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현대시 각 200자.

현대시 각 200자.

산에 관한 시 200편 1. 산을 묘사한 시 200편 1. 산에 관한 시 200편 1. 백 개의 산에는 새가 없고, 천 개의 길에는 자취가 없다. )10. 나는 노산의 진면목을 모르지만, 나는 이 산에 있을 뿐이다. (소시: <서림벽시>)길은 푸른 하늘처럼 넓고, 내 앞에는 길이 없다.

이백, '길 위의 세 노래'(아래) 바람이 일어나고 구름이 날고 바다는 사방으로 돌아간다. 유방(劉邦)의 '바람의 노래'는 영원히 돌아오지 않는 강이다.

수시의 '니안누자오'. 붉은 절벽 화이구 "사막의 외로운 직선, 양쯔강 일몰 둥글게. 사막의 모래는 눈처럼, 염산의 달은 갈고리처럼.

이허 "스물세 마의 말시" 5부 은하수가 아홉 날 동안 떨어진 것으로 의심되는 수천 피트를 날아갔습니다. 리바이 "望庐山瀑布" 이름 양 먼지, 달에서 8,000 마일 떨어진 구름.

위페이의 '만강홍'은 산과 강이 부서지고 인생의 굴곡이 가득합니다. 웬 티엔샹의 '제로 딩양을 건너다'는 질문에 답할 방법이 없고, 또 다른 마을이 있습니다.

루 유 "산시 마을 여행"양주 꿈의 10 년, 비닐 하우스의 나쁜 평판을 얻으십시오. 두 무 "유산"은 악을 바로 잡기가 어렵고 대중은 바로 잡을 수 없습니다.

허 청톈의 "죽은 자를 해치는"은 영웅으로 태어나 유령 영웅으로 죽었습니다. 리칭자오의 시에서 큰 줄은 비처럼 흥얼거리고 작은 줄은 사적인 비처럼 진지하다.

달밤에 스물네 개의 다리, 옥은 어디에서 구강 성교를 가르치는가? 두무가 양주목사 한추에게 보낸 편지는 원래 장군이 쓴 것으로, 장군은 평화를 보지 못합니다.

양산보는 콧노래를 흥얼거리며 속삭이더니 마치 옥 그릇에 크고 작은 진주를 붓는 것처럼 서로 얽히고설켰다. 백주이의 비파 싱 장수는 천지보다 크고 해와 달처럼 밝다.

구원의 초나라 수사학. '강가에 아홉 장'은 나라의 죽음을 섬기며, 그의 사원은 다시는 푸르러지지 않는다. 루유 "물 요새에서 밤을 보내다" 붉은 먼지를 타고 공주를 웃을 때, 누가 열매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두무 "청궁 너머" 날아다니는 꽃 한 조각, 그러나 봄, 바람은 슬픔으로 가득합니다. 두 푸의 노래 "취장"은 물에 뿌려진 석양, 샤오 샤오 강 절반, 붉은 강 절반입니다.

백주이의 '나무 강에 대한 찬가'는 조용히 천둥소리를 들으며 사색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루쉰의 '샤오허'는 방금 날카로운 뿔을 드러냈고 잠자리는 이미 그 위에 착륙한 지 오래다.

양완리의 '작은 연못', '세상의 기쁨보다 세상의 걱정이 먼저'. 판중옌의 '웨양탑 이야기' 석양은 다가오는 밤에 묻혀 무한히 아름답다.

리상인의 르위위안성경은 물에 빠져 바스락거렸고, 나는 항상 앞으로 굴러가는 긴 강을 바라보았다. 두부, 나는 피 루쉰 기와를 가진 서유원을 추천합니다, 장군은 전투에서 죽을 수밖에 없습니다.

"물 마진" 만 마일을 가야 룽지, 산이 날고 있습니다. 두 개의 "꽃 뮬란"중 하나는 인류의 아름다운 문장이며, 그 말은 충격적인 죽음이 아닙니다.

두 푸 "바다 잠재력의 가치를 위해 강물에 약간 물 위에", 나는 재능에 국한되지 말고 정신을 되찾으라고 하나님 께 조언합니다. 하나님이 재능을 주셨으니 그것을 활용하자! 다 돌려드리겠습니다! 공자(孔子)의 '지해의 잡시' 중 한 구절입니다.

