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일곱 줄로 이루어진 고대 시란 무엇인가요?

일곱 줄로 이루어진 고대 시란 무엇인가요?

일곱 자 시란 무엇인가요?

일곱 자로 이루어진 시 또는 줄여서 헵타메르는 형식이 가장 생생하고 장르가 가장 다양하며 구문과 음성학이 가장 자유롭고 서정성과 서술이 가장 표현력이 뛰어난 시의 한 형태입니다. 전체 시는 일곱 단어 또는 일곱 문장으로 구성됩니다. 간단히 말해, 길고 방대한 분량과 유연한 운율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예를 들어, 두보의 유명한 7언절 고시 '공선녀의 칼춤 노래'와 '조조 장군의 그림 노래'가 있습니다.

뿌리 추적하기

일곱 자 고시는 일곱 단어 또는 일곱 줄로 구성된 중국 고대 시의 한 장르입니다.

민요에서 유래했습니다. 진나라 전기에 『시경』과 『주역』에 나오는 7자 연 외에도 순자가 쓴 『상청시』는 민요를 모방한 7자를 본문으로 하는 일종의 잡다한 운율의 글이었습니다. 서한 시대에는 『한서』에 수록된 노후거, 상준거 외에도 사마상루의 판장천, 유가의 지주천과 같은 일곱 자로 된 운율체가 있었습니다.

고전 시가란 무엇인가요?

고전시라고도 불리는 고전시는 고대 시의 관습에 따라 운율에 얽매이지 않고 자유로운 형식으로 쓰여진 시입니다. 시의 단어 수에는 쿼트레인, 펜타메터, 헵타메터라고 불리는 것이 있습니다. 네 단어는 네 단어, 다섯 단어는 다섯 단어, 일곱 단어는 일곱 단어입니다. 당나라 이후에는 4행시가 드물었기 때문에 보통 5행시와 6행시로 나뉘었습니다. 5자로 된 시를 5언구시, 7자로 된 시를 7언구시라고 하며, 3자, 5자, 7자를 동시에 사용하는 시를 일반적으로 7언구시라고 합니다.

고전시는 운율이 자유롭고, 대위법이 없으며, 평탄하고, 운율이 넓으며, 길이에 제한이 없습니다. 네 단어, 다섯 단어, 여섯 단어, 일곱 단어 및 기타 행이 있습니다. 현대시에서 쿼트레인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고대"라는 단어가 추가되지는 않았지만 고대 시라는 것은 자명합니다. 아가서에 수록된 고대 시는 주로 4행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한나라와 위나라, 진나라에서도 4행시가 쓰이고 있었습니다. 조조의 '바다를 바라보며'와 도원명의 '구름을 멈추고'가 대표적인 4행시입니다. 오언시, 칠언시라고 불리는 5자와 7자로 이루어진 고대 시가 많이 있습니다. 5자 7언은 한나라 시대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19개의 고시는 모두 5자 고시입니다. 한나라 이후 많은 사람들이 5자시를 썼습니다. 북방과 남방 왕조의 시는 대부분 5언시였고, 당나라 이후에는 5언시가 더 많았습니다. 일곱 개의 고대 시가 등장한 것은 다섯 개의 고대 시보다 빠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당나라 이전에는 오대만큼 흔하지 않았습니다. 당나라 시대에 이르러서야 일곱 편의 고시가 대량으로 등장했는데, 당나라 사람들은 이를 장시라고도 불렀습니다. 잡시도 고대 시의 독특한 특징이었습니다. 시의 길이는 한 단어에서 여러 개의 십자가까지 다양했습니다. 보통 세 단어, 네 단어, 다섯 단어, 일곱 단어가 혼합되어 있지만 일곱 단어가 우세하기 때문에 관습적으로 고대 일곱 단어로 분류됩니다. 시경(詩經)과 한역(漢譯) 민요에는 잡시가 많이 있습니다. 한나라와 위나라 시대부터 음악시에는 노래, 대사, 곡조, 시조 등 음악 반주가 있었습니다. 당나라의 많은 레푸시는 불행했습니다. 당나라 및 송나라 잡시는 장지의 <가기가 어렵다>와 같이 다섯 단어가 섞인 7행, 장레이의 <소떼>와 같이 세 단어가 섞인 7행, 이백의 <술 속으로>와 같이 3~5행이 섞인 7행, 두보의 <가을바람에 날리는 초가집>과 같이 2, 3, 4, 5, 10 이상의 단어가 섞인 7행, 이백의 <수길에 가기 어렵다>와 같이 5~7 단어가 섞인 4, 6, 8행 등 다양한 형태가 있다. 또한 당나라 시대에도 고대 연이 쓰여졌습니다. 모두 고대 시의 범주에 속합니다. 발전 과정에서 고전시는 현대시와 상호 작용하는 관계를 가졌습니다. 북조와 남조 말기에는 미터와 이중성을 강조하지만 아직 완전한 미터를 형성하지 않았고 고전시와 현대시 사이에 있는 새로운 스타일의 시가 등장했습니다. 당나라의 일부 고대 시는 합법화되는 경향이 있었고, 고대 작품에서도 종종 현대 문법을 도입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일부 고대 시 작가들은 의식적으로 가까운 문체와 자신을 구별하여 종종 어색한 문장이나 가끔 산문을 사용하여 법을 우회하기도 했습니다.

