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강가의 버드나무에 관한 시

강가의 버드나무에 관한 시

1.호숫가의 버드나무를 묘사한 시는 버드나무의 찬사를 노래합니다. 장자(張子)는 나무로 분장하고 1만 개의 녹색 비단 태피스트리를 걸었다.

두먼 근처에서 더 많은 배웅, 긴 줄무늬가 봄바람을 줄이기 위해 접혀 있습니다. 노란 곡선 버드나무의 시작 부분에 장안 넓은 아홉 개의 이상한 구름이 새로 생겼습니다.

하늘은 정원과 다르며 봄이 먼저 온다. 색은 창백하고 약간 노출되어 있으며, 비단 빛이 아니라 먼지가 아닙니다.

가지가 접히고 싶어하고 오늘 아침으로 돌아갑니다. 린촨은 새로운 버드 나무 탕쿠이를보고, 서너 날은 강 머리를 보지 못하고, 다리는 버드 나무 오래된 금을 본다.

북쪽을 가로 지르는 남쪽 은행, 비와 연기. 고향은 꿈의 장소, 두 배의 번영과 쇠퇴를 이끌고 있습니다.

팅저우 잔디 색깔은 똑같고, 모두가 죽이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리우탕과 쿠이 로치에서 바람이 느리면 연기를 끌고 물을 불어라.

장군을 괴롭히면 짧은 가지에 묶일 것입니다. 장랑의 뼈는 부드럽고 가늘고 허리는 가볍고 배고프다.

고향이 돌아오지 않으니 마음이 아픕니다. 주제 류탕디 남쪽과 북쪽 하늘을 울리며 그림자가 춤을 추네.

에메랄드 색은 접을 수없고 더 많은 감정을 남길 수 없습니다. 비가 강둑에 갇힌 후, 쑤오 강에 연기.

진송이 그 뒤를 바짝 뒤따랐다. 당나라의 유신 두무, 바람은 움직이지 않고, 새로운 색으로 새벽, 질투 같은 허리.

녹색 그늘이 장다이크의 물을 덮지 않았고, 황금빛 가시가 먼저 원 봄을 맞이했다. 몇 개의 슬픈 길, 나뭇가지, 비는 바람과 먼지를 본다.

동문 밖에서 더 많은 이별, 서로 마주보고있는 사람들을 죽일 것을 걱정합니다. 류주 문장 당두무의 몇 그루의 나무, 새로 열린 녹색 그림자, 스타일, 매혹적인 봄.

판천, 고향은 그녀를 미워하고, 반은 마을 다리를 덮고 반은 시냇물을 불고 있습니다. 버드 나무 당 바람 흔들림 도발, 제방 부드러운 실크 미끄러운.

강하면 약할 때 견디기 어렵다는 걸 알잖아요. 소매를 돌리고 메이크업 잎 눈썹을 보여주기 위해 지점을 춤추는 법을 배우십시오.

등반하는 방법, 자신과시를 아는 방법. 금빛 실로 된 새장이 유탕한우의 다리를 구부리고, 몇 명의 아이들이 그녀의 등을 부러뜨렸다.

그러나 정신과 기상은 거기 있고 봄은 여전히 길다. 유탕과 한공은 버드나무 노래의 구이줄을 끊고 황금 사원에서 멀리 떨어져 푸른 구름을 심었다.

상양의 기녀가 목소리를 내더니 허리를 가늘게 하고 춤을 추러 돌아왔다. 유탕한이 끝나면 눈이 완전히 쏟아지고 그림자는 흐릿하며 따뜻한 바람은 늦고 이른 꾀꼬리가 돌아옵니다.

봄빛을 얇은 잎으로 남겨두면 긴 띠를 묶어 빛을 발해야합니다. 펑제는 여전히 우울하고 수이 제방은 주인이 없으며 포기할 여유가 없습니다.

세상은 이를 혐오하고 보행자는 이를 포기합니다. 버드나무 노래의 전성기를 맞은 한우는 비를 견디지 못하고 바람을 끌고 온몸을 힘없이 백성들을 향해 매달려 있다.

자비의 여신의 손처럼 옥 섬유가 접혀 있습니다. 황금 제방 상록수인 유탕 리자오 류양유미.

궁전 앞의 꽃은 눈과 같고 건물 사이의 잎은 구름과 같습니다. 기둥은 용의 그림자로 나뉘고 팡치는 봉황에 대해 씁니다.