이백 "술에 취해" 바다에는 향기로운 풀이 가득하다. 수시 "죽은 중국 연꽃" 우리 둘 다 행복하지 않다 - 종말, 우리는 만난다. 우리는 이해합니다. 지인이 그것과 무슨 관련이 있습니까? 백주이의 류트 여행, 산산조각이 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우리는 지상에 순수함을 남겨 두어야합니다.

유첸의 라임에 대한 찬가, 작은 배, 대나무 망토, 차가운 강설 속에서 낚시하는 노인. 류종원의 '강설'은 허저우에 있습니다.

아름답고 고결한 여인은 신사의 좋은 배우자다. 시경은 밤에 불어오는 봄바람이 만 그루의 배나무 꽃잎을 여는 것과 같다.

'백설공주가 우 판관을 도성으로 배웅하다'에서는 나무의 따스한 온기를 차지하기 위해 일찍 일어난 꾀꼬리 몇 마리가 경쟁하고, 어린 제비들이 봄 진흙을 쪼아 먹는다. 백주이의 '첸탕으로 떠나는 봄 여행'에는 수백 년 동안 각자의 길을 걸어온 세계의 인재들이 등장합니다.

조이의 '시'는 먼저 물가에서 꽃과 나무의 햇살을 보며 봄에 어울리는 시를 읊었습니다. 위웬바오의 '맑은 밤의 기록'에는 파도와 바람이 하늘을 쓸고 지나가는 황하의 모래언덕에 대한 아홉 편의 노래가 있습니다.

유유시의 '파도와 모래의 아홉 가지 노래' 아홉 가지 중 하나인 봄 천둥을 화나게 하지만 함께 공부하면 쇠퇴할 수 있다. 덕이 있는 사람은 다른 사람의 악행이 아니라 도덕적 완성에 도달하도록 돕는다.

논어 의로운 사람은 마음이 열려 있고, 마음이 편협한 사람은 근심과 걱정이 많다. "공자 논어"너무 많이 징징거리고, 창자가 깨지는 것을 막고, 그 풍경을 관찰하는 것이 적절합니다.

마오는 늙고 야망이 있고 순교자는 노년에 용기가 넘칩니다. 조조, 그는 오늘 밤 이슬이 서리가 내리고 집의 달이 밝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두포의 '달밤에 내 형제를 기억하며' 길은 멀고 험난합니다. 취원의 '리사오'와 외로운 치페이, 가을 물 * * * 하늘색 왕보의 '왕텅팅 서문' 남조, 연기와 비의 탑을 세다.

두무 '강남춘추' 남자는 아직 슬프지 않아서 눈물을 흘리지 않는다. 리카이셴 '검'은 차라리 소의 등보다는 닭의 입이 되고 싶다.

"역사 기록 - 수진 전설"의 따뜻한 바람은 관광객을 취하게 하고 항저우 비안저우를 만듭니다. 린성 "린안푸 이름" 감상

도원명의 이주, 세 번째 부름, 국가 문제에 부담을 느낀 그는 두 세대의 사람들에게 마음을 바칩니다. 두 푸, "책의 향기", 세 군대는 원수를 취할 수 있고 포주는 유언을 취할 수 없습니다.

공자 논어-자한, 사람은 슬픔과 기쁨이 있고 달은 가라앉고 뜨는데, 고대에는 이루기 어렵다. 수시 "물의 노래" 하늘이 감상적이면 늙는다.

모택동이 수천 개의 망치로 산을 깎아내자 불은 아무렇지도 않게 타오른다. 백주이의 거문고는 우리가 천 번을 부르고 천 번을 재촉해도 그녀는 여전히 기타 뒤에 얼굴의 반쪽을 숨긴 채 우리에게 다가왔다.

백주이의 거문고 여행은 달에서 한가위까지 기쁨으로 가득합니다. 펑멍룽, '고소설과 현대소설' 누구나 아이를 키우면서 똑똑해지기를 기대합니다. 일생 동안 영리함으로 인해 지연됩니다.

