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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저우 레캉 광장의 역사

1. 오늘날 원저우 시내에 있는 원저우 떡의 역사적인 거리 이름입니다.

중국에는 당나라 시대부터 시장 제도가 있었습니다. 팡주족, 도시 무역.

집은 외부에 문이 있는 작업장으로 지어졌으며 아침과 저녁에 문을 열고 닫았습니다. 팡주는 주거 지역입니다.

북송 왕조 "샹푸 투징"에는 다음과 같은 내용이 있습니다: 원저우에는 쉰일곱 개의 작업장이 있습니다. 소성 시대에 판양이 총독으로 임명되었을 때 36개의 광장 중 하나로 지정되었는데, 그 중 하나가 떡광장이었다.

전설에 따르면 이 땅에는 한때 연못이 있었다고 합니다. 땅이 다시 봄으로 돌아올 때마다 올챙이들이 물속에서 번식하고 헤엄쳤습니다. 먹물이 없으면 아무것도 없으므로 떡이라고 불렀습니다. 그러나 당나라 이후 용가현의 수령이었던 동진(東晉)의 왕희지(王希智)가 이곳에 와서 책을 쓰고 벼루를 씻곤 했다 하여 먹연못이 되었고, 북송시대에는 미후가 먹연못이라는 글자를 썼다고 전해진다.

왕과 미는 중국의 위대한 서예가이기 때문에 현지 기록은이 이론을 채택했으며이 웅덩이는 이족에게도 사랑 받고 있으며 기록과 노래도 꽤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명나라에는 "맑은 웅덩이를 왜 먹물 웅덩이라고 부르는가?"라는 시가있었습니다.

책이나 바보에게 배워서 시를 짓는구나."라는 시가 있습니다.

남송 시대 이후 광장 시장 제도는 점차 폐지되고 소위 광장 사람들은 거리 또는 차로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모치광장의 이름은 오늘날까지 남아 있습니다. 도시 사람들이 공방에 관심을 가졌다는 증거로도 볼 수 있습니다.

2. 저장성 원저우의 이 거리는 원저우의 오래된 후통 중 가장 오래된 거리입니다.

쇼오멘 거리 1. 쇼오멘 거리에는 제2의사 뒤쪽에서 시작하여 왕장루에 이르는 오래된 골목이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용녕골목은 밧줄 골목이고, 슈오멘거리는 가장 특징적인 골목입니다. 현재 슈오멘 거리는 * * * * * 지원으로 인해 상업적인 분위기가 강합니다. 골목에서 그냥 스케이트를 타면 기분이 좋지 않습니다. 반대로 용닝 레인의 일부 주택은 꽤 구식입니다. 그리고 모두 혼자 살고 있습니다.

2. 레캉광장 - 모치광장 지역. 과거에는 대부분의 도로가 철거되어 레캉광장에는 대가족 주택이 많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혁명 유적 중 일부가 잠시 머물렀기 때문에 레캉광장, 지팡북로와 모치광장 중간에 있는 후통은 사실 꽤 멋진 곳입니다. 아쉽게도 가보지 못한 곳이 많았습니다.

3. 지우산후 신허 거리에는 오래된 집들이 많지만 역사는 르캉광장만큼 길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지우산강 옆에 있기 때문에 약간 지저분할 뿐 일부 풍경은 여전히 더 좋은 느낌을 줍니다. 특히 사범대학 앞에 있는 육각형의 집은 매우 독특하고 호수와 가깝습니다. 아쉽게도 외부의 붉은 벽돌 벽은 ZF에서 페인트칠을 했지만 그다지 고급스럽지는 않아요. 또한 나인티셋 호수의 아이스크림을 특별히 추천합니다. 수영 다리 하나, 중간에 하나. 이동식 아이스크림 밴의 마지막 클래식.

위는 도시의 오래된 동네를 돌아다니며 느낀 소감입니다.

