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악마와 신 시

악마와 신 시

1. 악마의 신의 지배에 관한 일곱 줄의 시, 나는 왕관을 쓰고 싶지만 물고기와 비는 수년 동안 실패했습니다. 왕관에 화가 나면 누가 물어볼 수 있습니까? 피는 수천 마일 떨어져 있고 악마는 영혼을 먹는다.

얇은 구름은 서쪽에서 오고, 신은 구름에서 온다. 먹구름은 달 없이 길고, 귀신은 모든 존재를 마음속에서 죽인다.

초나라 왕 풍청은 물고기 비를 내려다보며 하늘을 가리켰다. 신의 힘이 왕의 목숨을 앗아갔고, 황제가 나타나 웃고 떠들었다.

달을 보지 못한 채 먹구름이 길어지고 마귀는 자신의 마음에서 모든 존재를 죽인다.

삼족오 도마귀와 신: (삼족오 도마귀와 신을 자르는 세 다리 쿵고. --루옌)

용이 악마와 신을 제압하다:(용, 악마와 신을 제압하다. --Wang-)

세상에는 귀신과 신이 있다. 하늘과 땅에는 귀신과 신이 있다. --Su Shi)

손으로 만든 구름은 신과 귀신을 놀라게 할 것이다:(손으로 만든 구름은 귀신과 신을 놀라게 할 것이다. --Lu You)

龍降下龍降下鬼神秦:(용이 내려오면 귀신 진이 나타난다. --류즈위안)

2. 귀신사냥의 '한' 시는 무엇인가

부처님 앞에 무릎을 꿇고,

이 목숨과 지금 그녀와 기꺼이 맞바꾸고 싶다.

그러나 신은 눈을 뜨지 않으시고,

잔인하고 무자비하시다.

어두워진 마음은 등불처럼 꺼지고,

바람과 함께 아름다움을 쫓는다.

붓다는 상관없고,

칼과 불꽃이 악마의 사원으로 돌진한다.

마법이 나타나기 삼천 년 전, 돌이켜보면 먼지 한 톨도 요정이 아니었다.

두 번째

내가 태어난 곳,

내가 태어난 곳, 야만인은 자주 야만인이었다.

하늘은 눈이 멀었고,

나는 자랑스럽게 하늘에 발을 내디뎠다.

신과 영혼,

나는 신들을 죽이겠다고 맹세했다!

하늘에 나를 보고 싶어 하는 눈이 있다면,

신이 영적이라면, 나는 이제부터 야만적인 신들의 왕이다!

신은 순종하지 않았다. 나는 삼각대로 신을 소멸시키고 야만인의 피 치료제를 다시 세웠다.

"셋"

하늘의 끝을 볼 수 있는 땅의 모든 피조물들은... 세상 사람들이 흔히 쓰는 '천하'라는 단어는 하늘 아래 무엇이냐! 하늘에 영혼이 있다면 척하십시오! 무례하게 굴라고 강요하면 나 자신을 바보로 만들 것입니다 ... 하늘의 강압은 나를 투명 인간으로 만들어 압력을 견디고 레레와 섞여 ... 행복하지 않으면 하늘을 거스르겠다고?

네 번째

서약에 대해 말하는 목소리가 나를 괴롭힌다.

백 년이 지난 과거가 내 머릿속에 생생하다.

먼지가 자욱한 기억이 되살아납니다.

손수 쓴 필기체로 먼 곳으로 사랑을 보냅니다.

회의 초반에 만났지만 아무 말도 하지 않았습니다. 등 뒤는 바람에 흩어지고 얼굴만 기억에 남았다.

매일, 매달, 매일, 매일, 매일, 매일, 매일, 매일, 매일, 매일, 매일 밤.

세상을 처음 만난다면.

어린 시절의 부드러운 한숨.

우산의 눈은 천 년을 떠돌아다녔다.

산속의 발자국은 여전히 깊고 얕다.

백두산 사람들은 떠돌아다니고 있다.