피리를 어떻게 연주하나요? 마치 당신을 생각하는 것 같아요. 수양버들 당나라, 리상인은 쿠 연못 동쪽의 우아하고 작은 정원에 살았습니다.

바람이 가득한 불멸의 옷이 땅에 떨어지는 페이를 향해. 일곱 현자 녕이 대나무와 소나무 세 핀을 차지하고 있다.

상심한 영허사, 최초의 황실 옥좌가 비어 있습니다. 유당 시대에 이르러 이상인은 강 남쪽과 북쪽의 눈이 사라지기 시작했다고 썼습니다.

바산은 손님의 손을 올랐고, 초궁은 먼저 허리를 춤을 추었습니다. 청명은 공식 도로에 비를 가져오고 저녁 바람은 야생 다리에 불고 있습니다.

미움을 품은 비단 같은 실처럼, 왕순귀의 길은 매우 멀다. 유당 시대, 리상인은 동풍과 함께 춤을 추며 봄의 정원에서 수영을 했다.

늦가을에 가는 길, 이미 노을이 지고 가을 매미가 슬퍼하는 노래가 한 장면입니다. 제목 류탕 리중은 정자에서 돌아섰고, 봄빛이 손에 가득했다.

꽃은 화려하지 않지만 부드럽고 깊다. 달이 강을 가리고 바람이 산새를 흔든다.

3월 어스름의 제방, 날아다니는 버드나무 솜털은 수직과 수평을 원한다. 녹색 연기의 클러스터는 여섯 개의 연못을 잠그고 노음 옥 건물, 반 매달린 기둥과 반 매달린 도랑을 잠갔습니다.

내년에 더 많은 새로운 기사가있을 것입니다, 봄바람은 멈추지 않았습니다. 유이는 고대에 유이가 준 선물로 여러 번 다시 태어났습니다.

샴밍 저택에 기대어 있는 다섯 그루의 나무, 중위의 진영에는 만 그루의 나무가 낮게 매달려 있다. 물속에는 연기와 옥이 있고, 비바람 속에는 꾀꼬리 소리가 들린다.

수이양디의 둑이 헐어져 당시의 노래가 흘러나온다. 유당 때 페이는 위험한 건물은 높게, 먼지는 낮게 닦았고, 바교는 허핀에 올랐다고 했다.

생각은 무정한 나무로, 사람을 맞이할 줄 모르고 내버려 두는 법이 없다. 유당 시인 우롱은 꾀꼬리의 땅, 중매쟁이로 꽃을 가르치지 않는다.

정답과 비 휴식, 빛은 바람 잘린 것만 사랑한다. 브러시 브로케이드 장벽은 좋지만 구리 참새 플랫폼을 덮지 마십시오.

천 그루의 나무를 베고, 황혼은 가지 않는다. 류환 외로운 금괴는 매년 처음으로 봄의 귀환을 보고하는 길을 약간 선도합니다.

꽃이 떠있는 저녁이 아니라 새장을 열어 풍경을 확장하기 위해 날아갑니다. 새소리에 매미들은 낙담한 듯 연기를 흔들며 춤을 춘다.

명성 높은 도공 다섯 명을 지나면서 매미의 영광은 드물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버드나무의 당나라 시대, 바람에 겁먹고 자해한 상처를 입은 연약한 식물 펑쉐는 해질녘에 생각이 머문다.

나는 보라색 줄과 함께 표류하며 감히 주홍난초를 애무하며 경쟁을 벌였다. 얼음과 눈처럼 펄럭이고 펄럭인다.

모 링치 도로는 자주 높이 올라 점차 회화의 전당에 커튼을 걸려고합니다. 류 딩 탕 야오는 버드 나무 가지이며, 현관이 섞여있을 때 매달려 있습니다.

음 총 * * * 밀도, 각 조각이 딱 맞습니다. 애착이 영구적으로 보이기 때문에 매듭을 묶는 것이 더 아프다.

이 밝은 봄빛을 사랑하고 가을 바람이 불지 않습니다. 류탕, 장슈, 연기가 자욱한 땅, 봄 생각이 가득한 도시 쪽 건물.

낭만적인 느낌을 자세히 살펴보고 사원의 정신과 시간을 줄이지 마십시오. 리우탕 정구 반 연기와 반 비 강 다리, 살구를 반영하는 복숭아 언덕 길.

