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딸을 그리워하고, 시를 말한 미녀 주위에 비가 내리거나 거기에서.
딸을 그리워하고, 시를 말한 미녀 주위에 비가 내리거나 거기에서.
슈로 가는 길의 어려움에 대한 찬가
리퍼
어, 위험하다!
이런 여행은 푸른 하늘을 오르는 것보다 더 어렵습니다.
안개의 시대에서 이 지역의 두 지배자가 강제로 통과하기 전까지는 말이죠.
4만 8천 년이 지났지만 아무도 진나라 국경을 넘지 못했습니다.
서태백 시대에는 에메이산을 넘을 수 있는 새길이 있었습니다.
지진산은 강인한 사람들을 멸망시켰고, 돌무더기로 이루어진 하늘의 사다리가 연결되었다.
여기서 여섯 마리의 용이 태양의 높은 곳으로 돌아가고, 그 아래로는 강물이 굽이굽이 격렬하게 휘돌아간다.
이 정도 높이라면 유인원도 오르기 힘든 곳입니다.
녹색 점토 산은 너무 많은 원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백 걸음 걸을 때마다 산의 한가운데서 아홉 바퀴를 돌아야 합니다.
우리는 오리온자리 별자리를 지나 우물가의 별을 지나 헐떡이며 걸어가다가 가슴에 두 팔을 껴안고 신음소리를 내며 땅에 쓰러졌다. (7)
우리는 길을 두려워하며 서쪽으로 가는 길이 끝이 없을까 궁금했습니다. 바위는 도달할 수 없다.
고대 숲에 둘러싸인 새들의 지저귐, 수컷이 암컷을 따라 부드럽게 회전하는 소리 외에는 아무 소리도 들리지 않았다.
밤달을 그리워하며 텅 빈 산을 걱정하는 지귀의 울음소리도 들렸다.
푸른 하늘을 오르는 것보다 더 힘든 여정, 듣기만 해도 창백해진다.
가장 높은 암벽은 하늘에서 한 뼘도 안 되고, 마른 소나무가 절벽 위에 낮게 매달려 있습니다.
날아다니는 급류와 폭포? 바위와 얼음 절벽이 돌로 변했습니다.
같은 위험을 감수하고도 멀리서 사람들이 후웨이웨이를 불렀습니다.
탑이 높고 위험하지만, 한 사람이 지키면 만 명을 물리칠 수 없다. 만약 그가 동료에게 충성하지 않고 늑대라면 어떻게 할 것인가?
낮에는 무시무시하고 굶주린 호랑이가, 밤에는 독이 있는 파충류가 있었다.
이빨과 송곳니로 사람을 마구잡이로 죽였어요.
청두는 행복하지만 일찍 집에 가는 게 낫습니다.
이런 여행은 푸른 하늘에 올라가서 옆을 보는 것보다 더 어렵습니다.
참고 사항...
① 누에와 물고기 이데르: 둘 다 고대 촉나라의 전설적인 왕이었습니다. 고대 촉은 진의 혜왕이 촉을 멸망시킬 때까지(기원전 316년) 중앙 평야와 연결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②타이바이:타이이산이라고도 불리는 이 산의 이름은 진링산맥의 주요 봉우리로, 현재 산시성의 저우즈현과 타이바이현에 위치해 있습니다. 고대에는 겨울과 여름에 눈이 내린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입니다. 타이바이산은 수도 장안의 서쪽에 있어 '서태백'이라고 불립니다.
③새길:산길이 너무 좁고 위험해서 새들만 날 수 있다고 합니다.
(4) 진나라 혜왕이 다섯 명의 아름다운 여인을 촉나라에 시집보냈는데, 촉나라에서는 다섯 명의 용맹한 남자를 보냈다는 이야기가 전해져 내려온다. 그들이 자통으로 돌아왔을 때 큰 뱀이 동굴로 들어오는 것을 보고 다섯 남자가 꼬리를 뽑았는데, 그 결과 산사태가 일어나 다섯 남자는 깔려 죽고 다섯 여자는 산에 올라가 돌로 변해버렸다고 합니다.
⑤ 태양으로 돌아가는 여섯 마리 용: 전설에 따르면 태양신은 자동차를 몰고 여섯 마리의 용을 몰았다고 합니다. 이것은 유비가 돌아오지 못하게 한 높은 기준을 의미합니다.
6 높은 표준:서 있는 나무는 그 지역의 높은 산을 상징하며, 가장 높은 지점을 표준이라고 합니다.
