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고대 시조

고대 시조

1. 구친시 1 갈대 피리 어디에서 불어야 할지 모르겠고, 어느 날 밤 고향을 보고 싶네.

그리고 두 줄의 한가로운 눈물, 바오정 앞에서.

비파 줄에 아카시아가 울려 퍼진다. 그때 밝은 달이 그곳에 있었고, 돌아오는 색색의 구름을 비추고 있었다.

장월은 대나무, 슬픔, 리핑이 중국을 연주하며 울었다.

왜 강한 형은 버드나무에 대해 불평해야 하는가? 봄바람은 옥문 고개를 통과하지 못한다.

동랴오에서 열다섯 살 소녀가 기다리고 있는데, 기타를 잘 치고 춤과 노래를 잘한다.

7 열다섯 편의 희곡과 열여섯 편의 시.

8 자작 가사가 가장 풍미가 있고, 리틀 레드는 노래하고 나는 부른다.

9 달밤에 다리를 건너니, 제이드맨은 어디에서 수간을 가르치나?

10 그러나 우리는 그를 위해 거문고, 기타, 하프를 연주하며 캠프에서 집으로 돌아가는 손님을 위해 술을 마신다.

11 가을 나팔이 하늘을 휘젓고, 연지는 밤의 보랏빛을 응축한다.

12 천리 밖 사방에서 소리가 들리고, 긴 연기가 황혼을 쓸쓸히 내린다.

13 옥황상제가 황학탑을 날리니, 오월에 매화가 강가에 떨어지네.

14 누구의 남은 피리가 어둠 속에서 날아가 만뢰의 봄바람에 흩어지네.

15 양치기 소년은 소의 등에 올라타고 돌아와 피리를 불고, 피콜로는 스피커 없이 불었다.

16 진청의 비단 파이프는 날마다 강바람 속으로, 구름 속으로 날아간다.

17 봄의 모란과 팥, 샌달우드 수놓은 비단.

18 다행히도 서로에게 속삭이는 속삭임이 있어 백단향 * * * 금병이 필요 없다.

19 저녁을 부드럽게 만들어줄 진한 와인을 내놓은 주인이 양주 손님에게 류트를 연주해달라고 부탁한다.

20 언어를 위해 피아노를 연주하고 말할 수 있습니다.

21 조타 񑘕񑘕񑘕񑘕񑘕3333

22 조용한 여자는 좋은 여자야, 내가 말해줄게. 빨간색은 생동감 넘치는 색이죠, 정말 생동감 넘치는 색이에요.

23 정을 애도하는 샹장강의 노래, 녹색을 쓰는 소리.

그러나 24는 느린 현악곡에 기대어 진정의 기둥을 부러뜨린다.

봉황 피리가 움직이고 옥 항아리가 돌며 물고기와 용이 밤새 춤을 춘다.

26. 웨이두에게 말을 걸고 남쪽을 바라보며 단상을 바라본다. 이 작은 관리에게는 유산이 있다. 왕안량이 거기 있나?

27 샤오는 삼켰고, 진에 꿈은 진루월을 깨뜨렸다.

28. 지친 손님은 시냇가 가을 난초 앞에 멈춰 섰다. 위층에 있는 인물과 옥피리는 무엇일까?

오래된 친구는 어디 있나? 옥피리와 밝은 달은 자유다.

아카시아 나무 서른 그루가 어우러져 고풍스러운 소리를 내는 피아노를 만들고 있어요.

왜 그럴까요? 장피리와 진정.

32명의 샤오롄이 먼저 비파 줄을 연주합니다. 푸른 하늘을 깨뜨린다.

33 서로 만나기 싫어 비파에 생각을 불어넣는다.

34 차를 마시는 사람이 비파로 말한다. 그리하여 마음의 노래를 전한다.

비파는 누가 만들었나? 슬픔을 떠나지 마라.

비파를 연주한다. 화면 그림이 부끄럽다.

37 따뜻한 옥색 비파의 차가운 달피, 대개는 눈이 무서운 것을 반사하는 것과 같다.

38 거문고는 소리가 가장 좋지만 설명하기 어렵다.

39 비파의 현은 가을에 날카롭고 맑아서 관산의 그리운 사랑으로 연주된다.

40 비파의 푸 향기를 맡으며 노래하는 그리움은 썩은 꾀처럼 시골을 향한다.

41 북과 구름과 비파를 잘 쳐서 황제의 기운을 자주 들었다.

42 갑자기 강가에서 슬퍼하는 정을 듣고 씁쓸하고 깊은 감정을 느꼈다. 누가 들으라고 보냈는가? 구름에 연기가 모이는데, 약속한 대로 샹링입니다. 노래의 끝에서 그것을 찾고 싶은데, 봉우리를 세어 보아도 보이지 않는다.

43 비파 싱

2. 시에서 '샤오'라는 단어는 고대 악기를 가리킨다. 고대 문인들은 샤오에 특별한 관심을 기울였고 샤오에 관한 수많은 시와 글이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피리를 사용하여 자신의 감정을 표현했고 어떤 사람들은 피리를 보내 자신의 감정을 표현했습니다. 장면이 혼합되어 피리 소리가 잊을 수 없을 정도로 아름답습니다. 다음은 샤오에 대한 몇 가지 아름다운 말을 모은 것입니다.

