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곡식을 매어 작문을 다시 쓰다
곡식을 매어 작문을 다시 쓰다
그는 옆집 양당오를 보았다. 치파오를 한 그 아름다운 여인.
나는 그녀를 얻고 싶다! 호미는 암암리에 생각했다. 5 일 후! 정오가 실종되자 사람들은 읍을 찾아도 찾지 못했고, 호미의 입가에 미소가 일었다. < P > 시장의 두 딸' 이한 방울',' 이샤위' 는 원근감 있는 자매 꽃으로, 갑자기 산으로 달려가' 탐험' 을 했다. 그 결과 호미 디자인에 의해 새장에 갇혔다. < P > 사람들이 경찰에 신고했다. 경찰은 반중찬의 젊은 아가씨이자 작은 알갱이의 어언니였다. 김매기가 또 이겼다. 나중에 누가 이 일을 알고 시 한 수를 썼는지 모르겠다. < P > 김매기는 날' 정오',' 땀방울',' 노을우' 는' 반중찬',' 알갱이' 가 모두 힘들다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3.' 김괭이 날 오후의 계발' 작문 4 자에서 448 자 < P > 김괭이 날 오후의 계시 < P > 김괭이 날 오후, 땀방울이 땅에 떨어졌는데, 쟁반 식사, 알갱이가 모두 힘들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이 시의 뜻은 거의 다 알고 있다. 여름날 정오, 맹렬한 양관이 대지를 쬐고 있지만, 농민들은 이글거리는 햇볕을 무릅쓰고 곡식 모종송토, 제초에 땀을 흘렸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여기서 나는 사람들에게 어려운 노동 성과를 소중히 여겨야 한다고 권고했다. 왜냐하면 이것은 모두 농민백이 고생해서 심은 것이고, 농민백부가 땀으로 교환한 것이기 때문이다. 우리는 낭비하지 말고, 낭비하지도 말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력명언) 어떤 사람들은 그가 이렇게 말하지만, 그렇게 한 적은 없지만, 나날이 낭비하고 있다. 한번은 이런 광고를 본 적이 있는데, 매일 낭비되는 음식마다 재해 지역에서 1 년을 먹기에 충분하다! 우리가 낭비하는 음식이 얼마나 많은지 알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단지 낭비할 뿐, 그렇게 두 알의 밥을 낭비하는 것은 아무 일도 없다고 생각하는데, 단지 한 알의 쌀만 더 재해 지역에 있는 것은 모두 보물이다. 왜 어떤 사람들의 손에는 잔디가 되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나는 음식을 낭비하는 사람들이 땅을 경작하고, 성과를 심고, 사람들이 땀으로 바꾼 노동의 성과를 낭비하고, 자신의 노동 성과를 낭비하는 것을 보게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너는 슬퍼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마음을 마음보다, 농민 아저씨가 이 장면을 본다면, 그들은 얼마나 속상할 것인가! 스스로 고생하며 채소를 심었지만 낭비와 낭비를 바꾸었다. 이렇게 농민 아저씨의 노동 성과를 낭비하는 것은 매우 수치스러운 일이다. 절약이야말로 미덕이다. "절약은 아름다운 내일을 만드는 유일한 도구이다." 이 말은 모두 무슨 뜻인지 안다. 우리 함께 절약합시다! 낭비한 행위가 우리 사이에 나타나게 하지 마라. 4. 양완리의' 농민' 을 단문 1 자의 작문 < P > 으로 다시 쓰자, 옛날에 한 농민이 있었는데, 그들은 다섯 명의 아이가 있었고, 온 가족은 농사를 지어 생활을 유지할 수밖에 없었고, 반굶주림과 반포한 나날을 보냈다. < P > 어느 여름 정오, 아버지는 모종과 가운데 잡초가 자라는 것을 보고 제초를 하러 가셨다. 하지만 정오다. * * * 매운 태양이 제초 중인 아버지를 비추고 있다. 