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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천 요리를 찬양하는 시
POEMS ABOUT SACHUAN Cuisine (고대 중국어로 사천 요리를 묘사하는 문장이 있습니까?)1. 고대 중국어로 사천 요리를 묘사하는 문장이 있습니까?
루유
신진에는 부추가 없고, 색깔은 3피트 이상 거위 노랑색입니다. 동먼의 고기는 더욱 독특하고 살이 쪄요.
두푸, 낚시의 또 다른 모습
진동의 관상용 물고기를 다시 잡은 주인은 처브를 멈추고 컵을 부었다. 해가 지고 용은 동굴을 바꾸고 산의 뿌리는 구름과 천둥과 함께 헤엄친다.
전쟁은 끝나지 않았고 불사조 유니콘은 안전합니다. 나는 그 기쁨에 젖어 신성한 곳을 애도할 뿐이다.
두푸
밤비에 파를 썰어 넣고 현미밥을 특별한 방법으로 갓 지어 먹습니다. 주인은 이날을 휴일로 선포하고 열 잔을 마시라고 재촉합니다.
야채 음식 극장 투어
이 향기를 우에게 돌려줄 수 있는 것은 없다.
수동포의 동포 팔꿈치
풀 진주 냄새가 좋다. 두푸, 저녁 식사 후 놀이
동문에서 돼지뼈를 사서 오렌지 소스를 주문합니다. 찜닭이 가장 유명하고 미녀들은 생선과 거북이를 빼놓지 않습니다.
두푸
술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고 강물은 아름답습니다.
두부
푸른 죽순이 배를 맞이하고, 강물고기가 매일 온다.
두 푸
바오 닝 식초가 없으면 쓰촨 요리는 손님이 없습니다.
두 푸
서리가 내린 채소는 담백하고 달콤하며 봄의 묘목은 부드럽습니다. 소금 치즈 반 바트를 넣지 않고도 돌아와서 만들 수 있습니다.
2. 고대 중국어로 쓰촨 요리를 설명하는 문장이 있나요?
루유: 채소 음식 드라마
신진에는 거위처럼 노란 부추가 없다.
동먼의 고기는 훨씬 더 독특하고 지방이 많습니다.
두푸, 다시 낚시하는 모습
진동의 관상어가 다시 왔고 주인은 처브를 멈추고 잔을 따랐다.
서쪽에서 해가 지고 용이 동굴을 바꾸고 산의 뿌리가 구름과 천둥과 함께 헤엄친다.
전쟁은 끝나지 않았고 불사조 유니콘은 안전합니다.
나는 그 기쁨에 젖어 신성한 곳을 애도할 뿐이다.
저녁 식사 후 연극 두푸
이스트게이트에서 돼지뼈를 사서 오렌지 소스를 주문합니다.
찐 닭고기가 가장 유명하고 미녀들은 생선과 거북이를 빼놓지 않습니다.
맛으로서의 쓰촨 요리는 진시황이 중국을 통일하고 삼국지 사이에 일찍이 형성되었습니다.
그 당시 요리에 사용되는 원료, 조미료의 사용, 칼질, 불, 전문 요리 수준 등 요리는 이미 초기 단계에 있었습니다. 당나라 시대에는 사천 요리가 궁중에서 작은 유명인이 되었습니다.
사천 요리는 사천 문화의 정수이며 청두 스낵은 사천 요리를 대표하는 음식입니다.
청두 스낵의 역사는 청두 해방 이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오늘날 청두 사람들 앞에서 청두 간식이 언급되면 청두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시푸 거리의 라이탕위안, 리치 거리의 중만두, 자오자 거리의 마고구마, 둥즈커우의 장량펀, 투징 거리의 수누들, 지우예차오의 산허머드를 떠올릴 것입니다.
3. 쓰촨 요리를 묘사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1, "한중 왕산 오페라를 보내며"
두푸
술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고, 강물은 아름답다.
마지막 생각, 떨어지는 기러기 연못의 머리를 쓸어내렸다.
원어 설명: 알코올 도수가 높은 술을 마시고, 강에서 잡은 물고기를 먹고, 취해질 때까지 마신다. 그 결과 소금 연못의 머리에 있던 접시가 사라졌다.
