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강서 진현현의 집단은 누구입니까?

강서 진현현의 집단은 누구입니까?

서조적 강남고진. 그가 전욱에 있을 때, 촉자의 나라로, 서성에서 촉대를 봉하고 성을 주고, 여강을 분봉하는 것이 경조 평양군의 유래였다. (현재 안후이슈성현) 가장 빠른 것은 당전 미나원 () 으로 거슬러 올라가 8 년 진사기 () 로 거슬러 올라간다. 옥연이도 그의 이름을 따서 지었다. 단어, 차오 쑤, 여섯 대법관 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 이후로 그는 더 이상 국가 대사에 관심이 없었다. 그는 강남에서 강서남창부 진현현 안문당으로 이사를 가서 이 일을 얻었다. 그는 세 아들, 장공, 둘째 아이를 낳을 수 있어서 매우 날뛴다. 송 신슈 양 효도, 내 조상 공물 공, 뮤 shengchao 의 은혜 를 고용했다. 병부 시랑이 진사 출신으로 창사 대리지사를 선임했다. 하공은 읍만부르크에 살고, 원공은 큰 모래사장에 살고, 대공은 친목에 산다. 삼공이 4 대를 전전하여, 보다가 명예를 보전하다. 5 세대는 원밖에 없지만 새롭고 신성하다. 명성을 전승한 후, 각 성에 흩어져, 자손이 많아, 전승이 끊이지 않는다. 원말명 초 11 여 세, 투는 나의 원조 우문을 교란하고, 황주마성현 오리당 노곽바 강변 황단으로 촉을 옮기고, 동안현 석마공장에서 일하도록 남겨 두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나라, 원나라, 원나라, 원나라) 그래서 진각산에 묻혀서야 나의 원조 복택공덕이 무량하고 영향이 깊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여덟 아들은 근면하고 검소하다. 장화 곽거씨? 두 번째 화정은 나무만에 살고, 세 번째 화당은 양입에 살고, 네 번째 화양은 석마장에 살고, 여덟 번째 화수는 방산에 살고, 화군화가 화청의 주소는 우습다. 앞사람이 쓴 칠언사운이 후세 사람들에게 남긴 시구가 있다: 강유조사가 여양에 들어가고, 밭장이 석마등에 뽑혔다. 운금산 앞에서 동수를 보고 갯벌소장을 보내다. 쓰레받기팥은 질서 정연하고, 마을의 조상 무덤은 팔랑음이다. 해마다 증기맛 제물을 숭배하니, 자손이 모두 건장하다. 16 세기까지, 또 제적의 난동을 만나 군황마란 속에서 족보가 전해지지 않고, 조무란, 등급이 혼란스러웠다. 시 는 여전히 인구 에 대해 이야기, 다행히 슈 푸 비 아이, 긴 방 법 과 의식 이 있습니다. 세 칸의 방은 기도령과 지혜가 있어, 스스로 준의를 따라 고향으로 돌아갔다. 우웬 사건 이후 그는 여전히 보수적이다. 명나라에서 청조 21 여 세까지 고시사의 묘장과 비각은 특히 집에서 결핍으로 가계를 얻었다. 스펙트럼을 고치지 않으면 반명이 엉망이 되고, 안네돈 일족은 효우가 되고, 마을 발밑의 줄림도 팔렸다. 위족이 고소를 하고, 주계를 존중하다. 같은 가족이 협상한다면 기념비가 없다면 다른 가문에 의해 합병될 것이다. 비석은 잊지 않고 산, 흙, 식량업을 세우기 위해 제사의 도시인 줄 알았기 때문이다. 그래서 나는 우리 집이 주에 온 이유와 리족 선생이 현조 매장관학으로 이주한 주소를 모두 적어서, 이 효자가 영원히 자신의 손자를 잘 알 수 있게 했다. 나의 조상은 강양현에서 기원했고, 나의 조상은 영녕 준이, 부순남계, 영천에서 왔다. 국사 () 를 논하면 접착제가 함함 () 에 들어가면 모두 전리 () 에 참가하여 호랑이 명단에 오르는 자는 소수에 속하며, 후비보 () 의 독자는 당말명 초, 정가성 (), 인재가 배출되는 것을 생각해야 한다 스펙트럼에 큰 기대를 걸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참고해 주세요. 펜의 스펙트럼 때문입니다. 도광 7 년, 정유도월, 손문승과 여양 23 세 사서봉봉강 (,후아 우), 도광병신추, 조상의 무덤이 다른 사람에게 점령당했다. 라이주 목업은 평상시와 같이 규범적으로 관리하기로 했다. 왜냐하면 그것은 네 가지 운율을 부여받았기 때문이다: 조상은 백추를 묻고, 김정상은 투우를 매핑한다. 