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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세이를 수정할 때 에세이 쓰기

1."수정 에세이"라는 제목의 에세이를 백 번 수정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좋은 에세이는 하루아침에 완성되는 것이 아니라 반복적인 수정을 통해 완성됩니다. 초등학생 에세이를 쓴 후 교사는 학생들이 반복적으로 수정할 수 있도록 지도해야 합니다.

반복적인 수정을 통해서만 구체적이고 생생하며 상상력이 풍부한 에세이를 쓸 수 있고 글쓰기 능력이 향상됩니다. 그래서 저는 학생들을 가르칠 때 학생 스스로 에세이를 수정하는 것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며, 학생들에게 에세이를 수정하는 습관과 능력을 길러주고 있습니다.

학생들의 에세이 수정을 효과적으로 지도하기 위해 저는 주로 다음 네 가지 측면에서 학생들을 훈련시킵니다. 1. 수정에 대한 관심을 자극하고, 강한 동기를 유발하며, 의식적으로 수정하는 좋은 습관을 형성합니다. 흥미는 최고의 내적 동기 부여입니다.

작문 수업에서 저는 학생들이 의식적으로 강한 욕구를 가지고 작문을 수정하도록 자극하기 위해 제가 직접 수정한 작문의 장점들을 나열하고 분석했습니다. 저는 학생들에게 "

루쉰 선생님은 '글을 쓴 후 적어도 두 번 이상 읽고, 불필요한 단어나 문장, 문단을 후회 없이 삭제하는 것'을 중요한 글쓰기 경험으로 삼았습니다."라고 말했죠.

당나라 시인 자도에 대한 암시를 학생들에게 소개합니다. 생생한 예를 통해 우리 반 학생들은 자신의 글을 수정하도록 유도하고 의식적으로 글을 수정하는 습관을 형성했습니다.

2. 수정의 요건을 제시하고 수정 방법을 안내하며 학생들의 작문 수정 능력을 배양합니다.

1. 학생들에게 수정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기호를 가르치고 수정할 때 적절한 기호를 사용하게 합니다.

2. 수정 요건을 명확히 하고 수정 방법을 안내합니다. 초등학교 고학년 학생의 에세이의 경우 첫 번째 요구 사항은 글이 구체적이고 충만하며 언어가 유창하고 명확하며 평범하고 단순하다는 것입니다.

이를 바탕으로 신, 즉 먼저 "좋아요"를 추구 한 다음 "좋아요"를 추구해야합니다. (1)문장은 유창하고 내용이 구체적이어야하며 문장을 끊을 수 없으며 핵심 대상을 자세히 설명해야합니다.

기사의 아픈 문장, 깨진 문장에 대해 학생들은 다양한 감각을 사용하여 비특이적 인 것, 다각도, 다단계 반복 관찰에 참여하고, * * * * *의 특성을 파악하고, 세부 사항을 변경하여 수정 된 기사가 문장을 부드럽게하고, 철자법, 구두점 오류, 설명, 설명, 구체적이고 실제의 대상의 초점을 맞추도록 지시 받아야합니다. (2) 에세이를 수정하지만 학생들이 주제의 심화, 재료 선택, 구조 조정, 넛지의 텍스트를 고려하도록 안내합니다.

우선, 아이디어는 건강해야하고 주제는 명확하고 깊고 참신해야합니다. 글의 주제는 글의 영혼입니다. 건강하지 않은 생각, 불명확한 중심, 불충분한 발굴, 불명확한 표현, 참신성이 결여된 글은 신중하게 수정하도록 지도해야 합니다.

둘째, 자료의 선택이 합리적이어야 합니다. 기사의 관점과 선택한 자료의 관점이 통일되어야 합니다.

관점이 소재를 지배하고 소재는 관점을 표현합니다. 글에 아이디어만 있고 자료가 없거나 자료가 있지만 아이디어를 제대로 반영하지 못한다면 수정해야 합니다. 셋째, 적절한 조정의 구조입니다.

글의 구조는 글의 조직 형태, 수준, 문단, 전환, 참고문헌, 시작, 끝이 구조적인 문제입니다. 단락의 수준이 명확하지 않거나 전환이 잘 처리되지 않았거나 시작과 끝이 이상적이지 않거나 세부 사항이 적절하지 않으면 심각하게 수정해야합니다.