무산의 아름다움은 달빛만으로는 감탄하기 어렵지만, 달빛 아래 무룡산의 아름다움은 볼 수 없다.

고향에서 옛 얼굴의 노래를 그리는 것도 슬프고, 이국땅에서 홀로 마음을 바꿀 준비가 되었네.

만년 만년 손잡고 산으로 돌아가고 싶은 마음뿐이네.

다섯

폭풍이 지나간 뒤

고향을 찾아 돌아가는 것은 오랜 소원이다.

아홉 봉우리에 이른 아침, 먼지가 아홉 봉우리에 왔다.

사랑은 집과 같다.

세상에서 유명한 지진은 천하의 광기이며,

황제에게 대항하는 것이다.

불멸의 세계를 파괴하고,

운명은 하늘에서 오지 않는다.

그러나 폭풍은 돌아오고,

신성한 근원을 외면할 수밖에 없었다.

추운 날씨를 보기 위해 마녀의 산으로 돌아갑니다.

전장으로 돌아가고 싶어요!

3. 귀신을 묘사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1, "어부의 교만, 사사로운 감정의 버림, 막힘의 길"

연:원저:지이

사사로운 감정의 족쇄를 던져버리고, 그 족쇄를 풀고. 그 어느 때보다 가볍게 내려놓으세요. 세상을 잊지 마세요. 아무도 선택하지 않는다. 이곳에는 항상 평화가 있었습니다. 어디에서나 진실과 자유를 추구하세요. 누가 배송하고 누가 판매할 수 있을까요? 배회하는 신과 유령은 안됩니다. 문제 없습니다. 허라오판 국가 담배 경연대회.

2. 진원천룡

연도:원저자:왕*

심연에 숨어 푸른 하늘에서 움직이며 미묘하고 미묘하다. 어느새 해가 떠오르고 천둥과 번개가 치고 안개와 구름이 뒤따른다. 전시가 끝나면 고개를 높이 들고 산과 바위를 뚫고 구름으로 달려갑니다. 그 힘이 너무 커서 황하를 거꾸로 뒤집고 하얀 물결로 변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비가 내리고 홍수가 났습니다. 하지만 그것들은 모두 하늘에 있었습니다. 머리카락은 몸을 관통하여 * 불꽃 *을 뚫고 날아가고 산은 유령이되어 사라집니다. 변화 할 방법이 없다면오고가는 데 장애물이없고 자신의 일에 대한 자기 만족이 없습니다. 성공 후에도 주님을 아는 마음으로 돌아가는 것은 항상 효과적이고 번영합니다.

3. 봄밤에 지은 육언시 20수

시대:송시저자:유계장

혀를 빼는 것은 세상에 대한 금기이고, 베개를 베고 있는 팔은 선생의 소개를 자랑한다.

귀신의 탄생에 대한 피드백, 죽음의 강이다.

4."칠십육 시와 푸가"

시대:송시대저자:사대시

양기는 금기이자 귀신이다.

오솔길의 금기는 풀리지 않는다.

차 한 잔을 가볍게 주문하고, 향을 피우고, 세 번 참배한다.

친절을 친절로 갚는다고 하면 토끼는 우유를 먹는다.

5, "산시"

시대:노래저자:시옌수

백 리를 올라가면 천 가지 형상을 볼 수 있는 것과 같은 위험한 봉우리.

바쁠 때는 조용한 곳에서 쉬어야 한다.

귀신을 가르치는 길은 곧지 않고, 귀신을 걱정하게 하는 것만도 그 이유입니다.

친구 없는 빈 문은 신경 쓰지 말고, 사방에 파인애플이 보이는 것이 내 걱정이다.

6. 도가 노래와 도가 노래에 대한 찬가

시대:노래작가:시

악의 씨앗, 잘못 이해되고,

오계(五戒)를 지키고 육체적 형이상학이 없다. 앉아서 하늘을 바라보며,

세상을 보고, 먼지가 늘어나는 귀신을 본다.

7."육십칠송"

시대:송저자:시원묘

해가 하나 돌아오면 모든 것이 새로워진다.

