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매화, 난초, 대나무, 국화를 설명하는 단어

매화, 난초, 대나무, 국화를 설명하는 단어

1. 매화와 난초에 관한 관용구, 주자, '매화의 해'에는 매화는 매화를 보고 목을 축이고, 매화는 매화를 보고 목을 축이고, 매화는 매화 소금 매를 보고 목을 축인다고 합니다. 소금매화를 보내는 매화배, 매화부인과 학 아이를 보내는 매화, 눈타이어, 매화뼈, 역마차.

봄 난초, 가을 국화, 카일란, 소란, 카일란, 약, 파괴 난초, 옥 접기, 난초로 불기.

불면 란란팡의 몸, 구이 사원 란궁 구이푸 란샹 구이제란 파괴를 이깁니다.

구이 지란 선후란 신 진란 우정 진란 우정 진란 친구

빈 계곡, 난초, 난초, 난초, 난초, 난초 구별하기 어려운 난초.

리란 위안 지 란순 구이푸 란순 구이푸 란신 인 후이 란 구오 쉬

란지 창성 후이 란 란신 신순 란신 시 연

핑 헤이즐 카이 란 진란 이동 난초에 적합, 난초의 진란 심기에 그것의 패킷이됩니다.

시에 란 얀 구이 시에 팅 란 유원 유산 시에 진인 란 유슈 란지

푸른 푸른 란 샹 스트레이트 란지 시티

대나무를 쪼개는 것처럼

계획 잘, 녹색 매화.

구매 제품 대나무, 점보, 소나무, 소나무, 대나무, 밧줄, 서예, 대나무, 비단, 돌, 비단 및 대나무

대나무 조각, 대나무 울타리, 초가 지붕, 대나무와 비단으로 유명한 슬픈 대나무.

책을 쓰는 것은 어렵고, 불성실하기보다는 평화를 보고하는 것이 낫다.

대나무 바구니는 비어 있고, 대나무 말의 친구들은 대나무와 비단을 마음속으로 두드릴 것입니다.

비단은 대나무만큼 좋지 않다. 마오린, 죽화살, 중국 남동부, 메이간 대나무.

봄에는 난초, 가을에는 국화-각각의 아름다움이 있다

여성의 노화

2. 매화와 난초에 관한 관용구, 주자, "매화의 해", 매화는 갈증을 해소 매화, 매화관 소금 매화, 매화에 소금 보내기, 매화 아내가 매화, 눈 태아, 매화 뼈, 역마차, 직선 도로, 매화, 향기로운 약 보내기 대나무, 대나무, 대나무, 대나무, 톱밥, 대나무 집, 대나무 집, 슬픈 대나무 집, 대나무 집. 대나무, 대나무, 대나무. 대나무, 대나무, 대나무, 대나무, 대나무, 대나무, 봄 난초, 가을 국화, 늙은 연꽃이 시든 대나무 바구니 친구, 동남 대나무와 화살, 편백나무, 대나무 바구니 친구, 대나무, 대나무, 대나무, 봄 난초, 가을 국화, 시든 연꽃만큼 좋지 않습니다.

3. 사군자의 시에서 발췌한 시를 적어 보세요.

첫째, 매화

1, 노유 원어 "부시지날매"

다리 밖 매화, 매화 홀로 홀로 꽃을 피우네. 황혼이 떨어지고 매화는 이미 지쳐서 아무것도 할 수 없지만 여전히 바람과 비를 견뎌야합니다.

매화는 꽃을 피우기 위해 싸우고 싶지 않고, 꽃의 시기와 거절은 상관하지 않습니다. 가을이 지나 진흙이 되고 먼지가 되어도 매화는 여느 때와 다름없이 향기를 내뿜는다.

2.* * * * 시 '부산지용매'의 원문

봄은 폭풍 속에 떠났고, 눈발이 날리자 다시 돌아왔다. 절벽의 고드름은 여전히 수 킬로미터에 걸쳐 매달려 있지만. 그 사이로 달콤한 꽃이 피었다.

조는 봄을 위해 싸우지 않고 보고만 한다. 꽃이 피면 그녀는 덤불 속에서 웃는다.

3. 린과 징의 "산 정원의 작은 매화"

꽃이 시들고 독특한 매화가 바람에 휩쓸려 작은 공원을 아름다운 광경으로 만들었다.

"맑은 얕은 물 위에 얼룩덜룩한 그림자가 비스듬히 걸려 있고, 그 향기가 달빛 어스름에 평화롭게 퍼져 있다."

