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이 시에 쓰인 구랑유는 무엇인가요?
이 시에 쓰인 구랑유는 무엇인가요?
(당) 이백
시간은 하늘에 달이 밝은 것을 몰랐기 때문에 백옥 원반이라고 한다.
그것이 야오의 발판이라고 의심하고 하늘을 날아다녔다.
달 속의 요정들이 발을 매달고 있는 건가요?
월계수는 왜 1월에 빙글빙글 돌까요?
대백토끼는 오래된 영약이 아닌데, 누가 먹는지 말해줄 수 있나요?
두꺼비는 보름달, 달, 달이 너무 어두워서 명확하지 않은 보름달을 먹습니다.
호이가 아홉 개의 해를 쏘아버리니 천지는 재앙이 없고 맑고 고요하네.
달은 길을 잃고 혼란스러워 아무것도 보이지 않고 사라져 버렸다. 걱정, 어떻게 고통을 견딜 수 있을까, 슬픔이 슬픔이 내 마음을 아프게 한다.
약간 분석 :
드럼몬드는 음악의 집의 고대 시입니다. 시인은 신화와 전설뿐만 아니라 낭만주의와 풍부한 상상력의 도움으로 어린 시절의 달에 대한 순수하고 아름다운 지식을 보여줍니다. "백옥 원반"과 "야오타이 거울"을 비교하면서 시인은 달의 모양을 묘사하고 밝고 사랑스러운 달빛에 대해 쓰면서 참신함 속에서 놀라운 동심을 드러냅니다. 두 번째 행의 '외치다'라는 단어와 세 번째 행의 '의심하다'라는 단어는 아이의 천진난만함을 생생하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이 네 편의 시는 간결한 언어와 재미있는 은유로 완벽한 연처럼 기억에 남습니다.
간결한 시:(주: 초등학교용으로 선정되어 처음 네 줄만 실었습니다.)
어렸을 때는 달을 몰라서 백옥 원반이라고 불렀어요. 밤하늘의 안개 구름 사이를 날아다니는 요요의 귀한 거울처럼 느껴졌다.
시 감상:
이것은 음악시입니다. "달 위를 걷다"는 기타 노래와 가사에 속하는 레푸의 오래된 주제입니다. 바오자오는 달을 향해 노래하는 아름다운 여인에 대해 "달 위를 걷다"를 썼습니다. 이백이 제목을 채택하여 "구랑유"라고 불렀지만 옛 내용을 따르지 않았습니다.
시인은 낭만주의의 창의적인 기법을 사용하여 풍부한 상상력, 신화와 전설의 능숙한 처리, 강한 서정성을 통해 웅장하고 마법적이고 시대를 초월한 예술적 이미지를 형성했습니다. 이 시는 달에 대한 어린 시절의 이해로 시작됩니다. "어렸을 때는 달을 몰라서 달을 백옥 원반이라고 불렀어요. 또한 야오타이징이 청운산 저편에서 날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백옥 원반"과 "야오타이징"에 비해 달의 모양과 밝고 사랑스러운 달빛을 생생하게 표현하여 사람들이 매우 참신하고 흥미롭게 느끼게 합니다. '외치다'와 '의심하다'라는 동사는 어린아이의 순수함을 전달합니다. 이 네 편의 시는 손으로 쓴 것 같지만 아름다운 감정과 재능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달이 떠오르는 것에 대해 씁니다."요정이 발을 걸고 오스만 투스 나무가 둥글다?" 흰 토끼는 약을 부수고 누구와 함께 먹을 것인지 묻습니다. "고대 신화에 따르면 달에는 요정, 오스만투스 나무, 대백토끼가 있다고 합니다. 달이 태어났을 때 처음에는 신선의 발을 보았고 점차 신선과 월계수, 보름달, 달 한가운데의 대백토끼의 전체 모양을 보았습니다. 시인은 이 신화와 전설을 바탕으로 달이 탄생하는 동화 같은 장면을 시로 썼습니다. 그러나 좋은 시절은 오래 가지 못했고 달은 점차 동그란 그림자에서 사라졌습니다."두꺼비가 둥근 그림자를 가리고 새벽의 밤은 사라졌다. "두꺼비, 일반적으로 두꺼비로 알려진 두꺼비; 대명, 달. 전설에 따르면 두꺼비가 달을 먹어버려 어두워진 달이 두꺼비의 파괴로 인해 월식이 일어났다고 합니다. "과거의 먼지는 아홉 가지 악이 떨어지고 하늘과 사람이 밝고 조화롭다"는 시인의 감정과 희망이 표현되어 있습니다. 고대에는 사격에 능했던 호의가 아홉 개의 해를 격추시키고 하나만 남겨 하늘과 인류를 불로부터 구해냈다고 합니다. 시인은 왜 여기서 그런 영웅을 그렸을까요? 현실에 그런 영웅이 부족하기 때문일지도 모르죠! 어쩌면 그런 영웅이 세상을 휩쓸고 싶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현실은 결국 현실이고 시인은 깊이 실망합니다."음의 본질을 잃어 버렸지만 충분하지 않습니다. "달이 길을 잃고 혼란스러워졌으니 볼 것이 무엇이 있겠는가! 너무 늦기 전에 가자. 이것은 분명히 절망적인 해결책이었습니다. 제 마음속의 걱정은 줄어들기는커녕 더욱 깊어졌습니다. "마음을 파괴할 정도의 슬픔." 시인의 마음은 갈등과 걱정으로 가득 차서 떠날 여유가 없었습니다.
