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초등학교에서 버드나무에 관한 시는 어떤 것이 있나요?
초등학교에서 버드나무에 관한 시는 어떤 것이 있나요?
산과 개울이 굽이굽이 굽어 길이 보이지 않아 걱정하는데, 푸른 버드나무와 꽃이 만발한 사이에 갑자기 산촌이 나타난다.
"푸른 버드나무 꼭대기에서 노래하는 노란 꾀꼬리 두 마리, 하늘에는 백로"-두보의 시구
버들나무에 달이 뜨고 해질녘에 은둔하여 나를 만나네. . --오양서 '인생감찰원시'
왜 버드나무의 슬픈 노래로 봄이 늦었다고 불평하는가, 옛 유문고개, 봄바람이 불지 않네 아! --왕지루의 '양주 가사 두 곡 - 위로'
벽옥은 나무로 치장하고 만 개의 초록색 실을 늘어뜨렸네. --허장즈, '노래하는 버드나무'
서풍은 다소 거슬리지만 눈썹을 날려버릴 수는 없다. -나란 세이데, '린장셴 류한'
마당은 버드나무 연기로 깊고, 커튼은 셀 수 없다. --우양시우, '마당은 얼마나 깊은가'
이 야상곡에서 버드나무는 부러지고, 아무도 향수병을 앓을 여유가 없다.
옷이 젖지 않고, 살구꽃이 비를 내리고, 부는 얼굴이 춥지 않다.
가장 중요한 이점은 봄이 되면 제국의 수도가 연기와 버드나무로 향기롭다는 것입니다.
옷이 젖지 않고 살구꽃 비가 내리고 얼굴이 춥지 않다.
2월에는 풀이 자라고 꾀꼬리가 날아다니고 버드나무는 봄 연기에 취한다.
봄의 황혼에 장안 시내 곳곳에서 노래와 춤이 불려지고, 수많은 꽃이 떨어지고, 왕실 정원의 버드나무에는 냉식제의 동풍이 불고 있습니다.
2. 버드나무 시
청문류탕 나무 백주이 한때 여러 사람의 미움에 휩싸여 상심에 빠진 백주이.
두문 근처에서 더 많이 배웅하고, 봄바람을 줄이기 위해 긴 줄무늬를 접었다. 노란 굽은 버드나무의 시작에 장안 넓은 아홉 개의 이상한 구름이 새로 생겼습니다.
하늘은 정원과 다르며 봄이 먼저 온다. 색은 창백하고 약간 노출되어 있으며, 비단 빛이 아니라 먼지가 아닙니다.
가지가 접혀서 오늘 아침으로 돌아가고 싶어합니다. 린촨은 새로운 버드 나무 탕쿠이를보고, 서너 날은 강 머리를 보지 못하고, 다리는 버드 나무 오래된 금을 본다.
북쪽을 가로 지르는 남쪽 은행, 비와 연기. 고향은 꿈의 장소, 두 배의 번영과 쇠퇴를 이끌고 있습니다.
팅저우 잔디 색깔은 똑같고, 모두가 죽이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리우탕과 쿠이 로치에서 바람이 느리면 연기를 끌고 물을 불어라.
장군을 괴롭히면 짧은 가지에 묶일 것입니다. 장랑의 뼈는 부드럽고 가늘고 허리는 가볍고 배고프다.
고향이 돌아오지 않으니 마음이 아픕니다. 주제 류탕디 그림자가 춤추는 남쪽과 북쪽 하늘을 울리네.
에메랄드 색은 접을 수없고 더 많은 감정을 남길 수 없습니다. 비가 강둑에 갇힌 후, 쑤오 강에 연기.
진송이 그 뒤를 바짝 뒤따랐다. 당나라의 유신 두무, 바람은 움직이지 않고, 새로운 색으로 새벽, 질투 같은 허리.
녹색 그늘이 장덕의 물을 덮지 않았고, 황금빛 가시가 먼저 원춘을 맞이했다. 몇 가지 슬픈 길, 나뭇 가지, 비는 바람과 먼지를 본다.
동문 밖에서 더 많은 이별, 서로 마주보고있는 사람들을 죽일 것을 걱정합니다. 류주 문장 당두무의 몇 그루의 나무, 새로 열린 녹색 그림자, 스타일, 매혹적인 봄.
판천, 고향은 그녀를 미워하고, 반은 마을 다리를 덮고 반은 시냇물을 불고 있습니다. 버드 나무 당 바람 흔들림 도발, 제방 부드러운 실크 미끄러운.
강하면 약할 때 견디기 어렵다는 걸 알잖아요. 소매를 돌리고 메이크업 잎 눈썹을 보여주기 위해 지점을 춤추는 법을 배우십시오.
등반하는 방법, 자신과시를 아는 방법. 황금 실의 새장이 유탕한우의 다리를 구부렸고, 어떤 아이들은 그녀의 등을 다쳤습니다.
그러나 정신과 기상은 거기 있고 봄은 여전히 길다. 유탕과 한공은 버드나무 노래의 구이 줄을 끊고 황금 사원에서 멀리 떨어져 푸른 구름을 심었다.
상양의 기녀가 목소리를 내더니 허리를 가늘게 하고 춤을 추러 돌아왔다. 유탕과 한이 끝날 무렵 눈이 모두 쏟아지고 그림자가 흐릿하며 따뜻한 바람이 늦고 이른 꾀꼬리가 돌아왔다.
봄빛을 얇은 잎으로 남겨두면 긴 띠를 묶어 빛을 발해야합니다. 펑제는 여전히 우울하고 수이 제방은 주인이 없으며 포기할 여유가 없습니다.
세상은 이를 혐오하고 보행자는 이를 포기합니다. 버드나무 노래의 전성기를 맞은 한우는 비를 견디지 못하고 바람을 끌고 온몸을 힘없이 백성들을 향해 매달려 있다.
자비의 여신의 손처럼 옥 섬유를 접었습니다. 당나라의 허지유는 나무로 옷을 입고 만 개의 녹색 비단을 매달았다. 누가 얇은 잎을 잘랐는지 모르겠지만 2월의 봄바람은 가위와 같다. 류탕 리쟈오 류양유미, 황금 제방은 상록수입니다.
궁전 앞의 꽃은 눈과 같고, 건물 사이의 나뭇잎은 구름과 같다. 기둥은 용 그림자, 팡치는 봉황 장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피리를 어떻게 연주하나요? 당신을 생각하는 것 같아요. 수양버들 당나라, 리상인은 쿠 연못 동쪽의 우아하고 작은 정원에 살았다.
바람이 가득한 불멸의 옷이 땅에 떨어지는 페이를 향해. 일곱 현자 녕이 대나무와 소나무 세 핀을 차지하고 있다.
상심한 영허사, 최초의 황실 옥좌가 비어 있습니다. 유당 시대에 이르러 이상인은 강 남쪽과 북쪽의 눈이 사라지기 시작했다고 썼습니다.
바산은 손님의 손을 올랐고, 초궁은 먼저 허리를 춤을 추었습니다. 청명은 공식 도로에 비를 내리고 저녁 바람은 야생 다리에 불어옵니다.
미움을 품은 비단 같은 실처럼, 왕순귀의 길은 매우 멀다. 유당 시대, 리상인은 동풍과 함께 춤을 추며 봄의 정원에서 수영을 했다.
