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리바이의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시가 있어야 합니다.
리바이의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시가 있어야 합니다.
오, 영혼이 있는 자는 어디로든 모험을 떠나고, 달을 향해 황금 잔을 비워두지 말라!
하늘이 재능을 주었으니 그것을 사용하게 하소서! 돈은 흩어졌어도 다시 모일 것이다. 염소를 삶고 소를 죽여 식욕을 돋우고, 삼백 그릇으로 큰 술을 마시게 하소서!
전 경, 단치성, 술을 가져와라! 술잔이 끊이지 않게 하소서!
노래 한 곡 불러드리겠습니다! 귀를 기울여 주십시오!
종과 북, 진미와 보물이 무엇이냐? 영원히 취하게 하소서, 결코 이성을 잃지 않게 하소서!
고대의 술꾼과 현자는 잊혀지고, 오직 위대한 술꾼만이 시대를 초월해 유명해질 것이다.
천은 완공의 전당에서 열린 연회에서 만금에 술 한 통을 샀고, 모두들 그 재치에 웃음을 터뜨렸다.
왜, 주군, 돈이 다 떨어졌습니까? 가서 포도주 사서 같이 마시자!
꽃이 만발한 말 다섯 마리, 황금빛 희년, 소년에게 좋은 술로 주고 영원한 슬픔을 팔아라. 리백의 시
리백의 시와 노래는 현재 990편이 넘습니다. 그중에는 시인의 비범한 야망, 억제되지 않은 열정, 기사도를 충분히 표현하고 성 당나라 시의 전형적인 어조를 대표하는 정치 서정시가 많이 있습니다. 이백은 "하루 만에 솟아오르고 물결은 만 리를 휘몰아치네"('리용')와 같이 여러 번 자신을 록에 비유하며 강한 자의식을 가졌습니다. 그러나 이백이 장안에서 3 년 동안 환멸을 느꼈을 때, 다시 한 번 현실에 부딪힌 그의 전혈적인 정치적 열정은 슬픔과 분노의 격렬한 노래로 바뀌었고, 그의 가슴에서 "길은 푸른 하늘처럼 넓고 내 앞에는 탈출구가 없으며, 등뼈가없는 사람들을 따르고 배와 과일에 베팅하는 닭과 개와 싸우는 것이 부끄럽고 풍은 집으로 돌아가고 싶고 먹을 물고기가 없으며 주나라도 귀족들에게 굴복 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 이백은 또한 술에 취해 시를 읊으며 자신의 재능에 대한 슬픔을 달랬습니다. 술에 취하다: "오, 영혼이 있는 자는 달을 향해 황금 잔을 비우지 말고, 마음껏 모험을 즐기라! 하늘이 재능을 주었으니 그것을 사용하자! 은화 천 개를 돌려서 모두 돌려줘라! 양을 삶고, 소를 죽이고, 식욕을 돋우고, 삼백 그릇으로 긴 술을 마시게하십시오!..." 이 활기찬 감정의 기운을 반영하는 리바이의 시적 구성은 마법 같은 이미지, 끝없는 변주, 수직과 수평의 구조적 도약, 엇갈린 문장이 특징이며 웅장하고 미묘한 스타일을 형성합니다. 시인은 평생 동안 순수한 마음으로 이상적인 삶을 찬양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항상 열정으로 온 세상을 품고, 완전한 성공을 추구하고, 경력을 쌓고 즐기며, 모든 아름다운 것에 예리한 감각을 가지고, 현실을 파악하지만 만족하지 않고, 삶의 급류에 몸을 던져 고난을 뛰어 넘고, 활기찬 상태에서 자신의 가치를 실현하는 것입니다. 이상적 색채가 당나라 시풍의 주요 특징이라면, 이백은 보다 미래지향적인 이상적 노래 스타일로 시대의 최전선을 걸어왔습니다.
이백의 시와 노래는 다양합니다. 대표적인 작품으로는 7자 고시('촉의 고난한 여정', '고난의 여정', '천무산 오름을 꿈꾸며', '술에 들어가다', '양-' 등) 한, 위, 오나라의 음악 민요에는 '긴 행진', '아들의 밤에 우의 노래' 등의 구절이 있으며, 5자형 고대 시(59고형)와 7자형 고대 시(59고형)도 있습니다. 그리고 7언절구(여산폭포를 바라보며, 천문산을 바라보며, 초백제시)는 성 당나라 시대에 유명해졌습니다. 이백은 당나라에서 이미 유명했습니다. 그의 시는 "일정한 분량 없이 집집마다 수집되었다"고 합니다. 그는 중국 시에서 최초의 인물이었습니다.
