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스시의 유명한 문장에 대한 감사
스시의 유명한 문장에 대한 감사
일 년 중 가장 좋은 경치는 오렌지, 오렌지, 녹색의 늦가을과 초겨울 계절이라는 것을 꼭 기억해야 한다.
근원석의 《선물》
감사' 오렌지, 오렌지, 그린' 은 가을을 가리킨다. 일 년 중 가장 아름답고 귀여운 풍경은 귤이 노랗고 푸르러질 때라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1 년의 좋은 풍경은 반드시 기억해야 한다.' 는 다른 사람들이 심상치 않은 의미를 지닌 시기나 가장 아름다운 시간을 기억하도록 지도하는 데 자주 사용된다.
원시에는 비 커튼이 없고 국화에는 오서리 나는 가지가 있다. 일 년 중 가장 좋은 경치는 오렌지, 오렌지, 녹색의 늦가을과 초겨울 계절이라는 것을 꼭 기억해야 한다.
사실, 야심찬 고상한 정신을 가진 사람은 어떤 상황에서도 태연자약할 수 있고 천리의 무한한 편안함을 누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소스 돌 \ "물 조정 노래 헤드 황주 빠른 트랙 파빌리온 제공 장 Lisi \"
네 가슴속의 호매와 즐거움을 감상하고 천리의 영광에 직면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후세 사람들은 늘' 조금 호연한 기풍, 천리 바람이 빠르다' 를 인용하여 천리에 뜻을 둔 호정 의욕을 묘사하며 매우 웅장하다. 높은 곳에 올라 먼 곳을 바라보고, 바람을 맞으며 서 있으면, 가장 쉽게 사람의 원대한 포부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지금 이 순간,' 조금 호연한 기운, 천리 밖' 을 외치며, 정말 사람의 호정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다.
원래 시 석양은 커튼을 수놓았고 정자는 계속 비어 있었다. 나를 오게 하기 위해서, 너는 특별히 밝은 붉은 페인트로 창문을 칠했다. 이것은 내가 평산부에 있을 때 베갯잇에 기대어 남방의 연우를 감상하며 먼 곳의 지평선을 바라보는 것을 생각나게 한다. 술주정뱅이의 언어를 알고 있다:' 산의 색깔도 없고 없다'. 끝없이 펼쳐진 수면이 맑아서, 군산의 녹색 그림자가 비치고 있다. 갑자기 강에 파도가 세차게 일자 어부 한 명이 배를 타고 풍랑 속에서 앞으로 나아갔다. 이를 보면 송옥의' 송옥' 이 생각난다. 이렇게 우스꽝스러운 사람은 장자의 바람이 자연의 목소리라는 것을 이해할 수 없다. 무슨 바람인지 여자가 있다고 한다. 사실, 야심찬 고상한 정신을 가진 사람은 어떤 상황에서도 태연자약할 수 있고 천리의 무한한 편안함을 누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인생은 꿈과 같고, 한 병은 달로 돌아간다.
근원석의' 염노교 적벽회고'.
