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이른 봄을 묘사한 유명한 시

이른 봄을 묘사한 유명한 시

1.이른 봄을 묘사한 시 1, 봄날 - 송나라 장레이

잔설은 얼음 싹과 함께 떨어지고, 새해는 연한 버드나무 가지에서 다시 훔쳐간다.

남은 눈은 얼음 싹과 함께 조용히 떨어지고, 새해는 연한 버드나무 가지에서 다시 훔쳐간다.

2. 봄 소풍의 세 노래(아래) - 당나라 영후추

밤새도록 좋은 바람이 불고 만 송이의 새 꽃이 태어났다.

초봄에 밤새도록 따뜻한 바람이 불었고 수천 개의 새 꽃이 태어났다.

3. 동방의 이른 봄 - 당나라 양주원

시인 징칭 춘절에 푸른 버드나무가 노랗고 반쯤 들쭉날쭉하다.

초봄의 싱그러운 풍경은 시인이 가장 좋아하는 풍경입니다. 푸른 버드나무 가지에 새싹이 돋아나고 거위 노란 빛깔이 고르지 않다.

4. '양주 - 따뜻한 비 - 맑은 바람 - 얼음을 먼저 깨고' - 송나라 이청조

따뜻한 비, 맑은 바람, 얼음을 깨는 시작, 버드나무 잎의 눈, 매화의 볼, 모두 봄의 마음을 느낀다.

따뜻한 비와 포근한 바람이 겨울의 추위를 밀어냅니다. 버드나무 잎이 무성하고 매화가 피어나며 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 단아한 젊은 여성도 이 봄에 깨어났다.

5. 회중강변의 두 밤 풍경 - 송나라 수시

대숲 밖 복숭아꽃 두세 송이, 물속의 오리, 그들은 따뜻한 봄을 먼저 알아차렸다.

대나무 숲 밖에 복숭아꽃 두세 송이, 물속에서 헤엄치는 오리들. 그들은 이른 봄에 강이 따뜻해지는 것을 가장 먼저 알아차렸다.

6. '농부루서' - 당나라 치우웨이

동풍이 불어오고 푸른 호수가 언덕을 올라갔다.

호수에는 봄이 일찍 왔고 가족은 한가롭지 않다.

봄바람은 언제 왔을까? 호수의 산들이 초록빛으로 물들었어요. 호수에 봄이 일찍 왔으니 농부들은 하루 종일 한가할 수 없었어요.

2. 고전시 '봄의 아리아'를 감상하며 사람들은 어디로 가는지 모르지만 복숭아꽃은 여전히 봄바람에 꽃처럼 웃고 있습니다. 밤은 고요하고 산은 텅 비었네. 4월의 산사에는 복숭아꽃이 활짝 피어 있습니다. 달링 사원 복숭아 꽃 녹색과 빨간색, 물 마을 봄 색깔, 깃발 바람 "강남 봄"은 닫을 수 없습니다, 가지와 가지. 강물 따뜻한 오리가 먼저 알고있다"후이총 강변"강이 붉을 때 일출, 봄 강 녹색이 파랗게. 나는 강 남쪽, 웨이 청 이슬비, 게스트 하우스 녹색 버드 나무 색을 기억합니다. 향과 물가를 찾는 새로운 "위안 어시 보내기" 성천. 새로운 "봄"이 눈에 띄지 않고 내 주변 곳곳에서 장마철의 "소춘"을 노래하는 새들이 있었고 봄은 "봄밤과 즐거운 비"의 여운이 남아있는 시간이있었습니다. 봄 진흙을 쪼는 새 제비 "첸탕 호수 봄 여행"나무로 옷을 입은 벽옥, 만 개의 녹색 브로케이드 태피스트리 매달려 "노래하는 버드 나무"산과 강이 아름답고 봄 꽃과 풀 향기로운 "절대"늦봄, 꽃과 나무, "시 클래식-샤오야-운전"봄 저녁 녹색 쇼, 산과 바위 높은 빛, 백운툰 "밤 펑호 입 속으로"새 노래와 꽃.

