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원앙이 놀고 있는 원앙에 관한 시

원앙이 놀고 있는 원앙에 관한 시

1.원앙에 관한 시 "원앙"

탕무투

길고 의심스러운 그림, 음영의 두 연극.

브로케이드 베틀은 무늬를 짜기 위해 경쟁하고, 노래는 저주를 좋아한다.

키우기 쉽고, 살기 쉽고, 불쌍하고 얕다.

갈매기는 모두 비슷하지만 고독을 부러워한다.

친구와 원앙은 어떤가

탕-추정

추정은 붉은 드레스를 입고 춤을 췄고, 물새는 이 새와 같았다.

연기가 자욱한 섬을 잠시 돌아본 후 차가운 연못을 건너 날아갔다.

안개를 비추며 구슬을 꿰어 만든 기와에 매료되어 옥기계를 한 장씩 돌립니다.

미소를 지으며 무제한으로 연꽃을 따는 것은 부러움의 귀환을 의미합니다.

고요한 버널 풀 밤 연기, 두 개의 심장 그림자 * * * 이이.

시냇물 머리의 따뜻한 모래는 꾸준하고 나룻배는 시원하고 파도를 씻습니다.

에메랄드는 화려한 장식이 아니라 점퍼를 자랑해서는 안됩니다.

난초의 비밀을 본 사람은 아무도 없으며, 그들은 어디로 돌아갈지 서로를 부른다.

춤추는 학, 사랑, 이별, 불쌍한 삶과 죽음.

붉은 다마스크가 잠들고 눈이 파도가 되면.

지터에서는 목만 들리고 창문 앞에는 시가 날아다닌다.

오랫동안 만나면 더 많은 생각을 하는 세상이 부러울 것이다.

원앙의 두 노래

-당피리수

두 비단 새롭고 가지가 집에 있네.

추이랑은 수천 번 뺨을 맞았고, 옥 모래에는 수천 개의 * * * 농어 자국이 있다.

아름다움을 미워하지 않고, 사랑스러운 세월을 미워하지 않는다.

하룻밤 혼자 날고, 갈대꽃이 흐느적거리고, 황혼비 내리는 밤이 그리워지네.

조각하는 데는 많은 노력이 필요하고 춤추는 창녀의 옷은 수놓아져 있습니다.

나는 매일 주샹에 오지 않고 가끔 거울 호수에 있다.

연기 * * *가 바나나 비를 불고 미세한 파도가 바람과 함께 헤엄칩니다.

잉의 작은 앵무새 친구는 매년 황금 새장에 갇혀 있습니다.

원양

-로탕예

붉은 레저 푸른 지루이 연기, 브로케이드 날개가 앞뒤로 날아다닌다.

새는 좋은 이름을 가지고 있고 사람은 헤어지기 싫어한다.

따뜻하게 소는 매화를 죽이고 밤에는 누출을 피하기 위해 용연못에 머물러 있다.

천우에게 매화를 가르치고 봉황 테라스에 데려가야 합니다.

원양

--룡

추초의 붉은 목에 금빛 옷을 입히고 둘은 해변으로 갔다가 돌아왔다.

삶과 죽음 사이에는 차이가 없다. 불쌍한 꾀꼬리는 날아가는 것을 좋아한다.

원양

탕루루비

이끼 낀 바위 옆에 이중 수레와 이중 목욕탕, 요푸란 높은 자수 커튼.

용 부러워 백로는 흰색이 될 수 있습니다, 따르지 않습니까? 점퍼 놀이.

샤샤는 녹색 대나무 향이 따뜻하고 녹색 구름 홀에 기대어 건물을 침범했습니다.

사막 기러기가 태양을 따라 웃고, 동팅 연기 따뜻함 향수병.

원양

탕지의 옛 모습

장도는 안개가 자욱하고 잡초의 초록빛 깊이가 점퍼로 뒤덮인다.

나룻배는 한 쌍을 타고 원준의 낡은 브로케이드 기계로 날아갔다.

집어 들어!

2. 원앙에 관한 시는 아름답습니다. 착한 사람은 오래 살며 복을 나눈다.

원앙은 둑에 둥지를 틀고 왼쪽 날개로 부리를 뻗는다. 착한 사람은 오래오래 행복하게 산다. -- "시 - 원앙"

원양

시대:당나라작가:두무

음영의 두 극, 긴 의심의 그림.

브로케이드 베틀은 무늬를 짜기 위해 경쟁하고, 노래는 저주를 좋아한다.

키우기 쉽고, 살기 쉽고, 불쌍하고 얕다.

갈매기는 모두 종류가 다양하지만 고독을 부러워한다.

원양구

시대:명나라저자:루스다오

이중 신혼여행 이중 날개, 이중 숙박 이중 비행.

맑은 물결은 두 번 목욕하고, 밝은 달은 두 번 돌아온다.

쌍부신은 두 번 그림자, 두 번 꽃은 두 번 목을 닦는다.

모래 위에서 잠자는 것은 꿈이고, 섬을 건너는 것은 두 배의 심장 경보입니다.

두 곳을 오갈 때는 함께 여행하고 함께 노는 것이다.

