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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추절에 대한 문학 감상 에세이 쓰기
8월 15일에 월병 한 상자를 보내드리겠습니다! 내용:100% 순수한 관심; 달콤한 재료 + 기쁨 + 행복 + 관용 + 충성심 = 행복; 유통기한; 소중한 보존 방법! 8월 중추절은 선물이 없습니다. 축복의 문자 메시지를 보내세요. 건강과 행복이 항상 당신과 함께 할 것입니다. 행운은 당신과 헤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행운의 신이 항상 당신을 따르고 있다고 말씀 드리겠습니다. 남편과 아내는 완전한 원입니다. 둘 중 하나가 없으면 원이 회전 할 수 없으므로 분리 될 수 없습니다. 인생의 진정한 사랑을 포기하고 사랑이 없는 삶을 고수하세요.
그런 비극은 너무 많이 일어났습니다. 사랑에서는 오직 당신만이 진정한 주인입니다.
휴대폰을 끄고 천천히 눈을 감고 나와 월병에 대해 생각하면 내가 월병만큼 귀엽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행복한 중추절 보내세요! 롤, 롤, 롤, 롤, 롤, 롤, 롤, 롤, 롤, 롤, 롤, 롤, 롤, 롤, 롤, 롤, 롤, 롤, 롤, 롤, 롤, 롤, 롤, 롤, 롤, 롤, 롤, 롤, 롤, 롤, 롤, 롤, 롤, 롤! 안녕하세요, 창에가 메시지를 전해달라고 부탁했어요. 올해 중추절에 월병 부스러기를 남겨두면 내년에는 커다란 황금빛 월병을 보내드릴게요. 즐거운 중추절 보내세요! 달은 이제 바다에 있고, 하늘은 이맘때가 한계입니다 * * *! 오늘 밤 달빛이 여러분의 모든 꿈을 비추길 바라며 여러분의 꿈이 이루어지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달, 지금 바다, 하늘 * * *이 시간에 끝났습니다.
중추절이 될 때까지 밝은 달을 바라며 잔을 들어 올립니다. 호의는 태양을 쏘느라 바쁘고, 장의는 달로 달려가기 위해 훔친다.
고대부터 달은 늙지 않는다. 달은 중추에 걸려 있고 과거는 내 마음속에 둥글다.
옥토끼는 창애와 동행하고, 리본은 그녀의 생각을 감싸네. 축제가 오면 한 달을 줄까요? 첫 번째 층은 부, 두 번째 층은 행운, 세 번째 층은 행운, 네 번째 층은 로맨스, 샌드위치 중간은 달콤하고 밀도가 높으며 매일 좋은 기분을 기원합니다! 맑고 밝고 밝은 하늘의 밝은 달, 맨손 * * * 둘이 함께 즐기는 사랑은 꿀처럼 달콤합니다. 시원한 바람 속에서 무엇을 요구할 수 있습니까?
달이 가득 차면 * * *도 당신과 함께하겠다고 맹세합니다. 가을 달이 하늘에 걸려 탕자는 팀을 그리워하고, 외로운 창애는 허공에서 춤을 추고, 팔계는 그것으로 강등되고, 아름다운 마음을 줄 테니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서도 아름다울 수 있습니다. 이번 중추절을 맞이하여 여러분과 여러분의 가족 상봉, 행복과 안녕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최선을 다한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최신 천문 뉴스에 따르면 올해 중추절에는 달이 가장 크게 뜬다고 합니다. 보름달이 가장 로맨틱하고 따뜻한 밤을 선사하길 바랍니다! 오늘 밤부터 이슬이 서리로 변하고 달은 집에서 훨씬 더 밝아집니다!
오늘 밤 보름달은 향수병의 시간입니다. 오늘 밤 보름달이 뜨면 고향에 대한 그리움이 더욱 커지고, 고향에 대한 그리움이 더욱 커지고, 고향에 대한 그리움이 더욱 커질 것입니다.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은 있다 * * * 이때 나는 어르신들께 효도한다. 축제 시즌마다 친척들을 생각하며 내가 어디에 있든, 어디에 있든 내 마음은 항상 당신과 함께 할 것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밝은 달은 언제입니까? 케이크에 대해 하늘에 물어보세요. 케이크에 뭐가 들어있는지 모르겠어요. 오늘은 연꽃씨 페이스트예요. 맛보면 행복이 가득할 거예요! 그거요.
중추절의 달이 창밖에 조용히 걸려 있다. 나는 달을 거울처럼 바라보며 너와 내가 서로를 바라보았다.