마지막으로 텍스트를 반복해야 합니다. 언어는 생각의 내용을 표현하는 것입니다. 글을 잘 쓰고 수정하려면 언어가 생각의 내용을 정확하고 생생하게 표현해야 하며, 학생들이 반복적으로 신중하게 구성을 조정하고 부정확하고 중복된 단어와 문구를 삭제, 변경, 조정, 변경 및 추가하도록 안내해야 합니다.

3. 낭독과 리폼을 결합하여 리폼을 촉진합니다. 소리 내어 읽는 것은 문자를 발성하는 것입니다.

작품을 소리 내어 읽는 것은 초등학교 고학년 학생들이 자신의 작문에서 부족한 부분을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소리 내어 읽기는 시간 내에 반복할 수 있어 학생들이 글을 읽는 동안 사고하는 데 도움이 되며, 수정해야 할 부분을 생각하게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복습할 때는 학생들에게 소리 내어 읽기와 조용히 읽기를 병행하여 복습하기에 가장 좋은 시간을 찾고 숙달하도록 요청합니다. 일반적으로 학생들은 감정을 담아 두 번 소리 내어 읽고, 읽는 동안 제때 표시를 하고, 수정할 부분을 표시한 다음 복습하고, 조용히 읽으면서 생각하며 복습하도록 합니다.

몇 번 수정한 후 다른 학생들에게 큰 소리로 읽어주고 수정하게 하고, 다른 사람의 수정과 자신의 생각에 따라 새롭게 수정하게 한다.4. 수정 과정을 공개하고 사고의 변화 과정을 이해하도록 한다.

학생들이 스스로 수정하는 능력을 기르기 위해 초안 없이 작문 노트에 직접 빈칸을 채우며 글을 쓰도록 합니다. 일반적으로는 글을 쓴 후 신중하게 수정하도록 하지만, 학생들은 글을 쓰면서 수정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학생들은 잘 보이도록 명확하고 깔끔하게 써야 하며, 낙서나 낙서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이렇게 해야 표절이 되지 않고, 학생들이 처음에 어떻게 생각하고 나중에 어떻게 수정하는지 알 수 있어 학생들이 글을 쓸 때 사고의 변화 과정을 분석하기 쉽습니다.

2. 작문은 어떻게 수정하나요?65,438+00 중학교 작문은 교사의 지도가 필요하며, 학생들이 제비뽑기를 통해 서로를 승인합니다. 작문책에는 모두 10개의 코멘트를 써야 합니다. 평균적으로 학생들은 에세이 한 편에 150단어 이상의 코멘트를 씁니다.

수차례 첨삭을 통해 학생은 글쓰기의 기본 요건을 정확하게 기억할 뿐만 아니라 이러한 요건에 대해 더 깊고 넓게 이해하게 됩니다. 그는 다른 사람들에게 무엇을 쓰고 무엇을 쓰지 말아야 하는지 알려주며 자연스럽게 자신의 글쓰기 능력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1. 형식이 올바른지 확인합니다. 에세이의 형식을 먼저 살펴보세요. 형식이 맞으면 빨간색으로 메모를 작성합니다. 감점은 감점 방법에 따라 결정됩니다. 감점이 없으면 만점이 됩니다.

알기 쉬운 참고 사항: 이 항목은 제목의 위치, 첫 줄과 마지막 줄, 단락의 시작과 끝, 단락 수, 전체 텍스트의 단어 수로 세분화할 수 있습니다. 문서가 깔끔한지 누구나 확인할 수 있습니다. 후발자가 다른 사람의 에세이를 수정하면서 깔끔하지 않다고 지적하는 경우, 다음번에는 그 에세이에도 주의를 기울이세요.

친절한 알림:이 항목은 훼손과 글의 질로 세분화할 수 있습니다. 깔끔하고 산뜻하며 기분 좋은 얼굴과 아름다운 글씨를 가진 사람은 누구나 인정받아야 합니다.

3. 오타를 찾아서 고치세요. 원문에서 오타가 있는 부분을 표시하고 비평문에 쓴 다음 그 뒤에 수정 사항을 적습니다. 오타를 발견하면 2개당 1점씩 감점하여 최대 10점까지 감점합니다.

10점을 초과하는 경우에는 감점하지 않지만 한 줄씩 수정해야 합니다. 친절한 안내: 단어 사전을 자주 확인하는 습관을 길러 오타를 적게 쓰고, 오타를 식별하는 능력을 향상시켜야 합니다.

4. * * * 아픈 문장이 몇 개 있습니다. 에세이에서 잘못된 문장을 골라 밑줄을 긋고 그 위치를 적어 보세요. 그런 다음 뒷부분의 댓글에 아픈 문장을 몇 개 적고 눈썹이나 원래 문장에서 고칩니다. 각 문장을 1에서 10까지 줄이되 그 이상은 줄이지 마세요.