고대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고전시는 당나라에 미터법 시가 등장하기 전에 존재했던 시의 한 형태를 말하며 고대 시 또는 고대 양식이라고도 합니다. 주요한 것으로는 고전시, 초나라 수사학, 한나라 레푸, 남북조 레푸가 있습니다. 각 행에는 네 글자로 된 시인 조조의 '바다를 바라보며'와 같이 여러 글자로 된 여러 단어가 있습니다.

시경은 어떤 종류의 고전 시인가요?

시경은 시를 모아놓은 책입니다.

시경의 기본 장르는 '주풍', '다시야', '다야'와 같은 사행시입니다.

"참새는 뿔이 없다고 누가 말하느냐, 너는 왜 내 집을 입느냐"와 같은 시경의 고전에는 다섯 글자로 된 대사도 있습니다. 누가 여자에게 집이 없다고 말하는데, 왜 빨리 감옥에 가느냐?"

사기에 나오는 육자시는 비교적 드문 느슨한 선에 불과하며, "방 안의 사람들이 나를 친구로 삼고 방 안의 사람들이 나를 친구로 삼고 방 안의 사람들이 나를 멸망시켰다"(북봉문), "나는 밤에 잠을 전혀 자지 못한다. "(펑웨이

진나라 이전 시대에는 7자 시가 있었지만 고전시에는 잡시가 많았습니다.

고전시는 시의 한 장르입니다. 일반적으로 고대 스타일이라고도 합니다. 시의 단어 수에 따라 소위 사행시, 오행시, 헵타르시가 있습니다. 네 단어는 네 단어, 다섯 단어는 다섯 단어, 일곱 단어는 일곱 단어입니다. 당나라 이후에는 가까운 시가 되었기 때문에 보통 5언시와 6언시로 나뉩니다. 다섯 자로 된 시를 오언시, 일곱 자로 된 시를 칠언시라고 하며, 세 자, 다섯 자, 일곱 자를 동시에 사용하는 시를 일반적으로 칠언시로 간주합니다.

사기는 고대 중국에서 가장 오래된 시집입니다. 기원전 11세기부터 기원전 6세기까지의 고대 시 305편을 모은 것으로, 서주 초부터 춘추시대 중기까지 약 500년 동안의 시기를 반영하는 성육시(남창, 유강, 중우, 유이)로 알려진 제목이 있고 글자가 없는 시 6편이 있습니다.

시경의 저자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인지푸가 수집하고 공자가 편집했습니다. 처음에는 "시경" 또는 "시경 300"이라고만 불렸습니다. 서한 시대에는 유교의 고전으로 존중되어 시경의 고전으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사기』는 풍(風), 야(雅), 시(詩)의 세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풍은 주나라 전역의 노래입니다. 야는 주나라 사람들의 공식적인 음악으로, 다야와 다야로 나뉩니다. 노래는 주나라의 조상 제사나 귀족들의 제사에 사용된 음악으로, 상가와 상송으로 나뉩니다.

공자는 도덕경의 목적을 "악이 없다"로 요약하고 제자들에게 도덕경 읽기를 말과 행동의 표준으로 삼으라고 가르쳤습니다. 진나라 이전의 학자들 중에는 맹자, 순자, 모자, 장자, 한비자 등 시경에서 인용한 사람들이 많았는데, 이들은 시경의 구절을 인용하여 '악은 없다. 시경의 구절을 인용하여 설득력을 높였습니다. 후에 시경은 유가에서 고전으로 간주되어 육경과 오경의 하나가 되었습니다.

