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회총의 봄강 저녁 풍경에 대한 4자 관용어
회총의 봄강 저녁 풍경에 대한 4자 관용어
1. 시에서 봄에 관한 네 글자를 찾아 무릎을 꿇고 감사를 드립니다
대나무 밖에 복숭아꽃 몇 그루, 봄의 따뜻한 물의 선지자 강 - 송나라 소식의 "회충" "봄강의 두 저녁 풍경"
동풍이 봄과 함께 돌아와 내 가지에 꽃을 보냅니다 - 당나라 이백 "회상
동풍이 비와 이슬을 뿌려 세상에 봄을 가져오다 - 당나라 이백 "제앙을 바중에 떨어뜨려라"
봄 풀이 감상적이라면 산은 여전히 푸르다 - Tang Li Bai의 "Kinmen의 Su Xiucai에게 답장"
매화는 차가운 눈 속에 사라지고 버드 나무에는 봄바람이 돌아옵니다 — —Tang Li Bai의 "궁중 음악 여덟시"
거리의 가벼운 비는 촉촉하고 상쾌하며 풀의 색은 멀리 보이지만 가까이 있지 않습니다. 봄의 가장 좋은 점은 황제의 연기와 버드나무보다 낫다는 것이다. 당나라 도한우, 『수부 장시바에게 이른 봄을 바쳤다』
강가의 살구나무, 밤새 바람에 새로 열렸습니다. 정원은 어둡고 밝은 색상으로 가득 차 있으며 녹색 파도에 빛납니다 - 당나라 왕야, "봄 나들이"송"
무의식적으로 , 봄바람이 고리버들을 바꾼다 - 당한황의 "검은 태양이 재판관에게 선물한다"
봄길의 비는 꽃을 더하고, 꽃은 산의 봄 풍경을 움직인다 - 진관, 송 왕조, '선행' '근처'
버드나무가 봄풍경을 덮지 못하고 담장에서 붉은 살구가지가 솟아오른다 - 송나라 육우의 '지금 만들기'
동풍은 먼지보다 더 미세한 비를 분다 - 송나라 신치기의 "환희모래"
봄 그늘에는 들풀이 푸르고 때로는 꽃과 나무가 있다 - 송의 소순친 왕조, "화종야공원 두터우"
봄은 깊은 꽃과 새소리 속에 - ——진량, 송나라, "난게자"
제비가 날아다닌다 이상, 봄이 어디냐고 묻자 연못만 푸르른다 - 강규, 송나라, '연황버들'
여유롭게 서로 알아가자 동풍을 마주하면 언제나 봄이다 화려한 색채로 - 송나라 주희의 '봄날'
세상에 봄이 오면 풀과 나무도 그것을 안다 - 송나라 장시의 '봄의 시작' 2. 희총의 '봄강 저녁 풍경'에 포함된 두 시는 무엇입니까? 봄의 풍경을 가장 잘 표현하는 단어는 무엇인가요?
희총의 '봄 강 저녁 풍경'에 나오는 '복숭아꽃'과 '오리'라는 두 단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봄강은 봄의 정경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다.
"대나무 바깥쪽에 복숭아꽃 가지가 2~3개 있습니다." 드문드문 있는 녹색 대나무 사이로 복숭아꽃 몇 송이가 흔들리고 있습니다. 복숭아와 대나무가 대비를 이루며, 빨간색과 초록색이 어우러져 봄 분위기가 특히 매력적입니다.
단순한 문장이지만, 많은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우선, 대나무 숲의 희박함을 보여줍니다. 만약 그것이 빽빽하다면 복숭아꽃이 보이지 않을 것입니다.
둘째, 계절을 나타내며 '아침'이라는 단어를 강조합니다. 봄의 추위는 이제 막 지나갔고, 아직 복숭아꽃이 필 시기는 아니지만, 봄의 무한한 생명력과 잠재력은 이미 드러났습니다.
『봄강의 따뜻한 물을 보는 오리선지자』의 비전은 먼 곳에서 가까운 곳, 즉 강둑에서 강물 위로 나타난다. 강물에는 샘물이 졸졸 흐르고, 강물에는 불안한 오리들이 놀고 있습니다.