3. 봄에 대한 고대시, 대나무 밖에는 세 두 개의 유명한 복숭아 꽃이 있고, 강 선지자의 따뜻한 물에 오리가 있습니다-Shi의 두 강변 야경, 봄이 돌아온 동풍, 꽃이 가지에 나를 보냈다-Tang Li Ba의 저녁 태양은 산을 기억하고 동풍은 비를 뿌렸다 사람들을 만들 것입니다. 봄-당리 백의 바종에 치앙 보내기, 봄 풀은 감상적이고 산에는 여전히 녹색이 있습니다-가장 중요한 것은 봄의 혜택이 제국 수도의 연기와 버드 나무 관개보다 낫다는 것입니다-당 한유의 이른 봄 수자원부에 대한 헌정 열여덟 회원" 강가에 천 그루의 살구꽃이 새로운 밤바람에 피어납니다. 정원은 그늘이 가득하고 녹색 물결에 반짝입니다- 당 왕야 "봄 여행 노래"는 버드 나무를 느끼지 않습니다- 당 "어두운 태양 쇼 판사"는 봄에 길에 꽃을 더하고 꽃은 봄에 산을 움직입니다- 관 "가까운 좋은 것들"은 숨기지 않습니다. 봄의 색 그리고 살구 가지가 벽에서 튀어 나온다-당신 "바로"때로는 꽃과 아름다운 나무가 밝다-Su Song Shunqin "Huai Shang의 밤잠"꽃 깊은 곳에서 봄-송천량 "난거지"얀 얀 봄이 어디냐고 묻고 날아가는가? 연못만이 아름답다 - 송장쿠이 "연노랑 버드나무" 동풍을 식별하기 쉽고, 화려한 꽃은 언제나 봄 - 송주시.

4.

희무:풀과 나무. 무성할 무:무성한 풀의 모습.

창백한 쟁기:꾀꼬리. 허:새들이 합창하는 소리.

미지:기름쑥. 야:많이.

시징-샤오야 차에서 내려 2. 봄의 한가운데, 양허(陽河)가 떠오른다. 洋河:春天的暖气《史记-秦始皇本纪》3..布德泽在阳春,一切一切是灿烂。

한러푸 고시 "긴 노래" 4. 봄과 낮의 바람은 향기롭다. 진레푸 고사시 '진백치무삼곡' 5. 양춘 2월과 3월에는 풀과 물이 같은 색이다.

진러푸 "옥죽" 고시 6. 봄날 저녁의 푸른 들판, 바위는 높고 하얗다. 시우:아름답다.

퉁:머물고 모이다. 남송시대 서령윤이 리펑호 입구에 들어섰을 때.7. 연못에 봄풀이 자라고, 정원 버드나무가 송새로 변한다.

송새:송새가 종을 바꿨다. 겨울이 봄으로 바뀌면서 새들도 변했어요.

남송시대 시영운 "연못을 오르다" 8. 시끄러운 새들이 봄 대륙을 덮고, 혼합 영어가 향기로운 초원 봄 대륙을 덮다:모래 대륙은 봄으로 가득하다. 혼합 영어; 다양한 꽃.

팡뎬:시골. 남조 시우, 량 "늦게 왕징 마을로 돌아가기 위해 세 산을 올랐다" 9. 보내기:로스앤젤레스 바람과 햇살, 내년 봄 사람들에게 돌아가기 위해:낙양시.

바람과 하늘:봄 색. 타오:말하다.

탕두셴옌 "징화봄" 10, 흰 구름과 붉은 구름이 바다에서 부서지고, 산매화와 강버들에는 봄이 있다. 따뜻한 바람에 날아가는 꾀꼬리, 햇살에 비친 푸른 수초를 보았다.11 누가 잘랐는지 모르지만 2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허장즈의 "버드나무 날개짓" 당나라 12, 숲의 꽃은 떨어지고 풀은 아직 살아 있다. 당몽 하오란 "봄날 왕개신 지우상 구하기" 13, 2월 호수 물은 맑고, 가족 봄 노래.

당유하오란 "봄날 왕개신지우샹쉰" 14, 원도춘은 아직 만나지 못했기 때문에 한메이에게 가서 소식을 물었다. 탕리바이 "이른 봄 왕한양을 보내다" 15, 추운 통지서 끝, 버드나무에 봄바람.

탕리백의 산책궁팔곡 16, 동풍이 봄과 함께 돌아와 내 가지에 꽃을 보내네. 탕리바이 17곡 석양 추억의 산, 비와 이슬을 뿌린 동풍이 대지에 봄을 내리네.

탱리바이 '기앙을 바종으로 보내다' 18, 2월과 3월의 셴양, 공류진지. 탕리바이의 '고풍' 19, 봄 풀은 감상적이고 산의 색은 여전히 초록을 품고 있다.

탕리바이의 '금문에서 소서에게 답하다' 20, 꽃잎은 바람에 날리고 흐르는 물과 함께 사라진다. 류탕셴의 '퀘티' 21, 봄과 함께 날리는 눈, 집에서는 너무 좋다.

류탕-쉬셴의 '눈은 산이다' 22, 흰 구름에 닿은 길, 푸른 강에 닿은 봄 의미: 길은 흰 구름에 막혀 있고 봄빛은 청록색 흐르는 물처럼 끊어지지 않는 시냇물처럼 흐른다. 유탕수심(劉唐秀心)의 '취티' 23. 나무에는 꽃이 떨어지지 않고, 길가의 봄 언덕에는 새들이 울고 있다.

