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대초원을 찬양하는 고대시는 (대초원을 찬양하는시)입니다.

대초원을 찬양하는 고대시는 (대초원을 찬양하는시)입니다.

대초원을 찬양하는 시 1. 대초원을 찬양하는 시 1, 작별 인사 돈, 친구여, 나는 어둠 속에서 지금까지 당신이 언덕을 내려가는 것을 지켜 보았습니다 초가 문을 닫습니다.

봄풀은 해마다 푸르른데 내 친구 왕자님은 어떠십니까?

풀은 해마다 푸르른데 내 친구 왕자님은 어떠십니까?

왕관과 서안의 집 처마 밑 제비는 이제 일반 백성들의 집에도 날아들었다.3."부덕의 계곡 - 조원과의 작별" 당백주이 평원의 풀은 계절에 따라 왔다 갔다 한다.

다시 한번 내 영혼의 짝을 보내니, 무성한 풀은 내 깊은 사랑을 나타내네.4. 칠레의 노래는 칠레강 남쪽과 북쪽, 음산 아래에서 알려지지 않았다.

하늘은 돔과 같아서 네 개의 들판을 덮고 있다. 하늘은 창백하고 거칠며 바람이 풀을 날려 소와 양이 보인다.

5, "이른 봄 이슬비" 당한위천제의 이슬비는 선명한 풀색처럼 선명하지만 가깝다. 일 년 중 가장 아름다운 계절로, 늦봄의 왕버들보다 훨씬 더 아름답습니다.

6. 장송십일조의 '봄의 만남' 연말이 되면 서리가 내리고 봄을 세상에 알립니다. 만물이 소생하는 듯하고 동풍이 물을 푸르고 고르지 않게 부는 느낌입니다.

7, "서추주" 탕웨이 - 풀숲에 우영 혼자 있고, 나무에는 꾀꼬리 노래가 있다. 봄 조수는 늦고 날카로운 비를 가져오고 야생 나룻배에는 배가 없습니다.

8, "북산" 왕송 안시 북산은 초록을 잃고 웅덩이를 가로질러 곧장 웅덩이로 돌아갔다. 오랫동안 앉아서 떨어지는 꽃을 세어 보니 잔디가 이미 늦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9."해변에서" 당나라가 주연시 밖의 흰 풀이 타는 들판에서 천자오를 사냥했다. 구름이 엷을 때 말을 몰고 평원은 가을을 숨기기가 쉽습니다.

등비보의 위치를 지키고 있는 강경호위학교의 지원을 받은 장군은 하룻밤 사이에 요를 가로질러 강력한 공격을 감행했습니다. 옥 표적 뿔 활 구슬 르 말, 한 가족은 눈 선물 빌어 먹을 야오를합니다.

10 "펑 레 파빌리온 봄 여행" 송 오양 시우 맹그로브 녹색 언덕이 시들고 눈이 보이는 곳까지 푸른 잔디의 긴 교외. 방문객들은 나이에 상관없이 봄이 되면 정자로 걸어갑니다.

11, "류자 보내기" 당나라 조예, 푸른 잔디, 집 주변이 집처럼 들리는 소리. 아름다운 여인들이 손을 잡지 않기를 기대하며 벽의 동쪽에서 꽃 몇 송이를 보냈습니다.

12, "고원에서" 당나라 당바오, 강한 근육과 강한 뿔로 서풍을 녹여 말풀 추위를 뚫고. 불쌍한 황하, 아홉 굽이, 집 죄수는 그림자가 없다고 느꼈다.

2. 초원을 묘사 한 고대시에 대해 1, 작별 당, 친구여, 나는 당신이 산을 내려가는 것을 지켜 보았고, 지금까지 어두워 질 때까지 초가 문을 닫지 않았습니다.

봄 풀은 해마다 푸르른데 친구 왕자님은 어떻습니까?

풀은 해마다 푸르른데 내 친구 왕자님은 어떠십니까?

왕관과 서안의 집 처마 밑 제비는 이제 일반 백성들의 집에도 날아들었다.3."부덕의 계곡 - 조원과의 작별" 당백주이 평원의 풀은 계절에 따라 왔다 갔다 한다.

다시 한번 내 영혼의 짝을 보내니, 무성한 풀은 내 깊은 사랑을 나타내네.4. 칠레의 노래는 칠레강 남쪽과 북쪽, 음산 아래에서 알려지지 않았다.