쌍둥이 왜가리와 함께, 쌍둥이 물고기와 함께.

두 개의 배는 두 개의 노를 젓고, 두 개의 백합은 두 개의 싱글을 가로막는다.

한 사람씩 신혼여행을 떠날 수 있는 둘도 없는 사람이 있어야 한다.

3. 원앙과 그 친구 원앙에 관한 시(1)이상인 초록색과 붉은 머리 늦게 춤추는 물새, 이 새를 좋아하네.

안개가 자욱한 섬에서 잠시 뒤를 돌아보고 있다가 차가운 연못을 건너 함께 날아간다. 안개에 반사된 진주 기와에 매혹되어 옥인기에 한 명씩 탑승합니다.

카이 리안 무한, 당신의 귀환을 부러워하며 미소를 지으며 지적했습니다. 성공하면 사직하지 그래요? 요정이 되느니 차라리 원앙이 되는 게 낫겠지. (루구이 장안). 원앙과 원앙이 날고, 비, 신사는 천년을 살고, 재산은 적절합니다.

원앙이 대들보에 앉아 왼쪽 날개를 퍼덕이면 신사는 천 년 동안 행복할 것이다. 마구간에서 말을 타고, 그것을 망치고, 신사는 천 년 동안 사랑합니다.

마구간에서 말을 타고 망가뜨리면 신사는 오래도록 행복할 것이다. 남쪽 산에 원앙 한 쌍이 있는 월계수라는 오래된 시구가 있다.

수천 년 동안 사랑은 서로를 잊지 않았네. 고사시 열아홉 별 고리와 달 고리, 가을 동굴 하룻밤 덮고.

모도 십자 연못 가을 이슬 추위, 연꽃의 잔해가 원앙을 덮었네. 출처:중국 시 - 청나라 - 수만고시: 허환의 "원앙 한 쌍, 군대에서 시우카이 형제에게 네 개의 18로 자른".

지루함에 지쳐 죽어간다. 바이 저우 장군.

짐은 떠다니고 짐은 정체되어 있다. 산들바람에 휘파람을 불다

포용력이 넘치는 드럼. 낚싯대 던지기.

요요가 죽는다. 만 명의 연인들.

날개 없이 헤엄치기. 녹조류 기울이기.

급류를 지원하라. 아사히 수지.

시치령 저우는 맑은 물결을 흔든다.

함께 가라앉는다. 조류 팬 푸른 풀.

하모니가 신난다. 샹칭은 집어치워라.

방황하는 코끼리. 미개하지 마라

은빛은 여전히 울린다. 시계 주기는 존재하지 않는다.

누구에게 보답할까? 허팡은 외로운 연인의시를 가지고 있으며, 이생에서 사랑을 나누는 꿈은 실현하기 어렵고, 지구상의 커플들에게는 부끄러운 일입니다.

원앙이라고 부를 수는 없지만 항상 자신의 이름을 부르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원앙과 나비는 한숨을 쉬고, 남겨진 당신은 서둘러 떠났고, 눈 깜짝 할 사이에 저녁 바람은 붉은 먼지까지 몰아 치기 시작했습니다. 봄의 슬픈 끝을 보기 위해 유희와 손을 맞잡았지만, 그것은 숨 막히는 진흙으로 오랫동안 덮여 있던 얕게 묻힌 초록 비단을 만나기 위한 것이 아니었다. 누가 알겠습니까, 달이 흐릿해도 당신은 끝에서 고정되지 않을 것입니다. 내 울음소리가 들리나요? 당신이 약속 한 플라타너스 비에 지친 몸을 더 이상 기대지 못하지만 떨어지는 꽃, 요리 연기, 베고니아는 여전히 거기에 있습니다. 마침내 당신의 변함없는 얼굴이 석양 뒤의 부드러운 욕망의 상실처럼 내 하늘을 뚫습니다. 당신은 원앙이 아니고 나는 나비가 아닙니다. 산 너머의 전설, 너와 내가 함께 그림 속으로 들어갑니다.

4. 원앙에 관한 시는 어떤 것이 있나요? 가장 오래된 중국 시집인 <시경>에는 "원앙 날아가는 비, 비", "대들보 위의 원앙, 왼쪽 날개"와 같은 대사가 있습니다.

10리 평평한 호수의 서리, 일 년 내내 슬픈 이끼, 달 모양으로 서로 바라보며 원앙만 부러워하고 불멸의 중국으로 돌아가는 것은 부러워하지 않네. (2) 진유, 나에게 남쪽으로 날아가라, 내 말은:술에 취한 지 몇 년 후 다리 옆에서 샘물을 그리다. 서로 부끄러워하지 말고 멀리 보내기 어려운 눈물을 흘리십시오.

눈이 수 놓은 이불, 꿈 같은 오래된 감정. 미안, 나는 얀지에게 플루트를 연주하고, 나는 한때 오랫동안 춤을 배웠습니다.

성공하면 왜 죽지 않겠습니까? 요정보다는 원앙이 되고 싶어요. 장안의 고대 사상:당루 장안 거리는 좁고 경사진 길에 푸른 소와 흰 말, 향기로운 마차 일곱 대가 있다.