당신은 무한한 의미를 가진 사람들을 떠나고 수천 가지가 봄바람을 불러 일으킬 것입니다.

2. 버드나무를 노래하는 호수 버드나무를 묘사 한시, 허 장의 재스퍼는 나무로 옷을 입고 만 가닥의 녹색 비단이 카펫을 매달려 있습니다.

두먼 근처에서 더 많은 배웅, 긴 줄무늬가 봄바람을 줄이기 위해 접혀 있습니다. 노란 곡선 버드나무의 시작 부분에 장안 넓은 아홉 개의 이상한 구름이 새로 생겼습니다.

하늘은 정원과 다르며 봄이 먼저 온다. 색은 창백하고 약간 노출되어 있으며, 비단 빛이 아니라 먼지가 아닙니다.

가지가 접혀서 오늘 아침으로 돌아가고 싶어합니다. 린촨은 새로운 버드 나무 탕쿠이를보고, 서너 날은 강 머리를 보지 못하고, 다리는 버드 나무 오래된 금을 본다.

북쪽을 가로 지르는 남쪽 은행, 비와 연기. 고향은 꿈의 장소, 두 배의 번영과 쇠퇴를 이끌고 있습니다.

팅저우 잔디 색깔은 똑같고, 모두가 죽이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리우탕과 쿠이 로치에서 바람이 느리면 연기를 끌고 물을 불어라.

장군을 괴롭히면 짧은 가지에 묶일 것입니다. 장랑의 뼈는 부드럽고 가늘고 허리는 가볍고 배고프다.

고향이 돌아오지 않으니 마음이 아픕니다. 주제 류탕디 그림자가 춤추는 남쪽과 북쪽 하늘을 울리네.

에메랄드 색은 접을 수없고 더 많은 감정을 남길 수 없습니다. 비가 강둑에 갇힌 후, 쑤오 강에 연기.

진송이 그 뒤를 바짝 뒤따랐다. 당나라의 유신 두무, 바람은 움직이지 않고, 새로운 색으로 새벽, 질투 같은 허리.

녹색 그늘이 장다이크의 물을 덮지 않았고, 황금빛 가시가 먼저 원 봄을 맞이했다. 몇 개의 슬픈 길, 나뭇가지, 비는 바람과 먼지를 본다.

동문 밖에서 더 많은 이별, 서로 마주보고있는 사람들을 죽일 것을 걱정합니다. 류주 문장 당두무의 몇 그루의 나무, 새로 열린 녹색 그림자, 스타일, 매혹적인 봄.

판천, 고향은 그녀를 미워하고, 반은 마을 다리를 덮고 반은 시냇물을 불고 있습니다. 버드 나무 당 바람 흔들림 도발, 제방 부드러운 실크 미끄러운.

강하면 약할 때 견디기 어렵다는 걸 알잖아요. 소매를 돌리고 메이크업 잎 눈썹을 보여주기 위해 지점을 춤추는 법을 배우십시오.

등반하는 방법, 자신과시를 아는 방법. 금빛 실로 된 새장이 유탕한우의 다리를 구부리고, 몇 명의 아이들이 그녀의 등을 부러뜨렸다.

그러나 정신과 기상은 거기 있고 봄은 여전히 길다. 유탕과 한공은 버드나무 노래의 구이줄을 끊고 황금 사원에서 멀리 떨어져 푸른 구름을 심었다.

상양의 기녀가 목소리를 내더니 허리를 가늘게 하고 춤을 추러 돌아왔다. 유탕한이 끝나면 눈이 완전히 쏟아지고 그림자가 흐릿하며 따뜻한 바람이 늦고 이른 꾀꼬리가 돌아옵니다.

봄빛을 얇은 잎으로 남겨두면 긴 띠를 묶어 빛을 발해야합니다. 펑제는 여전히 우울하고 수이 제방은 주인이 없으며 포기할 여유가 없습니다.

세상은 이를 혐오하고 보행자는 이를 포기합니다. 버드나무 노래의 전성기를 맞은 한우는 비를 견디지 못하고 바람을 끌고 온몸을 힘없이 백성들을 향해 매달려 있다.

자비의 여신의 손처럼 옥 섬유를 접었습니다. 황금 제방 상록수인 유탕 리자오 유양 유미.

