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빗골목 빈 골목시
빗골목 빈 골목시
비오는 날에는 이성이 감성으로 대체된 것 같다. 비 오는 날에 일어난 이야기는 모두 말로 표현할 수 없는 비밀이다. 비밀은 이불 속에서 울고, 블라인드 앞에서 그리워하고, 노트에 시를 쓰는 것. 나는' 단어와 잎의 법정' 의 장마철이 주걸륜 노래만큼 아름답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비가 하늘을 적시고, 매우 우아하게 파괴했다.
새로운 일본 감독으로서, 신카이 마코토 감독은 모두에게 낯설지 않다. 너의 이름은 그를 해외로 유명하게 한다. 나는 종종 그의 변태가 극에 달하는 장인정신에 감탄하며 세부 사항에 대해 거의 엄격한 결벽증, 특히 20 13 개봉한' 언엽의 법정' 을 가지고 있다.
여주인공인 엽설은 널리 알려진 화택향채가 더빙했고, 남자 주인공 추월은' 천과 천구' 중 백룡의 더빙 배우가 들자유에 입성했다. 깨끗하고 투명한 소리는 서프라이즈라고 말해야 한다.
주제곡' 비' 는 유명한 예술가 대강천리가 창작하고 가수 진기보가 노래한다. 노래 전체가 가볍고 활발하다. 성악 현장이 극도로 아름다울 때, 어떤 사람이 "프레임마다 식탁보가 될 수 있다" 고 논평하는 것도 당연하다. 타이페이에서 처음 개봉했을 때, 그것은 매우 썰렁했고, 그것은 경고음 마일에 수천만 개의 재생량을 가지고 있었다.
애니메이션은 구두장이가 되고 싶은 가을달, 비오는 날 공원 정자에서 일이 순조롭지 못한 신비한 여자를 만난 후의 정분 이야기를 다룬다. 그들은 비오는 날에 이 공원과 이 정자에 암묵적으로 왔다. 그들의 감정은 몽롱하고 몽환적이어서, 가을달이 예설이 학교 선생님이라는 것을 발견할 때까지. ...
비 오는 날은 단지 너를 만날 기회일 뿐이다.
이 만화를 처음 봤을 때, 영문도 모른 채 이름에 끌렸고, 특히 예술감을 느꼈지만, 당시에는 젊고 무지했다. 신카이 마코토 (WHO) 에 따르면' 사랑' 을 주제로 한 작품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 홍보어는' 사랑 지난 일, 고독한 키스' 로 직역된' 문자의 법정' 이었다.
이 때문에 신카이 마코토 (WHO) 는 만 개의 가명 시대에 일본인들이 한자로' 대연엽' 을 직접 표현한 적이 있다고 설명했다. 예를 들면' HARU' 는' 파류',' SUMIRE' 는' Sumire',' Sumire' 는' Sumire' 를 쓴다
그 당시 "사랑" 은 "외로움과 슬픔" 이라고 썼습니다. 700 년대에 먼 조상은 사랑의 현상에 대해 깊은 인식을 가지게 되었다. 참, 사랑은 근대에 서양에서 들어온 개념이다. 옛날 일본은 사랑이 없었고 사랑만 있었다.
작품은 현대를 무대로 하지만 이런 사랑, 즉 사랑이 오기 전에 혼자 구걸하는 느낌을 묘사한다. 이런 느낌은 장마철에 극치로 렌더링되었고, 비도 전극을 다 놀았고, 일종의 심미적인 슬픔을 물려받았다.
6 월은 바로 매자절이다. 하나는 무단결석을 하는 꿈의 소년이 영감을 찾고 있고, 하나는 일이 원활하지 않은 무단결석족이다. 그들의 첫 만남과 외로움은 모두 신주쿠 만우공원 마당에 있었다. 여기서 그들은 사랑에 빠졌고 어느새 감정의 소용돌이에 빠졌다.
그림에 빠져서 신발을 만드는 영감을 찾고, 하나는 현관에 기대어 맥주를 마시며 초콜릿을 먹는다. 그들 사이의 대화는 결국 설원에서 지우개를 주워 순식간에 화제가 되었다. 청소년에게 설원의 신비로운 외로움은 불쌍하다. 누군가를 사랑하게 되면 언제나 아무런 징조가 없다. 가을달이 어느새 장마가 오기를 기대하기 시작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가을달에는 예설이 비가 올 때마다 술을 마시고 초콜릿을 먹는다는 의혹을 제기하자 예설이 아무렇게나 말했다. "어쨌든 소위 인간이라고 하는 것은 어느 정도 비정상이다." " 이 말은 또한 그녀를 위해 나중에 유언비어에 매몰되었다.