늦가을에 가는 길, 이미 노을이 지고 가을 매미가 슬퍼하는 노래가 한 장면입니다. 제목 류탕 리중은 정자에서 돌아섰고, 봄빛이 손에 가득했다.
꽃은 화려하지 않지만 부드럽고 깊다. 달이 강을 가리고 바람이 산새를 흔든다.
3월 어스름의 제방, 날아다니는 버드나무 솜털은 수직과 수평을 원한다. 녹색 연기의 클러스터는 여섯 개의 연못을 잠그고 노음 옥 건물, 반 매달린 기둥과 반 매달린 도랑을 잠갔습니다.
내년에 더 많은 새로운 기사가있을 것입니다, 봄바람은 멈추지 않았습니다. 유이는 고대에 유이가 준 선물로 여러 번 다시 태어났습니다.
샴밍 저택에 기대어 있는 다섯 그루의 나무, 중위의 진영에는 만 그루의 나무가 낮게 매달려 있다. 물속에는 연기와 옥이 있고, 비바람 속에는 꾀꼬리 소리가 들린다.
수이양디의 둑이 헐어져 당시의 노래가 흘러나온다. 유당 때 페이는 위험한 건물은 높게, 먼지는 낮게 닦았고, 바교는 허핀에 올랐다고 했다.
생각은 무정한 나무로, 사람을 맞이할 줄 모르고 내버려 두는 법이 없다. 유당 시인 우롱은 꾀꼬리의 땅, 중매쟁이로 꽃을 가르치지 않는다.
고운 대답과 비 휴식, 빛은 바람 잘린 것만 사랑한다. 브로케이드 장벽을 닦는 것은 좋지만 구리 새 테라스를 덮지 마십시오.
천 그루의 나무를 베어도 황혼은 가지 않는다. 류환의 외로운 금괴는 매년 봄의 귀환을 알리는 첫 신호탄이 됩니다.
꽃이 떠 있는 저녁이 아니라 새장을 열어 풍경을 확장하기 위해 날아갑니다. 새소리에 매미들은 낙담한 듯 연기를 흔들며 춤을 춘다.
명성 높은 도공 다섯 명을 지나면서 매미의 영광은 드물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버드나무의 당나라 시대, 바람에 겁먹고 자해한 상처를 입은 연약한 식물 펑쉐는 해질녘에 생각이 머물러 있다.
나는 보라색 줄과 함께 표류하며 감히 주홍난초를 애무하며 경쟁을 벌였다. 얼음과 눈처럼 펄럭이고 펄럭인다.
모 링치 도로는 자주 높이 올라 점차 회화의 전당에 커튼을 걸려고합니다. 류 딩 탕 야오는 버드 나무 가지이며, 현관이 섞여있을 때 매달려 있습니다.
음 총 * * * 밀도, 각 조각이 딱 맞습니다. 의존성이 영구적으로 보이기 때문에 매듭을 묶는 것이 더 아프다.
이 밝은 봄빛을 사랑하고 가을 바람이 불지 않습니다. 류탕, 장슈, 연기가 자욱한 땅, 봄 생각이 가득한 도시 쪽 건물.
낭만적인 느낌을 자세히 살펴보고 사원의 정신과 시간을 줄이지 마십시오. 리우탕 정구 반 연기와 반 비 강 다리, 살구를 반영하는 복숭아 언덕 길.
무한한 의미로 사람들을 떠나고 수천 가지가 봄바람을 불러 일으킬 것입니다.
3. 류에 대한 초등학교 언어시의 인본주의 버전
초등학교 1 학년, 북송 왕조 2 ~ 3 마일. 소강제에서 두세 마일 떨어진 곳에는 네다섯 개의 흡연 마을, 여섯 또는 일곱 개의 정자, 여덟 또는 아홉 개의 꽃이 있습니다.
명확하게 그리십시오. 가오 딩은 산에서 멀리 바라보며 조용히 물소리를 들었다. 봄은 지났지만 여전히 많은 꽃과 꽃이 있고, 사람들은 이웃에 가지만 새들은 방해받지 않고 남아 있습니다.
고요한 밤 당리백의 생각, 침대 밑에 줄이 너무 밝아서 벌써 서리가 내릴까요? 고개를 들어 달을 바라보다가 고개를 내리니 그리움이 밀려왔다.
봄 샤오탕 맹하오란이 봄날 아침, 사방에서 지저귀는 새소리에 둘러싸여 쉽게 잠에서 깼다. 비바람이 몰아치던 밤, 얼마나 많은 꽃이 떨어졌을까.
마을은 안전합니다. 2월의 높은 풀이 자라고 꾀꼬리가 날아다니고 제방에는 버드나무가 술에 취해 있습니다. 아이들은 학교에서 일찍 돌아와 동풍에 연을 날리느라 바쁘다.
선명하게 보입니다. 원메이의 양치기 소년이 노란 소를 타고 목청껏 노래를 불렀습니다. 갑자기 나무들의 노래를 담고 싶었던 소년은 즉시 노래를 멈추고 소리 없이 나무 곁에 서 있었다.
작은 연못 북송 시대. 양완리의 눈은 침묵하며 흐르는 물을 소중히 여기고, 나무 그늘이 수면에 비쳐 맑고 부드러운 것을 사랑한다. 섬세한 작은 연꽃 봉오리는 물에서 뾰족한 모서리를 보이고 장난꾸러기 잠자리 한 마리가 그 위에 서 있습니다.
초등학교 2학년 때 북송시대 유징원에게 선물한 작품입니다. 쑤스강에는 비를 피할 수 있는 피난처가 없지만 국화에는 여전히 서리가 내리는 것을 자랑스러워하는 가지가 있습니다. 일 년 중 가장 아름다운 절경은 주황색과 초록색으로 물드는 늦가을과 초겨울의 '아'입니다.
이 산은 당나라로 이어집니다. 두무는 추운 산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흰 구름 속에서 태어난 사람들이 있습니다. 밤에 단풍나무 숲에 멈춰 앉으면 서리가 2월의 꽃보다 더 붉게 물든다.
고향으로 돌아와서 탕허장지가 어렸을 때 집을 떠났다고 썼지만, 지역 억양은 변하지 않았습니다. 아이가 낯선 사람을 만나면 미소를 지으며 어디서 왔는지 묻습니다.
왕룬탕에게. 바이가 배를 타고 가려고 할 때 해안에서 노래 소리가 들렸습니다. 복숭아꽃 연못이 아무리 깊어도 나를 떠나보낸 왕륜의 사랑만큼 깊지는 않구나.
계절과 함께 왔다가 사라지는 초원의 끝없는 풀, 백주이에게 작별을 고한다. 산불도 태워버릴 수 없고 봄바람이 불면 다시 살아납니다.
야생초와 야생화가 가득한 옛길, 햇살 가득한 초원의 끝자락에 당신의 여정이 있습니다. 다시 한 번 나의 소울메이트를 보내며, 무성한 풀은 나의 깊은 사랑을 상징한다.
북송시대 서공뎬, 신도시 양완리 울타리 끝까지 드문드문, 나무 머리의 꽃은 그늘을 드리우지 않는다. 아이는 노랑 나비를 잡기 위해 날아갔지만 나비는 갑자기 채소밭으로 날아가 더 이상 찾을 수 없었습니다.