이백의 시는 당나라 시에서 영웅주의라는 예술적 주제를 풍부하게 하고 발전시켰습니다. 당대의 다른 서예가들과 마찬가지로 그는 큰 야망을 가졌습니다. "셴은 황제의 예술을 구하고, 황제의 지혜를 얻고, 황제를 돕고자 한다"는 속담이 있듯이 말입니다. "환 지역을 더 크게 만들고 하이셴을 더 맑게 한다"('맹소부 필사본에 대한 대소산의 답장')는 것이 그의 가장 끈질긴 신념이었습니다. 이백이 복잡한 권력 구조 속에서 정치 활동을 할 수 있는 실질적인 능력이 있었는지는 의문이지만, 시인으로서 이 신념은 장엄한 삶을 추구하고 찬양하는 출발점이 되었습니다. 그는 수많은 고대 영웅들의 매너와 스타일에서 힘을 얻고 현실적인 이상을 역사에 투영하여 시 속에 영웅적 인물의 갤러리를 만들었습니다. 그는 천하와 세상에서 두각을 나타낸 영웅들을 찬양했습니다. 예를 들어, '부량음'은 태공왕에 대해 "아침마다 노래하는 그대, 웨이빈을 위해 80년 동안 어선을 탔으니 차라리 백발을 부끄러워하고 물을 빛으로 삼아 시대를 만나면 강하고 사려 깊은 사람이 되겠네"라고 노래합니다. 넓게 열린 3800 낚시, 바람 시대 어둡고 프로. 위대한 현자 호랑이는 어리 석고 예측할 수 없게되었고 그 당시에는 아주 평범했습니다. "명성과 재산을 똥으로 여기는 의인을 찬양하십시오. 예를 들어, 고대 바람의 열 번째 부분에서 루중롄은 "제나라 사람은 일생 동안 온화하고 우아했으며 루련은 매우 훌륭했습니다. 바다 밑바닥에서 밝은 달이 한 번 밝게 빛날 것입니다. 그러나 진전영은 금을 울렸고 후손들은 뒤돌아보았다. 의도적으로 가벼운 딸 선물, 구샹 평원은 웃습니다. 나는 또한 창녀이고, 옷은 곡에 맞춰 조정할 수 있습니다." 하늘의 어려움, 2부에서 인재에 목말라하고 도덕성이 높은 영국 군주에 대한 찬양: "옛날 연나라 왕이 인재를 기리고 높은 단을 쌓고 인재에게 금을 바친 것을 보지 못했습니까? 허리를 굽히고 땅을 쓸며 그들을 환영하는 모습을 보지 못했습니까? 드라마틱한 신은 은혜에 감사하며 정성을 다해 그를 섬겼고, 둘 다 호기심에 가득 찼습니다. 이미 왕의 유골이 묻혔는데 누가 다시 금단의 바닥을 쓸어내리겠습니까? "오만하고 거침없는 사람들을 칭찬하고, 부량음에서 이시기와 같은 천으로 유명한 장관의 품위를 고수하십시오."레빈 술꾼이 초안을 작성하는 것을 보지 말고, 오래 전에 산동 롱 준공을 칭찬하고, 초보자는 웅변을 숭배하지 않고, 두 여자가 추종자를 씻는 것을 그만 두었습니다. 동쪽으로 72 마일, 제나라가 도시로 들어가서 초한에게 부유를 명령했습니다. 제갈공명이 부유에게 이렇게 말했다. "그의 영웅의 대부분은 군주의 무대에서 격동적이고 혼란스러운 특별한 역사의 시기이며 서정적 인 주인공은 분리 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친구에 대한 감사에 관한 시에서 그는 "풍수는 황제를 돕기 위해 장대를 던질 수있는 자본을 보는 것과 같다"고 말합니다. ("왕사마와 염정지, 방주에게 눈을 바치다") "직접 말하면 누가 만들 수 있겠습니까? 문을 닫는 것이 좋겠습니다." ("온천궁으로 차를 몰고 양산런에게 선물을 주다") 술이 깨자 그는 "반장에게 이시는 독수리이자 개입니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일어나서 열심히 일해야 한다." ('겨울밤 용문에서 술을 마시며')
