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추희시 전집

추희시 전집

1. 초나라 수사학 시 1. 초나라 수사학 시 1. 송유 당상음 시 1. 송유 당상음 시 1. 이게 뭐지? 징타이 수백만의 백성, 송유는 재능을 침범했다. 초나라 수사학은 탕려를 아끼지 않았고,

풍부는 경치를 나쁘게 만들지 않았다? 해가 지면 주공궁은 정자를 지어 관람할 수 있게 하고, 새해가 되면 윤몽은 불꽃놀이를 한다.

불쌍한 유신, 세 왕조를 거쳐도 여전히 차를 기다리는 황량한 길을 찾습니다.

2, "꿈" 당두부

길은 혼잡하고 산과 강은 쓸쓸하다. 유일하게 세 왕조에 반기를 든 노인이 있다.

비는 빠르고 푸른 단풍은 황혼에 물들고, 구름은 깊고 검은 물은 멀리 있습니다. 꿈을 되찾지 못했다면 말할 필요도 없다.

3."산사람을 옛 암자로 보내다" 당나라 - 관우

초나라의 수사학에서 일하면서 그는 주로 루의 옷을 입었다. 나이, 산과 들, 가을 깊은 아침 추위.

오나라 사람 연솔친, 자애로운 사람들은 낚싯대를 좋아한다. 나는 버스에서 추천 할 것이고, 나는 당신이 지속하기가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4."먼저 이먼을 통과하여 배를 타고 용청 우체국으로 가십시오."당수넝

가을과 봄은 여전히이 계획에 반대하고, 나는 지식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바다에 대한 생각 만이 휴식입니다.

갑자기 사람처럼. 연푸의 소나무 옆에는 제방이 당수 천 버드나무와 섞여 있다.

나는 당신을 미워하지 않았고, 감히 내 왕에 대해 초나라 연설을하지 않았습니다.

5."장동궁에서 송나라 장공과 동행하라"하오란

소나무 가지를 내리고 배의 포인트 부문에 탑승하십시오. 경제의 날은 잊고 추운 시간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여기서는 씻는 것만이 좋은 것은 아닙니다. 어른들은 스스로를 돌보고, 의심할 여지없이 새들은 스스로 휴식을 취할 것입니다.

구름과 사물은 고독 속에 응축되고, 강과 산은 사계를 구분합니다. 바람은 조금 날카롭게 오고 겨울은 늦게 찾아온다.

구름과 꿈은 왁자지껄한 소리에 놀라고, 고기잡이 노래는 주공을 흥분시킨다. 주공은 어디 있나? 사천은 안전하겠지.

2. 초나라 수사학의 모든 시

초나라 수사학의 원전 구원, 송유, 회남소산, 동방소, 왕보, 유향 등 * * * 수사학 16편에 나중에 왕이가 자신의 구곡을 추가하여 17편으로 완성했습니다. 이사오의 아홉 노래, 아홉 질문, 아홉 장: 멀리서 사방으로 여행하기, 어부의 아홉 가지 주장, 영혼을 불러내기, 위대한 모집, 소중한 맹세, 은둔자 고용, 칠언절구, 사별, 인생의 아홉 가지 탄식, 아홉 가지 생각.

아홉 곡:동황태이 윤향 여사 소시명 허보 국상식 영혼

제9장:강을 애도하고, 와이밍 모래의 아름다움을 생각하고, 과거의 오렌지를 소중히 하고, 애도하고 공허로 돌아가다

일곱 계명:선강은 처음에 하늘을 원망하고 자신을 생각하며 평생을 애도했다.

구회(九回):광지가 위기를 넘기자 천하가 가당수를 기렸다.

아홉 한숨:세상을 떠날 때는 상실을 슬퍼하고, 덕을 소중히 여기며, 삶을 걱정하고, 과거와 먼 여행을 생각하네.

아홉 가지 생각:질병과 세상의 슬픔을 슬퍼하며 옛사람을 애도하고 야망을 지킨다.

3. 초나라 수사학의 명대사

중국 최초의 낭만시집인 초나라 수사학은 시적 형식이 초나라의 민요를 바탕으로 하고, 문장에 지역 특산물과 방언이 많이 인용되어 있어 '초나라 수사학'이라고 불립니다.

초나라 수사학은 주로 이사오의 걸작인 구원의 작품으로, 후대에 이르러 '사오풍'이라고도 불립니다. 서한 말기 유향은 취원, 송유 등의 글을 모아 선집으로 엮었습니다.

추사체는 후대 문학에 지대한 영향을 미쳐 후대의 푸가 양식을 만들었을 뿐만 아니라 후대의 산문 작법에 영향을 미쳐 중국 시가의 긍정적 낭만주의의 원천이 되었습니다.1 긴 호흡으로 눈물을 가리고 백성들의 삶의 고난을 애도하는 시를 썼습니다.

(취위안 "리사오") 한숨으로 나를 해석해 주세요. 흐르는 눈물을 멈출 수가 없었어요. 그 사람들의 삶이 얼마나 고단한지 한탄하고 있었어요! 이 구절에서 우리는 굴원이 초나라의 귀족이자 학자였지만, 유배 기간 동안 노동하는 백성들과 깊이 접촉하면서 백성들의 곤경을 깊이 느꼈기 때문에 그의 시에는 국가와 백성을 걱정하는 대목이 자주 등장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대목은 백성에 대한 그의 깊은 동정심을 보여준다.

2, 또한 그의 마음이 착해서 아홉 번이나 죽었지만 여전히 불평이 없었다. (취원, '리사오') 나의 선한 이상에 부합하는 한 아홉 번 죽어도 실망하지 않을 것이다.