루산 폭포를 바라보며 탕리바이 햇빛 향로가 보라색 연기를 내뿜으며 천 개의 강이 폭포에 매달려 있는 모습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수천 피트 높이의 절벽 벽에 올라 은하수가 하늘에서 땅으로 떨어졌다고 생각하며 무아지경에 빠졌습니다. 푸른 버드나무에서 노래하는 노란 꾀꼬리 두 마리, 푸른 하늘로 날아오르는 백로 떼....... 제 창문에는 눈 덮인 서쪽 산의 풍경이 펼쳐집니다. 우리 집 문은 종종 동쪽으로 항해하는 배들에게 "안녕"이라고 인사합니다.
3학년 학생들은 낚시를 잘합니다. 훌링넨의 깔끔하지 않은 아이들은 배의 뱃머리에 매달려 산딸기와 이끼 옆에 앉는 법을 배웁니다. 지나가는 행인의 목소리가 들리면 아이들은 물고기를 놀라게 할까 봐 두려워 손을 흔들며 행인에게 대답하지 못합니다.
밤의 책에서 본 난닝과 예샤오웽은 강가에서 차갑게 부는 가을바람을 들으며 낙엽을 줍습니다. 아이들이 길쌈을 하기 위해 따고, 밤에는 울타리에 불빛이 떨어집니다.
산에서의 휴일 산둥 형제를 그리워하다 웨이 형제의 삶은 각 축제에 익숙하지 않습니다. 높은 곳으로 올라간 형제들의 시신을 생각하면, 나에게는 그렇지 않아서 아쉬움이 남습니다.
당나라 천문산을 보면 이백천문은 초하를 깨고 맑은 물이 동쪽으로 흐른다. 녹색 산의 양쪽 대결은 양쪽을 구별하기 어렵고 하늘에서 만나는 평평한 보트 스타일입니다.
비 온 후 추청을 마시는 호수 (북송 시대). 소시의 물은 밝고 화려하며 산은 텅 비어 있고 흐린 비가 내린다. 죽은 미녀보다 서호가 더 많다면 C+가 적절하다.
당. 그는 장지 재스퍼는 나무로 옷을 입고 10,000 개의 녹색 비단 태피스트리를 걸었습니다. 누가 얇은 잎을 잘랐는지는 모르겠지만 2월의 봄바람은 가위와 같습니다.
북송시대 봄, 주(朱)가 태양을 이겨내고 바닷가를 찾아 나섰을 때, 한없이 펼쳐진 풍경이 한동안 새롭습니다. 누구나 봄의 얼굴을 볼 수 있고, 봄바람이 꽃을 불고, 수천 개의 보라색, 모든 곳이 봄의 풍경입니다.
돈? 린지 오늘 음력 칠월 칠일 밤 푸른 하늘의 요정들이 소와 길쌈하는 처녀를 안고 다리를 건너고 있습니다. 가족들이 가을 달을 보고 만 명의 가족이 붉은 비단을 입는다.
북송 창에. 리 상인 운모 스크린 촛불 그림자 깊고 긴 강이 서서히 떨어지고 별이 가라 앉는다. 창어 나는 지금 밤낮으로 혼자 푸른 하늘을 보며 불로초를 먹은 것을 후회해야 한다.
북송 시대 서림비(西林妃)의 시조. 소시가 산등성이 옆을 바라보며 봉우리를 바라보는데, 멀고 가까운 모습이 다르다. 나는 루산에 있기 때문에 루산의 진정한 얼굴을 알아볼 수 없다.
산서성 마을 노래. 루 당신은 농부들의 진흙탕 와인을 비웃지 않는다, 닭과 돌고래를 충분히 키울 수있는 좋은 해입니다. 산의 반복되는 물 흐름은 갈 길이 없어 걱정하고, 버드나무 녹색 꽃이 산촌 사이에 갑자기 나타났습니다.
맹하오란을 양저우로 배웅하는 노란 학탑 당리백 옛 친구는 양저우 아래 3월의 연기와 꽃인 노란 학탑에 머물렀다. 내 친구의 돛이 사라지고 푸른 하늘 끝에서 사라지고 양쯔강의 첫 번째 선만 먼 수평선으로 달려가는 것이 보입니다.
원나라의 두 번째 사신 인 안시 당, 왕 웨이가 웨이 청으로 보내졌고 비가 내리고 먼지가 가벼웠으며 게스트 하우스 녹색 버드 나무 색이 새롭습니다. 나는 당신에게 와인 한 잔을 권합니다. 양관에서 나가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징팅 산 당, 리 바이에 홀로 앉아 새를 높이 날고 외로운 구름을 혼자서 한가롭게합니다. 당신은 나를 보고, 나는 당신을 보고, 서로를 보고, 오직 나와 징팅산의 눈만 바라본다.
왕동팅 탕. 류유시 호수 빛 가을 달의 조화, 바람 거울이 없는 수영장 표면. 동팅산을 바라보면 녹색이 없고 은판 위에 녹색 달팽이가 있다.
강남 성탕, 백주이 좋은 강남, 풍경 데자뷰를 기억합니다. 봄이 오면 강에서 해가 떠오르고 강가의 꽃은 붉은색보다 더 화려하며 푸른 강은 푸른 잔디보다 더 푸르른다.
강남을 놓치지 말라고 사람들에게 어떻게 말하겠어요? 시골의 4월 노래, 푸른 산이 가득한 웡 롤, 연기 같은 지그재그 빗소리. 시골의 4월, 한가로운 사람들, 누에를 심는 땅.
목가적인 설렘의 사계절? 봄의 노래, 판청다의 진흙 페이스트가 자주 비를 재촉하고 만 가지 풀과 꽃이 만발합니다. 집 밖의 대지는 여전히 푸르고 아름답고, 이웃의 채찍이 담장 너머로 쏜다.
어부의 노래당. 백로가 날아가는 장시사이 산, 복숭아꽃 물 만다린 물고기 지방. 녹색 대나무 모자와 맥킨토시를 쓰고 비바람을 견디며 한가롭게 낚시를하는 은행의 한 노인은 아름다운 봄 풍경에 매료되어 비에도 집에 가지 않았습니다.
5학년, 북송 시대 과저우에 정박. 과저우, 징커우, 슈이호우, 중산에 있는 왕안시는 산 몇 개만 넘으면 닿을 수 있는 거리입니다. 강남 해안 봄바람 녹색, 밝은 달은 언제 나를 비추나요?
가을을 생각하는 사람 장탕은 낙양에서 가을바람을 보고 의미 가득한 책을 쓰고 싶었습니다. 하고 싶은 말을 다 하지 못한 것을 걱정하며 편지를 썼고, 전령이 시작하자 봉투를 열어 그에게 주었다.
롱 소비뇽 블랑이 맑습니다. 날란 세이데 산도 여행이고 물도 여행이다. 나는 관유로 가는데 밤에는 천 개의 불빛이 있습니다. 바람이 바뀌고 눈이 바뀌고 시골을 깨는 꿈은 작동하지 않으며 정원에는 그런 소리가 없습니다.
