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크리슈나는 많은 보물을 가진 도옌인가요?
크리슈나는 많은 보물을 가진 도옌인가요?
이 질문은 기본적으로 대답을 고민할 필요가 없는 질문입니다. 확실히 아니라고 단언할 수 있습니다.
왜 이렇게 단호하고 타협할 수 없는가요? 의문을 제기하거나 부정하기에 너무 바쁘지 말고, 제 자존심 부족을 비웃지 말고, 시간을 갖고 제 추론에 귀를 기울여 주세요.
1. 이 질문과 관련하여 이 두 사람에 대해 간단히 살펴봅시다.
루드라는 소설 서유기의 루드라입니다. 서부 옥스퍼드 링산에 위치한 라다인은 불교의 최고 지도자입니다. 이전에 초다마 싯다르타로 알려진 부처님은 니코미라고도 알려진 싯다르타 고타마입니다.
세 가지 영역에서 루드라의 스승이자 여섯 가지 길에 있는 모든 존재의 자비로운 아버지이며 구법 영역의 스승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니우가현의 천주령산 독수리 꼭대기에서 유장은 황금빛 몸을 수련하여 그 힘이 대단했습니다.
불의 몸에는 세 가지, 즉 법신불, 보물불, 석가모니불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루드라가 정당한 부처입니다. 부처님이란 무엇을 의미하나요? 깨달음의 경지에 이르러 세상에 나오는 부처님의 몸을 말합니다.
당나라 스님은 서역으로 가는 길에 길고 고된 여정 끝에 경전을 수집하기 위해 영산에 왔습니다. 부처님을 찾아온 목적은 동방의 땅이 광대하고 백성들의 기름기, 불태우고 약탈하는 행위, 끝없는 죄악 때문에 대승불교를 통해 중생을 가르치고 변화시키기 위해서였습니다.
도교 사제인 보물부자는 신화 소설 '봉신연의'에 등장하는 인물입니다. 그는 천통 종파의 수장의 주요 제자였습니다. 그는 빛이 자신의 제자인 불의 정령 성모님을 죽이고 진시관을 비요궁으로 돌려보냈다고 설명합니다. 도교도 두오보가 하늘의 아이를 건드렸을 때, 그는 스승을 대신해 사검을 지휘하고 경계 카드에 주선 포메이션을 세웠습니다.
78화에서 세 사부가 불멸의 포메이션을 깨뜨렸을 때 천통 사부는 노자의 지팡이에 여러 번 맞았습니다. 두보 사부가 칼을 들고 오는 스승을 보자 노자는 미소를 지으며 말하길, "쌀의 진주도 밝구나. 칼을 잡을 장대를 세우고 바람과 불을 제물로 바치면서 노랑 두루마기 장수에게 이 도사를 복숭아 동산으로 데려가 목숨을 기다리라고 명령했다.
이 책은 도교 사제 두오바오의 시를 묘사합니다: 두오바오는 서역 석가모니를 숭배합니다.
유명한 불교 경전인 <홋케쿄>에는 두오바오 부처라는 이름이 등장하는데, 두오바오 부처, 바오성 부처, 두오바오 룰라이로 번역됩니다. 경전에는 이 부처가 동방 바오징 세계의 대부라고 적혀 있습니다.
과거에는 불교를 수행하면 부처가 되면 열 가지 세계의 모든 곳에서 '호국'을 선포하는 곳이 땅에서 나타나 이 경의 진리를 증명하겠다고 서원했습니다. 세계 영예로운 분이 홋케쿄를 외치자 일곱 개의 탑이 땅에서 솟아올라 공중에 섰습니다. 탑 안에는 반가좌와 석상으로 나뉘어 온몸이 명상과 비슷한 자세로 스승의 자리에 앉은 끄리쉬나를 비롯한 많은 보물들이 있었습니다.
다마카야 만다라 위이주경》에 따르면, 많은 보배 루드라는 머리에 왕관을 쓰고 눈썹 사이에는 만물을 보편적으로 비추는 줄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몸은 황금색이며 용의 옷에 용 문양이 새겨져 있습니다. 커다란 연꽃 위에 앉아 있습니다.