바람은 나의 축복을 보내고 달은 나를 데려간다.
2. 중추절에 대해 중국어로 200단어를 쓰세요. 음력 8월 15일은 중국의 전통적인 중추절입니다. 가을의 한가운데에 있기 때문에 중추절이라고 불립니다. 또한 춘절 다음으로 중국에서 두 번째로 중요한 전통 축제입니다.
중국 음력에서는 1년을 사계절로 나누고 각 계절은 맹, 중, 지의 세 부분으로 나뉩니다.
중추절은 중추절이라고도 하며, 8월 15일의 달이 다른 달의 보름달보다 더 크고 밝기 때문에 중추절, 중추절, 8월절, 8월 축제, 달 쫓는 축제, 달 숭배 축제, 딸들의 축제 또는 재결합 축제라고도 하며 중국의 많은 민족에게 인기있는 전통 문화 축제입니다. 이 날 밤 사람들은 하늘의 옥처럼 밝은 달을 바라보며 자연스럽게 가족 상봉을 기대합니다. 고향을 떠나 멀리 떨어져 있는 사람들도 이 기회를 통해 고향에 있는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합니다. 이런 이유로 중추절은 '재회의 축제'라고도 불립니다.
이 날 밤은 달이 지구와 가장 가깝고 달이 가장 크고 밝기 때문에 예로부터 현재까지 달을 보며 술을 마시고 즐기는 풍습이 있으며, 친정으로 돌아가는 며느리가 시어머니 집에 돌아와 행복과 행운을 기원하는 의미로 술을 마시는 풍습이 전해져 내려오고 있습니다. 닝보, 타이저우, 저우산 등 일부 지역에서는 8월 16일에 중추절을 지내는데, 이는 원나라 관리와 군인, 주나라의 공격을 막기 위해 '정월 14일 등불절, 8월 16일 중추절'로 바뀐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또한 홍콩에서는 중추절이 끝난 후 16일 밤에 "달을 쫓는 축제"라는 또 다른 카니발이 열립니다.
"중추절"이라는 용어는 "리주"라는 책에 처음 등장했으며, 실제 국가 축제는 당나라에서 형성되었습니다. 고대 중국에는 "가을 달 축제"라는 관습이 있었습니다. 밤의 달은 달의 신을 숭배하는 것이었습니다. 주 왕조에서는 매년 한가위 밤에 추위를 맞이하고 달에게 제사를 지내는 행사가 열렸습니다. 월병, 수박, 사과, 붉은 대추, 자두, 포도 및 기타 제물로 큰 향상을 차렸으며 그 중 월병과 수박은 절대적으로 없어서는 안 될 음식이었습니다. 수박은 연꽃 모양으로 잘라야 합니다. 달 아래에는 달의 동상이 달의 방향을 가리키고 붉은 양초가 높이 켜져 있습니다. 온 가족이 돌아가면서 달을 숭배하고 주부가 동창회 월병을 자릅니다. 미리 사람들을 잘라 집과 밖에서 온 가족을 세고 모두 함께 세고 더 많거나 적게 자르지 않고 크기가 같아야합니다.
당나라에서는 중추절에 달을 즐기고 노는 것이 꽤 인기가있었습니다. 북송 시대에는 8월 15일 밤에 부자나 가난한 사람,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도시 곳곳에서 어른 옷을 입고 향을 피워 숭배하는 달에게 소원을 빌며 달신의 축복을 기원했습니다. 남송 시대에는 재결합의 상징으로 서로에게 월병을 선물하기도 했어요. 일부 지역에서는 풀 용과 함께 춤을 추거나 탑을 쌓는 등의 활동도 있습니다. 명나라와 청나라 이후 중추절의 풍습은 더욱 대중화되어 많은 지역에서 향을 피우고 중추 나무를 심고 탑등을 켜고 풍등을 날리고 달을 즐기고 용과 춤을 추는 등의 특별한 풍습을 발전시켰습니다.
오늘날에는 달 아래에서 노는 풍습이 옛날보다 훨씬 덜 널리 퍼져 있습니다. 하지만 달 아래에서 잔치를 벌이고 달을 즐기는 것은 여전히 인기가 있습니다. 사람들은 더 나은 삶을 축하하거나 멀리 떨어져 있는 친척들에게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고 가족과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내기 위해 보름달 아래서 술을 마십니다.
