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십자가를 둘러싼 시.

십자가를 둘러싼 시.

십자가에 관한 고시는 적어도 10편 이상 있습니다.1. 노래와 춤(위시난, 수나라 말-당나라 초)5언절구로 긴 소매가 루안으로 돌아간다는 내용입니다.

길 초입에 있는 정자의 나뭇잎은 가늘었다. 사람과 기러기는 달라서 일렬로 날지 않는다.

3, 계단을 올라 (당-) 가을 예, 평일 산 주위에 큰 파도를위한 7 자 연 측면 예술 홍 소리. 노인은 수천 마일의 밝은 달, 황혼이 말없이 건물에 기대어 있습니다.

4, 꽃의 잔재 (간당) 5 자 연이 흩어지고 흩어지고 향기가 흩어지고 흩어지는 것을 즐기십시오. 처마가 낮은 나뭇가지가 아직 봄을 가득 채우고 있다.

5. 도림사(陶林寺)는 자객(당)에게 7언절구(七言絶句)로 감탄했다. 비문 : 루산, 단, 허젠펑에 살고있는 홍주, 단, 허젠펑은 평화를 숭배하고 4 ~ 5 개월 동안 살면서 단은 향수의 느낌을 표현하기 위해시를 보냈습니다. 늙고, 마음이 한가하고, 외국 일이 없다.

많은 사람들이 먼저 나무를 심고, 그가 오르는 것을 본다.8, 공식 재산에서 부서진 장관 그룹 (당 마윤 치) 7 자 연은 오랫동안 걱정하지 않고 밤 흐름의 긴 파도를 계속하는 것을 싫어합니다.

사랑을 그리워하는 의미를 알고 싶다면 잠시 산과 구름을 보라.9. 두 모란시 중 하나 (당원전)5 자 절 비문 : 이제부터 학교 학자가 바람의 꽃송이를 만들고 붉은 비를 자르고 새롭게하는 데 사용되지 않습니다.

땅에 부는 것을 보아라, 봄이 되지 마라.10 창루루(당-왕지루) 5언절구 비문: 주시, 산은 흰 태양을 덮고 바다는 황금빛 강을 마른다.

더 높이, 더 멀리

2.10 한시 청나라 여류 시인 허(許)의 한시: "꽃, 버드나무, 물고기, 기울어진 해, 날아가는 새, 산, 물, 절, 숲, 노란 잎, 돌아오는 스님".

이 단어는 매우 교묘하게 사용되어 반복 없이 읽힙니다.

"돛과 노, 어선, 어부와 갈고리, 활과 미소, 밝은 달의 강과 가을의 강"이라는 시를 낭송하기도 했습니다.

열 개의 단어로 이루어진 이 문장은 고요한 어선의 야경을 군더더기 없이 묘사해 신선하게 다가옵니다. 원나라 때 누군가는 "해마다 가을마다 한 세대가 다른 세대를 밀치고, 해마다 가을마다 한 세대가 다른 세대를 밀치고"라는 인생의 고통을 묘사한 산문 작품 '떨어지는 기러기'를 썼습니다.

모임과 이별, 우리에게는 행복과 슬픔이 있습니다. 소파에 누워 평생의 꿈을 꾼다.

지인 그룹을 찾으면 그는 잠시 동안 알게 될 것이고 우리는 잠시 동안 알게 될 것이고 한 번 불고 한 번 노래 할 것입니다." .

3. 고대시의 십자수 1. 춤 (수나라 말기와 당나라 초기의 난시)

복잡한 현은 물속에서 놀고, 긴 소매는 루안으로 돌아간다. 한 쌍은 조화를 이루어야 하지만 마치 거울처럼 보인다.

2. 오빠 배웅 (당, 일곱 살 소녀)

길 초입, 정자의 나뭇잎이 얇습니다. 사람들은 기러기와 달리 일렬로 날지 않는다.

3. 계단 오르기 (당-)

평일에는 큰 파도가 산을 휘감아 도는 국경 도시의 가을의 소리입니다. 노인은 수천 마일의 밝은 달, 황혼이 말없이 건물에 기대어 있습니다.

