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백일홍을 찬양하는 시
백일홍을 찬양하는 시
백일홍에 관한 시는 1 입니다. 위자에 관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위 요리
당나라: 두목
Xiaoying 의 가을 이슬은 정원의 봄 대부분을 차지하지 않는 새로운 지점입니다.
복숭아와 자두에 무슨 일이 있어요? 그들은 바람 속에서 햇빛을 비웃는 사람이다.
번역
봉오리를 머금은 자미는 이른 봄에 군중과 다투는 것이 아니라 가을 이슬에서 아침 빛을 맞이한다.
침묵하는 복숭아는 어디에 있습니까? 위자색의 꽃만이 화창한 봄에만 피어날 수 있는 꽃들을 비웃었다.
2. 계화
당나라: 백거이
너의 서류는 매우 조용하고 종고는 매우 길다.
황혼에 혼자 앉아 있는데, 누가 동반자이고, 자비화는 자비랑에 대한 것이다.
번역
나는 사륜각에서 당직을 서고 있어서 쓸 것이 없다. 내 주위는 온통 고요했고, 종고루에서 들려오는 물방울소리만 들렸다. 시간이 너무 느리게 지나가다.
이 황혼의 외로움 속에서 나는 혼자 앉아 있다. 누가 나와 함께 있어? 자비꽃과 나, 자비랑 하나, 침묵했다.
3, 청평락 김풍이 가늘다
송나라: 연 슈
금풍이 좋다. 오동잎이 떨어지다. 청주를 처음 맛보면 쉽게 취한다. 작은 베개 하나와 깊은 잠 하나.
자웨이 주근화 찌꺼기. 석양이 마르다. Shuangyan yugui 시즌, 실버 스크린 지난 밤 약간 추운.
번역
가벼운 가을바람이 조심스럽게 불어오니 오동나무 잎이 떨어지고 있다.
순한 청주를 처음 맛보면 도취되어 작은 창문 앞에서 곤히 잘 수 있다.
자웨이와 주금은 가을추위에 시들어 석양만 정자의 난간을 비추고 있다.
또 쌍연남이 돌아오는 계절이 되니, 어젯밤 은화면이 약간 춥다.
4. 촛불그림자가 붉게 흔들린다. 제목 anlu 구름 건물
송나라: 리아 시미
봄에는 안개가 자욱한 하늘에서 채색 건물이 주링운 상공에 우뚝 솟아 있다. 위자의 방문은 가장 친밀하고 가장 흥미진진하다. 우울과 상사병이 죽어 가고 있다. 그날과 주란의 말을 기억한다. 사홍은 묻기 어려운데, 해안 버드나무가 왜 가난한가? 걱정하지 마세요.
세월의 빛을 재촉하면, 늙은 물은 어디에 있는지 안다. 왜 창자가 더 석양이고, 눈은 모두 상처인가. 밤파 성대비. 아무도 조용하지 않고, 배가 들판을 건너다. 몇 개의 산봉우리가 있는 강에는 풀과 들쭉날쭉한 담뱃나무가 가득 자라고 있다.
번역
안개가 막막하여 화루가 구름 속으로 우뚝 솟아 있다. 자웨이랑은 일찍이 이 건물에 오른 적이 있다. 눈앞의 정경에 직면하여, 그는 깊은 감명을 받아, 가슴 뭉클한 시구를 써냈다.
황혼 무렵, 현장의 그리움이 서글프다. 나는 그녀와 귓속말을 할 때 얼마나 기뻤는지 기억한다. 나는 그녀가 떠나고 싶지 않으면 소식이 없고, 세상 끝날도 소식을 듣기가 어렵다.
기슭에 있는 버드나무만이 숲으로 변해 나의 이별 슬픔을 날갯짓처럼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절기가 연광 주위를 질주하고, 옛날 아래층의 강물이 지금은 이미 멈췄다. 어디로 흘러가는지 알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해가 질 때가 아니라 아프다. 끝없이 펼쳐진 원야를 보는 것도 슬프다. 초청이 이미 늦었는데, 물결에 비가 오는 것 같다.