수시(蘇軾), 「자식 씻기기」 허, 용감한 사람은 마음대로 모험을 하고 달을 향해 금잔을 비우지 마라! 태초부터 역사에 빛나는 마음을 남기고 세상을 떠난 사람은 없다.

원나라의 '패싱 제로' 아이들은 낯선 사람을 만나면 웃는 얼굴로 어디서 왔는지 묻습니다. 장자의 <귀향록>에서는 '너는 나를 떠나 미나리처럼 수백 마일을 떠돌아다녀야 한다'고 말합니다.

탕리바이, '친구를 떠나보내며', 황시엔앙의 집에는 천 송이 꽃이 활짝 피었습니다. 탕두푸, '강가에서 홀로 꽃을 찾다' 고운 비에 물고기가 나오고 맑은 바람에 제비가 비스듬히 날아간다.

탕두푸의 '물가에 홀로 꽃을 찾으러 가는 마음'은 꽃을 바라보는 사람입니다. 당나라 - 양주원의 '도시 동쪽의 이른 봄'(시든 풀은 독수리의 눈에 병들고 눈은 가볍다).

탕왕웨이의 사냥.

2. 산에 대한 묘사, 200자.

1, 산의 봉우리와 겹겹이.

2. 물은 푸른 산을 돌고 돌고, 산은 푸른 물 위에 떠 있고 산 위에 떠 있다. 리강은 거울처럼 수평을 이루며 봉우리의 아름다운 반사를 반영하여 일부는 흐릿하고 일부는 맑습니다. 봉우리에 비친 강을 항해하는 것은 마치 전형적인 중국 수묵화 속을 걷는 것과 같습니다. "푸른 산꼭대기가 보이면 배가 그 위를 항해하고 있다"는 옛말이 있는 것도 당연한 일입니다!

3. 산의 가장 단순한 성질은 바위이며, 바위는 결코 산을 대표하지 않습니다. 산은 모든 존재의 총합입니다. 산에는 금, 은, 구리, 철, 주석, 알루미늄, 니켈, 크롬, 아름다운 꽃과 옥, 광천수, 다이아몬드, 흑연, 목재와 약초, 희귀한 새와 동물 등 수많은 보물이 숨겨져 있습니다. 땅을 잘 파면 다시는 산으로 돌아가지 않을 것입니다. 돌처럼 흔한 것일지라도 많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산에는 인류가 아직 발견하지 못한 자원도 있습니다. 귀중함은 산에서 나오고 평범함은 산에서 나오며 산은 인류의 물질과 정신의 풍요로운 열매를 하나로 묶습니다.

4, 산은 검고 거칠지 않으며 칼과 도끼 같은 절벽은 불굴의 의지를 가지고 있다.

5. 봉우리가 겹겹이 쌓여 있고 푸른 물은 거울 같고 푸른 언덕은 떠 있고 그 반사는 우아하며 강 양쪽의 풍경은 백리 화랑과 같다.

3. 산에 관한 시

1. 백 산에 새가 없고 천 길에 길이 없네. (류종원:장서)

이 다섯 자로 된 이 시는 시인이 용주에서 유배되어 있을 때 지었다.

유종원은 용주에서 강등된 후 정신에 큰 타격을 입고 우울증에 걸렸다.

이 시는 그의 순수함과 외로움을 표현하고 은둔하는 어부 아버지의 찬사를 노래함으로써 정치적 환멸과 비통함을 표현한 것입니다.

시에서 객관적 영역의 은둔성은 작가의 외로운 마음 상태를 더 잘 반영합니다.

시 전체가 간결하고 섬세한 언어로 눈 덮인 한강에서 낚시를 하는 모습을 묘사하고 있는데, 천산에 새 한 마리 없고 눈 덮인 강에 새 한 마리 없고 오직 외로운 어부 한 사람이 눈 속에서 낚시를 하고 있을 뿐입니다. 광활하고 쓸쓸한 배경 공간은 외로운 배낚시를 강조합니다. 시인은 담묵을 사용하여 깨끗하고 아름다운 세상을 묘사했습니다.