이 두 구절은 시인의 아름다운 이상에 대한 끈질긴 추구를 보여줍니다. 그의 이상은 강대국 진나라의 침략에 저항하고 초나라의 독립을 지키며 깨끗한 정치를 실천하는 것입니다.

시인은 자신의 이상을 실현하기 위해 아홉 번이나 목숨을 잃었지만 기꺼이 후회하지 않았습니다. 이 정신은 수천 세대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3, 사람들의 생계는 달라졌고 나는 그것에 익숙합니다. 내 몸은 변하지 않았지만 내 마음을 벌할 수는 없다.

(취위안, "리사오") 평범한 사람들의 삶의 기쁨을 해석하면서 나는 몸과 마음을 수양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익숙합니다. 내 몸이 잘려도 내 마음은 변하지 않을 것이며, 어떻게 내 높은 야망을 이길 수 있겠는가?

4, 길은 길고 멀고, 멀리 시를 수리하고, 나는 위아래로 올라가서 찾을 것이다 (Qu Yuan "Li Sao") 이전 길의 해석은 길고, 나는 위아래로 올라가서 찾을 것이다 (마음 속의 태양). 청나라의 낭만주의 시인 취원의 탐험 정신을 담고 있습니다.

5, 육체와 죽음, 신과 영혼. (취원의 '국가 애도') 육신은 죽었지만 영혼은 꺼지지 않았고, 영혼은 귀신들 사이에서 영웅이다.6, 새는 고향을 향해 날고, 여우는 먼저 죽는다.

구원 애도 새는 수천 마일을 날아 결국 둥지 해석으로 돌아갑니다. 여우가 죽으면 머리는 항상 태어난 곳을 향한다고 한다.7, 세상은 혼탁하고 불분명하다 매미는 무겁고 바퀴벌레는 가볍고 황종은 파괴되고 와당 천둥, 사람은 교만하고 지혜롭고 이름도 없다.

(구원 '부주')해석(현실)세상이 분명하지 않다:매미는 무겁게 생각하고 천 마리는 가볍게 생각하며, 노란 종은 파괴되고 항아리는 천둥을 칠 줄 알며, 남에게 아첨하고 지위가 유명하고 재능 있는 사람은 모호하다.8. 사람의 발은 짧고 인은 길며 물건은 부족하고 지혜는 분명하지 않으며 수는 부족하고 신은 합당하지 않으니, 그대는 마음먹은 대로 하라. 마음을 써서 하고 싶은 일을 하십시오.

거북이 정책은 주지사가 될 수 없다. (구원, 「점술」) 소위 발에는 단점이 있고, 인치에는 길이가 있으며, 사물에는 단점이 있고, 지혜에는 이해할 수 없는 문제가 있으며, 셀 수 없는 삼라만상이 있고, 보여줄 수 없는 신이 있다.

자신(또는) 자신의 마음(옳음)에 따라 자신의 행동을 결정한다. 거북이는 정말 이런 것을 알 수 없다.9. 세상은 혼탁하고 나 혼자 있고, 백성은 취하고 나 혼자 있다(구원의 '어부의 아버지') 해석세상은 혼탁하고 나 혼자 있고, 백성은 모두 취했지만 깨어 있는 사람은 나 하나뿐이다.

10, 창랑의 물은 내 변두리를 감상하기에 충분할 만큼 맑다. 성난 파도의 물은 혼탁하여 내 발을 익사시킬 수 있다.

(구원, 「어부의 아버지」) 창랑의 맑은 물은 내 모자 술도 씻을 수 있고, 거센 파도의 탁한 물은 내 발도 씻을 수 있다. 굴원은 유배된 후 어부인 아버지와 대화를 나눴는데, 아버지는 굴원에게 "앞뒤를 보지 말고" 자신의 문제를 찾지 말고 "시대를 따라잡으라"고 충고했습니다.

구원은 자신의 죄 없는 몸을 세상의 먼지에 노출시키느니 차라리 강물에 몸을 던져 죽겠다고 말했습니다. 어부는 떠나면서 다음과 같은 노래를 불렀습니다."성난 파도의 물은 내 모자 술도 씻을 수 있을 만큼 맑고, 성난 파도의 흙탕물은 내 발도 씻을 수 있네.

이것은 여전히 "시간이 지나면"이라는 뜻입니다. 어부의 관점에서는 삶이 너무 고귀할 필요는 없습니다.

세상이 깨끗하면 관리가 될 수 있고, 세상이 진흙탕이면 세상과 함께 흥망성쇠할 수 있습니다. '깊은 생각과 높은 행실'이라면 굳이 유배를 갈 필요가 없습니다.

구원과 어부의 대화는 두 가지 삶의 철학을 보여준다.11 나는 마음을 바꾸지 못하고 로마인들처럼 행동하면 비참하고 가난해질 것이다.

(취원, '강물에서 헤엄치다') 해석나는 야망을 바꾸지 못하고 세상에 순응할 수 없다. 당연히 평생 불행할 수밖에 없다.12, 슬픈 가을도 화가 난다! 우울증, 풀과 나무가 시들고 썩었습니다.

(송유구변) 가을의 숨결이 얼마나 슬픈가! 풀과 나무가 없는 황량한 풍경은 쇠락의 한 장면이다. 이 인용문은 송유의 구변에 나오는 구절입니다. 송유는 구원의 제자로 많은 시를 썼습니다.

고대인들은 주로 이 구절에서 가을을 슬퍼하는 전통이 있었습니다. 시인의 가을에 대한 경험은 수천 년 동안 모든 사람의 찬사를 받아왔습니다.