인생을 감상하는 것은 꿈과 같다. 이른바 영웅, 이른바 사업공명은 모두 시간의 거류의 무정한 충격으로' 파멸' 할 것이다. 생각나면, 나는 여전히 탁한 술을 집어 들고 통쾌하게 몇 잔을 마시고, 그것을 강 위의 명월에게 바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병은 술잔의 뜻이다. 주제를 가리킨다. 작가는 시간 파리, 인사 무상, 명리는 모두 허황된 것이라고 한탄하며, 슬픔을 금할 수 없었다. 마침내 문득 깨달았다. 그래서 이 두 문장으로 끝낸다. "왜 인생이 꿈과 같을까? 우리 마시자! " 이때 작가의 심정은 이미 명랑하고 활달한 것으로 바뀌었기 때문에, 이 두 글자는 자유롭지 못한 호정을 나타냈다.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 는 원시는 천고의 풍류 인물이다. 옛 기지의 서쪽, 인문은 바로 삼국주랑의 적벽이다. 바위 구름이 터지고 파도가 해안을 두드리며 천 무더기의 눈을 휘감았다. 그림 처럼 산, 얼마나 많은 영웅 순간! 주유의 봄바람 시대를 돌이켜 보면 젊고 아름다운 조가 막 시집을 갔는데, 그는 영기가 넘친다. 깃털 부채를 든 하얀 사람의 그림자가 정면으로 다가와 담소를 나누자 적의 전선이 잿더미로 타올랐다. 나는 오늘 전쟁터에서 수영을 하며, 나는 느낌의 마음을 느끼고, 너무 일찍 백발을 낳았다. 인생은 꿈과 같고, 한 병은 달로 돌아간다. ("깨진 구름" 또는 "공기를 뚫다", "갈라진 해안" 또는 "해안을 때리다", "급락" 또는 "강제 포획". ) 을 참조하십시오
어느 곳에서든 그것이 어떤 모습인지 알 수 있다. 마치 홍비가 눈을 밟는 것과 같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출처는' 연못회고의 화성자' 이다
인생을 감상하고, 늘 여기저기 떠돌아다니는데, 어떤 느낌이야? 날아다니는 기러기처럼, 가끔 눈밭에 1 분 동안 머무르면 손가락과 발톱이 남을지 모르지만, 기러기가 날아갈 때 그것이 동양인지 서양인지 누가 기억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마치, 혹은. 일년 내내 밖에서 떠돌아다니는 사람들은 모두' 인생이 어디냐, 마치 홍비가 눈을 밟는 것 같다' 는 두 시를 외우는 것을 좋아한다.
원시는 어디든지 생활이 어떤 모습인지 알고 있는데, 마치 홍비가 눈을 밟는 것 같다. 나는 실수로 손가락과 발톱을 진흙 위에 두고, 홍비는 그 복잡한 물건을 운전하고 있었다. 스님은 이미 죽어서 새 탑이 되었으니, 나쁜 벽은 옛 문제를 볼 이유가 없다. 과거가 울퉁불퉁한지, 먼 길은 모두 인간인지 기억한다.
생활은 분명하다.
근원석의 《동란 이화》
감상' 의 저자는 인생이 살아 있다는 것을 한탄하지 않을 수 없다. 이렇게 하얗고 귀여운 배꽃을 몇 번이나 볼 수 있을까? 후세 사람들은 늘' 인생이 청명하다' 라는 시로 인생이 짧다는 것을 한탄하며, 아름다운 경치가 잠시 지나간다. 너는 일생 동안 몇 번이나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니?
원시시 속 배꽃은 옅은 흰 버드나무는 짙은 녹색이고, 버드나무는 꽃이 비단 같다. 동란에서 눈이 내리니 인생이 얼마나 맑습니까?
생활소양은 초조함에서 시작된다.
근원석의 《석취묵당》
일단 감상가가 읽을 수 있게 되면, 이것이 바로 일생의 걱정의 시작이다. 수시의 이 관점은 서구 철학자 숙본화의 관점과 비슷하다. 인생은 문해력부터 시작한다' 라는 시는 수시의 명문으로, 인생이 아는 것이 많을수록 고민이 많아진다는 것을 한탄하는 데 자주 쓰인다. 그래서 그는 계속해서 "너는 너의 이름을 잊어도 된다" 고 말했는데, 이는 네가 너의 이름만 대충 기억하면 된다는 뜻이다. 물론, 이것은 단지 스시의 이 순간의 화난 말일 뿐이다.
원시의 시작은 읽기가 어려워 이름을 잊을 수 있다. 속도를 칭찬하기 위해 초서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책을 여는 것은 매우 슬프다! 맛이 좋을 때마다 웃는다. 너는 언제 이런 병에 걸렸니? 신나는 이야기지만, 사실 재미있습니다. 한가한 여행과 별반 다르지 않습니다. 친자는 먹술에 취해 술을 마시면 근심을 해소할 수 있다. (서양속담, 가족속담) 알려진 유자어는 거짓이 아니며, 병은 숯을 좋아한다. 너는 이 예술에서도 재능이 넘치고, 너도 작은 산 같은 벽을 쌓지 못했다. 말이 갑자기 휘둘러 큐슈를 밟았다. 나는 열심히 책 한 권을 만들 수 없으니, 구할 수 없다. 후위의 논증은 거짓이고 글자는 은밀하다. 너의 시계를 빼지 않으면 장군은 자급자족할 것이고, 나는 남보다 아래의 나소보다 우월할 것이다. 임상에서는 더 열심히 공부할 필요 없이 실크를 대체품으로 사용할 수 있다.