추운 새는 날고 싶지만 먼저 매화를 들여다보고, 매화의 아름다움을 아는 나비는 매혹되어 날아든다.

다행히도 비교할 수 있는 작은 노래가 있어 백단향과 금병이 필요 없다.

4. 왕안시의 매화

구석에 매화 몇 개가 있는데, 링 차가운 매화가 열려 있습니다. 멀리서도 향기가 풍겨서 눈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둘째, 난초

장자의 '노래하는 난초'

그 달밤에 들려온 노래, 심장의 아름다움은 콸콸콸 흐르는 것 같구나.

향기로운 풀은 어떻게 사라지고 향기는 천하를 떠돌아다니는가.

2. 탕리바이의 '고풍'

외로운 난초는 한적한 동산에 살고, 풀은 * * * 잡초입니다. 봄 햇살은 밝게 빛나지만 가을 달이 슬프다.

서리가 일찍 내리고 녹색은 감히 쉬지 않습니다. 산들바람이 불지 않으면 누가 향기를 보내주겠는가.

3. 하오의 광풍춘설

계곡에 난초가 자라는데 내가 손님인 줄 아무도 모른다.

순결한 향기가 더러움을 덜어준다는 것을 알기에 나는 섬세한 잎새 서리에 더 동정한다.

뿌리가 빽빽하고 돌은 가을에 향기가 나고 관목은 오후에 그늘이 있습니다.

나를 두고 떠나고 싶다면 코힌초스의 장을 당신 앞에서 읽겠습니다.

바람 그림자를 포함한 흐느끼는 이슬이 지저분합니다.

평신도는 이것을 이해하고 잎이 피고 꽃이 피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4. 류밍 보웬의 난초

빈 산에 난초 꽃, 밝은 창문에 쓰여진 아름다움의 사랑을 볼 수 없습니다.

너 푸른 꽃, 허 페이 페이, 세상은 페이 지에 의해 칭찬을 받고, 나는 그것을 페이 체로 받아들이고 싶고, 나는 다른 사람들과 독립적입니다.

너 난초야, 너를 위해 피는 이슬과 찬 바람의 향기가 오래되었습니다.

셋째, 대나무

1, 정반초의 대나무 323131335323635438+03431303 231363533 e 59 ee 7 ad 94313363353932 stone.

녹색 언덕을 고집하는 대나무의 뿌리는 원래 부서진 절벽에 있습니다.

천 번의 고문과 불면 후에도 여전히 강하고 남동풍이든 겨울의 북서풍이든 견딜 수 있으며 여전히 강하고 똑바로 서있을 것입니다.

2. 당리허의 대나무

수문 빛이 움직이는 가운데 봄의 그림자를 그립니다. 이슬, 왓슨, 죽순, 이끼, 서리 뿌리.

짜면 향기와 땀이 나고, 심으면 목화 비늘을 잡을 수 있습니다. 왕의 손자를 위해 세 부분의 빔이 사용되었습니다.

3. 당두무의 '신죽문'

맑고 고요한 옥색, 황혼과 녹색 연기의 여러 줄기. 그 소리는 차가운 창문의 꿈을 깨고 뿌리는 이끼의 실을 뚫고 들어간다.

하늘은 서서히 문지방을 감싸고 있고, 나는 구름의 여덟 커튼을 얻고 싶다. 음산의 손님이 아니라면 누가 이 신사를 좋아하겠는가?

4. 당나라 유유시.

이슬이 납 가루를 씻어내고 바람이 푸른 옥 가지를 흔든다. 이이는 신사와 같아서 어디 하나 어긋나는 곳이 없다.

넷째, 국화

1. 원명, '곽선생과 함께'

야오린, 소나무, 왕관바위 선에 향기로운 국화가 피어난다. 이 아름다운 모습과 함께 서리가 돋보입니다.

2. 시조의 조창한가

근육을 밝게 하고 뼈를 약하게 하며, 환상의 꽃을 흩어지게 하고, 황금빛 심장을 빛나게 한다.

노화를 늦추는 약을 알고 싶어 백 개의 꽃이 피어나고 백 개의 학파가 다투었다.

3. 당원전의 국화

가을 수풀은 도교의 제사장처럼 담장 주위에 점점 더 기대어 있다.

꽃 중에서 국화가 선호되는 것은 아니지만 이 꽃은 훨씬 더 꽃이 없다.

4. 이대광의 '지운'

가을 서리가 국화를 만들고, 저녁 해가 지치지 않으니,

무언가를 말할 생각은 없지만 자연의 매력은 천에 들어간다.