궁전 앞의 꽃은 눈과 같고 건물 사이의 잎은 구름과 같습니다. 기둥은 용의 그림자로 나뉘고 팡치는 봉황에 대해 씁니다.

피리를 어떻게 연주하나요? 마치 당신을 생각하는 것 같아요. 수양버들 당나라, 리상인은 쿠 연못 동쪽의 우아하고 작은 정원에 살았습니다.

바람이 가득한 불멸의 옷이 땅에 떨어지는 페이를 향해. 일곱 현자 녕이 대나무와 소나무 세 핀을 차지하고 있다.

상심한 영허사, 최초의 황실 옥좌가 비어 있습니다. 유당 시대에 이르러 이상인은 강 남쪽과 북쪽의 눈이 사라지기 시작했다고 썼습니다.

바산은 손님의 손을 올랐고, 초궁은 먼저 허리를 춤을 추었습니다. 청명은 공식 도로에 비를 내리고 저녁 바람은 야생 다리에 불어옵니다.

미움을 품은 비단 같은 실처럼, 왕순귀의 길은 매우 멀다. 유당 시대, 리상인은 동풍과 함께 춤을 추며 봄의 정원에서 수영을 했다.

늦가을에 가는 길, 이미 노을이 지고 가을 매미가 슬퍼하는 노래가 한 장면입니다. 제목 류탕 리중은 정자에서 돌아섰고, 봄빛이 손에 가득했다.

꽃은 화려하지 않지만 부드럽고 깊다. 달이 강을 가리고 바람이 산새를 흔든다.

3월 어스름의 제방, 날아다니는 버드나무 솜털은 수직과 수평을 원한다. 녹색 연기의 클러스터는 여섯 개의 연못을 잠그고 노음 옥 건물, 반 매달린 기둥과 반 매달린 도랑을 잠갔습니다.

내년에 더 많은 새로운 기사가있을 것입니다, 봄바람은 멈추지 않았습니다. 유이는 고대에 유이가 준 선물로 여러 번 다시 태어났습니다.

샴밍 저택에 기대어 있는 다섯 그루의 나무, 중위의 진영에는 만 그루의 나무가 낮게 매달려 있다. 물속에는 연기와 옥이 있고, 비바람 속에는 꾀꼬리 소리가 들린다.

수이양디의 둑이 헐어져 당시의 노래가 흘러나온다. 유당 때 페이는 위험한 건물은 높게, 먼지는 낮게 닦았고, 바교는 허핀에 올랐다고 했다.

생각은 무정한 나무로, 사람을 맞이할 줄 모르고 내버려 두는 법이 없다. 유당 시인 우롱은 꾀꼬리의 땅, 중매쟁이로 꽃을 가르치지 않는다.

정답과 비 휴식, 빛은 바람 잘린 것만 사랑한다. 브러시 브로케이드 장벽은 좋지만 구리 참새 플랫폼을 덮지 마십시오.

천 그루의 나무를 베고, 황혼은 가지 않는다. 류환 외로운 금괴는 매년 처음으로 봄의 귀환을 보고하는 길을 약간 선도합니다.

꽃이 떠있는 저녁이 아니라 새장을 열어 풍경을 확장하기 위해 날아갑니다. 새소리에 매미들은 낙담한 듯 연기를 흔들며 춤을 춘다.

명성 높은 도공 다섯 명을 지나면서 매미의 영광은 드물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버드나무의 당나라 시대, 바람에 겁먹고 자해한 상처를 입은 연약한 식물 펑쉐는 해질녘에 생각이 머문다.

나는 보라색 줄과 함께 표류하며 감히 주홍난초를 애무하며 경쟁을 벌였다. 얼음과 눈처럼 펄럭이고 펄럭인다.

모 링치 도로는 자주 높이 올라 점차 회화의 전당에 커튼을 걸려고합니다. 류 딩 탕 야오는 버드 나무 가지이며, 현관이 섞여있을 때 매달려 있습니다.

음 총 * * * 밀도, 각 조각이 딱 맞습니다. 애착이 영구적으로 보이기 때문에 매듭을 묶는 것이 더 아프다.

이 밝은 봄빛을 사랑하고 가을 바람이 불지 않습니다. 류탕, 장슈, 연기가 자욱한 땅, 봄 생각이 가득한 도시 쪽 건물.