시 일 루오 예배 오래된 무덤, 간격 스파이. 장강거미영은 물안경이 높다. 먼저 늙은 신부에게 정의를 내리니, 천하의 묘목은 모두 길러야 한다. 그 방보 원운은 조상들이 백 년 동안 전해져 왔고, 가성은 영면했다. 선인들이 이 묘를 묻자 후세 사람들은 경계 도랑을 물려받았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광신자들은 길분을 탐내지만, 개가 매국노를 돕는지 모르겠다. 당나라 시안 (西安) 은 진 셴 (Qin Shen) 이 그를 선고 한 다음 같은 종에게 그를 잘 돌볼 것을 요구했다. 혜방은' 신보' 에서 칠율시 한 곡을 만들었다. 묘정보를 계책으로, 집에서 귀신을 찾아다닌다. 명나라 입천, 전말, 청나라 복업. 차가운 창 에서, 튜브 는 자오 뮤 순서, 여름 밤, 램프 홈 성 입니다. 무릇 평양에서 책을 읽는 사람은 61 년대에 중수해야 한다. 슈 족보 순서

가족은 국사를 가지고 있으며, 그 의미도 하나이다. 옳고 그른 것을 분간하고, 득실을 구분하고, 선을 높여 악을 피하다. 좋은 점수, 자존감, 친평. 선조에 관해서는, 그들은 독선적이고, 너에 관해서는, 그들은 계속 눈을 마주치고 입맞춤을 할 것이다. 친인도 효도 좋다. 송 중기, 구양수의 여릉매산 수씨 족보에서 두 번째로 큰 것은 칙령이다. 후세는 많이 본받는다. 하남 쓰촨 점수가 있는 사람은 모두 유럽 소련부터 짜기 시작했다. 전쟁 재난으로 자주 실의에 빠지는 동안 학사 박사는 여전히 잿더미로 날아가고 있고, 자보집도 중퇴했지만, 말하는 사람이 많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촉오, 특히 태사가 대의를 안다. 만약 네가 그의 집을 맛본 적이 있다면, 너는 그의 아버지, 쿤디, 옹옹유업, 생선과 어유업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모든 제비는 겸손하고 질서 정연하며, 서로 가까이 다가와서, 그 세상의 기원을 알고, 궤적에 초점을 맞추고, 스펙트럼으로 인해 태어난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우리 집은 처음에 강유에서 여양으로 들어왔는데, 원래 주할의 석마장 슈발이었다. 도둑 역모로, 산시 () 에서 도망쳐 혈통이 전해지지 않았다. 개선한 후, 나는 간서에서 루시까지, 루시동 대만 슈발씨의 집으로 돌아가기를 기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지금까지 오오는 이미 6 대였다. 나는 먼 세월 동안 세상에 잊혀질까 봐, 민족이 많고, 거리가 멀고, 고정된 이주가 없을까 봐 두렵다. 이름은 마음대로 하고, 집은 갈라지고, 우스꽝스럽다. 우정은 이 지점에 속하고, 반북에 속한다. 동성화자의 마음을 아프게 하고도 감히 지적하다. 인생의 시작은 한 쌍의 부자로 시작된다. 후계자는 회원 () 이고, 구름은 귀로만, 화 () 는 모두 호호 () 라고 하는데, 사물은 다르고, 사물은 하나 () 이다. 이것은 단지 조상을 공경하는 것이 아니라, 조상을 공경하고, 종친을 거두는 것이다. 만약 네가 부계 가문을 수집할 수 있다면, 너는 화목할 것이다. 화목하면 길하고, 가득 차면 핑안 화목하고, 화해하면 길이 없다. 해설자는 스펙트럼에 속하고, 어진 사람은 효자가 진실하다. 기뻐하지 않는 자는 은근히 기뻐하며 의리의 무지를 강조하며 학교이기도 하고, 도의 블루레이는 나의 교파가 아니며, 소홀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리고 Luanhe 의 목소리, 나는 또한 같은 종, 심지어 새의 발톱 싸움, 사실, 즐거움의 일종 이라고 합니다. 당 태종 때, 악후 씨는 한숨을 내쉬며 말했다. "예로부터 이 일이 없었는데, 오늘 골육이 고생했다. 이것은 쩡후월에게 얼마나 큰 모순인가. 그래서 루릉의 스펙트럼에 대해 똑같이 대하고, 매산의 스펙트럼에 대해 존경하고 뽀뽀하며, 두 아들에게 뽀뽀를 했다. 그들은 마지막 날의 죄악을 알고 미리 악보를 고쳐서 복화가 될 것이라고 생각했다. 아들에게 착하고 효도하려는 의도를 자제하여 가족이 좀 쉴 줄 알았다. 