수백 피트에 달하는 비단이 나무를 휘감고, 섬세한 새들이 꽃을 노래합니다. 나비의 옆구리에는 수백만 가지 색이 있고, 푸른 나무의 은빛 발판에는 수백만 가지 색이 있습니다.

서로 사랑하기 위해 창문을 가로지르는 두 여왕은 봉황 날개를 달고 있기도 합니다. 금빛으로 칠한 정자는 하늘로 솟아 있고, 한 황제의 금빛 줄기는 구름 밖으로 곧게 뻗어 있습니다.

건물 앞에서 서로를 알지 못하고 낯선 사람에서 서로를 보지 않습니까? 그건 그렇고, 나는 옌지에게 피리를 연주하고 오랫동안 춤을 배웠습니다. 잘되면 가서 죽지 않을까요? 요정보다는 차라리 연인이 되고 싶어요.

원앙과 눈을 비교하는 건 정말 부러운데, 안 보이세요? 이마에 외로운 곰을 수놓아 커튼을 가져다가 쌍제비에게 붙이고 싶어요. 페인트칠한 기둥 주위를 날아다니는 쌍제비, 튤립으로 가득한 꽃들.

악마 아이들 BMW는 돈조차도 철, 매춘부 팬롱 금 무릎.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한 곳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습니다.

주청에는 황금 제방에서 멀리 떨어진 숨겨진 옥길이 있습니다. 총알이 날아다니는 독수리가 있는 링두의 북쪽, 웨이차오 서쪽에서 손님을 빌리기 위해 약을 탐험합니다.

모두 기사도 연화검을 초대했고, * * * 모두 매춘부의 집에 살고 있습니다. 창녀들은 해질녘에 보라색 옷을 입고 노래에 숨결이 가득하다.

밤마다 북당 사람들은 달처럼, 남당 사람들은 구름처럼 달린다. 남모북탕은 북리와 연결되어 있고, 다섯 개의 드라마와 세 개의 문장이 세 도시를 지배한다.

약한 버드나무는 땅에 매달려 있고, 선한 기운은 어두운 하늘에 떠오른다. 한나라 시대, 오진 천리, 옥으로 조각한 투수 노틸러스 컵.

여옌의 백보대(百寶帶)는 당신을 위한 안도감이고, 자오춤은 당신을 위한 오프닝입니다. 사치도 없고, 다음날 후퇴도 없다.

정신은 초안 작성자의 덩크에서 나오고 독재는 대담함으로 판단할 수 없습니다. 독재의 정신은 용감하고 청년은 봄바람에 앉아 있습니다.

수천 년 동안 노래하고 춤을 추며 사치를 자랑했습니다. 축제 풍경은 서로를 기다리지 않고 뽕나무 콘센트는 즉시 바뀌어야합니다.

과거에는 백유탕이 황금 목록이었고, 오늘은 송청만이 여기에 있습니다. 외로움과 외로움, 양지 거주지, 일 년에 한 권의 책.

독특한 난산 오스만투스 머리, 사람들을 공격하기 위해 날아다니는. :펑옌지 난탕의 이슬비가 젖어 흐르고, 해마다 풀은 증오를 키운다.

연기 잠긴 봉황탑, 무한한 무한. 가슴이 아프다.

나른한 꿈을 꾸는 영혼, 꽃으로 수놓은 침대에서 잠을 잤다. 다행히도 문은 반쯤 닫혀 있었고 해는 지고 있었다.

마지막 봄을 위해 몇 줄의 눈물을 흘렸다. :긴 증오의 노래저자:당백주이제국을 뒤흔들 만큼 아름다움을 갈망했던 중국의 한 황제는 오랜 세월을 왕좌에 앉아 사방을 찾아다녔지만 끝내 찾지 못했습니다.

양씨 가문의 아이는 겨우 성인이 될 나이가 되어 골방에서 자랄 때까지 아무도 그녀를 알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하늘이 내린 재능과 숨기지 않은 덕분에 그녀는 어느 날 마침내 왕족으로 선택받았습니다.

그녀가 고개를 돌려 웃기만 하면 백 가지 주문이 쏟아졌고, 여섯 궁궐의 가루와 물감이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 이른 봄이었다. 그들은 그녀를 맑은 물로 목욕시켰고, 그 물은 그녀의 크림처럼 투명한 피부를 따뜻하고 매끄럽게 만들었다.

피곤에 지친 그녀를 하녀가 일으켜 세웠을 때 황제는 처음으로 그녀를 알아보고 신부로 선택했습니다. 봄날 저녁, 따뜻한 히비스커스 커튼이 흐르는 그녀의 머리카락과 뺨의 꽃잎, 머리 위의 황금빛 물결을 덮었습니다.

여왕이 가족을 밝히고 기리는 동안 땅에는 자매와 형제들이 있었습니다. 아들 대신 딸이 태어났을 때 제국의 모든 아버지와 어머니에게 행복을 가져다주었습니다.

... 높은 장미리 궁전, 푸른 구름과 마법의 음표를 실어 나르는 산들바람 속으로. 느린 노래와 느린 춤, 황제의 시선이 그녀를 바라보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았다.