답한 질문에 두 점을 추가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왜 몇 점을 추가하지 않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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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행시는 보통 몇 단어로 작성합니다.

'헵타마'라는 현대시의 리듬에 맞춰 4연으로 쓸 수도 있고, '헵타마'라는 현대시의 리듬에 맞춰 8연으로 쓸 수도 있으며, 8연 이상으로도 쓸 수 있다

현대시의 리듬에 맞춰 8연 이상으로도 쓸 수 있다. "7행 리듬"이라고 불리는 8행 이상 또는 고대 시라고 불리는 6행 이상도 쓸 수 있습니다. 고대시인 한 줄 이상을 쓸 수도 있습니다.

오행시란 무엇인가요? 일곱 줄의 미터법 시인가요? 오행시란 무엇인가요? 일곱 줄 연?

운율은 보통 8행이며, 중간 4행은 반드시 커플트여야 합니다.

연은 보통 치킨 라인입니다.

전설시는 운율도 없고 연도 없는 시의 전형적인 유형입니다.

고전시의 분류는 어떻게 되나요?

1, 시의 분류. 당나라 이후의 시는 1, 고대 시와 2, 근대의 시의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고전시는 1, 5자 고사시 2, 7자 고사시로 나뉩니다. 5행시는 각 행에 5단어, 전체 시의 단어 수는 제한이 없습니다. 한 줄당 7단어, 시의 단어 수에 제한이 없습니다. 또한 일종의 잡시, 5행시, 6행시 또는 심지어 3행시, 4행시, 6행시, 8행시 및 9행시가 혼합되어 있으며, 일반적으로 6행시 고대시로 분류됩니다. 고전시는 고대 스타일이라고도 합니다.

현대시는 크게 세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미터법 시2, 배열 시3, 연. 운문시에는 오행시와 헵타미터의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오행시는 한 줄에 다섯 개의 단어와 여덟 개의 연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헵타미터는 연당 7단어, * *는 8행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산문은 10행 이상의 운문시 유형으로, 5행시가 더 일반적이며 헵타미터는 덜 일반적입니다. 연은 아이암빅 5음절과 헵타미터로 나뉩니다. 오행시는 한 줄에 다섯 단어, 헵타미터는 네 줄로 구성됩니다. 7자 연은 각각 7단어, * * 4연입니다.

산문은 당나라에 나타난 새로운 스타일의 시로, 어법, 운율, 음조, 대위법 등에서 고대 시와 매우 다릅니다. 우리가 미터에 대해 이야기할 때는 주로 현대시의 미터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운문시는 시적 작법을 엄격하게 준수해야 하는 시의 한 스타일입니다. 그것은 용명 양식에서 시작되어 당나라에서 번성했으며 중국 시 문화의 영혼의 보물이되었습니다.

2. 시는 어떻게 배우나요? 시를 배울 때는 규칙을 배워야 합니다. 규칙을 몰라도 스타가 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한동안 미터를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미터에 반대합니다. 우리는 법과 문장에 대한 연구에서 시작하여 일곱 줄의 미터를 쓰고 일곱 줄의 미터에서 시적 영역의 문제와 법칙을 해결합니다. 나중에 수출은 프로가 규칙적인 것처럼 합법적입니다. 오늘은 많은 사람들을 어지럽게 만드는 관행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고대의 많은 시인들은 연구를 통해 우리 발음이 평탄한 발음과 고르지 않은 발음으로 나눌 수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평평하고 고르지 않은 단어가 좋게 들린다는 발견은 연습의 문제이기도 합니다. 특정 규칙에 따라 좋은 소리를 내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그 규칙은 바로 미터입니다! 레벨, 스타일, 리듬과 같은 것들도 마찬가지입니다. 고대인들은 우리가 사용하는 것을 알아냈어요.

시를 배우는 모든 사람은 시는 쓰는 것이 아니라 낭송하고 노래하는 것이라는 생각을 가져야 합니다. 시는 리드미컬하게 노래할 때 가장 잘 들립니다. 음정을 벗어난 노래와 같은 리듬은 필요 없습니다.

