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삶을 묘사하는 아름다운 시
삶을 묘사하는 아름다운 시
1, 누가 나를 알아볼 수 있을까? 만 마일의 슬픈 구름이 별 자물쇠에 갇혀 있네. 인생에 얼마나 많은 박자가 있을 수 있을까?
2, 흰머리는 아직 태어나지 않았지만 주연은 길을 잃었다. 세상이 보내는 삶의 기하학.
3, 바다를 떠난 개구리밥 한 조각, 내일은 어딘가에서 살까? 만나면 인생 얘기는 하지 마라, 인생은 이미 노을이 붉게 물들었다.
4. 옌 뤄 삼촌은 한때 나에게 평온한 삶을 살도록 가르쳤다.
5. 세상은 환상적이다. 이 생각을 반복한다. 인생에 대한 자조적인 한숨은 반쪽짜리인 경향이 있다.
6. 세상의 길은 폭풍우가 몰아치고 위험하며, 열한 명은 잠시도 쉴 틈이 없다. 인생은 너무 길고 서로를 만나십시오.
7, 매번 위아래로 일어서는 것은 너무 이르지 않습니다. 인생은 돌이 아니야, 어떻게 더 오래 살 수 있을까?
8. 인생은 태고 적부터 꿈이었고, 세상 끝에서 잠자는 사자가 깨어나는 꿈이었습니다. 세상의 거친 길은 밟기에는 너무 쉽다.
9. 예로부터 인생은 내면의 빛과 외면의 어둠, 그리고 오래된 감정의 우여곡절의 연속이었다.
10, 인생은 100 살도 안되는데 누가 감히 내 백발을 비웃을 수 있습니까? 손에 세 발 검을 들고 강한 도둑을 백발로 죽여라.
11, 누가 인생에서 내가 꽃 속에있을 것이라고 예상 할 수 있었습니까?
12, 인생, 선거가 갑자기 먼지. 한발 앞서서 관직에 나아가 부귀와 명예를 누리고 싶지 않은가.
13, 어떤 삶이 도처에 있습니까? 홍패가 눈을 밟는 것과 같아야 합니다.
14, 이곳에 투구하러 가면 어떻게 9월과 같을 수 있습니까? 인생은 먼지와 같고 하늘은 길다.
15, 푸른 무덤의 노송나무, 레이레이 강의 돌들. 하늘과 땅의 인생은 지나가는 나그네와 같다.
16, 싸구려로 전락해 다시 기부를 두려워하는 경우가 많다. 인생의 기하학, 당신은 노년에 대해 걱정할 것입니다.
17, 나는 준을 여러 번 찾을 수 없지만 꿈속에서 여전히 그를 걱정합니다. 천 단어는 말하기가 어렵고 누구에게 말해야합니까? 어지러운 인생의 길에서 함께.
18, 광활한 음양의 변화, 인생은 아침 이슬과 같다. 인생은 갑자기 보내는 것과 같고 인생은 견고하지 않습니다.
19, 폭풍 후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살았습니까? 얼마나 많은 관대함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까? 꿈에 대한 공로는 얼마나됩니까? 와인 한 잔에 얼마입니까?
20, 와인 한 잔에 인생은 얼마입니까? 예를 들어, 아사히 듀, 일본에 가기가 훨씬 더 어렵습니다.
21, 출구, 영웅. 봄을 묘사한 아름다운 시
봄의 폭죽 소리와 함께 봄바람도 투스에게 따뜻함을 가져다주었다.
봄비 작은 건물에서는 밤새 봄비가 내리고, 깊은 골목에서는 화사한 살구꽃을 팔았다.
봄꽃은 동주 눈과 함께 우울하고, 삶은 맑다.
봄밤은 더 깊고, 달은 밝은 아들 밤, 북두칠성은 남쪽 비스듬히 시들었네.
봄 물은 하늘보다 밝고, 그림 배는 비를 듣는다.
봄바람, 봄바람, 푸른 강 남쪽 강둑, 언제 밝은 달이 나를 비추겠습니까?
봄은 동풍을 쉽게 알아볼 수 있고, 언제나 봄은 다채롭다.