어선(魚船)에서 전쟁 북소리가 하늘을 흔들고 무지개색 드레스와 깃털 달린 옷의 곡조를 깨뜨리기 전까지는 말입니다. 9층짜리 궁전이 있는 자금성은 수천 대의 수레와 말에서 남서쪽으로 행진하는 먼지 속에 숨어 있었습니다.

황제의 깃발이 길을 열었고, 수도에서 30마일 떨어진 서쪽 성문을 지나 이동하다가 멈췄습니다. 군대 병사들은 말발굽 밑에 닿을 때까지 움직이지 않았고, 나방이 먹은 털을 짓밟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멈추지 않았다.

녹색과 흰색의 옥 비녀와 금빛 털을 가진 새가 땅에 떨어졌지만 아무도 그것을 주우려고 하지 않았다. 황제는 그녀를 구하지 못하고 얼굴을 가릴 수밖에 없었고, 나중에 고개를 돌려서 보니 피와 눈물이 묻어 있었다.

찬바람에 날리는 황사에 숨어 단검탑의 길 갈라진 틈에서 그들은 구름 한 줄을 넘었다. 에메이산 아래. 희미해지는 햇빛에 깃발과 깃발이 색을 잃은 채 마지막 몇 명이 다가왔습니다.

하늘과 땅이 다시 합쳐지고 용마차가 집으로 돌아왔지만 황제는 떠나지 않았다. 말꼬리 언덕의 진흙 속에 그 기억과 고통이 묻혔다. 옥처럼 하얀 그녀의 얼굴은 어디로 갔을까.

눈을 마주친 통치자와 영주들은 외투에 눈물을 흘리며 고삐를 풀고 천천히 동쪽으로, 수도로 돌아왔다. 연못, 정원, 궁전, 타이예 호수의 히비스커스, 보이지 않는 궁전의 버드나무 등 모든 것이 예전 그대로였다.

반딧불이들이 왕좌에서 날아다니며 황혼을 쪼이고 있었다. 그는 심지를 끝까지 길게 늘어뜨려도 잠들지 않았고... 종과 북이 긴 밤을 천천히 울려 퍼지고 동이 트기 전에 하늘은 별이 쏟아져 내릴 것이다.

그리고 지붕 위의 도자기 원앙은 아침 서리가 두껍게 자라고 옥은 차갑고 누구와 함께 * * *. 고대 저자 : 루오이 열세 등을 자수하는 법을 배우고 차 향기를 소중히 여깁니다.

사람들은 이것이 웨딩 드레스라고 말하고 웃고 원앙 한 쌍을 찌르지 않습니다. 랑 열아홉 살이 태어 났고 그는 유명했습니다.

말과 말, 말, 말, 말, 말, 말, 말, 말, 말, 말, 말, 말, 말, 말, 말, 말, 말, 말, 말, 말, 말, 말, 말, 말, 말, 말, 말, 말, 말, 말, 말, 말, 말, 말, 말, 말, 말, 말, 말 등.

그때는 집안이 가난하지 않았습니다. 그때는 집안이 가난하지 않았고 형제들은 두 바퀴를 타고 드나들었습니다.

번영과 부귀영화는 두 개의 적, 젊은 랑은 결혼했다. 랑의 집은 어도 물가에 있었고 부유하고 고귀한 손님들이 모두 모여들었다.

와인과 음식을 조각하는 것은 종종 끝나지 않고 중국 부엌으로 먼저 일어납니다. 이모는 매우 진지하고 규칙이 있지만 시누이는 너무 소심해서 가져 오기에는 너무 소심합니다.

아침과 저녁에 백옥 홀, 황금빛 수 놓은 옷을 숭배하기 위해. 첩은 점점 더 가늘어져 항상 웃음을 강요합니다.

지 랑은 결코 추워지지 않았고, 꽃이 떨어지는 것을보기 위해 눈물을 숨기기 위해 여러 번 숨겼습니다. 첩은 마흔 살 비단옷을 입고, 남편은 오십 살이다.

남자의 화려함이 너무 커서 과거를 잊고 은침대와 깃털 천막은 비어 있습니다. 궁궐의 꽃에는 나비가 가득하고, 궁정에서 랑제페이를 보기 위해 나비가 가득하다.

다시 당신을 무시하지만 궁전 처녀의 눈빛. 랑은 쉽게 늙는 여자를 싫어하는데, 난 그게 싫어요.

랭이 60이 넘었는데도 얼마나 강건할 수 있는지 봐요. :보살 야만인저자:당 니우차오옥로 얼음 바구니 원앙 브로케이드, 분말 녹는 향기로운 땀 산 베개.

커튼 밖에서 도르래가 울리고, 미소를 띤 눈썹이 놀란다. 버드나무 그늘 연기 사막, 낮은 사원 매미 머리핀 가을.

당신의 모든 삶을 섞어서 오늘 최선을 다해야합니다. 불쌍한 운, 아내를 동정합니까? 간행물:꽃달의 흔적 3권 저자:웨이칭슈런 얼음 안개 계곡 다섯 바트 빛, 옥 우물에 구름 그림자를 방문하십시오.