강물은 조용하고, 작은 배 한 척만이 야외의 나루터에 조용히 정박했다. 강변 먼 곳에 검고 짓눌린 산봉우리가 몇 개 있다. 하늘가에 안개가 자욱하여 들쭉날쭉한 나무 몇 그루가 우뚝 솟아 있다.
5, eu 따기 (발췌)
진 전: 무명씨
당초 탐험을 회상할 때 버드나무의 바람이 바람에 불고 있었다. 지금 길로 돌아가면 눈송이가 여기저기를 날아다닌다.
길이 질퍽거려서 사람들이 목이 마르고 배가 고프다.
길이 질퍽거려 걷기가 어렵고 배고프고 목이 마르다.
나는 마음이 괴로워, 내가 괴로운지 모르겠다!
번역
원래 외출 기억, 버드 나무 yiyi 바람 불고;
지금 돌아오는 길에 큰 눈이 온 하늘에 흩날린다.
길이 질퍽거려서 걷기가 어렵고 목이 마르고 배가 고파서 정말 피곤하다.
슬픔과 슬픔으로 가득 차 있다. 누가 내 슬픔을 알아?
2.' 백일홍' 을 그린 문장
난초는 풀이고, 나무는 소나무이다. 난초는 향기가 짙고, 송한은 변하지 않는다. 이백연꽃, 결국 서호의 경치는 6 월 4 시와 다르다. 다음날 연잎은 무한히 파랗고 연꽃은 햇빛 아래에서 빨갛다. 서풍이 국화를 심으면, 한향나비는 오기가 어렵다. 만약 내년에 내가 적청에 있었다면, 나는 그것이 복숭아꽃과 함께 활짝 피었다고 보도하고 싶다. 매화는 뿔에 있고, 독보적이다. 나는 그렇지 않다면 알고 있다. 백거이' 진중음' 10 번' 꽃 구입' 은 은은한 맑은 향기를 내기 위해 모란에게 꽃을 사달라고 말했다. 가격이 정해지지 않아 보상은 꽃의 수를 직접 본다. 백화가 타 오르고 꽃 다섯 송이가 눌려 있다. 위에는 커튼이 놓여 있고 옆에는 울타리가 짜여져 있다. 물이 뿌려져서 진흙으로 봉했는데 색깔이 이렇습니다. 모란꽃을 영호추에게 송별하다' 유우석평택의 한 기둥꽃, 그때가 되면 집에 없다. 모도계는 멀지 않은데, 춘문은 천애다. 경성 청호는 작년에 이 입구에 있었다. 복숭아꽃이 서로 비치다.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겠지만 봄바람 복숭아꽃은 여전히 웃고 있다. 숲의 향화가 아른거리는 자태가 작은 정원의 정취를 차지하고 있다. 얇은 그림자가 얕고, 달의 황혼에 은은한 맑은 향기가 흩날리고 있다. 서리새가 먼저 엿보려고 하는데, 분나비가 아는 것 같다. 귓속말로 조립할 수 있어서 다행이에요. 금패는 필요 없어요. 이미에서 이상은은 지평선에 정착할 것이다. 얼굴 양쪽에 모두 부용화가 있다. 나는 수영장에 가서 볼 수 없다. 내가 이 노래를 들었을 때, 나는 누군가가 오는 것을 느꼈다. 영은사, 송 문지' 구릉' 음울하고 외로워 용궁이 꽉 잠겨 있다. 내가 바다를 보았을 때, 문은 절강의 조수를 마주하고 있었다. 월중에 계계가 떨어지고, 향기로운 구름이 바깥으로 흩날린다. 하중은 탑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나무는 샘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서리가 얇고 잎이 시들지 않았다. 나는 술에 취해 지각하는 것을 싫어한다. 제비는 밤새 비가 오는 것을 참을 수 없었고, 해당화는 여전히 나의 옛 시를 기다리고 있다. 봄빛이 거꾸로 되어 이가 부러져 성일을 경축하다. 대나무 울타리 앞의 호수와 바다가 망망하여, 인생 경험이 슬프고 서늘하다. 버드나무 색은 황금빛이고 배꽃은 눈달이다. 당이백의' 궁중악'-자사이산 앞 백로 비행, 복숭아꽃 흐르는 송어 비료. -작년 장기 배양. 