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왕안시, 페이라이봉에 오르다, 왕안시, 페이라이봉에 오르다.
왕안시, 페이라이봉에 오르다, 왕안시, 페이라이봉에 오르다.
페이라이봉의 아주 높은 탑에서 새벽에 떠오르는 태양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나는 지금 가장 높은 곳에 있기 때문에 떠다니는 구름이 두렵지 않다.
통역사(중간 통역):
페이라이봉 정상에는 우뚝 솟은 탑이 있어요. 수탉이 울면 떠오르는 태양을 볼 수 있다고 해요.
페이라이봉 꼭대기에 서서 바라보는 마음이 넓기 때문에 먼 시야를 가리는 구름이 두렵지 않습니다.
덩 페이라이 송봉왕조:왕안시
페이라이봉 꼭대기에는 높은 탑이 있는데 까마귀가 날고 해가 뜬다고 들었네. (페이라이산:페이라이봉)
중국 시에서 말하듯, 우리는 이미 산 정상에 올랐으니 먹구름이 시야를 가리는 것이 두렵지 않다. (단 한 편의 작품: 자기 운명)
확장 자료:
시인 왕안시는 여행 2년 차(1050년) 여름, 저장성 인현에서 고향인 장시성 린촨으로 돌아갈 때 이 시를 썼습니다. 그의 첫 공식 작품이었습니다. 당시 시인은 전성기에 접어든 30살의 나이에 엄청난 야망을 품고 있었습니다. 정상에 올라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광활한 정서를 표현할 수 있는 기회이자 새로운 법 시행의 서막이기도 했습니다.
산은 커지고 탑은 커지고 산 꼭대기의 탑은 커집니다. 페이라이봉과 그 꼭대기에 있는 탑은 얼마나 높을까요? 시인은 탑만 8,000피트가 넘는다고만 말하는데, 물론 과장된 것일 수도 있습니다. 시인은 또한 전설을 들려주었습니다. 탑 위에 서면 다섯 번째 시계에 수탉이 울면 바다 위로 떠오르는 일출을 볼 수 있습니다. 페이라이봉의 웅장함에 대해 생각해 보세요. 시 전체를 보면 "떠다니는 구름이 내 눈을 가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오직 가장 높은 곳에 있는" 마음 상태는 하늘에서 봉우리에 올라야만 유발될 수 있지만, "수탉 울음소리를 듣고 떠오르는 해를 보는" 것이 쿠션이 되지 않으면 그런 마음 상태도 유발될 수 없습니다. 첫 번째는 좋은 본보기가 되는 것입니다.
'산 위의 천수각'에 올라가야만 해돋이 때 닭의 냄새를 맡을 수 있다는 사실을 활용할 수 있고, 산 정상에서 일출을 보고 하늘에서 내려오는 닭의 냄새를 맡아야만 비천함을 두려워하지 않고 높이 서서 멀리 볼 용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아이디어는 일관되고 잘 연결되어 있으며, 매끄럽고 일차원적이지 않으며, 앞뒤가 매끄럽습니다.
바이두 백과사전 - 페이라이봉 등반
왕안시의 페이라이봉 등반에서 페이라이봉은 어디에 있나요? 페이라이봉은 링인산사 앞에 있습니다.
