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바진과 빙신

바진과 빙신

바진은 나름대로 위대했습니다. 눈앞의 불합리한 상황을 많이 보았고 백성들의 고통의 외침을 참을 수 없었기 때문에 혁명을 요구하기도 했습니다. 혁명은 위대한 사람을 죽게 만들 수밖에 없기 때문에 그의 심장이 죽고 (죽고) 그의 혁명적 인격이 파괴되었습니다 (태양이 죽었습니다). 나중에 그는 정의를 위해 복수를, 민중을 짓밟기 위해 해저의 꿈을, 대중의 불의를 위해 사르디니아와 안개를 필요로했습니다. 요컨대 그의 모든 작품은 지상의 악에 대해 아파하고 전 세계 인류의 불행한 운명에 대해 울부짖습니다. 그리고 그의 모든 작품은 모든 젊은이들에게 빛을 향한 기분을 느끼게 합니다. 당연히 그가 어떻게 생각했는지는 또 다른 질문입니다. 그러나 보장 할 수있는 것은 그가 일반적인 작가의 냄새, 특히 "슬로건", "슬로건"등의 냄새가 결코 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민족과 국가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들으면 후진적이라고 비난받을 코끼리의 불쾌한 습관은 말하자면 전혀 없습니다.

바진이라는 위대한 작가를 감히 부정할 사람도 없고, 감히 경건할 사람도 없을까 두렵습니다.

그러나 위대하고 보편적이기 때문에 항상 고통스럽습니다. 단테도 그랬고, 도스토예프스키도 그랬고, 우리 바흐친도 그랬습니다.

그러나 제가 말하는 바흐친의 고통은 물질적인 고통이 아니라 물질적인 삶과 발전으로서 바흐친은 처음에 동남대학교 고등학교에 다녔습니다. 유학이라는 명목으로 프랑스에 도착한 후, 그는 2~3년 동안 평민의 라틴 지구에서 차가운 빵을 뜯으며 고통을 견디는 초라한 삶을 살았습니다. 상하이로 돌아온 후에도 밍카이 서점에서 외국어 교정자로 일하고 있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바킨은 분명 일반 거물들에게 경멸을 받았을 것입니다. 하지만 바킨은 물질적인 고통도 겪은 것 같지만 사실 정신적인 고통이 가장 컸던 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리벤지>의 서문에서 그는 이렇게 말합니다."나는 낮에는 바쁘고, 뛰어다니고, 웃고, 마스크를 쓰고 있기 때문에 모든 것을 잊고 웃는다.

"어둠 속에서 가면을 벗으면 세상의 밑바닥이 보입니다. 나는 누워서 울었고, 나의 무력함에 울었고, 인간의 고통에 울었다. ......"

다시:

"... 내 영혼은 세상의 불의에 울부짖는다."

이것은 그의 영혼의 고백이며, 그의 고통에 대한 고백입니다. 이 모든 것을 통해 우리는 이 작가가 영적으로 얼마나 고통스러웠는지 알 수 있습니다.

상하이 환룽루(環龍路) 밑에 있는 한 오두막집에서 그는 음식과 고통, 자유를 잊은 채 밤낮으로 글을 썼다. 칭다오에 있는 친구의 집에서 그의 영혼도 슬픔에 떨었고, 북경에서 션콩웬과 한 방을 썼을 때도 마찬가지였다. 그가 평화로운 삶을 살지 않고 평생을 신념과 이상을 바탕으로 살았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신념과 이상을 위해서는 모든 것을 희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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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그는 자신을 즐길 기회도, 그럴 가능성도 없이 지금까지 소박한 삶을 살아왔고 아직 사랑에 빠지지 않았습니다. 비록 그는 여자의 사랑을 찬양하긴 했지만요. 그리고 그는 첫사랑이 있었지만 사람들은 항상 그가 여자를 사랑할 것이라고 믿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빛의 서문>에서 그는 이렇게 말합니다."

"... 한 계급뿐만 아니라 거의 모든 인류가 자신의 고통을 이야기하기 위해 내 펜을 빌려주고 싶어 합니다. 그들은 그럴 권리가 있습니다. 이 시간에 설교자처럼 내가 사랑하는 것을 쏟아 부어 사람들을 축복해도 될까요?"

아! 위대한 작가님!