하늘은 돔과 같아서 네 개의 들판을 덮고 있다. 하늘은 창백하고 거칠며 바람이 풀을 날려 소와 양이 보인다.

5, "이른 봄 이슬비" 당한위천제의 이슬비는 선명한 풀색처럼 선명하지만 가깝다. 일 년 중 가장 아름다운 계절로, 늦봄의 왕버들보다 훨씬 더 아름답습니다.

6. 장송십일조의 '봄의 만남' 연말이 되면 서리가 내리고 봄을 세상에 알립니다. 만물이 소생하는 듯하고 동풍이 물을 푸르고 고르지 않게 부는 느낌입니다.

7, "서추주" 탕웨이 - 풀밭에 우영 혼자 있고, 나무에는 꾀꼬리 노래가 있다. 봄의 조수는 늦고 날카로운 비를 가져오고 야생 나룻배에는 배가 없습니다.

3. 고대와 현대의 문인들이 초원을 묘사한 시 1 "유자를 보내며" - 당나라 때 조예의 풀은 푸르고 곱슬 곱슬했으며 집 밖에서 흐르는 물소리는 마치 돌아오는 소리와 같았다.

미녀들이 손을 잡지 않기를 기대하며 성벽의 동쪽에서 꽃 몇 송이를 보냈습니다. 푸른 잔디가 바람에 나부끼고 집 밖 개울가에서 졸졸 흐르는 소리가 마치 고향에 온 것 같았다.

사막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곳입니다.

사막의 스쿠너가 황혼을 가르며 질주하고 광활한 가을 평원은 독수리를 향해 총을 쏘아댑니다. 주옌 밖에서는 후족이 사냥을 하고 하늘에는 하얀 풀이 불타오릅니다.

황혼의 구름 아래 사막은 저 멀리 달리고, 가을에는 광활한 평야가 조각을 향해 솟구쳤다.3."국경의 봄" - 당나라 고천 원문:풀은 푸르고 버드나무는 우거지며 옥 항아리에는 술이 가득하다.

초원의 풀은 푸르고, 밤에는 버드나무가 무성하고 풍성하다. 옥 항아리에 술을 가득 채운다.4."한여름의 장베이 초원으로" - 현대보훈지바람은 소리에 맞춰 일어나고, 구름은 황새처럼 날아간다.

우리 주위의 바람은 여러 악기가 동시에 연주하는 것 같고, 하늘에 떠 있는 구름은 황새와 비둘기가 하늘을 나는 것 같다.5."밖의 밤" - 당두후바람이 풀숲을 따라, 밤의 어둠을 뚫고, 움직이지 않는 나의 높은 돛대를 향해 불었다.

끝없이 펼쳐진 평원에는 낮게 매달린 별들이 점점이 떠 있었다. 달은 강과 함께 달렸다. 바람이 강변의 고운 풀을 스치고, 돛대가 높은 배는 밤에 홀로 정박해 있었다.

하늘에는 별이 걸려 있고 잎이 무성한 핑은 넓었다. 달빛이 파도와 함께 밀려오고 강물은 동쪽으로 굴러갔다.

하늘은 회색빛이었고,

바람은 소와 양을 보려고 불고 있었다.

세 편의 초원시

(1)

노란 카펫은 조용히 초록 핑으로 바뀌고, 단단한 평원은 말없이 가을의 소리를 풀어놓는다.

말발굽은 석양에 짓밟히고 달이 떠오를 때까지 누워 오부오부 노래한다.

(2)

하늘은 점점 높아지고, 옥룡은 매혹적이다.

양은 연초록 띠에서 풀을 먹고, 말은 술 취한 푸른 밤을 노래한다.

(3)

노을은 보이지 않고, 산과 나무는 모두 노랗다.

늙은 소가 배불렀다고 말하지 말고, 목동은 난로 아래에서 향을 피우고 있다.

일곱 운율, 까마귀와 북쪽의 풀

깃털의 색깔에 대해 의심스러운 것은 무엇입니까? 진실은 거짓입니다!

함께하면 복을 받고, 함께하면 복을 받고, 함께하면 복을 받습니다.

까마귀 노랫소리가 낮고 까마귀 달이 한 조각 이상 떨어지네.

세속적인 관습과 우아함은 결정하기 어렵고, 위대한 지혜는 위대한 현자입니다.

세르비아 초원시 :

그 말은 의심을 불러 일으켰고 검은 색은 더욱 부끄럽습니다.

축복에 대한 기대와 염려가 지혜와 어리석음에 의해 뒤집힌다.