4. 매화와 국화에 대한 중국 관용구는 중국인들이 오랫동안 칭찬을 받아온 사군자의 꽃인 매화와 국화를 암시하며 자연스럽게 * * * 이해에 도달했습니다. 우아하고 고귀하고 고귀한 성격은 유혹의 상태가 아니며 사람들의 더러운 장을 씻고 뼈를 깨끗하게하여 사람들의 마음과 매너가 매력적인 고귀한 성격으로 보쉬 사람들에게 사랑 받고 있습니다.

"난초는 그늘진 골짜기에서 태어났으니 향기가 없는 사람은 없다." 공자는 난초를 왕의 향기라고 불렀다고 합니다. 난초의 미묘한 향기를 직접 맡아본 적이 없어서 그 향기가 자연스레 상쾌합니다. 하지만 성현과 선비들의 높은 경지일 테고, '미인초'라는 이름에는 세상에 알려지지 않은 지망생들의 아픔과 우울함이 어느 정도 드러나 있다.

그러나 대나무는 제가 어렸을 때 매우 흔했습니다. 북쪽의 쌀쌀한 곳에 위치했지만 몇 개의 높고 맑은 식물도 있지만 가벼운 이야기와 조용함이없는 것은 아닙니다. 대나무 향과 대나무 미소의 속은 정말 잘 모르겠습니다. 청나라 정반초의 "수묵 대나무 그림"은 잎이 몇 개 밖에 없고 강하고 곧고 절제와 웅장함이 가득하지만 대나무의 굳건함과 고귀함의 상징을 이해하게 해줍니다.

서리를 좋아하는 국화에 관해서는 물론 타오위안밍의 취향에 따라 달라집니다. "동쪽 담장 아래에서 국화를 따서 여유롭게 남쪽 산을 바라본다"라고 여유롭게 적었습니다. 그러나 도원명이 딴 국화는 정원사가 심은 것이 아니라 평범한 야생 국화이고 청화에는 무관심하고 두 영혼은 만족하지만 자기 중심적 일 뿐이며 자연적으로 현대 국화 감정가들에게 경멸을 받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얼음과 눈을 깨고 추위에 강하고 자랑스러운 매화를 단 하나만 보았습니다. 진한 노란색, 입을 벌리고 거의 결정질이며 오래된 줄기와 어린 가지 사이에 몇 개의 꽃이 있으며, 영화는 대담하고 차갑게 향기롭고 맑고 높기 때문에 아내의 마음으로 그것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의 손익은 명예와 재물을 쫓는 사람도 아니고, 외롭기를 싫어하는 사람도 아니다.

매화와 난초, 주홍 국화의 사군자는 우아하고 무심한 성품으로 수천 년 동안 세상의 사랑을 받아 인격의 문화적 상징이 되었으며, 이는 그 자체의 성격 때문이기도하지만 지난 세대의 문인과 숨겨진 신사에 대한 감사와 존경과도 관련이 있습니다. 사군자라는 이름의 유래는 아마도 자신의 미덕을 설명하기에 충분한 메이란과 주홍 국화로 자신을 다스렸던 고대 현자와 신사에서 비롯된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러한 내재적인 도덕적 은유를 바탕으로 '사군자'라는 이름은 참으로 적절합니다.

5. "매화 다섯 개마다 매화와 뼈가 있다"는 관용구는 귀족에 대한 은유입니다.

왕매거노:관료의 이름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입니다. 물과 불, 소금과 매실은 서로를 보완한다:물과 불로 요리하고 소금과 매실로 간을 맞춘다.

사람은 서로 다른 재능을 가지고 있지만 서로 도울 수 있다. 갈증을 해소하면 매실이 생각난다:그래도 매실이 갈증을 해소할 수 있으면 좋겠다.

은유적으로 말하면 환상으로 자신을 위로한다는 뜻입니다. "매실을 끊다"라고도 합니다.

매실에 대한 그리움: 나는 여전히 매실이 갈증을 해소할 수 있기를 바란다. 환상으로 자신을 위로하는 비유.

"매화에 대한 갈증을 해소하다"와 같은 뜻입니다. 매화를 보내다:우체부에게 매화를 보내 달라고 부탁하다.

멀리 떨어져 있는 친구에게 자신을 표현하는 비유. 소금과 매화의 조화:소금과 신맛이 조화를 이룬다.

세상을 돕는 지혜로운 목민관을 비유. 소금 매실 보내기:중요한 일을 위임할 수 있음을 비유.