I. 차이링거 바오자오

귀푸는 나에게 충격을 주었고 칠리 연못은 나를 안심시켰다.

피리 소리는 후난의 북쪽보다 맑고, 영가의 노래는 한의 남쪽보다 맑다.

이 시는 사람들이 다이아몬드를 따면서 피리를 연주하고 노래를 짓는 장면을 묘사한 시입니다.

두 번째 시는 루안지에 관한 시로, '위두를 만들기 위해 말을 몰고 남쪽을 치는 단을 바라보며'라는 시입니다.

작은 관리들이 떠났다. 왕안량도 들어왔나?

병사들은 겨를 먹고, 현자들은 부자가 되고,

노래와 춤은 아직 끝나지 않았지만, 진나라 군대는 끝이 났다.

나는 숲이 없고 주공은 먼지가 있다.

군대는 놀랍게도 먼지가 많은 화양에게 패했다.

전국 시대 위나라의 수도였던 허난성 카이펑 교외에 위치한 블로타이는 위나라의 수도였습니다. 다량이라고 불리는 이곳에는 블로우타이에 대한 기념비가 있습니다. '소관여음'이라는 시를 보면 전국 시대 이전에 이미 소악이 백성들에게 사랑받고 널리 퍼져 있었으며 불기대가 세워졌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샤오는 독주와 앙상블 연주뿐만 아니라 가수와 무용수를 반주할 수 있었습니다.

송나라 시인 신치지는 옥사례(원시)에서 이렇게 노래했습니다."밤의 동풍에 수천 그루 나무가 떨어지고,

별이 쏟아지니 비처럼 쏟아지네.

BMW가 조각한 마차가 길을 향기로 가득 채운다.

봉황 피리 울리고,

옥 솥이 돌아가고,

고기와 용이 함께 춤추는 밤이네.

이 시는 원시의 밤에 사방에서 불꽃놀이가 벌어지고 거리는 사람들로 가득 찼다고 묘사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셩, 피리, 피리, 샤오를 연주하고 노래와 춤을 추며 등불 축제를 축하했습니다.

백상가사-푸젠에 수록된 송나라 명사 안다주의 가사에는 "사람이 아름다우면 오를 건너는 것을 걱정하고 다리를 부수는 꿈을 꾼다"는 구절이 있습니다. 바람에 기대어 한 가루를 돌리고, 달 아이 불평에 앉아." 말 ("둥지 바꾸기"에서 발췌).

"루이헥시안", 시경은 "피리 불며 동쪽 구름을 타고 고향 꽃을 세네"라고 노래했다. 피리는 사랑에 대한 은유로 사용되었습니다.

당나라 시인 두무유는 이렇게 말했다."푸른 언덕은 물에 가려져 있고, 강남의 풀과 나무는 가을에 시들어 있다"

.

달 밝은 밤에 24개의 다리, 옥은 어디에서 구강 성교를 가르치는가?

이 고대 속담은 가문의 이름으로 후대에 전해져 내려오고 있습니다.

피리의 낮고 부드러운 소리는 사람들의 기쁨과 슬픔을 더 잘 표현하고 이별의 슬픔은 흐느끼는 소리와 같습니다.

시인 이백은 진이에서 노래했다:

옌,

진이는 진루월을 깨뜨리는 꿈을 꾼다.

진루월,

매년 버드나무 색,

발링의 작별.

"소음을 삼키고"는 슬픈 분위기를 묘사하고, "소음이 가볍고 무거운 감정"으로 묘사 할 수 있으며, 모든 사람이 느낄 수있는 일종의 슬픈 분위기입니다. 하지만 당나라 시인 원(溫)의 '고행'에는 "시원한 달이 옥피리를 주의 깊게 듣네"라는 대사가 있습니다. 또한 우리에게 상쾌하고 우아한 느낌을 줍니다.

불꽃의 3월, 양저우시에는 오랜 세월 동안 문인들과 수묵의 대가들이 남긴 많은 기념비와 수묵 보물이 있습니다. 한 시에는 "옥피리는 물과 같고 백송이 꽃은 밤새도록 얼음처럼 하얗게 피네"라는 구절이 있습니다. 옥피리와 한천 꽃은 매우 아름답습니다.

3. 악기에 관한 시 :

1, 천 번을 소리치고 찔러도 그녀는 우리에게 다가오지 않았고, 여전히 기타 뒤에 얼굴의 반을 숨겨서 우리에게 보이지 않았다. --바이주이, '비파의 선'

2. 누구의 남은 피리가 어둠 속에서 펄럭이며 로스앤젤레스를 가득 채우는 봄바람에 흩어지는가. --리 바이, '봄밤 로스앤젤레스에서 피리를 듣다'

3, 갈대 피리를 어디서 연주할지 몰라 밤을 함께할 사람을 찾고 싶어요. --이이, '수향의 벽에서 밤에 피리를 들으며'

4, 왜 피리는 버드나무에 대해 불평해야 하는가? 옥문고개에는 봄바람만으로는 부족하다. -왕자루(王子瑜), '양주(梁州)의 가사'