3. 원저우의 유명한 역사적 인물(생년월일 및 사망일 미상)은 무엇인가요? 진나라와 한나라에서 태어난 월나라 고건왕의 후손입니다. 대 역사가인 동이전과 고주열전의 기록에 따르면, 진나라 말기 치요는 오나라 사람들의 반란을 이끌고 반 진나라 진영에 합류하여 * * * 진나라를 전복시켰습니다. 이후 초-한 분쟁에 참여하여 한나라의 고주인 유방을 도와 상앙을 물리쳤습니다. 진나라를 한나라로 만든 공로로 고주는 6세(기원전 201년)에 호해(胡亥)라는 이름을 얻었습니다. 한나라 혜제 3년(192년)에 동해의 왕으로 임명되어 도읍을 동오로 정하고, 흔히 동오왕이라 불렀습니다. 그 영토는 오늘날의 원저우, 리수이, 타이저우에 해당했습니다.

서령윤(385-433)은 천현(현 허난성 타이강)에서 태어나 후이닝과 후이지(현 저장성 상유)로 이주했습니다. 그는 진나라와 송나라 시대의 작가이자 시인이었습니다. 공나라를 공격한 세상은 제나라라고 불렀습니다. 진나라와 송나라 정권이 교체되면서 서자는 점차 세력을 잃고 쫓겨났습니다.422 송나라 무제 용산 3년인 422년에 서령윤은 용가현의 치안판관으로 강등되었습니다. 용가현의 치안판사로 근무한 것은 셰링윈의 문학 창작에 전환점이 되었습니다. 재임 기간 동안 그는 원저우의 풍경을 묘사한 많은 시를 썼는데, 그 중 가장 유명한 것은 중국 문학사에서 풍경시의 원조로 여겨지는 '치산탑에 오르다'와 '장도섬에 오르다'입니다. 오늘날에도 원저우에는 치상루, 셰커안, 청셴관, 서치 레인, 위이 광장 등 셰링윈과 관련된 역사적 유적이 남아 있습니다.

예시(1150~1223)는 유명한 사상가, 철학자, 교육자이자 용가학파의 대표자였습니다. 그는 남송 시대 용가 출신입니다. 그의 조상은 룽취안에 있었고 증조부는 뤼안으로 이주했습니다. 중년 이후에는 원저우의 슈신에 정착하여 "미스터 슈신"으로 알려졌습니다.

4. 원저우의 역사적 기원의 축복을 빌기 위해 길을 막는 것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전통 풍습의 축복을 빌기 위해 길을 막는 것입니다. 고대에는 "봄에서 겨울로 돌아가는" 민속 풍습, 즉 봄에는 봄 기도를 드리며 신에게 한 해의 수확과 안전을 축복해달라고 기도하고, 겨울에는 지난 해 신의 축복에 힘입어 겨울 축제를 열게 됩니다. 축복을 기원하기 위해 거리를 막는 것은 봄을 기원하는 의미이므로 "평화와 축복"이라고도하며 "봄이 만개하고 하늘에 축복이 있고 거리에서 느끼는 축복은 아무도 멈출 수 없다"는 의미입니다. 복을 기원하기 위해 거리를 일찍 막는 것은 여전히 단순한 민간 신앙이지만 민속 언어는 돌로 굳어진 것이 아니라 계승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나중에 사람들은 축제 기간 동안 대중의 문화 생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신을 즐겁게한다는 명목으로 다채로운 문화 및 엔터테인먼트 활동을 추가했습니다. 한편 상업 활동도 이 기회를 통해 더욱 발전했습니다. 상인들은 장사를 권유하기 위해 입구와 상점 홀에 온갖 종류의 참신한 장식과 가구를 설치하여 고객을 유치했습니다. 상인(노점상)들도 거리로 몰려나와 노점을 차리고 백성들이 필요로 하는 온갖 상품과 식료품을 판매하여 도시와 농촌의 무역 경제에 큰 활력을 불어넣었습니다. 이런 식으로 해를 거듭할수록 하나의 신앙 민속에서 축복을 기원하기 위해 거리를 막는 것은 점차 변모하여 결국 온주 사람들이 대대로 환영하는 독특한 형태의 신앙, 오락, 비즈니스의 세트를 형성했습니다.