고기로 노래하는 것은 웃음거리가 되고, 돌을 던지고 물을 마시는 것은 좋은 전기가 됩니다.

찬양하고 비판해도 지점은 여전히 자유롭게 말한다.

저자:백주이

긴 풀은 너무 무성해서 가을과 겨울마다 시든 풀은 색이 짙어진다.

산불로도 태울 수 없고 봄바람이 불면 다시 살아날 수 있습니다.

옛길 곳곳에 들풀과 야생화가 가득하고, 햇살 가득한 초원이 여정의 끝을 장식합니다.

다시 한 번 소울메이트를 보내니, 무성한 풀은 나의 깊은 사랑을 상징하네.

5. 고대와 현대 문인들이 쓴 초원을 묘사한 시 1 "유아를 보내며" - 당나라 조예.

향기로운 풀잎은 푸르고 집 밖의 소리는 집과 같네.

아름다운 여인들이 손을 맞잡지 않기를 바라며 담장 동쪽에서 꽃 몇 송이를 보냈다.

평야를 가로지르는 푸른 풀들이 바람에 나부끼고 집 밖 시냇물에서 졸졸졸 흐르는 소리가 집처럼 들렸다. 나는 그녀의 손을 잡고 경치를 즐기지 못한 것이 안타까워 아쉬운 마음으로 그 아름다움을 바라보았다. 집의 동쪽 담벼락에 꽃이 몇 송이 더 피었습니다.

2. '요새' - 당나라 왕위

주연 밖의 후나라 사람들이 사냥을 하고 있고, 하늘에는 백초의 불이 타오르고 있다.

사막의 스쿠너가 황혼을 가르며 질주하고 광활한 가을 평원이 독수리들을 향해 총을 쏘아댄다.

주옌 밖에서는 후족이 사냥을 하고 하늘에는 하얀 풀이 불타고 있습니다. 황혼의 구름 아래 저 멀리 사막이 빠르게 달리고, 가을에는 광활한 평원이 조각처럼 펼쳐집니다.

3. '국경의 봄' - 당나라의 높은 작품

풀은 푸르고 버드나무는 무성하며 옥 항아리에는 술이 가득하다.

초원의 풀은 푸르고 밤에는 버드나무가 무성하네. 옥 항아리에 와인을 가득 채우세요.

4. 봄의 한가운데서 장베이의 초원으로 - 현대 보울지

바람은 사방이 날카롭고 떠다니는 구름은 하늘의 황새와 같다.

우리 주위의 바람은 마치 여러 악기가 동시에 연주하는 것과 같고, 하늘에 떠 있는 구름은 황새와 비둘기 같다.

5. '이국땅의 밤' - 당나라 두보

푸른 잔디밭을 따라 바람이 불어와 밤새도록 고요한 돛대까지 불어왔다.

바람이 강변의 고운 풀을 흩날리고, 돛대가 높은 배는 밤에 홀로 정박해 있었다. 하늘에는 별이 걸려 있고 나뭇잎은 넓게 퍼져 있었다. 달빛이 파도와 함께 밀려오고 강물은 동쪽으로 굴러갔다.

6. 초원을 묘사한 고대와 현대 문인들의 시 초원을 묘사한 고대와 현대 문인들의 시 :

고대 시 - 레푸(樓布, 차일천)

음산 기슭에 있는 차일천.

하늘은 돔과 같아서 네 개의 들판을 덮고 있다.

하늘은 광야처럼 창백하고 바람이 일찍 불어 소와 양을 볼 수 있다.

현대시

초원 원/왕웨이크

당신은 일어나서 자세를 취하네.

초록빛 표정, 섬세한 피부.

생명과 텅거의 부름을 맞이하고

신의 보살핌과 수집

이 광활하고 무한한 지형.

자유의 피가 몸에 흐르게 하소서

깨끗하고 활기찬 영혼.

나는 우울한 도시에 있네.

자존심을 느끼고 갈망하네

당신은 내 마음속에서 가장 아름다운 광경입니다.

내가 하루를 소원하는 방법.

당신의 팔다리는 모든 방향으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힘차게 뻗어

삶의 희망이 부정의 모래폭풍을 삼켜버리게 하소서.

광활한 영토, 늠름한 말

맑은 샘물과 야생화의 아름다움

물결치는 갈대와 날아가는 백조

살찐 양, 순수한 목동

풍성한 말의 젖과 맛있는 고기.

