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단풍잎 사랑에 관한 시

단풍잎 사랑에 관한 시

1.단풍잎에 대한 사랑시와 관용구 :사랑은 죽을 때까지 금보다 강하고 하늘은 길다. 두 사랑은 바다, 오래된 파리와 내 마음처럼 강하다.

시:봄이 오면 그 붉은 열매가 남쪽 가지에 붉게 물들면? 그리워하는 사람들이 더 많이 모았으면 좋겠어요, 앵초 팥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버들강 수위, 원랑강 노래. 동쪽에는 일출, 서쪽에는 비, 길에는 바람과 햇살.

광활한 바다를 한 번 맛보면 다른 곳의 물이 창백함을 느끼고, 무산의 구름을 경험하면 다른 곳의 구름이 가려짐을 느낍니다. 꽃 사이를 서둘러 걷다가 무기력하게 돌아서니, 그 이유는 반은 수행자의 수행 때문이고 반은 한때 그대였기 때문이다.

이월 초순에 싹트는 홀처럼 살아온 13년의 세월은 가볍다.

양주 길을 따라 봄바람이 십리 길을 따라 불어오는데, 구슬 장막을 걷어 올리면 알 수 없다.

깊게 느끼지만 언제나 가차 없이, 교만하지 않게 미소 짓는다.

탁 위의 촛불이 마음을 밝히고, 이별을 보고, 우리를 위해 눈물을 흘리며 아침을 맞는다.

'손을 잡고 아들과 함께 늙는다'는 속담이 있듯이. 하늘에서는 영원히 함께 날아가는 두 마리의 새가 되고, 땅에서는 영원히 서로 연결된 두 그루의 나무가 되자. 메이치를 상호 존중의 예로 들어보세요. 차이펑의 날개 없이는 함께 날 수 없으니, 코뿔소와 같은 마음, 사랑. 광활한 바다를 한 번 맛보면 다른 곳의 물이 창백하다고 느끼고, 무산의 구름을 경험하면 다른 곳의 구름이 가려지는 것을 느낀다.

2. 단풍잎에 대한 사랑 시를 찾아보라.

불타는 붉은 단풍잎은 서로를 생각하며 떨어지네.

나를 위해 정열적인 가을을 밝힌다.

북풍은 종종 당신의 얼굴을 그리워합니다.

마음으로 쫓아간다.

당신의 고운 얼굴을 읽고 싶습니다.

불타는 붉은 단풍잎이 떨어지고 서로를 그리워한다.

그 온기가 겨울을 구하고 싶어 한다.

사랑하니까 그대를 건너갈 수밖에 없네.

나는 눈물을 닦아낸다.

늦가을의 핏빛 땅을 적시는 두려움.

북풍이 처마에 달린 풍금을 부드럽게 흔들었다.

얼어붙은 사랑을 깨우려 한다.

사랑의 눈송이가 잠든 대지를 덮었다.

추운 밤에 혼자 있던 사람을 항상 기억하네.

단풍이 그립고, 사랑의 저녁이 더 걱정되네

오로라가 기다림의 계절을 앗아가네.

고민은 당신의 조용하고 아름다운 얼굴을 떠올리게 하네.

사랑과 술로 단풍잎을 붉게 물들여

어제의 익숙한 얼굴을 기다리네.

그대가 내 곁에 있어 주었으면 좋겠네

3. 붉은 단풍의 시, 옛시, 사랑의 시, 추운 산 저 멀리 흰 구름 속에 태어난 사람들이 있네.

밤에 단풍 숲에 멈춰 앉아 서리가 내린 잎은 2 월에 붉습니다.

산속의 동양 단풍나무를 바라보며 청두 여행이 있었다

정문 서쪽 모퉁이, 붉은 건물 아래 단풍나무가 한눈에 들어온다.

옛 여행을 돌아보면 서풍이 대각선으로 눈물을 흘리는 꿈과 같다.

장상봉 청시온간

장봉은 기운이 떨어져 송나라 군대와 싸울 힘이 없다.

어부에게 낙엽이 떨어지고 석양은 가을을 물들인다.

장릉은 아들을 보내고 싶어 안달이다.

수천 개의 단풍잎이 있고, 강 다리는 저녁 돛을 숨긴다.

그대의 마음은 밤낮으로 동쪽으로 흐르는 서하와 같음을 기억하라.

'소산 아래 밤 계류'의 백석의 그리움

강 서쪽의 이 밤, 온통 푸른 하늘에 구름 한 점 없었다.