안시 난 이후 이백은 상황을 초나라와 한나라의 싸움으로 간주하고 장량과 한신을 예로 들며 "초나라와 한나라처럼 항복은 끝이 없다. 볼랑의 모래 위에서 해가 지고 해질 무렵 회음성에 들어섰습니다. 장량은 한신의 가난을 만나지 못했고, 유향순은 두 명의 장관으로 죽었습니다. 나는 당분간 서피에 가서 떠돌아다니는 어머니를 스승으로 모시겠다"고 말했다. 그는 용왕림에 들어간 후 자신을 서안과 비교하며 "그러나 동산에서 온 서안은 웃음을 주고 조용히 화사를 베풀었다"고 말했다. (다음 '왕용동 순찰가') 60세가 되어 군대에 입대할 때까지 서한 시대 영웅 맹상군은 이 연극을 통해 "나는 병든 반 서안, 동남의 이성이 없다"고 자신을 칭찬하기도 했습니다. 야푸는 구를 보지 못하고, 연극 맹획은 첫 번째 블록이다." 번영하는 세상에서 태어난 이백은 물론 과거를 생각하는 것뿐만 아니라 고난의 시대의 영웅들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그러한 인물을 통해 시인은 자신의 정신과 열정을 보여주고 역사에서 경력을 쌓고 적극적으로 자존감을 창출하려는 삶의 열망을 표현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백은 완전한 삶을 이루기 위해 세상을 구한다는 이상과 자유로운 개성의 자유를 결합했습니다. 그가 설계한 인생의 길은 두 단계로 나뉩니다.
"마음 대신에 도움이 없다면 사람이 좋은 사람이 되는 것이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위자춘 비서에게") "두 용이 서로 경쟁하고 하늘과 땅이 움직인다. 칼의 그림자 속에서 술이 춤을 추고 한나라의 분쟁은 서둘러 해결됩니다." (장서채를 고중청에게 보내다) 장서채는 성공 후 부와 명예를 탐하지 않고 '우후'와 '창저우'를 고향으로 삼아 자유롭고 편안한 삶을 갈망했습니다. 관리로 일하던 초기에 그는 "야망이 있을 때 창저우 옆에서 옷을 쓸었다"고 말하며 이를 부정하지 않았습니다. ("유전 공주의 전당에 내린 쓴 비") 경력이 가장 유리할 때 포기하지 마십시오: "성공에 감사하고, 또 다른 물고기를 던지십시오." ("한림에서 독서에 관한 강연") "내가 주님께 상을 받으면 흰 구름 속에 나와 함께 누워라." ("온천궁에 다녀온 후 양산런에게 보내는 선물") 말년까지도 그는 "마침내 오호에 평화롭게 가겠다"는 성공에 대한 열망을 품고 있었습니다. 이러한 삶의 이상은 시인의 '부끄러움과 미덕'에 대한 감각과 자유에 대한 사랑을 반영합니다: "나는 화살 하나로 요청시를 건설할 수 있다. 결국 나는 보상을 받지 않을 것이며, 그 당시 사람들과 함께 하는 것이 부끄럽지 않다." ("5월에 동쪽으로 가서 원상굉에게 답하다") "언뜻 보니 겅이 황금 새장을 찾지 않고 풀숲에서 죽어 있는 것을 보았다." 이 모든 시는 시인의 마음을 스스로 표현한 것입니다. 그의 자유의식이 워낙 강했기 때문에 현실에서 추악한 세력의 장애물을 만났을 때 그의 분노와 저항은 특히 강했다.
A
다이아는 오랫동안 그것을 하지 않았다.
나는 실패하고 있는데 누가 늙었어?
왕은 무성한 잡초야.
전국시대에는 개암이 많았어요.
용과 호랑이가 서로 잡아먹는다.
미친 진나라를 잡기 위해 싸우는 모습.
이 소리는 뭐지?
시인을 애도하는 소리.
물결을 휘젓는 어린 말들.
끝이 없다.
쓰레기는 변하고 있지만.
헌장도 떨어진다.
케난이 온 이후로.
예쁜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선대는 고대를 복원했다.
옷은 비싸고 할랄이다.
이 그룹은 휴 밍에 속합니다.
* * * 점프 저울을 가져 가십시오.
글씨의 질이 빛납니다.
스타 로 볼□. 샹그릴라 샤웬
문장을 삭제하려고 합니다.
백만 개의 봄을 반영합니다.
성인들이 일어나길 바랍니다.
마지막 펜은 숲에 있습니다.
둘째,
두꺼비가 너무 말랐다.
이 하품하는 달을 가려라.
동그란 빛이 하늘로 사라졌다.