7. 산이 너무 높아서 길을 따라 보이는 별을 손을 뻗어 만질 수 있다는 뜻입니다. 고대에는 별을 나누고 지상의 모든 지역을 점성술적으로 세분화하여 하늘이 보여주는 대로 지상의 도시의 운세를 점쳤습니다. 진나라가 여기에 속했고 촉나라는 삼사라 4세에 속했습니다. 숨을 참는다:감히 숨을 쉬지 않고 숨을 참는다.
8점 규칙:뻐꾸기 사천을 가장 많이. 전설에 따르면 촉나라의 황제 두위가 황제를 바라보고 영혼이 자귀가되어 슬프게 울었다는 전설이 있습니까? 슬프네요.
9 진청:진관청, 즉 현재의 쓰촨성 청두입니다.
⑩ ⑩:한숨.
요약 분석
이 시는 친구를 사천으로 보내는 것을 의미하는 옛 르푸 주제를 패러디한 시입니다. 시인은 풍부한 상상력을 낭만적인 방식으로 펼쳐 보이며, 장엄하고 갑작스럽고 거칠고 험준한 사천의 길과 탁월한 장엄함을 예술적으로 재현하여 사천 산천의 웅장한 경치를 노래하고 조국 산천의 장엄한 아름다움을 보여줍니다. 이 시에 더 깊은 의미가 있는지에 대해서는 여러 시대에 걸쳐 다양한 이야기가 전해져 왔습니다. 그러나 이 시에 관한 한 분석하는 것이 반드시 의미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충성스럽지 않고 동반자에게 늑대라면 어떨까요?"라는 시에서 알 수 있습니다. 는 촉나라의 아름다운 산천을 묘사하며 촉나라의 위험성과 백성들이 스스로를 잘 방어해야 할 필요성을 당국에 경고하고 있습니다. 시의 스타일은 산문과 들쭉날쭉한 문장이 혼합되어 있으며 글쓰기 스타일은 수직적이고 대담합니다. 시 전체가 감정적으로 격렬하고 한숨이 세 번이나 반복되어 읽는 사람의 피를 끓게 만듭니다.
한밤중 가을 노래
한밤중 가을 노래
밝은 달이 수도를 덮고 만 가구가 파운드로 옷을 입었네.
그리고 가을바람이 내 마음을 불어와 옥을 깨뜨리네(2).
오, 타르타르 군대는 언제 정복될 것인가(3), 애인(4) 원정.
주석...
(1) 옷 두드리기: 빨래한 옷을 모루에 올려놓고 나무 절구로 두드려 알칼리를 제거합니다. 여기서 말하는 것은 따뜻한 옷을 준비하는 사람을 가리킨다.
2)관우:옥문고개.
3루:적을 경멸하는 말이다.
4연인:남편.
약간 분석
시 전체는 가을밤 국경으로의 원정을 갈망하는 남편의 아내가 하루빨리 전쟁을 끝내고 남편이 집을 떠나지 않기를 바라는 연인의 마음을 노래한 것이다. 사랑을 직접적으로 표현하지는 않았지만, 시국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으면서도 시국과 동떨어지지 않은 진심어린 애정이 가득하다. 분위기와 의도는 국경시의 매력과 뗄 수 없습니다.
황금진주①
리퍼
황하의 물이 하늘에서 바다로 흘러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것을 본 적이 있는가?
높은 방의 밝은 거울에 비친 사랑스러운 머리카락이 아침에는 비단처럼 검은색이지만 저녁에는 눈으로 변하는 것을 보셨습니까?
오, 영혼이 있는 자는 달을 향해 황금 잔을 비워두지 말고 마음 가는 대로 모험을 떠나게 하소서!
하늘이 재능을 주었으니 그것을 사용하자! 돈은 흩어졌지만 다시 모일 것이다.
양 한 마리를 요리하고, 소 한 마리를 죽이고, 식욕을 돋우려면 ① 술 한 잔으로 삼백 잔이 필요하다.
천부지 ②, 단치성 ③이 마시면 잔이 멈추지 않을 것이다.
노래 한 곡 불러드릴게요! 제발 들어주세요.
종과 북 ④ 옥 ⑤ 허쯔구이, 영원히 취하게 해 주세요!
옛날의 술꾼과 현자는 잊혀지고 오직 술꾼의 이름만 남았네.
왕천의 밤 연회와 핑글 그림, 만 냥짜리 술 한 통, 그리고 웃음.
왜, 영주님, 돈이 없어졌습니까?