역사 기록에 따르면 원저우의 "행복을 위해 길을 막는" 풍습은 청나라에서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퉁즈 시대(1962~1874년), 원저우 사람들의 행복을 기원하기 위해 길을 막는 풍습은 매우 인기가 있었고 그 규모도 상당히 컸습니다. 당시 용가 총독이었던 궈중위는 "봄 술이 길을 막고 술잔이 가득 차네"라는 시 "오장죽가(烏江竹枝歌)"를 썼습니다. 오늘 밤 신선한 비가 내린 후 녹색 진흙이 봉황 발가락 신발을 더럽힌다." 원문: "봄의 끝자락에 신들이 경쟁하고, 거리는 날마다 축복을 받고, 궁녀들은 밤에 걷고, 봄은 방해가 된다." 청광수 "용가현 기록": "2월, 거리에는 제단 재앙이 있고 거리에는 축복이 있습니다. 이제부터 나는 3 월에 태양을 볼 때까지 JI로 여행을 떠날 것입니다. 옛날에는 매년 봄마다 원저우시에서는 거리 축복이라는 웅장한 전통 민속 행사가 열립니다. 시간은 달력 2월 1일 동문여유광장에서 시작하여 3월 16일 푸균거리까지 40일 이상 지속됩니다. 이 기간 동안 원저우의 주요 거리와 골목을 구간별로 순환하며 조명, 붉은 커튼, 화려한 건물, 오케스트라 음악, 다채로운 엔터테인먼트가 펼쳐집니다. 상점은 모든 종류의 상품과 간식을 미리 준비하여 곳곳에 진열합니다. 그때쯤이면 모든 마을과 마을에서 수천 명의 사람들이 도시로 몰려듭니다. 새 옷을 입고 선물 보따리를 들고, 아이들을 돕고, 집에 있는 친구들을 방문하는 등 마치 축제처럼 즐거운 시간을 보냅니다. 이 풍습은 청나라에서 시작되어 중화민국에서 번성했으며 100년 이상 대대로 전해져 내려오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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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원저우 출신의 유명한 역사적 인물(생년월일 및 사망일 미상)은 무엇인가요? 진나라와 한나라에서 태어난 월나라 고건왕의 후손입니다. 대 역사가인 동이전과 고주열전의 기록에 따르면, 진나라 말기 치요는 오나라 사람들의 반란을 이끌고 반 진나라 진영에 합류하여 * * * 진나라를 전복시켰습니다. 이후 초-한 분쟁에 참여하여 한나라의 고주인 유방을 도와 상앙을 물리쳤습니다. 진나라를 한나라로 만든 공로로 고주는 6세(기원전 201년)에 호해(胡亥)라는 이름을 얻었습니다. 한나라 혜제 3년(192년)에 동해의 왕으로 임명되어 도읍을 동오로 정하고, 흔히 동오왕이라 불렀습니다. 그 영토는 오늘날의 원저우, 리수이, 타이저우에 해당했습니다.

서령윤(385-433)은 천현(현 허난성 타이강)에서 태어나 후이닝과 후이지(현 저장성 상유)로 이주했습니다. 그는 진나라와 송나라 시대의 작가이자 시인이었습니다. 공나라를 공격한 세상은 제나라라고 불렀습니다. 진나라와 송나라 정권이 교체되면서 서자는 점차 세력을 잃고 쫓겨났습니다.422 송나라 무제 용산 3년인 422년에 서령윤은 용가현의 치안판관으로 강등되었습니다. 용가현의 치안판사로 근무한 것은 셰링윈의 문학 창작에 전환점이 되었습니다. 재임 기간 동안 그는 원저우의 풍경을 묘사한 많은 시를 썼는데, 그 중 가장 유명한 것은 중국 문학사에서 풍경시의 시조로 여겨지는 '치산탑을 오르며'와 '장도를 오르며'입니다. 오늘날에도 원저우에는 치상루, 셰커안, 청셴관, 서치 레인, 위이 광장 등 셰링윈과 관련된 역사적 유적이 남아 있습니다.

예시(1150~1223)는 유명한 사상가, 철학자, 교육자이자 용가학파의 대표자였습니다. 그는 남송 시대 용가 출신입니다. 그의 조상은 룽취안에 있었고 증조부는 뤼안으로 이주했습니다. 중년 이후에는 원저우의 슈신에 정착하여 "미스터 슈신"으로 알려졌습니다.

