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다이아몬드가 포함된 시

다이아몬드가 포함된 시

다이아몬드에 관한 시는 1. 다이아몬드를 묘사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고대 시에는 다이아몬드에 대한 시는 없고 돌에 대한 시만 있습니다.

1. 녹색 돌 한두 개, 흰 연꽃 서너 가지.

해석: 청록색 돌 한두 개와 흰 연꽃 서너 송이가 있다.

2. 돌은 나무 앞에서 바람에 기대어 있고 연꽃은 연못에 심어져 있다.

해석: 돌과 나무가 바람에 기대어 있고, 연꽃은 달을 비추는 연못에 심어져 있다.

3. 남편이 하루 종일 돌아오지 않아 외로운 돌이 되지 않기를 바란다.

해설:남편이 매일 집에 돌아오기를 바라지만 매일 실망하고, 마침내 마을 앞에 서 있는 외로운 돌이 된다.

4. 소나무 숲의 달빛, 시냇물의 수정 같은 돌.

해설:소나무 숲 위로 밝은 달이 하늘에 비치고, 맑은 샘물이 돌 위로 유유히 흐른다.

5. 산에는 며칠 동안 비가 내리고 행인들은 돌로 돌아간다.

해설: 산 정상은 매일 기복이 심하고, 돌은 돌아오는 행인들을 반향한다.

6. 천 개의 철 자물쇠가 강 바닥에 가라앉고 돌 하나가 떨어졌다. -유당유시(劉唐劉詩), '서성언덕의 옛날'

해석:천 피트 길이의 쇠사슬이 강 바닥에 가라앉았고, 돌로 쌓은 성채의 머리에서 깃발이 내려앉았다.

7. 나는 때때로 높은 베개와 바위가 있는 소나무 아래에서 잠을 자러 온다. -당태상 은자 "답인"

해설:나는 가끔 이 소나무에 와서 베개와 돌을 베고 한가롭게 잠을 잤다.

8. 몰릉에 밀물이 밀려오고 달이 새 돌을 비추네.

해설:몰령에 밀물이 밀려오고 보름달에 비친 돌은 밝게 빛난다.

9. 돌성 아래에서 조심하라, 수탉 울음소리를 들을 수 있는 이중 침대는 없다. -황명관, "조연을 만물에 보내다"

해석:돌성 아래에서 각자의 길을 가고 다시 함께 일어나면 더 이상 수탉의 울음소리를 들을 수 없다.

10. 석성 아래서 먼 여행을 그리워하며 드문드문 서 있는 유소. -이명전, '곰을 고향으로 보내며'

해설:돌도시 가장자리에 있는 버드나무는 우울하고 드문드문 자라고, 오랫동안 타향살이를 한 친구는 고향을 생각하고 있다.

2. '다이아몬드'를 묘사하는 구절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나무 다이아몬드 판은 오늘도 갈고 있다 - 리추취안의 '강의 꿈'

2. 일생 동안 단단히 연결된 독특한 다이아몬드.

3. 아름다운 다이아몬드와 깨진 다이아몬드는 서로를 반사합니다.

4. 독특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손가락 사이사이에서 우아함과 영웅심을 발산합니다.

5. 1캐럿의 광채가 일생의 화려함과 영광과 함께 춤을 추게 합니다.

6. 꽃에 담긴 영원한 빛의 매력은 숨이 멎을 듯 아름답습니다.

7. 다이아몬드의 눈부신 광채가 그녀의 순수함과 우아함을 더합니다.

8. 두 개의 작은 다이아몬드와 하나의 큰 다이아몬드의 대비는 여성의 다양한 개성을 상징합니다.

9. 아름다운 킴벌리 다이아몬드 링은 다이아몬드보다 더 빛나는 당신을 빛나게 해줍니다.

10. 회전하는 선은 말없는 완벽함을 보여주며 환상과 현실 사이의 꿈의 세계를 표현합니다.

3. 다이아몬드를 묘사한 시

1. 어제는 석탄 조각이었지만 내일은 알 수 없는 액체에 적시면 빛으로 가득한 다이아몬드로 변한다.

다이아몬드의 가장 매력적인 특징은 매우 단단하다는 것 외에도 눈부신 광채입니다. 고대 그리스인들은 다이아몬드를 신의 눈물이라고 믿어 행성의 보석 중 '태양'으로 꼽았고, 어떤 사람들은 다이아몬드를 지상에 흩어진 별의 파편이라고 말했으며, 어떤 사람들은 레오의 상서로운 보석으로 다이아몬드를 꼽기도 했습니다.

3. 물처럼 맑은 삶, 모든 계층의 가장 못난 사람들도 존경하는 정직한 인격. 파리에서 진정한 도덕성은 커다란 다이아몬드나 진귀한 보물만큼이나 높이 평가됩니다.