연기 자욱한 창문 밖 이끼 흔적은 젖어 있고, 구이 홀의 첫날 밤은 밝다. 매끈하고 우아한 새 옷, 요정 과일 순수하고 향기로운 별명을 가진 새로운 마모를 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전생의 데자뷰의 무한한 의미를 바라보는 것이다. 은색 냄비가 잠에서 새어 나와 기쁨이 희미 해졌습니다.

핑 테리어 경력 슬픈 재스퍼, 복숭아 꽃 붉은 종이를 쓰는 복숭아 꽃. 단체 향과 눈물은 종종 말이 없고, 사원의 관리는 항상 열악합니다.

내 고향은 만리 강가에서 천 마일 떨어져 있습니다. 영롱한 바오지 무거운 구름, 백합 옷 향기 흩어지네.

가을 컷 학생 파도 라이브, 봄의 시작은 눈썹을 추가했습니다. 보라색 머리핀은 꿈처럼 이야기하고, 붉은 가루는 신사가 있어 다행이다.

두 무는 수년간의 광기에 금 코트가 절을하게했습니다. 해질 무렵, 가스가 갑자기 색이 바뀌었다.

5. 원앙에 관한 시는 고대의 한시인 남산, 월계수 한 쌍과 원앙에 관한 시입니다. 수천 년 동안 사랑은 서로를 잊지 않았다. 두 번째 별은 반지를 끼고 달이 가을에 동굴 전체를 덮고 있습니다. 십자가 연못의 가을 이슬이 차갑다고 말하지 마세요, 연꽃의 잔해가 이미 원앙을 덮었습니다. 세 번째 노래 인 "선물 형제 시우 차이 센준시 사 열여덟"인 지강은 가볍고 푹신합니다. 지루함과 죽음. 바이 저우 장군. 짐이 떠 있고 짐이 정체되어 있습니다. 바람이 휘파람을 불고 드럼은 관용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낚싯대를 던지십시오. 요요가 죽습니다. 만 마리의 사랑스러운 잉꼬. 날개없이 수영. 녹조류 기울이기. 급류를 지원하십시오. 차오 시아 수지. 시치 링 저우는 맑은 파도를 흔들었다. 그것과 함께 가라 앉고 떠 있습니다. 조류가 푸른 웅덩이에 넘쳐난다. 하모니가 신난다. 그의 상경으로 가십시오. 방황하는 코끼리. 경작되지 않은 실버 글로우는 여전히 울리고 있습니다. 시계 주기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누구를 보상할까요? 네 번째 곡 '한 여인의 유령 이야기'는 슈리파리안 호수에서 작곡되었습니다. 슐리히팅 호수의 하늘에 서리가 내리는데 설날이 걱정돼요. 연인들만 부러워하며 홀로 서로를 바라봅니다. 다섯 번째 노래 "원앙의 강"은 천 피트 낮고 산은 녹색으로 덮여 있습니다.

계곡에는 폭포가 많고, 벽에 쌓인 돌무더기가 위험하고 기이하게 매달려 있다. 여름에 핑난의 위안양강을 방문했을 때 느꼈습니다. 여섯 번째 노래는 아펑이 쓴 위안양이라는 노래입니다.

원앙과 원앙을 불러서 매화 머리가 울고 원앙을 부르면 원앙은 매화 동산을 떠나 원앙을 방문해야합니다. 원앙과 원앙새는 언제 다시 만날 수 있을까요? 겨울이 지나고 봄이 오겠지.

일곱 번째 하모니송, 강남취음

강 연기와 젖은 비는 부드럽고, 사막 산 얕은 물의 나라 슬프고 감상적이며, 술이 가득한 밤 여물통 은배. 우 왕대 시에 봄 꿈에서 불평의 팽팽한 실크 컬렉션이 하늘을 응축했습니다. 원앙? 나는 깨어날 수없고 동풍은 잠을 잘 수 있습니다. 시링 길가, 달은 조용하고, 기름 벽 경차는 샤오수와 결혼했습니다.

탱니우차오의 여덟 번째 '보살 야만인'

옥로, 얼음 바구니, 원앙 브로케이드, 가루, 향, 땀, 산 베개. 커튼 밖에서 도르래가 울리고 이마가 미소를 지으며 깜짝 놀란다. 버드 나무 그늘 연기 사막, 낮은 사원 매미 머리핀 가을. 당신은 모든 삶을 혼합하고 오늘 최선을 다해야합니다.

6. 물에서 노니는 원앙에 관한 시 '물에서 노니는 원앙'에 관한 시는 다음과 같다.