6. 원저우의 역사와 민속에서 닫는 대포와 여는 대포는 무엇인가요? 섣달 그믐날 밤, 원저우 사람들이 문을 닫을 때 마지막으로 하는 일은 문 밖에서 폭죽을 터뜨리는 것인데, 이를 문닫이 폭죽이라고 하며 한 해의 평화를 상징합니다.

음력설 첫날 아침, 원저우 사람들이 문을 열고 가장 먼저 하는 일은 한 해를 잘 보내라는 의미로 문 밖에서 폭죽을 터뜨리는 것으로, 이를 개문폭죽이라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열고 닫는 폭죽은 세 번 터뜨리는 것이 일반적이지만(흔히 두 번 차는 것으로 알려져 있음), 일반적으로 네 개를 준비하여 "네 개를 넣으려면 세 개를 가져가라"고 합니다.

떡국 먹기: 음력 정월 초하루의 아침 식사, 즉 섣달 그믐날의 첫 번째 식사는 일반적으로 섣달 그믐날에 준비합니다. 요리와 야채는 "일년보다 높은 일년"이라는 키가 큰 그릇에 사용해야 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케이크"와 "높은"의 동음이의어이며 "일 년보다 높은"이라고 불리는 새해 케이크를 먹기도 합니다. 새해 인사: 일찍 일어난 젊은이들은 부모님과 다른 어른들에게 세배를 한 다음 대추, 계피, 리치 등의 선물을 들고 세배를 하러 나갑니다.

같은 세대끼리 세배를 하며 손을 잡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부자가 되신 것을 축하합니다" 등의 인사를 주고받습니다. 새해 인사는 정월 초하루와 건국 이후까지 계속됩니다. 매년 정월 초하루 아침에는 당과 정부 지도자들이 각계각층의 사람들을 초청하여 집단 예배를 드리며 번거로운 예배의 필요성을 줄입니다.

신년주: 춘제 기간 동안 모든 가정에서는 친구와 친척을 즐겁게 하기 위해 '신년주'를 마십니다. 새해 술에 대한 규정은 없으며, 보통 음력 설날 첫날부터 5일 사이에 열립니다.

루이안에서는 조상 숭배의 다섯째 날에 술을 마시는 것이 관례입니다. 새해 첫날, 시우차는 붉은 종이를 자르고 새해를 축하하는 시를 쓰거나 '펜'이라고 알려진 '새해 펜, 행운'이라는 네 단어를 씁니다.

시장 개장: 춘제 기간에는 일반 상점은 문을 열지 않으며, 주민들은 축제 전에 음식과 생필품을 구입합니다. 셋째 날과 넷째 날 이후에는 상점이 차례로 문을 엽니다.

시장이 열리면 장홍이 부상을 당하고 폭죽이 터집니다. 최근 수십 년 동안 많은 상점들이 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음력설 첫날에 평소처럼 문을 열거나 같은 업종에서 번갈아 가며 문을 열었습니다.

원바오 보내기: 농촌 지역에서는 '원바오 보내기'가 있습니다. 설날이 되면 두 명의 파트너가 구리 동전과 상록수를 들고 집집마다 다니며 "위안바오 보내기"라는 노래를 외칩니다. 한 사람은 축복을 말하고 다른 한 사람은 "예"라고 답합니다.

아이들은 불 속으로 뛰어들어 재미로 폭죽을 터뜨립니다. 도시 외곽에 있는 타이핑 사원에서 남녀가 손을 잡고 온 가족의 안녕을 기원합니다.

등불 축제는 상원제, 등불 축제라고도 불립니다. 음력 정월 5일부터 18일까지 도시와 마을에서 용등 춤이 열립니다.

14일부터 16일까지는 용춤이 열리는 "정광"의 날입니다. 일반적인 용등에는 천 용, 살롱 용, 벤치 용, 보석 용 등이 있습니다. 용등 팀은 거리와 골목을 지나 대가족의 안마당으로 이동하여 용춤인 '센류'를 추었습니다.

