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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의 송신 방법과 시

고대의 통신 방식에 관한 시

고대의 통신 방식에 관한 시 1. 고대인들의 통신 방식을 묘사한 시입니다.

노을이 물 위로 퍼지고, 강물의 반은 바스락거리고, 강물의 반은 붉어진다. 9월 3일 밤, 달은 진주 같고 달은 활 같네.9월 8일 가을이 오니 꽃이 피었네. 만개한 국화, 장안의 향기로운 향기, 국화 향기로 목욕 한 도시 - 이탈리아, 땅은 황금빛 국화 같은 국화입니다.

예로부터 가을은 봄보다 더 슬프고 쓸쓸하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하늘에는 아무도 없고 구름 위로 학 한 마리가 날아다니니 파란 하늘을 바라보며 명상에 잠기게 된다.

어부는 가을의 색다른 풍경을 자랑스럽게 바라보고 있었고, 헝양기러기는 아무렇지도 않게 제 갈 길을 갔다. 사방에서 경적 소리가 울려 퍼지고,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서 긴 연기가 황혼을 내뿜는다.

혼탁한 술 한 잔은 수천 마일 떨어진 고향, 란옌은 집으로 돌아가지 않았고, 파이프는 서리가 오래도록 강했다. 사람들은 잠을 자지 않고, 일반적인 흰 머리카락이 눈물을 흘립니다.

산과 강은 서리가 내린 밤을 맑게하고, 몇 그루의 나무는 진한 빨간색과 밝은 노란색입니다. 봄빛이 미친 듯이 높은 건물 아래에서 드릴을하고 싶습니다.

수무제 판비운 하늘, 노란 단풍, 단풍, 차가운 연기, 녹색 파도. 비스듬히 비치는 태양을 반사하는 산, 물을 잡기 위해 비스듬히 비치는 태양 밖에서도 풀은 무자비합니다.

밤낮으로 여행을 쫓는 어두운 그리움, 좋은 꿈을 꾸지 않는 한 잠들 수 없습니다. 달빛 건물은 높고 외롭고, 포도주는 슬픔에 빠져 사랑의 눈물이 되네.

노래-얀슈 "나비 연인 꽃" 슬픔 연기 눈물, 커튼 가벼운 추위, 제비가 날아갑니다. 달은 슬픔과 괴로움을 알지 못하고 진주호를 비스듬히 비추네.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를 시들게 하고, 나는 높은 층에 홀로 남아 세상의 끝을 바라보았다. 산이 어디가 길고 물이 어디가 넓은지 알기 위해서는 색색의 문방구와 자를 보내야 한다.

율림 능선은 춥고 비참하고, 장성은 이미 늦었고, 소나기가 내리기 시작했다. 교토 밖에서 작별을 고하지만 술 한잔할 기분이 아니어서 떠나기를 꺼려하는 배는 출발을 재촉하고 있다.

손에 손을 잡고 눈물을 흘리며 말문이 막힙니다! 수천 마일의 연기와 파도, 황혼이 가라앉는 생각. 예로부터 사랑은 이별을 아프게하고 추운 가을 축제에 더 합당합니다.

오늘 밤 와인에서 깨어나는 곳은 어디입니까? 버드나무 둑에 산들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사랑하는 사람들이 함께하지 않고, 좋은 날씨, 좋은 풍경이라는 이름에 만족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이 장소가 감정이 가득하더라도 누가 함께 즐길 수 있습니까? 가을이 늦게 물노래를 부르고, 서리편지가 노란 꽃을 보고합니다. 작은 창문과 낮은 문은 국화 덤불 깊숙이 있고, 길은 위쪽과 아래쪽으로 굽이굽이 돌아갑니다.

무엇을 생각하는지 묻지 않고 편안히 앉아 시간이 훌쩍 지나가고 머리가 하얗게 변하는 것을 지켜봅니다. 타이후 호수를 따라 걷다 보면 하늘은 맑고 호수는 밝은 색의 햇살을 반사하고 있습니다.

과거에 대한 그리움, 방황, 지구 끝까지 방황하지만 아무것도 없습니다. 세 갈래 길로 돌아가서 소나무와 소나무와 대나무를 쓸어 내 집으로.

그러나 가끔씩 불어오는 슬픈 가을바람과 구름을 타고 천천히 날아가는 기러기, 유목민의 피리소리와 말발굽의 감미로운 소리가 서로 얽히는 것이 싫다. 동진(東晉) 시대, 후(後)를 멸망시킨 인민군이 황사를 일으키며 웃고 떠들던 모습처럼 누가 말할 수 있을까.

고대시의 가을시는 중국 문학에서 두 개의 밝은 진주이며 당시에는 빛날뿐만 아니라 현재 독특한 미적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짧고 간결하며 기억하고 암기하기 쉽기 때문에 널리 유포되어 여러 세대에 걸쳐 글쓰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먹여 살렸습니다.

그 가치에 대해 비평가들은 오랫동안 "시는 스스로를 대변한다"고 말해왔습니다. '의지'는 시인의 생각, 추구, 관심사이며 시의 영혼입니다. 시는 작가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기 위해 쓰이지만 표현 방식은 사람마다 다릅니다. 문학계에서 "하늘을 올려다보며 오른손으로 가슴을 누른다"는 서정적인 표현은 거의 없는데, 이는 문인들이 완곡하고 미묘한 표현을 선호하기 때문일 것입니다. 대부분의 시인이나 작사가들은 다양하고 풍부한 이미지로 자신의 감정과 생각을 잘 표현하기 때문에 작품의 감상은 이미지에서 시작됩니다.