13, 주인의 아들, 한 점의 증가는 너무 길고 한 점의 감소는 너무 짧고 가루는 너무 희고 주홍은 너무 붉다.14 (송유, '등투지의 푸가') 그의 노래는 높지만 화음은 드물다(송유, '초왕에게 묻다') 그가 우아하게 노래하면 할수록 따라 부르는 사람은 적어진다.

송유의 노랫말에는 군자는 악당과 같지 않다는 무언의 쓴소리와 고귀한 정서가 표현되어 있습니다.

4. 초나라 수사시

'이사오'의 작자: 구원의 후손이자 시황제의 후손인 레빈, 나의 황제는 보용이라 불렀네.

나는 맹희에게 처녀성을 빼앗겼지만 굉음과 함께 항복했다. 황제는 유추를 보고 조희가 좋은 이름을 지었는데, 유(劉)자 정(鄭)자, 유월령(劉越靈)자까지 지었다.

섭우는 내면의 아름다움과 수양을 모두 갖추었습니다. 후량은 비를 존경한다고 생각하며 비와 함께 떠났다.

내가 나만큼 좋지 않다면 내 나이가 나와 함께하지 않을까 두렵다. 아침에는 뮬란 시, 저녁에는 수단입니다.

해와 달이 갑자기 범람하지 않고 봄과 가을이 정돈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풀은 흩어져 있고 아름다움이 늦어질까 두렵다.

(오직 통과:오직) 강한 것을 사랑하지 말고, 흙을 싫어하고, 이 정도를 바꾸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말을 타고 질주하여 내 길로 먼저 오십시오! 과거와 미래의 순수함은 모든 향기가 있는 곳입니다. 혼합 고추와 버섯은 귀중하니 남편을 잘 돌봐주세요! 순의 겅제시처럼 둘 다 도를 통해 도에 이른다.

아내가 아무리 오만해도 남편은 어색한 지름길을 택할 뿐입니다. 남편 일행만 행복하고 길은 한적하고 위험합니다.

법정 싸움에서 질까봐 두렵습니다! 갑자기 시황제에게 달려가 전왕의 발 뒤꿈치. 나는 유비의 마음을 확인하지 않고 그를 믿고 화가 났다.

구유는 그것이 고통스럽다는 것을 알았지만 포기할 수 없었습니다. 아홉 날, 나는 그것이 옳다고 생각하지만 남편은 영적 일뿐입니다.

유, 해질 무렵, 나는 길 한가운데에 있기 때문에 길을 바꾸려고합니다! 처음에 유승연 씨와 얘기할 때 후회한다고 했어요. 남편을 떠나는 것도 힘들었지만, 제 연습을 계량화하기 어려웠어요.

나는 지란의 아홉 가지 꽃일 뿐만 아니라 백 그루의 나무이기도 하다. 해외에 머물면서 차를 노출하고 두헝과 팡즈가 섞여 있습니다.

허베이의 가지가 너무 무성해서 시간이 지나면 풀을 깎으러 가기를 바랍니다. 시들었지만 무해하고 대중의 오물을 애도합니다.

사람은 누구나 욕심이 많고 구하고자 하는 마음이 간절하다. 힘이 있으면 다른 사람을 측정하는 자신을 용서하고 서로를 부러워합니다.

내가 걱정하는 건 그게 아니야. 늙은 렌이 여기 있는데, 그는 자신의 이름이 알려지지 않을까 걱정하고 있습니다.

아침에 뮬란을 마시면 이슬이 맺힌 물이 드러나고, 저녁에 가을 국화를 먹으면 영국의 가을이 드러납니다. 더 많은 사랑과 신뢰가 있어야 하고 싶은 것을 실천할 수 있고, 성장하는 것은 아프다.

피쿠스의 뿌리는 매듭으로 묶여 있는데, 이 매듭은 피쿠스의 하강 중심부를 관통한다. 박테리아를 수정하면 기분이 좋아지지만 후세인의 실수를 바보로 만듭니다.

세상이 내 법에 순종하게 만드는 게 아니야. 나는 서툴지만 팽현의 유업을 따르려고 한다.

눈물을 감추기 위해 긴 호흡을 가다듬으며 사람들의 고단한 삶을 애도합니다. 머리 손질은 잘하지만 부끄러워 머리를 바꾸고 싶은 마음이 간절합니다.

유에게는 한탄이자 간청이었다. 가슴에 품고 있는 이상을 위해 천 번이라도 후회하지 않고 죽고 싶었다.

경작에 대한 원망은 광대하여 대중의 눈에 보이지 않을 것입니다. 많은 여성들이 유비의 나방 눈썹을 질투하며 유비가 매춘을 잘한다고 말합니다.

규칙을 따르되 규칙에 따라 실수를 바로잡는 것이 현명합니다. 줄을 치며 노래를 부르며 저우룽과 경쟁했다.

나는 지금 너무 우울하고 가난합니다. 차라리 유배지에서 죽고 싶지만 견딜 수가 없습니다.

전생에 그랬던 것처럼 랩터들이 붐비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면 행복할 수 있고, 어떻게 하면 남편이 평화롭게 살 수 있을까요? 마음을 저주하고 야망을 억누르면서도 남달리 관대하고 남달리 화를 내십시오.

결백하고, 곧게 죽고, 이전 성소보다 두껍습니다. 후회는 길을 지키지 못하며, 늦어지면 뒤바뀐다.

다시 길을 떠나기 위해 차로 돌아왔고, 여정은 멀지 않았다. 한참을 걸어서 가오쉔시에 도착하니 페퍼 힐은 멈추지 않았다.

들어가지 못하면 떠납니다. 후퇴하면 첫 번째 봉사를 다시 시작하게 됩니다. 연꽃이 되는 것은 드레스가 되는 것이고, 히비스커스를 따는 것은 드레스가 되는 것이다.