소금과 매실 배:소금과 매실을 섞어 배를 만든다는 뜻으로, 배와 소금이 잘 어울림. 현자에 대한 비유.

매화우편:친구나 친척에게 인사와 마음을 표현합니다. 매화매화:친척이나 친구에게 인사나 생각을 표현하는 말입니다.

매화: 설탕에 절인 과일의 이름. 매화가 갈증을 해소한다:소원을 이루지 못하고 환상으로 자신을 위로하는 것을 비유.

"매실을 바라보며 갈증을 해소한다"는 뜻이다.

부인매, 매, 학:부인은 매, 아들은 학으로, 고귀하거나 한적한 것을 뜻합니다.

매화부인과 학:매화를 아내로, 학을 아들로 비유. 고결함이나 은둔을 비유합니다.

송림부는 서호에 살면서 매화를 심고 학을 기르며 결혼을 하지 않았다. 사람들은 그를 "매화와 학"이라고 불렀습니다. 학과 매화부인: 학을 아들로, 매화를 아내로 둔 송나라의 은자 임부를 일컫는 말입니다.

아내와 자식을 가리키기도 합니다. 리지니안:매실은 익으면 떨어진다.

결혼할 나이가 된 여자를 비유. 望梅止渴:原意是酸梅,人想吃梅子就会流涎,从而解渴。

은유적으로 말하자면, 소원이 이루어지지 않으면 환상으로 자신을 위로한다는 뜻입니다. 青梅竹马:청매죽마;竹马:대나무 장대를 들고 말을 타는 아이들.

천진난만한 아이들의 놀이를 묘사합니다. 지금은 남녀가 어렸을 때의 친밀한 관계를 가리킨다.

바른 애정; 란; 오른쪽; 뒤:; 섹스: 아름다운 은유. 여성의 미덕과 우아한 품성을 비유하는 말입니다. 후이는 약초; 란:난초.

풀 같은 마음, 난초 같은 본질. 순수한 마음과 우아한 성품을 지닌 여성을 비유. 그녀는 난초를 다쳐서 파괴했다:후이:; 란:난초.

여인의 갑작스러운 죽음으로 난초가 상하여 파괴됨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후이:조후이; 란:난초. 여인의 갑작스러운 죽음에 대한 은유:난초원, 비취나무:장래가 촉망되는 자식에 대한 은유.

정원 방:좋은 환경에 대한 은유. 란, 원, 리는 모두 물의 이름이고, 릴리:모두 약초입니다.

고귀한 성품이나 고귀한 것을 비유. 비행기풀:원과 리의 양쪽에서 나는 풀을 말하며, 후에 고귀한 사람이나 사물을 묘사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리원지란"과 동일합니다. 란:지점, "가지"라는 이름.

리에는 이(李)라는 책이 있습니다. 이것은 원강과 리강 유역에서 자라는 향기로운 풀을 말하며, 나중에 고귀한 사람이나 사물에 대한 비유로 사용되었습니다.

원지란향: 원강과 리강 양쪽에서 자라는 향기로운 풀을 가리키는 말로, 나중에 고귀한 사람이나 사물을 비유할 때 사용되었습니다. "리원지란"과 동일합니다.

옥나무 란지:옥나무:옥으로 만든 나무; 란지:약초. 성공한 아이를 비유하는 말입니다.

난초:난초:아름다운 결합을 비유하는 말; 송이의 열매:결말이 불연속적인 것을 비유. 아름다운 결혼 생활을 시작했지만 결국 이혼하게 되는 남자와 여자를 비유하는 말입니다.

시유:빛을 발할 수 있는 아들 또는 조카에 대한 비유. 谢妫:집안에서 재능이 뛰어난 자식을 비유.

진란:우정이 깊은 친구를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입니다. 진란에 적합하다:적합하다:마음이 맞는.

진란:친구 사이의 진실함을 가리킵니다. 관심사가 비슷하고 감정이 깊은 친구를 묘사합니다.

"기뤄진란"이라고도 합니다. 난초에서 전복으로: 미묘함을 비유하는 말입니다.

개암을 입다, 난초를 채집하다:입다:뽑다; 개암:가시 덩어리. 가시를 뽑고 난초를 수집하다.

인재 선발에 대한 비유. 푸른 마음:여성의 아름답고 친절한 기질을 비유.

난초 연기와 구이푸:연기, 푸:향기. 원래의 은유는 영원한 은혜였다.

나중에는 샤오만의 아들 쑨시엔을 가리키는 데 사용됨. 란지후이신:아름다움과 지성을 묘사합니다.

