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다음 중 수실의 시 중 다른 사람들은 빗속을 여행할 때 당황하지만 시인은 그렇지 않은 장면을 표현한 것은? 다음 중 상황을 악화시키는 두 가지 행동은?

다음 중 수실의 시 중 다른 사람들은 빗속을 여행할 때 당황하지만 시인은 그렇지 않은 장면을 표현한 것은? 다음 중 상황을 악화시키는 두 가지 행동은?

'듣지 않는다'는 말은 이질적인 것에 대한 부적절함을 지적하고, '왜 안 되느냐'는 말은 차라리 안 하는 것이 낫다는 뜻입니다. 이 단어는 빗속을 걸으면서 다른 사람들은 당혹감을 느끼지만 시인은 그렇지 않은 장면을 보여주며, '노래'와 '천천히 걷기'는 이러한 느낌을 더욱 악화시킵니다. 시인은 평소처럼 천천히 걸으면서 "동료들은 모두 엉망이고 나는 외롭다"고 외치며 노래를 부릅니다.

대나무 장대와 짚신은 말을 타는 것보다 더 민첩한데 뭐가 그렇게 무서운가요? 짚신 한 짝으로 바람 불고 비 맞으면서도 내 삶을 살아가네. 시인은 대나무 기둥에 기대어 짚신을 신고 바람과 비를 견디며 침착하게 걷고, 자기 인식의 "가벼운 히트 마수"로 폭풍에 대한 편안하고 행복하며 영웅적인 저항을 전달하고 삶의 감정에 직면하여 미소를 짓습니다. '연기와 비 속의 삶'은 폭풍을 눈에서 인생 전체로 밀어붙여 인생의 기복에 맞서 굴하지 않고 자신의 길을 걷는 시인의 초월적인 정서를 강하게 드러냅니다. 열린 마음과 초월적인 정신으로 가득 찬 자유로운 영혼을 보여줍니다.

"연기가 피어오르는 비는 평생 지속될 것이다." "비가 오나 눈이 오나 집에 간다." 이 두 문장은 서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자연은 오랫동안 호황과 불황의 주기에 익숙해져 있습니다. 경력에는 폭풍과 파도가 있지만 언제 라운드가 올지 예측하기 어렵고 평온함 뒤에는 반드시 폭풍이 뒤따릅니다. 비바람에 시달린 사람은 바람이 불고 맑은 날씨를 더욱 바라보아야 하기에 시인은 비바람이 없는 것이 가장 좋다고 더 깊이 생각한다. 폭풍이 없다면 화창한 날을 기대할 필요가 없습니다. "비가 오거나 빛나거나"경력을 달성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집에 가는 것"입니다. 자연의 날씨는 평범하고 아무런 차이가 없습니다. 중요한 것은 정치적 상황, 사회 생활의 명예와 불명예입니까? 시인의 마음 상태는 폭풍에 당당하고 침착하게 맞서는 것이 아니라 전혀 생각하지 않는 숭고한 영역에 들어섰습니다. 세상의 폭풍, 세상의 명예와 치욕은 더 이상 마음의 초월적 정서를 넘어설 수 없습니다. 이 시점에서의 초월은 궁극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