매화절구 (하나)-육유에서 매화 바람, 눈 더미가 사방에 쌓여 있다고 들었다. 어떻게 천억, 매화 한 그루가 피어날 수 있단 말인가. 매화절구 (2)--육유유곡이 북쪽을 이루고, 꽃이 해마다 늦게 핀다. 빙설이 한 층 있을 때를 아십니까? 매화절구 (? 부끄러움은 더욱이 동황자에 대한 연민이다. 일곱 개의 새로 심은 매실-백주이지-꽃이 필 때 검사하고 싶다. 상주시 복숭아리가 질투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올해는 너의 국군의 좋은 해가 될 것이다. 결국 서호의 경치는 6 월의 사계절과 다르다. 다음날 연잎은 무한히 밝고 연꽃은 색깔이 각기 다르다. 두 곡의 연가, 오희, 더욱 화사하고 초비, 연주가 젖도록 노력하다. 그들이 왔을 때 포구의 꽃은 환영을 받았다. 가까스로 마음이 차가운 나비 한 마리가 왔다. 만약 내년에 내가 적청이라면, 나는 한 곳에 복숭아꽃 한 송이를 던질 것이다. 국화-송. 당완은 그것을 교만한 서리의 동리 속으로 보내며, 자화와 춘향을 다투지 않는다. 분나비는 가볍고 얇으며, 베는 노란 꽃, 밤마다 향기롭다. 매화 1 의 고시를 묘사하다.
일각 몇 매, 링한 단독 개방-왕안석 \ "매화 2 \". 그림자가 가로지르고, 물이 얕고, 황혼이 향기를 풍긴다-(송) 린웨이' 산중원' 3. 나의 고국에서 온 너희들, 나에게 거기에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말해라! 。
네가 내 창가를 지나갈 때 매화가 첫 번째 차가운 꽃을 피웠니? 。 ("잡시" 중 하나인 왕위) 4. 문화는 바람이 많고, 눈은 사방에 쌓여 있다.
어떻게 수천억, 매화 한 그루에 나무 향을 피울 수 있습니까? 5. (메이 "육상여행") 5. 산속의 그윽한 계단이 신기하다. 바로 심야의 황혼이다.
매화 한 송이가 가장 높은 가지에서 사람을 짜증나게 한다. (탐메이 양완리) 6. 부산사 영매-육유 \ "부산사 \", 역외 다리가 끊어지고, 주적막이 열린다.
황혼이 내리자 매화는 어쩔 수 없이 지쳐서 비바람을 견뎌야 했다. 무심코 봄을 위해 분투하다.
한 무리의 사람들이 부러워하다. 가을이 지나도 흙으로 갈아 먼지로 변해도 매화는 여느 때처럼 계속 향기를 풍긴다.
7. 그해 김성서를 걷다가 매화에 취해 이십리향이 끊이지 않았다. 청양궁은 라쿤화계-육유 8 로 갔다. 먼저 꽃 한 송이가 갑자기 변했는데, 후에 모든 꽃이 향기로워졌다. -송 첸 리앙 의 \ "매화 9. \". "색깔이 좋다고 자랑하지 말고 건곤 한 입만 남겨라.
-왕고수가 국화를 묘사한 시' 묵매' 는 1 이다. "9 월 8 일 가을이 올 때까지 나는 꽃이 피면 모든 꽃을 죽일 것이다.
만개한 국화가 활짝 피고, 장안의 향기로운 향기, 도시는 국화의 향기-이탈리아, 땅은 황금빛 국화 같은 국화이다. \ "-\" 국화 시 \ "\" \ "\" 서풍 은 안뜰 을 통해 심어, 추운 나비는 오기 어렵다. ""
--노란색 둥지 제목 국화 2. "산 방학이 되면 국화에 있을 때 다시 올게요."-도연명 "옛 마을을 지나다" 3.
\ "가을 실크 는 도공 처럼 집 주위에, 점점 더 비스듬히 둘러싸여 있습니다. 꽃 중에 국화를 편애하는 것이 아니라 이 꽃은 더 꽃이 없다. "라고 말했습니다
-원직' 국화 4'. 가을서리 재재는 해당사와 시집가고, 원야의국화인' 홍루몽' 5 를 준비한다.