시에는 몇 가지 스타일이 있습니다.

1, 오행시: 8행 5행의 문장으로, 마지막에 하나의 운율로 수준을 제한하는 시.

1. 시의 첫 번째 줄이 첫 번째 예이며 운율은 변형입니다.

2, 일곱 운율: 즉, 일곱 단어로 구성된 여덟 줄의 문장으로, 운율의 수준으로 제한되며 마지막까지 운율이 있습니다. 첫 번째 운율의 첫 줄이 올바른 예이며 운율의 첫 줄은 변형입니다.

3. 제외: 5단어 제외 또는 7단어 제외가 될 수 있습니다. 최소 10줄 이상 정렬하세요. 배열된 운율은 정수여야 합니다(예: 10운율, 36운율).

4. 법률 연으로: 다섯 단어 연 또는 일곱 단어 연을 쓸 수 있습니다. 네 줄, 예윤평. (주:절대선은 여기에 명시된 바와 같이 고대 절대선과 절대 절대선의 두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절대선에는 정형선이 있는 것과 없는 것의 두 가지 범주가 있습니다. 정경이 있는 것은 정경으로 분류하고, 정경이 없는 것은 정본으로 분류합니다. 대부분의 책은 법률적 스타일과 문학적 스타일을 구분하지 않고 연이라고 부릅니다.

예평과 운율이 맞는 것은 율격이어야 하고, 예서와 운율이 맞는 것은 고대 양식이어야 합니다. 또한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고대 스타일을 좋아하고 7자 연은 프랑스 스타일을 좋아합니다.

문학의 운율

1, 운율이란 무엇인가요?

한자의 소리는 모음과 운율로 구성되며, 같은 모음으로 운율이 맞는 단어는 동음이의어입니다. 예를 들어 마, 마, 꾸짖다, 꽃, 샤, 차, 양, 양, 양 등입니다. 시는 리듬과 운율의 아름다움에 관한 것이며, 좋은 소리를 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모든 중국시와 노래는 운율이 있어야 하고 모든 운율은 운율이 있어야 합니다. 하늘에 더러운 비가 내리면 젊은 부부는 원한없이 다툰다. 원한이 운율에 맞지 않으면 잘 흐르지 않습니다. 고대인들은 병음이 없던 시절에 병음으로 대표되는 문자를 선택해 표현했습니다. 네 번째 음의 경우, 고대인들은 평음 운율 구간, 상음 운율 구간, 하음 운율 구간, 강음 운율 구간, 강음 운율 구간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각 운율 섹션에는 많은 동음이의어가 있는데, 이것이 바로 운율집입니다. 이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참고: 동음이의어를 같은 위치, 보통 문장의 끝 부분에 배치하는 것을 운율 또는 잎사귀 운율이라고 합니다.

2. 운율이란 무엇인가요?

운율이라고도 하는 운율은 동음이의어를 같은 위치, 보통 문장의 끝에 배치하는 것입니다. 중국 민요, 발라드, 오페라, 시, 가사 등이 이에 속합니다. 모두 잎사귀 운율에 속합니다. 운율이 맞지 않으면 작동하지 않습니다.

3. 옛 운율과 새 운율이란 무엇인가요?

옛 네 음조도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우리는 모두 만다린어를 사용하므로 옛 운율은 핑수 운율을 의미합니다. 새로운 운율은 만다린의 운율을 말하지만 현재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운율을 사용하는 것에 반대하고 있습니다. 제 개인적인 의견은 초보자는 먼저 새 운율을 사용한 다음 천천히 옛 운율을 배워야 한다는 것입니다.

다음은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

I. 핑수이윈이란 무엇인가요? 사람들의 억양은 계속 변하고 운율도 변하여 우리의 옛 운율에 가장 가까운 평수운이 될 때까지 변합니다. 우리가 옛 운율이라고 할 때, 우리는 평평한 것을 의미합니다.

7행으로 된 옛 시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산동에서 형제를 생각하며 산다는 명절" 왕웨이(당제) 이국땅에 있는 사람은 낯선 땅이 낯설고 설날이 되면 더욱 가족이 그리워진다. 하늘로 올라간 형제의 시신을 생각하며, 그러나 나는 아니기에 아쉬움이 남는다.