위대한 작가는 악을 비난하고 폭력을 저주하는 펜을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항상 비극적인 영혼으로 젊은이들을 감동시키고 모든 젊은이들에게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구원하는 방법을 가르쳤습니다. 그리고 그의 작품을 읽기 위해 얼마나 많은 젊은이들이 눈물을 흘렸는지, 얼마나 많은 젊은이들이 울었는지 모르겠지만 공감의 전율에 휩싸였습니다. 예를 들어 그의 '죽음'에 대해 이야기한다면, '참수의례'를 보면 장준하가 얼마나 비참하게 죽임을 당했는지 눈물 한 방울 흘리지 않고도 알 수 있을까요?

눈이 넓고 얼굴이 길며 발이 작은 작가 바진은 여전히 살아 있고 건강하며 중국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물론 그는 여전히 고통스러워하고 있습니다.

예에게 보낸 편지 말미에 그는 "이제 세상은 평화롭고 기사는 쓸모가 없으니 글을 쓰지 않기로 결심했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그의 절망의 외침이었습니다. 한 사람이 자신의 신념을 발전시키고 자신의 생각을 전파할 수 없다는 것은 얼마나 고통스럽고 슬픈 일입니까! 게다가 우리는 위대한 작가입니다 - 바흐친!

대체로 한 민족의 영혼을 일깨우고 '상승'과 '투쟁'이라는 의미에서 바진은 지울 수 없는 공헌을 했다.

5월 4일 신문화운동에 참여한 빙신은 중국 현대 문학계에 중요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문학의 거장. 그녀의 작품에는 민중에 대한 동정, 봉건 사회에 대한 분노, 더 나은 삶에 대한 갈망이 가득합니다.

탐구. 대표작으로는 <어린 독자를 위하여>, <작은 주황색 등불>, <벚꽃에 대한 찬가>, <어린 독자를 위하여 다시> 등이 있습니다.

이 인기 작품들은 여러 세대의 독자들에게 영향을 미쳤으며 중국 아동 문학 발전에 큰 공헌을 했습니다.

세기와 동갑내기인 빙신은 말년, 특히 85세의 나이에 문학 경력의 새로운 절정을 이루었습니다.

18세에서 93세 사이에 <빈 둥지>, <모든 것이 우월하다>, <남성에 대하여> 등을 발표했습니다.

이 대작들은 높은 수준과 무게감으로 주목할 만합니다.

시완잉으로 알려진 빙신은 1900년 10월 5일 푸젠성 창글현 푸저우에서 태어났습니다.

어렸을 때 그녀는 옌타이에서 7~8년을 보냈습니다. 그녀의 초기 작품에는 종종 바다에 대한 감정이 가득했습니다. 초창기에는 중국 고전 소설을 읽고 외국 작품을 광범위하게 번역했습니다. 1912년 푸저우 여자 사범대학 예비 과정에 입학했고, 1913년 가족과 함께 베이징으로 건너가 교구 학교인 베이만 여고에 입학했다.

1918년 빙신은 의학을 공부할 목적으로 콩코르디아 여자 대학에 입학했지만 마음을 바꿔 학교를 바꿨습니다.

문학.1923년 옌징대학을 우등으로 졸업했습니다.

빙신은 5-4 신문화운동으로 등장한 현대 작가 1세대에 속하며, 그중 가장 유명한 작가이기도 합니다.

여성 작가 중 한 명인 그녀는 문학연구회의 중요한 회원이었습니다. 새로운 사상에 고무된 그는 1919년 9월

5월에 빙신이라는 필명으로 첫 소설 <두 가족>을 발표했습니다. 자신의 경력을 위해 가족을 개선해야겠다고 다짐합니다.

궁정 생활의 필요성. 이후 사회, 가족, 여성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외롭고 무력하고 가난할 때>를 출간했습니다.

생활 문제와 기타 "문제 소설".

한편 1921년에 발표한 산문 작품 <웃음>은 새로운 문학 운동으로 간주되었습니다.

전형적으로 초기의 아름다운 글쓰기. 그녀는 또한 라빈드라나트 타고르의 "새들"에 영향을 받아 300편의 시를 썼습니다.

5 월 4 일의 새로운 현상으로 제목이없는 격언과 격언을 자유 운문으로 많이 수집했습니다.

