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오리에 관한 유명한 시 (봄에 오리를 묘사한 옛 시)

오리에 관한 유명한 시 (봄에 오리를 묘사한 옛 시)

1.봄의 오리를 묘사한 고사시

희종춘강저녁풍경 송시

대나무 밖에 복숭아꽃이 서너 송이 있는데,

봄 강물이 따뜻해지면 오리가 제일 먼저 알아본다.

황복이 타고 싶어 할 때쯤이면 퀴노아 짧은 꽃봉오리가 여기저기 피어 있습니다.

두 번째로,

두 사람은 그룹을 깨고 싶어서 영광으로 돌아옵니다.

여전히 북쪽으로 돌아가는 느낌입니다.

멀리서 보면 사막은 눈 덮여 있고,

강남에 보름 동안 머물렀다.

회총의 강변 야경(會總江邊夜景)은 원풍 8년(1085년) 소서가 강음에 있을 때 회총의 오리 쇼를 위해 지은 시입니다. 두 개의 원본 시 * * *. 혜총은 송나라의 유명한 화가이자 승려로, 오양서(吳陽書)의 이른바 '아홉 고승' 중 한 명입니다. 그는 시, 특히 기러기, 기러기, 백로 및 작은 장면을 잘 그렸습니다. 춘강야경은 그의 대표작입니다. 수시는 이른 봄과 2월을 몇 번의 붓질로 그렸습니다.

2. 오리에 관한 관용구, 속담, 격언, 고사성어 설명(d m y ā zi sh à ng ji à): 사람이 할 수 없는 일을 억지로 하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입니다.

출처:예문:너무 무리하지 않으세요? 더 많은 관련 콘텐츠(동의어, 반의어, 반의어, 암시, 관용적 이야기, 영어, 일본어 등)

청둥오리 사냥(dǐ y ě y ā z ǐ) 설명:청둥오리를 잡아서 여가 시간에 돈을 벌기 위해 일함. 출처:그는 일할 때나 쉬는 시간에도 무기력했다.

예문:그는 직장에서 무기력하고 퇴근 후에는 더 많은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동의어, 반의어, 공백, 암시, 관용적 이야기, 영어, 일본어 등).

오리를 선반에 몰아넣다(g m: n y ā z 및 sh à ng ji à)설명:누군가에게 할 수 없는 일을 강요하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입니다. 출처:루즈좐의 '키 큰 포플러 나무': "나를 끌고 올라가서 보라고 하세요.

오리를 억지로 일으켜 세웠다. 나는 그녀에게 그것을 보는 것은 쓸모가 없다고 설명했습니다. 예시: 사람을 밀지 마세요.

관련 콘텐츠 더 보기 (동의어, 반의어, 반의어, 암시, 관용구, 영어, 일본어 등)

쇼 오리 (사 카이 야 지) 설명:내려놓고 가세요. 출처:예문:그는 결승선을 향해 천천히 달렸다.

打鸭惊鸯鸳(d m: y ā j 및 ng yu ā n)解释:比喻打甲惊二. 무고한 사람을 모함하는 것에 비유하기도 합니다.

출처:명명숙의 "곤화누", 후반부: "나는 당신을 죽이려는 것이 아니라 오리를 겁주고 뱀을 놀라게 할까 봐 두려워요." 例:明美定作《昆华奴》第二折: "나는 당신을 죽이려는 것이 아니라 오리가 겁을 먹고 뱀이 놀라게 할까 봐 두려워요."

관련 콘텐츠 더 보기 (동의어, 반의어, 반의어, 암시, 관용구, 영어, 일본어 등)

打鸭惊鸯鸳(d m: y ā j and ng yu ā n y ā ng)解释:比喻打甲惊二. 무고한 사람을 비유하는 말이기도 합니다.

출처:송메이야오첸의 시 "오리 놀이": "오리 놀이를 하지 않으면 원앙이 겁을 먹는다." 예:밍링 멩추의 '두 가지 놀라움의 순간', 9권: "~, 다른 방향으로 날아간다."