탕리화(唐麗華)의 '봄 즉흥곡' 24. 수수꽃다리 개화는 늦고, 날아다니는 붉은 초목은 가볍다. 낮이 길고 수컷 새는 봄과는 거리가 멀다. 처음 두 행은 붉은 색과 버드나무 잎을 묘사하고 있다.

수생 허브인 물밤나무. 당두푸, "취장유이" 27. 침입하는 눈 색깔도 노란 콜리플라워, 봄에는 버드나무 노란 콜리플라워:고대인들은 사람들이 고난을 잊을 수 있다고 믿었던 풀의 일종입니다.

이 문장은 노란 콜리플라워가 싹을 틔워 눈 색깔을 잠식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누출:누출.

탕두푸의 '설날' 28: 장한의 봄바람, 어젯밤의 서리. 탕두 "내 동생 관영과 멀리 떨어져" 29, 봄 도시 약간 추위.

당두 "지루함 놀이 열아홉 조창 보내기": "어젯밤 장푸의 천둥이 시끄러웠고 봄의 도시는 약간 추웠다." 30.아침부터 새로운 불과 새로운 연기, 호수 빛과 여객선의 봄 색을 향해:아침.

당두푸 "청명 두시" 365, 438 + 0, 봄바람이 서로를 속이고 밤새 여러 꽃을 날려 버리는 것처럼. 탕두푸 "청명 두시 9" 32. 동풍 좋은 태양, 안으로 들어간다. 양허:봄의 따뜻한 바람.

제나라의 봄 교외 33. 제비는 봄날 저녁에 돌아오지 않고, 살구꽃은 연기와 비에 차갑다. 팅:해변은 평평하다.

당대수륜의 수시경 35. 춘절의 시인 청명, 푸른 버드나무 노란 반은 평평하지 않다. 반; 대부분.

고르지 않을 고:고르지 않다. 이른 봄은 당나라 양주원의 도시 동쪽에 있다.36 장강의 샘은 푸르고 연잎은 건당 장지의 봄 이별 노래만큼 크다37. 때로는 세 번, 두 번 비가 내리고, 어디를 가나 열 개의 가지와 다섯 개의 꽃이 있다.

청명 당시의 풍경을 묘사한 것입니다. 당나라 - "두 감기 먹다" 38. 새해에는 젊음이 없고, 2월 초순에 풀싹이 놀란다.

눈은 봄에 늦게 오기 때문에 안뜰 나무의 꽃이 날아다니는 것을 의미합니다. 눈은 봄이 오기를 기다리지 못하고 이미 나무와 꽃 사이를 뚫고 들어와 이른 봄의 풍경을 장식하고 있습니다.

당하유의 '봄눈' 39. 하늘길에 내리는 비는 바삭바삭하지만 풀의 색은 멀고 가깝다. 일 년이 연기와 버드나무보다 낫다는 뜻이다. 천제: 수도의 거리.

풀은 멀리 보이고 봄 풀이 자라기 시작하여 약간의 새싹이 조금씩 보입니다. 멀리서 보면 신록처럼 보이지만 가까이서 보면 보이지 않습니다. 절대적인 승리; 훨씬 우월합니다.

당한유, '장수부에게 바치는 이른 봄 18' 40. 풀과 나무는 곧 봄이 돌아올 것을 알고, 온갖 종류의 붉은색과 보라색이 팡페이를 차지하기 위해 경쟁합니다: 아름다운 꽃과 식물. 당한유의 늦봄 41, 낙양의 동풍은 언제 올 것인가? 류춘취안은 당한유의 봄의 다섯 가지 감각에 대한 노래로 돌아옵니다.42 바람이 붉게 불고 푸른 잎이 우울해집니다. 탕두무의 시 "괴로움": "자연을 배우기 위해 늦게 봄을 찾으니 낙담하고 원망할 필요가 없다."

자연의 변덕으로 꽃은 시들고 봄은 지나갔으며 푸른 잎은 무성하고 열매는 무겁고 거의 수확기입니다. "해돋이 강의 꽃은 불처럼 붉고, 봄 강은 푸른 것처럼 푸르다.

백주이의 '강 남쪽을 기억하며' 43. 황신앙의 집은 꽃으로 가득하고, 천 길이나 낮다. 향기로운 꽃향기에 취한 나비가 춤을 추고, 자유를 만끽하는 부드러운 꾀꼬리가 행복하게 노래하고 있다.

