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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공을 묘사한 시와 문장
그것은 악서현 () 에서 서쪽으로 약 75 킬로미터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으며, 일명 사공원 () 이라고도 한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전국 시대에는 성이 순유했는데, 소송이 텅 비어, 여기에 은거해, 옛 이름이었다. 고도 1227 미터, 잠산현 천주산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당지덕 2 년 (기원 757 년), 전병 실패 후 시인 이백은 이 산에서 피난을 하며' 피지, 원정' 시를 쓰며 필멸의 고민에서 벗어나' 단호청진' 의 도교 생활을 하고 싶다. 후세 사람들은' 태백서집' 을 짓고 당벽에 시를 쓴다. 남송경염 2 년 (1277), 안복은 장덕흥, 유연이 원원에 대항하여 돌담 아래 조천궁을 건설하도록 병력을 모았다. 지금까지 장 장군 (덕흥) 은 여전히' 세마풀',' 총총 구멍' 을 하고 있다. 태평천국 시절 진옥성율부가 이곳에서 야영 훈련병을 했다. 고대에는 태백서재, 은하야월, 남암폭포, 적벽단사, 북릉송풍, 이종사, 우우우우우고석, 세마천지 등 8 대 명소가 있었고, 석각이 많이 있었다.
[고시문학 감상] 피지는 속담이다: 나는 당이백이 그립다.
남풍이 채 끝나지 않아, 하오승사절 옷은 줄어든다.
유우 () 와 조상 (), 수탉 () 이 아침에 울다.
비록 당신이 다른 사람을 돕는 마음을 가지고 있지만, 당신은 결국 다른 사람을 해치는 것을 낙으로 여길 것입니다.
그리고 저는 안후이의 물가로 바뀌었습니다.
걸음이 사공원에 살고, 장강천주가 거주하다.
눈 이적만월, 구름이 구강봄을 연다.
일단 태평하면, 그럼 기대어라.
집안일을 김정리에 쓰러뜨려야 그 해의 모습이 새로워질 수 있다.
만약 네가 이렇게 하기를 원한다면, 너는 영원히 청렴할 것이다.
다른 장면은 태양을 향해 달려가고, 별을 오르고, 하진을 한다.
왕 qiaoqiao 와 함께, 옥객 의 년 이 될 수 있습니다.
지덕 2 년 (기원 757 년) 정월 이백은 수도사 이림동진을 거느리고 북상하여 안사의 난을 토벌할 준비를 하였다. 2 월에 이빙병이 단양을 물리치고 이백이 황급히 도망쳤다. 이 시는 태호현 (이 악서현) 사공산에서 그를 위해 만든 것이다. 시는 자신을 위해 나라를 위해 효력을 발휘하고, 이유 없이 유죄 판결을 받고, 도망가는 무한한 비분을 표현하며, 필멸의 고민에서 벗어나' 정단 호청진' 의 도사 생활을 하고 싶다.
앞의 두 문장은 국가가 위난이 혼란스러웠을 때 영웅들이 잇달아 일어섰고, 국우민을 걱정하며 구국의 뜻을 나타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해리포터스, 전쟁명언) 남풍' 은 곡명으로 음이 약하기 때문에' 미완성' 이라고 불린다.
유우 () 와 조호 () 네 마디, 서진 명장 유우 () 와 주우 () 가 같은 침대에서 잤다고 전해진다. 한밤중에 짹짹 짹짹 듣고 일어나 검춤을 추고 무보국을 연마하다. 하지만 그 두 사람은 나라를 도우려는 마음이 있었지만, 그 결과 불행했습니다. 겉으로는 서진 통치자의 우매하고 무지하며 인인지사를 해치는 것을 드러낸다. 사실, 그것은 과거와 풍자를 가리켜 당나라 통치자가 국가 재난의 머리 위에서 내전을 일으키고 왕용의 해군을 진압하며 그들의 저항을 자멸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나는 다르다" 네 문장, 나는 또한 나라를 구하기 위해 재앙을 만들었지 만, 리우 (Liu), 조상 (Zu) 과는 달리, 가벼운 삶을 원하지 않지만 안후이 (Anhui) 연안으로 피난했다.