사람들은 슬픔과 기쁨이 있고, 그들은 헤어지고 다시 만난다. 달은 어둡거나 밝아지고 둥글거나 둥글게 됩니다. 과거에도 완벽한 것은 없다.
소스 돌 \ "물 조정 노래 헤드 \" 중추절, 술에 취해 술에 취해 이 글을 쓰고 임신.
세상에서 인생을 감상하면 여러 가지 희비와 이별을 만나게 된다. 마치 하늘의 달처럼, 흐리고 맑고 둥글고 결핍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 물건들은 예로부터 지금까지 불완전하다. 이 단어는 저자가 사람들의 생활을 통찰하는 소탈한 심정을 드러냈으며, 작가가 생활에 대해 어쩔 수 없이 느끼는 일종의 자조였다. 이 세 글자는 보통 인생의 무력감과 세상일의 무상함을 한탄하는 데 쓰인다. 인생에서 뜻대로 되지 않거나 유감스러운 기회를 만나게 되는 것은 불가피하다. 절대완벽한 인생이 없다는 걸 알면서도 왜 너무 집착하는 거야?
원시에는 언제 밝은 달이 있습니까? 나는 멀리서 술잔을 들었다. 나는 하늘의 궁전을 모른다. 올해는 몇 년입니까? 나는 어풍을 타고 하늘로 돌아가고 싶다, 나는 세옥의 누각에서 9 일간의 한기를 견디지 못할까 봐 두렵다. 춤을 추고 달의 그림자를 감상하는 것은 세상에 있다. 달이 성홍색의 정자가 되어 조각창에 낮게 걸려 졸린 자신을 비추고 있다. 증오가 있어서는 안 된다, 왜 우리는 서로를 떠나지 않는가! 사람은 슬픔과 기쁨이 있고, 달에는 맑고 둥근 결핍이 있다. 이 일은 옛날 용납할 수 없다! 사람이 오래오래 지속되고, 천개의 좋은 풍경이 있기를 바랍니다.
사람은 처홍과 같고, 물건은 춘몽과 같다.
출처는 석이다. (정월 20 일, 그와 판국르가 농촌에서 봄을 찾아 내려갔는데, 갑자기 작년이 생각났는데, 그는 같은 날 퀸즈시티에 가서 시를 썼는데, 이전의 운이었다.)
감상자는 처홍처럼 정보를 가지고 해마다 그들의 고향으로 돌아갈 수 있다. 이미 지나간 옛일들은 봄꿈처럼 흔적도 남기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물은 봄꿈처럼 흔적도 없다" 는 것은 흔히 옛일을 한탄하는 데 쓰이며, 남은 것은 끝없는 미련과 미련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잃어버린 사랑을 표현하기 위해 그것을 사용한다면, 그것은 기억과 그리움에 고통과 혼란을 담고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동풍이 동문으로 들어가기를 거부했지만, 옛 마을에도 갔다. 사람은 처홍과 같고, 물건은 춘몽과 같다. 강성백주 세 잔, 들녘의 창백한 얼굴에 따뜻한 미소가 드러났다. 나는 매년 이 회의를 약속하는데, 혼을 낼 필요가 없다.
모든 사람이 아들을 입양하는 것은 모두 총명하고 싶어, 나는 총명에 의해 평생 지체되었다.
소스 스시 "어린이 세척"
수시의 일생의 총명함과 능력을 감상하면 그를 출중하게 할 수 있다. 그의 함양과 총명함 때문에, 그는 권세 있는 사람의 비위를 맞추기를 거부했다. 그는 또한 시를 잘 썼고, 늘 고관 귀인을 불쾌하게 하여, 일생을 우울하게 했다. 이' 세자' 는 수시가 희망자를 빌려 자신의 분노를 표현한 것이다. 겉으로는 자기가 총명하다고 비아냥거리고, 한평생 실의에 빠졌지만, 실제로는 그 대신들을 조롱하고 있다. 모두' 우충' 무능한 사람들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원래의 시인들은 모두 아들을 똑똑하게 키웠지만, 나는 오히려 총명에 의해 평생 오도되었다. 이 아이가 어수룩하고 성실하여, 재난도 없고 재난도 없이 공무에 이르기를 바랄 뿐이다.