명백한 오류가 발견되면 1점을 감점하고 10점을 넘지 않도록 합니다. 친절한 알림: 글의 형식과 문장 부호의 사용법을 정확하게 기억하세요.

6. 에세이의 중심을 보세요. 에세이를 구체적인 예를 들어 학생들에게 무엇이 명확하고 무엇이 초점이 되는지 알려줍니다. 학생들이 수정하기 전에 교사는 대략적으로 몇 가지를 살펴본 다음, 좋은 에세이 두 개를 간략하게 소개하고 명확하지 않은 부분과 집중하지 않은 부분의 예를 두 가지 제시합니다. 학생들은 교사가 제시한 긍정적인 예와 부정적인 예 두 가지를 보고 현실에 맞는 예에 찬성할 수 있습니다.

교과서에 실린 우수한 글들을 조합하여 중심과 초점의 개념을 깊이 있게 이해하고 파악한다.7. 글의 선택에 있어 세 가지 요건을 제시한다.① 중심을 중심으로 전개되는지 여부.

(2) 삶의 현실과 일치하는지 여부.

(3) 전형적인 내용인지 여부.

(4) 현실적이고 전형적이며 의미 있는 내용인지 여부.8. 글의 구조를 살펴보고 세 가지 의견을 작성합니다.① 각기 다른 수준의 단락이 명확하게 구분되어 있는지 여부.

②전환이 자연스러운지 여부. 첫 번째와 두 번째는 두 번째와 동일합니다.

친절한 알림 : 구조가 합리적이며 혁신의 형태는 긍정에 주어져야합니다.9. 글의 표현은 주로 글의 표현이 글 장르의 요구 사항에 부합하는지, 유연성이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내러티브 에세이는 주로 서술형, 설명형 에세이는 주로 설명형, 논증형 에세이는 주로 토론형입니다.

유연하고 상세하며 완전한 서술, 구체적이고 생생한 묘사, 정확하고 명확한 설명, 서정적이고 자연스럽고 엄격하고 심오한 토론의 표현을 확인해야 합니다.10. 글의 언어가 간결하고 유창하며 정확한지 주로 읽어야 합니다.

언어가 간결하지 않고, 반복적이며, 장황하고, 임의적인 감점 항목은 5점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이해하기 어려운 언어는 문장이 불완전하다는 뜻이 아니라 문장 간 연결이 일관되지 않다는 의미이며 5점 이하로 감점됩니다.

시험 에세이에 대한 특별 조언: 제목, 첫 문단과 마지막 문단, 전환 문단, 문단의 첫 문장과 마지막 문장의 초안 작성은 마커가 더 많은 주의를 기울이는 곳입니다. 이러한 장소의 경우 다양한 기준에 따라 기준을 높이고 특별한주의를 기울이고 실수하지 않도록 노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기사는 /tb?Id=299133에서 인용한 것입니다 에세이를 수정하는 방법은 에세이 작성의 마지막이자 매우 중요한 단계입니다.

그러나 일부 학생들은 이 단계를 경멸하고 심지어 이 단계를 포기하기도 하는데, 이는 매우 나쁜 일입니다. 생각해 보세요, 어떤 위대한 작가가 자신의 작품을 수정하지 않았나요? 그들 중 일부는 여러 번 수정해야 합니다.

루쉰은 에세이를 쓴 후에는 적어도 두 번 이상 읽고 불필요한 단어를 제거해야 한다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이것은 수정 작업에서 수행해야 할 작업 중 하나입니다.

중등학생의 에세이는 수정이 필요하지 않나요? 에세이를 수정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으며, 보통 내용과 언어 모두에서 시작됩니다. 내용 수정은 일반적으로 읽기, 삭제, 추가 및 변경의 네 가지 유형이며, 언어 수정은 일반적으로 결함이 있는 단어나 구, 문장을 수정하여 단어나 구, 문장을 더 문학적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에세이의 수정에 관해서는 내용과 언어의 두 가지 측면에서 설명합니다. 첫째, 에세이 내용의 수정 (1) 에세이를 읽고 쓴 후 루쉰 씨가 말한 것처럼 적어도 두 번 읽으십시오.

평일 연습이라면 바로 읽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에세이 작성을 막 끝냈기 때문에 아직 마음속에 '생각의 관성'이 남아 있기 때문입니다. 자칫 잘못 읽으면 많은 것을 놓칠 수 있습니다.