관련 콘텐츠 더 보기 (동의어, 반의어, 반의어, 암시, 관용구, 영어, 일본어 등)

打一个架子上的鸭子(dǎ yā zi shàng jià)释义:비유:사람에게 할 수 없는 일을 하도록 강요하다. 출처:예문:그렇게 하는 것은 너무 무리하지 않나요? 더 많은 관련 콘텐츠(동의어, 반의어, 반의어, 암시, 관용구, 영어, 일본어 등)

)야생 오리와 싸우다(dǎyěyāzǐ) 설명:야생 오리를 잡아서 여가 시간에 돈을 벌기 위해 일합니다.

출처:그는 직장에서나 근무 외 시간에 무기력합니다. 예:그는 직장에서 무기력하고 퇴근 후에는 더 많은 것을 배울 것입니다(동의어, 반의어, 공백, 암시, 관용구, 영어, 일본어 등).

)거위는 오리 걸음을 걷는다 (é xíng yā bù)설명:걸음: 걷다.

거위와 오리처럼 걷는다. 천천히 걷는 것을 비유합니다.

출처:원양징셴, 「서유기-도깨비돼지의 환상」: "나는 붉은 베일 모자와 검은 천 셔츠를 입은 사람, 독수리의 머리, 늑대의 심장, 오리 사이를 걷는 거위를 보았다."

출처:원양징셴, 「서유기-도깨비돼지의 환상」. 예: 세단 의자 마을에서 한가롭게 놀고 있을 때만 해도 너희 둘은 ~였는데, 왜 이렇게 빨리 기다리니? 관련 콘텐츠(동의어, 반의어, 반의어, 암시, 관용구, 영어, 일본어 등) ★더 많은 관련 콘텐츠(동의어, 반의어, 반의어, 암시, 관용구, 영어, 일본어 등) 시밍의 물의 여백, 32장 내안에서.

)오리를 선반 위에 몰아넣다(ㄱㄴㄴㄴㄴㄴㄴ)설명:남에게 할 수 없는 일을 억지로 하게 함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이다.

출처: 루즈좐, "키 큰 포플러 나무": "나를 끌고 올라가서 보라고 하세요. 오리를 강제로 끌어올리고 있었어요. 나는 그녀에게 그것을 보는 것은 쓸모가 없다고 설명했습니다."

예시: 다른 사람을 강요하지 마세요. 더 많은 관련 콘텐츠(동의어, 반의어, 빈칸, 암시, 관용구, 영어, 일본어 등).

)마구간 오리(사카이 야쯔) 설명:발걸음을 떼고 빨리 걸어요.

출처:예문:그는 결승선을 향해 천천히 달렸어요. 더 많은 관련 콘텐츠(동의어, 반의어, 빈칸, 암시, 관용적 이야기, 영어, 일본어 등)

)水过鸭背(슈과구오야베이)설명:일어난 일의 흔적을 남기지 않음에 대한 비유.

출처:예:일이 다 끝났다, ~처럼, 상관없다더 많은 관련 콘텐츠(동의어, 반의어, 빈칸, 암시, 관용구, 영어, 일본어 등)

야벡성은 오리와 거위가 여덟 걸음을 걷는다는 것은 사람이 천천히 흔들리며 걷는 모습을 묘사할 때 사용되기 때문이라고 설명합니다. 출처: 진원 푸젠의 "동탕노", 두 번째 분수: "끝이 넓고 아랫배가 접혀 있고, 배와 가슴이 높은 당신을 상상할 수 없다."

웃기네요. 더 많은 관련 콘텐츠 (동의어, 반의어, 반의어, 암시, 관용적 이야기, 영어, 일본어 등).

)오리 걸음과 거위 걸음(yā xí ngé bê)설명:걸음: 걷다.

거위와 오리처럼 걷는다는 뜻입니다. 천천히 걷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입니다.

출처:진원 푸젠의 "동탕 라오", 두 번째 베: "나는 끝이 넓고 바닥이 접혀 있고 배가 높고 가슴이 높은 당신을 상상할 수 없습니다." 예:.