북송 시대의 양치기 소년. 옌루의 풀가게는 들판을 가로질러 6~7마일 떨어진 곳에 있었는데, 저녁바람에 피리가 서너 번 울려 퍼졌다. 해질 무렵 식사를 마치고 돌아온 그는 짚으로 만든 비옷을 벗지 않은 채 달빛 아래 누워 있었다.
배는 완리(송나라)에서 두 아이를 키우던 어선이 안렌(송나라)을 지나다가 배를 멈췄다. 비가 내리지 않은 것은 당연하고, 그들은 우산을 열었고, 비를 보호하는 것이 아니라 우산을 돛으로 사용하여 배를 앞으로 나아가고 싶어합니다.
칭핑글? 이 마을은 남송 시대에 살았던 마을입니다. 신치지는 지붕이 낮고 개울가에 푸른 잔디가 있는 집이었어요. 술에 취한 우 장소, 부드럽고 선율적인 목소리, 백발 노인은 누구의 가족입니까? 큰아들은 개울 동쪽 콩밭에서 잡초를 뽑고 있었고, 둘째 아들은 닭장을 짜느라 바빴다. 개울가에 누워 연꽃 껍질을 벗기고 있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아이 도적.
4. 버드나무에 대한 고대시, 빨리, 초등학교, 더 많은 점수, 점수를 줄게요.
초등학교가 있으면 직접 선택하십시오.
1, 이백의 진에의 기억
옥소리는 가슴 아프고 슬프고, 꿈에서 깨어난 진의 위층에는 밝은 달이 걸려 있다. 진나라 건물의 달은 해마다 버드나무의 색을 띠고, 발링은 슬프게 세상을 떠났다.
르투르 원림 풍경 (Ⅴ) 초가을, 셴양의 옛길은 고요하다. 서풍이 태양 광선에 입맞추고 우리 앞에는 한나라의 무덤과 황궁의 궁전이 있습니다.
2. 양주원의 푸류가 정문와에게 작별을 고하다
양류는 연기와 봄이 가득하고 해마다 보행자를 타고 올라갑니다. 좋은 바람은 낮은 나뭇가지를 빌려 배변하고 이끼를 보내 도로 먼지를 쓸어내지 않습니다.
3. 다이수룬의 '푸대창의 류팅'
정자의 버드나무에 물이 가득하다. 비는 드문드문 내리고 연기는 부드럽다. 내가 당신을 처음 본 것은 한밤중이었고, 나는 한밤중이었고, 나는 한밤중이었고, 나는 한밤중이었습니다. 어떻게 하면 더 많은 할인을 받아 늦가을을 즐길 수 있을까요?
4. 류위시의 버드나무 가지.
도시 밖에서는 봄바람이 와인 깃발을 휘날리고 해질녘에는 행인들이 손을 흔듭니다. 장안에는 무수히 많은 나무가 있지만 수양버들만이 떠날 수 있습니다.
5. 에드워드 차우의 버드나무 가지
20년 전 청강의 수천 그루 버드나무는 보스 브리지였습니다. 한때 연인에게 작별 인사를 건넸던 다리는 이제 어디에서도 볼 수 없습니다.
6. 이백의 루루 정자
세상에서 가장 슬픈 곳은 이별의 아쉬움이 서린 아시라우입니다. 봄바람도 이 버드나무에 푸르름을 재촉하는 대신 이별의 아픔을 남기고 싶어 할 것입니다.
7. 노음(老音)의 류(柳)
해는 해안에 비치고 있는데, 배웅하기 어렵다. 자신의 부유물은 여전히 불확실하고 지나가는 사람에 걸려 넘어지는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지 고민하고 있습니다.
8 & 증폭; 웨이청 지구. 왕웨이
웨이청은 비 오는 도시의 먼지를 깨끗이 씻어내고,
방은 초록색과 버드나무 색을 띠고 있습니다.
와인 한 잔 더 드시길 권합니다.
양관에서 서쪽으로, 이유 없이.
9 류용[당] 허.
나무 옷을 입은 재스퍼,
만 개의 녹색 비단 태피스트리가 걸려 있다(타오).
가느다란 잎은 누가 베었는지 모르겠네,
2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구나.
10두무
연기와 버드나무 가지가 오랫동안 바람을 흔들었다.
미녀는 그것을 꺾지 못하고 손을 돌아보았다.
참고:
?si=3
5. 버드나무를 묘사한 시
나는 곧 버드나무 노래를 부를 수 있으리라.
양류은행소봉잔문
아침에 꽃이 피니, 누워 있는 것보다는 누워 있는 것이 낫다.
연기와 버드나무가 다리를 칠하고,
수만 가닥의 녹색 비단이 태피스트리에 매달려 있고, 게스트 하우스의 녹색 버드나무 색이 새롭습니다.
나무 가지에 작은 버드나무 조각이 날리고,
향기로운 풀의 바다, 누가 고운 잎을 잘랐는지 모르겠습니다.
버들잎은 연기로 쌓이고,
이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아서 남편에게 물개 찾기를 가르친 것이 후회스럽다.
봄의 도시는 꽃으로 가득하다.
저기 우물이 있습니다.
우리는 마치 10마일의 제방처럼 가벼운 먼지와 비의 도시입니다.
왜 강한 적이 버드 나무에 대해 불평해야하며, 꾀꼬리는 버드 나무 벨트, 바람 커튼 및 녹색 커튼을 착용하고 가족은 수십만 명이 있습니다.
문득 길거리의 버드나무 색깔과 차가운 음식의 동풍에 기울어지는 버드나무를 보았습니다.
추위는 류태청이다.
허장지
나무만큼 높은 벽옥 화장, 무게가 없는 커튼.
버드나무 그늘은 곧고 연기는 밝고 푸르다.
오리 울음소리 가득한 연한 버드나무 옅은 노란색, 봄바람은 유문 고개를 통과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웨이 청 유 차오 마을 빛이 어둡고 먼지가 많습니다.
6. 버드나무에 대한 시 한 수를 지어보시오
1.
버드나무
작가 허, 당나라
번역 비교
벽옥은 나무로 옷을 입고 만 개의 푸른 실을 늘어뜨려서 양탄자를 걸고 있네.
가느다란 잎을 누가 자르는지 모르지만 2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원어민 번역:
키 큰 버드나무는 새 초록 잎으로 옷을 입었고, 부드러운 버드나무는 만 개의 초록 리본처럼 부드럽게 펄럭이며 매달려 있다.
누구의 능숙한 손길이 얇고 부드러운 잎을 자른 걸까요? 알고 보니 2월의 따스한 봄바람이었습니다. 마치 능숙한 가위질 같았다.
2. 양주(梁州)의 두 가사, 첫 번째
작자 왕지환, 당나라
황하가 강 가운데로 흐르면서 점점 멀어지고, 외로운 산 위에 유먼 고개가 자리하고 있다.
왜 버드나무의 슬픈 노래, 봄바람이 불지 않는 옛 유문고개에 봄이 늦는다고 불평하랴 아!
원어 번역:
황하가 흰 구름을 뚫고 솟구치는 듯하고, 유먼 고개는 산 사이에 홀로 서 있네.
왜 병사들은 버드나무에 새싹이 돋지 않고, 봄바람이 유먼 고개 너머로 불지 않는다고 불평하는가.