2."뜨거운 음을 끓이는 냄비"
루칭산
계피 냄비 후추 한 통을 펴고 버드나무를 태운다.
붉게 끓는 물, 철 그릇을 영혼으로.
언어의 해석:한 눈에 보기에 원앙 솥에 고추 한 통이 버드나무처럼 말려 있습니다. 끓는 물은 핏빛처럼 붉고 철제 그릇에 담아 술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대에 후추가 소금이 부족하지 않은 사천에 들어왔을 때 식재료로서의 잠재력이 충분히 활용되었고 후추와 함께 사천 요리의 '대두 후추' 시대를 열었습니다.
사천 요리에는 다양한 등급의 고추가 있습니다. 사천 사람들의 영리한 조합으로 매혹적인 풍미로 바뀌었습니다. 후추와 고추의 조합은 사천 요리의 매운맛 패턴을 형성하고 사천 요리의 진화 방향을 설정했습니다.
사천 요리의 독특한 풍미 중 하나인 매운맛은 사천 요리에서 가장 정통적이고 고전적인 매운맛이기도 합니다.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밝고, 뜨겁거나 건조하지 않으면서도 시원하고 매운맛이 매운맛의 특징 중 하나입니다.
확장 데이터:
사천 요리의 발전
사천 요리는 고대 바슈에서 유래한 오랜 역사를 가진 요리이기도 합니다. 화양국지에 따르면 바수는 "땅에는 오곡과 여섯 가지 동물, 생선과 소금, 차와 꿀이 생산"되었고, "숲에는 물고기가 넘쳐나고 정원에는 채소와 과일이 가득하며 4대에 걸쳐 차별 없이 익는" 곳이었다고 합니다.
당시 바슈의 조미료는 소금물, 암염, 사천 고추, "양푸 생강"이었습니다. 전국 시대 무덤에서 출토된 유물 중 다양한 청동과 도자기 도구에서 쓰촨 요리의 싹을 볼 수 있습니다.
요리 산업의 발전과 발전에 따라 촨중에는 더 많은 전문 음식점과 레스토랑이 등장했습니다. "원쥔은 빨래터와 같다"는 말은 발전과 변화의 증거입니다. 이때 전문 요리사의 수가 증가하고 요리 기술이 치솟았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도시에 사는 고위 인사, 사업가, 유명 인사들이 먹고 마시는 것에 대해 점점 더 의식하고 있었다는 점입니다. 그들은 요리의 스타일과 맛에 대한 요구 사항이 높아져 쓰촨 요리의 형성과 발전에 크게 기여했습니다.
바이두 백과사전-사천 요리
4. 사천 요리를 찬양하는 시
NO:3 8가지 요리사천 요리는 고대 바슈에서 유래한 오랜 역사를 가진 요리이기도 합니다.
화양국지에 따르면 바수는 "흙에서 오곡과 여섯 가지 동물, 생선과 소금, 차와 꿀을 생산"했고, "숲에는 물고기가 넘치고 정원에는 야채와 과일이 가득하며 4대에 걸쳐 무르익고 모호함이 없는" 곳이었다고 합니다. 당시 바슈의 조미료는 소금물, 암염, 사천 고추, "양푸 생강"이었습니다.
사천 요리의 태동은 묘지에서 출토된 전국 시대 유물에서 발견된 다양한 청동과 도자기 도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쓰촨 요리는 진시황이 중국을 통일하고 삼국이 성립하는 시기에 대략적으로 형성되었습니다.
당시 쓰촨의 정치, 경제, 문화의 중심은 점차 청두로 옮겨갔습니다. 그 당시에는 요리의 원료, 조미료 사용, 손질 및 조리 요건, 전문 요리 수준 모두 이미 형성되어 요리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진왕후와 진시황이 쓰촨성으로 이주한 두 차례의 이주도 중부 평원의 선진 생산 기술을 가져와 생산 발전에 크게 기여했습니다. 진나라는 촉나라에 좋은 경제적 기반을 마련해 주었고, 촉나라는 한나라 시대에 더욱 부유해졌습니다.