'조인 더 드래곤'에서는 조명 기술자가 북소리와 음악에 맞춰 용등 노래를 부르며 작품의 주인을 축복합니다. 용등 노래에는 일정한 스타일이 있으며, 조명 기술자는 가장의 이름과 신분에 따라 가사를 즉흥적으로 바꿉니다. 또한 등불 조율, 물고기 등불 점프, 사자 흉내내기, 죽마 밟기, 유비 흉내내기 등 여러 장소에서 다양한 종류의 오락 활동이 펼쳐집니다.

동투의 어부들은 지금도 매일 '콩밍 등'을 띄웁니다. 등롱은 기름에 적신 광택 종이로 만들어집니다. 불을 붙이면 가스가 팽창하면서 붉은 빛이 올라와 바다로 떠오릅니다. 그 장면은 매우 장관입니다. 원저우시 춘절 길거리 축원은 매년 음력 2월 초하루부터 3월 15일 오마제가 끝날 때까지 주요 도로에서 번갈아 가며 축원을 하는 '길거리 축원'은 지역 전통 축제입니다.

축복을 기원하기 위해 거리를 막는 날, 거리에는 붉은 건물, 꽃문, 커튼, 등불을 설치합니다. 분위기가 따뜻합니다.

거리의 등불은 또한 오페라, 말놀이, 인형, 구르는 용, 죽마타기, 수수께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한편 모든 집에는 제단과 분재가 있습니다. 축제가 끝나면 '꽃 축제'라고 불리는데, 상점은 손님을 유치하기 위해 가격을 낮추고 각계각층의 관광객이 모입니다.

밤에는 오케스트라 음악과 함께 밝은 조명이 켜지고 사람들이 드나들 수 있도록 문이 활짝 열려 있었고, 행사는 자정까지 계속되다가 휴식을 취했습니다. 다음 날에는 다른 거리에서 또 다른 '길 막고 축복 기원' 행사가 열렸습니다.

"거리 축복 차단", 가장 절묘한 대형 복숭아, 쌀 복숭아 높은 처마 넓은 거리 앞의 시궈 상강 사원. "서유기", "수호지", "삼국지연의"에는 수백 개의 인형이 있습니다. 푸칸푸에는 수십만 개의 화려한 구슬로 이루어진 파빌리온 모양의 진주 가게도 있습니다. 상점에는 화려한 오페라 캐릭터, 용과 봉황, 다양한 문양으로 짜여져 있습니다.

1952년 원저우 도시와 농촌의 물자 교류가 이루어지며, 이 기간 동안에는 '길 막기'가 아닌 오락 활동이 진행됩니다. 드래곤 보트 축제 드래곤 보트 축제는 드래곤 보트 축제라고도합니다. 원저우에서는 "오행 축제"라고도 합니다.

패키지 만두: 드래곤 보트 축제 가족 패키지 만두. 고기 갈색, 된장 갈색, 백설탕 연꽃 씨 햄 갈색, 화이 바이 종지, 넓은 콩 종지가 있습니다.

농촌 사람들은 초기 볏짚 재 주스를 가져다가 쌀 만두를 요리하고 향기로운 저장을합니다. 그것을 "재 수프 만두"라고합니다. 용선 축제 하루나 이틀 전에 결혼 한 딸은 부모에게 만두를 줄 것입니다. 신부의 가족은 종이 부채, 향 주머니 및 기타 물건을 돌려주었습니다.

이제 시골에는 용선 축제에 선물을 주는 관습이 있습니다. 보통 조카들은 만두뿐만 아니라 삼촌의 가족에게 무언가를 선물합니다. 예를 들어, 해안 시골 지역에서는 모기, 점프 물고기, 조개 등을 보냅니다. 드래곤 보트 조정: 강이 가로지르는 원저우의 동부 평원에는 거의 모든 마을에 드래곤 보트가 있습니다.

남송 시대의 예스시는 "마을마다 배마다 나라마다 깃발로 가득하다"고 했습니다. 용선 경주는 5월 1일에 시작하여 열흘쯤에 끝납니다.

해방 전에는 두 배가 종종 싸우고 관중이 붐비고 물속에서 마비되었습니다. 중화민국 건국 23 년 (1934 년) 건국 전날 용자의 후지 차오와 우단이 용선이 싸움에서 충돌하여 41 명이 익사했습니다. 남방인들이 도착한 이후 용선 운항은 여러 차례 금지되었지만 거의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1970년대 후반에 원저우에서 용선 경주가 다시 부활했습니다. 사람들을 * * * 안내하고 미신을 깨뜨려야 했습니다.