미처 몰랐다는 게 부끄럽기도 하고, 믿어지는 것 같기도 합니다. 큰 위험이 눈앞에 있고 페이는 멀리 있다.

송곳니와 제가 뒤섞여 있지만 패자는 아닙니다. 갑자기 돌아서서 헤엄치는데 네 마리가 사라졌어요.

푸이는 화려하지만 배지입니다. 사람들의 생계에는 나름의 기쁨이 있고, 나는 수리에 익숙합니다.

내 몸은 변하지 않았지만 내 마음을 벌할 수는 없다. 이 여인의 아내인 전건희는 "아내가 죽었는데 광야에서 죽었습니다."라고 말하며 증여를 신청했다.

수리를 왜 그렇게 좋아하세요? 이번 명절이 특별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혼자 떠나기로 한 결정이 마음에 들지 않아요. "사람은 그것에 대해 말할 수 없지만 구름은 나머지 세상에 대해 무엇을 알고 있습니까? 세상은 동시에 좋은 친구인데 왜 혼자 듣지 않습니까? 옛 성현의 말씀에 따르면 명절에는 행복하고 마음을 따르세요.

지 위안, 샹난 원정 시, 중화에 대한시 작곡 : "아홉 가지 토론" "아홉 곡"열기, 강 기사도 방종. 그림을 그리는 것이 아무리 어려워도 우즈수는 가구를 잃어버렸다.

여우를 죽이고 여우를 봉인하면 좋습니다. 견고한 난기류는 결국 신선함으로 이어지고, 사돈에 대한 욕심이 생기게 된다.

관개는 강하고 방종은 저항하기 어렵다. 남편과 즐겁게 놀 때는 자신을 잊고 게으름을 피우십시오.

Xia Jie는 끊임없이 Xi를 위반하지만 다음 재앙을 만나는 방법. 신이 매우 당황한 후, 음종은 오랫동안 사용했습니다.

수프와 오직 존경심, 저우는 타오에 대해 이야기하지만 나쁘지는 않습니다. 재능을 주고 능력을 주되 밧줄을 따르고 그렇지 않습니다.

신은 이타적이지만 사람들의 도덕성을 돕는 방법을 모릅니다. 위나라에 돈을 바친 현자들은 머리카락으로 일을 했기 때문에 그것을 이용해 항복해야 했습니다.

사람들의 계획을 앞뒤로 살펴보세요. 남편에게 무슨 문제가 있습니까? 좋지 않은데도 계속할 수 있나? 그는 위험에 처해 죽었지만 처음 방문했을 때 미안해하지 않았습니다.

부린을 측정하지 말고 정확하게 측정하고 전에 고치십시오. 슬플 때 슬퍼요.

눈물을 감추기 위해 루후이를 껴안고 유진의 파도를 만지십시오. 무릎을 꿇고, 겅우에게는 이런 의로움이 있다.

가을은 오만함을 겸손하게, 그는 바람을 사랑했다. 아침은 창우시에서, 저녁은 후셴공원에서 시작되었다.

이 기운을 덜 남기고 싶어서 해질녘이었다. 나는 시에게 조심하고 기대하되 밀어붙이지 말라고 말했다.

시우원에는 갈 길이 멀고, 나는 오르락내리락할 것이다. 짠 웅덩이에서 너무 많이 마시는 말은 항상 히비스커스 꽃 위에서 쉬고 있습니다.

나무가 부러지면 햇볕을 쬐고 양들과 이야기를 나눈다. 앞에는 왕수가 선봉에 서고, 뒤에는 페이롄이 부하로 있다.

유황은 먼저 유비에게 경고했지만 유비는 먹지 말라고 했다. 봉황을 날게 한 다음 밤낮으로 뒤따랐다.

바람과 함께 이별한 시황제, 잘생긴 윤희는 왕을 향해 날아갔다. 투쟁은 언제나 간헐적이고, 점과 점은 떼려야 뗄 수 없다.

나는 황제에게 전환하고 기대고 기대하라고 명령한다. 따뜻해지면 멈추고 느려집니다.

세상은 혼탁하고 구별하기 어렵기 때문에 아름다움과 질투가 있습니다. 차오우는 급류를 돕고 바람을 타고 말을 이길 것입니다.

갑자기 나는 돌아서서 눈물을 흘리며 아이 없는 산을 슬퍼했다. 나는 이 에로틱한 궁전으로 헤엄쳐 가서 청지를 깨고 그녀를 따라갔다.

그리고 영광이 떨어지기 전에 다음 여인이 그 영광에 빠질 수 있었습니다. 나는 홍룡에게 구름을 이용해 미페이의 위치를 찾으라고 했어요.

고맙습니다, 말씀 감사합니다. 분쟁은 항상 간헐적으로 일어나고 갑자기 한 치도 움직일 수 없죠.

황혼은 불쌍한 돌에 이어 두 번째이고 아침은 열정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나는 내 아름다움을 보존하는 데 자부심을 가지고 성적인 오락과 함께 여행을 떠납니다.

아름다움을 믿는 것은 무례한 일이지만, 그렇다고 아름다움을 버리는 것은 어불성설이다. 네 개의 극을 보면 둘레가 하늘을 휘감아 흐릅니다.

야오타이의 후퇴를 보면서 저는 잃어버린 딸을 봅니다. 그런 다음 칠한 눈썹을 매개체로 만들었지만 칠한 눈썹은 다른 나쁜 것을 말합니다.

수컷 비둘기의 목소리는 사라졌지만 나는 여전히 그 영리함이 싫었다. 정신적으로 주저하고, 회의적이고, 스스로를 끼워 맞추려고 노력했다.

