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빛에 관한 시와 옛 시

빛에 관한 시와 옛 시

빛에 관한 시 1. 빛에 관한 시 1. 빛에 관한 시 공유구의 세 편의 시와 두 편의 시 왕위

내 어리석음의 골짜기에서, 이 골짜기는 평평하다.

흔적은 없지만 여전히 소리에 반응하네.

구름을 어둡게 하지 말고 태양이 비추기를 기다리세요.

바보들의 계곡은 밑바닥에서 유명한데, 모두 바보들이 하는 짓이다.

용다 가문

니중이

2월에 새 비단을 팔고, 5월에 새 곡식을 베었다.

눈앞의 상처는 치료했지만 내 마음은 파헤쳤다.

왕의 마음이 밝은 촛불로 변했으면 좋겠습니다.

갱신 연회에 따른 것이 아니라 방탈출에 따른 것이다.

169곡의 캐롤.

시즈펑

누구나 자신만의 빛을 가지고 있는데, 단지 그것을 보지 못할 뿐이지.

밝지 않나요? 하나하나 냄새를 맡을 수 있어요.

하나씩 하나씩, 둘씩 둘씩, 아홉 번 주문을 외워요.

시칭위안

얼굴이 정말 멋지고 빛나네.

준비됐으니 이제 경의를 표하러 가겠습니다.

2. 어둠에서 빛으로 나아간다는 당나라 시의 구절은 마치 해와 달을 보기 위해 구름을 쓸어내리는 것과 같다.

나는 초나라의 광인, 손에 청옥 지팡이를 들고 '공자를 논하다'의 거친 노래를 부르며, 황학 테라스에서 아침에 일어나 먼 곳을 생각하지 않고 오산을 돌아다니며, 평생 변함없는 습관에 따라 여산은 남두 옆에 서 있고 구름과 브로케이드가 가득하다. 밝은 호수의 녹색 빛에 그림자가 드리워지고, 황금 퀘 앞에는 두 개의 봉우리가 길게 늘어서 있습니다. 은하수는 세 개의 돌기둥에 거꾸로 매달려 있습니다. 향불 폭포는 멀리 반대편에 있고 절벽은 초록빛으로 물들어 있습니다. 아침 햇살을 반사하는 에메랄드 그린 그림자, 새들은 우천창으로 날아갈 수 없습니다. 그것은 장엄한 세계를 올라갑니다. 바람은 수백 마일 동안 노란 구름을 몰고, 주위에 하얀 눈 덮인 봉우리의 아홉 줄기, 나는 루산의 노래, 루산의 가스 탄생, 돌 거울 맑은 마음, 이끼 묻힌 시발, 불멸의 약을 먹고, 세속의 문제를 벗고, 류트 세 연주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나는 멀리서 화려한 구름 속의 요정이 옥 우물 방향으로 히비스커스를 들고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9일 전부터 땀을 흘리며 루아오유를 만나고 싶어 안달이 났다.

3. 빛에 관한 고대 시

1, 봄빛은 여전히 밝다.

송나라; 성씨

이자오위

유란을 빼고 버드나무를 재촉하네

2. 려후는 새로운 한궁을 노래하네

송나라; 성씨

이자오위

린장현 지유랑봉화서유

3. 촛불에 빛 한 점 있네

2. 촛불은 한 치의 오차도 없다.

송나라; 성

웨이 랴오웽

하늘과 봄의 자고새는 행복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4. 촛불은 낮처럼 밝다.

송나라; 성

팡리첸

어부의 자존심 촛불은 낮처럼 밝다

5. 이 마음은 거울과 같다.

송나라; 성씨

누군가

서장유에 내재한 의로움의 오행

6, 하늘 아래 지천은 종종 빛을 내네

송나라; 성씨

어부의 자존심, 내가 사지 않은 진주가 있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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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빛에 관한 문장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1, 과거의 원인, 현재의 결과; 현재의 원인, 미래의 결과, 불교는 가장 긍정적인 인생관입니다. 현재의 행복은 과거의 노력의 결과이지만, 현재의 열매만 누리려고 하고 선행을 긍정적으로 할 줄 모른다면 아무리 큰 재물이라도 말라버릴 것입니다. 다른 관점에서 보면 나쁜 업이 지금 지나가면 그것도 과거의 업입니다. 남을 탓하지 마세요. 마음을 밝게 유지하고 적극적으로 선행을 하면 나쁜 업은 지나가고 밝은 미래를 가질 수 있습니다.

2. 행복은 눈물이 흐르기 때문에 미소가 더 달콤합니다. 불평하는 마음을 버리고 마음의 거울을 빛으로 비추고 어둠은 구석, 시야에서, 마음에서 숨어 버리십시오.