다른 일을 한 후 몇 시간 또는 며칠(물론 너무 오래 걸리지는 않아야 합니다) 후에 다시 책을 보는 것이 좋습니다. 시험에서 글을 쓰는 경우 언어 지문의 다른 주제를 확인한 후에 에세이를 읽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러나 반드시 읽어야 합니다. 가능하다면 다른 사람의 에세이를 읽을 때와 마찬가지로 먼저 읽는 것이 좋습니다. 소리 내어 읽으면 에세이의 언어가 "눈에 띄지 않으면서도 눈에 띄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눈에 띄지 않고 어색하게 읽힌다면 뭔가 문제가 있는 것이 틀림없습니다.

큰 소리로 읽은 후, 자신의 구성 "맛"의 의도, 선택, 구조, 언어 및 기타 측면에서 자신의 언어 수준에 따라 조용히 읽고 구성의 잘못된 점을 찾은 다음 다음 방법에 따라 삭제, 추가, 변경을 위해 다음과 같은 방법을 시도하십시오. (2)일반적으로 삭제해야 하는 경우는 네 가지가 있습니다.

3. 문장 수정하기다음은 학생이 작성한 글의 일부입니다. 필요한 수정 표시를 주의 깊게 읽어 보세요. 장치앙은 부지런한 학생이지만 두뇌를 잘 사용합니다. 성적이 빠르게 향상되고 있기 때문에 열심히 공부합니다. 아침에 일어나면 일 년 내내 쉬지 않고 중국어를 읽고 영어를 암기합니다. 그는 항상 선생님이 외우라고 하는 문장을 암송합니다. 저녁에는 수학과 물리 연습을 많이 하기 때문에 일반적인 문제는 어렵지 않습니다. 선생님이 내준 숙제는 항상 꼼꼼하게 끝내고 숙제도 전혀 엉성하지 않습니다. 어려운 문제를 만나면 이해가 될 때까지 선생님께 조언을 구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는다. 그는 종종 반 친구들의 학습 어려움을 극복하도록 도와주며 말썽을 피우지 않습니다. 한번은 아픈 반 친구를 과외하고 밤 10시가 넘도록 집에 가지 않은 적도 있습니다. 그의 노력은 반가운 보상을 가져왔습니다. 그의 성적은 반에서 상위권을 차지했습니다. 선생님과 반 친구들은 그를 공부와 학습을 잘하는 훌륭한 학생이라고 칭찬했습니다. 의 "하지만 생각을 잘해서"라는 문구는 ②의 "그래서 그는 열심히 공부한다"로, "열심히 공부하기 때문에"는 "열심히 공부하기 때문에"로 바꿔야 합니다. ⑤. 게다가 그는 생각을 잘한다. ② 그는 공부를 아주 열심히 한다. 그는 아침마다 시간을 내어 영어를 읽고 일 년 내내 영어를 외워서 성적이 매우 빠르게 향상됩니다. 선생님들이 요구하는 지문을 항상 암송합니다. 저녁에는 수학과 물리 연습을 많이 하기 때문에 일반적인 문제는 어렵게 느껴집니다. 선생님이 내준 숙제는 항상 꼼꼼하게 끝내고 전혀 대충대충 하지 않는다. 그가 이해할 때까지. 그는 반 친구들이 학습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도록 자주 도와주고 말썽을 일으키지 않습니다. 한번은 아픈 반 친구를 과외하고 밤 10시까지 집에 가지 않은 적도 있습니다. ⑧ 그의 노력은 유망한 결과를 가져왔습니다. 그의 성적은 반에서 최상위권입니다. 선생님과 반 친구들은 그를 착하고 공부도 잘하는 훌륭한 학생이라고 칭찬했습니다.

4. 좋은 에세이를 쓰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좋은 에세이는 하룻밤 사이에 완성되는 것이 아니라 반복적인 수정이 필요합니다. 에세이를 작성한 후 교사는 학생들이 계속해서 수정하도록 지도해야 합니다. 반복적인 수정을 통해서만 글의 이미지를 구체적이고 생생하게 표현할 수 있고, 그래야만 글쓰기 능력이 향상됩니다. 그래서 저는 학생들이 스스로 글을 수정하는 습관과 능력을 기를 수 있도록 지도하는 데 있어 학생 스스로 글을 수정하는 것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학생들이 효과적으로 작문을 수정하도록 지도하기 위해 저는 주로 다음 네 가지 측면에서 교육합니다.