5. 달밤의 스물네 다리, 옥인은 어디에서 피리를 가르치는가? -두목(杜牧)《고주지사한계(告扬州知府漢绰)》

6.내 진세에는 왜 오십 줄이 있고, 각 줄에는 청춘의 간격이 있는지를 알고 싶다. --이상인, 《진세》

7. 부드러운 노래와 느린 춤, 현악과 대나무 음악, 황제의 눈은 결코 그녀에게 고정되지 않는다. --백주이, '긴 미움의 노래'

8. 천산에 눈이 내린 뒤에는 바다가 차가워 피리를 온통 불기 어렵다. --이이, "상원 의원이 북상하다"

4. 샤오의 시 1편. 소의 시 1수 바오자오.

구푸는 나를 놀라게 하고, 칠리 연못은 나를 안심시켰다.

피리 소리는 후난의 북쪽보다 맑고, 영가의 노래는 한의 남쪽보다 맑다. 둘째, 아리아 루안 지

남쪽 공격 플랫폼을 바라보며 위 두를 만드는 말을 운전합니다.

소수의 관리들이 떠났다. 왕안량도 들어왔나?

병사는 왕겨를 먹고 현자는 부자가 되고,

노래와 춤은 아직 끝나지 않았지만 진나라 군대는 끝이 났다.

나는 숲이 없고 주공은 먼지가 있다.

화양에게 패한 군대는 놀랍게도 먼지였다. 송나라 시인 신치지는 <옥사례>에서 이렇게 노래했다:

밤 동풍에 수천 그루의 나무가 쓰러지고,

별이 비처럼 쏟아졌다.

BMW가 조각한 마차가 길을 향기로 가득 채웠다.

당나라 시인 두무유는 이렇게 읊었다."푸른 언덕은 물에 가려지고, 강남의 풀과 나무는 가을에 시들어 버렸다.

달 밝은 밤에 24개의 다리, 옥은 어디에서 구강 성교를 가르치는가?

이 고대 속담은 후세에 전해져 내려오는 고사성어입니다. 시인 이백은 진이에서 이렇게 노래했습니다.

옌,

진에가 진루에서 달을 깨는 꿈을 꾼다.

진루월,

연두색 버드나무,

발링의 작별. 쩡루이의 슬픔

피곤한 손님이 시냇가에 들렀네,

위층에 있는 문자와 옥피리는 무엇일까?

슬픔과 고통이 강물에 가득하고,

소리는 점점 낮아지고,

심심함을 이기기 위해.

산고개에서 늙은 기러기가 떨어지네.

현재와 과거가 가장 떠나기 힘들다.

옛 친구들은 어디 있나?

옥피리와 밝은 달은 자유다. 비파 피리 딩송 송 위나라

장려는 하늘의 이치를 알고, 유비는 황제의 마음을 보네.

빛나고 맑은 버드나무 노래와 음악 봉황의 소리.

비취처럼 깊고 빽빽하게 날개를 펼치네.

오인(吳人)은 쉬고 신들은 잘 쫓아다니네.

수금 피리

통장호

맑고 먼 밤, 진로는 사색에 잠겼네. 푸른 하늘은 사라지고 바다 속 봉황은 찾아보기 힘들다.

맑고 구름 한 점 없으니, 물속으로 가라앉아 미세하게 빛나네. 또한 팡음에 좌초되어 구십 퍼센트를 넣으십시오.

요산 서촌

송 - 루유

농부의 밀랍 술은 진흙탕, 좋은 해, 손님은 닭과 돌고래를 충분히 머무를 것입니다.

물 흐름의 산의 반복은 출구가 없을까 걱정하고, 산촌의 갑작스런 모습 사이에 버드나무 녹색 꽃이 피어납니다.

구는 단아하고 우아한 옷을 입은 춘서를 따라갔다.

"앞으로 달밤에 외출할 수만 있다면 지팡이를 들고 꼭 문을 두드려야겠어요."

하이 잡시

청공자전

청년은 주로 검술로 피리를 연주하는데, 피리의 심장은 검의 숨결과 함께 사라진다.

오늘은 수천의 슬픔과 기쁨이 모여들었다.

자오사 조희광장 노래 익명의 노래 가사

주피지아 제단, 옥살초를 제물로 바치네.

피리는 백 개에 불과하고 여덟 가지 음색은 순수하고 단순하네.

희생은 이해와 부드러움의 표시입니다.

이후

당왕위

피리를 불며 매우 기뻐하며 남편을 보내려고 황혼을 불었다.

멀리서 호수를 바라보니 산은 푸르고 물은 푸르며 흰 구름이 굴러 들어온다. 진로월(중주 레푸 참조)

원조빙원

피리 소리가 씁쓸하다. 피리소리가 산비를 꺾는다. 쉬운 산비. 사람들은 노래와 춤을 들고 사라졌다. 위험한 누각은 평화와 추에 모두 해롭다. 석양은 영원히 지속될 것이다. 영원의 번식. 차 한 잔, 신릉 무덤 흙.

우이궁에서의 하룻밤.