'오리선지자' 측은 봄강 물이 아직 약간 쌀쌀해 다른 동물들이 아직 봄이 오는 것을 느끼지 못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첫 번째 문장은 이른 봄을 나타냅니다. "희총의 봄강 두 저녁 풍경" 대나무 바깥에 있는 소식의 복숭아꽃 세 개 또는 두 개는 봄강의 따뜻함을 예고합니다.
땅이 쑥과 갈대 싹으로 뒤덮여 있는데 이때가 바로 복어가 다가올 때다.
3. 혜총의 봄강 저녁 풍경
혜총의 봄강 저녁 풍경(북송) 소식의 대나무 밖에 피어난 복숭아꽃은 3, 2가지인데 이는 예언이다 풀과 쑥이 온 땅에 무성하고 갈대 싹이 짧아 복어가 임할 때라 하였느니라. 왕조는 시와 그림에 능했는데 그의 그림 중 하나는 오리 그림이고 다른 하나는 날아다니는 기러기 그림이다. 첫 번째는 쑥(쑥): 움푹 들어간 곳에서 자라는 다년생 초본으로, 줄기는 4~5피트 높이로 자라며, 새것이면 부드럽고 아삭아삭합니다. (사전설명: 다년생초) 꽃은 연한 노란색이며 약으로 쓴다. 갈대눈: 갈대의 어린 새싹으로 식용한다. 맛있지만 우리나라 해안과 일부 내륙 강에서 생산되는 난소와 간은 독성이 강합니다. 매년 봄에 강으로 올라가 민물에 알을 낳습니다. 대나무 숲 밖에는 복숭아꽃 세 송이가 피어 있고, 오리들은 이른 봄 강물이 따뜻해지는 것을 가장 먼저 알아차린다. 강변에는 벌써 쑥이 돋아나고 있다. 복어가 바다에서 돌아와 알을 낳기 위해 강으로 헤엄쳐 올라가는 계절입니다.
4. 봄을 표현하는 4자 숙어와 시
관용어: 정원은 봄풍경이 가득하다, 봄풍경은 밝다, 봄풍경이 녹는다, 봄풍경은 바다처럼 깊다. , 봄 풍경은 매력적이고, 봄 풍경은 무더우며, 봄 풍경은 봄 산처럼 밝고, 봄 풍경은 웃음과 같습니다. 봄은 밝고, 시간은 아름답고, 태양은 빛나고, 봄은 쌀쌀합니다. 봄이 오니 꽃이 피고, 꽃이 피고, 꽃이 피고, 꽃이 활짝 피고, 복숭아와 자두가 영광을 다투고, 복숭아와 버드나무가 아름다움을 다투고, 살구비, 배구름, 살구비, 배꽃, 꽃이 피고, 꽃이 피고, 꽃이 피고, 꽃이 피고, 꽃이 피고, 꽃이 피고, 푸른 풀이 자라고, 꾀꼬리가 날고, 풀이 자라고 꾀꼬리가 노래하고 제비가 춤추고, 새가 노래하고, 꽃이 향기롭고, 봄에 새가 노래하고, 봄에 붉은 살구가 시끄럽고, 붉은 살구가 벽에서 나오고, 빨갛고, 푸르르고, 뚱뚱하고, 붉다. 가늘고, 붉고, 가늘고, 녹색이고, 뚱뚱하고, 녹색이고, 어둡고, 붉고 가늘다. 내 첩이 마음이 상한 때. 봄바람이 그녀를 알아보지 못한다면 그녀가 왜 Luo 커튼에 들어가야합니까? 2. "봄의 전망" 당나라 두보의 나라는 산과 강으로 무너지고 도시의 봄 초목은 깊어 꽃을 느끼면 눈물이 튀는 것을 느끼고 다른 것을 싫어합니다. 새들의 전쟁은 3개월간 계속되고, 집에서 온 편지는 수만 금의 가치가 있다. 흰 머리의 머리핀은 더 짧고, 정욕은 압도적이다. 해질녘에는 부씨의 꽃이 숨어 있고, 새들은 수천 집에 다니고, 달은 하늘 가까이에 있고, 바람이 옥을 놓치기 때문에 나는 황금 열쇠를 듣고 잠을 자지 않습니다. 명나라에 봉인이 있는데, 밤은 어때요? 4. "봄밤의 행복한 비" 당나라의 두보(Du Fu)는 좋은 비의 계절을 알고 봄이 오고 밤에는 바람이 몰래 들어와 밤에는 구름이 모두 어두워지고 불이 붙는다. 강 배는 밝을 뿐이고, 붉고 습한 곳을 보면 꽃이 무겁고 아름답습니다. 5. 당나라의 "아카시아"왕유는 남국에서 자랍니다. 봄이 오면 가지가 자랄 것입니다. 이것이 가장 사랑스러운 것이기 때문에 더 따기를 바랍니다. 6. "봄 새벽" Tang Meng Haoran은 새벽을 깨닫지 못하고 잠을 자고 여기저기서 새들의 노래를 들었습니다. 