밋밋한 맛, 세상에서 가장 의미 있는 맛
출처는 소식 의 \ "Huan Xisha \" 입니다 (yuanfeng 7 년 12 월 24 일, 그는 sizhou 유유유에서 남산까지 수영했다)
감상' 은 스시가 2007 년 12 월 24 일 친구 유종사주에서 남산을 유람한 작품이다. 작가는 봄에 산천을 유람하는 정경을 묘사했다. 그가 산야에서 맛있는 새연한 봄나물을 맛보았을 때,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음식은 그 해 봄 산야의 봄나물이라고 감탄하지 않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후세 사람들은 흔히' 인미는 순악' 으로 전원생활의 순박하고 귀여움, 산채 야생동물 고기 상큼함과 단맛을 묘사한다. 원시시의' 춘채' 는 춘채를 가리킨다.
원시 시, 가랑비 비스듬한 바람 미한, 가벼운 연기 청류미탄, 입회청로 점점 길어지고 있다. 눈거품과 젖꽃이 오후의 빛 속에서 떠다니고, 인진쑥의 새싹이 봄나물을 시험한다. 인간의 맛은 순수한 기쁨이다.
도도한 강물이 동쪽으로 흐르자, 그 옛 영웅들은 이미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았다.
근원석의' 염노교 적벽회고'.
대강동으로 가는 물줄기를 감상하며 하루 종일 쉬지 않고, 줄기차게 흐르는 파도가 예로부터 수많은 낭만적인 그림자를 씻어내고 있다. 돌아오지 않는 강은 시간이 무정하게 흘러가는 것을 대표하고, 세월의 아름다움을 빼앗고, 천고의 영웅을 데려간다. 대강: 장강. 로맨틱한 인물: 걸출한 인물. 원어에서 깃털 나일론 스카프는 주유가 온화하고 우아한 매너를 가리킨다. 고토 신유: 고대 전장 신유. 스시는 이 단어로 영웅의 흥망이 무상하다는 것을 한탄하고, 그 기세가 웅장하고, 의경이 슬프고, 천고에 칭송을 전한다. 나관중' 삼국연의' 의 두루마리는' 장강이 동쪽으로 굴러다니며 물이 사라지고 파도가 영웅을 쓸어버린다' 는 것이다. " 그것은 여기에서 진화했다. 수시의 원어는 옛 전쟁터를 생동감 있게 묘사하여 주유라는 영웅적인 이미지를 형상화했지만 결말은 오히려 매우 서늘했다. 이것은 수시가 자신이 연세가 거의 반백에 가깝다고 느끼며, 성과가 미완성이라는 일종의 반영이다.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 는 원시는 천고의 풍류 인물이다. 옛 기지의 서쪽, 인문은 바로 삼국주랑의 적벽이다. 바위 구름이 터지고 파도가 해안을 두드리며 천 무더기의 눈을 휘감았다. 그림 처럼 산, 얼마나 많은 영웅 순간! 주유의 봄바람 시대를 돌이켜 보면 젊고 아름다운 조가 막 시집을 갔는데, 그는 영기가 넘친다. 깃털 부채를 든 하얀 사람의 그림자가 정면으로 다가와 담소를 나누자 적의 전선이 잿더미로 타올랐다. 나는 오늘 전쟁터에서 수영을 하며, 나는 느낌의 마음을 느끼고, 너무 일찍 백발을 낳았다. 인생은 꿈과 같고, 한 병은 달로 돌아간다. ("깨진 구름" 또는 "공기를 뚫다", "갈라진 해안" 또는 "해안을 때리다", "급락" 또는 "강제 포획". ) 을 참조하십시오
이때부터 배는 사라지고, 강해는 여생을 보냈다.
출처는 돌의 \ "임강선 \" 으로, 밤에 동파를 마시며 술을 깨운다.
배를 타고 가는 것을 감상하고 강해에서 다음 세월을 보내세요! 사람들이 눈앞의 생활에 좌절하거나 싫증을 느낄 때, 그들은 항상 낡은 환경에서 벗어나 새로운 곳에서 자유롭고 근심 없는 생활을 즐기기를 기대한다. 이 두 문장은 작가가 근심 걱정 없는 생활에 대한 동경을 묘사하며' 소탈하게 사방을 돌아다니며 소탈하게 시간을 보내는 것' 과 비슷하다.