눈이적만월' 의 여덟 문장에서 눈이 개고 날씨가 맑을 때 시인은 평사산에 서서 장강 양안의 아름다운 봄빛을 내려다볼 수 있다. 천하가 태평하니, 너는 현상 유지에 안주할 수 있고, 안심하고 학도를 배울 수 있다. 그는 모든 돈을 다 써서 도교를 배우고 영원히 살 것이다. 그가 결국 청결을 유지하고 세상에 물들지 않도록 정말 길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마지막 네 문장은 시인이 도자기를 환상한 후 우주를 여행하고, 해와 달과 별을 사귀고, 천하에서 장난치며 끝없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는 또한 이 혼란스러운 세상을 영원히 떠나고, 조용하고 행복한 땅의' 옥천국' 에서 자유분방한 신선 생활을 하고 싶어 한다. 마치 왕리커 자조가 학승선처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명산장 유명인, 유명 인사가 명편을 읊다. 이백의 은거와 리의 유명한 작품으로 인해 평사가 점점 유명해지고 있다. 시공종건에는' 태백학교' 가 있는데, 이 시는 바로 벽에 새겨져 있다. 따라서 산에서 물놀이를 하며 경치를 감상하고 이 시를 부르면, 당신은 특별한 느낌을 갖게 될 것입니다. (대나무 한 대)
[현대 산문] 멀리서 보면 사공산은 대불석처럼 조용히 대별산 맥의 가장자리에 자리 잡고 있다. 울창한 절벽이 차마의 번잡함과 세속적 홍진의 욕망을 가로막았다. 산기슭에서 계단을 오르면 산길은 우여곡절이 있는데, 마치 자연이 일부러 쓰는 험준함과 어려움으로 착한 남녀의 마음을 단련하는 것 같다. 정상에 오르면, 너는 갑자기 밝아질 것이다. 구름에서, 너는 그 천연의 돌 의자에 앉아서 송도의 간간이 들려서 구름이 떨어지는 것을 볼 수 있다. 너의 마음은 거울처럼 평온하고, 너의 저속한 사상은 사라졌다. 왜 불교의 이조신광이 눈을 팔로 하고 다모전법을 받은 후 살금살금 남쪽으로 내려가' 어깨에 달을 메고', 이 깊은 산속에 숨어 불교의' 심환' 을 하고, 브레이크를 세우고, 사발을 승려들에게 물려주고, 선종을 널리 퍼뜨렸는지 깨달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산에 오래 앉아 있었더니 서늘한 기운이 점점 짙어졌다. 나는 1400 여 년 전 불법을 발양하기로 결심한 성자가 어떻게 그의 슬기로운 마음과 초연한 영혼으로 암송, 청풍, 명월과 대화를 나누는지 상상한다. 그의 허름한 선의가 스친 솔가지 바닐라는 구름을 잘라 만든 것으로, 풍상, 생로병사, 가을바람이 흔들리는 가지 위에 불빛이 번쩍이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공주봉 아래 구름동은 혜과 대사의 첫 선방이다. 동굴 앞에는 사발산에 임하고, 뒤에는 석봉, 쌍돔, 천 화면이 있다. 동굴 안에는 물방울샘이 있어 일년 내내 마르지 않는다. 벽단은 넓고 겨울은 따뜻하고 여름은 서늘하다. 이끼와 물때가 가득한 돌담에서, 나는 한 쌍의 깊은 눈이 묵묵히 우리를 바라보며 과거를 찾고, 당신들의 자손을 방문하는 것을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당대의 천보년 동안 평사 불교가 절정에 달했다. 명대에 세워진 고풍스러운 돌방앗간은 사공불굴의 등골처럼 자랑스럽게 하늘에 서서 불교 성지의 장엄함과 신성함을 돋보이게 한다.
보이지 않는 것들, 사공산의 성격과 정신을 상징하는 자연 풍경은 무지와 세속에 의해 타지 않는다. 수리 중인 조아묘를 제외하고 나머지 8 경의 적벽단사, 오우고석, 태백서집, 은하야월, 남암폭포, 북령송풍, 세마천지 등 7 경이 자연경관, 인문경관과 어우러져 천지영기, 일월에센스를 얻었다. 이 80 세의 중국 불교협회 주석은 푸추로 가서 평사의 회복과 발전에 대해 매우 우려하고 있다. 그는 90 년대 초에 다시 여행을 하면서 즉흥적으로 시를 지었다. "오랫동안 나는 줄곧 나의 고향 산을 꿈꿔 왔고, 붉은 절벽이 걸려 있고, 색색의 구름, 하얀 책, 졸졸 흐르는 물이 있는 것을 꿈꿔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공공 냄새 를 물어보고 싶은, 빈 계곡 돌, 마음의 평화 가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덕망이 높은 노인이 이런 방식으로 그의 마음 속의 성지에 그의 진실한 영혼을 보여 주었다.