파괴된 옥:망가질 파:깨지다. 난초와 옥이 부서졌다.

옛날에는 사람의 갑작스러운 죽음을 애도하는 데 자주 사용되었습니다. 란지: 란지: 난초와 영지.

은유적으로 고귀한 덕이 자란다는 뜻입니다. 난초과실:난초:아름다운 결합을 비유하는 말; 송이과실:결말이 불연속적인 것을 비유하는 말.

아름다운 결혼 생활을 시작했지만 결국 이혼하게 되는 남녀를 비유. 리란:원과 리는 모두 물의 이름이고, 란과 지는 모두 약초의 이름입니다.

고귀한 인격이나 고귀한 것을 비유. 길란-치팡:길란:남의 자식이나 손자의 좋은 이름, 팡:덕과 아름다운 목소리를 비유.

옛:부유하고 동시에 발달한 자녀와 손자를 의미합니다. 불가분의 관계: 란:약초의 이름, 덕이 있는 사람을 비유; 아이:악취가 나는 풀은 악당을 비유합니다.

선한 사람과 악한 사람을 구별하기는 어렵습니다. 란신후이:고상한 성품과 우아한 태도를 비유.

함께 태운다:란:약초의 이름; 아이:냄새나는 풀; 태울 번:불에 태운다. 난초는 쑥과 함께 태워진다.

은유적으로, 그들은 함께 좋거나 나쁘지 않습니다. 란쉰귀푸:오래 지속되는 호의에 대한 비유.

란신:여인의 아름답고 착한 기질을 비유. 란지 방:란지, 란지:두 종류의 허브.

좋은 환경에 대한 비유. "정원 방"이라고도 합니다.

빈계곡의 난초:계곡의 아름다운 난초. 우아한 것을 묘사하는 데 자주 사용됨.

진란의 변화:우정은 바위처럼 견고하다.

황금난초의 친구:절친한 친구.

심비디움 난초:후이와 란:둘 다 허브의 이름입니다. 풀 같은 마음, 난초 같은 본질.

여자의 순수한 마음과 우아한 성격을 비유. 귀연란공:웅장한 건축물과 웅장한 설비를 갖춘 궁전.

귀와 란:구이푸의 두 가지 불가사의:부:항목. 향기를 묘사하세요.

귀신 제란제:고귀한 사람의 죽음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입니다. 귀순:후세에 남을 좋은 이름.

플레인 그라스:난초의 향기; 사실:온몸에 가득하다. 온몸에 냄새가 가득하다.

우아함과 스타일에 대한 은유. 선물로 난초 따기:난초:난초, 향기로운 꽃; 약:모란.

남녀가 사랑을 표현하기 위해 서로에게 선물을 주는 것을 은유적으로 표현. 난초보다 더 잘 불다:난초처럼 숨을 쉬다.

아름다운 여인의 숨결을 묘사합니다. 난초를 따서 모란을 보낸다:난초:난초, 꽃 향기; 샤오:모란.

남녀가 사랑을 표현하기 위해 서로에게 선물을 주는 것을 은유적으로 표현. 난초처럼 불다:난초처럼 숨을 쉬다.

아름다운 여인의 숨결을 묘사합니다. 말의 아름다움을 묘사할 때도 사용됩니다.

파괴 청옥:파괴하다:파괴하다, 파괴하다. 난초를 파괴하여 아름다운 옥을 파괴하다.

여자를 파괴하고 상처를 주는 것을 비유. 이지에 - 진란:성교하는 친구.

진란의 행위:금:견고함의 비유, 란:향기의 비유, 행위:마음의 만남. 서로 사이가 좋은 친구를 가리킴.

춘란추국(春蘭秋菊):봄에는 난초, 가을에는 국화. 각각 고유한 가을이 있다는 비유입니다.

안개 속의 대나무 숲, 달빛이 파문을 일으킨다. 달빛에 비친 모습이 아름답다는 비유.

6. 시에서 묘사한 매화, 대나무, 국화는 가을의 도공의 작품과 같고, 담장의 가장자리가 기울어져 있다고 한다.

꽃 중에서 국화가 선호되는 것은 아니지만, 이 꽃은 더욱 꽃이 없다. (원전, <국화>) 서풍이 온통 마당을 뒤덮어 차가운 나비는 찾아보기 힘들다.

내년에 내가 디청이라면 복숭아꽃을 보러 갈 것이다. (황차오, '국화') 향기로운 꽃들이 저마다 특유의 윤기를 떨쳐내고 작은 정원을 가득 채운다.