시들은 여성 작가들의 독특한 사상과 감정, 미적 감각을 표현하여 독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1923년 가을, 빙신은 영문학 공부를 위해 미국 웰슬리 대학 여성학 연구소로 유학을 떠났습니다.

1926년까지 그녀는 여행과 이국에서의 경험과 느낌을 차례로 회상했습니다.

자녀들에게 보내는 사려 깊고 진솔한 편지 29편이 모닝 포스트의 어린이 세계 칼럼에 실렸습니다.

1926년 "어린 독자를 위하여"라는 제목으로 출판되었습니다. 이 작품은 빙신의 초기 산문의 걸작이자 중국 현대 아동 문학의 초기 작품입니다. 당시 그녀의 산문은 소설이나 시보다 더 높은 성취를 이루었습니다.

마법의 "빙신 스타일"로 알려져 있습니다.

빙신은 미국에서 문학 석사 학위를 취득한 후 1926년 중국으로 돌아와 옌징대학과 칭화대학에 머물렀습니다.

그리고 베이징 여자 예술 과학 대학을 다녔습니다. 이 시기에는 창작 작품이 많지 않았고, 영향력 있는 작품으로는 '귀향'과 '인생'이 있습니다.

미스 윈터, 우리 아내의 응접실 등이 있습니다. 이 작품들은 더 깊은 사회적 내용을 담고 있었으며 빙신의 삶에 대한 새로운 이해를 보여주었습니다.

1936년 여름, 그녀는 일본, 미국, 소련, 이탈리아, 영국, 프랑스, 독일을 거쳐 유럽과 미국을 여행했습니다.

항일 전쟁이 발발한 후 빙신은 충칭으로 건너가 격월간 잡지 <여성 문화>를 창간했습니다. 1941년 도착

1947년, 그는 정치위원회 위원이 되었습니다.

1946년 여름, 그녀는 베이핑으로 돌아왔고 겨울에는 가족들과 함께 일본으로 건너갔다. 1950년까지 그녀는 도쿄대학에 다녔다.

학교 최초의 여성 교수로 이 학교에서 새로운 한문학을 가르쳤습니다.

5월 1일, 빙신은 일본에서 돌아왔습니다. 새로운 사회주의 중국에서 빙신의 삶과 작품이 공개되었습니다.

새로운 프로젝트.

1958년과 1978년 이후에는 어린이를 위한 '다시 보내는 작은 독자'와 '세 명의 보내는 작은 독자'를 썼습니다.

또한 <귀환 후>, <인민의 전당으로>, <벚꽃에 대한 찬가>와 같은 에세이를 썼습니다. 이 산문들은 모두 그녀만의 독특한 문체를 유지하면서 시대적 분위기가 가득한 넓은 배경을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1980년에는 단편소설 '공허'

'둥지'를 집필하여 전국 우수 단편소설상을 수상했습니다. 1980년 <작은 주황색 등불>을 비롯한 아동문학 선집이 있습니다.

국가 아동 문학 및 예술 창작 명예상 수상. 상하이 문학 예술 출판사는 1982년 5권 세트 출판을 시작했습니다.

빙신의 글을 모은 전집입니다.

1982년에는 3권으로 구성된 빙신의 선집 『빙신의 글쓰기』가 출간되었습니다. 빙신은 라빈드라나트 타고르의 시를 번역하여 출판하기도 했습니다.

외국 작가의 드라마 및 기타 작품. 그녀는 창작 활동 외에도 세계 평화와 외교 문제 유지에 헌신했습니다.

우호 및 문화 교류에 힘썼으며 해외를 많이 방문했습니다. 그녀는 전국인민대표대회 대의원으로 선출되었습니다.

중국인민정치협상회의(CPPCC) 제5기 전국위원회 상임위원회 위원, 중국민주주의촉진협회(CAPD) 부주석, 중국작가협회(CWA) 이사.

중국 문학예술계 연맹의 회원, 부회장 및 명예 회장.

1988년 7월 28일, '빙신 전기'의 서문에서 바진은 자신을 '나'라고 불렀다.

우리 신문학의 마지막 원로"라고 칭하면서 동시에 "그녀의 정신은 많은 젊은이들보다 더 명료하고, 조국과 인민을 사랑하는 마음도 더 깊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