"인생은 늙기 쉽지만 늙기는 어렵다. 매년 중양은 현재 중양으로, 전지황화는 유난히 향기롭다. 1 년 가을바람이 강해 봄과는 달리 봄보다 낫다. 만리서리가 막막하다. "
-"채산자 중양" 6. 송대 시인 정사쇼' 한국화' 7. 만날 때 급하게 집에 갈 필요는 없다. 나비는 내일 노란 꽃이 근심한다. 중양이 지나자 국화가 시들어간다는 뜻이다.
나비도 슬프다: 국화가 시들고 나비는 꽃을 찾을 곳이 없어 "슬프다" 고 한다. "왕공 여덟 곡" 중석의 9 일 운율. 고동리 젖은 이슬, 전금, 모래에 비춰 "-송인범성대' 중양구 후 양국화'. 일찍 목란의 늦이슬추국화를 마시다-굴원' 이소' 는 연꽃시 1 을 묘사한다.
가을바람이 흰 파도를 불고 가을비가 연꽃을 친다. 평호 30 리, 행인이 많다.
위안 \ "페리 Gaoyou 사양호 잡시 9 곡. \". 2. 주인은 추호를 꺾지 않았다. 그와 유어가 석양송 조미' 서항폐원' (서항폐원이라고도 함) 을 가렸기 때문이다. 나: 밭의 흙줄기. ) 을 참조하십시오
3. 석양에 얼마나 많은 청련이 있는지. 누구를 미워해야 하는지, 누가 서풍을 업어야 하는지 알고 있다. 누구야.
서풍으로 돌아가기: 가을바람으로 돌아가다. 가을바람에 휘어진 연잎을 가리킨다.
송과 진관의' 작은 미인' 4. 하향은 잔엽을 팔고, 서풍은 푸른 파도를 걱정한다: 연꽃의 별명. 남당 이징' 라쿤계사' 5. 사람들은 자정 와인, 풀 연꽃 잎 가을 바람 가득 몰라; 잠을 안 자요.
당두공의 가을밤 6. 하룻밤 청련서리가 깨져서, 그는 가을비를 잃었다. 서리가 내리고 연잎이 깨지고 가을비가 나뭇잎에 떨어지면 더 이상 물방울을 형성할 수 없다. 당래호' 두 가지 가끔 화제' 7. 얼마나 많은 녹색 연꽃이 서로 미워하는지, 잠시 후에 갚는다.
3. 위자에 관한 시
1. 어당으로 돌아가 깨어났고, 달빛이 위자색의 시작에 비쳤다. -남송 시인 주필다, 직호할 때 덕전에 차를 선물한다.
백화문 번역: 학사원으로 돌아왔을 때, 나는 오랫동안 깨어나서 잠을 잘 수가 없었다. 나는 창문 앞의 초승달이 마침 보라색 꽃을 비추는 것을 보았다.
2, 새벽 전에 또 다른 5 일 노래, 한 달 거품 웨이 보라색. -"왼쪽" 남송 시인 홍
백화문 번역: 붉은 스카프 수호자가 새벽이 되기 전 제 5 야경까지 노래를 불렀고, 소월은 계단의 위자화를 물처럼 적셨다.
3, 밤에 혼자 앉아 있는 사람, 보라색 꽃 대 자미랑. -"보라색 꽃" 당나라 시인 바이 주이
백화번역: 이 황혼의 외로움 속에서 나는 혼자 앉아 있다. 누가 나와 함께 있어? 자비꽃과 나, 자비랑 하나, 침묵했다.
4, Xiaoying 가을 이슬 새로운, 비 정원 가장 봄.
복숭아와 자두에 무슨 일이 있어요? 그들은 바람 속에서 햇빛을 비웃는 사람이다. -"보라색 꽃" 당나라 시인 du mu
모국어 번역:
봉오리를 머금은 자미는 이른 봄에 군중과 다투는 것이 아니라 가을 이슬에서 아침 빛을 맞이한다.
침묵하는 복숭아는 어디에 있습니까? 위자색의 꽃만이 화창한 봄에만 피어날 수 있는 꽃들을 비웃었다.