선비의 요구로 그는 이런 점수를 냈지만, 그는 점수를 잃지 않았다. 그는 감히 세상의 지식으로 말을 했다. 상고에서 태어난 요족은 스물두 번째 후계자인 손홍 (린, 오오) 도광열일곱 살, 정유곤은 요족에서 태어났다. < P > 슈 족보 시퀀스 < P > 향수는 한 나라의 역사와 같지만 역사는 주앙하고 스펙트럼은 순서가 있다. 스펙트럼이자 인효의 큰 것이다. 촉족은 추 () 에 있는데, 유래가 이미 오래되었다. 그래서 스펙트럼은 처음부터 편찬되어 그것의 기원을 기록했다. 서문은 무암의 마른 가지와 조상의 치밀한 사고를 보여 천백 년 후의 본보기가 되었으며, 세상의 자손은 영원히 그를 대신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각 성의 시작 부분도 같은 방으로 나뉜다. 인구가 번성하기 때문에, 후세 사람들은 선인들이 어디서 시험을 봤는지, 각기 다른 점수를 가지고 있다. 가족의 경우, 이 분기의 약간의 누출로 인해 전달을 잃었고, 받는 사람이 많기 때문에 배울 것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쿤숙의 륜은 그가 진악인 것 같다. 나는 너 때문에 슬프지만, 나는 이미 성적을 냈기 때문에 슬퍼하지 않는다. 그것은 또한 예를 들어, 내 슈 가족의 순서 이기 때문에, 뮤의 소스를 보여줍니다. 그래서: 과거에 아름답지 말고, 미래에 번화하지 마라. 우리 과거와 미래에 대해 이야기하여 천하를 보여 주자. 황제 이후 송대 이래 나의 조상은 강남 여주부 서성현에 처음 거주하였으며, 작은 지명인 유개당 훈련사가 있었다. 내가 전욱에 있을 때 촉집은 촉비둘기가 촉자의 나라이기 때문에 성을 주었다. 소리는 휘파 안여강에 속하며, 평양 경조군 제일이다. 옛 악보를 소급하여 영재의 뜻을 이야기하다. 당나라 때 이서 (자문경) 는 송대 충현 의사, 수변 (자언훈) 은 송대 병부 시랑, 서수 (글자) 는 송대 고신의사, 김숙 (자동조치) 은 송대 인사 부장, 서탕 (자간기) 은 진사였다 여기서 대중의 혈통은 4 대 기원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고, 다음 세대는 대대로 통일될 수 있으며, 역대를 계승하고 계란향만대를 계승하기를 기원한다. 작가는 이혜의 13 대 후계자 손지립이다. < P > 충칭현: 본적 호남주 () 지역 진계현 당인 () 은 쓰촨 충칭현 중 한 곳 지명, 장씨 가문족보, 석벽 댐 사택 조손 () 으로 이주했다. 통천부 수녕현: 원적은 호광주 () 의 진계현 () 으로, 이후 충칭 () 팔면현 () 면주 () 등지로 옮겼다. 대범보귀공 (차자), 진계현 신공은 쓰촨 가족 (삼자) 후손에게 계보도 한 장을 보냈다. 반명: 신년 분배 이후 고전이 자발적으로 바뀌었다. 추전 () 은 세상을 떠난 지 오래되어 늘 거지에게 환영을 받는다. 7 대 성세를 거쳐 양방은 큰 집 홍통으로 전향했고, 대명 홍무 이듬해에는 손대를 안악남교로 옮겼다. 시조 루 (자강원) 와 그의 고모할머니 강씨 (남자) 는 육광씨가 되어 네 아들을 낳았다. 여주석마공장 본적은 강유 남창부 진현현현으로, 이후 황주부 마성현으로 이주한 지 2 년이 되었다. 창작자인 슈우문은 쓰촨 () 로 이주하여 루양 () 8 실에 거주하고 있다. 조사 슈유문 (구산 기슭 운금산 아래 매장된 무덤) 은 나씨를 위해 여덟 아들을 낳았다. 장화국리, 화정장, 삼화당 노랑, 사화양왕. 제 16 대 슈발 장방 분포: 제진 (16) → 법립 (17) 로씨 (사자) 양기요 (16) → 파곤 (17) 푸씨 (사자) 석마장 3 방 분포: 사영 여주 봉의는 원적 강유를 뽑고, 명초에 황주 마성현으로 이주하여 여주로 들어갔다. 그의 조상은 문공에서 여덟 명의 아들을 낳았고, 그의 자손은 그의 거주지의 족보도를 나누어 주었다. (문공이 구산을 운금산 기슭에 묻었고, 화국공도 이 산을 묻었다.) 슈발 반명: 명대: 문화 개지용, 명덕양. 먼저 깨달은 후, 이름은 이길입니다. 본조: 구오법은 모두 벼슬이고, 연자홍이다. 덕이 있는 사람은 사직을 보호하고, 좋은 사람은 빛을 보호한다. 종원한 () 이 두드러지고, 근원은 맑게 될 것이다. 코요조는 여기에 있고, 명서는 길다.