공위는 눈먼 거북이, 절름발이 거북이, 귀신, 귀신이다.

모만의 앞은 길고 뒤는 짧다. 모래 대야를 깨자.

8. 중귀의 귀신이 집으로 이사하다

연도:명나라작가:류지

남편의 현재 아내를 따라 귀신을 밀랍으로 만들어 음식을 만들어 귀신을 쫓아낸다.

무지개가 천둥 차, 후의 유령을 어깨로 운전할 수 있습니까? 노인이 공평하지 않다는 것을 아는 것은 옳지 않습니다.

웨이 정 개인법.

어두운 구름 속에는 교활한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넬 호르를보세요!

9."허야바"

시대:송저자:왕유청

절벽이란 무엇인가, 물이란 무엇인가.

잉의 흙과 축적, 고인 진흙은 종파에 가지 않는다.

때때로 귀신을 보고 아무도 왕자를 추천하지 않았습니다.

고라니만 마실 수 있지만 용을 낳지 못합니다.

산은 신이 내린 산이고 사원 숭배는 똑같습니다.

올봄은 가뭄이 심하고 농사에 대한 걱정은 너무 보수적입니다.

먼저 중국의 산으로 가십시오. 곰은 귀머거리입니다.

어서 오세요, 물이에요, 원소가 가득한 물입니다.

주 시민과 카운티 공무원, 마녀와 마법사 여러분.

아침과 저녁 기도, 진지하고 정중한 예배.

신루는 주님의 인장을 지불하고 희생 화폐는 깨끗하고 풍부합니다.

이 사흘은 흐리고 비가 내릴 것입니다.

가능한 한 물을 가져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물과 가뭄은 운명, 재난, 정치적 소통을 포괄합니다.

부옌다오는 오랫동안 목숨을 잃었다.

10, 이성과 욕망

시대:송저자:치우쿠이

이성과 욕망을 명확히 하는 방법과 세상에 대한 지름길은 두 가지가 있다.

지금과 그때 사이에 변화가 없다는 이론이 걱정되십니까? 가논이 타락한 서기관이라는 게 싫어요.

간과 류는 유령이고, 켄 요스케는 방금 떠다니는 지도를 인수했어.

디의 복을 거스르면 안 되고, 무는 억울한 누명을 쓰면 안 돼요.

4. 나이트쉐이드 신을 묘사한 시는 1. 산스크리트어를 음역한 것이다. 불교 경전에 나오는 못생긴 귀신으로 용감하고 난폭하며 사람을 잡아먹을 수 있으며, 나중에 불교에서 팔용 중 하나로 수호신으로 분류되었습니다. 비말라키르티 경전-불교 경전: "용, 나이트 포크, 가네샤, 아수라, 골루다, 지나스, 모로가스 등 다른 강력한 하늘이 있다. 누가 앉을까요?" 하타마리시: "마녀에는 세 가지 종류가 있는데 하나는 땅 위의 마녀, 하나는 공중의 마녀, 그리고 세 번째는 마법사입니다. 돈을 가진 마녀는 날 수 없고, 마차와 말을 가진 마녀는 날 수 있습니다." 붉은 방의 꿈, 다섯 번째: "미궁에서는 천둥 소리만 들렸고, 많은 악녀와 바다 귀신들이 바오유를 끌고 내려왔다." 엄선된 중국 민담: 맹장군 이야기: "사해의 용왕은 정말 불안했습니다. 매일 수정 궁전이 흔들리고 궁전이 사람들의 목소리로 가득 차자 그는 서둘러 바다 순찰 밤 포크를 보내 문의했습니다." 2. 추악하고 사악하고 고약한 사람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입니다. 장탕쿤, "왕조와 들판", 2권: "사람이 배고프면 태어날 수 없다." 송우(宋禹), 《선창자(宣昌子) 주(註): "진평 1년, 전략가 천지성이 웃는 요괴를 위해 채에게 말했다." 노사(老舍《骆驼祥子》十五): "그는 자기가 기생과 결혼한 것을 알았지만, 이 기생은 요리하고 집안을 청소하고 꾸짖으며 자기를 도와주었다. 어차피 그를 가르치는 데는 맛이 없다!" 편집의 관련 의미