5, 자미 주근화 찌꺼기. 석양이 마르다. --"qingping feng" 송나라 시인 Yan Shu
백화문 번역: 웨이퍼와 주근은 가을추위에 시들어 석양만 정자의 난간을 비추고 있다.
4.' 백일홍' 을 그린 문장
난초는 풀이고, 나무는 소나무이다. 난초는 향기가 짙고, 송한은 변하지 않는다. 이백연꽃, 결국 서호의 경치는 6 월 4 시와 다르다. 다음날 연잎은 무한히 파랗고 연꽃은 햇빛 아래에서 빨갛다. 서풍이 국화를 심으면, 한향나비는 오기가 어렵다. 만약 내년에 내가 적청에 있었다면, 나는 그것이 복숭아꽃과 함께 활짝 피었다고 보도하고 싶다. 매화는 뿔에 있고, 독보적이다. 나는 그렇지 않다면 알고 있다. 백거이' 진중음' 10 번' 꽃 구입' 은 은은한 맑은 향기를 내기 위해 모란에게 꽃을 사달라고 말했다. 가격이 정해지지 않아 보상은 꽃의 수를 직접 본다. 백화가 타 오르고 꽃 다섯 송이가 눌려 있다. 위에는 커튼이 놓여 있고 옆에는 울타리가 짜여져 있다. 물이 뿌려져서 진흙으로 봉했는데 색깔이 이렇습니다. 모란꽃을 영호추에게 송별하다' 유우석평택의 한 기둥꽃, 그때가 되면 집에 없다. 모도계는 멀지 않은데, 춘문은 천애다. 경성 청호는 작년에 이 입구에 있었다. 복숭아꽃이 서로 비치다.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겠지만 봄바람 복숭아꽃은 여전히 웃고 있다. 숲의 향화가 아른거리는 자태가 작은 정원의 정취를 차지하고 있다. 얇은 그림자가 얕고, 달의 황혼에 은은한 맑은 향기가 흩날리고 있다. 서리새가 먼저 엿보려고 하는데, 분나비가 아는 것 같다. 귓속말로 조립할 수 있어서 다행이에요. 금패는 필요 없어요. 이미에서 이상은은 지평선에 정착할 것이다. 얼굴 양쪽에 모두 부용화가 있다. 나는 수영장에 가서 볼 수 없다. 내가 이 노래를 들었을 때, 나는 누군가가 오는 것을 느꼈다. 영은사, 송 문지' 구릉' 음울하고 외로워 용궁이 꽉 잠겨 있다. 내가 바다를 보았을 때, 문은 절강의 조수를 마주하고 있었다. 월중에 계계가 떨어지고, 향기로운 구름이 바깥으로 흩날린다. 하중은 탑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나무는 샘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서리가 얇고 잎이 시들지 않았다. 나는 술에 취해 지각하는 것을 싫어한다. 제비는 밤새 비가 오는 것을 참을 수 없었고, 해당화는 여전히 나의 옛 시를 기다리고 있다. 봄빛이 거꾸로 되어 이가 부러져 성일을 경축하다. 대나무 울타리 앞의 호수와 바다가 망망하여, 인생 경험이 슬프고 서늘하다. 버드나무 색은 황금빛이고 배꽃은 눈달이다. 당이백의' 궁중악'-자사이산 앞 백로 비행, 복숭아꽃 흐르는 송어 비료. -작년 장기 배양. 매화절구 (하나)-육유에서 매화 바람, 눈 더미가 사방에 쌓여 있다고 들었다. 어떻게 천억, 매화 한 그루가 피어날 수 있단 말인가. 매화절구 (2)--육유유곡이 북쪽을 이루고, 꽃이 해마다 늦게 핀다. 빙설이 한 층 있을 때를 아십니까? 매화절구 (? 부끄러움은 더욱이 동황자에 대한 연민이다. 일곱 개의 새로 심은 매실-백주이지-꽃이 필 때 검사하고 싶다. 상주시 복숭아리가 질투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올해는 너의 국군의 좋은 해가 될 것이다. 결국 서호의 경치는 6 월의 사계절과 다르다. 다음날 연잎은 무한히 밝고 연꽃은 색깔이 각기 다르다. 두 곡의 연가, 오희, 더욱 화사하고 초비, 연주가 젖도록 노력하다. 그들이 왔을 때 포구의 꽃은 환영을 받았다. 가까스로 꽃향기가 나는 나비 한 마리가 왔다. 만약 내년에 내가 적청이라면, 나는 복숭아꽃 한 송이를 보낼 것이다. 국화-송. 당완은 그것을 교만한 서리의 동리 속으로 보내며, 자화와 춘향을 다투지 않는다. 나비는 가볍고 얇으며, 베개는 노란 꽃향기의 밤이다. 매화 1 을 묘사한 고시.