3, 세상은 완벽하지 않고 인생은 필연적으로 결함이 있습니다. 행복은 눈물이 흐르기 때문에 미소가 더 달콤하기 때문에 대조적입니다. 불평하는 마음을 버리고 마음의 거울이 빛을 비추게 하고 어둠은 구석, 보이지 않는 곳, 마음에서 숨게 하세요. 모든 일에는 장단점이 있습니다. 좋은 면을 생각하면 마음이 눈물을 흘리지 않을 것입니다.

4, 시력이 점차 맑아지고, 빛에는 따뜻한 빛이 없으며, 강은 3231313353236313635438+03635438+036353393735. 사랑하기 위해 기꺼이 해를 받아 들일 것입니다.

5. 미래가 회색이라고 느낄 때 눈물을 말리면 빛은 물에서 7 미터 떨어져 있습니다. 당신의 평범한 이름은 많은 감정에 영향을 미칩니다. 뒤돌아 보지 마십시오. 기회가 없으므로 저주 할 필요가 없습니다. 오늘은 모든 것이 물과 같습니다. 내일 밤, 당신은 낯선 사람입니다.

6. 진정한 빛은 어두울 때에도 결코 사라지지 않지만, 어두울 때에도 결코 사라지지 않는다. 진정한 영웅은 겸손한 감정이 없는 법이 없지만 결코 굴복하지 않는다.

7. 사람의 진정한 행복은 항상 빛 속에 머물면서 멀리서 바라보고 그것을 향해 달려가는 것이 아닙니다. 그 극도의 이타심 속에서만 삶은 진정으로 충만해질 수 있습니다.

8. 편안하게 살고 싶은 사람은 당연히 밝은 희망, 숭고한 탐험, 추구해야 할 영역이 있어야 합니다. 이러한 태도를 유지하는 한 장애물 속에서도 그는 무덤에 서서 교회를 보는 것처럼 개방적이고 두려움이 없을 수 있습니다.

9, 시력이 점차 맑아지고, 온기가없는 빛, 기쁨없이 조용히 흐르는 강, 기쁨없이 홀로 서있는 다리, 간과하지 않고 돌, 그림이 얽혀 있고, 업보, 세 생애, 세 생애, 원래 운명이었다, 슬픔, 슬픔, 내가 아닌, 그 사랑의 말.

10.

10, 마음에는 부처가 있고, 보이는 모든 빛은 자비로운 말이고, 마음에는 귀신이 있고, 보이는 모든 것은 어둠이고, 말하는 모든 것은 악입니다. 마음 속의 햇살, 아름답고 감동적인 세상을 바라보고, 세상의 평화와 기쁨을 바라보고, 가족의 만족과 행복을 바라보고, 진정한 사랑의 친구를 바라보십시오. 기회를 만나면 그것을 붙잡고 앞으로 나아가고, 어려움을 만나면 불평하지 말고 신중하게 대처하고, 감사하고 은혜를 갚을 줄 알고, 남에게 상처를 받으면 스스로 찾아서 너그럽게 용서하고 복수를 하지 말아야 합니다.

11. 나무는 인생을 가장 잘 묘사합니다. 나무는 일생 동안 더 높은 곳과 빛을 추구할수록 뿌리는 더 아래로, 땅으로, 어둠과 깊은 곳으로 내려가려고 몸부림칩니다. 나무는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높이 자라고 스스로 빛을 발하기 위해 자랍니다. 그것이 나무의 행복입니다. 그리고 키와 함께 커지는 고통은 땅속 깊이 묻혀버립니다. 인생의 높이는 자신의 가치를 깨닫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자신의 가치를 알아주면 그에 따른 고통은 묻어두어야 합니다. 인생에서 성공과 고통은 함께 가는 것입니다.

12, 잊어버려요, 아무리 회색빛이라도 빛이 있어요. 가장 좋은 것조차도 어둡습니다. 세상의 모든 것은 음과 양으로 상호 의존적입니다. 붉은 꽃의 화려함을 이루기 위해 초록색 잎이 지고 나서야 초록색 꽃이 피어나죠. 인생의 길은 아무리 많아도 길은 하나이지만 무수히 많은 구간으로 나뉩니다. 길이 평탄하면 마음은 더 아름답고, 길이 울퉁불퉁하면 마음은 회색입니다. 길의 어느 구간이든 항상 과거가 있다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13, 진정한 감사는 차별화되지 않아야 합니다. 어둠에 대한 감사는 빛을 알게 하고, 빛에 대한 감사는 어둠을 알게 합니다. 친구에 대해 감사하면 적을 알 수 있고, 적에 대해 감사하면 친구를 알 수 있습니다. 좋은 시절에 감사하여 역경을 알게 하시고, 역경에 감사하여 좋은 시절을 알게 하소서. 기쁨에 감사하면 고통을 알게 되고, 고통에 감사하면 행복을 알게 되나이다.