"고요한 밤의 생각" 리바이 (당나라) 내 침대 밑에 밝은 선이 있는데 벌써 서리가 내렸나? 고개를 들어 달을 바라보다가 고개를 내리면 그리움이 밀려온다.

16 구랑위 섬으로의 여행 (발췌) 이백은 어렸을 때 달을 몰랐고 백판유라는 이름으로 불렸다. 그는 달이 야오의 발판인 줄 알고 하늘을 날아다녔다. 달 속의 요정이 발을 매달고 있는 건가요? 흰 토끼는 약을 부수고 누구와 함께 먹을 것인지 물었다.

17 "여산 폭포를 바라보며" 리바이 햇살 향로 보라색 연기, 강 앞에 매달린 폭포를 바라보며. 수천 피트 높이의 절벽 높은 곳에서 은하수가 하늘에서 땅으로 떨어졌다고 생각하며 황홀경에 빠졌습니다.

18 "왕륜을 위한 선물" 배를 타고 가던 바이가 갑자기 뭍에서 노랫소리가 들렸다. 복숭아꽃 연못이 아무리 깊어도 왕륜이 내게 보낸 사랑만큼 깊지는 않구나.

19 "맹하오란을 배웅하러 가는 길에 양주로 가는 황학탑" 이백 고인의 친구, 학을 세우는 서쪽 연설, 양주로 내려오는 3월의 연기와 꽃들. 내 친구의 돛이 사라지고 푸른 하늘 끝에서 사라지고 양쯔강의 첫 번째 선만 보이고 먼 수평선으로 달리고 있습니다.

20 조기 발송 바이티시 리바이 슈퍼 사임 바이티 화려한 구름, 수천 마일 장링 언젠가 돌아옵니다. 강 양쪽의 유인원들과 원숭이들의 울음소리가 여전히 무의식적으로 끊임없이 귓가에 울리고, 가벼운 배는 이미 무거운 녹색 언덕을 지났다.

21 "천문산을 바라보며" 리바이 천문은 동쪽으로 흐르는 맑은 물, 추강을 단절시킨다. 녹색 언덕의 양쪽이 서로 마주보고 있고, 하늘에서 평평한 배가 멋지게 만난다.

22 "움직이지 마라" 수천 리 떨어진 가오시(당나라), 북풍이 거위 눈을 불고 있다. 위대한 사람은 가난하고, 오늘 우리는 술값을 내지 않고 만날 수 있기를 원한다.

23 「절대절구」(세 번째) 두푸(당나라) 푸른 버드나무에 노란 꾀꼬리 두 마리가 노래하고, 백로 떼가 푸른 하늘로 올라간다. 내 창문에는 눈 덮인 서쪽 산의 풍경이 펼쳐집니다. 내 문은 종종 동쪽으로 항해하는 배들에게 "안녕"이라고 인사한다.

24 두 푸의 '봄밤의 즐거운 비' 봄이 오면 즐거운 비는 계절을 안다. 바람은 조용히 밤 속으로 잠수하여 소리 없이 사물을 적십니다. 길은 어둡고 나룻배는 밝다. 붉게 젖은 곳이 보이고, 도시의 황금빛 왕관이 무겁다.

25 "절대 연" (1) 두푸 저녁 하늘 아름다운 산과 강, 꽃과 풀 향기로운 봄바람. 제비들이 젖은 진흙에 둥지를 짓고 따뜻한 모래사장에서 짝을 지어 잠을 자느라 바쁘다.

26 "강가에서 홀로 꽃을 찾다" 강 동쪽 두푸황시탑 앞, 봄빛은 게으르고 나른하다. 복숭아꽃은 주인 없이 피어나고, 사랑스러운 진홍색은 연한 붉은색을 좋아한다.

27 「단풍다리 옆의 밤」(당나라) 서리가 내린 밤, 강단풍 낚시 불이 잠든다. 소주 시 외곽의 외로운 냉산사, 한밤중에 울려 퍼지는 종소리가 여객선에 닿는다.

28 '여행하는 아들' 맹자오(당나라) 사랑하는 어머니의 손에 들린 실은 의지가 강한 아들을 위해 옷을 만든다. 출발하기 전, 아들이 늦게 돌아와 옷이 찢어질까 봐 한 땀 한 땀 바느질을 했다. 누가 감히 약자 같은 효자가 봄 햇살 같은 어머니의 사랑을 돌려줄 수 있다고 말할 수 있을까요?