가을은 가장 자주 등장하는 이미지 중 하나입니다. 필자는 '가을'이 가득한 유명한 글과 문장을 발췌하여 '가을'의 의미를 표현의 효과 측면에서 살펴보고자 하였다.

오늘날 사람들은 종종 "가을"을 장식하기 위해 "금"을 사용하며, 이는 종종 사람들에게 풍작의 희망을 가져다줍니다. 그러나 고대 중국인의 눈에는 그런 기쁨은 거의 없고 황량한 가을바람, 풀과 나무의 시들음, 차가운 풍경만 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고대부터 이별의 슬픔은 시인, 작사가가 감정을 포기할 수 없기 때문에 종종 노래의 대상이 되기도합니다. 예를 들면:나는 가을에 단풍잎과 잘 익은 등꽃이 바스락거리는 쑨양강변에서 손님을 배웅한다.

(바이주이의 '비파싱')감정은 언제나 이별을 아프게 하지만, 눈과 추운 가을 축제에 더해지면 더더욱 아프다! 오늘 밤 내가 깨어있을 때 내가 어디에 있는지 누가 알겠습니까? 버드나무 둑, 펑샤오, 그리고 저물어가는 달. (류용, '비림종') 위의 두 작품은 모두 우울하고 차가운 가을의 여러 장면을 배경으로 하여 이별의 감정을 강조하고 표현하여 가을 강에서 이별하는 두 그림을 생생하게 그려내고 있습니다.

둘째, 탄식할 때 감상적인 것이 시인의 본성인 것 같습니다. 평범한 가을 풍경도 시간이 어떻게 흘러가는지 한숨을 쉬게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가을 축제가 다가오는데 쿤의 노란 꽃잎이 시들어 버릴까 봐 걱정할 때가 많습니다.

(한러푸의 '긴 노래') 밤비가 아직 궁궐의 나무를 파괴하지 않았고, 가난한 잎은 아직 차갑다. 짧은 풍경은 가을로 돌아가고 생각은 슬픔으로 이어진다.

(시다주 '옥나비') 풀과 나무는 시들고 낙엽은 뿌리로 돌아가고, 좋은 시절은 다시 오지 않고, 죽은 자들은 사라지고, 황량하게 보내네. 셋째, 향수병에 걸려 이국땅에서 방황하는 나그네는 "슬픔은 점점 더 멀어지고 있다."라고 노래합니다.

고향은 이들에게 영원한 애착입니다. "합성된 슬픔은 어디에 있습니까? 가을은 마음속에 남는다."

(우웬잉의 탕두오링)은 가장 직설적인 표현입니다. '가을 사상의 아버지'로 불리는 마즈원의 명곡 [천정사]에도 "오래된 넝쿨은 울고 작은 다리는 흐르고 옛길은 말과 함께 가늘어지네"라는 구절이 있습니다.

해는 서쪽에서 지고, 창자는 세상 끝에서 부러졌네. 오래된 플랫폼은 항상 가을의 고향을 생각하고 있다.

(류창칭 "가을은 우 장군 테라스 사원 전망에 올랐다") 앞으로 삼천리. 가을의 슬픔을 안고, 백 년의 슬픔을 안고, 나는 홀로 이 높이를 오른다. (두 푸, '높은 곳으로 오르다', 산샹 단풍 엄풍 단풍, 삼천리 내 마음은 가고, 향수는 밝은 달을 따라간다.

(루룬 "우창의 밤 계류") 바닷가 산은 칼과 같아서 가을이면 어디에서나 심장을 자른다. 수 천억이 되고 싶으면 정상에 올라가 고향을 바라본다.

(류종원, "선추가 주를 따라 산을 보고 친구를 수도로 보내다") 푸른 하늘, 노란 단풍, 단풍, 차가운 연기, 푸른 물결. (판중옌, "수 목자") 고향의 가을, 가슴 아픈. 위의 다섯 가지 사례는 모두 가을 색채로 향수에 호소하며 가을 향수의 예입니다.

넷째, 사람들이 사물에 대한 향수를 불러 일으키기 쉽고, 고대인의 "가을 눈"은 종종 사랑하는 사람이나 존경하는 사람들에 대한 향수를 불러 일으 킵니다. 예를 들면:나는 선선한 가을 밤을 걸으며 당신을 생각하며 내시를 노래합니다.

(웨이 - "가을밤")가을 풀숲에서 당신의 발자국을 찾을 수 있을까요, 아니면 얕은 숲 사이로 비스듬히 비치는 태양만 있을까요? (류창칭, '장사 자이의 집을 지나며') 풀이 E왕의 무덤을 가리고, 돌짐승들은 가을의 위험에 처해 있다.

(조맹, "월왕과 E왕의 무덤") 친구와 친척이 떠난 후 그들은 모두 외로움과 고립을 동반하고 이제 가을 풍경은 암울합니다. 이 상황을 어떻게 "슬프다"고 할 수 있을까요? 지아와 위패는 인간 관리의 롤모델이 되어야 했지만, 그 결과 폐위되고 죽임을 당했습니다. 가을 풍경을 바라보는 시인의 감정이 깊고 슬프며, 행간에는 작가의 비할 데 없는 고통이 넘쳐흐른다.

2. 고대 시의 명대사가 고대의 방식으로 전달됩니다.

고대 시가 전하는 고대의 소통탐험가:고대 시와 콘텐츠 탐색주간:수업 중:1 '북산 아래 계류장, 왕관의 푸른 언덕 아래, 나와 나의 배, 푸른 물결 따라.

2 '봄의 희망', 두푸전쟁 3개월 만에 고향에서 온 편지 한 통은 금 1톤의 가치가 있다.

