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후아이에서 저는 광링에 있는 친척과 친구들에게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원문 번역 및 감상
후아이에서 저는 광링에 있는 친척과 친구들에게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원문 번역 및 감상
생각으로 가득 찬 폭풍, 수허의 얼굴이 바뀌었다. 남동쪽에 홀로 광릉은 어디에 있습니까. 웨이 쑤저우 컬렉션의 개막을 즐기고 사방에서 종소리를 들어보세요. 종소리에 대한 시인의 애정은 분명히 특별한 예술적 효과를 얻기위한 것입니다. 아마도 종소리는 무한한 깊은 풍미와 함께 길고 끝없는 음악적 효과를 얻을 수있어시에 시원하고 외로운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시 전체가 미묘한 향수병으로 가득 찬 것은 종소리 때문입니다.
시에서이시는 화이 인으로 작성되어야합니다. 가을에 시인은 광릉(현재의 양저우)을 떠나 운하를 따라 북쪽으로 이동하여 서쪽의 화이허강을 건너 광릉에 가족과 친구들을 남겨두고 떠났습니다. 페리에 도착했을 때는 이미 늦은 시간이었고 더 이상 페리가 다니지 않았습니다. 그날은 더 이상 갈 수 없을 것 같았습니다. 그는 강가에서 혼자 헤매고 있었고 비가 내리고 있었습니다. 회인은 바다 동쪽의 주저우에 속해 있습니다. 한눈에 보기에도 비의 장막이 바다까지 뻗어 있었습니다. 저녁 바람은 거세고 화이강의 물결은 물결치고 있었습니다. 시인의 생각이 파도처럼 밀려왔다. 지금 이곳에서 보고 듣고 느낀 것을 이 시에 담았습니다.
북쪽만 여행한 시인은 광링에 있는 가족과 친구들에 대한 깊은 감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감정은 아주 미묘합니다. 시에서 우리가 느끼는 것은 시인이 직접적으로 말하지 않고 눈앞의 장면을 흡수하여 우울한 분위기를 형성하고 강박적인 감정을 설정합니다.
웨이(737~792) 당나라의 중국 시인. 한족 출신, 장안(시, 현 산시성) 출신. 위강주집 10권, 위수주시집 2권, 위수주집 10권 등 10권의 시집을 남겼습니다. 산문은 한 권만 남아 있습니다. 그는 쑤저우의 암살자이기 때문에 "위소주"라고 불렸습니다. 그는 시원하고 명료한 시적 스타일과 풍경과 은둔자의 삶에 대한 글쓰기 능력으로 유명했습니다. 위영우
오늘 밤에는 다이빙을 하지 말고 배를 타시오. 우타이가 절을 하고 음식을 대접하자 종은 먼저 술에 취했다. 나는 다른 사람을 희생해서 승진했다.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보여주면 구할 수 있습니다. --당나라, 익명의 "명 황제의 무덤 참배 캠페인". 수허, "명태제의 무덤 제사". 수호
잠수 놀지 말고 오늘 밤 배에 타라. 우타이는 절을 하고 제사를 지냈고 중선은 술에 취했다.
나는 다른 사람의 희생으로 승진한다.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보여주면 구할 수 있습니다. 상고 원희는 신과 여신을 모았는데 왜 새해를 위해 기도합니까? 단청 깊은 생각 옥 황제의 왕좌, 우리는 다다를 축하합니다. 제나라는 처음에 복숭아에서 상원 유케를 세 개 또는 다섯 개의 잎으로 태어났습니다. 불사의 이치를 사랑하지 마시고, 사해의 모든 이가 복을 받기를 바랍니다. --탕리앙1 원단(元旦)의 날에 지은 두 편의 시, 원단(元旦)의 날에 지은 두 편의 시..
높고 먼 후이에는 신과 신선이 모이는데, 왜 새해를 기원하는가?
단청 깊은 생각 옥황상제의 보좌, 우리는 다다를 축하한다.
제나라가 처음 태어난 세 잎 반, 복숭아에서 나온 상원 유케.
불멸의 이치를 사랑하지 않으니 사해에 복이 있으리라. 구름이 소용돌이치며 연기로 닦아내고, 용녕중유는 수도에서 쉬었다고 한다. 이사하고 심고, 번영과 쇠퇴, 오랫동안 소중히 여기고 칭송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당무 제천의 "당택서 운동. 평화로 돌아가다" 당택서 바이루오 운동. 허구
구름이 소용돌이치는 연기를 닦고, 용녕중유가 수도에서 쉬고 있다고 한다.
이동과 심기, 번영과 쇠퇴, 오랫동안 소중히 여기고 칭송하는 것을 포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