땀이 빨리 옷을 흠뻑 적셨다. 아빠는 피곤하고 배가 고팠지만 이를 악물고 버텼다. 잠시 후, 아버지가 풀을 다 치우시자, 그는 피곤해서 땅바닥에 앉아 숨을 크게 헐떡였다. 그는 얼마나 물 한 모금을 마시고 밥 한 그릇을 먹고 싶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그러나 그의 집은 이미 이틀 동안 식량이 없어 나물을 좀 먹어서 하루를 보낼 수밖에 없었다. 아이들은 배가 고파서 계속 울었다. 이 일을 생각하면 그는 가을을 위해 식량을 좀 더 쳐서 다시 일어나 일하러 갔다. < P > 저녁이 되어서야 집에 돌아왔다.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그는 큰 부자의 집을 지나 마당을 들여다보았는데, 마당에서 술밭을 보니 부자네 가족은 저녁을 먹고 있었다. 탁자 밑에는 쌀알이 가득했다. 가족들은 이 알갱이들을 보지 못한 듯 여전히 농담을 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아버지는 이곳에서 자기 아이가 굶주리고 있다는 것을 떠올리며 슬프게 눈물을 흘리셨다. < P > 집에 돌아오자 그는 아이들을 앞말로 불러 "얘들아, 열심히 공부해라, 앞으로 지식이 풍부하고 일리가 있는 사람이 되라. 부자의 가족처럼 남의 노동 성과를 소중히 여기지 마라" 고 말했다 막내아들은 아버지의 말을 듣고 매일 서당으로 올라가 창문을 기어올라 선생님의 강의를 듣기 시작했다. 그는 많은 지식을 배웠고, 자라서 그는 매우 유명한 시인이 되었다. 그는 이전 생활과 아버지가 일을 할 때의 정경을 생각하면서 유명한 시' 농민' 을 썼다. 5. 호미 개편시 < P > "호미 당일 오후, 땀방울이 땅에 떨어졌다.
중국 음식을 읽는 사람은 알갱이가 모두 힘들다. " 이 당시는 낭랑하게 읽어서, 여자와 아이들이 모두 아는 좋은 문장이다. < P > 그런데 이 시는 도대체 누구의 손에서 나온 것입니까? 이 시의 저자는 당나라 시인 이신이다. 이신 (772~846), 자공 수직, 무석 (현재 장쑤) 인, 원과 진사는 중당 시대 신악부 운동의 창도자이자 실천자 중 하나로 유명한 문인 백거이, 원직 등과 밀접한 교제를 하고 있다. < P > 원직은 이신사가 말했다. "친구 이공에게 드리며, 악부 신제 2 곡, 야유란 소위, 허황되지 않은 글, 문장, 시가 합쳐져 일을 위해 만들어졌다" 고 말했다. 분명히 이신사의 시풍은' 괭이 날 정오' 시의 격조와 일치한다. < P >' 전당시' 에는 이신사의 시가 수록돼 있다.' 고풍 2 수' 라는 제목은' 농민 2 수' 라고도 불리는데, 그 중 하나는' 호미 당일 오후' 이고, 또 다른 시는' 봄에는 양귀비 한 알, 가을에는 만 알' 이다. 사해에는 한가한 밭이 없고, 농부는 여전히 굶어 죽는다. "
두 편의 시는 의미가 같다. "김괭이 날 정오" 시의 진정한 저자는 당나라의 또 다른 시인 니이중 () 이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P > 이 말의 주된 이유는' 전당시' 가 니이중과 이신사의 이름으로 각각 이 두 개의 오언절구를 수록하고, 이신' 고풍 2 수' 시 뒤에는 편장 상호견의 설명이 없고, 네이중' 논가 2 수' 시 뒤에 각주를 추가하여' 라고 부르는 것이다 나중에, 사람들은 니이중시를 뽑았고, 아예 호미 네 마디를 취하지 않았다. 이것은 비로소 오전을 일으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둘째, 송각본' 전방준비조' 의' 괭이' 시를 네이중 명의로 복사해 편집한' 논가 2 수' 시의 전문은' 아버지가 밭을 경작하고, 아들이 산을 깎아 황무지를 깎는다' 고 말했다. 6 월에 곡식이 아직 나타나지 않아 관가가 이미 창고를 수리했다. 괭이 날 오후, 땀 방울 곡식 산 아래; 중국 음식을 읽는 사람은 알갱이가 모두 힘들다.