왜, 폐하, 돈이 없어졌습니까?
우, 가을, 후가 술값을 지불하고 천 가지 슬픔에 대해 이야기하겠소.
참고...
1 회의:해야 합니다.
2 센센:시인의 은둔자 친구. 명성과 명예에 대해 말하자면.
3 단추성:은둔 생활을 하며 시인과 친구가 된 원단추.
4 종과 북:음악에 대한 일반적인 언급.
5 옥:일반적으로 음식을 가리킵니다.
6 왕천:조자. 조조의 아들은 한때 진의 왕으로 임명되었습니다.
⑦핑글:관명, 그래서 주소는 허난성 낙양 서쪽입니다.
⑧수경:사실 필요합니다.
⑨:와인을 산다는 뜻입니다. 단어와 문구를 가져가는 것은 아무 의미가 없습니다.
원장이 나올 것이다:꺼내다, 꺼내다.
요약 분석
이 시는 먹고 마시는 인생의 기하학, 성인의 고독, 술에 취해 모든 것을 포기한 채 술에 머무는 술꾼의 공허함과 우울함을 표현한 시이다. 시의 첫 여섯 줄은 황하의 물이 바다로 흘러가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것처럼 인생의 수명에 대한 내용입니다. 그러므로 제때에 먹고 마셔야 합니다. "야생으로 태어나다"의 16 줄에는 인생의 부는 오랫동안 보장 될 수 없으므로 "천 달러가 소비"되고 "그 기쁨은 끝이 없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동시에 "모든 현인은 고대부터 외로웠고", "술을 마시고 유명세를 유지하는 사람"만이 영원하다는 지적이 있습니다. 시인은 왕천과 조조를 예로 들어 자신의 내면의 불의를 표현합니다. "주인"의 여섯 줄의 마지막 부분에서 시인은 술에 취해 걸작을 만들지만 "다섯 개의 꽃과 천 마리의 말"과 "천 피트의 금과 옥"으로는 충분하지 않아 취해질 수 밖에 없습니다. 시인의 열린 마음을 표현한 시입니다. "하늘이 재능을 주었으니 그것을 활용하자!" 문장은 한 사람의 자신감으로서의 시인이지만, 세상의 긍정적 인 생각과 감정을 사용하려는 자신의 무능과 욕망을 드러냅니다. 시는 깊고 강하며 날씨가 특별합니다. 감정은 극도로 거칠고 언어는 극도로 차분하며 기복이 심하고 기복이 억제되지 않습니다. 시는 길고 고르지 않고 복잡하며 리듬이 빠르고 빠르고 빠르고 빠르고 빠르고 빠르고 빠르고 빠르고 빠르고 빠르고 빠릅니다.
우령의 봄
춘절가
리칭자오
바람이 먼지를 멈추고 향기로운 꽃이 피어나고 밤에 머리를 빗는 것도 지쳤네.
사물이 전부가 아니라 눈물이 먼저 흐른다.
솽스촨은 여전히 좋다고 하는데 카누도 할 생각입니다.
배가 마음을 많이 실을 수 없을까봐 두렵습니다.
시인의 슬픔의 원인은 무엇입니까?
시인은 나라의 멸망, 고향의 몰락, 문화유적의 소실, 남편의 병환 등 여러 가지 불행을 경험했다. 비참한 상황에 처해 있었고 내면은 극도로 슬펐습니다.
시인은 자신의 슬픔을 어떻게 표현했을까요?
늦은 봄의 풍경을 통해 내면의 활동과 슬픔을 싣고 가는 선미의 예술적 이미지를 연결하여 많은 슬픔을 표현했습니다. 문장이 독창적이고 능숙하며 슬픔이 깊게 배어 있어 걸작입니다.
감상문 쓰기
이 시인은 진화로 피난을 갔을 때 이렇게 했다. 그녀는 많은 이별을 경험했기 때문에 그녀의 감정은 매우 슬프다. 이전 영화에서는 눈앞의 풍경이 견딜 수 없을 정도로 비참하고 기분이 비참하다고 했다. 다음 영화는 슬픔의 깊이를 더 보여줍니다. 영화 전체가 "상황이 달라지는 것"의 고통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고국에 대한 그녀의 생각을 표현합니다. 아이디어는 독창적이고 상상력이 풍부합니다. 늦봄의 풍경을 통해 내면의 활동을 불러일으키고, 선미에 슬픔을 싣지 않은 배의 예술적 이미지를 사용하여 많은 슬픔을 표현합니다. 문장이 참신하고 능숙하며 심오하고 슬프기 때문에 걸작입니다.