중추절에는 많은 관습과 형태가 있지만 모두 사람들의 삶에 대한 무한한 사랑과 더 나은 삶에 대한 열망을 담고 있습니다.
3. 중추절을 묘사하는 문학적 문장은 슬프고 가을은 화가 났다! 풀은 죽어가고 있지만 가을은 서늘하다고 합니다. 시집에서 "가을 슬픔 꽃 파리 가득", "서리에 대한 양파 흰 이슬", "뽕나무 가을, 노란 가을"판 중얀의 "푸른 하늘과 노란 잎, 가을 색 스윙
웨이의 "옌웬": "고향은 어디입니까? 생각만 해도 마음이 편안해집니다. 화이난의 가을 밤 - 가오자이라이"는 쓸쓸한 향수를 노래합니다.
이백은 감성과 더불어 대담한 시인의 본래 모습도 보여주었습니다."어제는 나를 버리고 도망쳐야 했으니 오늘은 내 마음이 더 아프다. 가을 기러기는 긴 바람의 호위를 받고 나는이 별장에서 그들을 마주하고 술을 마시고 있습니다."
"예로부터 가을은 슬프고 외롭기 때문에 가을이 봄보다 낫다고 한다."
유유시는 가을바람에 의지하며 슬픔에서 벗어났다. 맑은 하늘의 학이 구름 사이를 날아다니며 요정 비소에게 시를 들려주었다."
두무는 '장안의 가을을 바라보며'에서도 가을바람이 맑고 하늘에 구멍이 뚫린 것을 보고 "서리가 내린 나무 너머로 거울에 비친 흔적은 보이지 않는다"고 읊었습니다. 남쪽 산의 가을, 공기가 높다."
가을은 높고, 가을바람은 쾌적하고, 봄 심고 가을 추수, 봄 난초와 가을 국화, 가을 바람, 봄 꽃, 가을 달과 가을 바람이 귓가를 스치고, 가을비가 머무르고, 가을이 깊고, 가을 난초 향기, 가을을 맞이하는 풍단, 불 같은 단풍나무, 가을을 맞이하는 풍단, 가을을 맞이하는 풍단. 좋은 문장 : 가을의 아름다움은 성숙합니다. 봄처럼 수줍어하지 않고 여름처럼 개방적이며 겨울처럼 내성적이지 않습니다. 가을의 아름다움은 이성적이다 - 봄처럼 매력적이지 않고, 여름처럼 뜨겁지 않고, 겨울처럼 미묘하지 않다.
가을, 수확의 계절, 황금의 계절 - 봄처럼 사랑스럽고, 여름처럼 따뜻하고, 겨울처럼 매력적입니다. 가을의 햇살은 따뜻하고 고요하고 동샹의 가을 바람은 따뜻하고 온화하며 푸른 하늘과 흰 구름은 나른하고 나른합니다.
좋은 문단:9월이 오면 안개가 자욱한 새벽에 사라지고 더운 오후에 사라지는 가을이 있다. 나무 꼭대기 사이로 발끝을 내밀어 나뭇잎 몇 장을 붉게 물들인 다음 계곡을 가로질러 무리를 지어 날아갔다. 하루 이틀 더 지나면 가을 서리가 달 아래 계곡을 감싸고 북쪽 산으로 물러나 잠시 머물다 황금빛 초가을이 대지를 부드럽게 어루만져줄 것입니다. 하늘에는 은은한 아니스 냄새가 풍깁니다.
그리고 황금빛 국화의 싱그러운 향기. 안개는 9월의 달빛에 의해 휘몰아치고 부서져 파란 하늘이 드러납니다.
푸르던 가을이 갑자기 뒤집혀 불길한 색을 드러내기도 합니다. 열대성 태풍은 짙은 구름과 폭우를 동반하고 홍수는 어둡고 되살아난 초원은 조금 창백해집니다. 그러나 태풍의 폭풍은 사라지고 강한 해류가 여전히 눈부신 파도를 흔들고 있습니다.
이맘때면 북쪽에서 날아온 철새들만이 이 따뜻한 보금자리를 알고 날아오는 백조, 기러기, 오리들은 먹구름처럼 사라져 더욱 음침해 보입니다. 긴장된 투쟁이 마침내 가시화되는 것처럼 시간이 얼마나 걸렸는지 모르겠습니다. 들판은 넓은 가슴을 드러내고 경사면과 댐에는 물이 맑게 흐르고 있었습니다. 공중에 떠 있는 나무와 농작물도 바람에 흔들리기 시작했고, 잎은 차분하고 넓어졌다.