송옌슈

둥지 소나무 노학 명단경, 케이지 달 매화 흔들리는 수체리.

대나무 노크 흰 이슬 커튼 감기, 보라색 피리 산 달 감기.

산달 피리 소리 맑고 한적하니, 옛사람들이 커튼 누각에 오르는 모습은 보이지 않네.

나는 구름을 만들러 왔네, 삼산 열두 겹을 보며 웃네.

궁중시조

송장공뇌

기와 원앙이 날고 싶어 하니, 문은 오래도록 닫혀 있네.

새 통로에 옥피리 불고, 꾀꼬리가 나뭇가지를 바꾸는 것을 나는 앉아서 지켜보네.

송양완리

올해는 산길에 오는 사람이 거의 없고 식당은 비참할 정도로 쾌적합니다.

정얼은 봄의 슬픔과 외로움, 낮에 갑자기 천둥이 치는 피리와 북소리에 앉아 있다.

왕실 정원

바람은 옥의 집 새벽으로 돌아오고 소리는 멀리 떨어져 있고, 치옹과 린페이잉 사이는 석양이다.

세상의 모든 세월을 간직하고 인간의 봄을 가르치네.

상시는 연회를 베풀고 치옹 린과 이부정의 신하들을 초청해 서안에서 수영을 즐겼다.

수변 발코니에는 많은 사색이 있었다.

음악 바에서 노래를 부르는데 바람이 매우 늦었고 연기 냄새가 가득했다.

월 스님의 첫 번째 비서, 소브르주 송풍거

송-월영

피리 소리가 허공에 오르면 산비탈에 용이 움직인다.

노승은 천 개의 구름 무게가 되어 오랫동안 울타리에 기대어 말이 없다.

5. 구정과 소음을 묘사한 고사성어나 구절 1. 구정을 묘사한 시:무지개가 산을 넘어 떨어지고, 기러기는 평화롭게 날아간다.

못을 박은 종과 두 번 자른 나무에 천 개의 구슬을 섞었다. 걱정스러운 용은 옥빛 바다를 향해 울고, 밤 제비는 글자를 새깁니다.

여름에만 있어야 하고, 다시 왕을 위해 연주해야 한다. --양위칭, "정명구" 진정이 옥죽양청구라는 곡조를 뱉어낸다.

현이 높이 올라갔다가 끊어지고, 멋진 손가락으로 소리가 이어집니다. 옌루위는 그 소리를 들으면 더 잘 알 수 있다.

--신야오 "정푸" 눈 창 옥손, 거문고에 황금 실이 번쩍이며 저우의 불의 눈을 유혹하기 위해 때때로 잘못된 음을 다이얼링합니다. --리두안:옥탑에 앉은 그림 구름, 일시적 슬픔에 빠진 열세 줄의 정을 듣다.

오 그래, 놀지 말고 장저우 시마토우로 가서 자살해. -바이 주이 "매춘부 정을 듣고"흔적 없음, 당신 추 먀오가 열리고, 텐트가 새 노래를 보내고, 맑은 소리가 아래를 가리키고 있습니다.

6가지 방법을 가진 심벌즈, 세 가지 재능을 가진 기둥. 슬픔이 있는 서진의 말을 듣지 마라. --탕/리차오:정 2. 소리의 소리를 묘사한 시: 감동, 옥항아리에 불이 켜지고, 물고기가 밤새도록 뛰었다.

--신치지 "옥사건" 그러나 나는 그 노래를 연주할 수 없다. 고별 피리 소리가 조용하다. --쉬즈모, "케임브리지로의 작별".

6. 악기를 묘사한 시는 1. 탕셴취 "샤오펑취" 윤: "옛날에 세상에 지친 한 여인을 얻어 색구름으로 연주하는 법을 배웠고, 사랑으로 소시를 뒤집어 천 년을 주었네."입니다.

2, 탕리바이 "로스앤젤레스의 봄밤 피리소리를 들었다": "누구의 비피리가 몰래 날아가는가? 로스앤젤레스의 봄바람에 흩어져 있습니다. 이 야상곡에서 누가 버드나무의 어둠을 듣고 향수병에 걸리지 않습니까?"

4. 당나라 - 랑시원 '옆집에서 부는 셩을 들으며': '봉황이 형형색색의 안개처럼 셩을 불고 있는데 담 너머 누구의 집이 있는지 모르겠네. 두꺼운 대문은 잠겨 있고 아무도 찾을 수 없습니다. 천 그루의 나무와 만 그루의 꽃이 있는 것으로 의심됩니다."

5, 당백주이 정: "눈은 가을 물을 자르고 손가락은 양파 껍질을 벗긴다. -손바닥 밑바닥에는 슬픔을 담고, 줄에는 미움을 보낸다."

6. 허탕리, "리핑의 명언": "우우슈슈 장통가오지, 빈 산 응결구름은 흐르지 않는다. 장월은 식물 처녀의 슬픔에 울고, 리핑은 중국을 연주하고 있다. - "

7, 당-왕한 "량주 가사": "밤빛 컵에 포도와 포도주, 비파를 바로 마시고 싶고, 모래에 취하고, 신사는 웃지 않고, 고대부터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경쟁하는지."

