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장려한 시 한 수

장려한 시 한 수

고등학교 때는 선생님이 문제를 쌓는 것을 보는 것이 좋다. 대학은 일반적으로 자유롭기 때문이다. 좋아하는 것은 무엇이든 연구하고, 도서관에는 네가 사용할 수 있는 자료가 많다. 깊이 공부하려면 음운학과 고대 중국어를 배워야 한다. 대학 교과서도 있습니다.

고대 중국어 강의는 내가 많이 참석하지 않아서 세부 사항에 대답할 수 없었다. 그러나 너의 첫 번째 시는 반드시 운을 맞춰야 한다. 사실, 두 번째 노래는 네가 잘 썼어. 너는 이런 질문을 할 수 있는데, 이는 네가 이미 어디가 옳은지 기본적으로 알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고운도 현대 중국어로 판단할 수 있다. 군청운.

당대는 절운으로 시를 만들고, 송대는 광운으로 시를 지었다. 오늘은 당연히 현대운발로 율시를 쓰는 사람이 있다. 현대인에게 쓴 것이지 고대인에게 쓴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만약 네가 고운을 따라가면, 네가 맹목적으로 전통을 모방하고 있고, 영감을 규칙에 두고 있다는 것을 설명할 수 있을 뿐이다. (존 F. 케네디, 전통명언)

시의 격률을 논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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둘째, 운율에 관한 몇 가지 개념

운은 시가격법의 기본 요소 중의 하나이다. 사실, 한 단어가 한 줄에 나타나면, 그 평정은 법이라고 할 수 있고, 잘못이 있으면' 비법' 이라고 부르고, 잘못이 있으면' 비운' 이라고 부를 수 있다. 시인은 시에서 운을 써서' 운' 이라고 부른다. 《시경》에서 후세에 이르는 시사는 거의 운치가 없다. 민요조차도 운을 맞추었다. 북방 희곡에서 운은' 인용' 이라고도 불리기 때문에' 운' 은' 인용' 이라고도 불린다.

사람들이 고전시를 쓰는 데는 두 가지 상황이 있다. 하나는 장법에 따라 평정하게 시를 쓰는 것에 습관이 되고, 장법의 운용은 표준어의 발음에 의해 결정된다. 그래서 그들은 규칙을 언급하지 않으면 규칙에 따라 쓰지 않지만, 압운이 틀릴 가능성이 높다. 나는 고전시가 틀릴 수 있다고 고집스럽게 생각하지만, 절대 틀려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전혀 고전이 아니다. 또 어떤 친구들은 격법에 따라 시를 쓰는 것을 좋아하는데, 그들이 가리키는 운율은 대부분' 평수운' 이나' 리듬의 계시' 의 격율이다. 이것은 옳다. 많은 사람들이 표준어로 시의 운율 부분을 확정할 것을 호소하지만, 이러한 호소는 관련 부서의 중시와 인정을 받지 못했다. 그러므로 자신의 시가 운을 맞추지 않게 하려면, 아니면 고대인들이 우리에게 써 준 규칙을 사용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사실 운으로 관련된 문제는 많지 않다. 단어를 제외하고는 운서에 규정할 수 있고, 그리고 반드시 파악해야 할 몇 가지 개념을 이해하면 충분하다.

운과 관련된 정의를 요약하는 것도 명사 해석이다.

1. 운: 고전시 집필의 운으로 인접한 운의 운율을 섞어서 운이라고 합니다.

2. 좁은 운: 한 운의 단어는 매우 적다. (넓은 운은 좁은 운과 반대이므로 생략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3. 운: 어보 규정에 따라 운율을 사용해야 할 때, 시에 다른 운치가 섞인 단어를 운이라고 한다.

4. 운율: 노래와 다른 사람의 시에 사용된 운율 단어는 시를 운율하는 데 쓰인다.

5. 차운:' 보운' 이라고도 불리며, 원시에서 같은 운자로 앞뒤 순서가 일치해야 합니다.

6. 운율: 다른 사람의 원시 시에 같은 운율을 사용하지만, 그들의 순서를 따를 필요는 없다.

7. 운율: 원래 시와 운율이 같은 단어를 사용하지만, 원래 단어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8. 운율: 첫 번째 문장은 마지막 문장과 운율, 두 번째 문장은 타오의 두 번째 문장과 운율 등.

9. 짝운: 짝구를 만났을 때 운율을 맞추었어요.

10. 운율: 한 호출이 변환되어야 하는 운율 방법입니다. 보통 마지막 문장은 운을 맞추고, 다음 문장은 따라간다.

1 1. 운율 배열: 지상 문장부터 전체 장, 심지어 전체 문장, 각 문장은 같은 운율을 기준으로 합니다.

횡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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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는 이 개념을 너무 강조한다. 최근 한 가지 추세, 즉 고성고운의 규칙이 낡아서 현대 중국어 시의 글쓰기를 제약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