이슬이 돌아와 산등성이를 적시고 이른 아침과 늦은 오후에 들판에 가만히 매달려 있었습니다. 룰루란도 댐에 와서 조용히 떠서 다시는 계곡으로 돌아가지 않았다.
태양은 여전히 밝았지만, 더 이상 고통스럽지 않고, 마침내 무력한 듯, 들판을 찌고 화해할 수 없는 듯 개방되고 맑아졌다; ..... 가을이 왔습니다! 창문으로 들어오는 광경에 데자뷰를 느꼈습니다. 파란 하늘과 흰 구름, 야산과 들풀이 가을 서리에 노랗게 물들어 마치 처녀의 황금빛 베일을 쓴 듯, 스산한 가을바람에 샛노란 몸을 흔들며 매력적인 얼굴을 드러내고 있었다.
산 정상에 서 있는 가을 태양은 강력한 전쟁의 신처럼 피 묻은 전투복을 벗어 던지고 풀밭에 튀어 무수한 파문을 일으키며 산 아래 개울에 스며들어 고대에서 현재로, 먼 과거에서 무한한 미래로 윙윙거리며 흘러가고 있습니다. 가을, 흔히 황금빛이라고 하지 않나요? 실제로 자연에 풍성한 결실을 가져다주고, 인간을 포함한 수많은 생명체에게 생명을 연장할 수 있는 먹거리를 제공합니다.
가을을 묘사한 옛 시, 관용구, 명문장 - 두무 - 차가운 산은 멀고 돌길은 비스듬하니, 흰 구름 속에 사람이 태어난다. 단풍나무 숲에 늦게 앉아 서리가 내리고, 서리는 2월의 꽃보다 더 붉게 물든다.
새 가을 밤, 저무는 달은 멀리 있네:긴 밤을 묘사한다. 팅팅:아주 멀리.
진? 타오위안밍의 '무신월화'에는 히비스커스 이슬의 행방이 기록되어 있고, 류양의 달에는 히비스커스가 드문드문:연꽃으로 기록되어 있습니다. 남조? 샤오옌의 '가을 생각'은 추운 도시를 바라보고, 핑추는 추운 도시에 있다:추위가 도시에 침입했다.
보기:먼 곳을 바라본다. 핑추:예 핑.
창란:무성한 풀과 나무의 모습. 초가을의 한 장면에 대해 두 문장을 쓰세요.
남조? 시에 우 "쑤안청현을 바라보며" 나뭇잎 아래 누각, 누각 높은 가을 색:가로. 나무 잎:나무 잎.
롱쇼우:산의 이름은 현재의 산시성과 간쑤성 사이에 있습니다. 남쪽 량차오? 류혼시 "이도시" 풀 낮은 진청안개, 풀 낮은 바람 아래 유문나무:풀이 시들었다.
나무 아래:나무에서 낙엽이 떨어진다. 진청:간쑤성 유중과 칭하이성 시닝 사이에 있는 고대 현 이름.
유먼:간쑤성 둔황 서쪽에 있는 유먼 고개. 북서쪽의 차가운 가을 풍경에 대해 두 줄로 쓰세요.
남량차오? 판윤의 고별시 가을의 나무 소리, 산과 언덕의 차가운 색채:가을에는 서풍이 불고 풀과 나무가 흩어져 더욱 추워지네. 북주? 저우차오청의 할머니인 구씨 가문의 무덤에 있는 유신의 비문은 9월에 지어졌으며, 순서는 위:보조어, 무의미에 속한다.
서문:계절. 당? 왕보 "가을 홍부 무릎 왕팅" 서문:석양 외로운 치페이, 가을 물 * * * 하늘 색:새 이름, 청둥오리.
치페이:하늘에서 석양, 나는 아래에서 위로 외롭고, 치페이와 경쟁합니다. 색:가을에 물은 파랗고 하늘은 파랗고 물에 반사되어 색을 만든다.
탕? 왕보 "게왕 서문 - 가을 홍푸 무릎" 나무는 모두 가을 색이고, 산과 언덕은 당나라에만 있습니다. 왕제 "야생의 희망" 다른 풍경의 숲, 낙양 춘당으로 가을? 송-원지셴안 가을, 산색은 지금 차가운 푸른색, 하루 동안 흐르는 가을 물 : 흐르는 물 소리. 당나라? 왕웨이의 '림강 오두막에서 페이디에게 보내는 편지'는 늦가을 풍경을 다음과 같은 두 문장으로 묘사합니다: 시냇물이 떨어지고, 흰 돌에 이슬이 맺히고, 붉은 잎이 떨어지고, 남은 것이 별로 없다.