밤에 비가 내리고 꽃이 떨어졌습니다. 7. 당나라 황복 황제의 "봄 생각"Ran Ying이 새해를 맞이합니다. 그는 Shecheng의 Hanyuan에 살고 있으며 그의 마음은 Hu Tian에게 밝은 달을 따릅니다. 기계의 비단 문자는 영원한 후회에 대해 이야기하고 위층의 꽃 가지는 혼자 웃으며 잠을 자고 있습니다. 8. "푸더의 고대 초원에 작별 인사" Tang Bai Juyi는 원래 초원을 떠나 매년 시들어 번성했지만 봄바람이 불어 다시 자랍니다. 먼 향기가 고대 길을 침범하고 맑은 녹색이 황량한 도시로 연결됩니다. 슬픔과 이별이 가득한 왕과 손자를 다시 보냅니다. 9. 당나라의 "봄시"유우희가 새로운 화장을했습니다. 그리고 주루로 내려가서 봄 풍경에 깊이 잠겨 있다. 안뜰은 꽃을 세기 위해 안뜰로 걸어가는데, 잠자리가 옥 위로 날아와 머리를 긁는다. 당나라 지장(唐章)은 나무만큼 높이 솟아 있고, 수천 개의 녹색 비단 리본이 늘어져 있는데, 2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회충 봄강저녁경〉 송나라 소식이 대나무 바깥에 복숭아꽃이 3~2개 피어 있는 것을 보고, 땅이 쑥으로 덮여 있고 갈대 싹이 짧음을 예고했다. 12. 송나라 왕안석의 『과주에 정박하다』, 중산 징커우 과주 물에서 몇 산만 가면 봄바람이 닿는다. 강 남쪽 기슭에는 언제쯤 밝은 달이 다시 나를 비춰줄까? 13. "이른 봄은 물부 장시바 밖에 내린다" 당나라 옥천거리의 가벼운 비는 촉촉하고 촉촉하며, 풀의 색깔은 멀리 보이지만 가까이 있지는 않습니다. 봄에 가장 아름다운 것은 황도 전체의 연기와 버드 나무보다 낫다는 것입니다. 14. "옥집의 봄"송나라 치동성 점차 풍경이 아름답다고 느낍니다. 깃털의 잔물결이 손님을 맞이합니다. 바깥은 가볍고 차갑습니다. 붉은 살구 가지에는 오락이 부족한 것을 싫어하지만 나는 기꺼이 딸을 사랑하고 가볍게 웃습니다. 지는 해를 설득하기 위해 술을 들고 꽃을 바라보며 저녁 사진이 가끔 남습니다. 15. 당나라 두목의 "장난 봄 사행", 수천 리 떨어진 곳에서 노래하는 꾀꼬리, 푸른 강을 반사합니다. 물 마을과 산에 술 깃발과 술 깃발이 남조에 있고 많은 탑이 안개와 비 속에 있습니다. 16. "이른 봄 남 원정대가 나중의 친구들에게 편지를 보냅니다." 송나라 구양수초의 아름다움은 수천리 떨어져 있는데 왜 여행자가 굳이 영광을 돌리겠습니까? 향기로운 숲에는 여행하는 거위가 보이고, 호텔에서는 까마귀가 시끄럽게 기다리고, 강변 풀밭에 꽃이 피어납니다. 17. '옥집의 봄' 송신기는 봄이 향기로운 풀밭에 있기 전에 머물도록 설득하고 싶었다. 도시 남쪽에는 물가의 꽃이 표류를 따르지 않고 진흙 위에 떠 다니는 캣킨이되었습니다. 18. 송나라 주희의 '봄날' 수라바야 해안에 태양이 밝게 빛나고 무한한 풍경이 잠시 새롭습니다. . 동풍을 알아보기 쉽고 다채로운 색상은 항상 봄입니다. 19. 당나라 거이 구산 사원의 "전당 호수로의 봄 여행"북경 서쪽의 수면은 처음에는 평평하고 구름이 있습니다. 낮음에는 초기 꾀꼬리 몇 마리가 나무 위에서 따뜻함을 위해 경쟁하고 있고, 새로운 제비들이 봄의 진흙을 쪼아먹고 있고, 얕은 풀에는 말발굽이 없을 뿐입니다. 동쪽으로 갈 수 있을 만큼 녹색 포플러가 그늘에 있습니다. 20. "Quequatrains" 송나라 승려 Zhinan은 지팡이와 퀴노아를 사용하여 내가 건너는 것을 도왔습니다. 다리 동쪽. 살구꽃 비에 옷이 젖었고, 버드나무 바람이 얼굴을 스쳐도 춥지 않았다.