29 《《《《 류종원》(당나라)백 산에는 새가 없고, 천 길에는 길이 없다. 강에 배를 띄우고, 그물에 나방을 잡는 어부, 얼음과 눈의 공격도 두려워하지 않고 홀로 낚시를 한다.

30 "낚시 노래" 장(당) 시사이산 앞에는 백로가 날고, 복숭아꽃과 흐르는 물고기는 살쪘다. 둑에 사는 한 노인이 초록색 대나무 모자와 맥킨토시를 쓰고 비바람을 맞으며 한가롭게 낚시를 하는데, 아름다운 봄 풍경에 매료되어 비를 맞으면서도 집에 돌아가지 않았다.

31 음력(당), 달은 높고 유령처럼 떠 있고 기러기는 하늘로 달려가고 타르타르 투르크족은 어둠을 피해 도망쳤습니다. 하나씩 하나씩 밝아지기를 바라며(제이), 활과 칼에 쌓인 눈의 짐을 지고.

32 "동팅을 바라보며" 류유시(당나라) 호수 빛 가을 달이 어우러지고, 바람 거울이 없는 호수 표면. 멀리서 둥팅을 바라보면 은색 원반 위에 녹색 달팽이가 있다.

33 '모래 위의 파도' (위) 류유시(당나라) 황하의 아홉 굽이와 만리 모래, 파도와 바람이 하늘에서 불어온다. 하늘에서 와서 은하수로 곧장 날아갈 것 같으니, 나를 하늘로 데려가 은하수로 모이게 하여 함께 소떼와 직녀의 집으로 가자.

34 '부두구로부터의 작별' 백주이(당나라) 광활한 풀은 평원을 가로질러 계절과 함께 왔다가 사라진다. 산불도 태우지 못하고 봄바람이 불면 되살아난다. 들풀과 들꽃은 옛길 곳곳에 있고, 햇살을 받은 풀밭 끝에는 당신의 여정이 있습니다. 다시 한 번 소울메이트를 보내며, 무성한 풀은 나의 깊은 마음을 대변합니다.

35 '연못에서' 백주이(당나라) 어린아이가 흰 연꽃을 훔치러 배를 타고 돌아옵니다. 그는 흔적을 숨기는 방법을 몰랐고 물 위에 떠다니는 잡초가 흔적을 가로질러 배를 남겼습니다.

36 "강 남쪽을 기억하며" 백주이(당나라) 강 남쪽의 풍경은 옛것 그대로입니다. 봄이 오면 강 위로 해가 떠오르고, 강가의 꽃은 붉은색보다 선명하며, 푸른 잔디보다 푸른 강이 더 푸르릅니다. 어떻게 사람들에게 강남을 놓치지 말라고 말할 수 있을까요?

37 '낚시하는 아이'(돈) 머리가 굵은 소년이 산딸기와 이끼 나무 옆에 앉아 활을 쏘는 법을 배우고 있다. 지나가는 행인의 소리를 듣고 아이는 물고기를 방해할까봐 두려워 손을 흔들며 행인에게 대답하지 않는다.

38 '자비로운 농민'(上)(唐)봄에 곡식을 심고 가을에 만 개의 씨앗을 수확한다. 사방에 유휴지가 없어 농민들은 여전히 굶어 죽어가고 있다!

39 "농민에 대한 연민"(II) (당나라) 한낮에 호미질을 하면 곡식에는 땀이 뚝뚝 떨어진다. 중국 음식의 모든 곡식이 단단하다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자다오 (당나라) 소나무 아래서 제자에게 "선생님이 나물을 캐러 가셨어요." 하고 물어보라. . 그런데 이 구름 사이로 산의 어느 구석으로 가는지 어떻게 알 수 있겠어요?

41 「산행」 두무(당나라) 추운 산 돌길(사)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 사람들이 있다. 저녁에 단풍나무 숲에 앉아 서리가 내린 나뭇잎은 2월의 꽃보다 더 붉습니다.

42 "청명절" 두무(당) 청명절 비가 내리고, 길 여행자들은 영혼을 깨고 싶어합니다. 실례합니다, 식당이 어디죠? 양치기 소년이 살구꽃이 만발한 마을을 가리킵니다.

43 "강남의 봄" 두무(당나라) & g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