두 푸의 '강가의 고독한 꽃 찾기' 44. 벽옥은 만 개의 녹색 비단 태피스트리로 매달린 나무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허장지의 '버드나무 날개짓' 45. 날이 늦어 산천은 아름답고 꽃과 풀은 봄바람에 향기롭다.

왕웨이, '기원이십사암시'(寄元二十史庵Xi)47... 푸른 버드나무에 노란 꾀꼬리 두 마리가 노래하고, 흰 백로 한 줄이 푸른 하늘로 올라간다. 두보의 절대문장 48. 대나무 밖에 복숭아꽃이 서너 송이 있고, 샘물의 온기 속에 오리 한 마리가 있다.

예샤오웽의 '정원은 쓸모가 없다' 51, '수라바야에서 향기를 찾는 승리의 날', '무한한 풍경은 잠시 동안 새롭다'. Zhu의 "봄날" 52, 웨이청 빗빛 먼지, 게스트 하우스 녹색 버드나무.

왕웨이의 '성위송 53', 고른 해수면의 봄 조수, 바다 위의 밝은 달은 조수 속에서 태어난다. 장의 봄 강꽃 달밤 54. 나도 모르게 봄이 왔다. 사방에서 새들이 노래했는데, 지금 생각하니 그날 밤, 그 폭풍이 생각나고, 얼마나 많은 꽃이 꺾였을까.55. 구산사 북쪽, 자팅 서쪽, 수위가 매우 낮다.

몇 마리의 이른 꾀꼬리들이 새로 온 나무의 온기를 차지하기 위해 경쟁한다.

5. 늦게 도착한 봄, 꽃과 나무를 묘사한 고전 시. 꾀꼬리는 마음껏 노래를 뽐내고, 아름다운 시골 소녀는 한가롭게 쑥을 따고 있습니다.

지연:느림. 후이무:풀과 나무. 무성할 무:무성한 풀의 모습. 창백한 쟁기:꾀꼬리. 오:새들이 합창하는 소리. 밋지:쑥부쟁이. 이:많이.

시 - 소야 - 추시

재스퍼는 만 개의 초록 실을 늘어뜨린 나무로 옷을 입는다. 누구를 위해 잘라야 할지 모르겠지만 2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푸른 봄을 보았습니다.

까치들의 웃음소리와 마을 소녀들의 보살핌.

맑은 시냇물을 건넜네.

회색 봄을 보았습니다.

숲과 나무에서

그리고 새싹이 가득하지 않은 곳에서.

혼자 흐느낀다.

웃고 웃는 사람.

입술은 진홍색이고

그러나, 아! 그 흐느낌은 '아름다움'의 진수다

6. 당두무의 봄 시 '강남 춘시'

수천리 초록이 강, 물 요새, 산, 과일, 술 깃발 바람을 괴롭혔다. 남조는 480여 개의 고대 사찰과 비바람에 가려진 수많은 탑을 남겼습니다.

당나라 이백의 봄 생각

풀은 베스처럼 푸르고, 진나라 지방의 뽕나무는 에메랄드빛 잎과 가지로 푸르다. 고향의 시절이 그리워지면 오래전 그리움과 슬픔이 밀려온다. 봄바람아, 감히 너를 알지 못하니 왜 내 침대 옆 비단 커튼을 찢는가?

당나라 두보의 '봄의 희망' 중에서

나라가 망하고 산천만 변한 채 봄이 오고 인구가 드문 장안에는 숲이 우거졌다. 국가의 슬픔은 증오의 슬픔에서 벗어나 눈물을 흘리지 않을 수 없으며 새들은 놀랍습니다.

전쟁은 반년 이상 지속되었고 가족 편지는 드물고 100,000 만 금입니다. 우울한 얽힘, 머리를 긁고 생각, 더 많은 긁는 흰 머리카락, 머리핀을 거의 삽입 할 수 없습니다.

"왼쪽 궁전으로의 밤 여행"Tang-Du Fu

사원 왼쪽의 낮은 벽이 꽃을 가리고 하늘은 이미 약간 밝고 나이팅게일, 새 무리가 노래하고 있습니다. 궁전에는 수천 명의 가족이 더 많은 달빛이 있어야한다고 알릴만큼 가까이에서 반짝이는 것 같습니다.

나는 감히 밤에 잠을 자지 못하고 열쇠가 문을 여는 소리를 들었고 밤바람이 웅성 거리며 생각의 소리가 그레 롯에게 표류했습니다. 아침에 나는 발표할 청원서가 있었고 밤새도록 몇 시인지 물었다.

당나라 두보의 '봄밤의 즐거운 비' 중에서

좋은 비는 봄이 오는 때를 안다. 바람도 고요하고 비도 고요하다.

밤길은 어둡고 뱃길은 밝구나. 붉은 젖은 곳, 황금 왕관 도시 꽃이 무겁다.