링지우봉이라고도 불리는 페이라이봉은 높이가 168미터입니다. 전설에 따르면 동진 시대 셴허 초기에 인도 승려 후이유가 이곳을 여행하다가 이 울퉁불퉁한 바위산을 보았다고 합니다. 그는 인도의 링지우 봉과 닮았다고 생각하며 "이곳은 주나라의 독수리가 날아오는 작은 능선입니다. 왜 그럴까?"라고 생각했습니다. 그 후 그는 이곳에 절을 짓고 이름을 영인이라 짓고 절 앞의 바위 언덕을 페이라이봉이라 불렀습니다. 페이라이봉은 지질 구조가 석회암으로 주변 산과 매우 다릅니다. 이상한 돌도 없고, 오래된 나무도 없고, 외딴 동굴도 없습니다. 기이한 모양의 바위와 울창한 고목, 동굴로 가득합니다. 72개의 동굴이 있다고 하는데 대부분 유실되었다고 합니다. 현존하는 롱홍 동굴에는 관음상이 앉아있는 동상이 있습니다. 동굴 왼쪽에는 바위 지붕의 틈새로 하늘빛이 보이는 뱀수염동굴이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유명한 하늘 빛의 광선입니다. 여섯 개의 동굴에서 졸졸졸 흐르는 물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산의 서쪽에는 원숭이 동굴이라는 또 다른 동굴이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스님이 흑인과 백인 유인원들을 다시 불러냈다고 합니다. 냉천 원숭이 동굴은 한때 첸탕의 10대 명승지 중 하나였습니다. 페이라이 봉의 서쪽 기슭에는 푸른 숲 속에 숨겨진 냉천이 있는데, 샘물은 옥처럼 수정처럼 맑습니다. 맑은 웅덩이 표면에는 지하 샘물이 담긴 큰 그릇이 있습니다. 물줄기의 기복에 상관없이 마치 자연과 함께 노는 것처럼 솟구치고 튀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명나라 화가 션은 "호수의 풍경은 숨겨져 있고, 냉천만이 유일한 경치"라고 말했을 정도입니다. 수영장 옆에는 냉천 정자가 있습니다. 페이라이펑 롱홍 동굴 입구에 있는 링우탑-공릉탑은 항저우에 현존하는 유일한 명나라 탑입니다. 6면과 6층으로 이루어진 돌로 만들어져 매우 드물어요. 탑 전체가 아래에서 위로 층층이 나뉘어져 있으며 구조가 단순하고 독특합니다. 쿠웨이 파빌리온은 링인 페이라이 봉우리 허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작고 절묘하며 구불구불한 산길 옆에 소나무와 고목에 숨겨져 있으며 단순하고 위엄이 있습니다. 이 정자는 남송 왕조의 유명한 장군 한시중이 월표를 기념하기 위해 지은 것입니다. 정자에는 "길은 봉우리를 숨기고, 정자 안의 사람들은 현자를 바라본다"라는 구절이 새겨져 있습니다. 오늘날의 쿠이웨이 누각은 1924년에 원래 누각이 있던 자리에 재건되었습니다. 페이라이봉의 동굴과 개울가 절벽에는 오대부터 송대, 원대에 걸쳐 조각된 470여 점의 석조 조각(그 중 335점이 잘 보존되어 있습니다)이 있습니다. 청림동굴 입구 오른쪽 바위에 있는 아미타불, 관음보살, 대자상 3기는 서기 951년에 가장 먼저 만들어졌습니다. 이 절묘한 절벽 조각은 귀중한 역사적 유산입니다. 송나라 시대의 조각상은 200여 개가 있으며 대부분 위에서 언급한 유형입니다. 루세나 불사회 부조상은 송나라 동상 중 가장 정교한 작품입니다. 남송의 큰 배를 가진 미륵불상은 중국에서 가장 큰 페이라이펑 상이자 가장 이른 시기의 큰 배를 가진 미륵불상입니다. 마음을 활짝 열고 입을 크게 벌린 채 '세상의 모든 참을 수 없는 것을 허용하고 세상의 모든 우스꽝스러운 사람들을 비웃어라'라는 표정을 짓고 있어 관광객들이 사진 촬영에 열을 올립니다. 아름답게 조각되고 절묘한 모델링, 아름다운 체격, 잘 보존 된 100 개 이상의 페이 라이펑 위안 왕조 라마교 동상. 칭린 동굴 외벽에 있는 비슈누 젠나, 만주스리, 푸셴 동상은 항저우 서호에서 가장 오래된 원나라 석조 조각상입니다. 후얀 동굴의 왼쪽에는 송나라의 높은 부조 조각이 있으며, 1993년 페이라이펑 관광지는 중국 동굴 예술품 수집 공원이라는 또 다른 명소를 열었습니다. 제추이 동산은 산과 숲 속에 위치하고 있으며 쓰촨성의 다주 암각화, 레산 거인불, 안월 누워있는 부처, 간쑤성의 마이지산 석굴, 산시성의 운강 석굴, 허난성의 롱먼 석굴 및 기타 석굴의 석굴 조각상을 형상화하고 있습니다. 250미터 길이의 제쿠이 동산은 다양한 장소와 시대를 대표하는 약 10,000개의 불상을 형상화했습니다. 특히 원나라의 페이라이펑 불상은 중국 5세기와 원나라 사이의 석굴 예술 격차를 보완하는 귀중한 작품으로 1982년 국무원은 페이라이펑 불상을 국가 중점 문화유적 보호 단위로 발표했습니다. 새벽에 떠오르는 태양은 페이라이펑의 매우 높은 탑에서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가장 높은 곳에 있다고 해서 눈을 가리는 뭉게구름이 두렵지 않네요.