원시시는 밤중에 동파에서 술에 취해 깨어나, 돌아오는 것이 자정과 같다. (공자, 논어, 지혜명언) 아이의 숨소리가 우레와 같으니 문을 두드리지 말고 지팡이를 짚고 강물 소리를 들어라. 나는 이 몸이 오랫동안 싫다. 나는 언제 캠프를 잊을 것인가? 밤바람은 잔잔하고, 선은 평평하다. 이때부터 배는 사라지고, 강해는 여생을 보냈다.
이 시는 진주 한 꿰미 같다.
근원석 생일인 왕랑은 시경운으로 차 21 조각을 보냈다.
이 시를 감상하다: "주석은 끝이 톱날처럼 끝이 없다." 장황하고, 끝이 없고, 나무를 톱질할 때의 톱밥처럼 끝이 없다는 뜻이다. 짧은시는 영원히 재미있고, 진주 한 송이처럼 맑고 투명하다. 고견이 톱밥처럼 무한하다' 는 것은 한 사람의 심오하고 심오한 논점을 찬양하는 데 자주 사용된다. "시맛이 구슬 같다" 는 것은 늘 시의 신선함과 귀여움을 찬양하는 데 쓰인다. 고대에는 한고조장 연간반고, 가규, 부의가 정한 문체가 있었다. 풍격은 간결하고 아름다워야 하며, 직접 주제를 지적하지 말고, 예를 들어 독자가 좀 깨닫도록 해야 한다. 그러므로 텍스트는 진주와 같고 신선하고 감동적입니다. 이것이 소위 줄리안입니다.
원시는 양신수로에 환영을 받았고, 두학씨는 매료되었다. 그러나 편지는 결국 스스로 팔았는데, 그릇에 땔나무가 없을 것 같다. 저는 병상 출신의 관원을 만나러 왔습니다. 저는 유학자로 현현을 모시고 싶습니다. 당설도 천하의 수재로 부용은 바닷가에 가 본 적이 있다. 나는 안개도, 계곡도, 송백도, 무지개도, 연꽃도 개의치 않는다. 고담은 톱날과 같고, 작은 시는 주옥과 같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생일 장수와 여생을 기원합니다. 군경여안은 아직 보고하지 않았고, 간계신전은 구름을 가로막았다.
먼 하늘 저편, 바람이 구름을 끼고 움직이고, 바다가 높은 산처럼 우뚝 솟아 있다. 한차례의 폭우가 절강 동부에서 전당강을 건너 항주시 () 를 습격했다.
근원석 《아름다운 당 폭우》
먼 곳의 어두운 하늘에서 불어오는 강풍을 감상하며 바닷물을 곧게 불었다. 절동의 폭우도 강풍의 습격을 받아 강을 건너 이쪽을 향해 날아왔다. 이 두 편의 시는 바다의 폭풍을 묘사한다. 다른 각도에서 보면 산천의 장려함을 묘사한 셈이다. 이 시에서 저자의 자유로운 정신을 발견하기는 어렵지 않다. 작가는' 흑풍',' 비비' 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시 전체를 더욱 생동감 있게 만들고, 거칠고 사나운 광경이 독자 앞에 드러난 것 같다.
원시는 관광객의 발바닥에서 천둥이 쳐서 미운은 돌릴 수 없다. 먼 하늘 저편, 바람이 구름을 끼고 움직이고, 바다가 높은 산처럼 우뚝 솟아 있다. 한차례의 폭우가 절강 동부에서 전당강을 건너 항주시 () 를 습격했다. 서호는 금잔처럼 빗물이 가득 차서 거의 넘칠 지경이다. 빗소리가 호수 속의 숲을 두드리고 있는데, 마치 결고가 아낌없이 격앙된 것처럼, 사람을 기분 좋게 한다. 나는 정말 취한 이백을 깨우고 싶다. 이 산 속의 폭포로 세수를 하고, 그에게 이 광경이 궁중의 모든 것을 쏟아내는 것 같다는 것을 보여 주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소년은 정말 먹기가 어려워서, 늙은 연극뼈가 등나무처럼 한가롭다.