"맑고 얕은 물 위에 얼룩덜룩한 그림자가 비스듬히 드리우고 달빛 어스름에 그 향기가 평화롭게 퍼지네." 차가운 새들은 날고 싶어 매화를 먼저 들여다보고, 매화의 아름다움을 아는 나비는 매화에 매료되어 날아든다.

비교하고 대조할 수 있는 작은 노래가 있고, 백단향 * * * 황금빛 꽃병이 필요 없다는 것은 다행스러운 일이다. (임부, 「산원의 매화」) 담장 구석에 매화 몇 그루가 추위 속에 홀로 피어 있다.

메이쉰의 눈은 세 번이나 하얗지만 눈에는 매화 향기가 사라졌다. (루메이포 "쉬메이") 푸른 산을 고집하며 뿌리는 원래 부서진 바위에 있다.

천 번의 고문과 불면에도 여전히 강하고 남동풍이든 겨울의 북서풍이든 견딜 수 있고 여전히 강하고 똑바로 서있을 것입니다. (정반차오의 대나무 돌).

7. 난초, 대나무, 국화에 대한 칭찬의 말은 무엇인가요? 매화, 난초, 대나무, 국화를 가리키는 말입니다.

이들은 '꽃의 사군자', '사신(四君子)'이라고 불립니다. 매화, 난초, 대나무, 국화의 자질은 자존심, 고요함, 굳건함, 절제입니다.

매화, 난초, 대나무, 국화의 시적 사랑은 민족 문화의 깊은 정신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매화, 난초, 대나무, 국화는 사계절을 대표하는 꽃으로 중국 문인들은 이들을 '사군자'로 여기며 시간의 질서와 삶의 의미에 대한 이해를 보여줍니다.

가오메이지는 바닷가에 당당히 서 있고, 난초는 미묘하고, 대나무는 겸손하고 내성적이며, 국화는 차갑고 순결합니다. 중국인들은 꽃, 풀, 돌, 나무에 자신의 진심을 담아 꽃, 나무, 풀, 돌이 본래의 의미에서 벗어나거나 확장되어 인격의 상징과 은유가 되기도 합니다.

* * * * 자기 개선의 동일한 특성, 청화는 방해하지 않고 후원하지 않습니다.1. 매화 아리아시에서 한 가지에 대해 백시에 이르는 것은 드물지만 시인의 매화 "백시"의 완성이 가장 많습니다.

매화의 가장 매혹적인 기질은 고독 속의 자족, "추위 속에서 홀로 피는" 일종의 초월이다. 봄에는 모든 복숭아와 자두와 경쟁하는 것을 신경 쓰지 않지만 추위에 나무는 차가운 바람에 저항 할 수없고 자랑스럽게 독립적입니다. 눈 속에서 꽃은 꽃, 꽃과 나무, 차가운 향기, 바람과 함께 사람들을 공격하는 꽃과 같습니다.

이 매화의 성격에서 중국 시인들은 일종의 외로움과 자기 감탄 인 자신의 이상적인 성격 모델을보기 때문에 시인들은 종종 송나라 린과 징의 유명한시 "매화와 학"과 같은 매화의 카리스마를 쓰기 위해 "맑고 쉬운"을 사용합니다 : "경사 맞은 그림자, 물은 맑고 얕고, 떠 다니는 황혼의 향기. " "청이"는 고대 은둔자의 성격일 뿐만 아니라 문인들의 전통 문화적 성격이기도 합니다.

매화는 시인 * * *이 가지고있는 특성을 표현하기 때문에 시인은 매화를 특별히 소중히 여깁니다. 매화는 은둔과 무관심, 충절과 절제를 상징하는 섬세함으로 유명합니다.

"높은 집과 독특한 가지"의 기품과 매력적이고 비범한 이미지로 시인은 "눈은 산색으로 가득하고 숲의 아름다움은 달빛에 온다"는 무한한 감탄과 상상력으로 매화와의 깊은 만남을 기대하게 한다. 매화의 차가운 향기에는 도덕적 정신과 인격적 가치가 담겨 있어 시인은 매화를 깊이 소중히 여깁니다.

둘째, 난초는 푸른 계곡에서 태어난다. 난초의 가장 매혹적인 점은 '은둔'입니다. 깊은 산과 계곡에서 자라기 때문에 아름답고 향기로운 몸을 씻어내고 맑고 소박한 향기로 자연의 아름다움을 간직할 수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은둔"은 린 콴의 은둔자의 기질에 속할뿐만 아니라 일종의 문화적 보편성, 일종의 "사람들은 모르지만하지 않는"신사 스타일, 공무원에서 성공을 추구하지 않고 명성과 재산을 추구하지 않고 마음 속에 야망을 갖는 것을 상징하는 일종의 열린 마음가짐이기도합니다. 더러운 정치와 거리를 두고 자신의 선한 성품을 지키는 것을 상징합니다.