두 번째로, 많은 이해를 바탕으로 이 둘 사이에 인과관계가 있는지 살펴봅시다. 즉, 주요 부분으로 넘어가서 왜 루드라가 도교의 보물에 대한 확고한 이유가 아니라고 생각됩니까? 바람의 신에서 불멸의 형성이 끝난 후 신들은 집으로 돌아가 다시는 붉은 먼지로 내려오지 않았습니다. 천통 대부는 홍준 사부에게 잡혀가서 수련을 위해 감옥에 갇혔을 것입니다. 드라이카스 도사가 붉은 먼지로 올라가는 데 3천 달러를 들인 서쪽의 소개와 인정도 결실을 맺었습니다. 이 목록에는 악마의 네 장군, 정륜, 천기 등이 불자로 기록되어 있는데, 이들은 서역 불교를 수호하고 후대 불교의 토대를 마련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불멸의 형상을 지배하고 서역을 되찾고 싶을 때 인용하세요. 부처님의 빛은 주나라 왕시에서 나타났고 명나라 장자교에서 번성했다라는 시가 있습니다.
역사에 따르면, 주나라 자오인왕 24년 넷째 달 여덟째 날, 산과 강이 솟아오르고 궁궐이 흔들리며 오색 빛이 자오인왕의 궁궐에 스며들었다. 하늘은 초록색과 붉은색으로 변했고 도시는 향기로 가득 찼습니다. 조자호는 대신에게 물었다: 이것은 어떤 징조입니까? 당시 태자 소유는 왕조에게 이 상서로운 하늘의 메시지는 이 왕조와는 아무 상관이 없지만 서쪽에서 위대한 성인이 태어났으며 그의 가르침은 수천 년 후에 우리 나라에 전파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 말을 들은 왕조는 이 내용을 석판에 기록해 남쪽 외곽에 묻으라고 명했습니다.
즉, 불교는 주나라에 등장했고 석가모니는 주나라에서 태어났다는 것입니다.
드라마 '오왕의 절단'에서 도사가 나와서 동방의 모든 존재는 깨달음에 의존하고 해와 달은 덕에 의해 깨달은 것이며, 700년 후 서쪽 땅에서 영왕이 정권을 잡을 것이라는 말을 합니다. 싯다르타 고타마가 세상에 나오면 그는 부처님을 사랑할 것입니다.
도교를 인용하고 정확하게 언급하는 서양 종교가 바로 불교가 된 것입니다. 싯다르타 고타마는 왜 나의 부처님을 기리기 위해 만들어졌고 원문에서 인용하고 정확하게 언급하지 않았을까요? 그것은 인용과 정확한 언급이 자유롭고 비활동적이며 비인격적인 상태이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서양 종교와 이후 불교의 창시자입니다. 싯다르타 고타마 붓다의 탄생은 이 두 사람과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에 있습니다. 도교 사제 두오바오는 타이보 스승에 의해 덕수안 복숭아 동산으로 데려왔습니다. 천불천탑이 돌아온다면 반드시 승리할 것입니다. 책에서는 포가 서쪽으로 향하는 운명이라고 많이 설명하며 그의 목적지를 암시합니다. 하지만 그걸 알더라도 불복종의 죄를 모르고 어떤 식으로든 벌을 받을 것이기 때문에 그를 한 번에 서쪽으로 보낼 수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도교도 두보가 노인을 공격했을 때 노인은 쌀 구슬도 눈부신 빛을 발산했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그가 비록 천통의 제자이지만. 그러나 노인의 눈에는 전혀 언급 할 가치가 없습니다. 천궁을 도발하고 불멸의 형상 전체를 무너뜨리고 심지어 노인을 칼로 공격한 것에서 알 수 있듯이 그의 수련이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그가 고도의 수련자라면 장단점을 모를 리 없겠지만, 그렇다고 무모한 행동으로 무모한 짓을 할 수도 없었다.
두보에 대한 노신사의 처벌은 분명 설득력 있는 교육이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싯다르타 고타마와 같은 위대한 스승이 단기간에 배출될 수는 없었을 것입니다. 위의 도포 도사는 훗날 도포 부처가 되어 석가모니의 화엄경 독송을 듣고 동양의 보물 대부가 되었습니다. 도포는 어떻게 석가모니의 뒤를 이어 부처가 되었을까요? 하나는 허저우 영산불 소이고 다른 하나는 동양 보물의 지도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