안전 조치가 강화되면서 민간 건강 스포츠 활동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정자 꾸미기: 정자는 물과 땅의 두 종류로 나뉩니다.

물 위의 파빌리온은 길고 넓은 색색의 배입니다. 발코니가 있고 화려한 깃발로 둘러싸인 무대에는 오페라 캐릭터로 분장한 남성과 여성이 등장합니다. 흔들리는 보트 앞뒤로 용으로 장식된 아이들이 위아래로 흔들리는 생생한 이미지가 펼쳐집니다. 배의 선미에는 남장을 한 젊은 남녀가 여장을 하고 있습니다.

음악에 맞춰 천천히 걷던 타이그는 해안에 붉은 비단이 걸려 있는 것을 보고 세 번이나 왔다 갔다 하며 붉은 비단을 주워왔습니다. 도시의 여러 사원에는 파빌리온이 있는데, 가장 유명한 곳은 젠 거리에 있는 퐁렌 홀입니다.

루타이코는 나무 판자를 단으로 사용하고, 여러 사람이 어깨에 메고 있는 오페라 캐릭터를 앉혀 놓습니다(나중에는 상자 위에 만든 단으로 변경됨) * * 이 행사는 등불 축제 또는 인근에서 열립니다. 악귀와 전염병 퇴치: 용선제 기간에는 큰 집의 중당에 중귀상을 걸고, 문에 창포와 쑥 잎을 붙이며, 아이들의 팔에 오색 비단 실을 묶어 '장명주'라고 부르는 끈을 묶어줍니다.

음력 칠월 일곱째 날은 차오슈로, 가정에서는 쌀가루로 혀 모양의 설탕 케이크를 만들어 '차오위'라고 부릅니다.

7.* * * * 118병원의 실제 병상은 최대 265개입니다.

상해 간 질환 연구 센터 원저우 분원(118 병원) 소개

저장 남 전문 대학 - 118 병원은 1936년에 설립된 원저우의 유서 깊은 종합 병원으로, 아름다운 해안 도시 리산 하이단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중국인민병원 주소: 절강 온주 레캉광장 지아푸 4차선 15.

* * * 118병원은 저장성 원저우시 루청구 레캉광장에 위치하고 있으며 하이단산과 오우강에서 가깝습니다. 톈닝 사원과 구 자푸 사원은 원저우의 4대 사찰입니다. 병원은 아름다운 환경, 아름다운 경치, 편리한 교통을 갖추고 있습니다. 항저우에서 약 450킬로미터, 닝보에서 380킬로미터, 푸저우에서 420킬로미터 떨어져 있습니다. 5개의 병원이 있으며, 그 중 본원의 면적은 약 35,000평방미터(약 50에이커)에 달합니다.

병원에는 군인 91명을 포함해 356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실제 운영 병상은 265개입니다. 진료실의 면적은 16,292제곱미터입니다.

병원에는 외래, 응급실, 내과, 외과, 항문직장, 액와, 비뇨기과, 정형외과, 화상, 전염병, 구강내과, 안과, 산부인과, 마취과, 물리치료, 의료장비, 실험실, 영상의학과, 특수 진료소, 정보, 감염관리 및 기타 부서가 있습니다. 저장성 남서부에서 유일한 종합 군 병원입니다. 푸저우 의과 대학, 원저우 의과 대학, 안후이 허페이 보건 기술 학교 및 기타 의과 대학 지정 실습 병원을 담당합니다. 원저우시 교통 사고 응급 지정 병원 2곳 중 하나입니다.

병원 전문 분야에는 전염병, 화상, 구강내과, 일반외과, 항문직장 및 장, 비뇨기과, 액와안면, 정형외과 등이 있습니다. 상하이 간 질환 연구 센터는 유전자 칩을 그룹화하고 정형화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하위 센터를 병원에 설립했습니다. 원저우에서 유일하게 고압산소치료를 실시하고 있으며 뇌성마비 침 치료, 구부리봉, 비염 한약 치료 등을 실시하고 있으며 2003년에는 검사실의 유전자 검사가 위생부의 허가를 통과하는 데 앞장섰다.