출처는 돌의' 정혜원 월야 제 2 운' 이다
감상: 읽어 보세요. 일종의 들풀이에요. 맛이 씁쓸하고 매워요. 어린 시절에 고생을 많이 했는데, 고생의 맛은 마치 매운 풀을 먹은 것 같고, 씁쓸하고 매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나이가 들면서 생활이 조용하고 근심이 없고, 한가한 느낌은 사탕수수를 먹는 것처럼 달콤하고 향기롭다. 이 두 편의 시는 인생의 여러 단계의 다양한 상황을 묘사한다. 소년 시절, 나는 용감하게 무수한 어려움을 뚫고 많은 고생을 했다. 네가 늙었을 때, 평탄한 길로 들어서니, 모든 것이 원만하다. 젊었을 때 시련을 겪어야만 노년기에 여가와 안일함이 있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지금은 "젊은이는 정말 먹기 어렵고, 노인들은 사탕수수처럼 근심이 없다" 는 시 두 구절을 자주 써서 사람들이 제때에 노력하도록 격려하고, 노력하면 앞으로 좋은 수확을 거둘 수 있다.
원시는 지난해 서주에 떨어져 명월을 향해 맑은 밤에 좋은 노래를 한 곡 불렀다. 올해는 황주에 꽃이 피고 마당이 문을 닫았다. 만물은 꽃과 같고, 1 년 이상은 술과 같다. 지난날을 회상하고, 고향으로 돌아가 종적을 추구하며, 돛을 내리고 원항하다. 양쯔강은 굴러 왔고 흰 머리카락은 덜 빌렸다. 5 무 () 의 익사 () 가 없고, 천만의 영보 () 가 있다. 지금까지 음운산으로 홀로 게스트 하우스를 자니, 매우 아깝다. 소년은 정말 먹기가 어려워서, 늙은 연극뼈가 등나무처럼 한가롭다. 굶주림과 추위가 채 오지 않아, 사람은 태평을 넘겼지만, 근심과 공허함은 여전히 꿈을 두려워한다. 술에 취해 관직의 욕을 받지 않도록 꽃을 입고 달을 밟으며 마을 술을 마시다.
맑은 물 돌에는 물고기가 많고 깊은 숲에는 새가 없다.
출처는 돌의' 일고산 방문 이승과 혜은' 이다
시냇물의 맑음을 감상하고, 수중의 석두 () 가 분명하게 드러나고, 물속에서 헤엄치는 물고기들이 무수히 맑고, 숲 속 깊은 곳에는 아무도 없고, 새만 경쾌하게 서로 인사하는 소리만 듣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아무도 없는 조용한 세상에서, 자연히 감동적인 화의와 시적이 있는데, 그런 찰랑거리는 정취는 정말 기억에 남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원시 시, 하늘은 눈이 오고, 구름은 호수로 가득하고, 타밍산은 없다. 맑은 물 돌에는 물고기가 많고 깊은 숲에는 새가 없다. 섣달 그믐날에 아내와 자식으로 돌아가지 않으니, 정말 스스로 즐겁게 놀았다. 도사는 어디에 살고 있습니까? 판동보운산길. 누가 고산에서 살기를 원합니까? 도사는 그들의 산에서 결코 외롭지 않다. 종이 창문과 대나무 건물은 깊고 따뜻하여, 앉아 갈색에 누워 있다. 추운 날씨에, 나는 나의 하인에 대해 전혀 걱정하지 않는다. 그래서 나는 차를 몰고 집에 가야 한다. 떠날 수 없다. 산에서 나와 구름 그림자 나무를 돌아보았지만, 황새 부도를 보았다. 수영할 때 즐거워, 집에 돌아오면 꿈만 같아. 시가 급히 쫓기고 있어, 명확한 장면이 없어지면 복제하기 어렵다.
하루에 300 개의 리치가 차라리 영남인으로 성장하는 것이 낫다.