북송 왕조가 멸망한 후 이청조는 건원 원년(1127년)에 남하했고, 그녀의 고향인 청주는 금나라의 손에 넘어갔으며 집에 숨겨져 있던 수많은 책과 문화 유물들이 불에 탔습니다. 젠옌 3년(1129년) 남편 조명청이 죽은 후 금나라가 남쪽으로 침입했고, 이청조는 반란을 피해 홀로 망명길에 올랐습니다. 소흥 5년(1135년) 절강성 진화에 살면서 이 시 '우릉의 봄'을 썼습니다. 이때 그녀는 이미 53세였습니다. 그녀는 조국의 멸망, 고향의 몰락, 문화유적의 소실, 남편의 병환이라는 불행을 경험했습니다. 그녀는 비참한 상황에 처해 있었고 내면은 극도로 슬펐습니다. 이 시에는 그녀의 실제 삶의 순간과 생각과 감정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마지막 작품의 첫 문장 "꽃향기가 사라졌다"는 계절의 특징을 잘 보여줍니다. 봄바람에 흔들리던 꽃들은 흩어지고 대지에는 꽃향기만 남아 이미 봄의 끝자락임을 알려줍니다. '밤늦게 머리 빗는 것이 지겨워'는 늦은 밤이 되어도 아직 차려 입을 생각이 없다는 것을 통해 마음속의 슬픔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슬픔의 이유와 정도는 "사정이 달라서 눈물이 먼저 흐른다"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봄이 되면 꽃은 해마다 점점 더 많이 떨어지고 있었고, 사람들이 예전과 많이 달라졌다는 것 외에는 새로운 것이 없었습니다. 그녀는 모든 것에 흥미를 잃었습니다. 자신의 경험과 감정을 이야기하고 싶어도 말을 꺼내기도 전에 그녀는 '기쁨의 눈물'이라는 표현보다 더 깊은 눈물을 흘렸습니다. 그녀의 슬픔은 만질 수 없을 뿐만 아니라 말할 수도 없고, 생각할 수도 없으며, 생각만 해도 눈물이 뚝뚝 떨어집니다. 여기서 작가는 '밤에 머리를 빗는 것이 지겨워서'와 '먼저 우는 것'이라는 두 가지 외적 행동을 통해 그녀의 깊은 슬픔을 세밀하게 표현합니다.
다음 작품에서는 다른 접근 방식을 취해 "트윈 크릭스의 봄이 아직 좋다고 들었는데 카누를 타러 갈 계획입니다."라고 썼습니다. 트윈 크릭스는 봄에도 여전히 좋다고 들었고, 시인은 그곳에서 카누를 타러 가고 싶다는 생각을 한 적이 있었습니다. 트윈 크릭스에서 카누를 타고 싶었던 것은 아름다운 풍경을 동경하고 여행을 즐기고 싶어서가 아니라 슬픔을 달랠 수 있는 곳을 찾고 싶었기 때문이었다. 그러나 그는 자신의 계획을 거부합니다. "트윈 크릭스의 배는 슬픔을 많이 싣고 갈 수 없을 것 같아요." 트윈 크릭스의 메뚜기 같은 배는 내 마음을 무겁게 짓누르는 슬픔을 실어 나르지 못할까 봐 두렵습니다. 사람들은 항상 슬픔과 원한을 끊임없이 흐르는 물과 아직 살아 있는 잡초에 비유하지만, 리칭자오는 또 다른 새로운 사고 방식을 발견했습니다."그의 슬픔은 너무 무거워서 작은 배로도 옮길 수 없다"고 말입니다. 그녀는 또한 "또한 계획"과 "두려워"와 같은 공허한 단어를 사용하여 자신의 사고 활동 수준을 명확하게 보여줍니다. 시의 분위기와 표현이 너무 신선하고 기이하여 작사가들로부터 "창의적이고 종종 예상치 못한"이라는 찬사를 받았습니다. 다음 단락은 주인공의 내면을 탐구하는 데있어 더 섬세하고 심오합니다. "짧은 여정에 수많은 우여곡절이 있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Q:
사람들이 잘 모르는 다른 곡이 있나요? 감사합니다.
답변:
이 곡들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관산월(關山月)①
여름
광활한 구름 바다를 뚫고 치롄산맥에서 밝은 달이 떠오른다.
광대한 바람이 만 리를 가로질러 위먼 고개를 넘어온다.