당바이주이의 '작별, 고대의 풀아'

긴 풀은 너무 무성해서 가을과 겨울마다 시들어 색이 짙어진다. 산불로도 태울 수 없고 봄바람이 불면 다시 살아납니다.

야생 풀과 들꽃이 옛길 곳곳에 있고, 햇살이 비치는 초원의 끝에는 당신의 여정이 있습니다. 아, 친구의 왕자님, 당신이 다시 떠난다는 것이 슬프군요.

첸탕강 당백주이(唐白周易)의 봄 여행

구산사 북쪽에서 자팅 서쪽까지, 호수는 제방과 수평을 이루고 구름은 낮아서 호수 수면의 물결이 이어져 있었다. 꾀꼬리 몇 마리가 햇볕이 따스한 나무로 날아갔고, 새끼 제비들은 둥지에 진흙을 담고 있었습니다.

색색의 봄꽃들이 서서히 사람들의 눈을 사로잡고, 얕은 봄풀은 말발굽을 겨우 덮을 정도입니다. 저는 서호 동쪽 제방의 아름다움을 좋아하는데, 특히 푸른 포플러 아래 하얀 모래 제방이 정말 마음에 듭니다.

아카시아 홀 왕웨이

팥 관목은 남쪽에서 자라며 봄에는 많은 가지가 싹이 트고 소나무 사람들이 더 많이 수집하기를 희망하며 앵초 팥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봄 새벽"당맹 하오 란

봄 졸음병이 나도 모르게 아침을 깨고 새들이 지저귀는 소리가 내 수면을 방해했습니다. 밤새 바람과 비, 얼마나 많은 꽃이 떨어졌습니까.

봄 시 유탕유시

새로운 붉은 건물을 보완하기 위해 정원 깊은 안뜰은 슬픔을 더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뜰에 가서 새 꽃을 바라보니 잠자리가 옥비녀 머리에 날아든다.

"류용" 당허장지

나무로 옷을 입은 벽옥이 만 개의 녹색 비단 태피스트리를 매달고 있다. 누가 얇은 잎을 잘랐는지 모르지만 2월의 봄바람은 가위처럼 날카롭다.

초봄은 장한위와 18명의 수자원부 직원들에게 선물했다

길 위 하늘에는 버터처럼 섬세하고 촉촉한 비단이 가득하고, 풀들은 멀리서 보면 희미하게 이어져 있지만 가까이서 보면 드문드문 보인다. 일 년 중 가장 아름다운 계절로, 늦봄의 푸른 버드나무보다 훨씬 뛰어납니다.

당황후란의 봄 생각

새해를 예언한 앵무새, 마이롱 더미는 천 리의 경계다. 내 집은 수도 한궁의 정원 옆에 있고, 내 마음은 밝은 달이 떠 있는 호수 들판으로 날아간다.

그리움의 긴 세월을 말해주는 브로케이드 등, 위로는 피어난 꽃가지가 아직 독신인 나를 놀리네. 지도자 유장군, 군대가 언제 다시 시비로 진군할지 물어봐도 될까요?

송수시, 회중강변 야경

대숲 밖 복숭아꽃 두세 송이, 물속의 오리, 그들은 따뜻한 봄을 먼저 알아차렸다. 해변에는 쑥이 자라고 아스파라거스가 싹을 틔우기 시작했으며 복어는 바다에서 강으로 거슬러 올라갈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왕송안시의 '과저우를 오르다'

징커우와 과저우는 물 한 줄기로만 떨어져 있고, 중산에는 푸른 언덕이 몇 개 있을 뿐입니다. 봄바람이 다시 강 남쪽 기슭에 찾아왔다. 달은 언제 나를 비춰줄까요?

송주희 시 '봄날'

수라바야 해안의 바람과 햇살 봄 여행, 끝없이 펼쳐지는 풍경이 새롭다. 누구나 봄의 얼굴을 볼 수 있고, 봄바람이 꽃을 날리고, 수천 개의 보라색, 사방이 봄의 풍경입니다.

자서전 : 노래 승려 지난

고대 나무 그늘 넥타이 짧은 텐트, 막대기 엉겅퀴는 내가 동쪽 다리를 건너는 데 도움이됩니다. 옷은 아몬드꽃 비에 젖어 있고 얼굴은 춥지 않다.

"정원은 쓸모가 없다"예송 샤오웽

아마 주인은 내 나무 신발이 그의 소중한 이끼를 짓밟고 나무 문을 부드럽게 두드리는 것이 오랫동안 아무도 열지 않을까 걱정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번 봄 봄은 결국 닫을 수 없습니다. 벽에서 분홍색 살구가 튀어 나와 있습니다.