8. 송, 류는 "루안 듣기"를 읽었습니다."꽃 냄새가 가득한 장 왁스 밤, 내 앞의 사랑, 강가의 바람이 고요하고 거즈 창을 듣고 루안을 따를 수 있습니다."

9, "시": "하프, 북, 음악의 친구들."

10, 당주완 "클래퍼보드에 대한 찬가": "심장의 부분으로 가면 항상 밧줄 지름에서 거리를 볼 수 있습니다. 사용 된 나무 블록을 인식하고 재료의 조각으로 간주하지 마십시오."

비파: 큰 줄은 빗소리처럼 흥얼거리고 작은 줄은 비밀처럼 속삭입니다. 콧노래와 속삭임은 마치 옥 접시에 크고 작은 진주를 붓는 것처럼 서로 섞이고 섞인다. --탕바이주이, "비파싱 - 타르타르의 노래" 천 개의 슬픔을 담은 비취 거문고. --탕두푸, '날개 달린 추억의 다섯 시 중 세 번째 시' 전쟁 북소리가 모래바람에 울려 퍼지면 끝없는 슬픔을 말하는 중국 공주의 기타 소리가 들린다. --당 - "고대 전쟁 노래 구정": 눈 내리는 창가에 하얀 옥손, 황금빛 거문고가 번쩍입니다. --당-리두안 "정치 듣기"은 정치는 오랫동안 부지런히, 마음은 공허함을 두려워합니다. -- "가을 밤" 왕위 피리:왜 장피리는 남은 피리가 몰래 날아가 버드나무를 탓하고 로스앤젤레스 기계의 봄바람에 흩어지는 것을 탓해야 하는가? 조나라 거문고가 봉황대 위에서 막 소리를 내고, 촉나라 비파는 원앙 현을 연주하기 시작한다. 진쇠는 50개의 현이 각각 젊은 간격을 두고 25개의 현이 밤달을 연주하지만 다시 날아갑니다. 일곱 줄의 거문고는 소나무가 흔들리는 듯 시원한 선율을 연주합니다. 후자: 이 하프를 위한 곡은 오래전 차이 부인이 작곡한 곡으로, 18마디를 차례로 불렀다.

7. 악기에 관한 시는 1. 북, 구름, 거문고를 잘 타며 황제의 기운을 자주 듣는다.

e5a 48 드 588 b 6616964757 a 68696416f 31333363538362. 말을 몰아 듀이에게 보내고, 남쪽을 바라보며 단상을 바라본다. 작은 관리에게 유산이 있다. 왕안량이 거기 있나? 3. 봉황 피리가 움직이고 옥 솥이 돌아가고 물고기가 밤새 춤을 추고 있다.

4. 그러나 느린 현악기에 의지하여 마음을 아프게하고 진 정량을 깨뜨렸다.5. 애도 정 이데 샹장 강 노래, 소리 청을 썼다.

6. 잠시 후, 나는 거문고를 연주하고 화가 나고 분개했다.7. 유 대신 진에게 내 마음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8.주인은 저녁을 달래기 위해 진한 술을 권하며 양주 손님에게 거문고 연주를 부탁했다.9.다행히 금병이 없어도 운율이 조금은 있었다.

10.모란, 팥, 봄날, 자단, 비단 브로케이드.11.비단 파이프는 금성에 가득하고, 반은 강에 반은 구름에 가득하다.

12. 양치기 소년이 소 등에 올라타고 돌아오니, 피리가 구멍 없이 불고.13. 옥황상제가 황학탑을 불고, 5월에 강도시에는 매화가 떨어지네.

17.비파 줄은 가을에 날카롭고 맑으며 관산에서 오랫동안 잃어버린 느낌으로 연주됩니다.18.비파 소리는 듣기에 가장 좋으며 설명하기 어렵습니다.

19. 따뜻한 옥 류트 차가운 달 피부, 일반적으로 무서움을 반영하는 눈과 같습니다.20. 류트를 연주하십시오.

그림 보기가 부끄럽다.21. 누가 만든 거문고? 날 혼자 두지 마세요.

22. 비파 연주자에게 말을 걸어라. 거기서부터 마음의 노래를 전하세요.

23. 일생에 한 번 만나는데, 봄 생각은 비파에 담는다.24. 샤오련은 비파 줄을 치기 시작했다.

26. 비단나무가 합쳐져 고대의 소리를 내는 피아노.27. 옛 친구들은 어디 있나? 옥피리와 밝은 달이 공짜다.

28. 사면이 앞쪽, 천리 연기 일몰 외로운 도시 폐쇄... 29. 반쯤 말린 붉은 깃발 물가에 서리가 내리고 추위가 몰아친다.

30. 더 강한 형제 왜 버드 나무에 대해 불평해야합니까? 봄바람만으로는 부족하다.31.스물네 다리와 달밤, 옥인은 어디에서 구강 성교를 가르치고 있는가.32.태자는 셩을 불고 머리를 높이 들고 용에게 가서 담배와 야초를 심으라고 말했다.33.태자는 용에게 담배와 야초를 심으라고 말했다.