일각 몇 매, 링한 단독 개방-왕안석 \ "매화 2 \". 그림자가 가로지르고, 물이 얕고, 황혼이 향기를 풍긴다-(송) 린웨이' 산중원' 3. 나의 고국에서 온 너희들, 나에게 거기에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말해라! 。
네가 내 창가를 지나갈 때 매화가 첫 번째 차가운 꽃을 피웠니? 。 ("잡시" 중 하나인 왕위) 4. 문화는 바람이 많고, 눈은 사방에 쌓여 있다.
어떻게 수천억, 매화 한 그루에 나무 향을 피울 수 있습니까? 5. (메이 "육상여행") 5. 산속의 그윽한 계단이 신기하다. 바로 심야의 황혼이다.
매화 한 송이가 가장 높은 가지에서 사람을 짜증나게 한다. (탐메이 양완리) 6. 부산사 영매-육유 \ "부산사 \", 역외 다리가 끊어지고, 주적막이 열린다.
황혼이 내리자 매화는 어쩔 수 없이 지쳐서 비바람을 견뎌야 했다. 무심코 봄을 위해 분투하다.
한 무리의 사람들이 부러워하다. 가을이 지나도 흙으로 갈아 먼지로 변해도 매화는 여느 때처럼 계속 향기를 풍긴다.
7. 그해 김성서를 걷다가 매화에 취해 이십리향이 끊이지 않았다. 청양궁은 라쿤화계-육유 8 로 갔다. 먼저 꽃 한 송이가 갑자기 변했는데, 후에 모든 꽃이 향기로워졌다. -송 첸 리앙 의 \ "매화 9. \". "색깔이 좋다고 자랑하지 말고 건곤 한 입만 남겨라.
-왕고수가 국화를 묘사한 시' 묵매' 는 1 이다. "9 월 8 일 가을이 올 때까지 나는 꽃이 피면 모든 꽃을 죽일 것이다.
만개한 국화가 활짝 피고, 장안의 향기로운 향기, 도시는 국화의 향기-이탈리아, 땅은 황금빛 국화 같은 국화이다. \ "-\" 국화 시 \ "\" \ "\" 서풍 은 안뜰 을 통해 심어, 추운 나비는 오기 어렵다. ""
--노란색 둥지 제목 국화 2. "산 방학이 되면 국화에 있을 때 다시 올게요."-도연명 "옛 마을을 지나다" 3.
\ "가을 실크 는 도공 처럼 집 주위에, 점점 더 비스듬히 둘러싸여 있습니다. 꽃 중에 국화를 편애하는 것이 아니라 이 꽃은 더 꽃이 없다. "라고 말했습니다
-원직' 국화 4'. 가을서리 재재는 해당사와 시집가고, 원야의국화인' 홍루몽' 5 를 준비한다.
"인생은 늙기 쉽지만 늙기는 어렵다. 매년 중양은 현재 중양으로, 전지황화는 유난히 향기롭다. 1 년 가을바람이 강해 봄과는 달리 봄보다 낫다. 만리서리가 막막하다. "
-"채산자 중양" 6. 송대 시인 정사쇼' 한국화' 7. 만날 때 급하게 집에 갈 필요는 없다. 나비는 내일 노란 꽃이 근심한다. 중양이 지나자 국화가 시들어간다는 뜻이다.