나는 시가 있어 읽을 수 있고, 그는 다른 사람의 시는 듣지만 내 시는 듣지 못하네.

내일 나는 돛을 올리고, 낙엽은 내 뒤에 떨어지네.

유산령은 황부정을 떠났네

여정의 연결고리, 말을 여유롭게 몰고 가네.

저녁 초록의 깊은 구름 부비동, 차가운 플랫폼의 맑은 돌기둥.

눈과 같은 가을 꽃, 단풍잎은 서리를 도울 수 없습니다.

미래에 대한 걱정은 멀리 떨어져 있고 해는 텅 빈 교외 위로 지고 있습니다.

수과시 안리허

풍향은 밤이 되면 조용하고 금산은 경치가 아름답다.

원숭이들의 슬픔으로 떨어지는 돌멩이, 대나무 구름이 산의 절반을 덮었네.

가을 못에 시원한 달이 뜨고 옥빛 모래가 번쩍인다.

눈물을 흘리는 손님은 굽은 연못을 건널 수 없었다.

산루묘대서설

원(元)과 상(商)은 쉼 없이 흐르고, 구(仇)와 송(宋)은 왜 불평하는가?

깊은 가을 요리 연기가 피어오르고, 단풍나무가 흐느끼네.

4. '단풍'이 들어간 시, 둑에 낙엽이 떨어진 단풍나무.

가을의 낙엽과 꽃들. 단풍나무 불이 스님을 가만히 앉게 한다.

린펑 단청 강 감귤. 가을에 바스락거리는 단풍잎과 성숙한 람파.

펑팅은 여전히 모두에게 작별 인사를 한다. 수천 개의 단풍잎.

단풍잎은 바스락거리고 월계수 잎은 초록색이며 그들은 오랫동안 서로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단풍나무 사람들은 밤에 봄 천둥을 울린다. 단풍잎은 어두워지면 고택에서 길을 잃는다.

단풍잎 연꽃은 다섯 개의 호수를 잡는다. 단풍나무 숲의 달, 원숭이 소리가 씁쓸하다.

단풍나무 숲의 달이 천추의 오두막에 기대어 있다. 단풍나무 숲에 비가 내린다.

단풍원숭이 소리가 밤의 가을을 알립니다. 단풍잎, 러쉬, 여객선.

단풍잎의 가을. 당연이 봉안과 손을 잡는다.

추강 옆의 린펑쿠이비. 펑푸는 여전히 연기를 내뿜고 있다.

차오펑산루이는 누구나 볼 수 있다. 단풍나무 위의 밤원숭이가 걱정하고 있다.

단풍잎은 약간 붉고 거의 서리가 내렸어요. 가을에는 단풍잎과 갈대가 자랍니다.

단풍나무 껌은 궁전 방을 청소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숲 봉우리의 감귤류 자고새.

5. 란을 묘사한 당나라 시에는 "단풍나무 다리 위의 밤 정박", "추운 밤", "단풍나무 강가에서 자고 낚시 불을 피우다"가 있습니다.

소주 시 외곽의 외로운 냉산사, 한밤중에 울려 퍼지는 종소리가 여객선에 닿는다. 달은 지고, 까마귀는 추운 하늘에 울어대고, 강가의 단풍나무와 낚시 불 위에서 슬프게 잠든다.

고요하고 적막한 구수시 외곽 냉산의 고대 사원에서 자정에 울리는 종소리가 여객선까지 전해진다. 감상: 달리의 가장 유명한 시 중 하나입니다.

시 전체가 슬픈 단어로 시작됩니다. 처음 두 줄은 떨어지는 달, 까마귀, 서리가 내린 하늘, 강 단풍나무, 낚시 불, 잠 못 이루는 사람 등 이미지로 가득 차 있으며 상징과 운율이 풍부한 미적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이 두 행은 가을밤 강변의 풍경을 묘사할 뿐만 아니라 작가의 향수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마지막 두 행은 도시, 절, 배, 시계의 이미지가 어우러져 아련하고 아득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밤에는 달이 없어 사물이 잘 보이지 않고, 어불이 눈을 적시고, 서리와 눈은 차갑고, 자정은 고요한 시간이지만 까마귀와 종소리가 들린다. 이러한 빛과 어둠, 침묵과 소리의 대비는 풍경은 모두 분위기에, 소리는 모두 소리에, 분위기는 흩어지고 흩어지고, 진흙 투성이와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손님의 희미한 슬픔이 사라지고 의미를 잃은 채 구수시의 밤하늘에 흔들리고 떠다니며 다리와 물, 사원과 도시에 영원한 풍미를 더해 고대부터 현대까지 꿈을 찾는 사람들을 끌어들입니다.