봄은 초월의 플랫폼, 꽃의 도시 반쪽을 보려고 한다.
봄의 동풍은 내가 산을 원한다는 걸 알고 처마 사이로 빗소리를 날려 보낸다.
봄 생각, 봄 마음, 봄 꽃, 이 환한 사랑의 불꽃마저 재로만 남을까요?
봄은 아직 고요하고 봄 물결은 비에 늦고 들판을 건너는 배는 없다.
봄의 슬픔 - 동쪽으로 흐르는 샘물처럼 얼마나 많은 슬픔이 있을 수 있는지 묻습니다.
봄의 꿈은 베개에 누워 강 남쪽 만리를 여행한다.
봄은 삶에 대한 혐오, 바람과 달과는 아무 상관없는 혐오를 안고 태어난다.
감정 없이 봄으로 돌아가는 것이 아니라 꽃을 지키기 위해 봄 진흙으로 변하는 것이 문제입니다.
풍경을 묘사한 아름다운 시
밤바람처럼 갑자기 배나무가 꽃을 피운 것 같았다. 백설의 노래
밭의 비서 우와 작별을 고하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
가벼운 먼지와 비, 객사의 푸른 버드나무 빛깔. 왕웨이의 <청위취> 봄 조수의 연해평, 바다의 밝은 달은 조수 속에서 태어났다. 장의 <춘강과 달꽃의 밤>
새벽이 오기 전에 봄이 왔고 새들이 사방에서 노래했는데, 지금 생각하니 그날 밤, 그 폭풍이 생각나서 얼마나 많은 꽃들이 꺾였을까.
6월의 서호는 다른 계절과 정말 다릅니다. 연잎은 둘째 날에도 초록색으로 변하지 않고, 연꽃은 햇빛을 받아 유난히 붉게 보입니다. 송양완리
지샹 사원이 어디 있는지 몰라 구름과 봉우리 속으로 몇 마일을 올라갔습니다. 하늘에는 오래된 나무가 있지만 보행자 길은 없고, 산종 속의 사원이 있습니다. 봄은 위험한 바위를 삼키는 것을 듣고, 태양은 녹색 소나무에 의해 망치질했습니다. 저녁에는 빈 수영장에 와서 조용히 명상에 앉아 심장 용을 억제하십시오. 지샹신의 사원을 통해.
모든 풀과 나무는 곧 봄이 돌아올 것을 알고 있으며, 온갖 종류의 붉은색과 보라색이 밀싹을 놓고 경쟁합니다: 아름다운 꽃과 풀입니다. 당한유 "늦봄"
장강의 샘물은 푸르고 물들고 연잎은 첸지의 "봄 이별 노래"만큼 크다.
바람은 주홍빛이고 푸른 잎은 나뭇가지에 가득하다. 당두무의 시 '실망': 봄이 늦게 오는 것은 당연한 것이니 낙담할 필요는 없다. 자연의 변덕이 꽃을 시들게 하고 봄이 지나면 푸른 잎이 무성하고 열매가 무거워져 곧 추수할 때가 된다. 낙양에서 동풍이 불어오자 유춘권은 당한유의 '봄의 오감'을 읊었는데,
봄의 고요함은 고운 물이 흐르지 않으려 하기 때문이며, 수면에 비친 그림자는 맑은 날과 바람과 같다. 작은 연꽃의 섬세한 꽃봉오리는 물에서 날카로운 모서리를 보이고 장난스러운 작은 잠자리 한 마리가 그 위에 서 있습니다. 송 - 양완리, "작은 연못"
밝은 길에는 보라색 연기가 피어오르고, 폭포가 강 앞에 매달려 있다는 전설이 있습니다. 수천 피트 아래로 날아가는 은하수가 아홉 하늘로 떨어지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당리백 '여산폭포를 바라보며'
동쪽에서 연기와 비를 뿌려대니 히비스커스 연못에서 수레바퀴가 희미하게 덜컹거리는 소리가 났다. 탕리상인 '제목 없는 네 개의 노래'
숲의 꽃은 휩쓸려 갔지만 풀은 여전히 남아 있었다. 당맹하오란, '봄의 아홉 왕을 찾아서'
2월의 호수 물은 맑고 집집마다 봄새가 노래하네.