3, "천비우를 집으로 보내는 하얀 눈의 노래" 산길은 발굽 자국만 남기고 당신을 보러 돌아섭니다.4, "첸탕 호수로의 봄 여행" 백주이의 꽃은 점점 더 매혹적이며 얕은 풀은 말발굽이 될 수 없습니다.

5. "천징 모래? 가을 생각"마지원 시든 덩굴과 고목은 황혼에 울고, 작은 다리와 흐르는 집, 옛길 서풍 얇은 말." 6. 공자 "바다의 잡시"날이 멀고 채찍이 세상의 끝을 가리켰다.

9."일찍 바이티시를 보내다"백주이 사임 바이티 차이 에디 방, 하루 천 마일 장령 귀환.10"맹 하오 란을 배웅하는 길에 양저우로 황허 루"이백 외로운 항해는 푸른 하늘에서 멀리 떨어져 장강 물과 하늘을 색으로 바라보십시오.

동팅 호수 총리에게 보내는 편지 강을 건너고 싶지만 배를 찾을 수 없습니다, 부끄러운 일, 나는 당신 정치인보다 게으르다.12, "어부의 자존심" 리칭 자오 바람이 멈추고 펑주는 세 개의 산을 날려 버렸다.

13, '왕륜을 위한 선물' 백이 배를 타고 떠나려는데 갑자기 해안에서 노래 소리가 들렸다. 복숭아꽃 연못이 아무리 깊다 해도 왕륜이 내게 보낸 사랑만큼 깊지는 않구나.

14, '단풍나무 다리 옆 밤 계류' 장지 서리가 내린 밤, 강 단풍나무 낚시 불이 잠들었다. 소주 시 외곽의 외로운 냉산사, 한밤중에 울려 퍼지는 종소리가 여객선에 닿는다.

외전:1, "상승" 왕웨이의 자전거는 국경을 묻고, 나라로 돌아가고 싶어합니다. 고대 시의 고대 교통수단 탐색:고대 시와 콘텐츠 탐색 주간 요금:수업 중:1, "베이바오산 아래 정박지", 왕완의 푸른 언덕 아래, 나와 나의 배, 푸른 물을 따라.

2, "봄의 희망", 두푸3개월의 전쟁이 끝나고 집에서 온 편지 한 통은 금 1톤의 가치가 있다.

3, "천 비서 우를 집으로 보내는 하얀 눈의 노래"산길은 발굽 자국 만 뒤에 당신을보기 위해 돌아섭니다.4, "첸탕 호수로의 봄 여행"백주이의 꽃은 점점 더 매혹적이며 얕은 풀은 말굽이 될 수 없습니다.

5. "천징 모래? 가을 생각"마지원 시든 덩굴과 고목은 황혼에 울고, 작은 다리와 흐르는 집, 옛길 서풍 얇은 말." 6. 공자 "바다의 잡시"날이 멀고 채찍이 세상의 끝을 가리켰다.

9."초기 백이시"백주이 사임 백이채윤, 하루 천리 장릉 귀환.10"맹하오란 배웅하러 가는 길에 양주 황학탑"이백 외로운 항해, 푸른 하늘에서 멀리 장강 물과 하늘만 바라보며 멀리 항해.

동팅 호수 총리에게 보내는 편지 강을 건너고 싶지만 배를 찾을 수 없습니다, 부끄러운 일, 나는 당신 정치인보다 게으르다.12, "어부의 자존심"리 칭자오 바람이 멈추고 펑주는 세 산을 날려 버렸다.

13, '왕륜을 위한 선물' 백이 배를 타고 떠나려는데 갑자기 해안에서 노래 소리가 들렸다. 복숭아꽃 연못이 아무리 깊다 해도 왕륜이 내게 보낸 사랑만큼 깊지는 않구나.

14, '단풍나무 다리 옆 밤 계류' 장지 서리가 내린 밤, 강 단풍나무 낚시 불이 잠들었다. 소주 시 외곽의 외로운 냉산사, 한밤중에 울려 퍼지는 종소리가 여객선에 닿는다.

외전 :1, "동쪽으로 침입"왕 웨이는 히치 하이킹을하고 싶어하고 오랫동안 나라에 속해 있습니다. 2, "정말 가기 어렵다"리 바이와 순수한 와인 요금, 금잔, 와인 냄비에 10,000 동전, 옥판은 보물입니다.

나는 음식 막대기와 잔을 버리고 먹지도 마시지도 못하고 단검을 뽑고 사방을 헛되이 들여다 보았다. 황하를 건너려 하지만 얼음이 길을 막고 태항산은 눈으로 덮여 있을 것이다.

나는 낚싯대에 앉아 냇물에 게으르게 기대고 있었는데 갑자기 배를 타고 태양을 향해 항해하는 꿈을 꾸었다. 가기가 어렵고, 가기가 어렵고, 많은 길, 앤은 지금 어디에 있습니까? 언젠가 나는 파도를 타고 구름을 일으키고 바다를 가로 질러 항해 할 것입니다.

3."노자"여행, 발로 시작된 4. 웨양 타워 두 푸 오르기 나는 오랫동안 동팅 호수에 대해 들어 왔고 이제 마침내 탑에 올랐습니다.

광활한 호수는 마치 해와 달과 별이 물 위에 떠 있는 것처럼 오추를 찢어놓았다. 친구나 친척들로부터는 아무런 소식이 없었다. 나는 늙고 병든 채 배를 타고 표류하고 있었다.

북문 전투가 다시 시작되었고 나는 난간 너머에서 바라보며 울었다.5."텅 시" 텅 누각은 대나무 강으로 둘러싸여 있고 페이는 노래와 춤을 추고 있다.