근원석의' 여지를 먹다'
스시의 리치에 대한 사랑을 감상하다. "하루에 300 개의 리치를 먹는 것보다 자라서 영남인이 되는 것이 낫다." 이것은 그가 하루에 300 개의 리치를 먹는다는 명언으로, 그가 영남인이 되고 싶어 오랫동안 생각하게 했다. 리치는 아열대 남부에 속하며, 중국은 영남 지역에서만 생산된다. 리치도 대만성 남부에서 생산되지만 중국 북방에서는 매우 드물다. 후세 사람들은 "하루 300 리치는 영남인으로 자라는 것이 낫다" 는 시구를 인용하여 리치가 맛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영남에는 리치가 많이 생산된다는 설명이다.
원시 시 루브산 사계절 봄, 루교 양매신. 하루에 300 개의 리치가 차라리 영남인으로 성장하는 것이 낫다.
천애각의 관광객에 싫증이 나서, 나는 산속의 집으로 돌아가 나의 고향을 바라보았다.
소스 돌 \ "영원한 증오 노래 \" (pengcheng 밤 장소 Yanzi 건물, 꿈, 이 단어 가 있기 때문에. ) 을 참조하십시오
떠돌아다니고 지친 나그네에게 감사드립니다! 나는 온 마음을 다해 고향을 그리워하고, 산속에서 고향으로 돌아가는 길을 매혹적으로 바라보며, 거의 내 마음을 꿰뚫어 보았다. 타향에서 떠돌아다니는 유랑자들은 큰 산에서 집으로 돌아가는 길을 바라보며 고향의 친족과 친구들을 그리워하며 욕망이 깨졌다. 일이 뜻대로 되지 않아, 나는 집에 갈 수 없다는 감탄을 금치 못하고, 언제 집에 갈 수 있을지 모르겠다. 스시는 송나라의 위대한 여성 시인입니다. 그의 작품 대부분이 진지하고 감동적이어서, 이것은 아마도 그의 솔직하고 활달한 성격과 관련이 있을 것이다.
원시시의 달은 서리와 같고, 바람은 물과 같고, 풍경은 무한하다. 둥근 네덜란드가 이슬을 내리고, 아무도 외로움을 보지 못한다. 삼면북, 나뭇잎이 우렁차고, 어두운 꿈구름이 부서지고, 밤이 막막하여, 나는 다시 찾을 곳이 없다고 느껴져 작은 화원에 와서 두루 돌아다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천애각의 관광객에 싫증이 나서, 나는 산속의 집으로 돌아가 나의 고향을 바라보았다. 제비집이 텅 비었는데, 어디가 아름다운가? 빈 자물쇠 건물 속 제비는 고금의 꿈과 같지만, 옛 환희와 새로운 원한이 있다. 다른 시간에 황가의 야경은 여호의 한숨이다.
하늘가에 끝없는 그리움이 있고, 상봉도 있고, 분주도 있다.
근원석의 《강성자 별서》
세상의 종말을 감상하고, 마음 속에 무한한 슬픔을 느끼다. 오랜만에 옛 친구를 만났지만 황급히 헤어질 필요가 있다. 타향에서 떠돌아다니며, 타향에서 고인을 만난 것은 인생의 큰 즐거움이며, 적게 모이고 많이 떠나는 것은 너무 급한 일이다. 떠돌아다니는 나그네, 이별의 정서가 가득 차서 슬프다. 오늘 작별 인사를 하고 언제 다시 만날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슬픔을 떠나면 어떻게 슬퍼할 수 있을까?
원시시는 생각이 만만치 않고, 만남도 있고, 또 용솟음치는 것도 있다. 미녀와 손을 잡고 눈물을 흘리다. 동풍이 얼마나 남았는지 물어봐야겠어요? 봄이오고있다, 누구와 함께 있니? 수제는 3 월에 물에 용해되어 홍으로 돌아가 오중으로 갔다. 펑성, 청사, 회통을 돌아보다. 아카시아 천 눈물을 보내고 싶어, 안 돼, 초강동.
나는 여산의 진면목을 알아보지 못한다. 왜냐하면 나는 여산에 있기 때문이다.
