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임충을 형용하는 좋은 단어
임충을 형용하는 좋은 단어
총이 산처럼 날카로워서 행동은 심사숙고해야 한다.
내 본의는 선량하다. 하지만 내 느낌이 더 아프다.
양산길은 걷기가 어려워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겠다.
충절의 딜레마, 온 영혼이 고향으로 돌아왔다.
찬찬림충
달이 그리움을 보내다
하지만 술을 마실 때도 걱정이 됩니다.
구름을 찾아 그녀를 찾았다.
누가 나를 불쌍히 여깁니까?
우리는 언제 황량한 곳에서 만날까요?
술은 어디서 가지고 집에 갑니까?
과거와 현재를 회상하다.
온통 산전수전
천장길이 멀어서 기소하기가 어렵다.
원시 시:
첫째, 수호전
백만 명의 유민이 자물쇠를 달고, 강호 인재가 구제하다. 가장 높은 날, 풍뢰가 음을 내고, 화석이 먼지를 낳는다.
한 세대는 정말 물향에 살고, 몇 차례 장군들이 산을 숭배한다. 국민들이 얼마나 더러운 눈물을 흘렸는지 쌀은 모두 깨끗이 닦았다.
둘째, 임충의 화제벽
아내는 집에서 죽고, 친구는 세상에서 죽는다. 남자의 얼굴에 금인이 새겨져 웃으면 마음이 홀가분하다.
가오 치우 머리 는 꿈, 와인 조롱박 의 목 에 불꽃 놀이 로 가득 차 있다. 연말에 날씨가 추워서 어디로 가느냐, 피가 시로 솟아올라 흙담을 뿌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셋째, 임충은 아내와 이혼했다
하룻밤 부부 백야, 종이 한 장 참아? 그 기러기들이 침몰하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사실은 화를 자초하고 있는 것이다.
만리관산길은 길고, 천 줄의 눈물은 짧고 그윽하다. 두 마음이 만나면 고민도 없고 거짓으로도 심각하지 않다.
넷째, 임충 부인
천하의 영웅은 우리 남편밖에 없는데, 도리를 따지지 않는 자질이 운하를 가로막다니. 사람은 천성적으로 질투를 좋아하지만, 호랑이가 평천에 떨어지는 것은 개가 평천에 떨어지는 것보다 못하다.
만리는 좋은 사진작가이지만, 과부는 천년을 살 수 있다. 내 몸에는 밝은 봉황 같은 날개가 없지만, 눈물이 소랑의 책에 스며들었다.
동사 (verb 의 약자) 동초학패
해림충 쌍해루, 천하의 영웅은 내 것이다. 여관에는 끓는 물이 없는 곳이 없고, 산에는 멧돼지가 없다.
루다의 자비는 면할 수 있었지만, 안경의 비분은 오히려 벌을 받았다. 기동 오트만은 몇 명입니까?
노지심
고기비가 늙은 주먹을 죽이고, 5 회는 명상에 참여하지 않는다. 결혼이 금장부를 깨고 게임이 뒤집혔다.
나는 심림에는 귀신이 없고, 달은 산과 강이 가득하다. 나는 그것만 신경쓰고, 나는 그것에 관심이 없다.
작은 이건 한 곡과 "새벽" 의 운율을 맞추다.
코유는 고화정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부끄러워했고, 다른 사람들은 함께 놀면서 내가 등불을 보았다. 본존은 용호가 되고, 수호는 천정 주성이 될 것이다.
그가 죽은 곳, 샘물이 구겨져 그는 살아남았다. 이 책은 10 여 년 전에 쓴 것이지만, 단칼에 끊어서는 안 된다.
성격 특성:
타협의 인내.
흠차교두로서 고추의 지지를 받아 직속 상사에게 깍듯이 공경하다. 가오 추 에 대해서도, 또한 가오 치우 라고 합니다. 예를 들어, 문림충은 이둘째에게 "나는 고태위에게 악행을 저질렀기 때문에 모함을 당했고, 소송에 찔려 여기까지 찔렸다." 라고 말했다. "이는 임충이 계속 앞에 있기 때문에 손해를 보았다는 느낌을 준다. 임충의 표현은 모두 운명에 맡기는 것이다.
첨예하게 맞서는 보복 심리
발췌의 경우, 글에서 먼저 이작은 "임교두는 인내심이 없는 사람이라 만질 수 없을 때 사람을 죽이고 방화한다" 는 말을 빌려 측면에서 종이 오려낸 임충을 전달했다.
성격 특징. 그가 육온복안이 창주를 쫓아와서 그를 해친다는 것을 알았을 때, 그는 분노하여 사방으로 원수를 찾아다녔다. 마침내 산신묘에서 양산에 올라 반항의 길로 들어섰다.
약자를 구하고 가난을 구제하는 협의정신
고위 관리로서 임충은 상급자에게 아첨하는 탐관과는 다르다. 그는 하층 인민을 동정하는 정의감이 있는 장군이다. 글 첫머리에 임충이 이작은 소송을 보내지 않는 것을 구해 이 점을 충분히 설명했다.
세심하고 섬세한 성격
가장 좋은 표현은 임충이 시장에 나가 술을 사기 전에 초당의 숯을 덮는 것이다. 그가 오두막으로 돌아왔을 때, 두 초당이 이미 큰 눈에 잠겼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때 글에서는 (임충) 화로에 숯이 타는 것이 두렵다. 내가 깨진 벽을 옮기고 긁어모으자 화로의 불이 눈에 의해 꺼졌다. 이러한 세부 사항들은 물론 극의 발전을 위한 길을 닦았지만 임충의 성격에서 아름다운 면도 생생하게 부각시켰다. 임충의 네 가지 인격적 특징은 면의 겹침이 아니라 선의 엇갈림과 힘이 다르다는 점을 지적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