내가 개의치 않는 것이 아니라 외로움에서 벗어날 수 없다. 분명히, 그녀는 초콜릿과 맥주를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관심이 없다. 그러나, 이 일들은 누가 똑똑히 말할 수 있고, 또 누가 그녀의 말을 듣고 싶어하겠는가?
가을달 평일에 가져온 점심식사에 감사하기 위해 예설은 자연스럽게 가을달에 값비싼 신발 책 한 권을 예의바르게 선물했다. 달이 엽설이 마음에 들지 않는 아침을 훔친 후, 진지하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오히려 그녀를 어설프게 놀렸다. 극 중 두 사람의 거리가 더 가까워졌다 ...
46 분간의 줄거리에서 빗물은 시종 사방을 배회했다. 지하철 옆 인파, 길가 점포의 간판, 길을 따라 나뭇잎의 싱그러움 ... 그 속에 빠져들게 하다. 가벼운 음악, 특히 이끼 계단에 빗물이 튀면서 소리가 맑고 더욱 몰입한다. 예설은 처음으로 가을달에 대해 짧은 말을 중얼거렸다. 미약한 천둥소리/흐린 하늘/하지만 비바람이 올 것이다/여기 머물길 바란다.
그러므로 달이 잠을 못 이루는 것은 이 말의 뜻을 이해하지 못하는 것이다. 비 오는 날은 그들이 만날 기회가 되었다. 그러나, 하늘이 개고 모든 것이 원상회복될 때, 그들은 만날 이유가 없다. 월월은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신발을 만드는 법을 배우고 있다. 무단결석도 공부에서 뒤떨어져서 선생님께 꾸지람을 들었다. 예설은 유언비어와 실연을 피해 묵묵히 외로움을 견디고 있다.
정자에서 소년은 처음으로 조심스럽게 발을 들어 그림책에 윤곽을 새겼다. 손끝은 너의 맨발을 조심스럽게 만지고, 줄자는 부드럽게 너의 치수를 측정한다. 두 사람 밖에 없는 세상에서 모든 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그들의 감정이 이별하면 첫사랑의 순수함과 같다. 비오는 날의 정자는 두 사람의 비밀일 뿐이다. 가을달이 잎설에게 가져온 점심처럼, 예설이 그녀의 전 남자친구에게 거짓말을 한 것 같다.
가을달에 그녀가 여자 신발 한 켤레를 만들고 싶다고 했을 때, 그녀는 이미 누구에게 보낼 생각을 했는지 모르겠다. 정자는 우리가 흔히 말하는' 옛 장소' 일 수도 있고, 연인도 데이트라고 부르는 곳일 수도 있다. 그러면 이야기는 여기서부터 아름다움의 슬픔을 예고한다.
빗속의 세계는 우리가 어렸을 때 마음에 두지 않았던 비밀 정원과 매우 흡사하다. 순수함, 아름다움, 전속 청춘이 있다. 가을달이 나뭇잎 수집품에서 다음 말을 찾은 것 같다. 희미한 천둥소리/흐린 하늘/비가 오지 않더라도/나는 여기에 머무를 것이다.
왜냐하면 나는 너에게 접근하고 싶기 때문이다.
그래서 나 자신을 더 좋게 만들고 싶다.
젊었을 때의 꿈을 기억하십니까? 과학자, 교사, 경찰 ... 혹은 평범한 구두장이가 될 수 있습니다. 15 의 나이에 명확한 목표와 일반인과는 다른 성숙함을 상상하기 어렵다.
Moon 의 엄마는 이혼했고 평일에는 형만 함께 있었다. 나중에 그녀의 형은 결혼하여 이사를 나갔다. 그는 열심히 공부하면서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돈을 벌고 신발을 만드는 도구를 샀다. 시간이 날 때마다, 그는 도면에 몇 가지 스타일의 신발을 디자인하여 방에서 만들 것이다.
우리 형은 그의 여자친구에게 가을달처럼 아무 일도 하지 말라고 말했다. 그가 신은 신발은 그 자신이 만든 것이다. 이를 위해 여자친구는 놀라운 표정을 지으며 Moon 에게 신발 한 켤레를 만들어 달라고 직언했다. 이에 대해 추월의 오빠로서 그는 그저 큰 기대를 하지 말라고 웃으며 말했다. 그가 얼마나 더 버틸 수 있는지 누가 압니까?