I. 수정에 대한 관심을 자극하고 의식적으로 수정하는 좋은 습관을 형성하도록 강한 동기를 유발합니다.

이자는 최고의 내부 동기 부여입니다. 작문을 가르칠 때, 저는 학생들이 의식적으로 강한 욕구의 작문을 수정하도록 자극하기 위해 자신의 작문 수정의 장점을 나열하고 분석했습니다. 저는 학생들에게 "루쉰 선생님은 '글을 쓴 후 적어도 두 번 이상 읽고, 불필요한 단어나 문장, 문단을 후회 없이 삭제하는 것'을 중요한 글쓰기 경험으로 삼았다"고 말했습니다. 학생들에게 당나라 시인 자도에 대한 암시를 소개합니다. 생생한 예를 통해 우리 반 학생들은 자신의 글을 수정하도록 유도하고 의식적으로 글을 수정하는 습관을 형성했습니다.

둘, 수정의 요구 사항을 제시하고 수정 방법을 안내하며 학생들이 자신의 작문을 수정하도록 훈련시킵니다.

능력.

1. 학생들에게 수정의 일반적인 기호를 가르치고 수정할 때 적절한 기호를 사용하도록 합니다.

2. 수정 요건을 명확히 하고 수정 방법을 안내합니다. 초등학교 고학년의 경우, 첫 번째 요구 사항은 글이 구체적이고 충만하며 언어가 유창하고 명확하며 평범하고 단순하다는 것입니다. 이를 바탕으로 신을 쓰는 요구 사항, 즉 먼저 "좋아"를 추구 한 다음 "좋은"을 추구하십시오.

(1) 문장은 유창해야하고 내용은 구체적이어야하며 문장을 끊을 수 없으며 핵심 대상을 자세히 설명해야합니다. 아픈 문장, 깨진 문장의 기사에 대해 학생들이 다양한 감각을 사용하여 비특이적 인 것, 다각도, 다단계 반복 관찰, 특성 파악, * * * 세부 사항을 변경하여 수정 된 기사가 문장을 부드럽게하고 철자법, 구두점 오류, 설명, 주요 대상의 내레이션이 구체적이고 실제적 이도록 안내합니다.

(2) 에세이 수정뿐만 아니라 학생들이 주제의 심화, 재료 선택, 조정의 구조, 넛지의 텍스트를 고려하도록 안내합니다.

우선 아이디어가 건강해야 하고, 주제가 명확하고 깊고 참신해야 합니다. 글의 주제는 글의 영혼입니다. 건강하지 않은 생각, 불명확한 중심, 불충분한 발굴, 불명확한 표현, 참신성이 결여된 글은 신중하게 수정하도록 지도해야 합니다.

둘째, 자료의 선택이 합리적이어야 합니다. 기사의 관점과 선택한 자료의 관점이 통일되어야 합니다. 관점이 소재를 지배하고 소재는 관점을 표현합니다. 자료 없이 관점만 있거나 자료는 있지만 관점을 제대로 반영하지 못하는 기사는 수정해야 합니다.

셋째, 구조의 적절한 조정입니다. 글의 구조는 글의 조직 형태, 수준, 문단, 전환, 참고문헌, 시작, 끝이 구조적인 문제입니다. 단락의 수준이 명확하지 않고 전환이 잘 처리되지 않고 시작과 끝이 이상적이지 않고 세부 사항이 적절하지 않은 경우 심각하게 수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텍스트를 반복해야 합니다. 언어는 생각의 내용을 표현하는 것입니다. 글을 잘 쓰고 수정하려면 언어가 생각의 내용을 정확하고 생생하게 표현하도록 해야 하며, 학생들이 반복적으로 신중하게 구성을 조정하고 부정확하고 중복된 단어와 구를 삭제, 변경, 조정, 변경 및 추가하도록 안내해야 합니다.

3. 낭독과 리폼을 결합하여 리폼을 촉진합니다. 소리 내어 읽는 것은 문자를 발성하는 것입니다. 글을 소리 내어 읽으면 초등학교 고학년 학생들이 자신의 글에서 부족한 부분을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소리 내어 읽기는 시간 내에 반복 할 수있어 학생들이 읽는 동안 사고하는 데 도움이되며 학생들이 수정해야 할 사항에 대해 생각하게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복습할 때는 학생들에게 소리 내어 읽기와 조용히 읽기를 병행하여 복습하기에 가장 좋은 시간을 찾고 숙달하도록 요청합니다. 일반적으로 학생들은 먼저 감정을 담아 두 번 소리내어 읽고, 소리내어 읽는 과정에서 시간에 맞춰 표시하고 수정할 부분을 표시 한 다음 수정 한 다음 조용히 읽고 읽으면서 생각하고 수정하도록 요청합니다. 여러 번 수정한 후 다른 학생들에게 큰 소리로 읽어주고 수정하도록 요청하고 다른 사람의 수정 사항과 자신의 아이디어에 따라 새롭게 수정합니다.