"산은 흰 해를 가리고 바다는 황금빛 강을 배수하고, 그 짝은 단순하고 자연스럽고 깔끔하고 매끄러우며 정말 매끄럽다. 황하가 낮에는 넓은 시야와 넓은 마음을 가지고 바다로 흘러 들어갑니다. 이 시인의 기질은 처음부터 비범합니다. 당연히 이 몰래는 건물 자체에 오르는 것에 대해서도 씁니다. 건물에 올라가야만 눈과 마음이 그토록 멀리 보고 넓어질 수 있다.

4. 산을 묘사한 고대 시

왕지환:백로산수, 산은 흰 해를 가리고 바다는 황금빛 강을 흐른다.

계단을 걸어 올라가면 300리에 걸쳐 시야가 트인다

서림 벽에 새겨진 소서의 글귀

봉우리와 계곡의 앞과 옆, 멀리서, 가까이서, 높고 낮은 곳에서 바라보면 루산은 다양한 모습을 보여준다.

나는 루산의 진면목을 알아볼 수 없었다.

징팅산에 홀로 앉아 (당나라)이백

새는 높이 날고,

외로운 구름은 홀로 유람을 떠난다.

서로 바라보아도 지치지 않고,

오직 징팅산뿐이네.

이백이 천문산을 바라보니

천문은 초하를 가로막고, 맑은 물이 동쪽으로 흐른다.

양쪽의 푸른 언덕은 서로 마주보고 있다.

고독한 돛은 태양에서 나온다.

유다귀의 서산(西山)

비 온 뒤 서산은 푸른 물결이 물들고, 천리 평강에 편백나무 푸른 호수가 있다.

새 여러 번 지저귀는 나무가 깊고, 열 화면이 강남을 쓴다.

5. 산에 관한 시

산에 관한 시는 다음과 같다.1. 서린비 노래 제목:소시는 산의 측면을 봉우리로 보고, 멀고 가까운 것이 다르다.

나는 루산에 있으니 루산의 진면목을 알아볼 수 없다.2. 당나라 왕유:두 푸와 태산의 장엄함! 치루산 밖의 녹색 봉우리가 여전히 보입니다.

마법의 자연은 아침과 저녁의 구분을 넘어 수천 개의 아름다운 남쪽 산들을 하나로 모았습니다. 흰 구름이 겹겹이 쌓여 가슴을 맑게 하고, 평평한 새들이 눈에 들어옵니다.

산 정상에 오르니 발아래 모든 봉우리가 왜소하다.3. 관산월당나라:이백, 하늘 높이 떠 있는 밝은 달, 구름의 바다.

대대로 전쟁이 벌어진 곳이었지만 살아남은 병사는 거의 없었습니다. 그 병사는 외딴 국경 마을을 바라보며 슬픈 표정을 지을 수밖에 없었다.

병사의 아내는 망루를 바라보며 언제쯤 먼 친척들을 볼 수 있을까 한탄한다.

차이루탕 왕조:왕웨이, 빈 산에는 아무도 없는 것 같지만 목소리가 들리는 것 같다.

저무는 해의 그림자가 숲속 깊숙이 비치고 이끼 너머로 보이는 풍경이 아름답다.5. 장상향 오대:리웨이, 하나의 무거운 산, 두 개의 무거운 산.......

산은 멀고 하늘은 높고 안개와 물은 차갑다. 국화는 피고, 국화는 남는다.

높이 나는 기러기는 돌아오지 않았고, 여유의 커튼이 드리워졌다.

풍경을 묘사한 옛 시 6.200편

서쪽에서 해가 질 때 살짝 부채질하고, 당판천을 따뜻하게 하네.

새잎에, 얕은 꽃에 바람을 불고. 고요하고 맑고 따뜻하고 푸른.

푸른 물을 바라보며 흩어진 향나무를 느낍니다. 감정의 이동에 따라 페이의 보상은 나쁘지 않습니다.

연화는 설명하기 어렵지만 그녀는 공기를 가득 채웠다. 마지막 봄 노래, 당나라 백주이 금단의 정원 서너 개의 잔재, 저녁 풍경 느린 바람.

서쪽 태양 아래 아무것도 없고, 궁전 꽃 위를 홀로 걷는다. 이른 봄과 이른 당나라, 백주이의 눈이 녹아 풀리고 풍경과 바람이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궁궐의 들판 전체가 젖어 있었고 나뭇잎은 벽에 뿌리를 내리고 있었다. 관저는 맑고 조용하며 서쪽 문은 닫혀 있었다.