황제 불사조는 속았으니 내 앞에서 고세인을 두려워했다. 멀리 떨어져서 쉬지 않고 모여서 떠돌아다니는 이야기를 나누고 싶었다.

그리고 샤오강은 집에 없어 야오를 위험에 빠뜨리고 있습니다. 이성은 약하고, 언론은 서툴고, 확실한 소개를 두려워합니다.

세상은 혼탁하고 미덕을 시기하며 아름다움을 악으로 숨기고 있습니다. 내실에서 나는 멀리 떨어져 있고 철학의 왕은 질투하지 않습니다.

어떻게 슬픔 없이 죽음을 견딜 수 있을까? 소촌마우이.

5. & gt 이 책에 실린 시는 어떤 시인가요?

추시는 구연으로 대표되는 시인 그룹이 '추시' 양식으로 쓴 시를 모은 시집입니다. "리사오", "천원", "지우거(11)", "지우장(9)", "자오" 등 취원의 작품으로 추정되는 시 25편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이 작품들은 취원의 뛰어난 예술적 재능과 낭만적이고 신비로우며 다채로운 초나라 문화, 특히 "초나라 언어로 글을 쓰고, 초나라 소리를 내고, 초나라 땅을 기억하고, 초나라 물건을 만드는" 초나라 민속 문화가 결합된 결과물입니다. 구원의 작품은 크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 하나는 '이소', '구장' 등 유배지에서 쓴 정치적 서정시이고, 다른 하나는 '구곡', '천원'으로 대표되는 시인의 세계관과 인생관이 반영된 제의적 노래입니다.

이사오의 제목은 고통을 의미하는데, 일부에서는 불평하는 것으로 해석하기도 합니다. 추시에서 가장 중요한 작품으로 추시의 동의어로 자주 사용됩니다.

취원의 고뇌와 번민을 두 가지 의미, 즉 초나라의 소수 집단과의 격렬한 갈등과 어려운 상황에서의 자신의 우유부단함과의 갈등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이 두 가지 갈등이 불러일으키는 감정이 너무 강렬해서 비통함과 슬픔을 멈출 수 없어 시적 형식의 우여곡절을 만들어 냅니다. 이 긴 시의 마지막 연은 용과 봉황을 몰아내고 구름과 네온을 꾸짖으며 광활한 환상의 세계를 헤엄치는 구원의 모습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그의 영혼은 현실의 속박을 벗어나 인간 고통의 심연을 떠납니다.

그러나 갑자기 고향을 향해 허리를 굽히자 그의 감정은 또 한 번 큰 변화를 겪었고, 아름다운 환상은 단번에 파괴되고 그는 현실로 돌아왔습니다. 그는 한숨을 쉬었다."이 얼마나 유감입니까! 이 나라에서 나를 아는 사람이 아무도 없는데 왜 고향에 가는지! 미국 정치에는 그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니 팡시엔치의 집에 머물러야겠어."

(초나라 수사학 선집, 65438 +0~35쪽) 2. 상준과 상부 두 글은 상수 남녀 도교 사제들의 두 신을 노래한 구곡에 나오는 글입니다. 샹쥔은 슬픈 노래입니다.

샹부인은 강가에서 무언가를 기다리며 헤매고 있었습니다. 그 모습을 본 그녀는 바람과 샤오의 전화기를 불며 배를 타고 그를 만나러 갑니다.

샹쥔은 마침내 비룡선에 도착합니다. 그는 북쪽으로 이동하여 둥팅의 파도를 헤치고 큰 강 하구까지 갔다. 그는 샹 부인이 자신을 사랑한다고 한숨을 쉬는 것을 보고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향부인은 얼음과 눈을 헤치고 배를 타고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그를 쫓아갔고, 이는 반가운 광경이었다.

그는 떠날 때 향부인에게 선물을 주었다. 두 신선은 다시 만나기 어려웠기 때문에 오랫동안 강가에서 방황했다. 전체 이야기는 샹 부인의 추구와 욕망, 그리고 상대적으로 차가운 태도를 묘사하고 있습니다.

향부인은 슬픈 노래이기도 합니다. 동이 트고 잎이 시들어가는 계절, 샹쥔은 손이 닿지 않는 곳에서 샹부인을 맞이한다.

샹 부인이 드디어 도착했다. 그녀는 샹준이 보고 싶었지만 감히 말을 꺼내지 못했다. 향준은 물속 궁전에서 향부인을 기다렸지만, 향부인은 곧바로 돌아왔다. 그리고 나가는 길에 두루오를 주며 작별의 실낱같은 희망을 남겼습니다.

기사 전체에서 샹쥔이 샹부인을 쫓고 사랑하지만 결국 증오의 삶만 남게 되는 모습이 그려집니다. 기사에서 샹 부인의 감정을 가장 잘 표현한 네 줄은 다음과 같습니다.

원에게는 난초가 있지만 나는 아들이 그리워 감히 말하지 못하네.

먼 곳을 바라보며 흐르는 물을 바라보며■"이 네 줄이 생생합니다.

(주희 수사학 선집, 36~45쪽)3. 산신령아홉 편의 노래 중 가장 아름답다. 어슴푸레한 산속의 한적함 속에서 아름다운 산신령이 번쩍인다. 그녀는 무와 매화를 입고 너구리의 표범을 타고 산신령 특유의 우아함을 뽐내며 등장합니다. 서둘러 약속 장소로 향하는 그녀를 위해 향기로운 꽃을 접는 것도 잊지 않았는데, 연인은 그 모습을 놓치지 않았다고 불평했습니다.