"유루 춘"기

도시의 동쪽은 점차 경치가 좋고 손님을 맞이하기 위해 주름진 느낌이 들었습니다. 녹색 포플러 연기 밖에는 새벽의 한기가 가볍고 붉은 살구 가지에는 봄이 가득합니다. 석양을 설득하기 위해 당신을 위해 마시고, 꽃 사이에 밤을 보내십시오.

송-오우양 시우 "남행 기록" 이른 봄에 친구를 뤄종에게 보내다

초 가난한 수천 마일, 보행자는 어떤 근거로 신용을 초대할까요? 팡은 정자가 소란을 피우기를 기다리는 동안 거위를 지나쳤다.

봄, 풀이 강으로 흐르고 물 위에 꽃이 핀다. 동풍을 타고 온 술 한 병에 새해가 그리워진다.

노유송 춘신기

바람이 불기 전에 조방로 남쪽의 봄을 설득하고 싶다. 물가에 흐르지 않는 꽃은 진흙을 떠다니게 한다.

별은 잘못 비춰지고 봄의 사람들은 자만하지 않습니다. 몽상가는 배꽃 바람과 비 속에서만 많은 고민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7. 봄을 묘사하는 명언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소시의 '꽃송이 감상'

초봄에 꽃송이가 병에 걸렸다, 소시.

이 봄에 꽃샘추위(1)와 얼음과 눈이 봄을 깨뜨리네(2).

동풍에는 아무도 보지 못한 편지(3)가 있고, 버드나무 사이로 작은 의미와 레이스가 드러나네.

추운 밤은 길고 외롭고 따뜻하고, 종과 북은 점차 맑고 둥글다(4).

아침 새벽, 산이 반쯤 차지하고, 정자 불빛이 희미하다.

관광객들은 향을 찾을 계획을 세우고, 낯선 살구는 정상으로 달려갔을 것입니다.

병이 적고[6], 당신은 부주의하지만 하루를 사랑하고 높은 잠을 자고 있습니다.

■주석

(1) 음력에서 윤달이 있으면 춘절의 시작이 늦어진다. 첫 달, 한 해가 지났지만 아직 봄이 지나지 않았고, 여전히 왁싱 달 (12월) 축제에 있으므로 구름 "봄의 얕은 왁스 침략"이 있습니다. 얕은 봄은 여전히 봄의 늦은 도착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연말 제물인 밀랍은 겨울이 지나고 약 20일 후에 기념하며 밀랍의 날로 알려져 있습니다.

(2) 봄은 얼음과 눈 속에서 잉태되어 '동풍'과 '유화'라는 네 글자가 열리기를 기다립니다.

(3) 조송의 "새해 전야": "잔여 밀랍이 끝나고 동풍이 서서히 들려야 한다.""잔여 밀랍이 끝나고 동풍이 서서히 들려야 한다."

(4) 다음 세 줄의 '추운 밤'은 모두 상상입니다. 실제로 따뜻할 필요는 없고 그저 따뜻해 보일 뿐입니다. 사실 저녁 북소리와 아침 종소리는 여전히 평범한 소리이지만, 이른 봄에 특히 청명하고 부드러우며 아주 좋은 것 같습니다. 이것은 두 푸의 "안뜰의 저녁 햇살, 화시 궈 마오 셰", "첫날"및 "파빌리온"의 다음 줄과 결합됩니다."일몰이 보이는 발코니는 새로운 맑은 날을 선포하기 위해 종과 북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 푸치룽, "두독에 대한 새로운 설명"(4권): "옛날에는 종소리와 북소리가 맑은 천막으로 통용되었다." 이 단어와도 일치합니다.

[5]봄이 오면 어떤 일이 일어날지 기대하는 상상 속에서 말해 보세요.

[6] "덜 재미있다", 덜 재미있다.

문장이 약하면 병에 걸린 후에도 마찬가지입니다. 기사 전체가 겨울이 끝나고 봄이 왔다고 말합니다. 나는 늙고 아프지 만 모든 것이 소비에트입니다.

"유루 봄? 동청은 점차 봄이 좋다는 것을 느꼈다.

동청은 서서히 봄이 좋다고 느끼고 손님을 맞이하기 위해 구겨졌다. 새벽의 차가운 빛 밖의 녹색 포플러 연기, 봄이 가득한 붉은 살구 가지. 떠 다니는 긴 증오가 덜 즐거움, 딸을 사랑하고 웃을 수 있습니까? 일몰을 설득하기 위해 당신을 위해 마시고, 꽃은 일몰이 빛나는 사이에 머물러 있습니다.

봄은 어제 시작되었고, 열세 딸은 한 가지씩 자수를 배웠고, 한 가지씩 자수를 배웠고, 얇은 꽃은 가르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이번 봄은 오랫동안 경박하고 어려운 것 같습니다.