33.옥녀의 옥기타 노래는 그녀의 영원한 슬픔을 말해준다.34.진나라를 생각하러 전당을 나가면서 산천을 도는 길을 택하지 않았다.

35.별은 깨지고 기러기는 건너가고 피리는 땅을 더럽히고 있네.36.내 징에는 왜 오십 줄이 있고 각 줄에는 청춘의 간격이 있는지 알고 싶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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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중국 민속악기에 대한 시와 노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샤오펑 한인전. 바이두로 가서 슬픔이 끝이 없다는 것을 알고 낯설게 오십시오.

자수한 사람들은 멀리서 생각하며 진주와 이슬방울을 떨어뜨리며 행진하는 바퀴를 보내기 위해 울고 있습니다. 긴 총독이 더 무겁고 더 멀리 보입니다.

그녀도 성을 오르고 있지만 눈은 방황하고 있다. 나는 영혼을 잃고 연못을 떠날 때면 푸르고 질투심에 가득 찬 채로 걸어 다녔다.

그런 다음 그는 그녀의 손을 잡고 꽃 버드나무와 향기로운 버섯의 녹색 사이를 거닐었습니다. 이제 그녀의 얼굴은 늙었지만 마음속은 여전히 매년 싱그러운 풀잎처럼 느껴졌다.

푸른 들판을 걷고, 술에 취한 눈을 헤엄치며 젊음을 잃지 마십시오. - .

렌바오는 먼지와 커튼 고리로 가득하다. 내 품을 떠날까 봐 두렵지만 아무 말도 하고 싶지 않다.

첫 번째는 마른 포도주가 아니라 마른 포도주가 아니라 슬픈 가을이 아니 었습니다. 휴. 돌아가면 양관에 천 번을 가도 머물기가 어렵습니다.

멀리 읽기 무릉 사람들, 연기 잠금 진루. 건물 앞의 흐르는 물만이 나를 기억하고 하루 종일 나를 쳐다보아야 한다.

지금부터 이곳을 바라보며 새로운 슬픔을 더하십시오. - .

코르셋 와이드 점퍼. 무엇이 그를 괴롭히는지 아십니까? 무시하기 쉽죠.

먹을 입을 골라 가파르고 맛이 없습니다! 적응하기 어려울수록 의사의 진료를 받으십시오. - .

미녀는 구름과 비와 함께 사라졌고 불사조 건물은 내일을 위해 비어 있고 잠겨 있습니다. - .

비틀거리는 날개, 수색은 감동적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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팡페이의 나머지 수영장을 동정하고, 앉아서 흔들리는 왕의 은혜를 놓치지 마십시오. 세상의 영광은 구름 속에 덮인 것과 같습니다.

연비는 조양궁에서 근무했고, 반자는 창신궁을 싫어했다. 창신궁, 조양궁, 봄은 노래와 춤을 알고, 가을은 신사를 보지 못한다.

예전에 이겼던 여인들은 오색 구름을 타고 봉황 피리를 배우며 미워했다. 사랑은 천 년의 아름다움, 샤오시에게로 향합니다.

- . 또 다른 매화가 피어나고 새들은 부드럽지 않다.

이방인이 서로 만나고, 바람은 얼룩으로 가득 찬 얇은 구름입니다. 바람과 햇살, 그러나 그것은 자존심의 문제가 아니라 녹색 언덕입니다.

내 방에서 작은 창녀를 데려와서 춤을 췄어야 했어. 그런 다음 소나무 매시 풀, 꿀 횃불 빨간색으로 철자를 썼습니다.

누가 가벼운 안장으로 호랑이와 싸운다고 믿나? 청나라에는 게으름뱅이들이 있었습니다. 봄 커튼 밖에서 밤이 춥다고 말하지 마십시오.

- . 스무 살 때 리안탕과 만경에 갔던 기억이 납니다.

모도 스타일은 오래되고 녹색 거울 녹색 사원 새로운 포인트. 악마의 아름다움, 내가 램프를 들고 약간 수렴하는 눈썹 산을 위해.

높은 운율에 착수하지 않고, 혼자서 보상, 슬픈 녹색 구름 먼지를보십시오. 돌이켜 보면 나는 평생 술에 취해 있었고 꿈이 나를 무서워했습니다.

꽃을 버드 나무로 옮기는 것을 비웃지 말고, 늙고 게으른 준비를하십시오. 시들고 처진 소나무와 사이프러스는 서리와 추위를 견딜 수 있습니다.

- . 비가 내리고 비가 내리고 맑고, 두 번째 봄이 사우스 파크에서 녹습니다.

링메이는 여전히 눈을 질투하며 복숭아와 살구를 드러내고 이미 붉게 피었습니다. 봄이 오면 제비가 날아다니고 벌이 헤엄쳐 다니니까요.

꽃이 황금 종을 뻗어 더 상서로운 꿈을 꾸었습니다. 향기로운.

보산은 물이 가득하고 작은 건물은 깨끗하고 무성한 분위기입니다. 오래된 투어는 변하지 않고, 브로케이드와 같은 우링 꽃, 웃음과 만남.