황금빛 스프라이트가 사라졌어요.
□□□□□ 이 보라색으로 변합니다. 웜과 웜 동쪽
조희를 대명합니다.
구름은 두 개의 흑요석으로 분리되어 있습니다.
모든 것이 회색이다.
작은 나가토 궁전.
과거는 현재가 아니다.
계피는 진짜가 아니다.
날씨는 몹시 춥다.
한숨은 영원히 지속될 것이다.
내 옷의 눈물을 느껴봐.
셋째
진황이 육각형을 가로질러 갔다.
그를 보세요.
검을 휘두르며 구름을 결정한다. (흔들며 날아간다)
왕자들이 서쪽으로 왔다.
종말에서 심판하십시오.
재능의 그룹을 대략적으로 운전하십시오.
퇴각하고 금을 주조합니다.
동쪽으로 알파벳 계곡이 열립니다.
공명희지령.
랑야 테라스를 보세요.
70만 명의 범죄자.
진흙을 파고 산을 오르세요.
죽지 않는 약을 먹어라.
걱정하면 속이 슬퍼진다.
석궁으로 바다 물고기를 쏘세요.
고래는 최위입니다.
이마와 코가 다섯 개의 산처럼 생겼다.
손을 흔들며 천둥을 친다.
하늘을 덮고 있다.
왜 펑라이를 봐요?
진왕의 딸을 안고 있다.
이 배는 언제 돌아올까요?
그러나 세 개의 샘을 보세요.
차가운 유골을 묻을 황금 관입니다.
넷째.
봉황은 9천 미터를 날아간다.
제5장 화려한 보물을 준비하세요.
책을 가져가서 빈손으로 돌아가세요.
주나라와 진나라로 돌아간다.
세계 곳곳으로.
이웃은 없다.
내 진영은 태반이다.
천 년이 지났다.
약이 되는 비밀의 바다달.
리드 광산, 맑은 시냇가.
등석산.
신성한 진리를 바라보며. (첫손)
깃털이 날아가고 그림자가 사라지네.
경주가 사라졌다.
비약이 늦었구나.
지원자가 지원자보다 적습니다.
서리가 내린 거울 속의 머리카락.
부끄러워하는 자는 고귀하다.
복숭아와 자두는 어디에서 피나요?
이 꽃은 내 봄이 아니다.
자본만 제거해야 한다.
한과 함께.
다섯째.
하얗게 하얗게.
숲 너머의 별들.
천국까지 삼백 마일을 걸어라.
너는 죽었다.
안에는 녹색 머리의 남자가 있다. 푸른 구름과 소나무와 눈이야.
웃거나 말하지 마세요.
동굴에 살아요.
나는 진짜 사람을 만나러 왔다.
길게 무릎을 꿇고 보물을 찾아라.
첫눈에 옥니가 나타난다. (옥니가 갑자기 혼잣말을 한다.)
알약 정제 이론을 가르치기 위해서.
새겨진 뼈가 메시지를 전합니다.
몸이 검게 변합니다.
손이 닿지 않는 것처럼 보입니다.
창백하지만 다섯 가지 감정으로 불타오른다.
단사에서 야영할 거야.
세상과 작별을 고하지 않는다.
여섯째.
다이마는 건너기 싫어요.
새는 제비를 좋아하지 않는다.
애정의 습관이 있다.
땅의 바람은 단단하다. (견고함은 당연한 것으로 여겨진다.)
옌먼 고개에 영원히 작별을 고한다.
오늘도 롱팅을 지키다.
참으로 나쁜 날이다.
하늘을 나는 눈이 후톈을 매료시킨다.
귀뚜라미가 호랑이를 낳았다. 새 한 마리가 몇 번 쉬었다.
하나의 영혼이 차례로 태어났다.
노력에는 보상이 없다.
충성은 선언하기 어렵다.
누가 리페이를 불쌍히 여기는가?
삼면이 없는 흰 머리.
일곱째.
북서쪽에서 온 학 다섯 마리.
페이 페이 링 타이칭.
요정 녹색 구름.
자기 보존 기간의 이름.
밝은 백유탕.
보라색 루안 성을 두 번 불고.
그림자 속으로 사라지다.
돌아오는 바람은 하늘의 소리를 보낸다.
묻고 싶다. (멀리서 바라보자)
유성처럼 떠 있으라.
황금빛 풀을 먹을 수 있기를.
삶과 하늘은 조화를 이루네.
(그리고 시 한 구절.
손님에게 학이 있다.
