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산을 오르는 것에 관한 시
산을 오르는 것에 관한 시
2. 산을 오르는 것에 대한 시는 어떤 것이 있나요?
1."덩 페이레이펑"
송나라:왕안시
페이레이펑 봉우리 꼭대기에 높은 탑이 있는데, 까마귀가 날고 해가 뜬다고 들었네.
중국 시에서 말했듯이 우리는 이미 정상에 올랐기 때문에 시야를 가리는 먹구름이 두렵지 않습니다.
2. 친구들과 함께 염산 등반
당나라:맹하오란
세상은 변했고, 시간은 종종 과거와 현재를 형성하는 시간입니다. 이제 우리는 산에 올라 전국 곳곳에 보존된 역사적 장소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윈멍제는 깊고 차갑고 신비로운 강물 표면을 보여줍니다. 양후청 비석은 여전히 우뚝 솟아 있고 비문은 옷깃을 적신다.
3."가을 산"
당나라:맹하오란
푸페이에 이르는 산봉우리에 흰 구름을 마주하니 은둔자 나는 마음껏 음미할 수 있었다.
나는 높은 산에 올라 앞을 바라보려 했으나, 백조의 노래가 떠나면서 감정은 사라졌다.
슬픔은 종종 황혼의 분위기이고, 분위기는 종종 가을의 분위기입니다.
관광객들은 언덕에 있는 마을에 와서 해변을 걷고 페리에 앉아 쉬고 쉰다.
숲은 멀리서 보면 케이퍼처럼 보이고 강둑을 내려다보면 초승달처럼 보입니다.
총양 축제에 취해 술 한 바구니 들고 * * * 나를 데려다 주었으면 좋겠네.
4."아홉 번째 달 아홉째 날, 서안우산"
당나라:루
아홉 번째 달 아홉째 날, 산과 강을 바라보며 마음으로 돌아가 바람과 연기를 바라보네.
만리 타국에서 황금빛 꽃술을 마시며 기러기들과 함께 슬퍼하네.
5. 여산 오대봉
당나라:이백
무라오봉은 여산의 동남쪽에 있으며, 푸른 하늘처럼 우뚝 솟아 황금빛 연꽃처럼 피어 있다.
봉우리 정상에 오르면 주장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데, 나는 이곳 윤송에 둥지를 틀겠다.
3. 긍정적이고 등반에 도전하는 시
나는 유용하게 쓰이기 위해 태어났고, 천 조각의 은을 돌리고, 모두 돌아왔다! [리바이] - 어느 날 바람을 타고 만리를 날아오르네.
-날씨와 경주하고 싶다! [마오쩌둥] - 장엄한 고개는 철과 같지만 이제 한 걸음만 가면 된다. [마오쩌둥] - 파도를 일으키고 강 위에 서라! [마오쩌둥] - 태초부터 불멸의 삶, 마오는 영웅의 무지개에 싸여 있습니다! [사천향] - 늙으면 흰 머리를 움직이고, 가난해도 야망을 잃지 않겠다! [왕보] 언젠가 나는 파도를 타고 깊은 바다를 항해할 것이다.
칼은 갈아서 날카로워지고 매화 향기는 매서운 추위에서 우러나온다.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다. 주전자를 깨고 배를 가라앉히면 102명의 진관은 결국 초나라로 돌아간다. 근면한 사람들은 기대에 부응하고 삼천 갑옷은 오를 삼킬 수 있습니다. 꽃이 피면 용이 강을 건넌다고 들었습니다. 언젠가 나는 긴 바람을 타고 무석의 충격적인 파도를 뚫고 바다로 곧장 항해 할 것입니다. 예로부터 가을은 슬프고 외롭기 때문에 가을이 봄보다 낫다고 말합니다. 덜 태어난 것을 누가 알겠습니까, 문 앞의 물은 여전히 서쪽으로 흐를 수 있습니다.
4. 산을 오르는 것에 대한 시는 어떤 것이 있나요?
"정상에 오르다" 송나라:왕안시가 산의 천탑에 올라 닭 울음소리를 들었다.
중국 시에 쓰여 있듯이, 우리는 이미 산 정상에 올랐기 때문에 먹구름이 시야를 가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연산을 오르는 당나라 친구들:맹하오란에서 세상이 바뀌고 고대와 현대가 오갑니다.
이제 우리는 산에 올라 전국 곳곳에 보존된 유적지를 둘러볼 수 있습니다. 둑의 물은 강 표면을 보여주고, 윈멍제는 깊고 차갑고 신비롭습니다.
양후청 비석은 여전히 우뚝 솟아 있고 비문은 옷깃을 적시고 눈물을 흘린다. 당나라 가을 산에 오르다:맹하오란, 북봉의 흰 구름 속에서 당신은 평온한 곳을 찾았습니다.
나는 높은 산에 올라 백조의 노래가 떠나는이 분위기를 바라 보려고 노력했습니다. 슬픔은 종종 황혼의 분위기이고, 분위기는 종종 가을의 분위기입니다.
관광객들은 언덕 위의 마을에 와서 해변을 가로질러 걷고 나룻배에 앉아 쉬고 쉰다. 숲은 멀리서 보면 곶처럼 보이고 강둑을 내려다보면 초승달처럼 보입니다.