열렬한 기대와 갈망으로 그녀는 회의에 도착했습니다. 그녀는 언덕 꼭대기에 올라가서 연인을 찾고 기다리기를 간절히 바라보았습니다. 갑자기 먹구름과 동풍이 몰려왔습니다. 넋이 나간 산신령은 여전히 만남에 대한 환상을 품고 기다리며 세월이 흘러 젊음을 얻기가 어렵다고 한탄하고 있습니다! 방황하고, 방황하고, 기다리고, 기다리고, 기다리고, 어스름이 점점 짙어져 가는데도 연인은 오지 않고, 밤비는 쏟아지고, 원숭이와 원숭이는 신음하고, 바람은 헐떡이고, 나무잎은 바스락거리고, 열광의 산귀신은 보상을 받지 못했습니다. 그녀는 매우 향수병에 시달렸고 매우 실망했습니다. 산신령은 얼마나 아름답고, 얼마나 열광하고, 얼마나 쓰라린가! (초나라 수사학 선집, 51~55쪽) 4. 전사한 병사에게 바치는 슬픈 시입니다.

이 시는 적을 죽인 용사들의 비극적인 행적을 기리고, 잔인하고 치열한 전투 장면을 묘사하며 나라를 지킨 전사들의 불굴의 자질을 찬양하고, "아이들의 영혼은 귀신이다"라는 구절로 마무리하여 전사들의 불멸의 정신을 강조하고 있다. 이 헌사는 중국식 9곡의 독특한 스타일입니다.

(초나라 수사학 선집, 55-58쪽) 5."귤에 대한 찬가" 아리아를 통해 감정을 표현한 작품입니다. 명목상으로는 귤에 대한 은유이며, 귤에 대한 노래를 통해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귤의 순수한 성품과 고귀한 정서는 "뿌리가 깊어 움직이기 어렵고, 의지는 더욱 굳세다", "도수는 수평으로 흐르지 않는다"는 시인의 남다른 포부가 반영된 것입니다.

(초나라 수사학 주석, 965438 +0~93쪽) 6. 애도, 영은 초나라의 정치적 중심지이자 상징, 진나라 장군 백발이 영을 깨뜨리다 영은 의심할 여지없이 초나라 사람들의 국가적 수치입니다. 구천은 추방되어 수도를 영원히 떠나 다시는 돌아오지 못하고 자신의 이상을 실현하지 못했습니다. 이것은 또 다른 종류의 슬픔입니다. 구원이 슬퍼한 것은 나라와 민족의 운명이었고, 두영은 그 상징이자 운반자였다.

(초나라 수사학 선집, 102~108쪽) 7. 외롭고 고귀한 구천이 유배를 가는 길에 강을 거슬러 올라간다. 그는 이 시를 통해 초나라 시골의 풍경을 완벽하게 묘사하면서 동시에 나라를 위해 봉사하는 마음을 천 번을 돌면서 표현하여 자신의 고귀한 심정을 전했습니다. 작품 전체에 숨 막힘이나 분노가 없으며, 글의 마지막에는 선인들의 말을 인용하여 자신을 안심시킵니다.

그의 말은 조화롭고, 그의 정신은 평이하며, 그의 글은 단순하고 깨끗하며, 유비의 복종하는 정신은 약하다. (『초나라 수사학』, 109~114쪽) 8."영혼의 부름"은 구원이 영혼의 왕을 부르기 위해 쓴 또 하나의 환상적이고 장엄한 수필이다.

이 글은 먼저 사방의 악을 말하고 있는데, 동쪽에는 인육을 먹는 데 열중하는 수천 명의 사람들이 있고, 남쪽에는 사람을 죽이고 귀신에게 제사 지내는 검은 웅덩이가 있으며, 서쪽에는 사람을 매장할 수 있는 급사, 북쪽에는 사람을 얼어 죽이는 얼음이 있고, 하늘에는 호랑이와 표범이 사람을 쪼고 피 묻은 엄지로 사람을 죽이는 야만인도 있으며, 다시 초나라의 아름다움에 대해 말하고 있는데 산 위에 계단식 궁전이 있고 높은 전각과 호화로운 방이 있으며 옥날개와 옥곡옥의 가구가 있고 아름다운 궁녀가 있다고 합니다. 고귀하고 우아한 귀부인들이 있었고 쌀, 밀, 황색보리, 찹쌀로 만든 진미, 시원하고 부드러운 춘주, 거북이와 양고기의 진미, 심지어 여인들의 음악, 노래, 춤까지 있었습니다. 소환의 두 가지 측면을 대조해 보세요.

6. 추시

창구북원 사신죽순

시대:당나라작가:이허

긴 장대를 사용하여 옥을 자르면 어미 죽순이 용 재료임을 알 수 있습니다. 하룻밤에 천 피트를 피우는 것이 좋지만 연못에 몇 인치의 진흙을 붓지 마십시오.

녹색 불빛을 타고 주나라 연설을 쓰고, 향기와 봄 가루와 검은 이별에 지쳤습니다. 아무도 동정이나 증오가 없다는 것을 알 수 없으며, 천 개의 담배를 울 것입니다.

집 봄 돌 눈에는 두세 개의 줄기, 음근 보라색 정맥이 있습니다. 올해는 수로의 봄 모래 위에 피리가 새롭고 청록색입니다.

오래된 죽순은 푸른 구름을 일으키고, 마오 링은 가난의 한숨을 쉬고 있습니다. 바람은 비를 맞이하기 위해 천 에이커를 불고 새는 나뭇가지를 와인에 넣습니다.

6월 27일, 왕후 저택 취한 대본 우제

시대:노래작가:수시

꽃소녀 뮬란이 빛나고, 비는 기울어지고, 젖고, 푸르다.