이 시는 아마도 이백이 당시의 암울한 국정에 대한 반응으로 썼을 것입니다. 당의 선종 황제는 말년에 양귀비에 대한 편애와 성에 탐닉하여 반역자, 환관, 국경 장군이 되어 나라를 어지럽혔습니다. "두꺼비가 원의 그림자를 가리니 대명의 밤은 끝났다"라는 시구는 이러한 암울한 상황을 잘 표현한 것 같습니다. 셴더첸은 이것이 "귀페이가 주군의 귀를 혼란스럽게 할 것이라는 암시"라고 말했습니다(당나라 시). (당나라 시). 그러나 시인의 주요 아이디어는 명확하지 않지만 시 전체에 걸쳐 비밀스러운 언어를 사용하여 현실을 신기루로 바꾸고 두꺼비가 달을 가리는 현실을 암시하는 것은 매우 심오하고 비틀어져 있습니다. 시에서 잇달아 참신하고 놀라운 상상력이 시인의 감정의 기복을 보여주고, 흐르는 물과 같은 단어, 운율이 가득하고 흥미롭고, 리바이의 시가 장엄하고 절제되지 않고 신선하고 우아한 스타일을 반영합니다.
어렸을 때 나는 달이 푸른 구름 산의 끝을 날아가는 야오 타이의 거울이라고 의심하여 백옥 원반이라고 불렀습니다. 불멸자는 발을 매달고 둥근 주위에 오스만 투스; 큰 흰 토끼가 약을 부수고 누가 쌀을 가져 왔는지 물었습니다. 두꺼비는 둥글고 조만간 사라졌습니다. 아홉 날 동안 하늘과 땅이 맑고 안전했으며 음의 정수가 혼란 스러웠는데 걱정은 어떻습니까? 내 마음이 망가질까 두렵다.
[감상] 어렸을 때는 마음이 순진하여 달에 대해 잘 몰랐다. 밝고 부드럽고 사랑스러운 달을 설화반이라고 부른다는 것만 알았습니다.
이 두 글귀는 달의 사랑스러움에 대해 자주 인용되는 글귀입니다. 그 순수했던 시절의 자연에 대한 사랑스러운 감정을 고스란히 드러내며 새해에 대한 순수하고 따뜻한 추억을 떠올리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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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인 프로필 :
이백(701~762), 태백(太白)은 칭롄주(靑蓮州)시의 이름입니다. 그의 조상은 롱시 지청(현 간쑤성 톈수이시 진안현)이었습니다. 수나라 말기에 그는 중앙아시아에서 방을 빌려 작업했습니다. 리바이의 가족 역사와 출신지는 여전히 미스터리로 남아 있으며 학계의 의견이 분분합니다. 리바이는 안시성 관할의 산산조각난 나뭇잎 도시에서 태어나 다섯 살 때 몐저우 창룽현 칭롄진으로 이사했습니다.
이백은 활기차고 중홍가의 문체를 좋아했으며, 렌자를 사랑했고, 상품을 경멸했습니다. 어린 시절을 촉에서 보냈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부유한 상인이었습니다. 이백은 스물다섯 살에 안후이, 후베이, 장시, 허난, 산둥을 거쳐 전국을 돌아다니기 시작했습니다.
이백은 권력자를 경멸했습니다. 술에 취했을 때 고마덕은 헌종 황제 앞에서 장화를 벗어 던졌다고 합니다. 가오리시는 이를 이상하게 생각하여 이백의 시를 벗겨 양귀비를 화나게 했습니다. 선종 황제가 이백에게 관직에 오를 것을 요구할 때마다 양귀비는 이를 막았습니다. 이백은 선종의 측근들이 자신에게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고 고국으로 돌아가고 싶다고 간청했습니다. 선종 황제는 그에게 재산을 주며 떠나라고 했습니다.
이백은 중국 당나라의 위대한 낭만주의 시인으로 '불멸의 시인'으로 불렸습니다. 그의 시는 대담하고 웅장하며 현실을 돌파하는 환상, 당시 민중의 고난에 대한 성찰, 정치적 어둠에 대한 공격이 담겨 있습니다. 그의 산문은 신선하고 명료하며 절제되고 유창합니다.
리타이바이 전집의 저자.
이 작품은 음악시입니다. "긴 달 산책"은 레푸의 고대 주제이며 기타 노래와 가사에 속합니다. 바오자오는 싱에서 달을 향해 노래하는 아름다운 여인에 대한 노래를 썼습니다. 이백이 제목을 채택하여 "달을 노래하다"라고 불렀습니다.
찾기가 어려웠어요. 점수를 더 주실 수 있나요?
제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