추샹 손님, 노란 꽃가지처럼 먼 곳을 보러 올라갑니다. 쉬운 길의 드문 드문 소리가 석양에 메아리가 울려 퍼졌다.

이 저녁 풍경에 직면하여 나는 멀리 떨어진 사람들, 새로운 슬픔과 오래된 증오를 차례로 생각하면서 슬프게 포옹합니다. 수천 마일의 혈맥으로 헤어진 사람들을 생각합니다.

수천 개의 산으로 갈라진 두 곳의 감정에 대한 생각. 비가 그치고 하늘은 높고 열두 개의 푸른 봉우리는 멀리 보이지 않았다.

침묵의 다섯 번째 단계, 긴 안목으로 내면의 감정을 표현할 사람은 누구일까요? 수만 가지의 고통스러운 감정을 써도 누가 구름을 통제하여 나에게 연애 편지를 보낼 수 있습니까?

강둑의 단풍잎은 점차 노화되고 물섬의 풀은 반쯤 시들고 붉은 꽃과 푸른 잎이 썩어 가고 있습니다. 추샹의 손님으로서 산에 오르기에는 이렇게 늦가을 날씨입니다.

저무는 석양에 간간히 울려 퍼지는 옷 부스러지는 소리가 희미하게 들렸다. 이 저녁 풍경 앞에서 나는 멀리 있는 사람들, 새로운 걱정과 오래된 미움을 생각하며 슬픔에 잠겼습니다.

서로 그리워하는 사람들은 수천 마일 떨어져 있습니다. 수천 개의 산으로 갈라진 두 사람의 애틋한 감정.

비도 그치고 하늘은 높고 저 멀리 열두 개의 푸른 봉우리가 있습니다. 말이 없다면 누가 이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산에 오르겠습니까? 이별의 아픔을 천 번을 써도 누가 구름을 타고 그리움의 편지를 보낼 수 있을까요? 감상평: 상궤의 풍경화는 슬픔의 분위기를 조성하여 침울하고 애절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서정성의 모방은 슬픔과 증오의 이유를 직접적으로 적고 있습니다. 이 가사의 예술적 특징은 주로 굽고 렌더링하는 기술과 회전하는 느낌입니다.

가사의 전반부에서는 양대비의 기법을 사용하여 비통한 장면에 슬픔을 쓰고, 객관적인 풍경에 슬픔의 감정을 부어 슬픔을 슬픔으로 쓰고, 슬픔의 강한 분위기를 표현하고, 다음 작품에서는 시인의 감정의 기복을 묘사하면서 항상 처음부터 시작하고 때로는 모으는 필법을 채택하여 감정 표현이 단계적으로 더 깊고 깊어지게 만들었다. 산을 걷다"당나라:두무는 추운 산을 올라갔고 돌길은 비스듬히 기울어져 있습니다. 흰 구름 속 깊은 곳에서 누군가가 단풍나무 숲에 늦게 앉아 서리가 붉은 2월을 남깁니다.

구불구불한 산을 오르는 길, 흰 구름 속 깊은 곳에 사람들이 있습니다. 늦가을 단풍 숲의 풍경이 좋아서 차를 멈췄습니다.

가을 서리에 물든 단풍잎은 2월의 봄꽃보다 더 화려합니다. 감상평: 늦가을 산과 숲의 풍경을 묘사하고 찬미하는 7언절구의 한시입니다.

이 짧은 시는 풍경에 대한 즉흥적인 찬사이자 야망의 표현입니다. 시인의 내면의 영적 세계와 애정의 표현으로 독자들에게 깨달음과 영감을 줄 수 있습니다.

돌 가을 유인원 슬퍼하고, 대나무 구름 반 능선. 가을에 시원한 달이 태어 났고 옥 모래가 번쩍였다.

눈물을 흘리는 손님은 누구인가, 취탕에서 살기를 견딜 수 없다. 단풍나무는 향기롭고 꽃과 풀은 황혼에 조용하며 남쪽 산은 금강의 물을 반사합니다.

위험한 돌이 떨어지려 하고, 야생 원숭이가 울부짖으며, 중턱의 대나무 구름은 사람들을 걱정하고 길을 잃게 만든다. 가을밤 강둑 위에는 차가운 달이 높이 떠 있고 반짝이는 모래알이 밝게 빛난다.

