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미얀마 고대 옥시를 묘사하고 현자를 찾으십시오!

미얀마 고대 옥시를 묘사하고 현자를 찾으십시오!

1, 길게 그리거나 전멸시키고, 무거운 무기는 끄기가 어렵습니다.

2. 인어는 달 푸른 바다에 진주 눈물을 흘리고 푸른 들판은 태양에 에메랄드를 숨 깁니다.

3. 눈물방울이 배꽃에 내리는 봄비처럼 슬프고 창백한 얼굴로 흘러내렸다.

4. 성당은 토끼의 뿔과 옥으로 조각한 수탉의 왕관에 대해 논평했다. 아오노, 숭고하고 어렵고 조화롭고 아름답다. 허베이는 새로운 세계를 만나고 달려갑니다.

5, 신과 여신은 정신, 바람과 모래를 통해 옥을 갈아냅니다. 맑은 운율에 떠있는 얼음 결정 옥 근육, 무지개에 폭풍우 세례.

6. 낙양 친구와 친척이 옥 냄비에 담긴 얼음 조각을 물어보면.

7. 랑링 와인 튤립 향기, 호박색 빛이 가득한 옥 그릇.

8. 린장강 양쪽, 돌이 부드럽고 천년의 망치질, 따뜻하고 잘 행동합니다.

9. 좋은 옥 가짜 조각, 좋은 시비. 옥 같은 시, 별로 감사하지 않습니다.

10, 그녀의 주인은 빠른 말을 타고 고삐를 물고 암컷 금판이 잉어를 핥는 것을 기다렸다.

11, 옥처럼 개방적이고 밝고 친절하고 깊다.

12, 현재에는 본질이 있는데, 어떻게 강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13, 황금 난로의 향기는 어둡고 옥의 소리는 높다.

14, 우리는 절하고 잔을 들고 아름다운 시편에 집중합니다.

15, 푸른 파도 풀의 녹색 대나무 법신, 이슬이 떨어지는 색이 오래 남습니다. 독특한 옥빛을 띠며 왕의 고귀하고 명예로운 운명과 만나고 있습니다.

16, 머리핀 불사조, 한천 나무는 그 이름에 걸맞게 멋지게 보입니다.

17, 허밍과 속삭임 - 크고 작은 진주를 옥 접시에 붓는 것처럼 함께 섞는다.

18, 옥과 돌을 구별하고 스타일 측면에서 시를 논의합니다. 시인은 많은 고체이고 수필은 양맥이 있습니다.

19. 옥은 산에서 촉촉하고 옥은 산에서 빛난다.

20, 옥초는 산을 촉촉이 적시고 깊은 진주 절벽은 시들지 않는다.

21, 옥은 높고 순수하게 들리고, 옥의 색은 순결을 사랑하네. 시 역시 마찬가지로 시간이 걸린다.

22, 옥 칠천 천, 구이 나방 삼백 춤바람.

23, 옥병 시준, 옥 액체와 금 기름.

24. 샤오쉬는 사람들이 옥을 파는 것을 보았다. 또는 사람들이 사고 싶어합니다. 그것이 귀중한지 의심합니다. 시장이 되기를 거부한다. 이 시를 쓰는 것에 대해 이야기한다.

25. 유비의 아름다운 삶을 자세히 살펴보자. 조각 하나하나, 옥 조각은 사방이 금이다.

26, 얼음과 눈을 생각하면 옥을 생각하네. 하지만 눈이 멀어도 회복할 수 있다.

27. 그 기억과 고통은 마웨이 비탈의 진흙 속에 묻혀 있다. 옥처럼 하얀 그녀의 얼굴은 어디로 갔을까.

28. 푸른 물은 청옥이고, 하얀 보성백귀는 백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