강렬하고 엄숙하며 행복한 결혼 60주년을 다이아몬드 결혼식이라고 부르는 것이 관례가 되었습니다.

4. 소방 훈련을 설명하는 문장

12,000년 전 쿤룬 산맥은 흰 돌로 가득했고 식물과 나무는 거의 없었으며 돌 위에서 자랄 수 있는 유일한 나무는 플린트 나무라고 불렀습니다. 이런 종류의 나무는 줄기만 있고 껍질과 가지, 잎이 없는 특징이 있습니다. 마른 나무처럼 보입니다. 가지를 잎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가지들은 매년 떨어지고 다음 해에 재생됩니다.

그러나 이때 아무도 나무 조각을 보고 불이 붙는지 보려고 올라가서 구멍을 뚫는 사람은 없습니다. 사람들은 그런 생각을 하지 않았죠.

그런데 어느 날 쿤룬 산맥에서 새 한 마리가 날아왔고 후손들은 그 새를 송곳니 펜이라고 불렀어요. 새인 팡펜에게는 습관이 있었습니다. 부리가 유난히 날카롭고 나무를 쪼아대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장작을 불로 만드는 것은 사실 나무를 쪼아 불로 만드는 것이죠. 팡펜이 나무를 쪼았을 때 나무에 불이 붙었습니다. 불이 나자 부싯돌에 불이 붙었기 때문에 불이 붙을 수 있었습니다. 비팡이 떠나자마자 그들은 다른 나무에 구멍을 뚫어 불이 붙는지 확인하려고 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내부 연삭을 사용하고 모든 것을 시도하여 마침내 나무를 불로 바꾸는 데 성공했습니다.

9,000년에서 현재 3,000년까지 오랫동안 사람들은 불을 피우기 위해 나무를 뚫는 것이 매우 힘든 일이라는 것을 알고있었습니다. 우리는 다양한 나무를 고르고 다양한 방법으로 구멍을 뚫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어떤 종류의 나무를 선택하시나요? 봄에는 버드나무, 여름에는 대추야자나무와 아몬드, 가을에는 참나무 등 다양한 종류의 나무를 사용하여 불을 피우는 데 성공할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1800은 부싯돌을 가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부싯돌은 스스로 불을 붙이는 게 아니라 밑에 전기 같은 게 있었어요. 우리는 그것을 증기 바퀴라고 부릅니다. 부싯돌에 불꽃이 튀면 바로 불이 붙었죠. 현대에는 부싯돌과 부싯돌이 있지만, 가장 눈에 띄는 특징 중 하나는 불을 저장하는 방식입니다.

초기에는 공동체가 동굴에 있고 불이 꺼지지 않기 때문에 일부러 불을 저장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했지만, 이는 영구적인 해결책이 아니었습니다. 사람들은 이주하기를 원했고, 그 과정에서 점토를 발명했습니다. 점토와 진흙을 함께 반죽하고 황토를 섞어 만들었습니다. 잘 섞이면 불을 직접 넣고 사방으로 세게 태워 균열이 생기지 않도록 했습니다.

나중에는 갈라지는 것을 막기 위해 요즘처럼 두 개의 구멍을 뚫어 건조한 곳에 두었는데, 흙으로 만든 벌집 난로만 달랐을 뿐이지요. 불이 반쯤 붙으면 나무를 넣고 뚜껑을 덮어 두 개의 눈을 남겼어요. 이것이 바로 지금 우리가 말하는 숯으로 불을 지피는 방법입니다. 이것은 오래된 점토입니다.

이 방법은 4,000년 이상 사용되어 왔으며 태양과 달의 산맥에서 9,000년 이상 걸렸습니다. 후자에 대해 말하자면 더 간단한 방법이 있습니다. 웨이허강 계곡에는 길이가 1미터가 넘는 아르테미시아 압신티움이라는 풀이 있습니다. 이 풀이 성체로 자라면 양쪽에 두 개씩, 모두 여섯 개의 풀을 아래로 당깁니다. 그 곳에 도착해서 장작을 모아 이렇게 불었더니 불이 붙었어요.

플린트의 가장 큰 공헌은 인류가 처음으로 스스로 불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는 점이고, 불을 만드는 영감은 플린트에서 유래한 사각펜이라는 새에서 나왔습니다. 그래서 이 부족의 이름은 네모난 나무에서 따왔고, 우리는 이 부족을 네모난 부족이라고 부릅니다. 그러나 이 수렌족은 결국 쿤룬 산맥의 다른 민족과 합쳐졌고, 이 민족을 치앙족이라 부르며 오늘날까지 존재해 왔습니다. 나중에 수렌족은 사라졌지만 장족은 항상 존재해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