슈, Luzhou anxian dawan 타운십 (돌? 허? (조) 를 낳고 (고) 다섯 아이를 낳고, 거주한 족보를 나누어 주었다. Dawan 반명: 명나라: 문화는 지용, 명덕기, 양이다. 위원에 처음 도착한 후 이름은 제 2 길입니다. 본조: 천하를 위해 복을 기원하며 원나라가 휘황찬란하기를 바랍니다. 덕이 있는 사람은 사직을 보호하고, 좋은 사람은 빛을 보호한다. 종원한 () 이 두드러지고, 근원은 맑게 될 것이다. 코요조는 여기에 있고, 명서는 길다. 대범하다 (공장자): (글자 친애하는 남편) 다섯째 아들 → 늘 (둘째 아들) 사진 (삼자) 이 셋째 아들. 안현향골만은 코즈웨이 만의 2 실 (공의 둘째 아들) 이다. 상인의 사자 → 이모 (진), 이치 (장), 이정 (은), (유). 반명: 명나라: 문화개지용, 명나라, 양. 위원에 처음 도착한 후 이름은 제 2 길입니다. 본조: 천하를 위해 복을 기원하며 원나라가 휘황찬란하기를 바랍니다. 덕이 있는 사람은 사직을 보호하고, 좋은 사람은 빛을 보호한다. 종원한 () 이 두드러지고, 근원은 맑게 될 것이다. 코요조는 여기에 있고, 명서는 길다. 삼방 (공삼자): (단어 은태) 유씨의 첫 아들 → 알씨는 다섯 아들을 낳았다. 반명: 명나라: 문화개지용, 명나라, 양. 위원에 처음 도착한 후 이름은 제 2 길입니다. 본조: 천하를 위해 복을 기원하며 원나라가 휘황찬란하기를 바랍니다. 덕이 있는 사람은 사직을 보호하고, 좋은 사람은 빛을 보호한다. 종원한 () 이 두드러지고, 근원은 맑게 될 것이다. 코요조는 여기에 있고, 명서는 길다. 육사: 석탄탕수구츠대림학교 양만 벽돌집 기초, 세영오자 (유) → 서원 (리, 덩장자), 서과, 서민 (던사자). 둘째 아들 석조 (왕 진), 사자 → 서영 (리), 서원 (만), 서창, 서구 (덩). 공 이순신 세 아들, 인도 돌 다섯 아들 이있다. 사방 (공): 상채 (아들) 양. 오방 (공오자): 상덕황자 (자림대). < P > 안선향 양입은 공만 신고한다. (자) → 복공 (자) → 응성 (레이씨, 제씨) 생삼자 → 상채, 상우, 후계자, 손항이 거주지지도를 배포한다. 루사: 마완 신옥기대로 양주둥이 우물 칸.

안선향의 가로가는 태공 → 미상 → 이림 (리) → 영석 (노) → 서고 (왕) 에서 태어나야 한다. 사슴사: 방항룡만 곰만 사발산 < P > 이찰은 다섯 명의 아이를 낳았고, 상세영, 둘째해초, 셋째를 낳았다. 다섯 명의 아이를 낳았는데, 각각 (첸), 루 (리앙), (장), (동), (서)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