4. 꽃의 잔재를 감상하다 (당-)

흩어진 풀, 향기 흩어진 사람들. 처마가 낮은 나뭇가지가 여전히 집을 가득 채우고 있다.

5. 톨링이 산웨이의 사무국에 보답하다 (당나라)

노년, 마음은 한가하고 외교는 없다. 만나서 작별 인사를하는 것은 좋지만 숲 아래에서 아무도 만난 적이 없습니다.

6. 왕원촌(탕쟈오란)

숲은 분리할 수 없고, 물계단을 분리하기 어렵다. 멀리 마을이 어렴풋이 보이는 녹색의 산 덩어리.

7. 나무 심기(당구유)

새로운 나무는 이웃을 이롭게 하고, 야인은 오래된 산천과 같다. 나무는 사람이 많으면 먼저 늙으니, 그가 오르는 것을 지켜보라.

8."시골의 망가진 관리 세대"(당-)

오랫동안 걱정하지 마라, 고약한 놈아. 사랑을 갈망한다는 것이 어떤 의미인지 알고 싶다면 잠시 산과 구름을 바라보라.

9. 두 모란 노래 중 하나 (당원전)

군집 핵심 바람 주파수가 나쁘고 붉은 비가 새로워집니다. 그것이 땅에 날아가는 것을보고 봄이되지 마십시오.

10. 왜가리 오두막에서 (당나라 왕지환)

해가 서쪽 산 근처에서 서서히 지고 황하가 동해로 흘러 들어간다. 황하가 동중국해로 흐른다.

그러나 나는 농어의 아름다움이 좋다.

폭풍우 속에서 평평한 배를 보세요.

2."농부에 대한 동정"

선리

봄에 기장을 심고 가을에 만 개의 씨앗을 수확한다.

사해에는 유휴 밭이 없고,

농민들은 여전히 굶어 죽는다.

3. 초기 바이두시

리페이

백제 황제에게 작별을 고하고,

천리 장릉, 어느 날 돌아왔다.

해협 양쪽에서 원숭이들이 끝없이 울고,

카누는 만 개의 산을 넘었다.

4."나무 강물 소리"

백주이

해는 서쪽으로 지고,

강의 반은 바스락거리고, 강물의 반은 붉다.

9월 셋째 날 밤,

이슬방울은 진주 같고 달은 활 같네.

5. 산둥의 형제들을 기억하며 산속에서 휴가를 보내다

왕웨이

이국땅의 이방인으로서,

명절에 친척들을 두 번 생각하라.

형제들이 어디로 올라가는지 알면,

층층나무에 한 그루가 줄어든다.

6, "유스호스텔"

왕웨이

옷 한 벌이 두 조각의 호를 깰 수 있고,

천근을 타는 것은 아무것도 아닌 것과 같다.

황금 안장에 앉아서, 흰색에 맞춰서,

다섯 번 연속으로.

7. '매화'

루유

바람에 매화가 가득하고,

사대산에 눈발이 흩날리네.

수백 억으로 변할 수 있는 사람,

나무에 매화가 만개했네.

8. 양쯔강

원천향

북해에서 바람을 타고 며칠을 여행하고,

양쯔강 상류로 돌아왔다.

내 마음은 자침석이라,

남쪽이 쉬지 않으리라는 것은 아니다.

9. 헬렌의 오두막에서

왕지환

산은 하얀 태양을 지우고,

바다는 황금빛 강을 흘려보냈다.

그러나 계단을 걸어 올라가면 시야가 300마일이나 넓어진다.

10, 허만지

장티에

고대 왕국은 3,000마일이나 떨어져 있고,

한 기녀가 20년 동안 이곳에 살았다.

그녀에게 이 노래를 부탁하고, 노래의 첫 몇 줄을 사용하며,

그녀가 눈물을 참는 모습을 지켜보세요.

5. '하나'라는 단어가 들어간 의미 있는 시가 열 편 있습니다. "하나"라는 단어가 들어간 시는 1."강 위의 어부" 판중옌은 강 위의 사람들을 사랑하고 농어의 아름다움을 더욱 사랑합니다.