아수라-하그

● 불교의 신들 중 하나. 락샤사와 함께 비슈누 신의 가문입니다. 땅이나 공중에 서식합니다. 사납고 민첩하며 위협적인 외모를 가졌어요. 어머니는 가난하고 아버지는 부자였기 때문에 식인종과 수호자라는 이중적인 성격을 가지고 태어났어요. 그녀는 불교의 수호신입니다. 나이트자르 유령은 지하세계 특유의 유령 생물로, 민속에서 지하세계의 유령 사자라고 불립니다. 몸 전체가 검은색입니다. 일부 그림에서 나이트자르의 머리는 머리카락이 없는 혹처럼 보이며 쇠 포크를 들고 끔찍하고 끔찍한 얼굴을 하고 있습니다. 이 은유는 추악하고 잔인합니다. 나이트자르, 반신, 야행성, 락샤사는 브라흐마 또는 브라흐마의 발바닥에서 동시에 태어납니다. 양쪽은 보통 서로 적대적입니다. 락샤와는 달리 인간에게 친근하기 때문에 "가장 성실한 사람들"이라고 불립니다. 워3의 RPG 도타는 민첩한 무기 ●해그: 신이 창조한 지하세계의 종족으로 신에 가까운 체격과 유령 같은 외모를 가졌으며, 독립적인 영혼이나 자유의지를 부여받지 못하고 잊혀진 세계에 살고 있지만, 뛰어난 재능을 가지고 있으며 앞서 언급한 종족과 결합하여 새롭고 강력하며 예측 불가능한 종족이 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나이트자르의 전설[1]은 중국 신화 체계를 재구성한 것입니다.) 불교의 나이트자르 중 '나이트자르'는 고대 인도 신화에서 유래한 것으로, 지랄디 언덕의 정원과 산에서 재물을 지키는 부의 신, 즉 반신을 가리킵니다. 비슈누 푸라나에 따르면 나이트쉐이드와 락샤사는 브로디야 또는 브라흐마의 발바닥에서 동시에 태어났으며, 보통 서로 적대적인 관계였습니다. 불교에 따르면 약샤는 북쪽의 왕인 비슈누의 일족으로 여덟 마리 용 중 하나입니다. 때로는 아름답고 강인한 청년으로, 때로는 배가 처진 난쟁이의 모습으로 묘사되기도 합니다.

약사

불경에 나오는 비말라키르티의 말 참고: "밤의 악마는 세 종류가 있는데, 하나는 지상에 있고, 하나는 허공에 있으며, 하나는 사흘 된 악마입니다. 돈을 가진 악마는 날 수 없고, 마차와 말을 가진 악마는 날 수 있다." 이 단락을 수정하세요. 여덟 마녀는 천국의 왕인 비사몬이 이끌게 됩니다. 여덟 스님은 모든 중생을 보호할 것입니다. 대순경》은 '북쪽 문 옆에는 천왕 비사몬이 있고, 그 주위에 여덟 개의 법신이 있을 것이다: 파오 인으로 번역된 마니 바드라 하나. 만 시안으로 번역되는 불루나 바드라 두 개. 이전에는 세 가지로 알려진 A의 세 가지 반쪽 가지. 7마일의 모래길 네 개. 눈 덮인 산에 사는 다섯 명이 있습니다. 여섯 개의 피사가. 7시 방향 여덟시 반 "밤나무가 예쁠수록 더 예뻐요. 나이트자르는 여덟 종파 중 세 번째 종파이며 락샤사와 함께 비슈누 왕의 가문입니다. 이들은 땅이나 공중에 살면서 힘으로 다른 사람들을 괴롭히거나 법을 수호하며 유령에 속합니다.