난푸 구름에 칠한 건물, 진주 커튼은 황혼 서산 비를 말아 올렸네. 구름과 연못은 길고, 오랜 세월 동안 변화하고 있다.

오늘 내각의 황제는 어디 있나? 양쯔강은 문턱 밖에서 저절로 흐른다. 분석:위의 시는 대부분 이별과 향수를 노래한 시입니다.

고대에는 교통이 발달하지 않았고 통신도 낙후되어 있었기 때문입니다. 교통수단은 말과 배 두 종류뿐이었는데, 하나는 말이고 다른 하나는 배였다.

이런 낙후된 교통시설과 미개발된 도로는 향수를 불러일으켰고 "고향에서 온 편지 한 통은 금 1톤의 가치가 있다"는 말이 생겨났습니다. 교통의 낙후성이 고대 봉건 왕조의 발전을 제한하는 주된 이유였던 것 같습니다.

3. 고대 통신에 관한 시 또는 시조

① 침몰하는 배에 천 척의 돛, 봄에 만 그루의 나무보다 병든 나무가 앞서네. -唐? 유시의 '양주에서 처음 만난 롯데에 대한 감상'

(2) 수레와 말을 쓰지 않고 사람의 몸으로 집을 짓는다. 진? 도원명의 '술 마시는 모습'

(3) 푸른 산 아래서 배와 나는 푸른 물을 따라 유유히 흘러간다. -당? 왕의 북부산 아래 정박한 배

(4) 시든 덩굴과 어스름한 까마귀, 작은 다리와 흐르는 물이 있는 고목. -원? 마쯔위안의 '천징샤? 가을의 생각'

(5)물은 사람을 집으로 데려다주고 배를 삼백 마일을 여행하게 한다. -탕? 징먼 나룻배에서 친구를 배웅하는 이백

6. 그리고는 발굽 자국만 남기고 굽이굽이 돌아서 사라졌다. -당? 백설의 노래가 천비 우를 집으로 배웅한다

7. 옛 사회에서 마오뎬의 마을은 숲 근처에 있었고, 길은 개울 다리로 향했다. -남송 시대? 신치지의 "서강의 달"? 밝은 달이 까치들을 놀라게 했다.

오늘은 산이 큰 물에서 회복할 수 없고, 노안 화암은 또 다른 마을이다. -남송시대? 루유가 산서성의 한 마을로 떠난 여행

9 길은 멀고 목마른 식물은 배고프다. --시경? 유럽연합을 선택하다

관선의 출석이 엉망이고, 가격 인상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명? 왕판의 '조천지? 노래하는 뿔

1. 촉나라로 가는 길은 여행하기 어렵다: 이백은 그의 시에서 고대 도로인 가대로를 묘사했습니다. 누각길이라고도 불리는 가대길은 고대인들이 생활과 전쟁의 필요를 위해 건설한 길입니다. 장안은 촉나라의 요새로 대건산과 샤오젠산 사이에 30마일 길이의 가대길이 있습니다. 봉우리는 칼과 같고 산은 높고 성문처럼 깎여 있어 자연 요새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이동하는 것이 얼마나 불편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2."화청궁의 세 가지 스타일(위)": 나무가 우거지고 꽃이 만발한 리산이 한가운데 아름다운 무리를 지어 서 있습니다. 산 정상에 있는 웅장한 궁전들이 갑자기 차례로 천천히 열렸습니다. 궁전 밖에서는 사자가 마차를 타고 질주하며 붉은 먼지 구름을 일으키고, 궁전 안에서는 공주가 미소를 지었습니다. 새로운 당서? 양귀페이 전기: "첩은 열매를 사랑하고 태어나고 싶어서 수천 마일을 여행하면서 열매를 탔습니다. 그녀의 취향은 변하지 않았고 그녀는 수도에 도착했습니다." 이 시에서 알 수 있듯이 당나라 시대에는 말이 교통수단이었으며, 그 교통수단은 역마차였습니다. 사신은 주로 말을 타고 한 정거장씩 이동하며 소식을 전했습니다.

3."위안 스물 은행 시를 보내며": 서북쪽 국경으로 친구를 보내는 시입니다. 안시(安西)는 당나라 중앙정부가 서쪽 지역을 통치하기 위해 설치한 안시수도경비대의 줄임말로, 구지(현재의 신강성 구차)에 있었다. 원이라는 성을 가진 이 친구는 황실의 명령으로 안시로 가게 되었습니다. 당나라 시대에는 장안에서 서쪽으로 여행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웨이청에서 배웅을 받았습니다. 한나라 시대부터 양관은 본토에서 서역으로 가는 통로였습니다. 당나라 시대에는 나라가 부강했고 본토와 서부 지역 간의 교류가 빈번했습니다. 군대에 입대하거나 양관으로 가는 것은 번영을 누렸던 당나라 사람들의 눈에 바람직한 일이었습니다. 그러나 당시 양관의 서부는 여전히 가난하고 척박했으며 풍경은 본토와 매우 달랐습니다. 그것은 위업 이었지만 "양관의 서쪽"의 친구는 긴 행진을 겪지 않고 혼자가는 고난과 외로움에 대비할 수 없습니다. 고대에는 육로 교통이 불편하고 이별 할 때 서로 만나기 쉬웠기 때문에 배웅은 깊은 애정과 우정을 표현하는 한 형태가되었으며 시인들이 노래하기 위해 경쟁하는 주제가되었습니다.