큰 파도에 위아래로 떠다니며 작은 배를 흔들고 있는 가난한 어부들을 보라.2. "농부" 셴리는 봄에 한 알의 곡식을 심고 가을에 만 개의 씨앗을 수확했다.

하늘 아래 천지가 낭비되지 않고, 수고하는 농부들은 여전히 굶어 죽었다.3."초기 바이두시" 리바이 슈퍼는 바이티 차이 에디에서 사임하고 장릉에서 하루 만에 천 마일을 돌아 왔습니다.

해협 양쪽의 원숭이와 원숭이가 끝없이 울고 있고 경선은 이미 만 개의 산을 넘었습니다.4. "리강 송"백주이 백주이는 태양의 잔재로 물을 포장했고 강은 반쯤 빨갛게되었습니다.

아홉 번째 달 셋째 날 밤, 진주 달 같은 이슬이 활처럼 불쌍하다.5."산에서의 휴일은 산둥의 형제를 생각한다"왕웨이는 이국땅에 있고 휴일마다 친척을 그리워합니다.

높은 곳으로 올라간 형제의 몸을 생각하면 나에게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후회의 힌트도있을 것입니다 .6, "청소년 여행자"왕웨이는 두 개의 호를 조각 할 수 있으며 천 파운드를 타는 것은 아무것도 아닌 것 같습니다.

황금 안장에 기대어 화살을 쏘아 도망가는 적장에게 계속 화살을 쏘았다.7, '매화' 노유 매화가 바람에 날리고 사방 산에 눈이 쌓였다는 소식을 들었다.

내 마음은 자석이며, 남쪽이 쉬지 않을 것이라는 의미는 아닙니다.9. 왜가리 숙소, 산은 하얀 태양을 덮고, 왕의 반지, 바다는 황금 강을 배수합니다.

천리 밖을 보려면 더 올라가라.10 "허만지"는 기녀가 20 년 동안 살았던 3 천 마일의 고대 국가를 게시했습니다.

그러나 이 노래의 첫 몇 구절을 통해 그녀가 눈물을 참으려 애쓰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6. 시 1은 집, 수양버들, 배, 노란 단풍의 숲, 단풍의 숲을 열 단어로 묘사하고 있습니다.

거울 같은 푸른 물의 호수, 밝은 달, 그리움 한 조각.2, 한 입에 한 가족, 한 해의 흉년, 한 해의 기근. 식은 뜨거운 국 한 그릇, 한 쌍의 눈물과 한 쌍의 상처.3, 물의 한쪽, 사람의 한쪽, 겨울, 시원한 계절, 한 봄, 다른 해보다 나은 한 해.

3.

4, 가을 바람이 조금 걱정되고 눈송이가 조금 걱정됩니다. 만두 한 접시, 수프 한 그릇, 마음을 따뜻하게하기 위해 한 번.

5, 산과 갈고리, 하루의 여유와 하루의 걱정. 돛과 노로 손님을 가로지르면 밝은 달이 배로 돌아온다.

6, 산에서 절로, 종에서 덮개로. 스님은 경을 외우고, 나무 물고기는 문을 두드린다.

7. 하나의 산, 하나의 물, 하나의 연두색. 나무 한 그루와 꽃 한 송이 사람이 떨어지지 않는다. 한 마을과 마당, 그리고 수레바퀴를 끄는 채표와 단아한 여인. 녹차 한 잔은 내가 영원히 후회할 것이라는 의미를 암시합니다.

8, 가을비 한 계절, 산은 붉고 꽃은 노랗게 뜬 펑, 일생 사랑은 추운 밤, 꿈은 공허하다 9, 종이 한 장 등불, 찬비 한 바람. 한 줄의 사랑은 한 줄의 눈물, 한 조각의 바다는 외로운 무지개.

11, 차가운 달의 굴곡, 맑은 그림자 속 차가운 매화 가지, 브로케이드 속 정(鄭). 조금 돌아오는 돛은 외로운 손님이고, 외로운 거위가 떠 있다.