약사

어느 날 부처님께서 이 이야기를 들려주셨어요. 옛날에 키가 매우 작고 얼굴색이 유난히 못생긴, 검고 못생긴 밤자라는 사람이 있었다고 합니다. 어느 날, 이 나이트자르는 충동적으로 디시 황제의 왕좌로 달려갔어요. 원래 마하바라타의 나라에서 온 브라만이었던 디시는 슈바스 등의 힘으로 33천의 신으로 태어났어요. 그래서 그는 매우 강력하고 천부적으로 아름답고 위엄이 있었으며 천사들의 존경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이 밤나무는 갑자기 돌황제의 왕좌로 달려가서 기뻐했습니다. 서른세 천상의 많은 사람들이 이 모습을 보고 당연히 모두 그를 미워했습니다. 그래서 처음에는 거친 말로 밤의 포크를 설득하여 내려 오도록 설득했고, 마침내 말을하면할수록 그를 더 미워하고 온갖 방법을 사용하여 밤의 포크를 파괴하고 저주했습니다. 그런데 이상하게도 이때 모든 사람들은 나이트 포크가 꾸중을 많이 들을수록 악이 줄어들고 선이 많아지며 키가 커지고 외모가 더 좋아지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것은 정말 수수께끼 같은 일입니다. 그래서 하늘이 시황제에게 와서 이 사실을 보고했습니다. 이 말을 들은 시황제는 왕위에 올라 밤의 포크에게 겸손히 "대불멸이시여, 저는 시황제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자신을 세 번 불렀고 나이트 포크는 서서히 원래의 모습으로 변했습니다. 서시는 군중에게 "이제부터는 화를 내지 마십시오. 당신을 대면하는 악한 사람을 만나더라도 화를 내지 마십시오. 부처님은 시황제를 존경하고 제자들에게 증오심을 없애기 위해 그에게서 배우라고 격려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5. 도교에 관한 시는 마유와 관련이 있습니다.

네 번째 교대, 참된 경전을 읽을 것이 없다.

모든 행이 미묘하고 도교 수행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불이나 물, 장작이나 숯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수련은 만병통치약이며, 만 틸의 금은 교환되지 않는다.

맨 폰테인 익명

도교가 시작될 때 석가모니는 약간 눈에 띄는, 쓰레기처럼 좋은 존재였다. 불교와 불교, 동양에서 서양까지. 모두 술과 성을 탐내어 참된 근원을 훼손하는 후배들입니다. 부를위한 경쟁은 가르침을 따르지 않고 서쪽을 바라 봅니다. 삼천 년에 한 번, 모두 진실하고 정말 훌륭한 교육입니다. 불교의 가을 궁전, 만 개의 황금 연꽃. 상계는 모두 신과 여신입니다. 세상의 모든 악마는 재능으로 변하지 않습니다. 이번에는 만 년이 넘게 걸립니다.

송양 도인 조예의 말이다.

바다 위에 떠 있는 세 개의 산, 펑잉에 기대어 진정한 원으로 가는 길은 매끄러울수록 좋다.

중국은 천 년 동안 외로운 학이 말하고 매미가 꿈속에서 밤새 지저귀는 것을 상징합니다.

용은 왕의 시작까지 호랑이를 쫓고 불은 서서히 심장을 태운다.

송양에는 금지를 사용하여 장수를 추구하려는 불멸자가 있다고합니다.

도교 사제인 조예.

온 천하가 다 구걸하는데 오직 스승만 혼자 구걸한다.

발굽이 네 개 없는 말은 천리를 순식간에 걸을 수 있다.

개미처럼 땅이 무덤처럼 쌓여 있는 북방 평야를 보고 웃어야 한다.

류창칭, 쉬난시의 도교 사제

길을 따라 걷다 보면 산딸기 이끼에 상처가 있다.

잠시 후 고요한 호수 위로 구름이 낮게 깔리고 풀은 게으른 문을 닫았다.

산에서 발원한 시냇물이 비를 맞아 더 푸르러진 소나무 한 그루.

꽃들 사이로 진실이 섞여, 나는 무슨 말을 해야 할지 잊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