4. 수정 과정을 공개하고 생각의 변화 과정을 이해하도록 합니다. 학생들이 스스로 수정하는 능력을 기르기 위해 초안 없이 작문 노트에 직접 빈칸을 채우며 글을 쓰게 합니다. 일반적으로는 글을 쓴 후 신중하게 수정해야 하지만, 학생들은 글을 쓰면서 수정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학생들은 글씨가 잘 보이도록 읽기 쉽고 깔끔하게 써야 하며 낙서나 낙서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이렇게 하면 표절이 되지 않고, 학생들이 처음에 어떻게 생각하고 나중에 어떻게 수정하는지 알 수 있어 학생들이 글을 쓸 때 사고의 변화 과정을 쉽게 분석할 수 있습니다.

5. '수정과 고쳐 쓰기'의 의미를 구체적으로 이해하기 위한 글의 수정과 고쳐 쓰기. 가을에 대한 글쓰기는 노화의 징후이며, '노년'이라는 관용구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는 성숙과 노년의 상징이자 차가움과 광대함의 외형적 표현이며, 가을 달, 까치 다리 날기, 바스락거리는 단풍잎, 고요한 가을 매미입니다. 이 순간 나뭇잎은 환생을 완성하고 대지와 튼튼한 뿌리에 자신을 넘겨주며 변화의 한가운데서 새로운 성숙과 수확을 가꾸어 나갑니다.

그래서 가을은 뿌리를 향한 낙엽의 사랑이고 하늘을 향한 기러기의 동경이니 가을의 헌신은 이타적이고 가을의 영역은 광대하다. 목가적인 시인 왕위는 산과 숲에서 은둔하며 시, 서예, 그림, 명상을 하며 살았습니다. "물이 내 길을 멈출 때까지 걷다가 앉아서 떠오르는 구름을 바라보리라"라고 말한 그의 가을에 대한 느낌은 잊을 수 없을 만큼 단순하고 소박합니다. 그의 대상은 자연스럽고, 그의 이미지는 미묘하며, 그의 감정은 풍경과 조화를 이루고, 그의 눈 속의 산과 강은 그의 마음 속의 산과 강이며, 그의 상상 속의 산과 강이다.

세속을 벗어난 낙원의 고요한 그림, 술에 취해 한가로운 모습입니다. 이 시적이고 그림 같은 가을의 장소는 고귀한 왕자와 그의 손자를 머물게 하기에 충분합니다. 사계절이 있습니다. "샘물은 사계절을 가득 채우고, 여름 구름은 기이한 봉우리로 가득하며, 가을 달은 돗자리 위에 빛나고, 동쪽 묘소에는 외로운 소나무가 보인다."

가을이 좋다, 가을은 기억에 남는다. 봄에 비해 가을은 엄숙하고 조용하고, 여름에 비해 가을은 단순하고 투명하며, 환상의 겨울에 비해 가을은 무겁고 포용력이 있습니다.

가을은 개성이 넘치는 계절, 가을은 시든 포도 나무와 분위기의 외침, 가을은 애도의 죽음과 부활, 가을은 감상적인 재능의 고향, 가을은 그림자 시인의 바닥입니다. 봄이 게으른 상한 영혼의 팔을 뻗을 때, 여름의 허세가 조용히 멀리 떨어져있을 때, 겨울 밤은 꿈처럼 고요하고, 오직 가을, 비바람에 직면하여 감정과 영혼의 충격이 가득하고 후회와 당황, 고집과 약점이없는 희미한 슬픔을 맛보고, 구겨진 평온 수영 조각에서 당신의 광대 함으로 봄과 여름의 경박함을 분산시켜 늦가을의 침묵은

아, 가을, 나는 낙엽 하나하나를 위해 노래하노라! 가을아, 너의 노쇠함에 박수를 보낸다! 가을, 나는 당신의 마음의 모든 세부 사항을 위해 아프다! 가을, 당신을 위하여! 당신의 용기를 위하여.

6. 에세이 수정의 기본에 대해 너무 많이 이야기하면 일이 너무 복잡해질 뿐입니다.