과거 시제를 기억하고 봄을 돌려보낸다. 봄의 파도를 모두 술로 빚어 강물에 담는다.

8. 청나라 가오딩의 7언절구 원전:2월에 마을 풀이 자라고 꾀꼬리가 날고, 제방의 버드나무는 봄 연기에 취해 있다.

가느다란 잎을 누가 자르는지 모르겠지만 2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주(1)버드나무 : 잎이 길고 좁은 낙엽수 또는 관목으로 종류가 매우 다양하다.

이 시는 수양버들을 묘사한 시입니다. (2) 벽옥:밝은 녹색의 비취.

봄에 버드나무 잎의 연한 녹색을 청록색에 비유한 것입니다. 화장:꾸미다 또는 차려 입다.

나무:나무가 가득하다. 하나, 가득, 가득.

고전 중국 시와 수필에서 수량자를 사용한다고 해서 반드시 정확한 숫자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다음 문장에서 "만"이라는 단어는 매우 중요합니다.

(3) 타오: 비단으로 만든 밧줄. 실크 태피스트리: 리본처럼 보이는 일종의 버드나무를 묘사합니다.

(4) 컷:자르다, 칼이나 가위로 물체를 여러 부분으로 나누다. 2월:음력의 두 번째 달은 초봄입니다.

좋아하다:좋아하다, 좋아하다. 벽옥처럼 옷을 입은 키 큰 버드나무가 가지에 무수한 초록색 비단 가닥을 매달고 있습니다.

가느다란 버드나무 잎은 누가 잘랐는지 모르겠습니다. 따뜻하고 차가운 2월의 봄바람이 한 쌍의 가위 같다. 감상평: 이른 봄과 2월의 버드나무를 묘사한 아리아 시입니다.

버드나무 이미지의 아름다움은 긴 가지에 있습니다. 일 년에 한 번씩 새잎을 내어 낮게 늘어뜨리고 봄바람을 맞으며 매력적인 자세를 취한다.

이것은 누구나 감상할 수 있는 것입니다. 고전 시에서 독자들은 종종 아름다운 여인의 날씬한 몸매와 잘록한 허리를 묘사하고 비교하기 위해 이러한 미의 이미지를 봅니다.

이 시는 독창적입니다. 뒤집어 보세요. "나무 높이 옷을 입은 벽옥", 처음에 유양은 아름다운 여인으로 등장합니다: "만 가닥의 초록색 실이 태피스트리에 매달려 있고", 이 무수히 매달린 실이 그녀의 치마가 됩니다.

첫 줄의 '높다'라는 단어는 아름다운 팅팅의 우아함을, 다음 줄의 '매달리다'라는 단어는 바람에 흔들리는 가느다란 허리를 암시합니다. 이 시에는 '버드나무'와 '허리'라는 단어는 없지만 이른 봄의 수양버들의 아름다움과 버드나무의 형상을 생생하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남사기에 따르면 유영은 이주의 암살자이며 촉나라에서 버드나무 여러 그루를 바쳤다"고 적혀 있습니다. 이 줄무늬는 너무 길어서 비단 실처럼 보인다..." 제나라 오왕은 이 버드나무를 태상 윤중허 앞에 심고 "바람이 잘 통하고 아름답다"고 말했다.

여기서 버드나무를 "녹색 비단 태피스트리"라고 부르는데, 이는 버드나무에 대한 이 유명한 암시를 암시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깝게도 그 흔적은 찾아볼 수 없습니다.

"벽옥 화장"은 "녹색 비단 태피스트리"로 이어지고, 이는 "누가 자른 것"으로 이어지며, 마지막으로 무형의 "봄바람"도 "자른 것"으로 이어집니다. 마지막으로 눈에 보이지 않고 설명할 수 없는 "봄바람"도 "가위"로 완벽하게 묘사됩니다. 이 "가위"는 밝은 녹색의 꽃과 식물을 잘라내고 대지는 새로운 화장을합니다. 그것은 자연의 생명력을 상징하는 동시에 봄의 아름다움을 드러냅니다.

'재스퍼의 화장'에서 '가위'에 이르는 일련의 과정을 독자는 시인의 심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의 일련의 이미지는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고대 중국에는 유명한 미녀인 류가 많이 있었습니다. 왜 그들을 재스퍼와 비교했을까요? 첫째, 재스퍼라는 이름은 버드나무의 색과 관련이 있으며 다음 행의 "재스퍼"와 "녹색"은 서로를 보완합니다. 둘째, 재스퍼는 항상 사람들의 마음속에 젊은 인상을 남깁니다.