총양 축제에 취해 와인 한 바구니를 가져와서 나를 데리러 오길 바랍니다.
다른 나라에서 황금빛 꽃술을 마시며, 홍연과 만리 길을 슬퍼하네. 당나라 "루산 다섯 오래된 봉우리": 루산 남동쪽의 리바이가 다섯 오래된 봉우리에서 황금 히비스커스를 잘라 냈습니다.
봉우리 정상에 오르면 지우장의 아름다운 경치를 한눈에 볼 수 있으며, 여기 윤송에 둥지를 틀 것입니다.
5. '정상에 오르다'에 대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왕송안시의 '페이레이펑에 오르다'
한시에 쓰여 있듯이, 우리는 이미 산 정상에 올랐기 때문에 시야를 가리는 먹구름이 두렵지 않다.
원문:
페일라이펑 정상에 높은 탑이 있는데 까마귀가 날고 해가 뜬다고 들었네.
중국 시에서 말하듯, 우리는 이미 정상에 올랐으니 먹구름이 시야를 가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2. 당두부, '월을 바라보며'
산 정상에 오르니 발아래 있는 모든 봉우리가 왜소해진다.
원래:
태산의 장엄한 경치! 치루를 벗어나면 녹색 봉우리들이 여전히 보입니다. 아침과 해질녘을 구분하는 경계선 북쪽의 수천 개의 아름다운 남쪽 산들이 마법 같은 자연과 함께 어우러져 있습니다.
흰 구름이 겹겹이 쌓여 가슴 골짜기를 깨끗하게 하고, 평평한 새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산 정상에 도착하니 발아래 모든 봉우리가 왜소해졌다.
3. 탕오탕의 등반
새의 길을 걷다 보니 내가 얼마나 높은지 모르겠다.
원문:
새의 길을 걷다 보니 내가 얼마나 높은지 모르겠다.
추가 파도를 볼 때 하늘 근처에는 세상이 없다.
정상은 얼마나 얇고 절벽은 얼마나 얇은가.
원숭이들이 물 위로 퍼져 소리쳤다.
4. 남송시대 장웨이의 '서원을 오르다' 중에서
귀가 산을 만나니 산이 얼마나 높은지 모르겠다.
원문:
해가 절벽에 비치고 계곡에 바람이 불어 용소리처럼 들린다.
그러나 귀와 눈이 만나 산이 얼마나 높은지 알지 못한다.
5. 남송시대의 장위는 위풍설이 봄바람을 이용해 등산을 하기로 결심하기 전이었다.
산 정상에서 사람들이 이야기를 나누고, 연기와 구름이 건물을 우뚝 솟구칩니다. 니쿤이 내려다보이는데 천한을 만나러 올라갈 수가 없다.
원문:
산 정상에서 사람들이 이야기를 나누고, 연기와 구름이 건물 위로 솟아 있다. 니쿤을 내려다보며 나는 천한을 만나러 올라갈 수 없었다.
용감하게 실패에 직면하여 샹장 강변을 따라 노래합니다. 나는 여기 와서 눈이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하고 싶은 대로 하고 감히 한숨을 내쉬어라. 영혼이 소통하는 냄새가 나고, 돌이 갈라지고 얼음이 흔들린다.
영혼은 구름을 타고 맑음을 유지합니다. 의사 결정에 의문을 제기하지 마십시오. 합리적이거나 일관성이 있습니다.
아마 시인의 "산에 대한 자연스러운 사랑"때문인지, 예로부터 시인들은 항상 산과 산봉우리를 오르고, 경치를 즐기고, 사물을보고, 항상 감정이 치솟아 아름답고 웅장한 시를 많이 남겼습니다. 고대 등산시를 통해 내용은 매우 풍부하며 거의 모든 생각과 감정을 등산 과정에서 최대한 표현할 수 있습니다.
6. 등산을 묘사 한시
나는 유용하기 위해 태어나 천 조각의 은을 돌리고, 모두 뒤로! [리바이] - 어느 날 바람을 타고 만리를 날아오르네. -날씨와 경쟁하고 싶다! [마오쩌둥] - 장엄한 고개는 철과 같지만 이제는 한 걸음 떨어져 있습니다. [마오쩌둥] -조수가 강 위에 서 있다! [마오쩌둥] - 인생은 태초부터 불멸, 마오는 무지개에 싸인 영웅입니다! [사천향] - 늙고 강하고, 오히려 마음의 흰 머리를 움직이고, 가난하고, 푸른 구름의 의지를 떨어 뜨리지 마십시오! [왕보] 언젠가 나는 바람과 파도를 타고 깊은 바다를 항해 할 것입니다. 칼은 날카롭게 갈고 매화 향기는 매서운 추위에서 나온다.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다. 깨진 주전자가 마침내 추다. 열심히 노력하는 자는 그 이름에 걸맞게 살 것이다. 삼천 갑옷이 오를 삼킬 수 있다. 꽃이 피었을 때 꽃이 울고 원 도룡이 강을 건너 언젠가는 긴 바람을 타고 무석의 충격적인 파도를 뚫고 곧장 바다를 항해 할 것입니다. 예로부터 가을은 슬프고 외롭기 때문에 가을이 봄보다 낫다고 말합니다. 덜 태어난 것을 누가 알겠습니까, 문 앞에서 흐르는 물은 여전히 서쪽으로 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