원래:
페이라이봉 등반
작가 왕안시, 송나라
페이라이봉 꼭대기에는 높은 탑이 있는데 까마귀가 날고 새벽에 해가 뜬다고 한다.
중국 시의 한 구절처럼, 우리는 이미 정상에 올랐으니 시야를 가리는 먹구름이 두렵지 않습니다.
확장 데이터:"날아가는 바람을 타고"는 북송 시대의 작가이자 정치가인 왕안시가 쓴 일곱 구절의 시입니다. 시의 첫 행에는 정상에 있는 고대의 탑의 높이와 발판의 높이에 대해 썼습니다.
두 번째 행은 탑에서 바라본 떠오르는 태양의 찬란한 광경을 능숙하게 써서 미래에 대한 시인의 활기와 자신감을 보여줍니다. 시의 마지막 두 행은 앞의 두 행에 이어 풍경을 묘사하고 감정을 표현함으로써 이미지가 선명하고 철학이 심오한 시를 만듭니다.
고대인들은 종종 구름이 해를 가리고 악한 신하가 현자를 덮는 것을 걱정하지만 시인은 "두려움이 없다"는 단어를 추가했습니다. 시인은 "두려움이 없다"는 말을 덧붙였는데, 이는 정치에서 멀리 내다보고 악을 두려워하지 않는 시인의 용기와 결단력을 보여준다.
배경: 1050년 여름, 절강성 인현의 시인 왕안시는 고향인 장시 린촨으로 돌아와 이 시를 썼습니다. 그의 첫 공식 작품이었습니다. 당시 시인은 전성기에 접어든 30살의 나이에 엄청난 야망을 품고 있었습니다. 그것은 단지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정상에 날아 자신의 광대 한 감정을 표현할 수있는 기회였으며 새로운 법 시행의 일종의 서곡이기도했습니다.
참고: 바이두 백과사전 - 덩페이라이펑
덩페이라이펑은 시인 안시(1021~1086)의 본명이며, 북송 시대 대 정치가인 중원의 노인 부제가 재상을 지냈고, 역사적으로 '왕안시 법전 변경'으로 알려진 개혁가 종선을 지지한 인물입니다. 왕안시의 법 개정". 왕안시는 문필가이기도 했고 시를 아주 잘 썼습니다. 그는 수사학에 큰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그의 유명한 대사 "양쯔강 남안의 봄바람은 푸르다"는 '푸르다'라는 단어가 선택되기까지 수십 번 수정되어 수천 년 동안 전해져 내려오는 아름다운 말이 되었다고 합니다.