중국 사람들은 길을 따라 전진하고, 후(2)는 푸른 만을 들여다본다.
대대로 전쟁이 벌어진 곳이었지만 살아남은 병사는 거의 없었다.
병사들은 고향을 그리워하는 눈빛으로 국경을 바라보았다.
고층 빌딩들 (3) 늦은 밤, 뒤척이며 한숨을 쉬는 사람들.
주석...
1) 관산월(關山月):여포의 '헝부기 노래'의 제목을 조정함.
②후:투보를 가리킵니다.
③상층:상층에 사는 주둔군의 부인을 가리킵니다.
약간 분석
이 시는 내용상으로는 여전히 고대 음악을 계승하고 있지만, 시인의 문체는 대담하고 크게 향상되었다. 시의 처음 네 행은 주로 고개, 산, 야크의 세 가지 요소로 구성된 국경 요새의 광활한 그림을 묘사하여 전쟁에 참여한 사람들의 향수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중간 네 행은 전장이 비극적이고 잔인한 전쟁 현장을 묘사하고, 마지막 네 행은 땅 끝을 바라보며 고향을 그리워하고, 달빛 아래 높은 건물에 아내가 한숨을 쉬고 있음을 유추하는 내용으로 쓰여 있습니다. 마지막 네 줄은 시인의 "봄 생각"과 같은 스타일로 "그리고 당신은 마침내 집으로 돌아가는 것을 기억하고 이제 내 마음이 깨지려고 할 때"입니다. 왕창령과 고대의 황사, 백골로 남은 풀밭에 혼돈"은 "그리고 전투와 후퇴가 없으니"와 동기화됩니다.
천무산 방문의 꿈
리페이
항해하는 여행자는 일본에 대해 이야기하고1, 흐릿한 편지2는 찾기 어려울 것입니다. 하지만 베트콩은 티엔무산에 대해 이야기하고 여전히 다양한 깊이의 구름 사이로 티엔무산을 볼 수 있습니다.
그 봉우리는 하늘로 곧게 솟아 ③우월거위날개성 ④ 위에 솟아 있다.
파라다이스 테라스 산맥의 길이는 백리이며, 이곳에서 남동쪽으로 뻗기 시작합니다.
내 마음과 꿈은 무월에 있고, 하룻밤에 거울호수 달 위를 날아다닌다.
달이 내 그림자를 비추니, 나는 연강에 이르렀다.
서안은 여전히 그곳에 있었고, 푸른 물은 소용돌이쳤으며, 유인원들은 울었다. 나는 시에가 처음 사용했던 스파이크 신발을 신고 푸른 구름의 사다리를 타고 올라갔다.
햇살이 내리쬐는 바다 한가운데서 신성한 수탉들이 우주에서 울어댔다.
천 번을 돌면 꽃이 나를 유혹하고 바위가 나를 느리게 한다. 하루가 갑작스레 끝났다.
산에 곰, 용, 폭풍우가? 깊은 숲이 정상을 흔든다.
구름은 비로 어두워지고 시냇물은 안개로 창백해진다.
기둥은 사라지고(5), 언덕은 무너져 내립니다.
하늘의 깊은 구덩이에서 돌문이 갈라지고 통풍이 된다. 뚫을 수 없는 그림자였지만, 이제 해와 달이 금빛과 은빛 테라스를 비춘다.
무지개 옷을 입고 바람을 타고 모든 구름의 여왕이 하나씩 내려왔다. 거문고 연주자인 호랑이와 무희인 봉황이 대마처럼 줄을 지어 님프들의 이미지를 배열했습니다.
나는 움직이고, 내 영혼은 날아다니며, 갑자기 자라기 시작한다.
내 베개와 매트, 내가 누워있던 잃어버린 구름.
모든 것이 동쪽으로 물 흐르듯 흘러가는 것이 인간의 평범한 기쁨이다.
그래서 나는 얼마나 오래 당신을 떠날까요?
그러나 푸른 언덕에 흰 사슴 한 마리 키우며 큰 산이여, 내가 필요할 때면 너에게로 달려가리라.
아논은 이마를 망칠 수 있다.6. 등을 굽혀라. 강자는 정직한 얼굴로는 절대 보이지 않는다!
주석...
1 테라 노바:신성한 산의 이름.
2 편지:정말.
3 라:저 너머.
4 아카기:산의 이름.
5 누락할 미:번개.
6 망한 이마:낮아진 이마.