Tang? 왕웨이의 '두 신체 부재'? 산속의 가을 소리 천 개의 대나무, 차가운 색 우릉송탕? 리즈 "친천을 바라보며" 진우징통 단풍이 노랗고 진주 커튼은 밤 서리를 굴리지 않는다 당나라? 왕창링.
4. 중추절과 관련하여 고대 시의 공통된 주제는 한가위 보름달을 보며 사람들이 달을 바라보며 서로에게 마음을 전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이 시는 "중추절에 달이 없다"는 구절로 반복해서 시작하고 있어 슬픔이 더욱 짙게 느껴집니다. 시인은 과거 시험에 낙방하고 부부 불화로 인해 우울해져서 이 시를 썼습니다. 누군가 이 시를 읽었을 때 그는 시가 열려 있지 않다고 느꼈습니다. 그는 이 시를 듣고 이렇게 말했습니다."나는 영원히 살 수 없는데, 내 관심사를 넓힐 수 있을까?"
.처음 일곱 단어는 중추절에 달이 없다는 것을 지적하고 애증의 의미를 표현합니다. 아카시아는 씁쓸하지만 한가위에는 달이 없어 위로가 되지 않는다. 그 통제는 상상할 수 있습니다. 달이 없으니 "어젯밤의 공허한 시를 먼저 감상하리라"고 읊었던 시 한 수를 번안해 본다. 어젯밤 하늘에 달이 떠서 시인은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시를 썼기 때문일 것입니다. 하지만 오늘 밤은 달이 없으니 어젯밤의 시에서 심리적 균형을 찾아야 합니다. '공허하다'는 단어는 그의 무력감과 심리적 불균형을 드러내기도 합니다.
'어젯밤의 시'를 읊는다고 해서 '위로'가 되지 않으니, 우리는 밝은 달의 모습에 감정을 실어야 한다. 구름은 가볍지만 여전히 일시적인 개방이 있기를 바랍니다. 구름이 걷히고 달이 나오면 "그리움을 위로"할 수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 밤을 조용히 지키고 달이 나타나기를 기다립니다. 시인은 지독한 그리움에 사로잡힌 자신의 심정을 애절하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5. 중추절에 관한 기사를 찾아보세요. 2008 중추절이 왔습니다! 달이 가득 찼습니다! 모두의 불빛은 밝고 주변은 어둡지만 사방에 사람들이 있습니다. 웃음소리가 고독을 깨뜨린 지 오래입니다!
중추절은 음력 8월 15일로 중국의 전통 명절인 중추절이며, 춘절 다음으로 중국에서 두 번째로 큰 전통 축제입니다. 중추절, 상봉의 축제, 8월 축제라고도 합니다. 한족과 중국 내 대부분의 소수 민족의 전통 축제이며 북한, 일본, 베트남 등 주변 국가에서도 인기가 높습니다. 중추절이라고 불리는 이유는 음력을 기준으로 가을의 7, 8, 9월 중 8월이 중간에 있고, 8월 30일이 그 가운데에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가족 상봉보다 밤에 하늘에 사람이 더 많다고 해서 중추절이라고도 불립니다. 중추절은 가을과 달을 숭배하는 고대 중국의 풍습에서 유래했습니다. 예기』에는 "하늘의 아들은 봄에 있고 해와 달은 가을에 있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해는 아침이고 달은 저녁이다."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밤에 달'은 달을 숭배한다는 뜻입니다. 한 왕조에서 형성되었습니다. 당나라 시대에는 달을 숭배하는 풍습이 널리 퍼져 중추절로 지정되었습니다. 오양잔은 장안의 달놀이 서문에서 "8월은 가을이다. 계절이 시작되고 끝나고, 열다섯 번째는 밤에 있고, 달은 구름 속에 있다. 하늘에서 보면 춥고 더우며, 달의 수로 보면 가득 차서 중추라는 이름이 붙었다"고 했다.