1. 원앙이 날면 끝이다. 선한 사람은 오래 살며 같은 축복을 누린다. 원앙은 둑에 둥지를 틀고 왼쪽 날개로 부리를 뻗고 있습니다. 착한 사람은 오래오래 행복하게 살아요. 조랑말은 마구간에서 매일 풀을 먹으며 지냅니다. 착한 사람은 길고 행복한 삶을 살고 행운이 그를 먹여 살립니다. 동물은 구유에 있고 매일 건초를 먹습니다. 좋은 사람은 오래 잘 살고, 행복과 치샹용. --원앙 익명의 원앙

2. 원앙은 원앙과 매우 흡사합니다. 원앙을 잡으면 창자도 부러진다. -- 리원, "원앙의 푸가"

3. 옥로, 얼음 바구니, 원앙 브로케이드, 가루, 향기, 땀, 산 베개. 커튼 밖에서, 도르래가 울리고, 미소를 짓는 눈썹이 놀랐습니다. 버드 나무 그늘 가벼운 사막, 매미 머리핀이 낮습니다. 평생을 싸워서 오늘을 즐겨야 한다. -- 니우차오의 '보살 야만인-옥로-얼음통-원앙 브로케이드'

4. 핑장강의 물결은 관어를 따뜻하게 하고, 두 어선은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루저우의 밤에는 비바람이 불고 얕은 모래 백로가 날아오릅니다. 낚시 불빛이 밝고 멀리 떨어져 있는데, 오늘 밤 치우란은 어디에 있습니까? 루오 메이는 연꽃 따는 사람들을 죽일까 봐 걱정하면서 풍이를 가볍게 받아 들였습니다! -- "영천 창평강 원백 원앙 목욕" 니우차오

5. 나무 호랑이 연꽃 잎은 돈이 적고 버드나무는 많지만 배를 방해하지 않습니다. 강 양쪽의 새로운 묘목은 비가 내렸고 일몰 도랑의 물이 들판에 울려 퍼집니다. 집에서는 비둘기가 노래하고 계곡 비가 격퇴하고 십자가 연못의 소녀가 배로 돌아가고 있습니다. 누에가 오면 복숭아꽃이 지고, 제비가 오면 죽순이 연기를 피운다. -- 주이쥔(朱一軍)의 「원양호 극백년선비」

7. 원앙을 묘사한 고시 1, 고시(원앙)-익명을 아는 사람 있나요?

남산에 원앙 한 쌍이 있는 나무가 있다. 천 년이 지나도 서로를 잊지 않네.

[감상]:원앙에 관한 가장 오래된 시 중 하나입니다. 원앙은 사랑의 새로 지정되었으며, 이 시는 연인들이 서로를 영원히 사랑할 것을 노래한 사랑 노래로도 간주됩니다. 언어는 단순하고 일반적이며 민요 풍미가 매우 강합니다.

2. 원앙 - 리상인

여인은 죽어서 만 리를 날아갔는데, 왜 구름에는 눈물이 들어 있었을까. 황금 새장의 자물쇠에 만족하기 시작하려면 오랜 세월의 비바람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감상]:원앙은 새장에 갇혀 있어야만 결혼할 수 있고, 새장을 뚫고 나오면 불행을 만나 헤어지게 된다는 시인의 깊은 심정을 표현한 슬픈 노래다. "긴 소원을 빌 필요가 없다"는 슬프고 절망적 인 애도이며, 자유로운 사랑을 추구하고 사람들을 얻을 수없는 시인의 깊은 동정심을 표현합니다.

3. 원앙-두무

쉐딩의 두 희곡, 긴 의심의 그림. 태피스트리 직조기들이 경쟁적으로 무늬를 짜는데, 연민에 비유할 수 있다. 갈매기는 모두 같은 종류지만 고독을 부러워한다.

[감상문]:원앙의 특징과 습성을 잘 묘사한 시입니다. 특히 원앙의 모습을 그리고, 무늬를 짜고, 노래를 부르고, 같은 종류의 다른 새를 동경하는 등 원앙에 대한 사람들의 사랑을 글로써 원앙의 사랑스러움을 옆에서 생생하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사랑으로 홀로"라는 문구는 원앙이 왜 사랑스러운지에 대한 질문에 대한 답이자 마무리입니다.

4, 위안양 - 예루오

장윤비는 여전히 연기를 피우고, 브로케이드 날개가 앞뒤로 날아다닌다. 새는 사람들이 떠나기 싫어하기 때문에 좋은 이름을 가진다. 누안 이뉴 주장사매, 용연못에서 밤을 지새워 누출을 피하라. 봄의 딸을 만나게 되면 봉황 테라스에 데려가야 합니다.

[감상]:첫 번째 링크는 원앙이 비를 맞고 날아가는 생생한 장면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이별을 슬퍼하고 싫어하는 사람들이 영원한 사랑을 상징하는 원앙을 좋아한다는 서정적인 이야기입니다. 목걸이 커플도 원앙이 낮에는 장사에게 다가가고 밤에는 용연못에 머물며 사랑의 삶을 산다는 내용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또한 원앙에 대한 세상 젊은 여인들의 사랑을 가상적인 대사를 사용하여 서정적으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시 전반에 걸친 서사적 묘사와 서정적 논의가 적절히 섞여 있습니다. 이미지가 아름답고 장면이 뒤섞여 있습니다.

5. 원앙 - 피리수

두 개의 비단은 새 것이고, 나뭇가지는 고향이다. 쿠이랑은 수천 번 총에 맞았고, 옥 모래에는 수천 개의 * * * 농어 자국이 있습니다. 아름다움, 사랑의 세월을 미워하지 마십시오. 나는 밤새도록 혼자 날고, 비 유령의 갈대를 그리워해야합니다.