가장 가까운 사람들조차도 달이 그들의 꿈을 이룰 수 있다고 믿지 않는다. 가을달에는 앞으로 나아가는 외로움이 아닌가? 부서진 가족, 소년의 외로움은 말할 수 없다. 그에게는 신발을 만들어야 존재의 의미가 있다. 마치 예설이 가을달의 그림을 처음 본 것처럼, 그는 원래 그에게 속해 있던 이 작은 비밀을 소심하게 지키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유 키안 (Yu Qian) 은 한 인터뷰 프로그램에서 "20 세 이전에 당신이하고 싶은 것을 알고있는 사람들은 천재입니다." 라고 말한 것을 기억합니다. 덕운사에는 연극 천재인 양도가 있는데, 어려서부터 어른처럼 성숙하고 듬직하다.
노예가 그를 면접할 때, 말투나 수양이 일반인보다 훨씬 뛰어나, 질문에 대답하는 것이 유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그 해 그는 겨우 13 살이었다. 궈더강 () 는 심지어 변화하기 전에 스승 형제에 대한 조롱을 직언하여 양도를 어린애로 취급해서는 안 된다. 한 사람의 마음이 여전히 과거에 머물러 있다면, 나이는 무엇을 말할 수 있습니까?
예설은 가을달을 때리지 않았고, 심지어 그가 여자 신발 한 켤레 제작에 참여하라고 요구한 후에도 거절하지 않았다. 여기서 예설은 가을달에 대한 좋은 인상을 가지고 있는데, 약간 애매한 느낌이 여기에 드러날 수 있다.
가을달이 학교에서 처음으로' 예설씨' 를 보고 들었을 때, 나는 그의 절망을 이해할 수 있을 것 같다. 신발 제작에 중독된 그는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이 선생님이라는 것을 전혀 몰랐는데, 그에게는 청천벽력과도 같았다.
어쨌든 가을달은 설원에 관심을 갖는다. 모모 여학생의 남자친구가 엽설을 좋아하기 때문에 반의 모든 여학생들이 한 입 물어뜯으며, 그녀에게 온갖 비난을 퍼부었다. 특히 이런 소문을 부모에게 소개할 때 예설은 난부라는 소문을 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여론의 압박으로 예설은 사임할 수밖에 없었다.
Moon 은 이론에 가서 화가 나서 여자의 뺨을 한 대 때렸는데, 의심할 여지 없이 한 무리의 사람들에게 맞았다. 예설 선생님의 관심에 직면하여 그는 사실대로 말하지 않고 농담으로 말했다. "선생님과 공부한 후 술에 취해서 산모선의 연단에서 떨어졌다."
예설은 당황하여 얼굴을 가리고 걱정스러운 표정을 지었다. 그 순간 그녀는 더 이상 자신의 진심을 숨길 수 없었다. 어쩌면 그 순간, 그녀 자신도 왜 한 소년에 대해 이렇게 긴장하는지 모르겠다.
느낌이 없다면, 왜 맑은 날에 그 비오는 소년이 그리울까? 미각을 잃은 날은 추월 점심만 맛볼 수 있다. 전화로 전 남자친구에게 거짓말을 하고 외로운 날 그녀와 함께 있는 늙은 여자일 뿐이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분명히, 사랑하는 두 사람은 줄곧 자신을 억제하고 그 걸음을 내딛지 않았다. 당신이 외로울 때, 당신은 누구의 사랑을 원합니까? 신카이 마코토 (WHO) 가 표현하고 싶은 것은 바로 이런 사랑이다. 이런 사랑은 비오는 날의 몽롱함 속에서 은은한 슬픔을 준다.
하지만 그 예쁜 신발, 밤낮으로 노력하는 것이 가장 좋은 증거가 아닌가? 장마철이 지나고 가을달이 정신이 팔려 침대에 누워 창밖을 바라보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언제, 비가 오지 않더라도, 당신은 여기에 머무를 것입니까?