12, 바다, 외로운 무지개, 폭풍우 치는 산, 희미한 느낌, 몽환적인 창과 커튼 드리운 그림자, 외로운 눈물의 방.13, 부채와 반딧불이, 새 책과 향기로운 차 한 잔.

13.

부러진 새조개와 새는 물, 유령처럼 떠다니는 잡초의 웅덩이.14, 가을바람과 노란 산, 떨어진 꽃의 땅과 서리가 내린 밤.15.

기러기 떼가 버드나무 둑으로 돌아오고, 한 남자가 홀로 가을 산을 노래한다.17, 작은 건물, 꿈의 눈물의 커튼.

하나의 스크린, 하나의 열쇠, 하나의 술잔, 하나의 말, 하나의 단어.18, 하나의 산, 하나의 절, 하나의 노승, 하나의 벼루, 하나의 차, 하나의 외로운 등불.

하나의 마음으로 부처님을 염송하며 새로운 깨달음을 구한다. 경전 두루마리를 든 한 사람.19 배 하나, 장대 하나, 갈고리 하나, 염불 같은 물소리 하나, 가을에 홀로 강을 낚는 한 사람.20 웃음 하나, 슬픔 하나, 술 취한 사람의 마음은 술에 취하지 않았다.

한숨, 순환, 이 밝은 사랑의 불꽃마저 재만 남을까? 청나라 시인이자 편집자인 이순덕은 '천통산 달밤에 홀로 앉아'라는 시에서 서로 연결된 네 편의 시에서 같은 숫자 '하나'라는 단어를 사용했는데, 시 전체에서 푸른 언덕에 먼지 하나 없고 푸른 하늘에 구름 한 점 없다며 네 개의 '하나'라는 단어를 사용했다.

하늘의 유일한 달, 산의 유일한 사람. 당박부(시에는 다양한 내용과 작자가 있는데, 시를 보지 않은 사람은 시만 읽으면 된다)도 '등산'이라는 시를 썼는데, 시 전체에 '하나'가 다섯 개나 나온다.

모든 행에 1이 들어 있는 것은 아니지만, 다른 숫자는 없고 한 단어로 된 시입니다. 시의 처음 두 줄은 토속어처럼 평범하지만 마지막 두 줄은 너무 선명해서 시 전체를 단번에 화려하게 만듭니다.

시는 다음과 같이 이어집니다: 위아래로, 위아래로, 언덕 위로. 고개를 들어 사방에 붉은 태양과 흰 구름이 보인다.

그리고 당나라 시인 왕건(王建)의 시 '고풍가'에는 동쪽에도 하나, 서쪽에도 하나, 서쪽에도 하나, 하늘에도 하나 등 '하나'라는 단어가 반복되는 느낌을 주지 않고 8번이나 반복되고 있다. 당신이 떠나자마자 손님들은 수영장의 모든 나무를 쓰러뜨렸습니다.

중국 청나라의 시인 왕시전(1634-1711)은 '가을 강에서 홀로 낚시하는 사람'이라는 유명한 시를 지었다: 모자 하나, 비단 실 하나, 낚시 바늘 하나, 노래 부르며 술 한 병 마시고, 홀로 강에서 낚시하는 사람. 이 시는 아홉 개의 '한'자를 사용하여 낚시를 하면서 노래하고 술을 마시는 어부의 늠름한 모습을 마치 눈앞에 있는 것처럼 생생하게 묘사하고 있습니다.

오대(五代) 남당(南唐)의 황후 이유(李由)가 재위하던 시절 궁중 화가 위선(衛宣)의 '춘강(春江) 낚시'에 "물결은 눈이 가득하고 복숭아와 매실은 고요하네, 두 줄의 비문을 썼다. 술 한 주전자, 나일론 낚싯대, 세상에 사람이 몇 명이나 있나?" "봄바람, 배, 누에고치, 가벼운 갈고리, 꽃은 가득하고 술은 가득하고 파도 속에서 당신은 자유롭습니다."