요약 분석
이 시는 꿈과 신에 관한 시입니다. 이 시는 명산에 관한 시로, 기묘하고 엄숙한 의도와 장엄한 분위기가 돋보인다. 감정은 깊고 강렬하며 환상적인 묘사에서 변화를 예측할 수 없으며 삶의 현실을 반영합니다. 기괴하지만 가식적이지는 않습니다. 내용이 풍부하고 뒤틀리고 이미지가 화려하고 낭만적입니다. 공식적으로 기타 단어는 세대 간이며 법에 얽매이지 않는 도 스타일을 사용하여 시스템이 해방됩니다. 편지는 손으로 쓰고 펜이 붙어 있으며시는 걸작입니다.
피닉스 플랫폼에서 구강 성교를 회상하다
적외선 차가운 금, 일어나서 머리를 빗으면 빨갛게 변합니다. 먼지로 가득 찬 보물, 커튼 고리. 나는 내 포옹을 떠나는 것이 씁쓸하지 않기 때문에 많은 말을하고 싶습니다. 내가 처음 왔을 때 마른 와인이 아니라 마른 와인이 아니라 슬픈 가을이 아닙니다.
휴. 휴. 돌아가면 양관에 천 번을 가도 머물기가 어렵습니다. 무릉 사람들로부터 멀리 떨어져서 진루를 연기 잠그십시오. 건물 앞의 흐르는 물만 나를 기억하고 하루 종일 나를 쳐다 봐야합니다. 그 장소를 보면 지금부터 새로운 슬픔이 있습니다.
무료 번역 :
해는 이미 창틀까지 올라갔고 구리 향로의 향신료가 다 떨어졌기 때문에 나는 게으르게 일어났다. 일어나 보니 머리는 너무 게을러서 빗질하지 못했고 침대 이불은 너무 게을러서 청소하지 못했습니다. 술을 너무 많이 마신 것도 아니고 그 장면에 감동해서도 아니고, 이별의 고통에 대한 두려움을 안고 태어나서 그런지 요즘은 너무 많은 것들이 나를 괴롭히고 있었다.
그게 다예요! 그게 다예요! 나는 이번에 양관의 노래를 천 번이나 불렀는데, 그리운 사람을 붙잡고 그가 떠나는 것을 지켜볼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건물 앞의 흐르는 물만이 나를 지키고 자비를 베풀었습니다. 그가 떠난 후 며칠 동안 저는 매일 창문에 기대어 그의 방향을 바라보았습니다. 멀리서 그가 돌아오기를 기대하며. 그러나 나는 그 남자를 그리워할 줄은 몰랐습니다. 나를 괴롭히고 마음을 아프게 하는 슬픔의 조각을 남기고 떠났습니다.
이 기사에서 우리는 두 가지 질문을 하고 싶습니다.
첫째, 여성, 특히 30 세 이상의 여성들은 아름다움을 좋아합니다. 해가 높이 떠오르는데 왜 리칭자오는 일어나기 게으른 걸까요? 그녀가 일어났을 때 렌바오는 먼지로 덮여 있었지만 그녀는 너무 게으 르기 때문에 상쾌하게 씻을 수 없었습니다.
둘째, 시의 대사가 멀리 떨어져있는 남편에 대한 감정에 관한 것이라고 말하면 감정이 진실합니다. 그런 다음 "하고 싶은 말이 얼마나 많은지"와 "천 번 돌고 나서도 머물기가 어렵다"는 남편에 대한 불만을 보여줍니다. 리칭자오가 하고 싶은 말이 있나요? 남편 인 자오 밍청이 다시 그곳에 가고 있습니다. 아내를 두고 떠난 이유는 무엇이며, 알려지지 않은 사연은 무엇인가요?
이 두 가지 질문에 답하려면 리칭자오와 자오밍청의 결혼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리칭자오의 아버지 리커페이는 국가 교육부 국장에 해당하는 국가 아카데미의 박사였습니다. 그런 가정에서 자란 리칭자오는 편안한 생활이 그녀를 우울하게 만들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삶의 재미와 추구로 가득 찬, 꿈이 있는 젊은이였습니다.
다음 두 문장을 통해 우리는 리세르에 칭자오의 기쁨과 삶의 추구에 감사할 수 있습니다.
해가 질 때까지 정자 옆 개울가의 정자를 자주 기억하고 경치의 아름다움에 취해 돌아 오는 것을 잊었습니다. 행복하면 밤에 배로 돌아와 연꽃의 깊은 곳으로 돌아갈 것입니다. 강을 건너기 위해, 강을 건너기 위해, 갈매기와 왜가리의 해변을 만들기 위해.