돌에서 유래한' 제목 실린 벽'
원시 시의 횡관을 감상하다: 정관. 산등성마루: 그리 높지 않은 산, 모양이 길고 평평하다. 산봉우리: 산꼭대기, 모양이 뾰족하고 높다. 인연: 왜냐하면. Xilin: Jiangxi province 의 Lushan 에있는 sailin 발가락. 원시는 정면은 높은 산을 바라보지만, 옆으로는 우뚝 솟은 봉우리가 된다는 뜻이다. 거리와 높이로 보면 더욱 다양하다. 웅장한 여산! 왜 자신의 본색을 알아보지 못하는가? 내가 산속에 있기 때문이다. 이 시는 여산의 아름다움과 작가가 산경을 보면서 얻은 영감을 묘사한다. 사물을 설명하고 관찰하는 것을 의미하며, 복잡하고 복잡한 사물 밖에 있지 않으면 그 본색을 진정으로 알 수 없다. 이 산에서만' 은' 당국자 팬' 을 가장 잘 묘사한다. 여산의 진면목을 모르다' 는 것은 한 사람의 진실한 세부 사항과 재능을 알 수 없다는 것을 나타내는 데 자주 사용된다. 여산의 진면목을 모르고 이 산에만 있다' 는 것은 사람들이 전면적으로 객관적으로 문제를 인식하고 관찰해야 한다는 것을 설명하기 위한 것이다.
원시시는 영측봉에 따라 거리가 다르다. 나는 여산의 진면목을 알아보지 못한다. 왜냐하면 나는 여산에 있기 때문이다.
고금은 꿈과 같지만, 옛 희희와 새로운 원한이 있다.
소스 돌 \ "영원한 증오 노래 \" (pengcheng 밤 장소 Yanzi 건물, 꿈, 이 단어 가 있기 때문에. ) 을 참조하십시오
천고의 변천을 감상하고, 꿈처럼 환희와 같다. 하지만 누가 이 꿈에서 깨어난 적이 있습니까? 다만 옛 사랑은 새로운 원한과 함께 끊임없이 순환한다. 인생은 꿈과 같다는 것을 한탄하면서도 깨어나지 않는다. 생활에는 너무 많은 무력감과 갈등이 있지만, 인류는 왕왕 이 속박에서 벗어날 수 없다. 어찌 감탄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원시시의 달은 서리와 같고, 바람은 물과 같고, 풍경은 무한하다. 둥근 네덜란드가 이슬을 내리고, 아무도 외로움을 보지 못한다. 삼면북, 나뭇잎이 우렁차고, 어두운 꿈구름이 부서지고, 밤이 막막하여, 나는 다시 찾을 곳이 없다고 느껴져 작은 화원에 와서 두루 돌아다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천애각의 관광객에 싫증이 나서, 나는 산속의 집으로 돌아가 나의 고향을 바라보았다. 제비집이 텅 비었는데, 어디가 아름다운가? 빈 자물쇠 건물 속 제비는 고금의 꿈과 같지만, 옛 환희와 새로운 원한이 있다. 다른 시간에 황가의 야경은 여호의 한숨이다.
다정한 물만 사람들과 함께 있다.
출처는 돌의' 남가코, 비가 어두컴컴하고 일찍 의심하는 밤' 이다
감상은 단지 다정한 흐르는 물일 뿐, 나와 함께 한가롭게 산책을 한다. "오직 다정다감한 물 동반자" 라는 단어는 의경이 높고 감동적이다. 전체 글자를 읽으면 서글픔과 혼란감이 따로 있다.
원래 시우는 밤이 시작될 때 의심스러웠고, 바람이 돌아와서 개었다. 가벼운 구름이 산세를 비스듬히 비추고, 가는 풀이 부드러운 모래로 흘러가는 길은 가볍다. 숙취가 깨어난 후에도 여전히 졸렸지만 선촌은 꿈에도 못 꾼다. 블루브리지는 어디서 운영을 찾을 수 있나요? 다정한 물만 사람들과 함께 있다.
수시의 문학관은 구양수와 일맥상통하지만, 그는 문학의 독창성, 표현력, 예술적 가치를 강조한다. 그의 문학사상은' 어떤 일이든 하지 않는다', 자연을 숭상하고, 속박에서 벗어나,' 법도 혁신, 외방묘리' 를 강조한다. 그는 작문이 "흐르는 물처럼 처음에는 확실한 질이 없지만, 항상 네가 해야 할 일을 하고, 항상 네가 멈출 수 없는 곳에 멈추어야 한다" 고 생각한다. "자연 예술, 신체" 의 예술적 영역. 수시의 산문 작품은 한유, 류종원, 구양수와 함께 풍부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