낭만적인 느낌을 자세히 살펴보고 사원의 정신과 시간을 줄이지 마십시오. 리우탕 정구 반 연기와 반 비 강 다리, 살구를 반영하는 복숭아 언덕 길.

당신은 무한한 의미를 가진 사람들을 떠나고 수천 가지가 봄바람을 불러 일으킬 것입니다.

3. 양류 리바이이 진에에 대한시

옥 샤오의 소리는 가슴 아프고 슬프고 꿈에서 깨어나 진의 위층에는 밝은 달의 줄이 걸려 있습니다. 진의 집은 매년 다리 옆 버드나무의 색인 아래쪽 줄 달이 일곱 개의 창문에 이별이 인쇄되어 있습니다. 추운 가을 축제에 추운 가을 축제를 바라보며 셴양으로가는 고대 도로는 끊어졌습니다. 소리와 먼지는 사라지고 서풍은 여전히 빛나고 한 무덤은 사라졌습니다.

누구를 만나다. 떠나며

땅의 버드나무는 푸르고 무겁고, 작은 꽃은 하늘을 날고, 버드나무는 부러지고 꽃은 날고, 보행자는 돌아 오지 않습니다.

양주 말 왕지루.

황하가 그 한가운데를 흐르면서 점점 더 멀어지고, 유문고개는 외로운 언덕에 앉아 있다. 버드나무의 슬픈 노래, 옛 유문고개, 봄바람이 불지 않는데 왜 봄이 늦는다고 불평하랴 아!

장투진링 맛보기

비가 내리고 풀이 떨어지고 여섯 왕조의 새가 울고 있네. 태청 버드나무는 가차없이 여전히 연기를 내뿜는다.

여유는 얼마나 있을까요? 이천 담배, 도시의 바람, 매화 황비.

호주. 사파이어 케이스

버드나무처럼 매달린 녹색 연기, 란저우에 살 이유가 없습니다.

저우즈즈. 타샤 싱

유휴는 가장 씁쓸하고 위험한 울타리, 석양, 버드나무의 어둠에 기대지 마십시오.

신 치지. 물고기를 만지다

미세한 것은 쉽지 않은 것 같고, 수정 같은 눈물이다.

수시. 수룡 마시기

심장이 차갑고 시큼하다. 네, 창팅이 늦었어요. 소나기가 멈추기 시작했다. 모든 차에 음료수가 가득했다. 란저우가 그리워졌다. 손을 잡고 눈물을 흘리며 서로를 바라보았다.

나는 할 말을 잃고 목이 메었다. 읽었다. 수천 마일의 연기. 황혼이 하늘로 가라앉는다. 예로부터 사랑은 이별이 아프다. 더 비극적이다.

추운 가을 축제. 오늘 밤 어디에서 일어날까요. 버드나무 둑에는 작은 바람과 저물어가는 달이 있습니다. 몇 년이 지나면 이름뿐인 아름다운 순간이 될 것이다. 바람이 불고 누구와 이야기하는가! -- 류용. 느릅나무 능선

어느 봄날 밤, 리백은 로스앤젤레스에서 피리 소리를 들었다.

유디의 어두운 비행 소리가 로스앤젤레스를 가득 채운 봄바람에 흩어졌다.

이 야상곡에서 버드나무가 부러지는 소리가 들리니 아무도 향수병에 걸릴 수 없네!

4. 강가의 버드나무를 묘사한 시입니다.

버들잎이 새로 돋아나니, 봄의 향기에 취해 있다.

고국이 미워하는 판천, 반쯤 덮인 마을 다리 반쯤 날아간 개울.

버들강아지

당방간

바람이 불면 흔들리는 제방은 비단보다 부드러워. 강할 때는 알지만 약할 때는 견디기 힘들다.

분기를 춤추고 소매를 돌리고 메이크업 잎 눈썹을 보여주는 법을 배우십시오. 등반하는 방법, 자신과시를 아는 방법.

탕한호

금실 새장이 다리를 굽히고, 몇몇 아이들이 허리를 다친다.

그러나 기개와 기상은 거기 있고 봄은 아직 멀었네.

버드나무

탕-

버드나무 노래의 푸른 띠, 황금 사원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 푸른 구름을 심었네.

상양의 기녀는 목소리를 내더니 가느다란 허리를 춤추러 돌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