옛 장의(莊儀)를 열지 않고 누구와 이야기할까? 봄빛은 당호의 그림과 같고, 혼란스러운 봉우리는 엉뚱한 곳에 있다.

소나무 줄에는 만 헥타르의 푸른 언덕이 있고, 달의 중심에는 진주가 있다. 이른 쌀은 푸른 카펫 선으로 그려졌고, 녹색 루오 치마 벨트는 신푸를 보여줍니다.

항저우에 던질 수 없었고, 문장의 절반이이 호수에 남아 있습니다. 남호 초봄 당, 백주이 바람은 구름이 깨진 추칭유로 돌아가고 호수는 따뜻하고 다시 보입니다.

산 위의 야생 살구, 부서진 붉은 점, 호수 위에 떠 있는 물, 한눈에 보기에도 깔끔한 잔디밭처럼. 흰 제비는 빗물이 말라 날개가 무거워져 낮게 날아야 했고, 꾀꼬리의 혀는 다소 뻣뻣했다.

강남의 봄이 좋지 않은 것은 아니지만, 한 살 먹은 몸과 마음, 내 기분도 가라앉았다. 샘물, 탕두푸, 3월의 복숭아꽃 물결, 강의 오래된 흔적.

아침은 모래 꼬리가 없고, 푸른색으로 움직이는 차이멘. 향기로운 미끼를 집어 튜브로 작은 정원에 붓습니다.

무수히 많은 새들이 시끄럽게 목욕을 한다. 춘화 대회에서 리춘 탕두푸, 리춘이 최고여야 합니다.

좋은 색이 적을수록 더 많은 가지가 남는다. 복숭아와 매화 가지는 항상 움직일 수 있습니다.

얼마나 비싸지만 누가 알까 두렵습니다. 춘추시대와 당나라 때 관우가 용광로를 옮기는 데 앞장섰고, 그 어디에도 사심은 없었다.

많은 구호없이 거위를 돌려주고 꽃을 염색하여 가장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모는 귀족 가문을 싫어하고, 이 따뜻함은 정치에 의해 깊이 좌우됩니다.

내 마음은 영광과 쇠퇴에 있지 않고, 잠만 자려고 만나는 것에 놀라지 마십시오. 강남 봄 화이 탕 리 바이 젊음의 기하학적 시간, 노란 새가 계속 지저귀고 있습니다.

지상의 사람들아, 나는 어디로 돌아갈지 모르겠다, 방황하는 백발. 그림자는 초나라 달에서 방황하지만 마음은 진나라로 날아간다.

이 몸은 특히 화려하고, 시골은 오랫동안 황폐해졌다. 연(燕)년, 금새우에게 감사하는 긴 노래.

초봄 밤, 당나라 리두안 옛 눈, 새 천둥 싹트는 풀이 보인다. 아침 서리는 사원 옆에 있어야하고 밤비는 꽃을 서두르지 않아야합니다.

여행이 너무 늦어서 못 가면 고국에 기록됩니다. 봄의 끝을보고 할 필요가 없으며 오늘의 와인은 오늘 마신다.

봄비 탕리 상인 봄이 왔고, 나는 침대에 누워 흰 코트를 입고 갈 수없는 백문 도시 만 생각했습니다. 추위를 맞이하는 두 개의 붉은 건물이 비에 덮여 있고, 구슬 램프가 외로운 내 마음을 집으로 흔들고 있습니다.

초여름 당나라, 백주이 샘물, 무수히 많은 여름 나무들. 배는 야생 나룻배 같고 울타리는 강 마을 같았습니다.

피아노 매트리스를 조용히 애무하고 지하실 문을 열어보세요. 한가롭게 어린 손자를 얻으십시오.

여름의 잠재적 에너지는 매끈한 몸매로 바뀌었고 순식간에 그는 하나로 자랐습니다. 새는 날지 못하지만 강풍은 날려버릴 수 있다.

하루가 모든 주를 나누고 땅은 잊혀집니다. 여름에 비가 오기를 원한다면 먼저 강에서 천둥소리를 들어야 한다.