난초는 결코 사람들에게 아첨하지 않으며 번잡한 도시에 이식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순수한 땅의 평온함을 떠나면 필연적으로 더러움에 오염될 수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난초는 시인의 이상적인 영역인 한적한 곳에서만 꽃을 피우기에 적합합니다.

송나라의 시인 정시소는 남송 시대 이후 우종(현재의 쑤저우)에서 은둔 생활을 했습니다. 그는 고국을 잊지 않았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남쪽을 바라보며 앉아서 누웠습니다. 그는 종종 순묵과 붓놀림, 드문드문한 가지와 잎, 흙이 없는 난초의 뿌리를 통해 원나라 땅에서 살기를 꺼리고 지배자들과 같은 배를 타지 않으려는 기질을 드러내며 큰 산과 강이 외세에 짓밟힌 것을 암시하는 '루겐 난초'를 그렸다.

몇 획에 불과하지만 피와 눈물이 가득합니다. 니잔은 그를 기리는 시를 지었다."그러나 난의 마음은 변하지 않았고, 눈물과 먹물로 떠나는 것을 썼다."

.

이렇게 시인은 난을 사랑했고 난을 통해 자신의 인격을 표현하고자 난을 그렸으며, 난의 순결함과 아름다움 속에서 자신을 정신적인 인물로 파악했다.3. 산들바람에 바스락거리는 대나무의 소리와 밤달 아래 우아한 그림자는 시인을 깊이 감동시켰고 강풍과 서리 속 대나무의 에메랄드 빛깔은 더욱 그러했기 때문에 중국 문인들의 집에는 대부분 대나무를 심었다.

프탈로 태자가 말했다."이 신사 없이는 어떻게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까!"

. 소동파는 "대나무 없이 사는 것보다 고기 없이 사는 것이 낫다. 고기가 없으면 날씬해지고 대나무가 없으면 천박해집니다.

말랐고 뚱뚱한 사람이 있지만 보통 사람은 치료법이 없습니다. "단순하고 직설적인 이 말은 오랜 전통문화의 정신이 선비들의 골수까지 스며들었음을 보여준다.

달은 서리처럼 서늘하고, 바람은 물처럼 맑고, 시원한 대청마루, 대나무는 질서정연하게 흥얼거리고, 곧게 뻗은 초록색, 펄럭이는 사랑스럽고, 메이링 철골의 눈은 차갑고 자랑스럽지만 "강하고", "텅 빈" 높은 푸른색이기도 합니다, "강하고", "공허하고", "황량한" 성격을 가진 시인은 자신의 신사 스타일의 완전한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강한 매듭'은 굳건한 매듭*을, '허무'는 겸손한 마음 상태를, '소박'은 시인의 초월성을 나타낸다.

넷째, 겨울 매화가 서리와 눈을 견디는 것이 일종의 불굴의 순교자적 성품이고, 봄 난초가 편안한 것이 일종의 고고한 선비의 독립적인 정서라면, 추주차는 순교자이자 고고한 선비인 것이다. 늦가을 석양 아래, 울타리 옆에서 노란 주 한 송이가 서리를 이겨내고 외로움을 이겨내며 당당히 열려 귀한 자태를 뽐내고 있습니다.

2000여 년 동안 유교와 도교의 두 가지 인격 정신은 중국 학자들에게 영향을 미쳐 왔으며 대부분의 문인들은 "가난하면 자신을 위해 좋고 부유하면 세상을 위해 좋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세상은 어렵지만 문인들은 또한 후퇴하려는 욕망을 가지고 있지만 낙관적 인 사고 방식과 쾌활하고 진취적인 기질은 항상 높은 목표를 포기하지 않았으며 국화는 이러한 인본주의 적 성격을 가장 잘 구현 한 것입니다.

국화에 대해 노래한 시인은 전국 시대의 구원(句元)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진나라 도원명이 국화를 애정 어린 시어로 읊은 이후 국화는 수천 년 동안 시, 서예, 그림에 등장하며 문인들의 이중적인 성격을 상징했습니다. 국화의 드문드문한 기질은 시인이 쓰라린 불확실성을 딛고 얻은 정신적 평온과 일치합니다. 그래서 국화를 보는 것은 신사의 자기 만족과 유교와 도교의 이중적 수양의 정신적 증거가 되었습니다.