무한 저팔계는 두 뤄에서 태어났지만 우얼은 초의 말을 몰랐다.

주공

시대:송저자:수시

주공의 궁궐은 고대에 이르기를 외롭고 초나라 땅은 본래의 터가 아니다.

두 번째 왕인 태공은 질문은커녕 무모한 짓을 일삼았다.

초나라 왕은 사냥을 다니며 신령스러운 북을 치고, 병사들은 배를 타고 물에서 놀았다.

낚시를 하면 물고기와 거북이가 많이 잡히고 가마솥에서는 돌만두가 천 개나 익었습니다.

그런 다음 궁궐은 좋다는 뜻의 잉에 의해 지어졌습니다.

날아다니는 건물은 호수 위에 백 피트나 빛나고, 날아다니는 나방의 눈썹은 천 개나 된다.

맑은 바람은 그 자체로 가득하고 송유는 긴 대사입니다.

진빙이 서쪽에서 중요를 맞이하기 위해 왔고, 고궁은 가을에 갔다.

수천 년의 풍파, 오늘날의 생존자들은 겸손했습니다.

황갈색 빈 정자 작고 깊은 대나무 가죽 여우.

무대의 주홍색 천막을 누가 다시 볼 수 있을까? 극장 아래 야생의 물은 맑게 떠 있다.

녹색 창 주후 봄 그림이 꺼지고, 주시 깊은 방을 연기하고 싶다.

부패한 유생도 사랑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데, 왜 백두에게 콩 언리얼에 대해 이야기합니까?

초가집의 모래 샘은 반쯤 말라 있고 깨진 창문에는 종이가 없습니다.

천공의 흔적은 적어도 멀리 떨어져 있고 일곱 가지 복은 거의 없습니다.

백 년 동안 얼마나 변했는지 알 수 없으니, 텅 비게 될까 두렵습니다.

누가 나를 위해 유해를 방문할 수 있습니까? 잔디밭에 샹동의 기념비가 있을 겁니다.

7. & gt 책에는 어떤 시가 있습니까?

추시는 구원으로 대표되는 시인 그룹이 '추시' 양식으로 쓴 시를 모은 시집입니다. "리사오", "천원", "지우거(11)", "지우장(9)", "자오" 등 취원의 작품으로 추정되는 시 25편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이 작품들은 취원의 뛰어난 예술적 재능과 낭만적이고 신비로우며 다채로운 초나라 문화, 특히 "초나라 언어로 글을 쓰고, 초나라 소리를 내고, 초나라 땅을 기억하고, 초나라 물건을 만드는" 초나라 민속 문화가 결합된 결과물입니다. 구원의 작품은 크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 하나는 '이소', '구장' 등 유배지에서 쓴 정치적 서정시이고, 다른 하나는 '구곡', '천원'으로 대표되는 시인의 세계관과 인생관이 반영된 의례적인 노래입니다.

이사오의 제목은 고통을 의미하는데, 일부에서는 불평하는 것으로 해석하기도 합니다. 주역에서 가장 중요한 작품이며 주역의 동의어로 자주 사용됩니다.

취원의 고뇌와 번민을 두 가지 의미, 즉 초나라의 소수 집단과의 격렬한 갈등과 어려운 상황에서의 자신의 우유부단함과의 갈등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이 두 가지 갈등이 불러일으키는 감정이 너무 강렬해서 비통함과 슬픔을 멈출 수 없어 시적 형식의 우여곡절을 만들어 냅니다. 이 긴 시의 마지막 연은 용과 봉황을 몰아내고 구름과 네온을 꾸짖으며 광활한 환상의 세계를 헤엄치는 구원의 모습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그의 영혼은 현실의 속박을 벗어나 인간 고통의 심연을 떠납니다.

그러나 갑자기 고향을 향해 허리를 굽히자 그의 감정은 또 한 번 큰 변화를 겪었고, 아름다운 환상은 단번에 파괴되고 그는 현실로 돌아왔습니다. 그는 한숨을 쉬었다."이 얼마나 유감입니까! 이 나라에서 나를 아는 사람이 아무도 없는데 왜 고향에 가는지! 미국 정치에는 그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니 팡시엔치의 집에 머물러야겠어."

(초나라 수사학 선집, 65438 +0~35쪽) 2. 상준과 상부 두 글은 상수 남녀 도교 사제의 두 신을 노래한 구곡에 나오는 글이다. 샹쥔은 슬픈 노래입니다.

샹부인은 강가에서 무언가를 기다리며 헤매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샹쥔의 모습을 보고 배를 타고 샤오펑의 나팔을 불며 그를 만나러 갔다.

향준은 마침내 비룡선에 도착했습니다. 그는 북쪽으로 이동하여 둥팅의 물결을 헤치고 큰 강 하구까지 갔다. 그는 샹부인이 자신을 사랑한다고 한숨을 쉬는 것을 보고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향부인은 얼음과 눈을 헤치고 배를 타고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그를 쫓아갔고, 이는 반가운 광경이었다.

그는 떠날 때 향부인에게 선물을 주었다. 두 신선은 다시 만나기 어려웠기 때문에 오랫동안 강가에서 방황했다. 전체 이야기는 샹 부인의 추구와 욕망, 그리고 상대적으로 차가운 태도를 묘사하고 있습니다.

향부인은 슬픈 노래이기도 합니다. 동이 트고 잎이 시들어가는 계절, 샹쥔은 손이 닿지 않는 곳에서 샹부인을 맞이한다.

샹 부인이 드디어 도착했다. 그녀는 샹준이 보고 싶었지만 감히 말을 꺼내지 못했다. 향준은 물속 궁전에서 향부인을 기다렸지만, 향부인은 곧바로 돌아왔다. 그리고 나가는 길에 두루오를 주며 작별의 실낱같은 희망을 남겼습니다.