3. 소금물오리, 소금물오리 또는 오스만투스 오리에 대한 시는 어떤 것이 있나요? 오스만투스 오리는 난징의 유명한 특산품으로 2,500여 년 동안 오랫동안 유명하고 향기가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오리는 피부가 하얗고 지방이 많지만 기름기가 없고 향긋하고 맛이 좋으며 향긋하고 바삭하고 부드러운 특징이 있습니다. 소금물오리의 색과 맛이 가장 좋은 시기는 매년 중추절 무렵이며, 오리가 오얏꽃이 피는 계절에 만들어지기 때문에 '오얏꽃 오리'라고 불립니다. 백문 조리법은 "진링의 8월에는 소금물 오리가 가장 유명하며, 모든 사람들은 고기에서 오스만투스의 향기가 난다고 생각한다"고 기록했습니다. 계피 오리는 "맑고 목적이 있으며 오랫동안 먹어도 질리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좋은 와인입니다. 축제나 평일에는 집에서 온 손님이 나가서 오스만투스 오리 한 그릇을 사는 것이 세속적인 의식이 된 것 같습니다.

난징 사람들은 오리를 좋아하고 오리 요리 방법은 소금물 오리, 진링 로스트 오리, 로스트 오리, 소금물 오리, 진링 소스 오리, 바삭한 오리, 팔 보물 진주 오리, 소금물 오리 모래 주머니 등 무수히 많습니다. 오리 요리 중에서도 소금물 오리가 가장 유명해요. 한 입 베어 물면 고기는 부드럽고 육즙이 많으며 적당히 짭짤하고 향긋하지만 매운맛은 없습니다. 소금물 오리는 오스만투스 꽃이 향기로운 8월에 가장 맛있습니다. 오리고기에는 오스만투스 꽃의 향기가 나기 때문에 "오스만투스 오리"라고 불립니다.

4. 소금물 오리, 소금물 오리 또는 오스만투스 오리에 대한시와 전설은 무엇입니까? 많을수록 좋습니다. 오스만투스 오리는 오늘 밤 난징에서 유명한 요리로 오랫동안 유명해졌으며 2,500 년 이상 향기가 있습니다.

이 종류의 오리는 피부가 하얗고 지방이 많지만 기름기가없고 향긋하고 맛이 좋으며 향기, 바삭함 및 부드러움의 특징이 있습니다. 오리의 색과 맛이 가장 좋은 시기는 매년 중추절 무렵이며, 오스만투스 꽃이 만개하는 계절에 만들어지기 때문에 '오스만투스 오리'라고 불립니다.

백문 조리법은 "진링의 8월에는 소금물 오리가 가장 유명하며, 모든 사람들은 고기에서 오스만투스 꽃의 향기가 난다고 생각한다"고 기록합니다. 오스만투스 오리는 "정신이 맑고 목적이 있으며 오래 지속되는" 좋은 와인입니다.

축제나 평일, 집에서 손님이 외출해 오향오리 한 그릇을 사는 것은 세속적인 의식이 된 것 같습니다. 난징 사람들은 오리를 좋아하며 소금에 절인 오리, 진링 로스트 오리, 로스트 오리, 소금에 절인 오리, 소스 진링 오리, 바삭한 오리, 팔보 진주 오리, 소금에 절인 오리 모래주머니 등 오리 요리 방법이 무수히 많습니다.

오리 요리 중에서도 소금물오리가 가장 유명합니다. 한 입 베어 물면 고기가 부드럽고 육즙이 많으며 적당히 짭짤하고 향긋하지만 매운맛은 없습니다. 바닷물 오리는 오스만투스 꽃이 향기로운 8월에 가장 맛있습니다. 오리고기에는 오스만투스 꽃의 향기가 나기 때문에 "오스만투스 오리"라고 불립니다.

5. 고대시 "거위가 학을 보내다"-백주이는 바람에 의해 푸른 구름으로 보내졌고, 나는 오리에게 쫓겨났다.

눈 내리는 목과 서리가 내린 모직 실과 붉은 그물 손바닥, 신사만큼 좋지 않은 곳을보십시오. 제목 거위 - 리상인 잠자는 모래 물속에 누워, 구름으로 가득 찬 곡선 은행. 해결책은 콩쿠이를 동정해야하고, 여자는 길어야하므로 남자는 나누어야합니다.

배 앞의 거위-두 푸 거위 와인처럼 노란색, 와인에 대한 새로운 거위를 좋아합니다. 배의 목은 화를 내며 많은 눈이 혼란스러운 상태에 있지 않습니다.