5. 희총의 시 '봄강 저녁'에서 봄의 풍경을 가장 잘 표현한 두 단어는 무엇입니까
희총의 시 '봄강 저녁'에서 '복숭아꽃'이라는 두 단어는 무엇입니까? "와 "오리"는 봄의 풍경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습니다.
"대나무 바깥쪽에 복숭아꽃 가지가 2~3개 있습니다." 드문드문 있는 녹색 대나무 사이로 복숭아꽃 몇 송이가 흔들리고 있습니다. 복숭아와 대나무가 대비를 이루며, 빨간색과 초록색이 어우러져 봄 분위기가 특히 매력적입니다. 이것은 단순한 문장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정보를 드러낸다. 우선, 대나무 숲의 희박함을 보여줍니다. 만약 그것이 빽빽하다면 복숭아꽃이 보이지 않을 것입니다. 둘째, 계절을 나타내며 "early"라는 단어를 강조합니다. 봄의 추위는 이제 막 지나갔고, 아직 복숭아꽃이 필 시기는 아니지만, 봄의 무한한 생명력과 잠재력은 이미 드러났습니다.
“봄강물을 보는 오리선지자는 따뜻하다”는 비전은 먼 곳에서 가까운 곳, 즉 강둑에서 강물 위로 나타난다. 강물에는 샘물이 졸졸 흐르고, 강물에는 불안한 오리들이 놀고 있습니다. '오리선지자' 측면에서는 봄 강물이 아직 약간 쌀쌀하여 다른 동물들이 아직 봄이 오는 것을 감지하지 못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이는 첫 번째 문장의 복숭아꽃이 '세 개 또는 두 개' 피어나는 것을 의미하며, 이른 봄을 나타냅니다. 봄 시즌.
Su Shi의 "Hui Chong의 봄 강 두 저녁 풍경"
대나무 바깥의 복숭아 꽃 몇 송이는 봄 강의 따뜻함을 예언합니다.
땅이 쑥과 갈대 싹으로 뒤덮여 있는데 이때가 바로 복어가 다가올 때다. 6. 회충 춘강 저녁 풍경
'회충 춘강 저녁 풍경'은 북송의 작가 소식의 작품이다.
시 전체는 다음과 같습니다. 대나무 밖에 복숭아 꽃 가지가 두세 개 있는데, 이는 봄 강의 따뜻함을 예언합니다. 땅은 쑥으로 덮여 있고 갈대 싹이 짧아 복어가 다가올 때이다.
전체 시 번역: 대나무 숲 밖에는 두세 송이의 복숭아 꽃이 피어 있고, 오리들은 이른 봄에 강물이 따뜻해지는 것을 가장 먼저 알아차립니다. 강변은 이미 쑥으로 뒤덮이고, 아스파라거스가 싹트기 시작했고, 복어들이 바다에서 강으로 상류로 헤엄치려 하고 있다.
감상: 시의 첫 번째 줄은 "대나무 밖에 세 개 또는 두 개의 복숭아 꽃이 핀다"입니다. 드문드문 있는 녹색 대나무 너머로 복숭아 꽃 몇 송이가 흔들리고 있습니다. 복숭아와 대나무가 대비를 이루며, 빨간색과 초록색이 어우러져 봄 분위기가 특히 매력적입니다.