3. 시골집
저자 가오딩 청나라
2월에 풀이 자라고 꾀꼬리가 날고, 버드나무는 봄 연기에 취해 있다.
아이들은 학교에서 일찍 돌아와 동풍에 연을 날리느라 바빴다.
원어민 번역:
음력 2월이 되면 마을 주변의 풀들이 서서히 싹을 틔우고 자라 꾀꼬리가 날아다닌다. 긴 녹색 가지를 늘어뜨린 버드나무는 제방을 부드럽게 어루만지듯 바람에 흔들렸다. 물과 초목 사이에서 증발한 수증기가 연기로 응축되었습니다. 버드나무들은 아름다운 풍경을 만끽하는 듯했다. 학교가 끝나고 마을 아이들은 동쪽에서 바람이 불어오는 파란 하늘에 연을 날리기 위해 서둘러 집으로 돌아간다.
4. 찬 음식/찬 음식 먹는 날.
작가 한이, 당나라
봄의 황혼, 장안 곳곳에서 노래와 춤이 불려지고 무수한 꽃이 떨어지고 왕실 정원의 버드나무에는 냉식의 날의 동풍이 불고 있었습니다.
밤이 되자 궁궐은 촛불을 켜느라 분주했고 연기가 왕자와 후작들의 집으로 퍼져나갔다.
원어민 번역:
늦은 봄 장안에서는 버드나무가 하늘을 날고 있었고, 동풍이 찬 음식 축제에 왕실 정원의 버드나무 가지를 날려 버렸다.
밤이 되면 궁궐은 촛불을 나눠주느라 분주하고, 요리하는 연기가 왕자와 귀족들의 집안으로 피어오릅니다.
5, 절대선, 고목 그늘 한가운데 짧은 캐노피
남조시대 작가, 송
고목 그늘 한가운데 짧은 캐노피, 동쪽 다리 건너는 데 도움이 되는 막대 엉겅퀴.
옷은 아몬드꽃 비에 젖어 있고 얼굴은 차갑지 않다.
원어민 번역:
나는 키 큰 고목 그늘 아래 배를 묶고 지팡이를 짚고 아름다운 봄빛을 즐기며 다리를 건넜다. 가랑비가 내 옷을 적시지 않고 살구꽃 위에 떠서 꽃을 더욱 빛나게 합니다. 얼굴에 부는 바람은 더 이상 나를 차갑게 하지 않고 가느다란 녹색 버드나무 위에서 춤을 춥니다.
7. 버드나무에 관한 시는 어떤 것이 있나요?
2월의 봄바람은 가위와 같으니, 서쪽에는 사람이 나갈 이유가 없네.
시건우의 '버드나무를 접다'에서는 푸른 비단 1만 장을 휘날리며 작은 배를 띄워 길을 더 고르지 않게 만든다.
돌아갈 때 다리는 곧 끊어지고 제방은 이미 멀리 떨어져 있고 사랑은 깊다.
용의 '강변의 버드나무'
옛 제방에 옹기종기 모여 있는 버드나무는 지나가는 행인들을 붙잡고 힘겹게 버티고 있고, 나무 꼭대기는 푸르고 연기가 자욱하다.
버들강아지 꽃은 눈과 같았다.
그리고 당나라의 시 '수양버들'은 랑저우에 대한 또 다른 의미를 담고 있다:
봄바람에 걸려 넘어지면 배울 수 없다.
백주이의 <진로와 서쪽 하늘의 늙은 버드나무>
반쯤 썩은 나무가 바람을 맞고 있다.
백주이의 진로와 서쪽 하늘의 늙은 버드나무
반쯤 썩은 나무가 바람을 맞고 있다.
올해는 작년과 같다.
녹색 건물에 와인 깃발이 걸린 올해도 작년과 같다.
연속성이 있다면:
길가에서 품격 있는 소녀가 된 얀을 보며 나는 새로운 다짐을 했다.
노음(老陰)의 버드나무
해안에 맑은 이별의 주파수, 나무 초록 연기가 말리네.
그 낭만적인 것을 보라.
용의 강변 버드나무
옛 제방 옆에 모여 있다.
원 이십일시
왕웨이
웨이청은 비가 내리고 먼지가 많아 봄에는 기댈 수 없다. 방은 녹색과 버드나무 색이다.
초나라 왕은 사랑에 빠져 아무 이유 없이 강변에 씨앗을 심었다.
유용 "허장지".
나무 옷을 입은 재스퍼.
아직 집에서 비행에 대한 결정은 내려지지 않았습니다. 감히 누가 불을 밝히고 지나가는 행인에 걸려 넘어지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까요?
누가 얇은 잎을 자르는지 궁금합니다.
카이위안은 버드나무입니다.
비단이라면.
시젠우, '버드나무 접기'.
내 새떼의 무리는 불확실하다.
술 한 잔만 더 마시고, 작년에 마신 술은 버리지 말아요.
여인의 버드나무
작년이 아니라 장경 2년 봄에 맑은 날이 와서 류를 배웅하러 왔다.
이상인
장태의 그늘은 장경 이듬해 봄이었다.
괴원 버드나무 가지
- 관련 기사
- 영원한 화려함에 관한 시
- 그림에 관한 다섯 편의 시
- 영웅의 출생지를 묘사한 시
- 바람이 정면으로 불어도 계속 전진하세요. 무슨 뜻인가요?
- 고대 시의 미학
- 태아의 머리카락으로 무엇을 할 수 있나요?
- 신치지의 "시냇가에 그림자가 비치고, 맑은 시냇물 바닥에 하늘이 있고, 하늘에는 구름이 있고, 사람들은 구름 속을 걷는다"와 같이 고대 중국 시에는 빛의 현상을 묘사한 멋진 대사가 많이 있습니다.