재스퍼를 언급하면 사람들은 인기 있는 재스퍼의 노래 "재스퍼가 멜론을 깰 때"와 재스퍼의 작은 주부(샤오이 차이롄 시)와 같은 시를 연상할 것입니다. 재스퍼는 고대 문학에서 젊고 아름다운 여성을 지칭하는 일반적인 용어가 되었습니다.

버드나무와 벽옥을 비교하면 이 아름다움이 아직 전성기에 이르지 못했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 이 버드나무는 아직 까마귀를 숨길 만큼 잎이 무성한 시기가 아닌 이른 봄의 버드나무이며, 이는 다음의 "얇은 잎"과 "2월 봄바람"과도 관련이 있습니다. "나무 옷을 입은 벽옥, 카펫에 매달린 만 가닥의 초록 실"은 수양버들의 특성을 깊이 있게 파악하고 있습니다. 시인의 눈에 수양버들은 아름다움의 화신과도 같습니다.

그리고 '재스퍼'는 이중적인 의미도 가지고 있습니다. 말 그대로 버드나무의 초록색과 조화를 이루면서 아름다운 소녀를 가리키기도 하는데, '2월의 봄바람'이라는 구절처럼 아직 꽃이 만개하고 그늘이 맑고 동그란 이른 봄의 수양버들입니다.

그러나 다음 두 구절이 더 낫다: "얇은 잎, 2월 봄바람을 누가 가위처럼 가져가는지 모르겠다." 장자 이전에 누가 봄바람을 가위처럼 생각하는가? 따스한 2월의 첫 봄바람을 보이지 않는 것에서 보이는 것으로 바꾸어 봄바람의 신묘함과 기교를 보여준 <노래하는 버드나무>는 사물을 묘사하는 모범시가입니다.

버들나무 사이로 불어오는 봄바람을 노래한 시로, 봄바람을 가위에 비유하며 봄을 자르는 가위를 아름다움의 창조자라 칭송하고 있습니다. 이 시는 이른 봄에 사람들이 느끼는 기쁨이 가득합니다.

직유와 은유의 참신함과 적절함이 이 시의 성공입니다. 그래서 당나라 삼백시(三百詩)의 주석에는 "물건을 주는 것은 훌륭하고 온화한 의미가 있다"고 했다.

그(659-744)는 당나라의 시인이었습니다. 그는 지진(纪眞), 위묵(魏墨), 석창(石窓), 말년에는 사명(思明) 광인(狂徒), 사외감(司外監)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8등에 올랐으며 '허바치'라는 별명으로 불렸습니다. 그는 용싱(현 저장성 샤오산시) 출신입니다.

우제천은 현인으로 곽자(郭子)에게 네 명의 의사를 수여한 후 태상 의사로 자리를 옮겼습니다. 후에 의례부 장관, 비서감찰사, 태자 빈을 역임했습니다.

마음이 넓고 거침이 없었으며 "사랑에 대해 이야기한다"는 명성을 얻었습니다. 여든여섯의 나이에 그는 중국으로 돌아왔습니다.

당나라 초기의 시인이자 유명한 서예가였습니다. 그의 작품은 대부분 소실되었고 20여 편의 시만 남아 있습니다.

쇼춘(맹하오란) 봄날 아침, 사방에서 새들이 노래하는 소리에 잠에서 쉽게 깨어났지만 이제야 밤과 폭풍우, 봄이 오면 장마철임을 알고 얼마나 많은 꽃들이 꺾였을까 궁금했던 '봄밤에 즐거운 비를 맞으며'(두부)가 생각난다. 바람이 밤으로 잠수하면 모든 것이 조용해집니다. 거친 길은 구름으로 어두워지고 강 배는 불타고 있습니다. 붉게 젖은 곳, 황금빛 왕관 도시 꽃이 무겁게 보입니다. 늦봄 (한유), 풀과 나무는 곧 봄이 돌아올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온갖 종류의 붉은 꽃과 보라색 꽃이 풀을 놓고 경쟁합니다. 어린 꽃은 재능이없는 녹색 꼬투리. 하늘 전체에 눈이 내리고 있습니다. 청명 (두무) 당시에는 비가 너무 많이 와서 길 위의 보행자들이 죽고 싶어합니다. 실례합니다, 식당이 어디죠? 양치기 소년이 살구꽃 마을을 가리킵니다. 새송천 (왕웨이) 사람들은 오스만투스 꽃과 함께 한가롭고 밤은 조용하고 산은 비어 있습니다. 샘물과 밝은 달, 새들은 겁에 질려 있습니다. 대림사 (백주이) 복숭아꽃이 피다 4월이 되면 산사에는 복숭아꽃이 피기 시작합니다. 나는 항상 봄으로 돌아가는 것이 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