이 고대 전통의 영향으로 우리나라에서는 매년 중추절마다 가족들이 상봉 만찬을 열어 오늘날 많은 친척과 친구들을 다시 모으는 관습이있었습니다. 이것은 흥미로운 일입니다. 집을 떠나있던 많은 사람들이 따뜻한 고향으로 돌아와 고향의 온기를 만끽할 수 있기 때문이죠. 항상 집을 비우는 여행자는 얼마나 될까요? 그래서 사람들은 종종 보름달과 보름달이 없는 것을 사람들의 '기쁨과 슬픔'을 묘사하는 데 사용하며, 이는 많은 사람들을 슬프게 합니다! 당나라에서 이백은 "고개를 들어 달을 보면 달이라는 것을 알게되고 다시 고개를 숙이면 갑자기 고향이 생각난다", "오늘 밤 이슬방울이 서리가 내리고 집에 달이 얼마나 밝은지 그는 알고있다!"와 같은 대사를 썼습니다. 두 푸는 그것을 썼고 송나라의 왕 안시는 "강 남쪽 강둑은 봄바람에 푸르고, 밝은 달은 언제 나를 비추겠습니까?"라고 썼습니다! 많은 여행자들이 고향에 대한 깊은 사랑과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애착과 그리움을 표현하기 위해 달을 사용하지 않습니까? 중국 전역에는 아직도 많은 '달 숭배 제단'이 있습니다. 소동파는 시에서 "작은 케이크는 마치 달을 씹는 것과 같고, 반죽과 속을 채운다"라고 썼습니다. 청나라의 양광푸는 "월병은 복숭아 고기로 채워지고 아이스크림은 프로스팅으로 만들어진다"고 썼습니다. 소동파는 그의 시 "달 숭배관"에서 "작은 케이크는 달을 씹는 것과 같고, 페이스트리와 속을 채운다"라고 썼습니다. 청나라의 양광푸는 "월병은 복숭아 고기로 채워지고 아이스크림은 프로스팅으로 만들어진다"고 썼습니다. "달의 시계탑" 기념비. 베이징의 "달의 제단"은 명나라 가징 시대에 달에 대한 왕실의 의식을 위해 지어졌습니다. 지금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테이블에 둘러앉아 "케이크를 먹으며 달을 즐긴다"고 해요!
월병은 재결합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소동파는 시에서 "작은 케이크는 과자 속에 과육이 들어 있어 달을 씹는 것과 같다"라고 썼습니다. 청나라의 양광푸는 "월병에는 복숭아 과육이 가득하고 아이스크림에는 사탕수수 설탕과 크림으로 단맛을 냈다"고 썼습니다. 그 당시 월병은 이미 어떤 의미의 케이크이자 달이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중추절의 유래는 원나라의 폭압적인 통치를 타도하고 원나라를 멸망시키려는 민중들의 시도로도 전해지는데, 8월 15일 월병에 "함께 하자"라는 쪽지를 넣어 서로에게 전달했다고 합니다! 8월 15일, 원 왕조는 인민에 의해 전복되었습니다. 어쩌면 지금 우리는 승리를 축하하기 위해 월병을 먹고 있는지도 몰라요! 또한 중추절은 수확의 계절로 농부들이 풍작의 기쁨과 행복을 경험하고 즐기는 시기라고 해요!
중추절은 재회와 기쁨의 상징인 행복한 축제입니다. 이 뜻깊은 중추절을 함께 축하해 봅시다! "어서!
6. '중추절' 에세이는 600자 이내로만 작성할 수 있습니다. 작년 중추절에 가족과 함께 월병을 먹으며 달을 보기 위해 기다렸던 기억이 납니다. 드디어 달이 마지못해 나타났지만 우리는 모두 달을 보고 깜짝 놀랐어요. 달이 주황색으로 변해 있었기 때문이죠! 이따금씩 짙은 연기 구름이 달을 단단히 덮었습니다. 이 숨막히는 연기는 어디서 온 걸까요? 가을 수확이 끝나면 많은 양의 작물 줄기를 쌓을 곳이없고 줄기를 밭으로 되돌릴 대형 농기계가 부족하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상황에 대처할 더 좋은 방법이 없는 상황에서 농부들은 가을 파종 준비를 따라잡기 위해 이 간단한 방법을 사용해야 했습니다. 이 방법은 간단하지만 매우 심각한 결과를 초래했습니다. 우선 짚을 태우면 쉽게 화재가 발생합니다. 짚을 태우다 농작물, 가옥, 나무가 불에 타거나 심지어 사람과 동물이 불에 타 죽어 막대한 경제적 손실과 심각한 인명 피해가 발생했다는 보도가 TV와 신문에 자주 등장합니다. 