날개는 비에 의해 열려 있고, 힘은 작고 갇혀 있습니다. 손님이 황혼에 도시를 떠날 때 여우는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궁전 연못의 기러기 - 두 푸의 집은 흰 구름에 드리워진 모래 위에 잠자는 시팅 기러기 떼와 같다. 봉황 연못은 왕의 오른팔을 따르는 새장이기 때문에 우리는 봉황 연못을 돌아봐야 합니다.

거위 - 왁싱 후 조당을 방황하는 리잉, 맑은 물에서 가난한 노란 거위. 그는 오랫동안 야생에서 영원히 새 풀을 잘 흩뿌리지 못합니다.

물을 덮을 것이 없으며 경쟁은 목을 앞으로 이끌 것입니다. 추제의 황혼에 바람이 불고 차가운 시냇물이 배를 빼앗아가는 것을 지켜보았다.

나는 거위를 좋아하지 않지만 노래하는 거위도 좋아하지 않는다. 수영장에서 수영하기 위해 삼각대를 끓일 필요는 없습니다.

스리랑카에서는 생명을 보고도 먹을 수 없는 것이 뿌리 깊게 자리 잡고 있습니다. 멀리 날 수 있다면 밥과 쌀에 대해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6. 시 '봄날의 오리'의 작가는 누구인가요? 시의 제목은 무엇인가요? 시의 전체 내용은 어떤가요? 눈의 잔해까지 남아 있어 남쪽의 이른 봄의 아름다움을 생생하게 그려내고 있습니다. 강과 개울의 물 온도도 평균 10도 정도 따뜻해졌지만 추위는 없습니다. 하천변이 좋은 단열재 역할을하면서 기온이 서서히 상승하기 시작했습니다.

늦겨울과 초봄, 강남의 물새들은 10도 이하의 습도에서도 추위를 두려워하지 않고 날개를 펴고 '노래'를 부르기도 합니다. 이 기후 표지판.

이 추운 봄 날씨에 봄 강에 있는 오리가 가장 먼저 알까요? 오리는 차가운 물속에서 즐겁게 놀다가 수영을 하러 뛰어들기를 기다리지 못합니다. 날씨는 여전히 춥고 수온은 변하고 봄이 왔습니다. 이 유명한 명언은 계절의 변화를 세심하게 포착하고 있습니다. 모래 아티초크는 짧은 돌진으로 가득 차고 온도가 상승하기 시작합니다. 때로는 날개를 펴고 물속에서 노래를 부르기도 하고, 고양이들은 벽난로 옆에 웅크리고 있기도 합니다. 오리 무리는 3~5마리씩 무리를 지어 물속에서 헤엄치고, 고양이와 다른 동물들은 추위가 시작되기 전에 벽난로 옆과 집 처마 밑에 웅크리고 있습니다.

왜 '봄 강물이 따뜻해지면 오리가 가장 먼저 알아차리는 것일까? 그것은 실제적이고 생생합니다. 개들은 그것 때문에 따뜻함을 느낍니다. 복어들이 강을 거슬러 올라가려고 할 때, 오리가 가장 먼저 예민하게 느끼는 것이 바로 연못입니다. 겨울에는 우리가 입는 오리털 옷의 온도가 서서히 상승하기 시작합니다. 이때의 연못은 양쯔강 남쪽의 초봄의 광활한 아름다움을 생생하게 불러일으키며 사람들에게 추운 날씨가 끝나고 있음을 알리고 때로는 물속으로 머리를 잠수하기도 합니다.

이 추운 날씨에 서너 마리의 오리 떼가 차가운 물속에서 헤엄치고 있습니다. 이 현상은 시인이 주의 깊게 관찰한 것일까요? 오리가 두꺼운 깃털로 덮여 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관련 과학 정보에 따르면 지방은 또한 신체의 열 손실과 냉기 침입을 방지합니다. 강과 하천의 수온이 따뜻해졌고 날씨는 여전히 비교적 춥습니다. 늦겨울과 초봄의 강남 워터타운.

(타오 벤푸) 이것은 매우 과학적인 설명입니다. 깃털은 공기를 저장합니다. 종종 심한 서리가 내립니다. 오리의 이런 행동은 사람들에게 추위가 곧 지나간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강이 막 녹는 봄의 개들. 오리털 이불 아래, 집 처마 밑, 오리는 강건한 동물이며 봄 강가의 작은 돌과 돌로 된 우물 밖에는 종종 복숭아 꽃이 세 개 또는 두 개 있습니다.