고향에 작별을 고하고 구탕을 떠나는 것을 견디지 못하고 울고 있는 여인은 누구인가? 감상: 첫 두 행에서 저녁 무렵, 단풍나무는 산들바람 부는 마우이 강에 진한 향기를 뿌렸다. 야생화들이 황금빛 저녁 햇살에 조용히 목욕을 합니다.

마운셀 강의 청록색 물은 남쪽 산의 고요한 그림자를 반사합니다. 이 자연 경관은 우아하고 아름다워 사람들을 편안하고 넋을 잃게 만듭니다.

화면에는 소리가 없지만 부드럽고 아름답고 고요하고 우아한 음악 선율이 어렴풋이 들려옵니다. 시인은 처음에 연주자를 지목하지도 않고, 어떤 악기를 연주하고 있는지 말하지도 않으며, 제목에 화음도 언급하지 않습니다. 대신 그는 문을 열고 음악의 분위기와 리듬을 두 장의 생생한 풍경 그림으로 묘사하여 독자를 단번에 멋진 음악의 영역으로 이끌고 귀가 즐겁고 감각이 공감되는 음악의 매력을 느낍니다.

세 번째와 네 번째 문장은 자연 풍경을 담은 두 개의 그림입니다. 이 두 문장은 '현악 소리가 갑자기 잔잔하고 부드럽고 아름다운 것에서 공포와 파토스로 바뀌었고, 위험한 산봉우리처럼 영혼을 어지럽히고, 원숭이가 개울에 뛰어들어 계곡에 빠지는 것처럼, 관객 앞에는 구릉도 있었다'고 말한다. 울창한 대나무 숲과 구름과 안개가 서로의 마음을 이야기하듯 중턱에 드리워져 있었다.

이 시점에서 시각적 이미지와 청각적 이미지가 동시에 드러난다. 시인은 또한 '조용한', '슬픈', '애절한'이라는 단어를 강한 감정적 색채와 함께 사용하여 현악 선율이 다음과 같은 과정을 거치며 무섭고 가슴 아픈 위대한 예술적 힘을 보여줍니다. 저음에서 고음으로, 느림에서 빠름으로, 부드러움에서 격렬한 급격한 변화의 과정을 거칩니다. 시인은 5~6연에서 현이 딱딱한 것에서 부드러운 것으로 변화하는 모습을 묘사하면서, 쌀쌀한 가을 풀밭에 서늘한 달이 떠오르고, 달빛이 물속으로 들어와 물 아래 하얀 모래가 반짝이고 반짝이는 모습을 생생하게 보여주고 있다.

현악기에서 들려오는 소리는 얼마나 맑고 애절하며 차갑던가! 곡의 멜로디는 수평적인 제스처와 함께 파도처럼 갑작스럽게 변화하며 밀려오고 밀려오며 썰물과 썰물을 반복하며 울려 퍼집니다. 두 연이 끝나면 시인이 음악을 묘사하는 방식이 처음 세 곡에서 사회복지사의 감정 표현으로 다시 바뀝니다.

'붉은 눈물의 손님'은 '사기'에서 부모와 헤어진 위나라 여인 서릉윤이 옥항아리를 들고 눈물을 흘리며 가는 길에 옷깃에 눈물을 흘린다는 암시로 사용되었습니다. 그녀가 수도에 도착했을 때 항아리는 눈물과 함께 피투성이가 되어 있었다.

이 두 구절은 사랑하는 가족을 고향에 두고 온 전설의 여인처럼 갑자기 흐느끼는 것 같고, 촉의 관문인 취탕협을 넘지 못해 눈물이 비처럼 응축되어 피가 되었다는 내용입니다. 첫 번째 삼부작은 현악기 소리를 생생하고 눈에 보이는 사물로 직접 묘사하고 있어 슬픔의 감정이 강한 사물과 현악기 소리를 연상하기 쉬운데, 소재가 다르다.

6. 사랑에 관한 시.

6. 꽃말

나는 연꽃 소녀

내 가슴에서 눈물이 솟는다.

연꽃 눈물을 보면,

연꽃이 얼마나 쓰라린지 아십니까?

나는 연꽃 소녀야

마음으로.

모든 대사가 슬픈 노래예요.

나는 밤낮으로 당신을 위해 춤추는 연꽃 소녀입니다.

세상에 얼마나 많은 것들이 있는지 봐요.

나랑 너만 친구야.

나는 연꽃 소녀,

꿈속에서 나와 너는 시인이다.

나는 세상의 연인들이 언젠가 결혼하기를 원한다.

나는 연꽃 소녀,

마음 한 조각을 기억해.

그제 연꽃이 피었네,

꽃은 나의 축복을 가져다주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