"에세이 쓰기는 마음속에 있는 것을 어떻게 말하고 싶은지 말하는 것입니다."

수정의 목적은 원본을 개선하는 것이지만, 원본이 개꼬리라면 아무리 "추가, 삭제, 변경, 수정, 변경, 유지"를 해도 장미를 만들 수 없다는 이론에는 지혜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도교 친구가 틀렸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덧붙이는 것뿐입니다.

좋은 작품은 이미 작가의 마음에 녹아 있기 때문에 전문적으로 수정할 필요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요컨대, 글은 수정이 아니라 진정한 감정의 표현인 단어에 의존합니다.

7. 글쓰기 경험을 수정하는 주제에 대한 에세이를 쓰면서 팀이 하나의 집단이라는 것을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집단에 속한 사람들이 단결되어 있으면 단단한 팀입니다. 흩어진 모래알처럼 흩어지면 팀에 영향을 미칩니다. 저는 서로 돕고 서로를 배려해야 한다고 굳게 믿습니다. 언젠가는 제가 병영에서 배운 모든 것이 발휘될 것이고, 부대장님과 교관님들은 저에게 이 훈련의 기회와 기쁨을 줄 것입니다. 하지만 막사에 왔으니 모든 것을 혼자서 해야 합니다. 그리고 10분 안에 씻을 거예요. 많은 것을 배웠어요. 생활을 편안하게 하려면 많은 것들을 제대로 정리해야 하고, 성질을 부려서는 안 된다는 것을요.

도서관의 풍미에 깊이 감사하고 있습니다. 매일 6시 30분에 일어나서 긁지 않고 공부할 수 있습니다. 졸린 학생들을 무자비하게 다그치시는 부모님께 감사드리고 싶습니다. 매일 아침 운동과 저녁 연습은 우리를 피곤하게 만들었습니다. 어쨌든 여기서 제 경험을 여러분과 공유하게 되어 기쁩니다. 군대에 처음 입소했을 때 처음으로 규율의 심각성을 경험했습니다. 뜨거운 태양을 처음 느꼈을 때, 쏟아지는 비를 처음 느꼈을 때, 규칙에 따라 생활했을 때.... 군 생활에서 많은 최초가 탄생했습니다.

나는 부모님에게 버릇없는 아이였다. 어렸을 때부터 밤이면 모기 떼가 나를 공격했고, 천천히 앉아있다는 이유로 교관들에게 벌을 받았다.

처음으로 일종의 암묵적인 이해, 일종의 단결이 자오즈를 포함하려는 일종의 시도였습니다. 저는 시도했고 행복했습니다! 많은 집안일을 할 수 있고, 굳건히 서서 움직이지 않고, 규칙적으로 조건 없이 식사할 수 있다는 것을 배웠어요!

군대 훈련은 엄격하고 교관의 말이 곧 명령이며 복종해야 합니다. 항상 발끝으로 걷기 때문에 매우 진지하고 긴장된 기분이 들게 하는 군인 기질이 생겼어요. 팀워크도 중요하고 기본 훈련도 해야 하죠. 이 모든 것이 짜증스러웠어요. 자립이 그렇게 쉬운 일이 아니며 모든 것을 처음부터 배워야 하고 노래와 다른 것들이 편안하고 행복하게 만든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함께 생활하고 서로 협력하는 것은 단결력을 키우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무술 복싱, 춤, 디브리핑은 모든 것을 깨뜨립니다.

전체적인 군 생활도 저에게 위안을 주었습니다.

여기, 사격 표적

8. 에세이를 수정하기 위해 자신의 에세이를 수정하는 방법은 두 단계로 나눌 수 있는데, 첫 번째 단계는 '결점 찾기'이고 두 번째 단계는 '작전'입니다.

"결점 찾기"는 첫째는 주제에 대한 정확한 검토, 둘째는 중심이 명확한지, 셋째는 소재가 전형적인지, 넷째는 내용이 구체적인지, 다섯째는 수준이 명확한지, 여섯째는 문장이 유창한지, 일곱째는 구두점이 올바른지 등의 글쓰기 요건을 기준으로 점검할 수 있습니다.

"수정"은 글의 문제점을 수정하는 것입니다. 원래 "결함"의 크기에 따라 두 가지 종류의 주요 변경과 사소한 변경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주요 수정은 글 전체에 주제에서 벗어나거나 중심이 불분명하거나 부적절한 세부 사항 등의 결함이 있어 재작성이 필요한 경우를 의미합니다. 재작성이 필요한 경우입니다.