왕시젠의 독백과 리후주의 시는 모두 낚시에 관한 것으로, 가을과 봄의 차이점이 있습니다. 청창지(清仓钞)라는 책에 기록된 지샤오란(1724-1805)의 한시에는 "一"이 10개인데 왕시전의 시를 본뜬 흔적이 있습니다. 왕시전의 시를 인용한 것인지 아니면 후대의 시추법, 즉 장대 하나, 노 하나, 배 하나, 어부 한 명, 노 하나에 대한 언급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청나라 시인 천링(1785~1826년)도 돛, 노, 어선, 어부, 갈고리, 활, 가을달의 미소, 강이라는 비슷한 시를 썼다고 합니다. 칭다오 라오산 낚시 플랫폼 "단어시"(송지천의 저자, 도교 이름 타이쿠지, "라오산 지"는이 사람의 나이를 밝히지 않음)도 왕시전의 "가을 낚시"와 관련이있을 수 있습니다 : 긴 장대, 인치 갈고리; 산, 물, 밝은 달, 혼자 낚시하는 남자, 바다, 가을.

이 열 편의 한시에는 왕시전의 시집에 없다고 말한 사람은 청나라의 재능 있는 여성 허씨입니다. 꽃, 버드나무, 물고기, 석양에 날아가는 새, 산, 물속의 절, 숲, 노란 단풍, 돌아오는 스님 등 그녀의 한시도 매우 의미심장합니다. 그러나 10언시에는 최대 '하나'의 수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원나라 시를 세어보면, 원나라의 무명 시인 '낙조승지(落鳥勝志)'에도 '하나'라는 단어가 22개나 나옵니다."

7. 이 시에는 '10'이라는 단어가 사용됩니다. 청나라 여류 시인 허(許)의 시 '하나'에는 "기울어지는 해에 꽃과 버드나무와 물고기와 새가 날고, 산과 물과 절과 숲과 노란 잎과 스님이 돌아온다"라고 적혀 있습니다.

이 단어는 매우 능숙하게 사용되어 반복 없이 읽힙니다.

"돛과 노, 어선, 어부와 갈고리, 활과 미소, 밝은 달의 강과 가을의 강"이라는 시를 낭송하기도 했습니다.

열 개의 단어로 이루어져 있지만, 고요한 어선의 야경을 거추장스럽지 않게 묘사한 문장이 신선하게 다가옵니다. 원나라 때 누군가가 '성영'이라는 이름으로 '떨어지는 기러기'라는 산문을 썼는데, "해마다, 날마다, 가을마다, 한 세대가 다른 세대를 밀어낸다"는 인생의 고통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모임과 이별, 우리에게는 행복과 슬픔이 있습니다. 소파에 누워 평생의 꿈을 꾼다.

지인 그룹을 찾으면 그는 잠시 동안 알게 될 것이고 우리는 잠시 동안 알게 될 것이고 한 번 불고 한 번 노래 할 것입니다." .

8. 이 십자가 시의 다음 행은 무엇일까요? 청나라 여류 시인 허(許)의 시 '하나'

"꽃, 버드나무, 물고기, 기울어지는 해, 날아가는 새, 산, 물, 절, 숲, 노란 잎, 돌아가는 스님."

. 이 단어는 매우 영리하게 사용되어 읽어도 반복적으로 느껴지지 않습니다. 지 시인은 또한 "돛과 노, 어선, 어부와 갈고리, 활과 미소, 밝은 달의 강과 가을의 강"이라는 시를 낭송합니다. "열 단어로 이루어진 이 시는 고요한 어선의 야경을 거추장스럽지 않게 묘사하고 있어 신선하게 다가옵니다. 원나라 때 누군가가 '성영'이라는 이름으로 '떨어지는 기러기'라는 산문시를 썼는데, "해마다 날마다 가을마다 한 세대가 다른 세대를 밀어낸다"는 인생의 고통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만남과 이별에 행복과 슬픔이 있습니다. 소파에 누워 평생의 꿈을 꿉니다. 한동안 서로를 알고 지낼 지인 그룹을 찾아 한 번 불고 한 번 노래하십시오."

제목의 의미를 모르겠어요. 먼저 적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