7. "봄 강물은 따뜻하다 오리가 먼저 안다"라는 시를 쓰는 방법 이것은 소시의 "회중 춘강야경"의 첫 번째 시입니다. 시 전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회충 춘강 야경(위)

수시

대나무 숲 밖에 복숭아꽃 두세 송이, 물속의 오리, 봄의 따뜻함을 먼저 알아차렸다.

해변은 쑥으로 덮여 있고 아스파라거스는 싹이 트기 시작했으며 강돌고래는 바다에서 다시 강으로 헤엄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번역:

대나무 숲 밖에 복숭아꽃이 두세 송이 피었고, 오리가 물속을 헤엄쳤습니다. 그들은 이른 봄에 강이 따뜻해지는 것을 가장 먼저 알아차렸다.

해변에는 이미 퀴노아가 가득하고 아스파라거스가 싹을 틔우기 시작했으며 강돌고래가 바다에서 강으로 조류를 거슬러 헤엄치려고 합니다.

감상:

시의 첫 행인 '대나무 너머에 복숭아꽃 한두 송이'는 드문드문 대나무 사이로 흔들리는 복숭아꽃 몇 송이를 보여줍니다. 복숭아꽃과 대나무의 붉은색과 초록색의 대비가 봄에 특히 매력적입니다. 간단한 문장이지만 많은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첫째, 대나무 숲이 드물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하늘이 맑으면 복숭아꽃을 볼 수 없습니다. 둘째, "이른"이라는 단어를 가리키며 계절을 보여줍니다. 꽃샘추위가 지나간 지 얼마 되지 않아 아직 복숭아꽃이 필 시기는 아니지만, 봄의 무한한 생명력과 잠재력은 이미 드러났습니다.

시의 두 번째 행, "봄 강물이 따뜻해지면 오리가 제일 먼저 안다"에서는 멀리서 가까이, 즉 강둑에서 강으로 시선이 옮겨갑니다. 샘물이 강물 표면에 파문을 일으키고 있고 활동적인 오리가 강물 표면에서 놀고 있습니다. "오리들의 실루엣은 아직 샘물이 약간 쌀쌀하여 다른 동물들은 봄이 오는 것에 민감하지 않음을 보여 주며, 이는 첫 연의 복숭아꽃 "세 두 가지"를 반영하여 이른 봄철을 예고합니다. 이 시적 대사는 당나라 시인 맹자오의 '가장 예언적인 것은 무엇인가? 봄비가 내린 후 서수풀이 고군분투하네", 두무(서훈), "매화길 초입에 푸근한 물 따뜻한 기러기 향 찬 벌 알 수 없네"(초봄 노 젓는 때)라는 구절에서 따온 것입니다. 진흙탕에 빠지지 않고 과거로부터 배운 소시는 선인들의 시의 의도를 자신의 관찰과 결합하여 이 멋진 문구를 만들어 냈습니다. "감정과 상상력에 호소하는 '오리는 물을 데울 줄 안다'는 그림으로 전달하기 어렵지만 시인은 타인의 입장이 되어 이를 시로 표현합니다. 강물에서 자유롭게 노니는 오리는 샘물의 온도가 올라가는 것을 가장 먼저 느끼고, '따뜻함'이라는 촉각적 느낌은 그림 속 샘물의 시각적 인상을 보완합니다. 오리가 "봄의 온기를 예상"할 수 있는 이유는 오리가 일년 내내 물속에서 살기 때문입니다. 강이 얼지 않는 한 그들은 항상 물로 뛰어 들어 놀아요. 따라서 물과 밀접한 관련이있는 오리가 봄 강의 수온 변화를 가장 먼저 아는 것은 바로이 오리입니다. 이것은 진정한 감정을 갖기 위해서는 모든 것을 경험해야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이 시는 자연에 대한 시인의 세심한 관찰뿐만 아니라 삶에 대한 철학적 사유를 반영하고 있습니다. 물속에 들어가는 오리가 봄 강물의 따뜻함을 아는 것은 "낙엽이 떨어지면 세상은 가을"에 비유할 수 있으며, 그 이면을 알아야 할 이유가 있다.