기사 전체에서 샹쥔이 샹부인을 쫓고 사랑하지만 결국 증오의 삶만 남게 되는 모습이 그려집니다. 기사에서 샹 부인의 감정을 가장 잘 표현한 네 줄은 다음과 같습니다:

원에게는 난초가 있지만, 나는 아들이 그리워 감히 말을 하지 못한다.

먼 곳을 바라보며 흐르는 물을 바라보며■"이 네 줄이 생생합니다.

(주희 수사학 선집, 36~45쪽)3. 산신령아홉 편의 노래 중 가장 아름답다. 어슴푸레한 산속의 한적함 속에서 아름다운 산신령이 번쩍인다. 그녀는 무와 매화를 입고 너구리의 표범을 타고 산신령 특유의 우아함을 뽐내며 등장합니다. 서둘러 약속 장소로 향하는 길에 그녀는 연인을 위해 향기로운 꽃을 접는 것을 잊지 않았고, 연인은 그 모습을 놓치지 않았다고 불평했습니다.

열렬한 기대와 갈망으로 그녀는 회의에 도착했습니다. 그녀는 언덕 꼭대기에 올라가서 연인을 찾고 기다리기를 간절히 바라보았습니다. 갑자기 먹구름과 동풍이 몰려왔습니다. 넋이 나간 산신령은 여전히 만남에 대한 환상을 품고 기다리며 세월이 흘러 젊음을 얻기가 어렵다고 한탄하고 있습니다! 방황하고, 방황하고, 기다리고, 기다리고, 기다리고, 어스름이 점점 짙어져 가는데도 연인은 오지 않고, 밤비는 쏟아지고, 원숭이와 원숭이는 신음하고, 바람은 헐떡이고, 나무잎은 바스락거리고, 열광의 산귀신은 보상을 받지 못했습니다. 그녀는 매우 향수병에 시달렸고 매우 실망했습니다. 산신령은 얼마나 아름답고, 얼마나 열광하고, 얼마나 쓰라린가! (초나라 수사학 선집, 51~55쪽) 4. 전사한 병사에게 바치는 슬픈 시입니다.

이 시는 적을 죽인 용사들의 비극적인 행적을 기리고, 잔인하고 치열한 전투 장면을 묘사하며 나라를 지킨 전사들의 불굴의 자질을 찬양하고, "아이들의 영혼은 귀신이다"라는 구절로 마무리하여 전사들의 불멸의 정신을 강조하고 있다. 이 헌사는 중국식 9곡의 독특한 스타일입니다.

(초나라 수사학 선집, 55-58쪽) 5."귤에 대한 찬가" 아리아를 통해 감정을 표현한 작품입니다. 명목상으로는 귤에 대한 은유이며 귤에 대한 노래를 통해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귤의 순수한 성품과 고귀한 정서는 "뿌리가 깊어 옮기기 어렵고, 의지는 더욱 굳세다", "도수는 수평으로 흐르지 않는다"는 시인의 남다른 포부를 반영한 것이다.

(초나라 수사학 선집, 965438 +0~93쪽) 6. 애도, 영은 초나라의 정치적 중심지이자 상징, 진나라 장군 백발이 영을 깨뜨리다 영은 의심할 여지없이 초나라 사람들의 국가적 수치입니다. 구천은 추방되어 수도를 영원히 떠나 다시는 돌아오지 못하고 자신의 이상을 실현하지 못했습니다. 이것은 또 다른 종류의 슬픔입니다. 구원이 슬퍼한 것은 나라와 민족의 운명이었고, 두영은 그 상징이자 운반자였다.

(초나라 수사학 선집, 102~108쪽) 7. 외롭고 고귀한 굴원은 유배를 가는 길에 강을 건너고 있다. 그는 이 시를 통해 초나라 시골의 풍경을 완벽하게 묘사하면서 동시에 나라를 위해 봉사하는 마음을 천 번을 돌면서 표현하여 자신의 고귀한 심정을 전했습니다. 작품 전체에 숨 막힘이나 분노가 없으며, 글의 마지막에는 선인들의 말을 인용하여 자신을 안심시킵니다.

그의 말은 조화롭고, 그의 정신은 평이하며, 그의 글은 단순하고 깨끗하며, 유비의 복종하는 정신은 약하다. (『초나라 수사학』, 109~114쪽) 8. '영혼의 부름'은 구원이 영혼의 왕을 부르기 위해 쓴 또 하나의 환상적이고 장엄한 수필이다.

이 글은 먼저 사방의 악을 말하고 있는데, 동쪽에는 인육을 먹는 데 열중하는 수천 명의 사람들이 있고, 남쪽에는 사람을 죽이고 귀신에게 제사 지내는 검은 웅덩이가 있으며, 서쪽에는 사람을 매장할 수 있는 급사, 북쪽에는 사람을 얼어 죽이는 얼음이 있고, 하늘에는 호랑이와 표범이 사람을 쪼고 피 묻은 엄지로 사람을 죽이는 야만인도 있으며, 다시 초나라의 아름다움에 대해 말하고 있는데 산 위에 계단식 궁전이 있고 높은 전각과 호화로운 방이 있으며 옥날개와 옥곡옥의 가구가 있고 아름다운 궁녀가 있다고 합니다. 고귀하고 우아한 귀부인들이 있었고 쌀, 밀, 황색보리, 찹쌀로 만든 진미, 시원하고 부드러운 춘주, 거북이와 양고기의 진미, 여성들의 음악, 노래, 춤까지 있었습니다. 소환의 두 가지 측면을 대조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