사랑이 멀리 떨어져 있어도 나는 너에게 가까이 가려고 노력한다. 조금 더 가까워도 두 세계의 거리는 조금 짧아질 것이다. 그는 설원의 발걸음을 따라잡기 위해 열심히 일하고 있다. 가장 무력한 나이에, 멀리 떨어져 있는 사람을 사랑하게 되면, 그 맛은 아마 일반인들만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들은 우천에서 만나 우천에서 끝나는 동안 눈에 띄는 기복이 없는 감정선을 만났다. 줄거리는 사실 매우 간단하다. 비 오는 날을 계기로 시간을 단서로 하여 이야기성이 강하지 않다. 화면이 아름답지만 줄거리가 약한 것도 신카이 마코토 비판을 받는 이유다.
하지만 감독마다 사랑의 주제에 대한 이해가 다르듯이, 영화가 표현해야 할' 외롭고 슬픈 사랑' 은 분명 성공적일 것이다. "어디로 움직였는지는 말할 수 없지만 내면의 부드러움을 만졌다" 는 느낌을 준다.
이런 사랑은 중국 수묵화의 산수 프리 핸드 같다. 그것은 아름답고, 침묵하고, 초탈하며, 마치 빗골목에 있는 라일락 아가씨와 같다. 언엽정' 은 이야기에서 줄거리를 약화시키고, 내면의 미묘한 차이와 독백을 중시한다. 그것의 세계는 매우 작아서, 작은 정자만 비를 가릴 수 있을 정도로 작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구조가 그렇게 크면 한 가지 사랑도 이렇게 아름다울 수 있다.
성해, 너는 어떻게 자신의 이름을 잊을 수 있니?
나이 차이, 예민한 스승의 연애 주제는 의심할 여지 없이 어떤 사람들을 도덕의 제고점에 서게 하고, 키보드 역할을 하는 집행자로, 가장 순수한 사랑을 지우려고 시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들이 함께 있으면 어떻게 될까? 그들은 앞으로 정말 행복할 것인가? 개인의 추측과 추측은 자신이 이 세상에서 본 적이 없는' 비애' 를 부정했다.
나는 말할 수 없는 금기의 무지관계가 많다는 것을 안다. 그런데 한 사람의 성숙함은 정말 나이와 관련이 있나요?
가을달은 무지한 소년이 아니다. 깨진 가정에서 태어났는데, 그는 대다수의 사람들보다 더 고집을 부렸다. 그는 점심을 만들고, 가족을 돌보며, 전해진 눈밭이 그녀에게 불공평할 것이며, 자신의 꿈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믿는다.
예설의 전 남자친구와 비교했을 때, 전화를 끊은 후, 그녀도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외로움을 표현했다. 그녀는 중얼중얼 혼잣말을 했다. "마이크의 반대편, 그의 말투는 그렇게 부드럽고 조심스러워 마치 유리 장난감을 만지고 있는 것 같았다. 하지만 숨쉬는 날에도 너는 그저 주위의 목소리를 모으는 데 몰두하고, 내가 하는 말 한마디를 믿지 않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
가을달은 사랑해서는 안 되는 사람을 사랑하는 것이 얼마나 고통스러운지 알지만, 그리움은 내면의 독백을 통해 알 수 있다. "나는 그녀를 그리워하지 않지만, 만약 내가 이런 심정을 행동으로 옮길 수 없다면, 나는 그녀에게는 영원히 어린아이일 것이다."
그는 오직 두 가지만이 분명하다는 것을 깊이 깨달았다. 그녀에게 나는 단지 15 살짜리 아이일 뿐이다. 이런 사랑을 받지 못하는 서글픔은 화창한 날씨에 점점 억압되고 있다.
우리는 어른이라고 자처하지만, 사실은 어린아이보다 못하다. 당신은 성인이 계속 아이가 되도록 요구할 자격이 있습니까?
사실 예설은 키가 크지 않은 그 아이이다. 그녀에게 낮의 정자는 너무 낯설어서, 그녀의 이후 사상에서도 예설은 마음속의 외로움을 감출 수 없었다. "27 세의 나는 15 세의 나보다 훨씬 똑똑하지 않다. 나만 지금 내 자리에 남아 있다. "
매일 가지런히 차려입고 예쁘게 입었지만, 나는 내면의 두려움을 극복할 수 없었다. 어느 날 사랑이 가까워져도 내면의 연약함은 어떤 감정도 견디지 못한다. 비오는 날의 정자가 현실 생활의 마지막 영적 서식지가 되었다. 지나가더라도 수동적인 선택 도피다.