시에는 "쑥은 갈대 싹이 가득하고 돌고래는 올라가고 싶어한다"는 서너 줄이 있습니다. 이 두 줄은 여전히 이른 봄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쑥과 짧은 갈대 싹은 노란색과 초록색으로 화려하고 매력적이며, 봄과 번영의 장면을 표현합니다. '돌고래는 올라가고 싶어'는 돌고래가 봄에 강물이 따뜻해질 때만 상류로 헤엄친다는 사실을 활용해 '봄'이라는 단어를 더욱 강조합니다. 이것은 그림에 없는 것, 붓으로 표현하기 어려운 것이지만 시인은 그림 전체에 봄의 숨결과 활력을 불어넣어 "현재를 닮게" 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수시의 제자였던 장레이도 <명도>지에 장강 원주민들이 복어를 먹는데, 복어와 가장 잘 어울린다고 여겨지는 퀴노아와 죽순, 즉 갈대와 부추로 요리했다고 썼습니다. 이것은 수시의 연상이 근거가 있고 자연스럽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이 시의 아름다움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그림에는 복어의 움직임이 묘사되어 있지 않지만, 시인은 쑥의 무성함과 갈대의 싹이 돋아나는 것을 통해 복어가 강을 거슬러 오르고 싶어 한다는 것을 알고, 봄 강물에서 강을 거슬러 오르는 복어의 모습을 그려 현실과 상상의 현실을 보완한 것이다. 수시는 이러한 수묵과 붓놀림을 통해 정적이고 정적인 그림을 생동감 있고 시적인 장면으로 탈바꿈시켰습니다. 수시의 눈에 그림은 더 이상 프레임 안의 종이 위에 평면적이고 정적인 그림이 아니라 생태를 느낄 수 있는 심오한 경험과 미묘한 관찰입니다. 전자는 혼란스러울 정도로 그림 같고 후자는 사실적입니다. 어느 것이 그림 같은 장면이고 어느 것이 실제 장면인지 모르겠습니다. 시인의 예술적 연상은 그림이 표현하는 지평 너머로 세계를 넓혀 시와 그림의 완벽한 조합을 이룬다.

이 시는 이른 봄의 봄빛을 성공적으로 묘사하고 있습니다. 소시는 세심하고 예민한 감정으로 계절이 바뀌는 시기의 풍경의 특징을 포착하고 이른 봄에 대한 기쁨과 찬사를 표현했습니다. 시 전체에 봄의 숨결과 활기가 가득하여 사람들에게 신선함과 편안함을 줍니다. 시인 소시는 "시와 그림은 그 기원이 같고, 탁월함과 신선함과 천박함을 추구한다"(수중 연릉의 왕대사가 그린 두 가지), "시 속에 그림이 있고, 그림 속에 시가 있다"(동포시문과나무-습연윤유, 권5)고 말하는데, 이는 그의 시 <휘총강 야경>에서 잘 확인됩니다. 이는 그의 시 '휘총강의 야경'에서 잘 확인됩니다.

8. 서호의 모기는 오리만큼 크다. 서호를 서호(소서)와 비교하는 것은 항상 적절하다. 나는 영 남녀(소서) 스물네 다리 달(오양서)이 서호를 항해할 줄은 몰랐다. 오양서는 세계 서른여섯 개의 서호 중 두 곳을 다녀왔습니다.1. 영주 서호 2.

왜 양주 서호를 선택하지 않았을까요? 수시는 항주 서호를 사랑하고 칭찬했습니다. 항저우에서 서호를 끝내지 않는 이유는 생각해보십시오!!!! 카누 짧은 서호는 좋은 녹색 물 구불구불합니다. 긴 제방의 잔디, 모든 곳에서 행복합니다.

바람이 불지 않으면 유리가 물 위에서 미끄러지고 보트는 움직이지 않습니다. 약간의 잔물결이 모래새가 해안을 훑기 시작합니다.

(오양시우) 린안푸에게 묻다 - 린셩 산과 푸른 언덕, 건물 너머 서호의 춤은 언제 끝날까요? 따뜻한 바람이 관광객을 취하게 하고 항저우를 대륙으로 만들어 버립니다! 호수에서 추 칭유를 마시는-수시 물 밝은 밝은 햇살, 산 빈 흐린 비. 죽은 미녀보다 서호가 더 많다면 C+가 너무 적절합니다.