병원에는 CT, MRI, 대형 생화학 기기, 인공 간, 자기 부상 침대, 전자 장내시경, 복강경 및 기타 고급 기기 및 장비가 있습니다.

병원의 당위원회는 전체 건설에 중점을두고 의료 윤리 건설을 강화하고 인재 양성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고 정치 이론,보고 및 민군 건설에 대해 배웁니다. 상급 및 지역 표창에 의해 여러 번 선진 단위, 선진 당위원회로 지명되었습니다.

교통: 레캉광장역(118병원)에서 6, 29, 38, 43, 45, 206번 버스 이용, 장차오터우역: 3, 4, 11, 25, 27, 28, 42, 51, 102, 105, 106, 109, 2009.

8. ...옛 한족 제사의 기원이 된 거리 축원을 막고 있는 원저우. 원저우, 저장성 및 기타 지역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원저우에서는 매년 음력 2월 1일부터 음력 3월 15일까지 레캉광장에서 우마지에에 이르는 주요 거리에서 축복을 기원하는 '길 막기'라는 행사가 열리는데, 이는 지역 전통 축제입니다.

축복을 기원하기 위해 길을 막는 날, 길은 붉은색 건물, 꽃문, 커튼, 등불로 가득합니다. 분위기는 따뜻합니다. 또한 거리의 등불에는 오페라, 연극, 인형, 구르는 용, 죽마타기, 수수께끼가 있습니다. 동시에 모든 집에는 제단과 분재가 있습니다. '꽃 축제' 기간 동안 상점들은 손님을 유치하기 위해 가격을 낮추고 각계각층의 관광객들이 모여듭니다. 밤에는 성문을 활짝 열어 사람들이 드나들 수 있도록 하고 자정까지 행사가 계속됩니다. 다음 날에는 다른 거리에서 또 다른 '거리 차단 및 축복' 행사가 열렸습니다.

"거리 축복 차단", 가장 절묘한 대형 복숭아, 쌀 복숭아 높은 처마 넓은 거리 앞의 시궈 상강 사원. "서유기", "수호지", "삼국지연의"에는 수백 개의 인형이 있습니다. 푸칸푸에는 수십만 개의 화려한 구슬로 만들어진 파빌리온 모양의 진주 가게도 있습니다. 상점에는 화려한 오페라 캐릭터, 용과 봉황, 다양한 문양으로 짜여져 있습니다.

원저우에서는 매년 음력 2월 1일부터 음력 3월 15일까지 레캉광장에서 우마지에에 이르는 주요 도로에서 복을 기원하는 '길 막기'를 하는 지역 전통 축제가 열립니다.

축복을 기원하기 위해 길을 막는 날, 길은 붉은색 건물, 꽃문, 커튼, 등불로 가득합니다. 분위기는 따뜻합니다. 또한 거리의 등불에는 오페라, 연극, 인형, 구르는 용, 죽마타기, 수수께끼가 있습니다. 동시에 모든 집에는 제단과 분재가 있습니다. '꽃 축제' 기간 동안 상점들은 손님을 유치하기 위해 가격을 낮추고 각계각층의 관광객들이 모여듭니다. 밤에는 성문을 활짝 열어 사람들이 드나들 수 있도록 하고 자정까지 행사가 계속됩니다. 다음 날에는 다른 거리에서 또 다른 '거리 차단 및 축복' 행사가 열렸습니다.

가장 절묘한 대형 복숭아, 쌀 복숭아 높은 처마 넓은 거리 앞 시궈상강 사원에서 "거리 축복 차단". "서유기", "수호지", "삼국지연의"에는 수백 개의 인형이 있습니다. 푸칸푸에는 수십만 개의 화려한 구슬로 만든 파빌리온 모양의 진주 가게도 있습니다. 상점에는 화려한 오페라 캐릭터, 용과 봉황, 다양한 문양으로 짜여져 있습니다.

1952년 원저우 도시와 농촌의 물자 교류가 열리는 동안에는 '길을 막는 것'이 아닌 이러한 오락 활동이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