원춘은 아직 만나지 못하고 한매를 찾아갔다. 당리백이 이른 봄에 왕한양을 보냈다는 내용이다.
추위가 끝나고 봄바람이 버드나무에 살랑거린다. 탕리백의 궁궐에서 보낸 여덟 편의 노래
동풍이 봄과 함께 돌아와 나뭇가지에 꽃을 보냈네.
동풍이 비와 이슬을 뿌리니 대지는 봄을 만들네. 당나라의 이백은 기앙을 바종으로 보냈다.
두 번째, 3월 선양, 궁궐의 버드나무 황금 가지 당 리백의 고풍풍
사랑이 있으면 봄풀, 산과 들에는 여전히 푸르다 당 리백의 금문답 수서채에 답하다.
꽃잎은 바람과 함께 왔다가 흐르는 물과 함께 사라지네, 향기로운 류탕-쉬셴의 '鳥替'
봄과 함께 날리는 눈,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면 좋겠네. 류탕-쉬셴의 '눈은 산이다'
'흰 구름에 닿는 길에서'와 '푸른 강에 닿는 샘에서'는 흰 구름이 길을 막고 봄빛이 초록색 흐르는 물처럼 이어진다는 뜻입니다. 유탕수심(劉湯秀心)의 <귀티>
향기로운 나무에는 꽃이 떨어지지 않고, 새들은 봄 언덕까지 울어대네.
석류는 늦게 피고, 날아다니는 토마토는 붉은 색소가 옅다. 날이 길고 수컷 새들은 봄과는 거리가 멀다. 처음 두 줄은 붉은 색과 버드나무를 묘사합니다. 마지막 두 줄은 해가 길어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봄은 멀고, 넓고, 새는 기침하고 있습니다. 아무도 오가지 않고, 나무 문만 있고, 탕두푸의 봄 열병.
가을의 많은 가지가 떨어지고, 부드러운 수술은 홀로 꽃을 찾아 탕두푸의 일곱 노래
봄이 오면 강에서 해가 떠오르고, 강물 위의 꽃은 붉은색보다 더 화려하고, 푸른 강은 푸른 풀보다 더 푸르른다. 백주이의 강남의 기억
수천 송이의 꽃이 고개를 숙이고 가지를 낮춘 길에는 노란 사군자가 만발합니다. 꽃향기에 취한 나비가 춤을 추고, 자유를 만끽하는 부드러운 꾀꼬리가 행복하게 노래하고 있다. 두 푸의 '홀로 강가에서 꽃을 찾다'
재스퍼는 나무로 변신해 만 개의 초록색 실을 떨어뜨리고 있습니다. 허장즈의 '노래하는 버드나무'
봄빛에 물든 강과 산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꽃향기가 전해져옵니다. 제비들은 젖은 진흙에 둥지를 짓느라 바쁘고 따뜻한 모래사장에서 짝을 지어 잠을 자고 있습니다. 왕웨이의 '서원 스무 강을 보내며'
두보의 한시 '푸른 버드나무에 노란 꾀꼬리 노래, 하늘에 흰 백로'
대숲 밖 복숭아꽃 두세 송이, 물 속 오리, 그들은 봄의 따스함을 가장 먼저 알아챈다. 수시의 '회충의 봄 강 야경'
시사이산 앞에는 백로가 자유롭게 날고 강에는 통통한 원앙이 즐겁게 헤엄치며 물 위에 떠 있는 복숭아는 너무 밝고 풍성하다. 장의 낚시 노래.
그러나이 봄 봄은 결국 닫을 수 없습니다. 벽에서 분홍색 살구가 튀어 나와 있습니다. 예샤오웽의 정원은 쓸모가 없다
수라바야 해안의 바람이 불고 화창한 봄 여행, 탁 트인 풍경이 새롭습니다. 주나라의 봄
장남, 초록과 붉은 꽃이 피는 소리, 물가 마을의 산기슭. 남조 왕조는 480여 개의 고대 사원과 비바람에 가려진 수많은 탑을 남겼습니다. 두무의 "강남의 봄"
사막을 묘사한 아름다운 시
풀은 하얗고 모래는 노랗다. 가을바람에 날아가는 기러기는 언제나 늠름하네. -국경, 당치지는 사막에서 말을 타고 요새 성벽을 향해 달렸다. 국경 도시는 너무 우울하고 햇빛은 비참하고 하얗다.