원래의 상태는 여기서 계속됩니다.

순수한 마음들이 이곳에서 번성합니다.

당신은 선에 대한 하나님의 보상입니다.

죄 많은 인류는 무지로 당신을 독살합니다.

당신은 혼란스러운 자들의 눈에는 천국입니다.

잔인한 현실은 당신을 무자비하게 파괴합니다.

당신의 샘은 더럽고 더럽습니다.

너의 얼굴은 초췌하고 누렇게 변했어

누가 어리석게도 너의 아름다움을 묻었지?

당신은 지금 내 눈 속에 있네.

슬픈 눈은 옆에서 바라볼 수밖에 없다.

식상한 이미지

양심을 잃은 무감각한 인간

먹을 것을 갈망하는 인간.

언젠가 조용히 묻히고 싶은가

구르는 모래 곁에

너에게 일어난 일은 나를 슬프게 한다

칠천

북나라 민요

칠천,

그늘진 산 아래,

하늘은 금고 같고,

기치는 사방을 덮고 있네.

하늘은 회색이었고,

황량했으며,

바람이 불어 소와 양을 볼 수 있었다.

이 고대 민요는 북부 초원의 웅장하고 풍요로운 풍경을 기념하며 칠레인의 고향에 대한 사랑과 삶의 장엄함을 표현합니다.

"뒤에 있는 음산 아래에 있는 칠레촨"은 칠레촨의 지리적 위치를 나타냅니다. 음산은 만리장성 너머로 뻗어 있는 큰 산으로, 초원이 음산에 펼쳐져 있어 웅장한 인상을 줍니다. "하늘은 돔과 같아서 네 개의 들판을 덮고 있다." 주위를 둘러보니 하늘은 마치 대초원 전체를 덮고 있는 거대한 돔형 펠트 천막과 같았습니다. "하늘은 창백하고 거칠다." 하늘은 파랗고 초원은 끝없이 펼쳐져 있습니다.

시의 첫 여섯 줄은 평평한 강, 큰 산, 하늘, 사방으로 펼쳐진 네 개의 들판에 대해 쓰여져 있으며 분위기는 매우 넓고 웅장합니다. 그러나 시인의 묘사는 모두 거시적인 관점에서 구체적인 묘사 없이 일반적인 정적인 스케치를 하고 있어 다소 공허하고 밋밋한 느낌을 줍니다. 하지만 "바람이 풀을 불면 소와 양이 보인다"는 마지막 문장을 읽으면 갑자기 풍경이 바뀝니다. 초원은 목동들의 고향이자 소와 양의 세계이지만, 목초지가 풍부해 소와 양은 모두 초록빛 바다 속에 숨어 있습니다. 산들바람이 불고 풀 물결이 출렁일 때만 소와 양들이 낮은 풀밭에서 모습을 드러냅니다. 노란 소, 하얀 양, 동쪽과 서쪽이 어우러진 무리가 사방에 펼쳐집니다. 이처럼 정적인 것에서 동적인 것, 창백한 것에서 화려한 것까지 초원 전체가 생동감 넘쳤고, 돔 같은 하늘까지 색으로 물들었다. 따라서 사람들은이 마지막 문장을 맑은 하늘의 펜이라고 부르고 "불다", "낮다", "보다"세 동사의 원조 인 "바람"을 높이 평가합니다. "바람"이라는 단어.

키질족은 돔 모양의 펠트 천막을 대초원 하늘에 대한 은유로 사용하며, 그들의 생활 방식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바람에 날리는 풀과 낮은 소와 양"의 풍경을 찬미합니다. 창고는 유목민들의 이동식 방이며, 소와 양, 목초지는 그들의 의식주의 원천입니다. 그들은 자신의 삶과 운명과 관련된 이러한 것들에 대해 깊은 애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초원과 소와 양을 찬송할 때 고향과 자신의 삶을 찬송하는 것이며, 이 민요가 민족적이고 지역적인 색채가 강하다고 생각하며 그 이유가 여기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술 한 잔 권하네, 양관을 떠나지 않을 이유가 없네.

내 친구들의 돛은 푸른 하늘 끝에서 사라지고 먼 수평선을 향해 달리는 양쯔강의 첫 번째 선만 보입니다.

마즈원의 가을 생각

죽어가는 넝쿨과 고목과 희미한 까마귀/ 작은 다리와 흐르는 물과 옛길과 서풍에 실려 가는 말/ 석양/ 부서진 절벽과 상한 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