장건의 서역 사절단은 애호박, 캐러웨이 콩, 호두, 대두, 마늘 등 다양한 품종을 도입하여 쓰촨 요리에 요리 재료와 조미료를 추가했습니다. 서한 시대에는 국가가 통일되었고 정부와 민간 기업이 비교적 발전했습니다.
청두를 비롯한 장안을 중심으로 5개의 주요 상업 도시가 등장했습니다. 삼국 시대에는 위, 촉, 오를 지배한 유비가 쓰촨을 수도로 삼았습니다.
나라가 분열되는 동안 쓰촨은 비교적 안정되어 요식업을 비롯한 상업이 발전할 수 있는 좋은 여건이 조성되었습니다. 그래서 쓰촨 요리는 초기에 탄탄한 기반을 형성했습니다.
요리 산업의 발전과 발전에 따라 쓰촨성 중부에 더 많은 전문 음식점과 레스토랑이 등장했습니다. "웬쥔은 빨래터와 같다"는 말은 발전과 변화의 증거입니다.
이 시기에 전문 요리사의 수가 증가하고 요리 기술이 치솟았습니다. 또한 도시에 거주하는 고위 인사, 사업가 및 유명 인사들은 점점 더 먹고 마시는 데 집중했습니다. 그들은 요리의 스타일과 맛에 대한 요구 사항이 높아져 사천 요리의 형성과 발전에 크게 기여했습니다. 당시 쓰촨 요리는 생선과 고기 요리에 특별한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사계절 음식 시스템"에서 조조는 특히 "논에서 나온 비늘이 노란 꼬리가 붉은 픽션 유지는 소스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라고 회상했으며, 노란 민어는 "무게가 수백 파운드이고 뼈가 부드럽고 먹을 수 있습니다. 장양, 간단에서 나옵니다." 또한 "찐 메기"도 언급했는데, 그 당시에는 메기 찜 요리가 있습니다.
서진 시대의 작가 주희는 1,500여 년 전의 쓰촨 요리 요리법과 잔치에 대해 "겨울이 끝나고 상서로운 날에 고궁에서 손님을 위해 술을 마련하는 옛 풍습"이라고 묘사했습니다. 당나라 시대에는 시인들과 시적 현자들이 쓰촨 요리와 인연을 맺었습니다.
시인 이백은 25세에 쓰촨을 떠나기 전 아버지와 함께 현재의 쓰촨성 장유시 칭롄진인 진저우의 롱창으로 이주했습니다. 쓰촨에서 20년 가까이 살면서 그는 현지의 유명한 요리인 로스트 오리를 즐겨 먹었습니다.
요리사는 오리를 도살하여 용기에 넣고 와인과 여러 가지 양념을 넣고 국물을 부은 다음 큰 종이 타월로 용기의 입구를 밀봉하고 쪄서 향긋하고 부드러운 원래의 맛을 유지했습니다. 천보 원년에 이백은 당나라 현종 황제의 총애를 받아 수도로 가서 한림을 참배했습니다.
그는 젊은 시절 먹었던 오리 조림과 찜 요리를 바탕으로 꽃과 구기자, 인삼을 조각해 살이 오른 오리고기를 헌상했습니다. 황제는 매우 기뻐하며 이 요리의 이름을 '태백오리'라고 지었습니다.
쓰촨의 카오당에 오랫동안 거주했던 시인 두푸는 '어부의 노래'에서 타이바이덕에 대한 찬가를 불렀습니다. 송나라 시대에 쓰촨 요리는 바수 국경을 넘어 동쪽 수도로 진출하여 세계에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송나라의 두 위대한 작가이자 시인, 즉 북송의 소시와 남송의 루유가 사천 요리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는 것은 우연이 아닙니다. 쓰촨 요리의 영향을 받으며 자란 수시는 스무 살 때 아버지, 형과 함께 과거 시험을 보기 위해 베이징으로 여행을 떠났습니다.
카이펑의 겨울은 매우 추웠고 궁궐부터 백성들까지 모두 채취한 채소 몇 가지로 연명했습니다. 하지만 수시의 시에서는 채소가 특히 많이 등장합니다. 예를 들어, "가을과 겨울에는 정원에 서리가 가득하고 갈대에는 겨자손이 맺힌다.