4. '차오젠 장관을 일본으로 돌려보내다': 차오젠(헝), 즉 아베 나카마루는 당나라 사신과 함께 당나라로 향했습니다. 그는 당나라의 관리였으며 당의 헌종 황제에 의해 재등용되었습니다. 그는 이백, 왕위와 깊은 관계를 맺었으며 753년 중국으로 돌아가는 길에 폭풍을 만나 당나라로 돌아와 장안에서 죽었습니다. 당나라 시대에는 선박 건조와 항해 기술이 크게 발전하고(더 큰 배, 더 튼튼한 구조물, 나침반, 별자리 안내도, 해도, 몬순 항해 보조 장치 등) 항해 활동이 번영기에 접어들었지만 바다의 폭풍과 파도는 여전히 조식이 고국으로 돌아가는 길을 막고 있었습니다.

4. 이 시에서 우리는 고대의 통신 수단이 어떤 것이 있었는지 알 수 있습니다.

고대 중국은 250년대 원시 사회 말기부터 북을 사용하여 메시지를 전달했습니다.

서주 시대까지 중국은 비교적 완전한 우편 시스템을 갖추었습니다. 춘추전국 시대와 전국 시대에는 정치, 경제, 문화적 진보가 이루어지면서 우편 통신이 점차 완성되었습니다.

삼국 시대 조위의 우편 역사상 가장 큰 업적은 우편 명령의 공식화였습니다. 수나라와 당나라의 우편 서비스 발전의 상징 중 하나는 우체국 수의 증가였습니다.

중국 원나라 시대에는 우편 서비스가 크게 발전했습니다. 청나라 우편 시스템 개혁의 가장 중요한 특징은 '우편'과 '포스트'의 결합이었습니다.

청나라 중기 이후 근대 우편 서비스가 확립되면서 고대 우편 시스템은 점차 사라졌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1. "모닥불 놀이의 왕자" 이야기.

2. "적벽전기": "수한우전기"의 "수한우 양치기" 이야기.3. 천치수: 리상인은 그의 시 "링후 비서에게 보내는 말"에서 "송수는 고향에 오래도록 안녕, 종이 한 장의 잉어 두 마리"라고 썼습니다.

4. 녹색 새 전기 : "산과 바다의 고전"책의 고대 불가사의. 5. 노란 아이 전기 : 수시 "마을 사람들에게 선생님으로 보여주기 위해 새로운 관심을 가져라"시 : "쌀 파티를 보내면 흰 발에 기대어 책에 붙어 노란 아이 성가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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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비둘기 : 5 세대 왕 렌유 "카이 위안 천바오 유산"에는 "비둘기"기록이 있습니다 : "장 지우 링은 십대 때 가족은 비둘기 무리를 키 웠습니다. 친구 및 친척과의 모든 의사 소통은 비둘기 책의 발에만 가르침에 따라 플라이 캐스트.

9 살 때 나는 날아 다니는 노예였습니다.7. 연 통신 : 한신은 한의 유방 왕에게 큰 연을 비단과 대나무로 만들어야한다고 제안했습니다.

8. 책을 전달하는 죽관:책을 전달하는 죽관에 대한 이야기도 원제 11년(590년)부터 시작됩니다. 그해 11월, 남쪽 전역에서 반란이 일어났습니다. 반란을 진압하고 나라를 안정시키기 위해 수나라 원제는 긴급 칙령을 내려 수양을 군 총사령관으로 임명하여 십자군을 이끌도록 했습니다.

5. 고대의 통신 방법

기러기는 편지를, 물고기는 편지를, 초록색 새는 편지를, 노란 귀는 편지를, 비둘기는 편지를, 연은 통신을, 대나무 관은 편지를, 등대, 통신탑은 편지를 전달합니다.

고대 중국에서는 250년대 원시 사회 말기부터 북을 사용하여 메시지를 전달했습니다. 서주 왕조에 이르러 중국은 비교적 완전한 우편 시스템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춘추전국 시대와 전국 시대에는 정치, 경제, 문화가 발전하면서 우편 통신이 점차 완성되었습니다. 삼국 시대 조위의 우편 역사상 가장 큰 업적은 우편 명령을 공식화한 것입니다.

수나라와 당나라에서 우편 서비스가 발전한 징후 중 하나는 우편국 수가 증가했다는 점입니다. 중국 원나라 시대에는 우편 서비스가 크게 발전했습니다. 청나라 우편 시스템 개혁의 가장 중요한 특징은 '우편'과 '포스트'의 결합이었습니다. 청나라 중기 이후 현대 우편 서비스가 확립되면서 고대 우편 시스템은 점차 사라졌습니다.

연장 데이터:

등대는 고대 이집트에서 비콘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세계 최초의 등대는 기원전 7세기에 다넬 해협의 바바스 포인트에 거대한 종탑처럼 서 있는 등대가 세워졌습니다. 당시 사람들은 등대에서 나무를 태우고 그 불빛을 이용해 항로를 안내했습니다.

기원전 280년, 고대 이집트인들은 톨레미 2세 필라델푸스 왕의 명령으로 이집트 알렉산드리아 시 맞은편 파로스 섬에 85미터 높이의 등대를 세워 밤낮으로 나무를 태우고 불꽃과 연기 기둥을 항로 표지판으로 사용했습니다.

고대 세계 7대 불가사의 중 하나로 꼽히는 파로스 등대는 1302년 지진으로 파괴되었고, 9세기 초 프랑스가 지롱드 강 하구의 외과 수술 장소인 두앙 암초에 등대를 세웠으며 이후 두 차례 재건되었습니다. 현존하는 등대는 1611년에 지어졌습니다.

바이두 백과사전 - 고대 통신

6. 고대의 통신 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었나요?