피리 소리가 너무 맑다.
푸른 구름을 타고 있다.
자기 보존의 기간의 이름.
밝은 백유탕.
보라색 루안 성을 두 번 불고.
반사 아래 떠 있다.
갑자기 아무것도 형체가 없다.
황금빛 잔디를 남기고.
떨어진다.
붉은 소나무와 짝을 이룬다.
블로그에 앉아 있다.)
여덟 번째.
2월~3월 햄릿.
궁전 버드나무 황금 가지.
그림은 누구인가?
진주를 파는 것은 경솔한 짓이다.
황혼에 취했다.
백마가 거칠고 당당하게 질주한다.
기운찬 남자는 존경할 만하다.
시간 여행.
보라색 구름은 무지하다.
긴 연설을 하기엔 늦었다.
데이브는 늙었다.
풀은 검고 매끈하다.
슬프게도 내각에 투표하십시오.
그러나 이 세대를 위해.
일흔아홉
장주는 후디를 꿈꿨다.
후디는 장주다.
통합이 더 쉬워졌다.
모든 게 괜찮다.
나는 펑라이의 물을 안다.
얕은 물을 맑게 하기 위해 씨를 뿌린다.
참외 농부.
옛 동령호.
부가 원인이다. (그러므로 하나는 견고하다)
여름 캠프에서 무엇을 원하십니까?
열번째
기씨는 흥미로운 삶을 살았습니다.
루리언트는 대단하다.
바다 밑바닥에서 달이 떠오른다.
빛이 비추면.
그러나 진전영의 목소리.
후손들은 끝까지 올려다본다.
천 달러의 선물이었다.
구샹핑은 웃었다.
나도 걸레야.
옷도 같은 색으로 칠할 수 있었다.
열한 번째
황하가 동쪽으로 흐른다.
서해의 하얀 석양.
사천을 잃고 빛이 흐른다.
서로 없이 방황하네
춘룡은 나와 함께 갈 것이다.
가을 머리가 쇠했다.
인생은 춥지 않다.
나이는 길어? (세월은 색깔처럼 보인다)
구름 기를 가져와야겠다.
풍경을 끌어들여 영광에 머물러라.
(마지막 두 줄은 작업 중입니다.
누가 비행을 배울 수 있을까?
풍경을 끌어들여 영광을 누려라.)
열두 번째
소나무와 노송은 홀로 곧게 서 있다.
복숭아와 매화는 합쳐지기 어렵다.
조자오옌즈링.
거친 바다에서 낚시를 한다.
게스트 스타를 숨길게요.
하트와 구름이 한가합니다.
반-.
부춘산맥으로 돌아간다.
맑은 바람이 여섯을 뿌린다.
다다를 수 없다.
한숨이 나온다.
유령 같은 바위 사이로.
열세
준페이는 죽었다.
세상도 준페이를 버렸다.
빈곤을 너무 쉽게 본다.
자연을 탐험하고 집단생활을 한다.
고독과 도교.
빈 커튼이 닫히는 모습.
걱정할 가치가 있습니다.
□□□가 가끔 울린다. 감옥에 있는 새, 집에 있는 새, 집에 있는 새들.
안치나 한 상인.
하늘이 높다.
하이코는 떠난 지 오래다.
셴밍은 누가 측정하는가?
열네 번째
후관은 모래폭풍을 피했다.
샤오수가 갑작스럽게 죽는다.
가을에는 나무가 떨어지고 풀이 노랗게 물든다.
룽루의 높은 곳으로 올라간다.
버려진 도시에는 사막이 없다.
국경 마을은 완전히 막혀 있다.
서리에 덮인 하얀 뼈들.
개암나무로 뒤덮인 사가.
누가 학대했는지 물어봐주세요.
하늘의 오만함은 끔찍하다.
신성한 황제에 대한 분노.
일해라, 일해라.
양은 온몸이 살벌해졌다.
그는 알 수 없는 곳에서 죽었다.
36만 명이 죽었다.
눈물이 비처럼 쏟아졌다.
슬픔과 봉사.
그리고 캠프 팜 보육원.
방어의 흔적은 없습니다.
산은 씁쓸하다.
(저 아래에 하나 있습니다.
전선을 위해 싸우다 전사했습니다.
잡힌 것과 잡히지 않은 것은 모두 집과 수직이다.
병사들은 죽는다, 하울라이.
장군이 구이군을 이긴다.
네 문장)
이 장군은 여기 없다.
국경인이 자칼에게 먹이를 준다.