여름 산의 정자, 높은 평행 녹색 나무, 어두운 여름 내내, 발코니가 수영장에 반사됩니다. 크리스탈 커튼이 움직이고 바람이 불고 장미가 향기로 넘쳐납니다.

여름 저녁 탕관슈의 방문을 보고 있자니 슬픈 기분이 들었습니다. 타오칸한시 사원, 지금 어디 있죠?

그늘은 건조하고 안개가 자욱하고 평촌의 산은 불에 타오르고 있다. 결국 모든 것이 동쪽으로 돌아가고 전쟁이 서천을 가득 채울 것입니다.

초여름 초당, 후수징 무거운 마음, 구슬 호일 하얀 태양이 가라앉는다. 수면 놀란 얼굴 언어 이동 주파수 베개, 피아노에 아픈 거미 실크 절반

비 오는 길은 혼란스럽고, 과거에 묻힌 꽃, 달 Xuan 경작 대나무는 시원한 그늘을 돌립니다. 나는 봄 술 한 병이 얼마인지 알고, 가방에 든 돈은 모두 금을 찾아보았다.

당나라 이백은 여름날 산속에서 푸른 숲속에서 벌거벗은 채 하얀 깃털 부채를 게으르게 흔들었다. 그는 터번을 벗어 암벽에 걸고 머리 위 소나무 물결 사이로 시원한 바람을 맡겼습니다.

여름과 낮에는 저우난도 류탕 종합병원에서 가끔 술에 취해 북쪽에서 몇 번 잠을 잤습니다. 정오에 일어나서 대지의 고요함, 대나무 숲에서 새 차를 부수면 차 한 잔의 소리 만 느껴집니다.

초가을 당나라, 두 무 미세한 비가 공기를 씻고 가을은 새로운 것을 표시합니다. 시원한 여름은 시원한 관리에게 가고, 산들 바람은 노인에게옵니다.

신중한 포인트 와인이 아니라면 무엇을해야할지 모를 것입니다. 누가 늙은 찬찬, 태국 바트 비늘과 한 줄기 눈을 생각했을까요? 초가을의 연못에는 바이주이의 연꽃이 들쭉날쭉하게 푸르고 연못에는 새로운 가을 물이 가득합니다.

북쪽 문지방에는 이른 서늘함이, 동쪽 울타리에는 석양빛이 피어납니다. 이슬 맺힌 매미는 게으르고 바람에 마른 버드나무는 약하다.

팬은 스무 살이 넘었는데, 왜 감상적인가? 가을비 한숨 당두후란 비바람이 연달아 내리고, 사해는 구름으로 황량하네.

말에게 가고 소에게 오는 것에 대한 논쟁은 더 이상 없으며, 흐린 물과 맑은 물을 구별하지 못한다고 해서 얻을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곡식의 이삭은 이삭이 여물고 이삭이 여물어 가는데 농부의 소식은 들리지 않는다.

도시에서는 비단용 쌀, 나는 쉬 닝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가을 산 당나라의 백주이 오랜 병을 앓고 있던 백주이가 오늘 산에 올랐다.

산 가을 구름 차갑고 맑은 얼굴을 불러라. 흰 돌은 베개에 누울 수 있고 녹색은 올라갈 수 있습니다.

마음속에 무언가를 품으면 매일 돌려주고 싶지 않다. 살아서 얼마나 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하늘과 땅에서 할 수 있을 것이다.

내 마음에는 천 년의 근심이 있고 몸에는 여유가 없다. 언제쯤 먼지의 그물을 걷어내고 풍속을 덮을 것인가.

가을, 비는 하늘을 맑게 하고 먼 산은 처음에 알 수 없다. 밤에는 강이 달에 걸린 갈고리 같고 때때로 놀란 물고기가 파도를 던지는 소리를 낸다.

"국경에 국가가 없다" 당나라 무투락산맥 남쪽의 늦가을, 밤에는 평평한 모래 위에 말이 놓여 있다. 바람은 외로운 도시를 밤의 구석으로 보내고, 손님들의 마음속으로 차례로 들어갑니다.

가을 샹장 탕두 슌허 산샹 달빛 산샹 물, 상점처럼 차가운 빛에 담근다. 사이홍은 집에서 온 편지 없이는 반년 동안 밤을 보낼 수 없다.