- 풍경이 아무리 좋은데, 나는 볼 기분이 없는데, 어떻게 시로 표현해야 합니까? 전당호 춘유당 백거이 고산사는 가정서 북쪽에 있어 수위가 평평하고 구름이 낮다. 몇 마리의 꾀꼬리가 따뜻한 나무를 다투는데, 누가 새 제비가 봄진흙을 쪼아먹는가? 가지각색의 봄꽃은 점차 사람들의 눈을 사로잡을 것이고, 연한 봄풀은 겨우 말굽을 가릴 수 있을 뿐이다. 나는 서호 동해안의 아름다움을 가장 좋아한다. 나는 충분히 볼 수 없다. 특히 녹양 아래의 백사제방. 배경 [이 단락 편집] 백거이는 장경 2 년 (기원 822 년) 7 월 항도사로 임명됐고, 보리원년 (기원 825 년) 3 월 쑤저우 도사로 임명됐기 때문에 이' 전당봄투어' 는 장경 3, 4 년 봄에 쓰여져야 한다. 이 시는' 백청집' 권 21 에서 뽑혔다. 장경 3 년 (823), 7 언시에 쓰여졌다. 전당호는 항저우의 서호로, 이곳은 기후가 쾌적하고 산천이 수려하며 건축 경관이 들쭉날쭉하며 당대 이래 관광지이다. 서호를 언급하면, 우리는 당연히 수시의 명구를 떠올릴 것이다. "서호와 서방을 비교하려고 하는데, 담백한 화장은 항상 적합하다." 백거이의 이 시를 읽으니, 나는 정말 돌의 웃는 얼굴을 본 것 같다. 시는 시인이 말을 타고 본 이른 봄 서호의 매혹적인 봄빛을 묘사하며, 만물이 봄빛 목욕 아래 있는 생기를 표현하고, 시인 본인의 이미지를 형성하고, 봄빛이 즐겁고 장사가 잘되는 분위기를 조성하며, 이른 봄경치를 사랑하고, 조용하고 편안한 심정을 표현했다. 백거이는 소년 때 항주를 동경했다. 822 년 가을, 당무종 장경 2 년, 그는 중주도사에서 항도사로 바뀌었고, 마침내 이 숙원을 실현했다. 장경 4 년 여름, 소주 도지사. 항주의 611 일 동안 시인은 사람들을 이끌고 제방을 쌓을 뿐만 아니라 이곳을 위해 많은 좋은 일을 했다. 그는 또한 서호의 풍경을 좋아하며 서호 풍경에 관한 시를 많이 썼는데, 그중' 전당춘유' 가 그 중 하나이다. 코멘트 [편집본] 는' 백상청집' 에서 뽑혔다. 항주의 전당강과 서호. 백거이 (772-846), 본명 롯데, 만년에는 향산거사라고도 불린다. 태원 (오늘 산서) 사람. 당대의 대시인. 주' 백상청집'. 1. 고산사: 남조 진문제 천가 초년 (561 ~ 566) 에 세워진 명성부, 송대 개명 광화. 북산: 서호의 북쪽, 후호와 외호 사이에 위치한 산봉우리 고봉, 풍경이 수려하여 호광산색이 오를 수 있는 승경이다. 2. 가정: 가공정입니다. 당정원 (기원 785-814 년) 자전은 항저우 도사로서 전당동에 정자를 짓고' 자정' 또는' 자공정' 이라고 부른다. 정자가 당나라 말년이 되었다. 3. 수면은 초보적으로 평평해졌다. 봄에는 호수가 오르기 시작했고, 수면은 방금 호숫가를 평평하게 했다. 추: 부사, 아까. 구름 발이 낮다. 구름이 낮게 늘어져 호수와 연결된 것 같다. ○ 봄나들이의 시작점과 노선을 지적하고 호수의 경치를 중점적으로 묘사한다. 4. 이른 봄 오리올스: 이른 봄에 온 오리올스. 꾀꼬리: 황달, 노랫소리가 완곡하고 듣기 좋다. 나무를 따뜻하게하기 위해 경쟁하십시오: 양지쪽으로 날아 가기 위해 경쟁하십시오. 따뜻한 나무: 태양을 가리키는 나무. 신언: 방금 남쪽에서 날아온 제비 한 마리. 들고 있어요. 제비의 입에 진흙을 머금고 둥지를 짓다. 고개를 들어 봄에 무엇을 볼 수 있는지 보고, 노래하고 춤을 추며, 생기를 불어넣어 사람을 감동시킨다. 조류에 집중하다. 5, 난화: 다양한 색깔의 들꽃. 점차적으로: 부사, 점차적으로. 욕망: 부사, 의지, 의지. 매혹적인 눈: 눈부시다. 아사쿠사: 금방 밭에서 자라서 그리 높지 않은 춘초. 재능: 딱 좋아요. 아니요: 덮었어요. 덮었어요. 봄나들이는 내려다보고, 꽃망울은 연하고, 봄기운이 완연하다. 화초에 집중하다. 6, 라인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나는 여행에 지루합니다. 음: "음" 과 같습니다. 백사제방: 오늘의 백제, 일명 사제방, 단교제방은 서호 동해안에 위치해 있으며 당대 이전에도 있었다. 전당문 밖의 또 다른 백제방은 자칭 이주정 항주 도지사 때 건설된 것이다. 시인은 북쪽에서 서쪽으로, 남에서 동쪽으로, 호수를 한 주 동안 돌며, 시말에 호수 동백제방으로,' 가장 좋아하는' 으로 깊은 애정을 나타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시인, 시인, 시인, 시인, 시인, 시인) 고산사 북쪽에서 가정서까지 호수의 샘물은 제방과 흰 구름과 겹쳐서 호수의 파도와 연결되어 있다. 몇 마리의 일찍 일어난 황달이 태양을 향한 나무로 날아가려고 다투고 있는데, 새로 온 제비의 입에는 봄진흙을 머금고 둥지를 짓고 있다. 수많은 가지각색의 봄꽃이 점차 사람들의 눈을 사로잡았고, 얕은 봄풀이 막 말굽을 가릴 수 있었다. 나는 서호 동쪽의 아름다운 풍경을 가장 좋아한다. 만약 내가 충분한 관광이 없다면, 나는 푸른 버드나무 아래 매혹적인 백사제방을 보러 갈 것이다. 전당춘투어' 는 시인이 이른 봄에 서호를 거닐면서 본 아름다운 경치를 생생하게 묘사했다. 아름다운 봄과 서호의 아름다운 풍경에 대한 찬송가입니다. 첫 번째 시는 주제와 밀접하게 맞물려 항상 호수를 쓴다. 앞 문장은 전당호의 위치와 주변' 누대가 들쭉날쭉하다' 는 상황을 지적했다. 두 지명의 사용은 독자에게 시인이 걸으면서 본다는 것을 나타내는 동감을 준다. 뒷문장의 정면에는 호수가 물처럼 밝다. 봄물이 시작되자 수면은 제방과 평평했고, 공중의 흰 구름은 호수가 출렁이는 물결과 연결되어 있어 전형적인 강남춘호의 수태다. 전욱은 바라보는 새를 쓴 것이다. 꾀꼬리가 노래하고 제비가 춤을 추며 봄의 활력을 보여 주었다. 황달과 제비는 모두 봄의 사자로, 황달은 완곡하고 매끄러운 목소리로 봄의 기쁜 소식을 대지에 돌려보냈다. 제비가 꽃을 입고 물을 붙이고 진흙으로 둥지를 짓는 것은 사람들이 봄에 일을 시작하도록 동기를 부여한다. 몇 곳' 이라는 단어는 앵무새의 타인에 대한 호소와 시인이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소리를 찾는 정태를 요약했다. 누구의 집' 이라는 단어에 대한 의심은 시인의 섬세한 심리활동을 보여 독자들에게 풍부한 연상을 불러일으켰다. 목띠 글쓰기는 네가 본 꽃과 식물을 내려다본다. 지금은 초봄이라 아직 꽃이 피는 계절이 아니기 때문에, 우리가 보는 것은 가지각색의 꽃이 아니라, 동쪽의 한 무더기로, 한 글자로' 어지러움' 으로 묘사된다. 춘초는 무성하게 자라지 않고 말굽만큼 길지는 않기 때문에' 얕다' 라는 글자로 형용한다. 이런 연상의' 점차 욕망' 과' 재능' 은 시인이 관찰하고 감상하는 느낌과 판단으로, 객관적인 자연경관이 시인의 주관적인 느낌에 따라 눈의 풍경으로 변해 독자를 감염시킨다. 