열다섯
옌과 구이.
황금 플랫폼이 건설됩니다.
극장 "팡신 - 자오즈".
저우옌이 다시 돌아왔습니다.
어떻게 도와드릴까요?
나를 먼지처럼 버려라.
보석은 노래와 웃음을 산다.
땀과 재능.
나는 노란색을 알아.
수천 마일을 홀로 방황한다.
열여섯 번째
검과 용..
눈송이가 히비스커스에 빛난다.
하늘의 적나라한 장면.
레이텐은 서두를 수 없다.
황금 상자로 가세요.
날아가서 얼굴을 잃어버려요.
바람이 오랫동안 멈췄어요.
그러니 몰래 올라가세요.
우에게 문제가 생겼어요.
산기슭은 무거웠다.
남자와 여자는 결코 헤어질 수 없다.
성스러운 것이 모든 것이 될 것이다. (사진작가)
최야키
진화 셰퍼드.
보라색 흡연자입니다.
저기서 수영하고 싶어요.
머리는 흰머리가 없어요.
시게코는 모르겠어요.
왜 귀찮게?
쿤산에서 온 치옹그루이 차이. (이리 주오치)
정신을 닦을 수 있어요.
일흔여덟
3월의 천진.
천 개의 복숭아와 매화
차오는 상한 마음을 가진 꽃
황혼에 동쪽으로 달린다.
앞의 물은 뒤의 물이다.
고대와 현대는 계속 흐른다.
새사람은 옛사람이 아니다.
니엔니엔 다리가 상류에 있다.
닭이 울고 바다가 움직인다.
노공에게 제사를 지낸다.
달은 서쪽에서 지고 해가 뜬다. (서쪽은 해, 하나는 해, 다른 하나는 서쪽이다)
잔광 반탑.
구름에 옷이 반짝인다.
제국의 상태가 아래쪽으로 흩어진다.
날아가는 용처럼 말 안장.
말의 머리를 금으로 감쌌다.
모두가 잘 걷는다.
야망은 수평적이고 숭고하다.
가우텡으로 가자.
틀리는 것은 부끄러운 일이다.
향기로운 바람은 자오의 춤으로 이어진다.
청결한 관은 함께 가야 한다.
칠십 마리의 보라색 원앙.
더블 플레이는 조용하다.
밤낮으로 먹고 마시지 않는다.
말해보세요.
성공하면 주저하지 마세요.
태초부터 걱정이 많았습니다.
노란 개가 한숨을 쉬었다.
녹색 진주가 말썽을 일으켰다.
전갈 같은 놈이야.
배를 보내. (장난을 치고 있다)
열아홉시
서월 연화산. (월상)
눈을 계속 깜빡이네.
평범한 연꽃.
혀를 한 번 흘린다.
넓은 띠를 끌고 가는 선녀.
하늘로 날아간다.
군대에 오르는 나를 초대한다.
가오이위수청.
가자.
홍밍을 운전하며
뤄양강을 내려다본다.
후빙으로 이동합니다.
피를 흘리며 잡초를 퍼뜨리고 있습니다.
왕관과 술을 쓴 자칼.
스물
나는 수도 전체를 여행한 적이 있다.
등화는 봉우리에 큰 관심을 기울이지 않았다.
지마에서 온 허준수.
연꽃처럼 푸르다.
소자오구는 불로장생했다.
이것이 적송인 줄 안다.
백사슴 한 마리를 빌려라
용 두 마리를 직접 잡아라.
미소 지으며 풍경 속으로 떨어지세요.
따라오겠습니다.
(이 열 문장 중 한 문장을 책에 써보세요)
친구와 가족에게 눈물의 작별 인사를 합니다.
나는 삼키고 또 삼키고 싶다.
Hsu Hsin.
프로스티를 보호하려고.
세상은 위험과 어려움으로 가득합니다.
낮에는 아름다운 여자를 속이고.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서 헤어지기.
언제 가서 돌려줘야 할까.
(이 여덟 줄 중 하나는 노래다)
세상에 얼마나 오래 있을까요?
부유하는 은총처럼 갑작스럽게.
보라색과 금빛 결정의 공허한 냄새.
하얀 머리들이 서로 매달려 있다.
자신을 애무하며 스스로를 비웃는다.
누구를 위해서.
명예와 부를 위해서.
휴식.
홍옥을 떠난다.
동쪽, 펑라이의 길로 가라. (라이주이산)
진시황이 부탁했다.
창백하지만 연기가 자욱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