가을 달밤, 곰 구페이, 거위가 노니는 바람을 맞이하고 발걸음은 신의 나라에서 밝은 달을 비추며 발걸음을 돌립니다. 모루는 항상 밤에 울리고 강에는 많은 가족이 있습니다.

가을 밤, 산속에서 살던 당은 어색한 표정으로 바람을 쐬며 주위를 둘러보았다. 외로운 연기는 기울어지는 해를 걱정하고, 큰 나무는 서풍을 원망한다.

산은 장작 소리로 고요하고 이슬은 차갑고 매미는 가난합니다. 이때 외교는 몇 사람을 유머합니다.

초겨울 당백주이 10월 강남 비바람, 봄꽃 같은 가난한 겨울 풍경. 서리 빛은 풀을 죽이지 않고 사막 모래가 먼저 건조합니다.

늙은 쓰게 잎은 어린 나무처럼 노랗고 차가운 벚꽃 가지가 야생화처럼 하얗다. 술에 취한 게으름뱅이들이 부러워질 때, 정자에 들어갈 이유도 없이 말 다섯 필을 끌고 들어온다.

겨울, 당나라 두 푸의 꽃과 잎은 하늘의 뜻을 따르기 위해 장시 시겐으로 향한다. 아침 햇살은 그림자를 따라가고 찬물은 그 흔적을 따라간다.

양주는 눈물을 흘리기 쉽고, 추의 영혼은 빨아들이기 어렵다. 황혼에 바람과 파도가 불안정하니, 누가 머물 것인가?

7. 산을 묘사한 세 구절

1, 제목 서린비

작자 소서, 송나라

봉우리와 계곡의 정면에서 바라보고, 산을 멀리서, 가까이서, 높고 낮은 곳에서 바라보니 여산은 여러 가지 모습을 보여준다.

나는 여산의 진면목을 알아볼 수 없었다.

원어민 번역:

루산을 정면과 측면에서 보면 구불구불한 언덕과 봉우리가 있습니다. 루산은 멀고 가까운 곳, 높고 낮은 곳에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루산의 진면목을 알아볼 수 없었던 이유는 내가 루산에 있었기 때문이었다.

2."왕유"

작가 두부, 당나라

태산의 장엄한 경치! 치루를 벗어나면 녹색 봉우리가 여전히 보입니다.

마법 같은 자연이 아침과 저녁의 구분을 넘어 수천 개의 아름다운 남쪽 산들을 한데 모았습니다.

흰 구름이 겹겹이 쌓여 가슴 골짜기를 깨끗하게 하고, 평평한 새들이 눈에 들어옵니다.

산 정상에 오르니 우리 아래의 모든 봉우리가 왜소해졌다.

원어민 번역:

태산은 얼마나 장엄한가요? 치루에서 걸어 나오면 여전히 푸른 봉우리들이 보입니다.

마법의 자연은 수천 개의 아름다움을 한데 모아주고, 산의 남쪽과 북쪽은 아침과 저녁을 구분합니다.

흰 구름이 겹겹이 쌓여 가슴 속 협곡을 비우고, 그곳의 새는 다시 풍경의 눈으로 날아간다.

우리는 자부심으로 가득 찬 산을 내려다보며 타이산 정상에 올라야 합니다.

3. 징팅산에 홀로 앉아서

작가 이백, 당나라

새들은 흔적도 없이 날아가고 쓸쓸한 구름만 남았다.

너는 나를 보고, 나는 너를 보고, 서로의 눈 사이에는 오직 나와 징팅산의 눈만 있을 뿐이었다.

원어민 번역:

새는 그림자 없이 높이 날고, 외로운 구름은 혼자서 간다.

너는 나를 보고, 나는 너를 보고, 그들은 서로를 미워하지 않는다. 저와 징팅산 앞에는 오직 저와 징팅산만이 있습니다.

4."차이루"

작가 왕웨이, 당나라

고요한 계곡에는 아무도 보이지 않고 오직 말하는 소리만 들린다.

저무는 해의 그림자가 숲속 깊숙이 비치고 이끼가 낀 풍경이 운치 있다.