고대의 통신 방법에는 봉화, 기러기, 물고기, 파랑새, 노란 귀, 비둘기, 연 통신, 대나무 관, 등대 등이 있습니다.

다음은 구체적인 통신 방법 중 일부입니다.

1. 군사 정보의 불 전파

"봉화"는 고대 중국인들이 국경 군사 정보를 전달하는 데 사용한 통신 수단입니다. 상나라와 주나라에서 시작되어 명나라와 청나라로 확장되었습니다. 특히 한나라 시대에는 수천 년 동안 서로 배우며 발전해 왔습니다. 국경 군사 요새 또는 높은 곳의 교통 요충지에서는 일정 거리마다 일반적으로 비콘, 비콘, 스택 브리지, 연기 부두라고도 알려진 높은 플랫폼을 구축합니다. 수비대는 높은 플랫폼에서 대기했습니다. 적이 침입하면 낮에는 나무를 태워 "연기" 경보를 울리고 밤에는 나무를 태워 "봉화"(화재) 경보를 울렸습니다. 한 역에서 봉화를 밝히면 이웃 역에서도 얼마 지나지 않아 하나씩 횃불을 밝혀 적을 알리고 병력을 배치하고 지원군을 요청하여 적을 물리쳤습니다. 우리 역사에는 미인을 기쁘게하기 위해 무작위로 모닥불을 피워 궁극적으로 국가의 이야기를 죽음으로 이끄는 "모닥불 군주"도 있습니다.

2."편지를 보내는 기러기"

"편지를 보내는 기러기"이야기는 오전(吴傳)의 "양을 놓아주는 수우"이야기에서 유래합니다. 기록에 따르면 한나라 무제 원년(기원전 100년)에 한나라의 사신 소우는 흉노의 사자 산유에게 붙잡혔습니다. 19년 후 한나라의 조나라 황제가 왕위를 계승하고 한나라는 두 사람의 결혼을 화해시켰습니다. 한나라의 사신들이 맹렬히 찾아와 소우를 돌려보내 달라고 요구했지만 칸은 이를 거절했지만 말하지 못하고 소우가 죽었다고 거짓말을 했습니다. 나중에 한의 조황제는 슝누에 사신을 보냈습니다. 수우와 함께 슝누에 사신을 보냈던 구속 된 부사 장휘는 간수의 도움을 받아 어느 날 밤 몰래 한나라 사신을 만나 수우에게 일어난 일을 한나라 사신에게 말하고 계획을 세워 칸에게 전달하도록 요청했습니다."한의 조황제가 상림원에서 사냥을 할 때 기러기를 죽이고 숲에 있지 않고 숲에 있던 거위 발에 비단으로 쓴 편지를 묶었습니다. 비단에 쓴 편지를 묶어 소우가 죽지 않았다고 적었습니다. 한은 이 말을 듣고 매우 기뻐하며 장희의 말대로 산유를 꾸짖었습니다. 산유는 이 말을 듣고 매우 놀랐지만 부인할 수 없어서 수우를 돌려보냈습니다. 붉은 바위의 전설에 대한 또 다른 이야기가 있습니다. 당나라 때 서평귀는 서역으로 여행을 떠났고 그의 아내 왕바오촨은 수십 년 동안 차가운 가마에 머물렀습니다. 어느 날 왕바오촨은 밭에서 산나물을 캐고 있었는데 갑자기 기러기 울음소리가 들리자 남편이 떠올랐습니다. 감정에 휩싸인 그녀는 거위에게 원정을 떠난 쉬핑구이에게 책을 보내달라고 부탁했지만, 황야에서 펜과 잉크를 어디서 찾을 수 있을까요? 절망에 빠진 그녀는 치마를 찢고 손끝을 깨물었습니다. 피눈물을 흘리며 남편을 그리워하고 부부가 빨리 재회하기를 고대하는 편지를 써서 홍연에게 가져다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3. 비둘기 날리기

중국 역사 기록에서 운반 비둘기는 주로 군사 통신 목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서기 1128년 남송 왕조의 장군 장준은 두안의 군대를 시찰했습니다. 장준은 군대 캠프에 도착했을 때 아무도 없는 것을 보고 놀랐습니다. 그는 구천에게 눈앞에서 군대를 모으기를 원했습니다. 이 말을 들은 구천은 즉시 장준에게 자신이 지휘하는 다섯 군대의 명단을 건네며 원하는 군대를 살펴보라고 했습니다. 장준은 명단을 가리키며 "여기 제1군을 보고 싶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명령을 받은 구천은 당황하지 않고 새장을 열고 비둘기 한 마리를 풀어주었습니다. 순식간에 완전 무장한 제1군 병사들이 모두 도착했습니다. 장준은 깜짝 놀라며 "당신의 군대를 보고 싶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구천은 다시 새장을 열고 비둘기 네 마리를 풀어주었습니다. 곧 다른 네 군대도 현장에 도착했습니다. 깔끔하게 모인 군대를 앞에 두고 장준은 매우 기뻐하며 구천을 칭찬했습니다. 사실 구두안이 풀어준 비둘기 다섯 마리는 모두 잘 훈련된 운반 비둘기로 오랫동안 군대 이동 서류와 함께 묶여 있었습니다. 새장에서 풀려난 비둘기들은 즉시 자신이 가리킨 위치로 날아가 병력 이동 서류를 해당 부대로 보냈습니다.

7. 고대의 통신 수단에는 어떤 것이 있었습니까(세 가지 이상)?