경미한 수정은 주로 추가, 삭제, 변경, 조정을 통해 언어적, 문체적 문제를 수정하는 것입니다. 구체적으로 '늘리기'는 글의 내용을 풍부하게 하고 필요한 텍스트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삭제'는 중복되는 단어나 단어, 문장, 단락을 삭제하고 내용의 반복과 장황한 문장을 간결하고 명확하게 하는 것입니다. "바꾸기"는 불합리하고 유창하지 않은 문장을 합리적이고 유창한 문장으로 바꾸는 것입니다. '어조'는 글의 불합리한 구조와 잘못된 단어 순서를 필요한 만큼 조정하는 것입니다.

기사 수정은 위의 방법을 익히는 것 외에도 다음 사항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하나는 전체와 부분의 조합입니다. 전체와 부분은 서로 연관되어 있고 분리할 수 없습니다. 글의 여러 부분의 자료가 이 중심을 충분히 표현할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주제를 수정하고, 전체 글의 요구에서 시작하여 전체 글 또는 단락의 특정 언어적 맥락에 배치하여 문장을 수정하여 분석합니다.

두 번째는 수정과 관찰의 조합입니다. 내용이 구체적이지 않고 부정확한 자료 등 수정에서 발견되는 문제는 항상 "합리적인 상상력"으로 해결할 수 있는 것은 아니며, 종종 추가 관찰이 필요합니다. 추가 조사, 관찰 및 분석을 통해보다 구체적이고 정확한 자료를 수집하여 부정확성과 구체성 부족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셋째, 자체 수정과 도움 요청의 조합입니다. 글의 수정은 주로 자체 수정으로 이루어져야 합니다. 그러나 수정 과정에서 해결할 수 없는 문제가 발생하면 다른 사람에게 수정을 도와달라고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원고를 읽어주고 의견을 구하면 영감을 얻어 수정할 수 있습니다.

9. 수필에서 시를 수정할 때 수필은 반복해서 수정해야하며, 수필의 명대사 또는 반복적으로 수정하는 수필의 1을 설명하고, 수필은 수정에 지치지 않고 좋은 문장을 반복해서 밀어 넣어야합니다.

왕안시의 고전 명언 "강 남쪽 강둑에 봄바람이 푸르다"를 인용합니다. "양쯔강 남안의 봄바람은 푸르다"라는 문장을 쓸 때 "푸르다"라는 단어는 "~에", "불다",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로 반복되고 수정되어 왔습니다. "에", "타격", "오버",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라는 단어가 만족될 때까지 "녹색"이라는 단어가 만족될 때까지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녹색"이라는 단어가 오늘날까지 전해 내려오는 가장 유명한 문장이 된 이유입니다.

2. 글을 쓸 때, 당신은 태어나고 싶고 적극적으로 갈고 싶어합니다. 고의적 인시는 연습에 도움이되며 병렬 처리가 특히 좋습니다. 루는 "장시완시"에 집중합니다.

바람처럼 글을 쓰려면 매일 갈아야 합니다. 사려 깊음은 시를 가늘게 만들고 부부는 잘 생기고 깔끔하게 만듭니다.

3."10 년의 독서, 5 번 추가 및 삭제","피와 같은 말, 10 년의 노력은 비범하다"- Cao Xueqin.

조슈진은 난징에서 태어나 10대 시절 풍요로운 삶을 살았습니다. 열세 살 때, 즉 조씨 가문이 복사된 다음 해에 가족은 베이징으로 다시 이주했고, 가족의 재산은 급격히 줄었습니다. 그때부터 조슈진은 힘든 삶을 살았습니다. 10년이라는 긴 세월 동안 엄청난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이 대작을 위해 평생을 바쳤지만, 책을 완성하기도 전에 사랑하는 아들의 갑작스러운 죽음으로 병에 걸려 아직 50세가 되지 않은 나이에 "눈물을 흘리며 죽었다"고 합니다.

4. 역사를 통틀어 글을 잘 쓴 사람이라면 누구나 수정 작업을 열심히 했을 것이다. --허치팡

교훈은 끊임없는 수정이 발전의 사다리라는 것을 말해줍니다.

5. 서둘러 쓰지 말고, 수정하는 것을 싫어하지 말고, 같은 내용을 열 번, 스무 번 다시 써라. -레프 톨스토이

이 이야기는 서두르지 말고 차분하게 한 걸음씩 나아가며 완벽을 위해 노력하라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