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사교의 날에 대한 시는 무엇인가요?

사교의 날에 대한 시는 무엇인가요?

사교의 날에 대한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평소와 같이 사교의 날 연례 회의, 사교의 날 흐리고 비오고 맑음.

사교의 날에 대한 시는:사교적인 돼지와 함께하는 사교적인 날, 집을 떠나 커뮤니티로 돌아가는 사교적인 날입니다. 구조는:사교(좌우 구조)일(단일 구조)입니다. 병음은:ㄕㄜㄖ _. 병음은:쉐리입니다.

소셜 데이에 대한 정확한 설명은 무엇인가요?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I. 텍스트 설명프로그램 세부 정보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고대에는 보통 봄과 가을의 첫날이 지난 후 다섯째 날에 땅의 신에게 제물을 바쳤습니다. 때로는 네 번 제물을 바치기도 했습니다.

2. 인용문 설명

1. 고대에는 대지의 신을 숭배하는 날은 보통 봄과 가을이 시작된 후 다섯째 날이었습니다. 때때로 네 번 제사를 지내기도 했습니다. 주 왕조는 원래 한 왕조와 당 왕조에서 달랐던 A일을 사용했습니다. 송천의 광지에 관하여와 청구의 리지루 - 지아에 관하여를 참조하세요. 당나라 장자의 우추송을 인용: "현재 사회는 바느질을 멈추고 주영수로 내려가기 시작한다." 왕송안사(王松安史)《宋元風》: "성교를 하지 않아도 술 한 잔에 백 위안을 얻을 수 있다." 조희명_우매천자: "당나라와 송나라 이전에는 사교의 날은 꿰매지 않았고, 어디서 시작되었는지 모르겠다. 나는 《노공지》에 따르면 "사교계의 남녀는 하루는 해야 하고, 그렇지 않으면 부끄러워한다"고 말했고, 사교계에서 귀머거리를 치료하기 위해 술을 마시는 사람들도 그렇게 하고, 바느질을 멈춘 사람들도 그렇게 하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말했다.

셋째, 국어사전

사회의 신에게 제사를 지내는 날입니다. 봄이 시작되고 다섯째 되는 날을 봄맞이, 가을이 시작되고 다섯째 되는 날을 가을맞이.

넷째, 인터넷 해석

당나라 왕자(王嘉)의 시 '태양을 쏘다'는 시인 왕자(王嘉)가 쓴 독특한 시입니다. 이 시는 거위호산 아래 한 마을의 즐거운 풍경을 묘사하고 강남의 부유하고 번영하는 농촌 풍습을 그렸습니다. 시 전체가 셰즈의 장면을 긍정적으로 묘사하지는 않지만 셰즈의 생동감, 영리함, 독창성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셰즈(중국어)는 농부들이 땅의 신을 숭배하는 고대 축제입니다. 한나라 이전에는 춘절만 있었고 한나라 이후에는 추절이 생겨나기 시작했습니다. 송나라 때부터 춘추가 성립된 후 다섯째 날을 사교의 날로 정했습니다. 당나라 시인 왕자는 사교의 날의 즐거운 장면을 주로 묘사한 시 '사교일(社交日)'을 남겼습니다.

사교일에 관한 시

"사교일, 사교일에는 벼꽃에 비 내리고" "사교일, 동팅에 사교 바람 불고 비 내리고 주강은 맑고" "사교일, 단풍 숲에서 전쟁 북이 울려 퍼지네. "

사교의 날에 관한 관용구

세지, 신사, 나라, 얀세, 천평자세, 나라, 사람, 쥐, 도시 여우.

사교에 관한 사자성어

사지는 상황에 좋고, 벌은 상황에 좋고, 쥐는 사회에 좋고, 쥐는 도시에 좋고, 포시옹사는 죽은 나라의 사회, 도자기 사회는 술의 사회, 시사회는 엔, 칭사회는 노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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