늦가을의 밤, 나는 몇몇 친구들과 태백서점 옛터에 모여 흐르는 물에서 시인의 정취를 느끼고 싶었지만 가을은 건조하고 흐르는 물은 고약하다. 가을바람이 우리의 마음을 흔들었다. 한 친구가 외국 청년과 사공산의 이야기를 했다. 전설에 의하면 10 여 년 전, 한 일본 청년이 혼자서 사공을 유람했다고 한다. 그는 불교와 동양 문화를 전문적으로 연구하여 사공산과 선종 이조를 숭배한다. 그는 산에서 하룻밤을 묵었는데, 당시 강도를 당한 사공산이 재개발되었을 때, 그와 함께 누워 있던 석불, 맑은 산풍, 곤충들만 동행했다. 그는 그들과 마음을 털어놓는 대화를 나누었다. 그가 떠날 때, 그는 평범한 석두 한 조각을 가지고 왔다. 산수가 떨어져 있는 일본에서, 그는 아마 그 석두 조각을 그가 숭배하는 성산의 축소판으로 여겼을 것이다. 이 모든 것이 나를 깊이 감동시켰다. 다행히도, 나는 일찍이 사공이 있는 악서현에서 일했는데, 나는 자주 사공산을 오가며 불산의 신성한 자태를 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그 독실한 일본 청년에 비하면 나는 운이 좋다.
산에서 내려오자 사공산은 줄곧 석양의 잔광에 휩싸였다. 돌이켜 보면 기세가 더욱 비범하다. 나는' 사기' 에서 사공산에 대한 생동감 있는 묘사를 떠올렸다. "일봉이 우뚝 솟아 있고, 필치가 귀신의 매력과 같다. 남쪽을 향해 그 바위를 바라보니, 그것은 마치 바다의 그림처럼 보인다. 서쪽 zhuoer 그룹, 절벽 삽입 하늘 경우; 북쪽을 중심으로 동쪽으로 가면 모양이 바뀌고 모양이 변한다. ""
신비한 사공은 항상 내 마음속의 유혹이었다. "황건평"
[민간문학] 시인 이백이 태호현에 입성한 후, 사공산사의 크고 작은 스님들이 모두 시 대화록을 외울 것이라고 들었는데, 매우 의아해했다. 즉 천리장까지 산사에 와서 여행을 하기로 했다.
산에 들어가 관장하는 노방장을 찾아뵙다. 시인 선녀가 곧 물었다. "구산사의 스님이 시와 대화록을 잘 쓴다고 들었어?"
"빈승이 자화자찬하는 것이 아니라 말해라. 클릭합니다
그래서 이백은 아침저녁으로 절에 있는 스님을 방문했는데, 집사 몇 명이 확실히 재능이 있고 전도유망한 것을 발견했지만, 완전히 신복하지는 않았다. 사모는 항상 돌파구를 하나 선택해서 뜻밖에 그를 공격했다. 어느 날 본의 아니게 스님의 부엌으로 들어가 한 어린 중이 혼자 요리하는 것을 보고 나는 그에게 물었다. "초극세품, 내가 너에게 마지막 말을 해 줄까?" " 어린 스님은 고개를 끄덕이며 동의를 표시했다. 이백은 동방 초승의 태양을 바라보며 천천히 읊었다. "붉은 날은 사심이 없고, 빈부는 보통 사진을 찍는다." 어린 스님이 입을 벌리고 소리를 내지 않았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다만 손가락으로 손가락을 가리키며 두 손을 펴고 가버렸다. 이백은 어린 스님이 대답하지 않는 것을 보고 방장실에 가서 옛 스님을 만나 일의 경과를 그에게 알렸다. 말투에서 그가 과장하고 있다고 비난했다.
늙은 스님은 웃으며 말했다. "시주는 어린 스님이 방금 물었던 것이 벙어리 스님이라는 것을 몰랐고, 당연히 말이 없었다. 그러나 어린 스님은 시주의 질문에 대답했다. 그의 손짓은 분명히' 하늘에는 눈이 있고, 선악에는 이미 계획이 있다' 고 분명히 말했다.
상술한 문답에는 절중' 귀신립교' 의 주제뿐만 아니라 후세의 대련과 일치한 것도 포함되어 있으며, 후세 사람들은 아예 대련을 만들어 절중 대웅전의 큰 기둥에 걸어 천고의 좋은 말로 기억하고 있다. "리우 ao 그냥 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