전극의 클라이맥스는 비를 피하는 곳에 있었고, 그들은 짧은 온기를 보냈다. 집 밖은 부슬부슬 내리는 빗소리이고, 주방에서는 그들이 분담한다. 한 환자가 옷을 다림질하고 비가 온 후 점심을 부드럽게 준비하고 있다. 안개가 블라인드를 배회하며 점점 흐려지고 있다. 얼굴의 향기가 짙고 서로에 대한 행복으로 가득 차 있다.
가을달이 예설에게 말했다. "예설씨, 제가 당신을 좋아하는 것 같아요." 완곡하게 거절하자 가을달은 외롭게 떠났고, 문도 닫혔고, 텅 빈 집에서 한 사람만 울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예설은 일어난 일을 떠올려 갑자기 그녀가 달을 깊이 사랑하게 되었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녀는 문쪽으로 달려가 비틀거리며 계단을 내려가다가 한쪽 베란다에서 달을 만났다. 그들은 서로 쳐다보았고, 달은 설원을 향해 으르렁거렸다.
내가 방금 한 말을 잊어주세요. 나는 너를 전혀 좋아하지 않는다. 너는 처음부터 사람을 좋아하지 않는 것 같다. 너는 아침 일찍 맥주를 마시고, 알 수 없는 짧은 노래로 사람을 홀랑거린다. 너는 자신의 일을 말하지 않고, 줄곧 다른 사람의 마음을 헤아려 왔다. 너는 이미 우리가 사제라는 것을 알고 있지? 너무 교활해요. 만약 네가 선생님이라는 것을 알았다면, 나는 신발을 꺼내지 않았을 것이다. 어차피 할 수 없고 이룰 수도 없다. 너는 왜 일찍 나에게 말하지 않았니?
너는 단지 아이들의 꿈을 얼버무리는 것만으로 충분하다고 생각하니? 내가 무엇을 기대하든, 내가 누구를 우러러보든, 나는 전달할 수 없다. 다만 나의 희망찬 생각일 뿐이다. 너는 처음부터 알고 있으니 분명히 말해라. 너무 눈에 거슬린다. 아이는 학교에 가서 네가 나를 싫어한다고 말해야 한다. 너, 너 이미 그랬어! 중요한 일은 항상 아무 말도 하지 않고, 그런 다음 전혀 개의치 않는 표정을 짓고, 평생 혼자 살아간다.
이런 폐부의 말은 어떤 언어도 비교할 수 없는 깊은 정을 가지고 있다. 이것들은 내 마음속의 고백에서 나온 것이 아니라, 내 마음 속에 오랫동안 축적된 억압에서 나온 것이다. 예설이 자신을 풀어주고, 눈물이 그치지 않고 흘러내렸다. 이때 날씨가 좋다. 비' 라는 노래로 그녀는 더 이상 진실한 자신을 억제할 수 없어 가을달의 품에 뛰어들었다.
그들이 마지막에 이르렀는지, 동화 속의' 마침내 행복하게 함께 살고 있다' 는 것 처럼, 여기서는 명확하게 말하지 않고, 사람을 상념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동명 소설에서 예설은 고향으로 돌아가 계속 선생님이 되고, 추월은 자신의 꿈을 위해 계속 노력한다.
그래서 영화의 마지막 수확의 달은 내가 비틀거리며 내 발걸음을 찾았음에 틀림없다고 말했다. 어느 날, 내가 더 안정되고 더 멀리 갈 수 있다면, 나는 너를 볼 것이다.
두 사람의 이별은 아마도 서로에 대한 시련일 것이다. 이 시련은 첫사랑에서 결혼의 전당으로 가는 커플들처럼 시간의 시련을 견딜 수 있을까. 비록 우리가 거의 함께 모이지 않더라도, 나는 몇 년 후, 함께 늙어갈 것을 요구받은 그 사람이 젊었을 때 서로 손을 잡은 그 사람이라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나는 네가 무지한 나이에 충동적으로 의외의 심장 박동을 추구하도록 격려하지 않지만, 나는 결코 설레임이 있다는 것을 부인하지 않을 것이다. 동시에, 나는 세상을 모르는 연인들에게 사랑 자체는 틀리지 않고, 세상에 얽매여 있는 자신만을 말하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시간은 모든 것을 증명할 것이다. 너의 이름을 잊는 데는 평생이 걸린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더 많은 멋진 문장 여러분, 미디어에 관심을 가지신 것을 환영합니다. 영원한 생명은 없습니다. 여러 플랫폼의 이름이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