어젯밤 비바람이 불고, 술도 마시지 않고 잠들었네. 셔터 벌레에게 물어봐, 베고니아는 그대로입니다. 알고 계셨나요? 알고 계셨나요? 초록, 뚱뚱, 빨강, 가늘어야 한다
이 두 문장에서 우리는 이세애의 삶에 대한 애정과 활기차고 명랑한 성격을 엿볼 수 있습니다. 특히 '푸르고, 뚱뚱하고, 붉고, 마른'이라는 질문에서 그녀의 삶에 대한 깊은 생각을 엿볼 수 있습니다. '푸르고 뚱뚱하고 붉고 가늘다'는 다음 네 가지 측면에서 이해할 수 있습니다: 1) 꽃으로 꽃을 쓴다: 좋은 꽃은 자주 피지 않는다, 2) 꽃으로 풍경을 쓴다: 좋은 경치는 항상 있는 것이 아니다, 3) 꽃으로 사람을 쓴다: 청춘은 영원하지 않다, 4) 꽃으로 시간을 쓴다: 시간은 날아간다. 시간에 대한 개념을 가지고 그것에 대해 깊이 생각하는 그런 사람이 풍요로운 삶에 만족하는 사람이 될 수 있을까요? 리칭자오는 꿈이 있는 사람임이 분명합니다.
삶에 대한 관심, 이상, 가족 배경, 뛰어난 문학적 재능을 가진 그런 여성은 당시 많은 젊은 남성들의 애정의 대상이었을 것입니다. 리칭자오를 좋아한 사람 중에는 자오밍청도 있었습니다. 자오밍청은 왜 남자가 되고 싶었을까요? 자오밍청의 아버지 자오팅즈(趙明智)는 당시 세수부 장관으로 오늘날 인사처 장관에 해당하는 자리였습니다. 리커와는 달랐죠. 자오밍청은 리칭자오에 대한 호의를 어떻게 표현했을까요? 흥미로운 이야기가 있습니다. 자오팅즈는 셋째 아들인 자오밍청을 위해 친척을 찾고 싶었습니다. 어느 날 자오밍청은 낮에 잠을 자다가 꿈을 꾸었습니다. 잠에서 깼을 때 그는 세 문장만 기억하고 아버지에게 도움을 청했습니다. "말과 회사가 단결하고, 양복이 벗겨지고, 풀이 뽑혔다" 해석: 당신의 말은 여자의 남편입니다. 자오팅즈는 아들의 마음을 읽었습니다. 북한에 있는 그의 동료를 모두 찾아보세요. 누구의 딸이 그렇게 재능이 있을까요? 리커페이의 딸 리칭자오뿐이죠. 그래서 랑은 감정이 있고 나는 관심이 있습니다. 서기 1102년, 18살의 리칭자오와 20살의 자오밍청은 결혼식장에 들어섰습니다. 결혼 후 두 사람은 서로를 사랑하고 서로를 알고 서로를 존중합니다. 결혼 후 오랫동안 삶이 행복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리칭자오와 자오밍청의 결혼 생활은 행복했는데, 리칭자오는 왜 그렇게 원한이 많았나요? 자오밍청에 머무르기가 힘들었는데 어디로 갔나요?
1102송은 채징을 재상으로 임명하고 그를 크게 칭찬했다. 채징이 집권한 후, 1106년 보수 세력인 원유는 기본적으로 전멸하고 조팅지와 채징의 모순이 나타났습니다.1106년 채징의 임명, 1년 후 채징은 친구들의 도움으로 다시 한번 종의 신임을 얻었습니다. 자오팅즈는 총리직을 사임해야 했습니다. 1년간의 정치 투쟁 동안 68세의 자오팅쯔는 기력을 회복하지 못했습니다. 중국으로 돌아온 그는 병에 걸려 5일 후 사망했습니다. 그 후 차이징은 자오팅즈의 친척과 친구들을 미친 듯이 박해했습니다. 조밍청 형제는 이 일로 투옥되었습니다. 그는 친구와 친척들의 구출로 풀려났습니다. 세 형제는 고향인 칭저우로 돌아와 10년 동안 머물렀습니다. 이 10년 동안 차이징과 다른 사람들은 점차 정치에서 물러났습니다. 자오밍청 형제는 다시 정치인의 길을 걷기 시작했습니다. 자오밍청은 2~3년 동안 지방 관리로 일했고, 이번에는 자오밍청이 종웨이에 의해 라이저우의 총독으로 임명되었습니다. 이 이별의 자리에서 리칭자오는 이 가사를 썼습니다. 이해심 많은 여인과 남편은 수십 년 동안 사랑하는 삶을 살았습니다. 리찬칭자오는 남편이 나라와 백성을 위해 관리가 된 것을 이해하지 못했나요? 그렇다면 리칭자오가 결국 쉬고 싶었던 이유는 무엇일까요?