[감상]:원앙 시의 독특한 특징을 아름다운 언어와 생생한 은유, 여운이 있는 정서로 노래한 시이다. 첫 연은 원앙의 아름다운 모습과 사랑의 습성을 2연으로 묘사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 커플릿은 분위기와 언어가 아름답고, 한 단계 더 나아가 함께 날고 함께 머무는 그녀의 삶에 대해 쓰고 있습니다. 목걸이 커플은 아름다운 여성의 정신과 젊은 영혼의 은유를 사용하여 매우 독창적이고 생생합니다. 마치 헤어진 연인의 애틋한 장면을 연상시키는 이 시는 연인의 사랑과 사랑의 소중함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8. 원앙의 지고지순한 사랑을 묘사한 시: 봄의 복숭아꽃나무, 물에서 노니는 원앙.

탕웨이좡의 보살[낙양시]. 루(1):이해하다.

봄이 오면 뤄양은 연보라색 복숭아꽃과 사방에 맑은 샘물, 물 위에 떠 있는 원앙 한 쌍으로 가득합니다. 붉은 잉글랜드는 화려하고 푸른 물결은 잔잔하며 원앙은 봄의 색채를 뽐냅니다.

봄 풍경에 대해 글을 쓸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나라 시인 웨이좡의 <보살야인>은 추운 밤에 태어났습니다.

당나라 시인 당위-우영의 "다섯 가지 잡시"의 명대사 (3). 루오: 부드러운 질감과 무늬를 가진 비단 직물의 일종으로, 여기서는 루오 옷 또는 루오 치마를 가리킵니다.

이 아름다운 여인은 봄에 원앙 한 쌍으로 수 놓은 아름다운 드레스를 입었습니다. 이 아름다운 드레스는 저녁에 가난한 노동 여성들이 만든 것입니다. 원시는 "~"입니다.

심장은 연기와 색으로 세련되고 손가락은 천 개의 단서가 있는 달력에 있습니다. 장안의 매혹적인 고귀한 저택은 셀 수 없을 만큼 많구나.

이 백일을 자르면 단 한 번만 춤을 출 것입니다. 춤이 끝나면 새로운 춤이 끊어질 것이고, 열심히 일하는 사람들은 고통을 겪을 것이다."

바이주이의 '눈부신 비단'과 분위기가 비슷합니다. 백주이의 시에는 "누가 천을 짜고 누가 옷을 입는가?"라는 구절이 있습니다. "월서 한궁의 차가운 여인"은 귀족 여성의 사치와 노동 여성의 고된 노동을 소재로 하여 착취자와 피착취자 간의 적대적인 관계를 강조하는 웨이의 두 행과 비슷한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옛 사회의 계급 관계를 반영하고, 화려한 드레스만 추구하고 부의 원천이 어디에서 오는지 모르는 일부 여성들을 비판하는 데 사용되기도 합니다. 당나라 시인 위나라의 '오행시'는 제비를 진흙에 녹이고 원앙을 모래에 녹여 따뜻하게 했다.

당나라 두보의 시 두 편 중 하나입니다. 녹다: 얼어붙은 흙이 녹는 것을 말한다.

이 두 구절의 일반적인 내용은:하늘은 따뜻하고 진흙은 녹고, 제비는 둥지를 짓느라 바쁘고, 봄은 따뜻하고 모래는 따뜻하다. 잉꼬들은 졸려서 모래밭에 누울 여유가 없다. 이 연의 첫 두 행은 "석양은 너무 아름답고 봄바람은 향기롭구나"라는 구절이다.

이 네 편의 시는 산, 꽃, 제비, 원앙 등 네 가지 풍경을 묘사하며 봄의 생동감과 시인의 행복한 기분을 동시에 보여주는 이미지들을 연작으로 구성하고 있습니다. 당시 가을은 "봄의 색채에 대한 묘사가 매우 아름답고 언어가 미묘하다"고 평했습니다.

이 네 문장, 네 장면의 병치 시에는 봄이 가운데를 가로지르지만 에코 관계는 없습니다. 이러한 장면의 조합과 배열을 통해서만 고대 연의 특별한 작문 기법입니다. 봄의 풍경과 봄의 의미를 묘사하는 데 참고할 수 있습니다.

당나라 시인 두부(杜芳)의 "밤에 피튜니아가 모여들면 원앙이 나란히 누워 있다"라는 절대적인 두 줄의 시구. 당 두푸의 아름다움.

희미한:식물의 이름. 아카시아라고도 하며, 잎은 아카시아 잎과 비슷하고 꽃은 약간 붉은 색이며 밤에 닫힙니다.

원앙:새, 암수가 함께 사는 새, 이 두 문장은: 사랑은 여전히 밤이 가까웠음을 알고, 결코 시간이 다하지 않았다; 원앙은 함께 살지만 혼자가 아니다. 이 두 구절은 '지각 있는' 동식물을 은유로 사용하여 연인은 서로 가까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원작 시에서 여주인공은 이를 경박하게 옛것과 새것을 좋아하는 남편의 모습과 대조하여 불길하고 차가운 세상을 한탄합니다. 당나라 시인 두보의 '미인'은 연인과 함께 원앙 이불이 되고 싶다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당나라 정치가이자 시인인 이덕무는 항상 올바른 길을 걸었고, 항상 얕은 모래에서 벗어났습니다. 원양 5대 호루이궁 가사가 말했다.