1, 봉화

봉화는 당나라와 송나라에서는 봉화대로, 명나라에서는 일반적으로 연화대 또는 둔대로 알려진 고대의 군사 정보 경보 수단이었습니다. 봉화대는 일반적으로 10마일 정도 떨어져 있었습니다. 플랫폼을 지키는 병사들이 적의 공격을 발견하면 즉시 플랫폼에 봉화를 켜고 주변 플랫폼도 이를 보고 따라 불을 밝힘으로써 적의 상황을 중앙 군부에 신속하게 전달할 수 있었습니다. 비콘은 간단하고 빠른 통신 수단으로 평야나 산악 지역에서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항일 전쟁 당시 일본군의 기습 공격을 막기 위해 마을 주민들은 산 정상에 메시지 나무를 설치해 놓고 적을 발견하면 내려놓아 주변 사람들에게 경고했습니다. 이것이 바로 모닥불의 역할에 대한 언급입니다.

2. 비둘기

비둘기는 우리가 운반 비둘기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날아다니는 비둘기의 특성을 이용하여 주인을 알고 가족을 사랑하는 마음과 비둘기의 초장거리 비행 능력과 놀라운 기억력을 이용하여 중요한 편지나 메시지를 비둘기의 다리에 묶어 서로에게 전달할 수 있는 편리한 통신 수단으로 옛사람들은 비둘기를 날아다니는 비둘기라고 불렀습니다.

'산해경'에 따르면 서왕모 옆에 세 마리의 초록색 새가 있는데, 이들은 수천 개의 산과 강을 날아다니며 메시지를 전달하고 세상에 행복을 전파합니다. 전설에 따르면 서왕모가 한나라의 유체 황제에게 편지를 썼다고 합니다. 당시 옥새를 보내 한나라 황제에게 편지를 전달하도록 했습니다. 후세 사람들은 이 새인 기러기를 이용해 서로 소통했고, 점차 비둘기로 진화해 날아다니는 비둘기로 발전했습니다.

3. 우체부

우체부는 고대에 정부의 공식 문서를 배달하는 사람으로, 흔히 '우편', '우체부', 즉 현대의 우체부로 알려져 있습니다. "즉시 날아간다"는 두 단어의 공식 문서가 800 마일의 긴급한 공식 문서가되면 매우 중요해야합니다. 우체부는 빠른 말을 타고 하루에 400~800마일의 속도로 배달해야 긴급한 문서가 안전하고 신속하게 목적지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중국은 광활하고 넓은 나라입니다(e 79 fa 5 e 98193 e4b 893 e5b 19e 3133343134365438). 고대 서주 왕조에서는 세계 각 지역 간의 연락을 원활하게 하기 위해 우편 배달 시스템을 만들었습니다. 당나라 시대에는 "별이 쏟아지듯 우편물이 지나갔다"는 말이 있을 정도였습니다. 청나라 시대에는 우편 시스템이 더욱 완성되었습니다. 전국에 있는 우체국, 역, 연못, 역의 수는 65,438+0,785개였고 우편 노선은 수도에서 여러 외딴 지역까지 잘 연결되어 있었습니다. 우체부는 또한 고대 교통수단에서 대체할 수 없는 역할을 했습니다.

4, 수우 "적벽전기"

홍연련은 "한서-수우련전"을 편찬했고, 칸의 수우는 억류되어 흉노에 사신을 보내 양떼를 치도록 주선했으며, 그 기간은 10년 이상 지속되었습니다. 자오디 황제가 왕위에 오른 후, 그는 수우를 석방하기 위해 흉노에 한나라 사신을 보냈습니다. 산유는 소우가 죽었다고 말했습니다. 소우가 죽지 않았다는 것을 안 한나라 사신은 천자가 상림원에서 기러기를 쏘았다고 거짓말을 하고 소우가 죽지 않았다는 편지를 다리에 묶었습니다. 산유는 그것을 숨길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수우를 풀어주어야 했습니다.

5, 죽관 하류

수문디의 남쪽 대장정, 스완완은 홀로 산적 대열에 깊숙이 들어갔습니다. 당시에는 택배 회사가 없었기 때문에 그는 전쟁 보고서를 대나무 튜브에 넣어 하류에 넣어야했습니다. 여기서 '우편함'이라는 단어가 유래했습니다. 물론 이는 약간 과장된 이야기입니다.

8. 고대의 통신 방법

첫째, 모닥불로 군사 정보를 전파하다

"봉화"는 고대 중국에서 국경 방어에 관한 군사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사용된 통신 방식입니다. 상나라와 주나라에서 시작되어 명나라와 청나라로 이어졌습니다. 특히 한나라 시대에는 수천 년 동안 서로 배우며 발전해 왔습니다. 국경 군사 요새 또는 높은 곳의 교통 요충지에서는 일정 거리마다 일반적으로 비콘, 비콘, 스택 브리지, 연기 부두라고도 알려진 높은 플랫폼을 구축합니다. 수비대는 높은 플랫폼에서 대기했습니다. 적이 침입하면 낮에는 나무를 태워 "연기" 경보를 울리고 밤에는 나무를 태워 "봉화"(화재) 경보를 울렸습니다. 한 역에서 봉화를 밝히면 이웃 역들도 적을 보고하고, 병력을 배치하고, 지원군을 요청하고, 적의 경로를 파악하기 위해 하나씩, 오래지 않아 횃불을 밝혔다.