또한 짚을 태울 때 나오는 그을음은 공기를 오염시키고, 그을음이 날려 사람들의 호흡에 영향을 미치고 질병을 쉽게 유발합니다. 동시에 하늘의 그을음은 항공기의 정상적인 이착륙에 영향을 미쳐 고속도로 폐쇄로 이어집니다. 심지어 심각한 교통 사고도 발생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짚을 태우면 많은 생물 자원이 낭비되고 고온으로 인해 토양의 유기물이 파괴되고 토양 비옥도가 떨어지며 다음 해 작물 수확에 영향을 미치고 농민의 소득에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분명히 짚을 태우는 것은 너무 많은 해를 끼치며, 제때 금지하지 않으면 그 결과는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심각합니다. 이제 모든 수준에서 * * * *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초등학생으로서 지구를 파괴하는 사건을 만들 수는 없지만 예를 들어 부모와 친척에게 짚을 태우지 말라고 조언하는 등 환경 보호에 겸손한 기여를해야하며, 짚을 태우지 말고 짚 선전가, 모두가 짚 태우기 금지의 위험과 짚 태우기 금지의 중요성을 인식 할 수 있도록, 나는 * * * 농민을위한 작물 잔류 물을 처리하는 방법을 찾기 위해 옹호 * * * *를 제안합니다. 농작물 줄기를 처리하는 유익한 방법 ... 모두가 환경 보호 의식을 가지고 주변의 작은 것부터 실천하는 것부터 시작한다면 맑은 하늘, 신선한 공기, 아름다운 산은 반드시 우리에게 돌아올 것이라고 믿습니다. 다시 중추절이 되어 가족이 함께 숲 속을 걷고 있었습니다. 고개를 들어보니 이미 밝은 달이 하늘에 고요히 떠서 자연 산소에 노출되어 있었습니다. 앞으로 다가올 중추절마다 달이 더욱 밝아지길 기원합니다.
7. 중추절 달 감상의 구성은 중추절 밤과 일치합니다. 하늘을 올려다보면 보름달이 보이지만 우리가 흔히 말하는 밝은 보름달은 아닙니다. 하늘에는 연기와 안개처럼 맑은 하늘이 겹겹이 쌓여 있고 달빛에 둘러싸여 있습니다. 달의 후광은 보름달과 맑은 구름 사이의 적절한 중매자 역할을하며 둘 사이에 컵 모양의 원으로 부드럽게 점재하며 주인의 역할을 빼앗지 않지만 매우 매력적입니다. 초승달은 꽃봉오리 같고, 반달은 국자 같고, 보름달은 시나라의 밝은 눈동자 같다는 말이 있습니다. 중추절에 밝은 눈을 가진 보름달을 사용하는 것은 정말 부적절해 보입니다. "8월 15일에는 구름이 달을 가린다"는 속담이 있습니다. 달이 구름에 가려져 신비롭고 혼란스럽다는 뜻입니다. 이번 중추절의 보름달은 시저의 눈에 비친 보름달만큼 좋지는 않지만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달과 함께 구름 속을 걸으며 옛 전설을 들려주고 싶고, 조용한 곳에 서서 조용히 바라보고 싶기도 합니다. 그러나이 모든 것이 저에게 부드러운 달빛으로 바뀌 었습니다. 그것은 진정한 접촉이자 오랜 친구의 축복이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집에서 중추절을 보내는 것을 선호하지만 저는 높은 발코니 나 야외에서 달의 노래를 듣고 "달의 이슬 방울이 밤에 맑다"고 느끼면서 조용한 밤을 보내는 것을 선호합니다. 당나라 조송의 '중추절'에 나오는 "한 가정은 하늘이 끝날 때까지 사적으로 비추지 않는다"는 시와 이백의 '어메이산 달 노래'에 나오는 "어메이산은 가을이 반쯤 가득하고 장강의 물은 평평하게 떨어지네"라는 시를 읽은 적이 있습니다. 저녁이 되면 맑은 시냇물은 삼협으로 가고, 그대가 그립지만 유주는 보이지 않네. 주자칭의 '연꽃 연못의 달빛'도 있습니다. 이 희귀한 걸작들에서 조송의 시는 불의를 표현하고, 에메이산의 달 노래는 고인에 대한 생각을 표현하고, 주씨의 글은 슬픔을 표현합니다. 모두 중추절 보름달이 아니더라도 이타심과 공평함으로 대지를 비추고 옅은 달빛이 위안을 주는 달에 대한 글입니다. 