원어민 번역:

고요한 계곡에는 아무도 없었고, 오직 말하는 소리만 들렸다.

저무는 해의 그림자가 울창한 숲 깊숙이 반사되어 이끼에 비춰져 경치를 더욱 아름답게 만들었다.

5. 중난산

작가 왕웨이, 당나라

장엄한 천이산은 장안시에서 가깝고 산맥이 바다까지 이어져 있습니다.

그 뒤로 흰 구름이 합쳐지고 푸른 안개가 산에 섞였다가 사라집니다.

중앙 봉우리가 남서쪽을 구분하고 계곡은 다양합니다.

산속에서 묵을 집을 찾으려던 수상 가이드는 나무꾼에게 물어보았다.

원어민 번역:

장엄한 태이산은 장안시 근처에 있고, 산들은 서로 연결되어 바다까지 구불구불 이어져 있다.

하얀 구름이 공중에 떠 있지만 녹색 안개가 산 속으로 사라집니다.

중앙의 주봉이 남쪽과 동쪽, 서쪽을 구분하고 산과 산 사이의 계곡은 각기 다른 다양한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산에서 살 가족을 찾고 싶어요. 물 건너에 있는 나무꾼에게 물어보세요.

8. 산에 관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펜실베니아로 가는 길은 많지 않네, 오 파랑새야, 들어라! -그녀가 말한 것을 가져와!

그 이름 모를 시간은 내가 그녀를 만나기 훨씬 전이었지만, 우리가 헤어진 후로는 더 오래되었다

천심(당나라)

그런 다음 그는 발굽 자국만 남기고 굽이굽이 사라져 버렸다.

눈 한 송이 천비 우를 집으로 보내네

이백(당나라)

황하를 건너고 싶지만 얼음이 길을 막고 태항산은 눈으로 덮여 있네

나는 황하를 건널 수 없다.

1등이 되기는 어렵다

백주이(당나라)

구산은 자딩시 북쪽에 있고, 물은 평평하고 발은 낮다.

첸탕호로의 봄 여행

조조(위나라, 진나라)

물이 있는 곳에는 산과 섬이 있다.

끝없이 펼쳐진 바다를 보며

유유(송나라)

경허촌(景河村)

유산서촌(遊山西村)

두포(당나라)

산 정상에 올라보니 그 아래 모든 봉우리들이 왜소해졌다.

왕이 태산의 장엄함을 뛰어넘다!

이상인(당나라)

준은 돌아오는 날짜를 정하지 않았고, 가을 연못에는 밤비가 내리기 시작했다.

비 오는 밤에 북쪽에 있는 아내에게 쓴 글

수시(송나라)

산봉우리가 서로 다르구나.

주제 서린벽

이백(당나라)

산맥의 끝과 평야의 시작, 광야를 굽이치는 강물.

경문(景門)을 통해 배웅하다

9. 초등학교에 나오는 산에 관한 옛 시

1. '서림벽 비문' 돌

산 옆이 봉우리처럼 보이고, 저 멀리 높이 솟아 있다.

나는 루산의 진면목을 모르지만 이 산에 있을 뿐이다.

2."월계를 바라보며" 탕두푸

태산의 장엄한 경치! 치루에서 걸어 나오면 녹색 봉우리가 여전히 보입니다.

마법의 자연은 아침과 저녁의 구분을 넘어 수천 개의 아름다운 남쪽 산들을 하나로 모았습니다.

흰 구름이 겹겹이 쌓여 가슴 골짜기를 깨끗하게 하고, 평평한 새들이 눈에 들어옵니다.

산 정상에 오르니 우리 아래의 모든 봉우리가 왜소해졌다. 두(성)

3."산을 걷다" 당두무

추운 산의 돌길은 멀리 있고, 사람이 있는 것을 안다.

밤에 단풍나무 숲에 앉아 서리가 내린 단풍잎이 2월에 붉게 물든다.

4. '천문산을 바라보며' 탕리바이

양쯔강이 거대한 도끼처럼 천문봉을 갈라놓고 푸른 강물이 이 로터리로 흐른다.

녹색 산의 양쪽이 서로 어렵게 마주하고, 하늘에서 평평한 배 한 척이 멋지게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