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중원시절

중원시절

중원절 시구는

1,' 중원야 보월',' 당 나은은한 남황월' 으로 운도가 용솟음쳤다. 긴 고래의 눈을 내리쬐고, 멀리 옥토끼 털로 나뉜다. 기세가 오면 소가 싸우고, 길은 밤이 깊어 컴컴하다. 실제로 저녁에 빛과 그림자를 보고, 머리를 높이 들고 흰 매쉬를 넣는다.

2,' 서늘한 밤 중원망우' 청 장붕 영추 용메이 효산, 수직 구슬이 들판을 가득 드러내고 있다. 가장 적합한 가상 방 시원한 밤, 운룡이 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응?

3, \ "중원견월 \" 명 변공좌애청광은 더 깊고 아래층으로 내려가지 않는다. 윤월을 만나도 오늘 밤은 추석이다. -응?

4,' 중원야송도 커플' 당 육거북몽오렌지 금식 이슬이 이미 깨끗이 청산되어 동곽 선생의 병은 제거되지 않았다. 고독한 베개는 쉽게 꿈을 깨고, 짧은 처마는 모처럼 제비가 책을 전한다. 광운 피일군은 가까워야 하고, 반사가 꽃을 심으면 나는 아직 서툴다. 오직 깃털 사람 옷깃이 물처럼 생긴 것을 부러워하며, 평지절 걸음이 허전하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5,' 중원일 장존사 증정' 당 () 은 고독한 초우 () 가 가끔 세상을 떠난 가치 중원 () 으로, 원화 () 를 바치지 않고 한가하지 않다. 고요한 분향은 선관에 있고, 스승은 예옥경산을 아득히 알고 있다. -응?

6,' 중원작' 당 이상은은 장절 () 이 궁국을 떠돌며 중원 () 이 상청회 () 를 경배했다. 양권은 금괴를 벗어야 하고, 온현은 결국 옥경대를 허비해야 한다. 일찍이 놀라서 잠을 자고 비를 들은 적이 있었는데, 길을 잃고 꽃이 피었는지 모르겠다. 영주 () 가 아직 도착하지 않았는데, 파랑새가 어떻게 새 매체를 논할 수 있단 말인가. (서양속담, 노력속담) -응?

7,' 중원일오' 송대: 양만리우 여적일은 밥 짓는 것 같고, 정오청음은 옮기려 하지 않는다. 벌은 꽃이 없는 절곡도를 지나고 개미행은 물을 막고 스승으로 돌아간다. 오늘 조도는 중원절이라 날씨가 너무 초복할 때이다. 작은 정원은 추운데도 더워야 하고, 분향청은 앉아서 당시를 읽는다. -응?

8,' 중원야 백화주작' 송 범중연 남양 현 청광발, 추석 첫 달 구경에 이르지 못했다. 백화주는 밤중에 돌아오는 것을 잊고, 푸르스름하고 소리 없이 매끄럽게 드러난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하늘이 푸른 바다를 배워서 진주를 토하고, 찬휘가 보성두가 서툴러졌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서쪽 아래층에서 세상을 보니, 영연히 모두 청옥주전자에 있다. 여태껏 더위를 피할 수 없었는데, 오늘 저녁 서늘한 삶이 어찌 하늘의 뜻인가. 피리 한 피리가 만리운을 불었고, 주인은 큰 소리로 손님들이 술에 취했다. 손님들이 술에 취해 춤을 추며 내 노래를 부르고, 프골퍼가 춤을 추는 것은 어떠한가.

9,' 추석 분도장 일사' 명 왕언홍은 2 월 3 일 울며 하지 않고 기러기 행상대적 눈옷을 입고 있다. 붉은 등불이 같은 천 잔을 건너고, 푸른 대나무가 각 장대를 들어 올리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몇 군데 오래된 집이 모두 그림자를 꿈꾸고, 한 무더기의 새 귀신이 잠시 남아 있다. 그는 태어날 때 반드시 다시 서로 인정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깨달은 것은 어렵지 않다. -응?

1,' 중원일재중작' 청 주유각 도침은 장벽 스크린으로, 공재독은 비가 내리고 컴컴하다. 젠 사천 오래된 사원, 내부 역사 의 새로운 초대장 을 통해 쓸 예정. 창 대나무 가을 부분 적막력, 추석 구걸 편지 표류. 몇 년 동안 선 (禅) 리를 도망쳐야 하는데, 오랫동안 심명한 사람은 깨어나고 싶지 않다. < P > 중원절 소개 < P > 중원절은 도교명, 민간세속은 7 월 반, 불교는 추석이라고 불린다. 명절 풍습은 주로 조상 제사, 하등 방하등, 망혼 제사, 종이 굽기, 토지 제사 등이 있다. 그것의 탄생은 상고시대의 조령 숭배와 관련 시제로 거슬러 올라간다. 7 월은 상서로운 달, 효친월, 7 월 반은 민간 초가을이 풍작을 축하하고, 대지에 보답하는 명절로, 몇몇 농작물이 성숙하고, 민간은 관례대로 조상을 모시고, 신벼 등의 제물로 조상에게 추성을 보고한다. < P > <역경> 중' 7' 은 변화의 숫자이며, 다시 살아난 수이다. <역경>: "그 길을 반복하고, 7 일 복복하고, 천행도. 클릭합니다 칠은 양수, 일, 하늘과 땅 사이의 양기가 소멸된 후 7 일 후에 다시 살아날 수 있다. 이것은 천지 운행의 도리로, 음양성장주기의 이치로, 민간은 7 월 14 일 (27 일) 제조와' 7' 이라는 부활수와 관련이 있다. 도교의 중원절과 불교의 추석은 7 월 15 일에 설치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