14, 어둠을 겪어보면 빛의 가치를 진정으로 이해할 수 있고, 고난을 겪어보면 행복의 맛을 깊이 알 수 있습니다. 인생은 좌절이나 고통의 맛만 주는 것이 아니라 행복의 열쇠도 줍니다. 인생은 얼마나 많은 시간을 보내는지가 아니라 무엇을 하는지에 따라 측정되므로 지금 의미 있는 일을 시작하고 인생을 시작하세요.

15. 인생은 항해입니다.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갈 때만 빛을 향해 항해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만의 인생 목표를 가지고 있지만, 어떤 사람들은 머릿속으로만 생각하고 실제 행동에 집중하지 않아 생각의 거인이 되고 행동의 난쟁이가 됩니다. 미래가 무궁무진하다고 느낄 때는 스스로 동기를 부여하기만 하면 됩니다.

5. 빛을 묘사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1, 산을 빠져나갈 길은 없고 어둠 속에 또 다른 마을이 있다.

2, 가라앉는 배 옆에는 천 개의 돛이, 병든 나무 앞에는 만 그루의 나무가 솟아난다. --탕류유시, '양주에서 처음 만난 롯데를 감상하며'

3, 미래는 점점 좋아지고 꽃은 야오 풀에 달라붙는다. -탕왕구의 '세 가지 꿈과 동화'

4. 작은 발걸음을 내딛으면 앞길은 높다. -시(詩)의 '유령비봉탑'

5. 미래에는 해와 달이 있고, 공덕은 혜원(惠園)에 있다. --언젠가 나는 바람과 파도를 타고 곧게 항해하여 깊은 바다를 건너리라. --탕리바이, '한번 가면 다시는 돌아오지 않으리'

7. 장엄한 고개는 정말 철과 같구나, 이제 시작에서 한 걸음만 더 가면 된다. --마오쩌둥, "진에루산 고개의 기억"

8. 30년간의 명성과 먼지, 8,000마일의 구름과 달.

8. -송월페이 "만강홍이 화이를 쓰다"

나는 쓸모 있는 존재로 태어났고, 천 개의 은 조각을 돌리고 돌아왔다! ---탕리바이 "술 속으로"

10, 꽃이 만발한 녹색 옷, 앞길은 봄이다. --탕취안데이, '판원에게 작별 인사'

11, 앞길에 대해 걱정하지 마라, 세상은 신사를 알고 있다. --탕가오시, '동다에게 작별을 고하며, 두 노래'

12, 꽃들 사이로, 흰 구름 깊은 곳으로 곧장 들어가 무지개를 보여 주겠네. --황송, 검을 들으며, '물속을 항해하다'

13, 봄바람은 어둡고 꽃은 밝으니, 6억 개의 신령한 상태는 최고네. --황송, 검을 들으며 '수조항해'

14, 썰물 제방이 넓어질 때까지 외로운 내 돛을 일으킬 바람은 없네. --당왕완은 북성산 아래 정박해 있다

15, 떠다니는 구름이 눈을 가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 네가 가장 높은 곳에 있다고 해서. -왕송안시, "페이레이펑에 오르다"

16, 양춘부더제, 만물이 찬란하다. -한나라, 익명의 '창거성'

17, 물가 근처에는 꽃과 나무가 햇볕 아래서 돋아나기 쉽다. -수송린의 심문

18, 동풍은 알기 쉬우니 언제나 봄이다. -송주희의 봄

산불은 그들을 완전히 태우지 못했고, 그들은 다시 봄바람에 키가 커졌다. --탕백주이, '풀'

20.봄바람은 말발굽의 속도를 자랑하고, 장안의 모든 꽃을 하루 만에 볼 수 있다. --당 맹자, "과거시험 후"

21, 장동의 자식들은 재능이 있어 동쪽에서 다시 일어날 것을 알 수 없다. --당나라 두무, '오장강 누각에 새긴 비문'

22. 하늘과 땅, 해와 달을 가지고 태어났다. --진(秦) 전기의 구원(句元)의 '구장(九章)'

23. 버드나무를 재촉하는 토피어리. 하룻밤 사이에 흐린 바람이 여러 번 불어왔다. 평원에는 구름이 없다. 여전히 밝은 봄빛. --송리자, <백목련을 빼고>(진링의 보고를 받고 매우 기뻐하며 조의 술을 빌렸다)

6. 빛과 관련된 시

아름다움을 사랑한다는 것은 밝아진다는 것이다. 프랑스 작가 빅토르 위고

영리하고 높은 마음을 가지고 빛을 위해 싸웠다. 명나라 작가 션데푸

무정한 자는 공명정대하고, 이기적인 자는 밝다. 빛에 관한 명언

청나라의 '좌우명'은 정의는 사람들의 마음속에 있으며, 밝고 개방적이며 이기적이지 않다는 것입니다.