2 월 새 실크 판매, 5 월 새 밸리 등록; 눈앞의 종기를 치료하였으나, 마음속 살을 도려냈다. 나는 왕의 마음이 밝은 촛불로 변하기를 바란다. Qiluo 잔치 에 따라, 단지 탈출 집 에 따라. 클릭합니다 < P > 이 책은 이신사명 아래' 춘종 한 알의 기장' 등 네 문장만 수록돼 고대인들이 이 시를 네이중으로 판정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셋째, 니이중 (837~), 자탄, 하동 (이 산서영제서 통치) 사람, 함통진사. < P >' 당시기' 는 "(이이이중) 분신초택에 힘입어 신초를 맛볼 준비를 하고, 특히 씁쓸하다" 고 말했다. 니이중 출신은 빈한하다. 입사 후 현위 샤오리 () 만 해봤는데, 농민의 질고에 대해 비교적 잘 알고 있어야 이렇게 생활에 가까운 시구가 있다. < P >' 전당문' * * * *' 전당문' * *' 전당문' 시 한 권,' 논가' 와 같은 장르의 시가 4 분의 1 을 차지하는데,' 괭이 날 정오' 시의 저자는 비네이중 어느 것도 아닌 것 같다. 위의 두 가지 말은 모두 일리가 있지만, 일반적으로 저자가 이신이라고 생각하는데, 사실은 정론이 아니다. 6. 작문제목: 김매기는 45 자 < P > 김매기가 춘종 한 알의 기장, 추수만 알이라고 말했다. < P > 사해에는 한가한 밭이 없고, 농부는 여전히 굶어 죽는다. 괭이는 날이 정오가 되고, 땀이 곡식을 떨어뜨려 흙을 떨어뜨린다. < P > 중국 음식을 아는 사람은 알갱이가 모두 고생한다. 리 젠 트, 단어 공공 수직. < P > 그는 중당 시대 신악부 운동의 창도자 중 하나일 뿐만 아니라 신악부시를 쓴 최초의 실천자이기도 하다. 원직은 일찍이 말했다. "친구 이공에게 드리며, 악부 신제 2 곡을 부쳤다.
야 소위, 허황되지 않은 글이 있다. 그 병을 앓을 때 특히 급한 자를 열거하고 합치면 열두 개를 덮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 < P > 원직과 12 곡, 백거이는 또 5 곡을 쓰고' 신악부' 로 이름을 바꿨다. 이신사가 창작한' 신제악부' 가 그들에게 미치는 영향을 볼 수 있다. < P > 이른바' 허허황된 글' 이란' 문장' 이 때때로, 노래시가 함께 일을 하는 것' 이라는 의미도 있지 않나요? 아쉽게도 이신이 쓴' 신악부' 2 곡은 이제 전해지지 않았지만, 그가 일찍 쓴' 연농 2 곡' (일명' 고풍 2 곡') 도' 허허허허허위문' 정신을 반영하기에 충분하다. 시의 첫 번째 곡은' 양귀비 한 알' 을' 만자' 로 바꿔 구체적으로 풍작을 묘사하고' 종' 과' 수확' 으로 농민의 노동을 찬양했다. < P > 세 번째 문장은 다시 한 번 널리 퍼져나가 온 세상, 황무지가 양지로 변한다는 것을 보여주는데, 이는 처음 두 문장과 연계되어 곳곳에서 결실을 맺고' 금' 이 가득한 생동감 있는 광경을 이루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만장' 은 더욱 강력한' 머리' 를 위한 것으로, 이 세 시인은 층층이 건네준 필법으로 노동자들의 거대한 공헌과 무한한 창의력을 표현하여 아래의 반결을 더욱 무겁고 침통하게 만들었다.
"온갖 풍년 서서, 풍년 일은 어떠한가?" (로엔 "눈") 네, 풍년이 들면 어떻게 되나요? "농부는 여전히 굶어 죽는다." 그것은 앞뒤의 내용을 연결시켰을 뿐만 아니라, 문제를 부각시켰다. 근면한 농민들은 그들의 두 손으로 풍작을 거두었지만, 그들 자신은 여전히 빈손으로 굶어 죽었다. < P > 시는 사람들로 하여금 무거운 심정으로 생각하도록 강요했다. 누가 이 세상의 비극을 만들었는가? 답은 매우 분명하다. 시인은 이 모든 것을 배후에 두고 독자들이 찾아 생각하도록 했다. 마르크스가 말했듯이, "노동은 부자를 위해 놀라운 작품 (기적) 을 생산했지만, 노동은 노동자를 위해 극빈을 생산했다. 노동은 궁전을 생산했지만 노동자를 위해 동굴을 생산했다. < P > 노동은 아름다움을 생산했지만 근로자에게 기형을 생산했다. 두 번째 시, 처음에는 뜨거운 태양이 하늘을 떠도는 한낮에 농민들이 여전히 밭에서 일하고 있고, 그 땀방울이 작열하는 것을 묘사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