나는 언제나처럼 배가 부른데 왜 닭고기와 돌고래를 먹는지 모르겠다. "버섯 같은 케일, 바삭 바삭하고 예쁘다. 하얀 피부의 양고기, 곰의 발에서 흙을 제거해줘."
이 시들은 사실 미식가로 유명한 그의 명성에 걸맞게 사천 요리에 대한 시인의 향수를 담고 있습니다. 그는 아야와스카 군중을 위한 미식가 푸가를 썼을 뿐만 아니라 동포 고기, 동포 수프, 유난 수프를 만들어 쓰촨 요리에 귀중한 공헌을 했습니다.
85세였던 루팡웽은 자신의 직업과 연애 생활에 만족하지 못했지만, 그의 장수는 열린 마음과 합리적인 식습관 덕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루유는 저장성 출신이었지만 황제의 명을 받아 46세에 촉나라에 살다가 54세에 쓰촨성을 떠났습니다.
이 기간의 9년은 그의 정치 경력에서 중요한 시기였습니다. "샤오는 오랫동안 그를 그리워했고 동쪽으로 부름을 받으려 했지만 단 하루도 촉을 잊지 않았다." 특히 쓰촨의 음식은 그의 마음속에 새겨졌고, 이 시기 쓰촨 요리의 풍미는 당과 송의 문인들이 남긴 유산에서 뚜렷하게 드러납니다.
원, 명, 청 왕조가 수도 베이징을 건설한 후 쓰촨 관리의 증가와 함께 많은 베이징 요리사들이 청두에 정착하여 요식업을 운영하면서 쓰촨 요리가 더욱 발전하여 점차 중국의 주요 지역 요리로 자리 잡게 되었습니다. 명나라 말기와 청나라 초기에 쓰촨 요리는 고추로 맛을 내어 바슈 시대에 발전한 '명예로운 맛'과 '향기로운 매운맛'의 풍미 전통을 더욱 발전시켰습니다.
청나라 건륭 시대에 쓰촨성 뤄장 출신의 유명한 학자 리탸오위안은 볶음, 슬라이딩, 팬 튀김, 튀김, 깊은 끓임, 삶기, 데치기, 데치기, 튀김, 양조, 롤, 튀김 등 38가지 쓰촨 요리 방법을 체계적으로 수집했습니다. 공식 요리와 현지 요리 모두 유명한 요리가 많이 있습니다.
청나라 퉁즈 시대에 청두 북문 밖 완푸 다리 근처에 작은 식당이 하나 있었습니다. 첸이라는 여성이 참깨를 넣어 매콤하고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것이 바로 유명한 '마포 두부'였고, 나중에 식당 이름은 '첸 마포 두부 가게'로 바뀌었습니다. 구이저우성 셴펑 출신인 딩바오젠(丁宝桢)은 산둥성 총독을 거쳐 쓰촨성 총독을 지낸 인물입니다. 국경에서의 업적 때문에 그는 '샤오바오 왕자'라는 이름을 얻었고 '딩'이라는 별명으로 불렸습니다.
땅콩과 부드러운 다진 닭고기로 만든 튀김을 즐겨 먹었는데, 이것이 시장에 소개된 후 '쿵파오 치킨'이 되었습니다. 청나라 말기부터 쓰촨 요리는 점차 다양한 재료와 다양한 조미료, 요리의 적응성을 특징으로 하는 현지 풍미가 강한 요리로 발전했습니다.
5. 음식에 관한 시
1. 버드나무에 돌풍이 불고 가게 냄새가 더욱 좋아지니 오나라 여자가 술을 따르며 나에게도 마시라고 권했다. --당나라 이백, '난징 호텔 작별'.
해설: 돌풍이 버드나무 솜을 날려 호텔에는 향기가 넘쳐났고, 우지는 갓 짠 술을 내밀며 손님들에게 맛보라고 권했다.
2. 랑링주에는 튤립 향이 나고 옥그릇에는 호박빛이 가득하다. --당나라 리바이 여행기.
해석: 강황의 은은한 향이 나는 란링의 고급 와인은 옥그릇에 담긴 호박색처럼 보인다.