1. 저장성 샤오싱 외곽의 린바오 페이라이 봉우리 2. 천수철탑 - 이 탑이 매우 높다고 묘사합니다. 고대에는 한 번의 수색이 8피트에 해당했습니다.3. 운명-때문에. 이 연은 왕안시가 저장성의 치안판사 시절에 쓴 시입니다. 처음 두 줄은 페이레이펑탑의 이미지를 묘사하고, 마지막 두 줄은 페이레이펑탑을 오르는 느낌을 묘사합니다. 산은 높고, 탑은 높고, 산 꼭대기에 있는 탑은 높습니다. 페이라이봉과 그 꼭대기에 있는 탑의 높이는 얼마나 되나요? 모르겠어요. 시인은 탑만 8,000피트가 넘는다고만 말하는데, 물론 과장된 수치입니다. 시인은 또한 전설을 전합니다: 탑 위에 서면 다섯 번째 시계에서 수탉이 울고 바다 위로 떠오르는 일출을 볼 수 있습니다. 페이라이 피크의 웅장함에 대해 생각해 보세요. 탑은 높지만 손이 닿지 않는 곳은 아닙니다. 눈 깜짝할 사이에 시인은 탑 꼭대기에 올랐고 세상의 모든 것이 시야에 들어옵니다. 떠다니는 구름도 더 이상 시야를 가릴 수 없었습니다! "나는 떠다니며 눈을 가리는 것이 두렵지 않다, 나는 가장 높은 곳에 있다." 언뜻 보면 풍경을 바라보는 경험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처럼 들리지만, 생각해보면 사회생활과 지적 수양에서 멀리 보려면 높은 곳에 서야 하지 않느냐는 삶의 철학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시인의 관점에서 볼 때 이것은 야심 찬 자기 격려이며 독자에게는 영감을주는 계시입니다. 왕안시의 페이라이 정상 등반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송나라: 왕안시가 산의 치시로 날아가서 닭 우는 소리를 들었다. (페이라이산 작품:페이라이봉)나는 구름과 안개가 두렵지 않고, 오직 가장 높은 곳에 있을 뿐이다. 페이 라이 봉의 탑에서 수탉이 울면 떠오르는 태양을 볼 수 있다고합니다. 가장 높은 곳에 있다고 해서 구름이 내 눈을 가리는 것이 두렵지 않아요. 페이라이봉 정상에는 우뚝 솟은 탑이 있습니다. 수탉이 울면 떠오르는 태양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먹구름이 먼 시야를 가려도 두렵지 않은 것은 펑페이라이 정상에 서서 바라보는 마음이 넓기 때문이죠. 왕안시는 '등패래봉'에서 자신의 정치적 야망을 실현하기 위해 두려움 없이 앞으로 나아가는 진취적인 정신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중국 시에서 말하듯, 우리는 이미 산 정상에 올랐기 때문에 시야를 가리는 먹구름이 두렵지 않습니다.
"두렵지 않다"는 말을 거친 언어로 바꾸면 압도적입니다. "눈을 가리는 구름"에 대한 암시가 있습니다. 우샤오루 교수에 따르면, * * * 종종 "션신위 영화"와 같이 떠다니는 구름을 사악한 악당에 비유합니다: "그러므로 떠다니는 구름이 태양을 가리는 것처럼 사악한 대신들이 성현을 덮는다." 왕의 심판은 이런 의미입니다. 또한 "역사를 읽은 소감"이라는 일곱 연의 시를 남겼는데, "그 당시에는 어둠이 여전히 잘못되었고, 말기의 풍속은 더욱 혼란스러웠다"라는 구절이 있습니다. 큰일을 이루기 위해 가장 무서운 것은 "구름으로 눈을 가리고" "진리와 관습을 혼동하는 것"이며, 왕안시가 이후 새로운 법을 시행한 것은 바로 이 때문에 패배한 것입니다. 시인의 좋은 의도가 이 시에서 잘 드러납니다. 행의 결론은 "가장 높은 영역에서"로 선견지명의 정신을 가진 시를 고양시킵니다. 멋진 사랑 이야기이자 역사상 가장 유명한 대사 중 하나 인 턴과 결론은 작가의 결론으로 강조됩니다. 상황만 놓고 보면 말의 순서는 "나는 가장 높은 곳에 있으니 구름과 안개가 두렵지 않다"가 되어야 하지만 작가는 순서를 뒤집어 결과를 먼저 말하고 이유를 나중에 말하는, 원인과 결과의 반전이 시적 시각의 전환을 보여준다. 이것은 시를 쓰는 일반적인 방법이지만 작가의 심오한 개념을 보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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