이 두 대련은 서호 춘유에서 본 경치를 상세히 묘사하고,' 아침',' 새',' 쟁론',' 쪼아' 로 꾀꼬리의 새로운 도착을 표현했다. "혼란", "얕다", "점점 욕망", "재능" 으로 화초의 번창한 기세를 묘사하는데, 이는 시인이 걸으면서 느끼는 초봄 기상을 정확하고 생동감 있게 드러내며 상큼한 느낌을 준다. 전대 시인 사령운의' 춘초가 연못에서 자라고, 정원의 유화가 명금' ('연못 위층') 으로 변한 것은 사계절이 바뀌었을 때의 이런 첫눈에 반하는 기쁨을 썼기 때문이다. 위 두 폭의' 전당춘유' 의 대련은 의경이 상당히 비슷하지만 백시가 더 널리 전해지고 있다. 윌리엄은 시인이 가장 좋아하는 호동사주를 썼다. 백제방을 관통하는 전당호는 호수의 동쪽에 위치하여 전 호수를 이길 수 있다. 청양의 그늘 아래 평평하고 가늘고 긴 백사제방이 벽파 속에 누워 있고, 제방에 말을 탄 사람들이 짜여 봄의 아름다움을 즐기고 있는 것만 보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동안 시인은 호광산색을 실컷 구경했고, 마음이 후련했다. 결선' 은 자연의 풍경이 아름답다는 것을 설명하고, 시인은 여전히 유유하며, 농축된 감정이 독자들에게 끝없는 뒷맛을 준다. 중국 역사상 많은 유명한 사람들이 줄곧 천국 항주에서 역사를 연구하고 있다. 그러나 가장 유명한 것은 당송 시대의 두 대문호 백거이와 소동파였다. 그들은 자신의 공적을 항주에 남겼을 뿐만 아니라 항주와 서호의 아름다운 경치를 묘사한 시사가 많이 전해졌기 때문에 그들을' 로맨틱한 지사' 라고 불렀다. 백거이의 칠율' 전당춘유' 는 잘 알려져 있다. 이 시는 서호의 매혹적인 봄색과 만물이 봄빛 목욕에서 생기발랄한 생기를 묘사할 뿐만 아니라, 시인 자신이 이 아름다운 경치에 도취된 심경을 표현하여 서호의 취인 풍경을 엿볼 수 있게 하는 동시에, 자신도 모르게 작가에 의해 봄과 봄에 대한 사랑에 깊이 끌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고산사는 가정서 북쪽에 있어 수위가 낮다." 시의 첫 번째 문장은 장소이고, 두 번째 문장은 원경이다. 고산은 서호 후호와 외호 사이에 위치해 있으며, 산봉우리가 겹겹이 쌓여 있고, 그 위에는 고산묘가 있어 높은 곳에 오르면 경치가 아름다울 수 없다. 가정 () 은 일명 가공정 () 으로 탕옥림 () 에서 6 년 동안 출판되었다. 정원년, 자전임 항주 사관 때 서호에 정자를 지었다. 옷걸이를 가공정이라고 부르는데, 51 ~ 61 년 후에는 낭비하지 않는다. 정원이란 당덕종의 국호로 781 년부터 815 년까지. 바이 주이 (Bai Juyi) 가이 시를 썼을 때, 그의 파빌리온은 여전히 서호 (West Lake) 의 명소였습니다. 처음에 백거이는 고산사 북쪽, 자공정 서쪽으로 왔다. 눈을 들어 바라보니 봄물이 출렁이고, 구름이 낮게 드리워지고, 호수와 산색이 보입니다. 초평' 은 백거이의 봄 서호에 대한 독특한 느낌을 표현했다. 계속되는 봄비로 오늘 호수는 겨울보다 훨씬 높아 보여서 시선과 평평할 것 같다. 이런 수면이 시선과 같은 느낌은 광대한 수면에 직면한 사람만이 가능할 수 있고, 서호에 대한 깊은 이해와 사랑을 가진 사람만이 쓸 수 있는 느낌이다. 지금 발밑의 잔잔한 수면과 하늘이 내려앉는 구름 커튼이 조용한 서호 수묵화를 이루고 있다. 시인은 묵묵히 서호의 처녀의 운율을 감상할 때 귓가에서 맑은 새소리가 들려와 그의 사색을 깨뜨렸다. 그래서 그는 물구름이 만나는 곳에서 시선을 거두어 자신이 이미 봄기운이 완연한 아름다운 세상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몇 마리의 초기 오리올스가 따뜻한 나무를 다투고, 어린 제비가 새 진흙을 쪼아 먹는다. 꽃은 점점 더 매력적으로 변하고 있지만 잡초에는 말굽이 없다. " 이 네 마디 말은 백거이의 이 시의 핵심이자 가장 눈에 띄는 문장이며, 춘색, 특히 서호의 봄빛을 하얗게 묘사한 시의 점정필이기도 하다. 몇 군데, 몇 군데, 심지어 많은 곳을 가리킬 수도 있다. 황달을' 아침' 으로 묘사해 보면 백거이는 생기 넘치는 작은 생명에 대한 진지한 사랑을 하고 있다. 나무 위의 황달은 아침에 가장 먼저 태양을 본' 따뜻한 나무' 를 빼앗느라 바빠진다. 곧 따라잡을 수 없을까 봐 두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싸움" 이라는 글자는 봄을 얻기 어렵다고 느끼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처마 밑에 누구의 제비인지 모르겠다. 이때 진흙으로 둥지를 짓느라 바빴고,' 쪼아' 라는 글자로 제비의 바쁘고 흥분된 표정을 묘사하며 제비에게 생명을 준 것 같다. 이 두 문장은 꾀꼬리 연연의 동태를 일부러 묘사하여 시 전체를 봄의 생기와 활력으로 가득 채웠다. 황달은 공인된 춘가수이다. 그들의 완곡한 목소리를 들으니 봄의 매력을 느끼게 한다. 제비는 철새이다. 그들은 봄과 함께 고향으로 돌아와 집을 재건하고 새로운 생활을 맞이하느라 바쁘다. 그들이 날아다니며 둥지를 짓는 것을 보면 생활의 아름다움을 더욱 느낄 수 있다. 의인화하여 하늘의 새를 묘사한 후, 백거이는 시선을 발밑의 식물로 돌렸다. "꽃이 점점 더 매력적으로 변하고 있다. 얕은 풀에는 말굽이 없을 수 있다." 이것은 또한 감정과 활력이 넘치는 경물 묘사로, 백거이의 묘사 대상에 대한 세밀한 관찰과 그 특징에 대한 정확한 파악을 충분히 보여준다. 꽃의 경우, 그것들은 혼란스럽고, 심지어 꽃꾼의 눈을 미혹시킬 수도 있다. 다른 사람의 시에서 이런 표기법은 흔하지 않지만, 이런 독특한 느낌은 백거이가 서호 풍경을 감상할 때의 절실한 체험에 지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가지각색의 꽃들이 산과 들 곳곳에 활짝 피어나고, 호광산색의 배경에 천자백태가 어우러져, 기발하고 화려하게 다투어 백거이는 어디서부터 눈을 떼지 못하고, 그것들 사이의 차이를 분간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꽃이 점점 더 매력적으로 변하고 있다' 는 말은 멈추고 자세히 살펴보는 것을 의미하고,' 얕은 풀은 말굽을 가질 수 없다' 는 말은 이미 말을 타고 소풍을 가는 것이다. 서호변에서 두세 명의 친구와 자유롭게 산을 유람하며 물놀이를 하는 것은 즐거운 일이다. 여기는 풀이 길고 꾀꼬리가 날고 꽃이 만발하는 곳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말은 주인이 등에 가볍게 한가한 정취를 의식하는 듯 시인은 무의식중에 말굽이 풀밭에서 기복을 치는 장면을 언뜻 보았는데, 특히 재미있었다. 그는 참지 못하고 그것을 자신의 시에 썼다. 무작위적인 획일 줄은 몰랐지만, 시 전체에 활발한 재미와 우아한 한가함을 더했다. 