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길은 전부 귀신이다.
길은 전부 귀신이다.
1 입니다. 이 시는' 맹시탕' 시에서 나온 것으로, 사람들이 황도의 어려움을 겪은 후 맹시탕에 도착했을 때, 맹시탕은 눈물을 글썽이며 환생에서 사람들의 슬픔과 고난을 상징합니다. 이 시는 의미심장하여 생사윤회 중의 고통과 고통으로 이해할 수 있다.
2. 저승길에 있는 귀신은 저승의 광경을 가리키며, 맹파탕의 눈물은 환생에서 사람의 슬픔과 미련을 표현했다. 이 시는 이미지에 대한 묘사를 통해 생사에 대한 무력감과 세상의 이별에 대한 느낌을 표현했다. 이 시는 또한 사람들이 생활의 어려움과 좌절에 직면했을 때의 느낌으로 이어질 수 있다.
3. 때때로 우리는 죽음의 길은 귀신의 매혹적인 절망과 곤경으로 가득 차 있다고 느낄지 모르지만, 맹파탕의 눈물은 고통 속의 우리의 눈물을 대표하며, 우리의 내면의 고문을 대표한다. 이 시는 우리에게 견지해야 하고, 용감하게 어려움에 직면해야 한다는 것을 일깨워 준다.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계속 걸어가서 생활의 희망과 의미를 계속 찾아야 한다. < P > 황권로의 전설
1, 황천은 원래 지하샘을 가리키며 주천, 주천하라고도 불린다. 하늘에 9 일간의 복이 있고 땅에는 9 중의 땅이 있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죽은 사람은 나중에 명계의 이름으로 인용되고, 죽음의 길은 명계로 가는 필경의 길이 되었다.
2. 중국에서 사람이 죽으면 명계에는 사람의 영혼을' 흑백무상' 으로 잡아서 명계 대법관 염라왕의 심판을 받아 신선인지 아닌지를 결정한다고 한다. 아니면 다시 인간으로 태어날 수도 있습니다. 야수가 될 수도 있습니다. 여전히 18 층 지옥에 들어가 고생하고 있다.
3. 한 사람의 영혼이 캄함 (명계) 에 가서 먼 길을 가려면 많은 관문을 거쳐야 한다. 황권로 1 은 이러한 풍습과 거리의 총칭이다. 다른 하나는 황권로라는 이 길의 한 구간을 가리킨다.
4. 어떤 사람들은 사람이 생일이 되면 죽는다고 생각하는데, 이것은 정상적인 죽음이다. 정상적으로 죽은 사람은 먼저 귀신의 문을 통과해야 한다. 이 고비를 넘으면 영혼이 귀신이 되고, 그다음에는 황천로가 된다. 이것이 인도하는 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5. 죽음의 길에는 많은 귀신이 있다. 그들은 자연이 죽기 전에 죽은 사람들이다. 그들은 하늘도 환생도 할 수 없고 막 다른 길을 배회할 수밖에 없다. 그들은 자연사한 뒤 구유에 보고하고 염라왕의 연민을 기다릴 수밖에 없었다.
6. 황권길에 반대편에 붉은 꽃이 있다. 맞은편의 꽃은 일반적으로 산토강변에서 자란 꽃으로 여겨진다. 그곳에는 많은 꽃들이 피어나고 있다. 멀리서 보면 선혈로 깔린 카펫과 같고, 오렌지색 불 때문에' 불의 길' 이라고 불리며, 이 긴 노란색 도로의 유일한 풍경과 색깔이다.
7. 사람들은 이 꽃의 인도를 따라 명계의 감옥으로 왔다. 꽃향기의 전설은 마력을 가지고 있어 죽은 사람의 생전의 기억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황권길을 건너면 잊혀진 강이 하나 있고, 강에는 나이호교가 하나 있다. 나이호교 맞은편에 향수플랫폼이 있다. 향수대 옆에 맹파탕을 파는 할머니가 있다. 강변을 잊고 삼생석이 하나 있다. 맹파탕은 너로 하여금 모든 것을 잊게 하고, 삼생석은 너의 전생을 기록하게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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