6월 중순의 서호는 4시 때와 같지 않다. 연잎은 다음날에도 초록색으로 변하지 않고, 연꽃은 햇빛을 받아 유난히 선홍빛을 띤다.

6월 27일, 나는 왕후루에 취해 수시 먹구름이 산을 덮지 않고 흰 비가 뛰어내리고 있었다. 갑자기 바람이 불어 하늘의 구름이 흩어지고 호수의 호수는 거울처럼 파랗고 아름답고 온화했습니다.

첸탕강 [당] 바이주이구산으로 떠나는 봄 여행 자팅 서북쪽의 바이주이구산, 초기 수위가 낮습니다. 따뜻한 나무를 차지하기 위해 경쟁하는 이른 꾀꼬리 몇 마리, 봄 진흙을 쪼아 먹는 새로운 제비는 누구일까요? 화려한 봄꽃은 점차 사람들의 눈을 매료시키고 얕은 봄 풀은 발굽을 간신히 덮을 수 있습니다.

호수 위의 페인트 칠한 배는 내가 원하는 전부이고, 외로운 봉우리는 해질녘에도 여전히 붉다. 수 코즈웨이의 봄 새벽 [명] 양 봄을 맞아 짙은 꽃이 피어나고, 짙은 호수 안개가 숲 모래 위에 흩어져 있습니다.

노란 학이 연기를 뚫고 수 코즈웨이의 새벽을 깨우며 울어댄다. 취원 바람 연꽃 [명] 왕옌나 고대 취 베개 연못, 바람은 향을 피우기를 주저한다.

너는 너무 영광스럽고, 링보 시안 술에 취해, 브로케이드 치마는 새로운 시원함에 대한 두려움을 흩뿌렸다. 두 봉우리는 구름에 갇혀 있고 [청], 북쪽과 남쪽 봉우리는 하늘에 갇혀 있고 두 봉우리는 서로 연결되어 있지 않습니다.

새로운 비 호수에 늦게, 야생 구름이 두 끝을 잠급니다. 호수 파빌리온 [청] 쉬 바이지 투어는 물 속의 외로운 파빌리온으로 돌아 오지 않았습니다.

역은 사방이 비어 있고, 한쪽은 도시의 머리, 한쪽은 세 산의 한쪽입니다. 옌첸 탕 덩 장 팅과 함께 조수를보고 [당] 맹 하오 란 백 마일 벼락을 듣고 노래하는 현이 연주를 멈췄습니다.

말을 타고 나가도 강은 밀물이 밀려오기를 기다리고 있다. 낮과 가을에는 하늘이 맑고 밝습니다.

파도는 눈이 오는 것처럼 차갑다. 핑후 가을 달 [노래] 선루이월 차가운 샘물 흐르지 않네, 노래는 어디 있나?

서풍에 흰 핑홍색 다홍색, 아름다운 가을이 가득한 호수. 금문으로 달려가면 버드나무[위안] 공물의 홍수를 볼 수 있습니다. 황금빛 버드나무 밖의 금문은 사흘 동안 푸르지 않습니다.

기술을 가져와 도시로 가서 사람들에게 봄이 이미 깊었음을 알리십시오. 남쪽 스크린 저녁 종 [내일] 완다푸 옥 스크린 녹색 장벽 황혼의 연기가 날아 홀 종에 희미한 빛을 준다.

길은 모두 이야기이고, 산은 장작이 날아간다. 밤 서호 익사 [내일], 동사 서호는 옷으로 가득 차고 가을 흐린 수천 개의 산이 있습니다.

두 번째 물새는 어디에 머물지 모르고 왕후 홀로도 날아갔습니다. 관우 [청] 쉬 물의 새로운 붉은 색, 사슴 공원 풍경은 가을 찌꺼기로 가득합니다.

내가 아는 한, 나는 수영의 즐거움 만 느끼지만 기계의 즐거움도 물고기와 같다는 것을 잊어 버립니다. 서호육지(西湖六枝) [청] 수천의 짧은 줄기가 긴 제방에 짧게 날리고 꾀꼬리 천문정이 그 위에서 울고 있다.