청나라 학자 진 선생의 '좌우명'은 밝고 개방적인 사람이 좋은 사람이다. 남송 시대의 철학자, 교육자, 시인 주자

사람은 죄를 통해 빛을 얻는다. e . 하버턴

서로 믿으면 세상은 밝아진다. 중국의 소리 참가자 류환 멘토팀 위안야웨이

시든 허브는 햇빛을 좋아하고, 그 물성을 파악하기 어렵다. 밝은 명언

탕두푸 "베이징에서 펑셴윙까지 500단어". 후호우:겨울 말미잘과 콩나무, 그 꽃과 잎은 태양을 향한다. 모도:아무것도 바꿀 수 없다. 이 두 줄의 일반적인 아이디어는 :침몰 향은 항상 태양을 선호하며 그 본질은 변경할 수 없습니다. ~ 는 시인이 한 말이지만 일반적인 말과는 다릅니다. 이미지 묘사, 은유 및 기타 예술적 기법을 통해 표현합니다. 여기서 시인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 해바라기가 항상 태양을 향해 편향되어 변할 수없는 본성이 된 것처럼 내 마음은 항상 당나라에 충성 할 것입니다. 빛을 갈망하고 진리를 추구하며 충성을 다해 국가를 섬기겠다는 결심과 의지를 표현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나라의 시인 두보가 베이징에서 펑셴현으로 여행하며 500자를 외쳤습니다.

몸을 바꾸기를 거부하는 위엄 있는 남자의 모습입니다.

당나라 시인 두보의 '세 운율과 세 노래'는 밝고 올곧은 사람, 초심을 바꾸지 않으려는 사람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당나라 시인 두보의 '삼운삼장'은 밝고 올곧은 정신으로 용감한 일을 하라는 내용입니다.

스톤의 레콴 문집 참조. 한 걸음 앞으로:용기를 가지고 앞으로 나아간다. 이 두 문장의 일반적인 아이디어는:영웅적인 정신으로 올곧게 말하라. 이 두 문장은 대담하고 두려움이 없는 정신과 밝고 개방적인 언어로 쓰여졌으며, 종종 비범한 정신과 개방적이고 울림이 있는 언어를 가진 사람을 나타내는 데 사용됩니다.

북송 시대 문인 소서, '레콴 선생 문집 서문'

배움은 빛이고 무지는 어둠이다.19세기 러시아 소설가 투르게네프

성인의 말은 밝고 올곧다. 남송의 철학자, 교육자, 시인 주자

진리를 실천하는 사람은 누구나 빛에 들어간다. 요한, 요한복음

주먹으로 서는 자는 팔로 걷는다.

시민 나이렌의 물의 여백 제14장 참조. 이 두 줄의 일반적인 아이디어는:똑바로 서고, 똑바로 서고, 안정적으로 걷는다. 이 말은 밝고 열린 마음을 가지고 다른 사람을 칭찬하는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나라 말기 명나라 초기의 문인 서내안(徐乃安)의 <水餘里>

청명한 바람이 한가한 정원을 향해 불어 봄을 실타래처럼 흔들어댔다.

당오초의 모란정. 곱슬(유 오 새):부드럽게 펄럭인다. 고운 비단:벌레가 뱉어낸 가느다란 실이 맑은 봄 하늘을 떠다닌다. 흔들다:흔들다, 흔들다. 맑은 하늘에 떠다니는 실타래가 바람에 날려 고요한 뜰에 날아들고, 봄빛이 수천 개의 부드러운 실처럼 흔들린다. 이 두 줄은 밝고 따뜻한 봄을 묘사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봄의 푸른 물결과 물결치는 선의 대비는 생생하고 정확하며 독창적이어서 무형의 것을 유형의 것으로 바꾸어 놓았습니다.

명나라의 극작가이자 작가인 탕셴즈, "모란관-공포의 꿈"

인생에서 남에게 말하지 못할 것은 없다. 밝은 명언

초등학교 밖의 삶:인생의 모든 일은 밝다.

주남송 철학자, 교육자, 시인 초등학교 밖의 삶

용기는 역경 속에서도 빛이다. 화푸거

정직한 사람은 빛이나 어둠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영국의 역사학자 토르 풀러

그림자가 있으면 빛이 더 밝게 빛날 수 있다. 독일 작가 하이저

꽃은 세 번째 봄에는 맑지만 열다섯 번째 달에는 그렇게 밝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