사막의 모래와 먼지 하늘은 어스름하고 붉은 깃발은 야문에서 반쯤 내려져 있다. --당 왕창령 상원 의원
사막의 황사 속에 만리장성에는 비와 눈이 가득하다. --당나라 가오시, 왕신안의 장막에 대한 시
가을의 사막은 풀로 가득하고 해는 서쪽으로 지고, 외로운 성벽 옆에는 살아남은 파수꾼 몇 명뿐이다. --염거령 당가오시
사막의 모래는 눈처럼 보이고, 염산의 달은 갈고리처럼 보인다. 황금빛 뇌가 되지 말고 청명한 가을을 밟으러 가자. --사막의 깃털은 날고 만리장성은 아직 맑지 않구나. --이른 봄, 국경 도시 당나라로 돌아왔다.
산과 들에는 북소리와 뿔이 울리고, 전장에는 용과 뱀이 출몰한다. 서리가 촉촉이 내린 사막, 피가 튀는 전선. --핑후탕 리롱지
위기의 순간, 서쪽 능선에 달이 떨어지고 구름이 부서진 북쪽 사막을 덮었다. 사막 가장자리에는 많은 새들이 먼지를 날아다니고 양떼가 연기를 뿜고 있었다. -당나라 상원의원-
광활함은 끝이 없고, 외로운 도시는 사방이 텅 비었다. 곧 언덕이 높고 해는 모래밭에 지고 있다. --밤에 국경 도시, 당수탕 사막을 바라보며 이빨을 세우고 호랑이 도시로 날아갑니다. --추이대수륜을 보내다
오늘 밤 핑샤에서 어디를 묵어야 할지 모르겠다. 수 마일, 수 마일의 아무도 없는 곳(첸셴의 '나의 작품')
사막은 부서지고 꽃은 찬란하리라. --풍허성지 국경 순찰하러 보내니, 매일 쓰네
사막 없는 가을 산, 양관 옛길 이어지네. ---노래를 불어서 가사를 채우다, 탕겅쿤
사막 모래톱에서 연기, 제방 서쪽에서 꿩이 발견되었다. --원 팅윈, 쿠 탕, 고대 도시
불쌍한 황량한 새는 날지 않고, 첸산의 꿈은 여전히 게으르다. -- 긴 문장으로 서서히 두구에게 작별을 고하고, 연바시유탕전선을 가리켰다.
사막의 석양, 연기, 먼지. --Senjun, Tang-
장막을 향해 날아가는 모래, 밤에 떠오르는 구름 의심스러운 도시. 소강의 룽시 여행
젊은이들이 마을로 가서 사막에서 목소리를 높인다. -위-진나라 백마장 조자
나는 잡초를 뒤집어쓰고 사홍을 따라 완리에 이르러 쓸쓸한 무덤을 보러 왔다. 사막에서 도망쳐 후서를 지나 장사를 그리워하며 주윤을 울었다. -백리당 장군 유창청. 창평에서 만 리 떨어진 사막에서 십 년을 지냈다. 칼과 칼은 차갑게 태어났고, 구름은 흔들리고 구름은 흔들렸다. --당-선-취의 시구
만리 밖 만 리, 농사 5원. 장군은 힘으로 사막을 개척했고, 호랑이 가죽은 징고로 감쌌다. --이백, 백마장
자주색 궁전에서 사막으로 나온 그녀는 이제 노란 황혼의 녹색 무덤이 되었다. --탕두푸의 기념비에 대한 찬가
사막은 흐리고 바람이 불고 불을 피울 수 없다. --당관서, 고원 아래 고대의 노래
밤낮으로 사막을 걷다 보면 구름이 끼고 달은 어둡고 바람과 모래는 모두 사악하다. -- 탕백주이, 구속하는 영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