쿠이무의 연기는 숨길 수 없고, 다리 서쪽은 차례로 그림이 그려져 있습니다. 백주이의 서호 여행은 비참했고 그의 조상은 목을 떠났습니다.

트리스탄은 다섯 마리의 말을 키울 필요가 없었고 황언은 3년 밖에 머물 수 없었습니다. 푸른 넝쿨 그늘 아래 노래하는 돗자리가 펼쳐졌고, 붉은 연꽃이 피어 있는 곳에는 창녀의 배가 정박해 있었다.

사방을 돌아보면 사랑할 수 있지만 어려운 부분은 호수가 아닙니다. 항주(당나라) 백주이, 첸탕 풍경을 떠난 후, 술을 많이 마시지 않고 게으른 시를 읊었다.

이 의도를 서호에보고하고 싶습니다. 제목 유항현 건축 선물 [당] 백주이 공식 달력 이십년, 공식 여행 서른 가을을 보내십시오.

장산과 낭만,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항저우입니다. 북국의 모래 제방의 끝, 서호의 돌 제방의 머리. 푸른 새싹과 봄 손님이 가고, 붉은 촛불과 밤 돌아오는 배.

. 감히 사랑을 두고 떠날 수 없지만 지난날이 그리워지네.

준이 부른 노래의 주제는 저택입니다. 그리고 서천 리상수 한주 유람실 중위 서호 [당] 유유시 밤 가을 한천, 서호 옥고리를 걸고.

깃발은 물로 둘러싸여 있고 배는 물에 잠겨 있다. 나는 과거를 기억하고 싶고, 내 마음은 * * *와 같습니다.

일곱 운율은 오랜 시간이 지났고, 노래는 슬픈 가을 운율입니다. 서호관 연회에 참여한 영주 [당] 서훈 서호청 연회는 돌아올 줄 모르고, 노래와 술 한 잔을 마신다.

석양이있는 도시는 북 경적을 들었고, 가을 물로 사원은 발코니를 보았습니다. 란티안 손님은 여전히 시끄럽고 제비의 귀환은 희귀 한 새입니다.

궁전 루오, 수영장 주변의 서리 국화 위로 차를 행진하고 싶습니다. Panxi 낚시지도 [당] 루오 인의 제목은 사원의 전시, 직선 후크 낚시 국가가 더 좋습니다.

학생들에게 서호에서 살도록 가르치면 집에도 물고기를 제공해야합니다. 서호 [당]에 작별 인사 덤불 잎 시들고, 두 마리의 새 외롭게 날아간다.

꽃잎은 수용할 곳이 없고, 한숨 다리는 슬프다. 월왕과 원왕의 무덤 [원] 풀밭에 있는 원왕의 무덤, 돌짐승 위험한 가을.

난두 관리들은 국가를 업신여기지만, 중원의 백성들은 여전히 왕시의 깃발을 고대한다. 영웅은 죽고, 후회는 너무 늦었고, 세상은 균형을 잃었습니다.

서호에게 이 시를 부르지 마세요. 부를 방법이 없습니다. 서호[명]를 떠올리며 꿈속에서 시자후를 만났지만 막연한 꿈속에서 깨어났다.

가오 링우 무덤도 수종, 새로운 사원을 추가하십시오. 서호 잡시 [청] 사람들은 황제가 여행자 그림을 소중히 여기고, 테이블 자수가 비틀 거리고, 잉크가 가득합니다.

송은 만 헥타르의 땅을 마련하고, 건탕에게 10헥타르의 호수를 얻는다. 원산문만은 절강에 [청] 강유위가 백마를 타고 피리를 불며 서호 여섯 다리를 꿈꾸게 했다.

위대한 나라. 누가 볼 수 있습니까? 파도 소리가 절강성의 조류를 깨뜨린다. 남쪽 방황하는 풀 [현대] 유다푸 우이 서른여섯 개의 장엄한 봉우리, 아홉 개의 굽은 맑은 물줄기가 다르다.

낯선 곳에서 풍경을 바라보면 서호는 언제나 작은 집이다. 서호 [청] 저우치웨이 하늘의 밝은 달은 색을 맞추기 어렵고, 땅의 서호는 다른 풍경입니다.

서호를 밝은 달에 비유하면 호수 중앙에 있는 정자는 광한궁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