글쓰기(주오탁)는 쌍을 이룬다. 짝을 지어 강둑에서 쉬고 있는 원앙은 때때로 강둑을 떠나 얕은 물속의 모래톱으로 향합니다.

동물 세계를 촬영하듯 세심하게 관찰하고 사실적으로 묘사했습니다. 둑에서 원앙의 활동을 묘사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대십국기의 여성 작사가인 화루는 궁중가사에서 다른 사람보다 더 좋은 직업을 얻었는데, 선녀보다는 원앙이 되는 것을 선호했습니다. 당루 자오린 구이창안.

시경:가자미는 이런 종류의 물고기라는 뜻으로 반드시 짝을 지어 이동한다. 어야요리: "동방에 일본보다 낫고 일본보다 더 나은 물고기가 있다. 그 이름은 가자미입니다."

이 직유는 모양이 바뀌는 쌍입니다. 이 두 대사의 일반적인 아이디어는 다음과 같습니다."죽어도 형태와 그림자가 분리되지 않는 가자미처럼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하는 것? 신성한 삶이 부럽지 않더라도 사랑하는 사람과 연인처럼 결혼하겠습니다.

이 노래는 원래 장안 무용수들의 마음속에서 나온 독백으로, 사랑에 대한 열정을 반영합니다. 그들은 대담하고 단호하게 사랑을 갈망하고 그것에 대해 솔직합니다. 얼마나 활기찬지! 사랑의 삶에 대한 젊은 남녀의 열망과 추구를 표현하는 이 유명한 문구는 종종 인용됩니다. 당나라 시인 루는 꽃에 있는 한 쌍의 나비를 사용하여 "고대 장안"을 썼습니다.

연못 옆을 걷는 두 마리의 원앙. 당나라 - 류시이의 수컷 여행.

페이후이:방랑. 님팔랑나비:색색의 날개를 가진 나비.

(낙양공과 미녀의 봄 여행)은 꽃 사이를 오가는 한 쌍의 색깔 나비를 형상화했고, 포크는 연못가를 산책하는 원앙 한 쌍을 닮았다는 것이 이 두 행의 일반적인 아이디어입니다. 나비는 아름답고 날렵하며 꽃과 풀 사이를 자주 날아다니고, 원앙은 물속에서 수영을 하거나 수영장 옆을 산책하는 등 조용하고 가끔씩 생활하는 동물입니다. 봄에 방황하는 아들과 미녀에 대한 은유로 나비와 원앙을 사용하는 것은 자연스럽고 시적 연상을 불러일으킵니다.

당나라 시인 류시이는 "공작의 산책"을 썼습니다. 강 섬은 안개가 자욱하고 푸른 잡초가 우거져 있습니다. 탕지시는 원앙을 연구했습니다.

안개: 구름과 비의 흐릿한 모습. 강섬에 비가 내리고 구름이 옅게 깔린다. 원앙이 푸른 풀숲에서 아름다운 깃털을 씻고 있습니다.

작은 강섬, 옅은 비, 옅은 안개, 푸른 잔디, 한 쌍의 원앙이 그림 같은 환경에서 깃털을 닦고 있습니다. 원앙의 활동을 묘사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아름다운 그림입니다.

당나라 시인 지는 원앙의 하얀 이빨을 새로 갈고 초록색 발굽을 노을빛 꽃에 흩뿌린 원앙에 대해 이렇게 노래했습니다. 원앙 당한의 유명한 대사 "말을 보라"는 원앙의 모습입니다.

황토색(zh ch): 적갈색. 말의 털은 붉고 하얗고 이빨이 막 드러나며 석양 아래 푸른 풀과 꽃 속에서 흩어진 발걸음을 내딛고 있다.

이 시는 새로운 어조로 말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말의 털은 원앙의 털과 같은 색이다. 빨강, 갈색, 흰색으로 밝고 아름다우며 이빨이 막 나와 전성기를 맞고 있다.

말은 석양의 노을빛을 받으며 발굽을 어루만지는 풀과 몸을 빗질하는 꽃들 사이를 여유롭게 걷고 있었습니다. 석양과 꽃, 푸른 잔디의 분위기, 그리고 말의 여유로운 태도가 조화로운 그림을 이루고 있습니다.

당나라 시인 한이 "잘 다듬어진 말을 보라"고 원앙을 놀라게 했지만, 둘은 서로를 미워하지 않고 그냥 날아가 돌아갑니다. 당나라 두무의 시, "차산 하수구의 풀장".

어떻게 원앙이 원한을 품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둘 다 다정하게 뒤를 돌아보며 날아갔다. 원앙들은 갑자기 깨어났을 때 아주 가깝고 친밀한 곳에서 살고 있었습니다. 물론 원앙은 그것을 싫어하기 때문에 날아갈 때 "돌아서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