이것은 자오 밍청과 리칭 자오의 인생 후회입니다.거의 마흔 살이 된 리칭 자오는 출산에 실패했습니다. 사람들은 흔히 세 가지 악, 더 큰 악은 없다라고 말합니다. 이로 인해 자오밍청은 자식들이 자신의 유산을 지켜줄 수 없다는 사실에 깊은 한숨을 쉬곤 합니다. 리칭자오를 더욱 짜증나게 한 것은 조밍청이 라이저우의 총독이 된 후 그의 주변에 아름다운 소녀들이 점점 더 많아졌다는 점입니다. 리칭자오는 거의 마흔 살이었기 때문에 약간 늙고 노랗게 느껴졌습니다. 예민한 리칭자오는 이미 위기를 느꼈습니다. 사실 자오밍청은 리칭자오를 냉정하게 대했습니다. 라이저우에서 리칭자오는 남편의 자비에 몸을 던져 라이저우로 와달라고 부탁했고, 남편이 냉담한 것은 분명했습니다. 당시 리칭자오의 기분을 정확히 반영하는 다음 시를 보세요. 당시 도착하자마자 자오밍청은 리칭자오를 혼자 두고 떠났습니다. 리칭자오는 방의 탁자 위에 놓인 리윤이라는 책을 보고 '문자와 문장 보기'의 운율 체계를 사용하여 시를 지었습니다. 그래서 "子"라는 단어는 "子"와 운율이 맞습니다. 이 시는 다음과 같이 읊었다."
냉창이 패망한 후 책과 역사가 거의 쓰여지지 않았지만 길은 너무 불쌍하다.
청주는 항상 말썽을 일으키기를 좋아하는 공방준과 약혼했다.
시는 침묵의 밤이 좋은 생각이라고 말하기 위해 문을 닫지 않았다.
침묵을 통해 친구를 사귀게 된 우씨는 공허해졌다.
이 시에서 우리는 리칭자오에 대한 조밍청의 냉정함을 어렵지 않게 알 수 있으며, 심지어 조밍청에게 새로운 발전이 있었다고 의심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이 사실인지 의심할 필요는 없습니다. 리칭자오는 진시루의 후속편에서 자오밍청이 일시적으로 펜을 들고 책을 쓰고 싶었지만 신발을 팔 생각은 없었다고 썼습니다. "향을 나눠서 신발을 판다"는 암시입니다. 위나라 무왕 조조는 자신의 아내들에게 자신의 소품을 주면서 신발 만드는 법을 배워 자신의 뒤를 이어 신발을 팔아 생계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하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이때 리칭조의 심정은 두 가지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1 남편에게 아들을 낳지 못한 그녀는 심리적으로 남편이 부끄러웠습니다. 아름다운 여자와 함께 있는 남편을 보는 것이 불쾌했습니다. 그래서 그 얘기를 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이 시점에서 우리는 "무릉의 사람들은 멀리 있다"와 "연기가 진탑을 잠근다"는 암시를 사용한 리칭자오의 의도를 정말로 이해합니다. 자오밍청은 불멸의 존재를 만나고 돌아오는 것을 잊은 류천과 루안 자오와 정말 닮았습니다. 올해의 사랑에 대해 생각하고 현재의 냉혹함을 살펴보십시오. 자오밍청의 공감 앞에서 리촨칭자오는 차갑지 않나요? 리칭자오가 항상 이렇게 말한 것은 당연합니다. 아마도 다음 시가 당시 리칭자오의 분위기를 반영할 수 있을 것이다:
린장시안
마당은 깊고 구름과 창문은 종종 안개가 낀다. 버드 나무 꽃받침은 점점 더 맑아지고, 버드 나무는 봄에 돌아왔고, 사람들은 늙고 건강합니다.
달이 얼마나 많은 노래를 불렀는지 느끼지만 이제 나는 늙어서 아무것도 성취하지 못했습니다. 누가 많이 쇠약해진 사람을 동정하고, 램프 지루함을 테스트하고, 눈을 밟는 기분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