나비도 슬프다: 국화가 시들고 나비는 꽃을 찾을 곳이 없어 "슬프다" 고 한다. "왕공 여덟 곡" 중석의 9 일 운율. 고동리 젖은 이슬, 전금, 모래에 비춰 "-송인범성대' 중양구 후 양국화'. 일찍 목란의 늦이슬추국화를 마시다-굴원' 이소' 는 연꽃시 1 을 묘사한다.
가을바람이 흰 파도를 불고 가을비가 연꽃을 친다. 평호 30 리, 행인이 많다.
위안 \ "페리 Gaoyou 사양호 잡시 9 곡. \". 2. 주인은 추호를 꺾지 않았다. 그와 유어가 석양송 조미' 서항폐원' (서항폐원이라고도 함) 을 가렸기 때문이다. 나: 밭의 흙줄기. ) 을 참조하십시오
3. 석양에 얼마나 많은 청련이 있는지. 누구를 미워해야 하는지, 누가 서풍을 업어야 하는지 알고 있다. 누구야.
서풍으로 돌아가기: 가을바람으로 돌아가다. 가을바람에 휘어진 연잎을 가리킨다.
송과 진관의' 작은 미인' 4. 향향은 잔여 푸른 잎을 팔고, 서풍은 푸른 파도를 걱정한다: 연꽃의 별명. 남당 이징' 라쿤계사' 5. 자야의 술은 자기도 모르게 사람을 깨우고, 연못의 연잎은 무의식적으로 가을바람에 흔들리고 있다. 잠을 안 자요.
당두공의 가을밤 6. 하룻밤 청련서리가 깨져서, 그는 가을비를 잃었다. 서리가 내리고 연잎이 깨지고 가을비가 나뭇잎에 떨어지면 더 이상 물방울을 형성할 수 없다. 당래호' 두 가지 가끔 화제' 7. 얼마나 많은 녹색 연꽃이 서로 미워하고, 서풍을 잠시 돌아보다.
5. 위자에 관한 시
화
연도:? 당 작가: 백거이
Osmanthus fragrans 보라색 및 osmanthus 보라색 이름은 다르지만.
독점적인 밀풀은 봄바람의 색깔이 아니라 여름 장면으로 쓰인다.
Xunyang 관저에는 두 그루의 우뚝 솟은 큰 나무가 있고, 한 무더기의 선승원이 있다.
쑤저우 안치사무소는 무엇입니까? 화당 칼럼은 다음 달 중순이다.
곡신 통로 사이에서 위자색의 꽃을 보았다
연도:? 송 작가: 정
위자화는 비범한 제품인데, 왜 그것은 매우 씁쓸한 가시덤불 속에 서식하는가?
백발인은 도를 보는 것을 부끄럽게 여기고, 그것을 보면 감히 미워한다.
화
연도:? 송 작가: 이
법정 앞에서 위자색은 먼저 꽃을 만들었는데, 그것은 우아하고 밝다.
누구도 한가롭게 인내심 없이 꿀벌 나비의 소음을 들을 수 없다.
스렌 각하는 매우 조용하니, 너는 랑웨이와 함께 외로움을 깨뜨릴 수 있다.
보통 식물은 비교적 좋지 않고, 노란 꽃은 도자기를 동반한다.
6. 위자에 관한 시
라벤더 백거이
Osmanthus fragrans 보라색 및 osmanthus 보라색 이름은 다르지만.
단독 방피는 여름 장면으로 봄바람과 색깔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양관저에는 하늘을 찌르는 큰 나무 두 그루가 있는데, 한 무더기의 선승원이 번창하고 있다.
쑤저우 안치사무소처럼 화당 칼럼은 다음 달 중순이다.
계수나무
Xiaoying 의 가을 이슬은 정원의 봄 대부분을 차지하지 않는 새로운 지점입니다.
복숭아와 자두에 무슨 일이 있어요? 그들은 바람 속에서 햇빛을 비웃는 사람이다.
스와는 Ziwei ting 에게 각각 모란 장 jiuling 을 주었다.
선녀는 홍약 생산을 금지하고 위측도 어쩔 수 없다. 다행히도, 맑은 땅 때문에, 그것은 여전히 맑은 날입니다.
나는 통으로 유명하고, 내가 들은 시. 만약 고근을 사용할 수 있다면, 나는 정말 화자를 사랑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