멋진 자세로 단과 아이는 얼음 얼굴을 교환했다. 조건 * * * * 지천 오래된 약속, 트윈 피크로 돌아갑니다.

- . 나는 두려워하지 않지만, 하루는 벌과 나비가 가득하고, 샤오가 치앙 사람들을 돌립니다.

나무는 향기롭고 깊고 흰색과 연한 빨간색의 그림처럼 매달려 있습니다. 동풍 너머로 신선하고 눈이 내리는 산은 웅장하다.

음 / 왕 지다오는 비를보기 위해 바이두에서 자세히 설명합니다. 오늘날 매년 농부 * * * 부 신봉.

모든 곳에서 좋은 등반, 은병 튀어 나온, 남쪽 세 공에. 진정한 진주 이슬 국화, 더 많은 히비스커스, 심지어 물과 빨간색에 따라.

그러나 중국의 머리카락이 희미 해지고 청동을 자주 배우면 견딜 수 없습니다. 만나세요.

여행할 때 질문하지 말고 홍페이를 만나러 돌아다니세요. 10년의 호수와 바다, 수천 마일의 구름과 산, 태양의 몇 배의 잔해.

팔처럼 굵은 게 발톱, 깨진 금영, 호박색 향기. 리사오'를 잘 읽고 천 잔을 마셔라.

- . 때마침 진짜 사람의 생일, 바오수가 밝게 빛납니다.

유해는 북극으로 알려진 아치로 둘러싸인 잔루를 수여 받았습니다. 서른여섯 번째 궁전은 즐거운 목소리와 향기로 영예를 얻었습니다.

향기. 고추 잎을 들고 있는 불멸의 전쟁 아라시와 같은 바오순이 왼쪽과 오른쪽에 표시됩니다.

완완수, 이중 멋진 춤, 봄의 힌트. 펑라이 홀 번성하는 꽃, 램프 아래에 앉아 시원합니다.

남산 소원, 매일 좋은. - .

까치 깃털을 바라보며 다리가 한을 켜고 녹색 안개가 수확하기 시작했습니다. 남서쪽 달이 토하고 커튼이 말려 올라가고 옥과 옥 구슬이 땅에 닿는 것을 보게되어 기쁩니다.

은빛 노란색 늦게, 장강이어야하며 피튜니아를 통과했습니다. 녹색 연기 속 깊은 곳에서 아름다운 여인이 연회, 영리한 극장을 세웠습니다.

이미 황혼이고, 바늘이 사람들을 찌르고, 향기가 날아갑니다. 회랑 그림자가없고, 함께 있고, 머리핀을 비워 두십시오.

강, 바스락 거리는 비를 조수로. - .

한밤중 하늘은 맑고, 도시 외곽, 언덕은 둥글고 창백하다. 백성들을 위한 하나님의 성스러운 아들, 자오젠 세 살 의식은 축복입니다.

응축, 프로 음료 옥, 구슬, 별이 매달려 있습니다. 점차 달이 불에 탄 나무로 변하고 연기가 제단을 부러뜨렸다.

강샤칭에게 돌아가서 새벽을 촉구하고, 여섯 가지 음악을 모두 조율하여 새 태양을 울립니다.

돌아간다.

9. '샤오'의 종류와 고대의 유명인.

샤오라고도 불리는 샤오도 매우 오래된 악기입니다. 대나무로 만들어져 직접 불고 상단에 구멍이 있으며 소리 구멍은 앞쪽에 5개, 뒤쪽에 1개로 나뉩니다.

쇼, 일명, 연주 악기라고도 합니다. 세로로 부는 이 단일 배럴 피리는 도자기를 만들던 한대 초기에 등장했습니다. 이후 벽화와 석조 조각에도 많이 등장했습니다. 한대 이전에는 가로와 세로로 부는 단일 배럴의 악기를 통칭하여 피리 또는 리코더라고 불렀으며, 소위 피리 연주자는 갈대파이프였습니다. 당나라와 송나라의 퉁소, 피리 파이프, 수직 젓가락은 명나라와 청나라의 피리, 심지어 현대의 피리의 전신입니다. 명나라에서는 가로로 연주하는 피리를 구별하기 위해 세로로 연주하는 피리를 샤오라고 불렀습니다. 청나라 "법륜 정이호": "명나라에서는 피리가 곧고 수직 피리가 없었습니다. 오늘날 피리는 길이가 1피트 8인치이고 약합니다. 피리는 위쪽 입에서 불고 뒷구멍이 있습니다. 피리는 수평으로 불고 뒷구멍이 없습니다. 그렇다면 오늘날의 플루트는 고대 플루트라고 생각합니다."

피리 관에는 앞쪽에 다섯 개의 압력 구멍이 있고 뒤쪽에 한 개가 있습니다. 끝 부분에 두 개의 홈이 있는 것을 제외하면 현대의 대나무 피리와 동일합니다. 청나라 저우량공의 「소민지」에는 "대나무 피리 소, 흰 빛깔, 고운 멋, 하나 또는 두 개가 함께 있는 것은 없고, 대나무 사이로 소의 소리가 멀리 퍼진다"라는 내용이 있습니다. 눈에 보이는 굽기는 쉽지 않습니다.