8. 주란주 구석에 매화 몇 개가 있는데, 한릉은 혼자서 매화를 열었다. 멀리서도 향기가 풍겨서 눈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왕안시 "매화"

한적한 정원에 홀로 사는 난초, 풀은 * * * 잡초입니다. 봄 햇살은 밝게 빛나지만 가을 달은 슬프다. 서리가 일찍 내리고 녹색은 감히 쉬지 않습니다. 바람이 불지 않으면 누가 향기를 보내주겠는가. -리바이, '고풍(古風)'

맑고 고요한 옥 줄기 몇 개, 황혼에 푸른 연기. 그 소리가 차가운 창문의 꿈을 깨고 뿌리가 이끼 실을 뚫고 들어온다. 가장 먼저하고 싶은 일은 구름의 여덟 커튼을 얻는 것입니다. 음산의 손님이 아니라면 누가 이 신사를 좋아하겠는가? -두무, <신대나무의 질문> 중에서 진한 보라색, 밝은 노란색. 타오위안밍의 '녹색 울타리'의 색과 로한푸의 향기가 있다. 국화는 젖은 이슬을 두려워하지 않지만 석양을 두려워합니다. 기꺼이 물가에 머물며 앵무새의 잔을 마시며 부자의 잔치에 오기를 희망한다. --리상인, '국화'

다리 밖에는 매화꽃이 홀로 서 있다. 황혼이 내리고, 매화는 이미 지쳐서 희망이 없고, 폭풍우를 이겨내야만 한다. 매화는 꽃을 피우기 위해 경쟁하고 싶지 않으며 꽃의 부러움과 거부는 상관하지 않습니다. 가을이 지나 흙이 되어 먼지가 되어도 매화는 여느 때와 다름없이 향기를 내뿜는다. --루유, '날개매화'

난초는 계곡에 있지만 아무도 모른다. 오직 그 향기와 무게 때문에 천 산을 넘고 싶구나. --천이의 '난초'

대나무는 조금도 긴장을 풀지 않고 바위틈에 뿌리를 단단히 박고 있다. 천 번의 고문과 바람을 맞고도 강인함을 유지하며, 겨울에 동남풍이 불든 북서풍이 불든 견딜 수 있고 여전히 강인하고 곧게 서 있습니다. -- 정시 대나무와 돌

가을의 덤불은 수맥과 같아서 울타리 주위에 점점 더 기대어 있습니다. 꽃 중에서 국화를 좋아하는 것은 아니지만, 이 꽃은 더욱 꽃이 없다. --원전, '국화'

9. 봄의 난초, 가을의 난초, 가을의 난초, 모란의 난초, 모란의 약, 난초를 부수다, 옥을 접다, 난초처럼 불다를 묘사하는 고사성어.

승리 난초 란팡의 몸, 구이 사원 난초 궁전 구이 푸 란샹 구이 제란 파괴를 날려 버리십시오.

구이 지란 선후란 신 진란 우정 진란 우정 진란 친구

빈 계곡, 난초, 난초, 난초, 난초, 난초 구별하기 어려운 난초.

리란 위안 지 란순 구이푸 란순 구이푸 란신 인 후이 란 구오 쉬

란지 창성 후이 란 란신 신순 란신 시 연

핑 헤이즐 카이 란 진란 이동 난초에 적합, 난초의 진란 심기에 그것의 패킷이됩니다.

시에 란 얀 구이 시에 팅 란 유원 유산 시에 진인 란 유슈 란시

푸른 푸른 란 샹 지 란시

매화의 해, 어린 시절 연인들은 매화를 바라보며 갈증을 해소하고 매화를 바라보며 갈증을 해소하고 매화를 바라보며 매화를 바라보며 매화를 바라보며 매화를 바라보며 매화를 바라보며 매화를 바라보며 매화를 바라보며 갈증을 해소한다고 매화는 매화에게 목을 축이고, 매화는 매화를 바라보며 매화를 바라보며 갈증을 해소한다고 매화는 매화에게 갈증을 해소한다고 매화에게 갈증을 해소합니다.

소금 매실을 보내고, 소금 매실 배를 보내고, 매화 눈 배아 매실 뼈를 매화 아내와 학에게 보낸다.

매화로 가는 길은 매화 향기를 만들고, 매화로 가는 길은 매화 갈증을 멈추게 하는 아삭아삭한 매화를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