둘, 기러기가 책을 전달한다

"기러기가 책을 전달한다"는 이야기는 "수오지"의 "오천"의 이야기에서 유래했습니다. 기록에 따르면 한나라 무제 원년(기원전 100년)에 한나라의 사신인 소우는 살인마 누산유에게 붙잡혔습니다. 용감하고 불굴의 의지를 가진 그를 칸은 북해(지금의 바이칼 호수)로 추방해 아무도 없는 땅으로 보내 양을 치게 했고, 19년 후 한조는 왕위를 계승하고 한나라를 멸망시키고 화친을 맺었습니다. 한나라 사신이 사납게 와서 소우를 돌려보내 달라고 요구했고 칸은 거절했지만 소우가 죽었다고 거짓말을 할 수 없었습니다. 나중에 한의 조황제는 흉노에 사신을 보냈습니다. 수우와 함께 구금되어 있던 부사 장휘는 간수의 도움을 받아 어느 날 밤 몰래 한나라 사신을 만나 수우에 대해 이야기하고 한 사신이 칸에게 전할 계획을 세웠습니다."한의 조황제가 상림원에서 사냥을 할 때 기러기를 죽였는데 그 발에는 비단에 쓴 편지가 묶여 있었는데, 그 내용은 수우가 죽지 않았다는 것이 었습니다. 한은 이 말을 듣고 매우 기뻐하며 장희의 말대로 산유를 꾸짖었습니다. 산유는 이 말을 듣고 깜짝 놀랐지만 부인할 수 없어 소우를 돌려보냈다.

셋째, 물고기는 자를 들고 있다

고대 중국 시에서 물고기는 "鱼素", "鱼書", "鲤鱼", "이중 잉어"의 형태로 쓰여진 말의 메신저로 간주되었습니다, "이중 잉어" 등등. 당나라의 리상인은 그의 시 "영후에게 보내는 편지"에서 "송과 촉은 오랫동안 서로 떨어져 있었고, 두 잉어는 서로 멀리 떨어져 있다"고 썼습니다. 고대에는 사람들이 종종 비단으로 편지를 썼지만 당나라 시대에는 비단으로 짠 세상에서 편지를 쓰는 것이 더 대중화되었습니다. 당나라 사람들은 종종 비단 한 발을 사용하여 편지를 썼기 때문에 '샤코'('수'는 흰색 생사를 뜻함)라고도 불렀습니다. 사람들이 편지를 들고 다닐 때 종종 크고 작은 원소 모양의 잉어 한 쌍을 만들어서 "잉어 두 마리는 종이 한 장에서 아주 멀리 떨어져 있다"는 리상인의 말이 생겨났습니다. 분명히 여기서 '잉어 두 마리'는 실제로 잉어 두 마리가 아니라 잉어 한 쌍의 모양을 형성하는 크기 요소일 뿐입니다.

넷째, 초록색 새가 책을 지나간다

고대 중국의 책 『산해경』에 따르면, 조란과 연자라는 세 종류의 초록색 새가 있습니다(저자가 이름을 찾지 못한 또 다른 종류의 초록색 새가 있습니다). 그들은 수천 개의 산을 날아다니며 세상에 행운과 행복, 기쁨의 메시지와 좋은 소식을 전하는 서왕모의 수행원이자 전령사였습니다. 서태후가 한나라 무제에게 편지를 쓴 적이 있었는데, 서태후는 편지를 전달하기 위해 초록새를 보냈고, 초록새는 항상 서태후의 편지를 한궁의 청화전 앞으로 배달했다고 전해집니다. 후대의 신화에서 초록색 새는 점차 새의 왕인 봉황으로 진화했습니다.

다섯째, "황얼은 희박을 전한다"

캐리어 비둘기는 편지를 전하고, 캐리어 비둘기 협회가 있고 종종 장거리 캐리어 비둘기 방류 대회를 조직하기 때문에 모두가 매우 친숙합니다. 캐리어 비둘기는 장거리 비행에서도 길을 잃지 않는데, 이는 자력과 위도를 감지하여 구별할 수 있는 독특한 특징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비둘기의 편지 전달이 언제부터 시작되었는지에 대한 명확한 기록은 없지만, 당나라 시대에는 이미 비둘기에 의한 편지 전달이 매우 흔했습니다. 제5왕조의 왕런유는 그의 저서 『개원천보지』에서 "비둘기는 편지를 전달하는 데 사용되었다"며 "장지우링은 젊은 시절에 집에 비둘기 무리를 키웠다"고 기록했습니다. 친구 및 친척과의 모든 통신은 비둘기 발 책 섹션에서만 가르침에 따라 플라이 캐스트. 제가 9살 때 날아다니는 노예가 되었을 때 사람들은 사람들이 놀라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장지우링은 당나라의 정치가이자 시인이었습니다. 그는 비둘기를 이용해 편지를 배달했을 뿐만 아니라 비둘기에게 '하늘을 나는 노예'라는 멋진 이름도 지어주었습니다. 이후 송, 원, 명, 청 왕조에서 운반 비둘기는 사람들의 통신 생활에서 중요한 역할을 해왔습니다.

여섯째, 연 통신

오늘날 우리가 오락용으로 사용하는 연은 고대에는 비상 통신 도구로서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춘추 시대 말기에 루의 숙련된 장인이 사이(즉, 루반)를 물리치고 "대나무와 나무를 깎아 까치인 줄 알고 새의 모양을 모방하여 3일 후 날아갔다"고 합니다. 대나무와 나무로 만든 이런 종류의 '나무 까치'가 연의 전신입니다. 동한 시대에는 채륜이 제지술을 발명했고, 사람들은 대나무 막대기로 틀을 만든 다음 종이를 붙여 '종이 연'을 만들었습니다. 오대 시대에는 사람들이 종이 연을 만들 때 그 위에 대나무 호루라기를 묶었습니다. 바람이 불면 호루라기를 불면 연처럼 소리가 났고 연이라는 단어가 생겨났습니다.

일곱, 책을 전달하는 대나무 관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