3.창문을 열면 정원과 들판이 내려다보이고, 손에 잔을 들고 뽕나무와 대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맹하오란, 당나라, '노인촌을 지나며'
해설:창문을 열어 곡식밭과 채소밭을 바라보며 잔을 들고 농작물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4. 세상에 더 귀한 과일이 있으니, 옥과 설피가 붉고 붉은 베일에 싸여 있다. --명나라 추준, '리치찬트'
해석:세상에 이보다 더 귀한 과일은 없다. 눈과 같은 껍질은 붉은 베일로 덮여 있다.
5. 아아, 누가 잠을 자고 누가 오후에 차를 마시는지, 과거는 과거가 되게 하소서. --루유, 「초여름의 노래」 중에서.
해석:서로 만나면 서로를 보지 않고 애프터눈 티를 꿈꾼다. 그때 누가 그런 말을 했나요?
6. 낡은 병에는 녹색의 실이 있고 조용한 벽난로에는 붉은 색의 힌트가 있다. --당나라 백주이, "내 친구 류에게 하는 충고".
해석: 갓 빚은 막걸리는 연두색에 향기가 있고, 작은 황토 난로는 진홍색으로 타오른다.
7. 농민주를 조롱하지 말고, 닭과 돌고래를 충분히 먹으며 좋은 해를 보내라. --송나라, 산시성 루유 마을 여행
해석:보름달에 빚은 탁한 술을 비웃지 마라. 하비스트 섬에는 환대 요리가 풍성합니다.
8. 노란 닭과 흰 포도주, 가을을 맞아 마을 공동체에 간다.
해석:마을에 돌아가면 가을 잔치를 축하하기 위해 황색 닭과 백주를 마신다.
9. 와인 저장고는 쓴 차를 선호하는데, 꿈이 깨졌을 때 향기로운 차를 마셔야 한다. -송나라 이청조 "자고 하늘, 추운 날, 창문에 울리는"
해석:나는 마신 후 연대차의 쓴맛을 선호하며, 특히 꿈에서 깨어나 루이 뇌의 상쾌한 향기를 맡는 데 적합합니다.
10. 난초 목욕 시간입니다. 칼라무스 와인은 아름답게 맑습니다. --송나라 오양서, "어부 아버지의 자부심, 오월의 매혹적인 유자나무"
해설:오늘은 용선절이다. 사람들은 몸의 더러움과 악취를 없애기 위해 목욕을 하고 옷을 갈아입으며, 악귀를 쫓고 해를 피하기 위해 슝황주를 마신다.
6. 쓰촨의 특산품을 설명하는 좋은 단어와 문구, 긴급
미식은 중국에, 풍미는 쓰촨에 있습니다.
풍미 가득한 간식은 세계 최고입니다.
사람들이 최고, 천국의 나라! 아름다운 것이 무엇인지 알려면 지우짜이에, 세상이 무엇인지 알려면 이나청에, 간식이 무엇인지 알려면 청두에, 길이 무엇인지 알려면 칭청에 가봐야 합니다!
바슈 물품은 세계에서 안전하고, 바슈 음식은 세계에서 좋다!
천푸의 나라는 고대부터 존재해 왔습니다. 쓰촨의 문화는 다채롭습니다. 길거리 음식은 전국적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레크리에이션과 엔터테인먼트, 그 행복. 네 번째 도시로 알려져 있으며 사실입니다. 이곳에서 오랫동안 사는 것이 즐겁지 않습니까?
등경 소고기 :바산 수수는 길고 등경 소고기는 향긋합니다.
멍딩차:양쯔강 중심부의 물, 멍산 정상에서 나는 차.
와인:좋은 와인은 오래된 청두를 보낼 수 있습니다.
레몬:세계 레몬은 중국을 보고, 중국 레몬은 안유를 본다.
푸순 콩꽃 :푸순 콩꽃은 맛이 길고 먹은 후에는 결코 잊지 못할 것입니다.
지안먼 두부:지안먼 두부를 먹지 않는다면 당신은 지구에 있지 않습니다.
홍차오 돼지고기 바자회: 대나무 바다의 자연 경관을 둘러보고, 자시의 민속놀이를 즐기고, 고대 왕보 마을의 유적을 둘러본 후 홍차오 돼지고기 바자회에 가보시면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다케다 QQ 비프: "천싱젠, 신사 자기 계발, 동료 동심 천 마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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