단순한 문장이지만, 많은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우선, 대나무 숲의 희박함을 보여줍니다. 만약 그것이 빽빽하다면 복숭아꽃이 보이지 않을 것입니다.
둘째, 계절을 나타내며 '아침'이라는 단어를 강조합니다. 봄의 추위는 이제 막 지나갔고, 아직 복숭아꽃이 필 시기는 아니지만, 봄의 무한한 생명력과 잠재력은 이미 드러났습니다.
시의 두 번째 문장인 '오리선지자는 샘물 따뜻한 물을 본다'는 먼 곳에서 가까운 곳, 즉 강둑에서 강물 표면까지 바라본다. 강물에는 샘물이 졸졸 흐르고, 강물에는 불안한 오리들이 놀고 있습니다.
'오리선지자' 측은 봄강 물이 아직 약간 쌀쌀해 다른 동물들이 아직 봄이 오는 것을 느끼지 못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첫 번째 문장은 이른 봄을 나타냅니다. 시의 세 번째와 네 번째 행은 “땅에 쑥이 가득하고 갈대 싹이 짧아 복어가 올라올 때이다”라는 시의 이 두 행은 지금도 “초기”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 봄'은 쑥과 짧은 갈대 새싹이 가득한 땅을 묘사한 것으로, 노란색과 녹색의 색상이 화려하고 매력적이며 봄과 풍요로움이 가득한 풍경을 표현합니다.
'복어는 올라가고 싶어'는 복어가 봄 강의 물이 따뜻할 때만 상류로 올라간다는 특성을 차용해 '봄'이라는 단어를 더욱 부각시킨다. 시인은 쑥과 갈대 싹을 통해 '강돌고래는 올라가고 싶어한다'고 유추하여, 샘물이 차면 돌고래가 강을 거슬러 올라가는 모습을 그려내며, 실제 풍경에 가상의 가상 풍경을 보충한다.
Su Shi는 이런 종류의 펜과 잉크를 사용하여 조용하고 정적인 그림을 소리와 감동의 시적 영역으로 변화시켰습니다. 수지의 눈에 이 그림은 더 이상 액자 속 종이 위의 평면적이고 정적인 그림이 아니라, 깊은 내면의 경험과 미묘하고 섬세한 관찰로 사람들에게 생태학적 감각을 선사한다. 7. 회충 춘강 저녁 풍경을 확대하다
고대에는 사람들이 기상학에 대해 거의 알지 못했던 시절, 발견에 능숙한 시인들은 언제나 예리한 글을 사용하여 변화를 섬세하고 사실적으로 묘사할 수 있었습니다. 자연의 태양 용어로, 여기에는 특정 과학적 진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대나무 밖에 복숭아꽃 세 그루, 봄강의 온기를 예지하는 오리"가 그 예이다.
강남의 늦겨울과 초봄에는 날씨가 여전히 상대적으로 춥고, 평균 기온은 섭씨 10도 안팎으로 종종 심한 서리가 내리고 심지어 눈이 쌓이기도 합니다.
이 추운 날씨에 여전히 개와 고양이, 다른 동물들이 난로 옆과 처마 아래에 웅크리고 있는 동안, 연못과 시냇가에는 이미 오리 떼가 찬 물에서 놀고 있습니다. 이 현상은 추운 날씨가 지나가고 기온이 오르기 시작하며 강과 하천의 수온도 따뜻해지고 봄이 다가오고 있음을 알려줍니다.
왜 '샘강물 따뜻함의 오리예언자'가 있는 걸까요? 오리는 왜 차가운 물에서 추위를 느끼지 않고 즐겁게 놀까요? 오리는 두꺼운 깃털로 덮여 있어서 공기를 저장하고 체온을 유지하는 데 아주 좋은 역할을 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겨울에 오리털 재킷을 입고, 오리털 이불을 덮어 몸을 따뜻하게 느끼는 것입니다. 게다가 봄이 되면 강물이 녹기 시작하고, 추위는 가시지 않았으나 기온이 오르기 시작했습니다. 그 중에서도 오리는 수온의 변화를 가장 먼저 느끼기 때문에 빨리 물속으로 뛰어들어 수영하고 싶어합니다. 시인은 이 현상을 관찰하고 '봄강의 따뜻한 물의 오리 예언자'라는 영원한 속담을 응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