현대 샤오에서 보라색 대나무, 노란색 시든 대나무 또는 흰색 대나무를 재료로 사용하며 총 길이는 70-78cm, 내경은 1.2-1.4cm입니다. 상단에는 대나무 조인트가 제공되고 하단 및 파이프는 속이 비어 있습니다. 상단 가장자리에 블로우 구멍, 튜브 중앙에 6 개의 압력 구멍, 5 개의 전면 구멍 뒤에 하나, 후면 구멍 아래에 2 개의 튜닝 구멍, 아래에 2 개의 보조 구멍이있어 톤을 장식하고 볼륨을 높이며 플로팅 이어를 묶을 수 있습니다. 멤브레인 구멍은 없습니다. 일부 플루트는 황동 소켓이 있는 압력 구멍이 8개까지 늘어나 음정을 미세하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샤오는 보라색 대나무, 오래된 검은 옻칠이 오래되었습니다. 보라색 대나무 플루트, 두꺼운 튜브, 섹션의 수는 제한되지 않으며, 음색은 깊고 시끄럽고, 주로 솔로 또는 앙상블에 사용됩니다; 9 섹션 플루트, 튜브의 몸체에는 9 개의 섹션이 있으며 다양한 패턴이나 단어가 새겨져 있으며, 상감 뼈 링의 하단 중 일부; 검은 색으로 칠해진 9 피리, 튜브의 몸체는 검은 색으로 칠해져 있습니다. 이 두 종류의 9 섹션 플루트, 순수한 발음, 아름다운 음색, 주로 현지 오페라 반주에 사용됩니다.

피리에는 다른 곡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키는 평평하게 불거나 과도하게 불 수 있는 G이며 범위는 D 1-E3입니다. 샤오는 부드러운 음색, 깊은 저음을 가지고 있으며 약한 음색 성능이 가장 특징적입니다. 길고 섬세하고 우아한 음악을 연주하는 데 능숙합니다. 솔로 및 앙상블 연주에 적합하며 강남 실크와 대나무, 광동 오페라 및 웨주 오페라 반주와 같은 기악 앙상블에도 사용됩니다. 진소 앙상블도 일반적인 연주 형태 중 하나입니다.

피리는 그다지 크거나 강하지 않습니다. 그 음색은 부드럽고 부드럽고 고요하며 달콤합니다. 구친, 비파, 얼후 및 기타 악기와 결합하여 우아하고 아득한 분위기의 음악을 연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케스트라에서 샤오는 종종 조용한 음악 조각을 연주하는 독주 악기로 사용됩니다.

샤오는 샤오라고도 불리는 고대 중국 악기입니다. 샤오는 수천 년 전부터 중국 민속에서 전해져 내려왔습니다. 샤오의 기원에 대한 이야기는 피리에서 시작됩니다. 수천 년 전 갈대 피리가 처음 만들어졌을 때 이를 샤오라고 불렀습니다. 이후 피리를 연주하는 과정에서 사람들은 서로 다른 거리에 있는 구멍이 서로 다른 소리를 낼 수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고, 여러 개의 관으로 구성된 피리에서 점차 단일 관, 여러 개의 구멍이 있는 구멍 피리로 바뀌게 됩니다.

오늘날의 샤오, 한나라 시대에는 '챵디'라고 불렀습니다. 치앙피리는 원래 쓰촨성과 간쑤성에 살던 치앙족의 악기로 기원전 1세기에 황하 계곡으로 퍼졌습니다. 이후 점차 발전하여 오늘날의 샤오와 매우 유사한 6개의 구멍이 있는 악기로 발전했습니다.

샤오는 비교적 단순한 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피리와 비슷한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자주색 대나무, 노란색 시든 대나무 또는 흰색 대나무로 만들어집니다. 튜브는 플루트보다 약간 길며 대나무 이음새로 상단이 밀봉되어 있습니다. 씰의 가장자리에는 블로우홀이 있고, 튜브 앞쪽에는 5개의 톤홀이 있으며, 상단 뒷면에는 1개의 톤홀이 있습니다. 또한 몸체 하단 뒷면에는 서너 개의 톤홀과 보조 톤홀이 있으며, 이는 음정을 조절하고 음색을 아름답게하며 볼륨을 높이는 데 사용됩니다.

샤오의 음색은 부드럽고 우아하며 저음 영역에서 깊은 발음과 약한 연주에서 독특한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중간 음색은 둥글고 아름답습니다. 샤오의 연주 기법은 기본적으로 피리와 같지만 피리보다 유연성이 훨씬 떨어지며 빠르게 진행되는 화려한 내용을 연주하는 데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길고 섬세하며 조용하고 서정적인 곡을 연주하는 데만 적합하며, 주로 자연의 아름다움과 인물의 내면의 감정을 표현하는 데 사용됩니다. 표현력이 풍부한 샤오는 솔로, 앙상블, 합주뿐만 아니라 강남 비단과 대나무, 푸젠 난인, 광동 음악과 같은 민속 음악과 일부 지역 오페라의 반주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샤오에는 자주색 대나무, 옥색 스크린 샤오, 9단 샤오 등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