유명한 미국 학자인 벨린스키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어쨌든 아름다움은 영혼의 깊숙한 곳에서 뿜어져 나옵니다. 자연 경관은 절대적인 아름다움이 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이 아름다움은 그들을 창조하거나 관찰하는 사람들의 영혼에 숨겨져 있습니다." 백거이의' 전당춘유' 는 이런 진리에 대한 심미를 잘 보여준다. 서호의 풍경이 아무리 아름다워도 뜻대로 되지 않는 곳이 있을 수 있지만, 백거이의 눈에는 의심할 여지 없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풍경이다. 왜냐하면 그는 관찰뿐만 아니라 발견과 경험에도 능하기 때문이다. 오늘날, 우리는 풍경을 듣는 것보다 경치를 유람하는 것이 낫다고 생각하거나, 친구의 소개를 듣거나, 영화 영화에서 아름다운 풍경을 듣고 볼 때, 마음속으로는 무한한 동경을 품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그러나 일단 그곳에 도착하면, 우리는 종종 생각보다 훨씬 아름답지 않다고 느낀다. 발견과 감상의 눈으로 자연경관을 바라볼 수 없고 선입견 위주, 너무 높거나 비판적인 시각으로 여행해야 하기 때문이다. 서호가 예나 지금이나 사람들에게 얼마나 아름다운 봄빛을 보여 주었는지 상상해 보세요.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습자호의 봄빛을 목격했는가? 그러나 결국 몇 명의 대시인의 작품 몇 곡만 외울 수 있다. 대문호 수리코 동파가 왔을 때만 서호가 의기양양하게 그녀의 놀라운 아름다움을 드러낼 수 있지 않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아름다움명언) 서호의 새들은 위대한 시인 백거이를 만날 때까지' 따뜻한 나무'' 봄진흙을 쪼아먹는다' 고 할 수 있다. 사실 언제 어디서나 서호가 가장 아름답다. 우리도 그 명언을 알고 있지 않나요? "서호가 서호보다 진한 화장이 항상 적당해요." 바이 주이 (Bai Jiuyi) 는 서호 (West Lake) 의 수많은 관광객들 사이에서 움직이는 곳을 찾아 자연이 준 낙원을 진정으로 즐길 수 있도록 그런 희귀 한 미국 학자를 감상했습니다. 바이 주이 (Bai Juyi) 는 "초기 오리올스" 와 "새로운 제비" 를 많이 보지 못했고 "몇 곳" 만 있었고 "누구의 집" 만 보았습니다. 만약 그렇다면, 우리는 도처에서 꾀꼬리 소리가 나지 않았기 때문에 집집마다 제비 냄새가 나서 안타까울 수도 있고, 11 일 반 늦게 왔으면 좋겠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백거이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장점이 매우 적다. 바로 적기 때문에' 꾀꼬리' 와' 신연' 이 봄이 오는 기쁨을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시인이 젊은 마음도 없고, 삶을 사랑하지도 않고, 봄을 사랑하는 마음도 없다면, 그는 이 몇 곡의 봄의 헤럴드에 감동과 도취를 받지 않고, 이 감동적인 시를 즐겁게 쓸 수 있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 때문에 그는 화초 냄새를 맡을 수 있었고, 방초 () 의 아름다운 경치를 보고, 곳곳에 점재된 들꽃에 매료되어 말굽을 넘지 않은 잔디에 한숨을 쉬었다. 곰곰이 생각해 보면 말굽이 없는 잔디가 사실 가장 흔하다. 봄에 서자호에 가서 이런 잔디를 볼 필요는 없지만, 그것은 우리의 거리 녹지에서 찾을 수 있다. 그러나, 나는 우리와 잔디밭 사이에 눈에 띄는 표지판이 있는 것을 두려워한다:' 잔디를 짓밟지 마라'. 그러므로 만물과 자연의 친밀함은 순식간에 심각한 경보가 되었다. 지금, 도시의 사람들은 인공 경관이 아니라 자연 경관에 무관심하다. 그러나 백거이는 운이 좋다. 그는 아름다움과 봄을 발견한 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자기도 모르게 서호의 아름다운 풍경에 머물러 있다. "나는 동행의 결호를 좋아하고, 청양음 아래의 백사제방을 사랑한다." 백사제방, 즉 백제방, 일명 사제방 또는 단교제방, 서호 삼면이 산으로 둘러싸여 있고, 백제방이 그 안을 관통하며, 호수의 동쪽에서는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며, 전체 호수의 승세를 통솔한다. 백거이는 항저우에서 사관으로 재직할 때, 확실히 제방을 쌓고, 백성들의 논밭을 관개하였다. 그러나 그의 제방은 전당문 북쪽에 있었지만, 후세 사람들은 백제방을 백건으로 착각했다. 이 시는 마치 짧고 용맹한 여행기와 같이 고산과 가정에서 시작하여 호동, 백제에서 끝난다. 길을 따라, 천국 같은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나는 마음껏 노래하고 춤을 추며 새꽃 향기에 도취되어 마침내 백사제방을 따라 버드나무 그늘 아래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뒤로 걸어가 아쉬워하며 떠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내 귓가에 만물이 울리는 봄의 찬가가 메아리치고 있는데, 나는 자연융합의 정취가 가득한 아름다운 시편' 전당 봄투어' 를 흘러나올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실 백거이가 이 시에서 표현한 봄이나 아름다운 것에 대한 예리한 관찰과 경험은 많은 고대 시인들 사이에서 흔히 볼 수 있다. 그래야만 그들은 백거이처럼 봄이 처음 왔을 때 기뻐하며 그것을 발견하고, 감동을 받고, 창작의 욕망을 자극하고, 감동적인 시를 쓰고, 후세 사람들에게 풍부한 심미즐거움을 남길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바이 주이 (Bai Juyi) 와 마찬가지로, 그는 나무에 몇 마리의 황달 만 노래하기 때문에 안타까워하지 않을 것입니다. 처마 밑에는 몇 마리의 제비 만 둥지를 짓고 있습니다. 오히려 봄의 발걸음이 가까워지고 행복하다고 느끼며' 일찍 일어나는 새 몇 마리가 나무를 따뜻하게 하고, 누구의 새 제비가 새 진흙을 쪼아먹는다' 는 감동적인 시를 쓴다. 예가 많다. 선인들은 "롯데시는 감정이 충만하여, 사람의 간비에 들어간다" 고 말했다.
- 꽃이 들어간 옛 시와 구절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 입동을 찬양하는 시와 문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