달은 항상 그리움, 부드러움, 평온함의 상징이었습니다. 특히 중추절에 달이 가득 차면 얼마나 많은 시인들이 사물을 보고 가보를 쓰고, 얼마나 많은 이별한 사람들이 실의에 빠지는가. 하지만 저는 그런 슬픔이 없습니다. 저와 수억 명의 중국인의 마음을 감동시키고 따뜻한 사랑이 바다를 건너 떠다니게 한 대만 지진이 기억납니다. 한가을의 달은 이 감동적인 몸짓에 조용히 울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조국 국민들의 위로를 전하는 바쁜 메신저인 그녀. 그리고 원래 그리움, 부드러움, 아름다움, 평온을 상징하는 것에 보살핌과 도움을 더하여 힘없는 사람들이 그녀를보고 희망과 더 나은 내일을 생각할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이 달빛은 태양만큼 뜨겁지는 않지만 더 많은 연상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어려울 때 사심 없이 손을 내밀어 도와주고 따뜻하게 감싸주는 누군가가 있을 것입니다. 이 연상은 세속적인 구걸이 아니라 이 땅에서 살아가는 우리 젊은 생명들의 본성, 즉 인간의 본성입니다. 한가을의 보름달은 모든 사람의 생각을 흡수하는 잔잔한 바다인 것 같습니다. 그 온화함과 고요함 속에서 생각의 파도는 서서히 풀려나 자신을 둘러싼 군집으로 변모합니다. 이것이 새로운 상징으로 채워진 무드입니다. 이 분위기가 낡은 생각을 깨끗이 씻어내고 세상의 불의를 씻어내길 바랍니다. 이 보름달에 대해 아직도 낡은 생각을 가지고 있다면, 마음의 수문을 열고 내일을 생각하며 자신의 '마음의 달'에 대해 생각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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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2010 중추절 에세이늦은 밤, 드디어 황금빛 고리 달이 떠올랐습니다! 처음엔 황금빛이었던 달은 연기처럼 보이는 흰 구름 사이로 천천히 더 높이 솟아올랐다.
순식간에 달의 색이 점점 희미해지고 희미해지고 희미해지고 희미해지고 희미해졌어요! 그녀는 자랑스럽게 우뚝 섰습니다. 그녀는 밤하늘에 높이 떠 있는 은빛 옥 원반처럼 너무나 사랑스럽고 순수했다.
그녀는 달빛을 물처럼 은빛으로 반사시켜 대지에 쏟아 부었다. 달빛은 하늘의 절반을 비췄다.
먼 하늘에는 희미하게 반짝이다 천천히 사라지는 별 한두 개만 보였다. 하루 종일 흐르던 강물은 가라앉아 조용히 흐르고 있었다.
보름달이 물에 비치고 저녁바람이 반짝였다. 아! 강은 거울처럼 밝았고, 넓은 강물 전체가 보석으로 뒤덮인 비단처럼 흐르고 있었고, 땅은 언뜻 보기에 서리가 내린 것처럼 보일 정도로 밝았다.
달의 아름다운 얼굴을 덮고 있는 흰 구름은 구름 가장자리에서 시원한 빛을 내뿜으며 달 주위를 찬란한 후광으로 감싸고 있었고, 별들은 서로 경쟁하듯 희미한 빛을 발산하고 있었다.
"달은 고르지 않았지만 빛과 그림자는 바티칸에서 연주되는 유명한 노래처럼 조화로운 멜로디를 만들어냈다"는 느낌을 주는 장면이었습니다.
9. 중추절 고사에 대한 시 바람과 함께 가기 쉽고, 만리 맑은 하늘을 바라보며 산과 강을 바라본다. --신치(申致), 「태창음건강(太倉陰建江) 중추절 밤 루(樓)」
하늘에서 멀리 바라보면 구름 한 점 없이 만리 맑은 하늘을 볼 수 있다. --수시, '니안누자오 - 중추'
사방으로 연기가 피어오르고 푸른 바다는 황금빛 거울로 날아간다. --차오 불롄, '동굴 속 불사의 노래, 수라바야 중추'
세상에 있는 달의 그림자를 보며 춤추고 감탄한다. 달은 주홍빛 누각이 되어 조각된 창문 위로 낮게 매달려 졸린 자신을 비춘다. -수시 '물의 노래와 얼음과 먼지의 노래 중추'
이생에서 좋은 밤을 만나지 못하면 내년에는 어디서 밝은 달을 볼 수 있으랴. --수시 "양관구"
한음은 조용히 옥판을 바라보았다. ---수서 "양관구"
나는 하늘의 궁궐도 모르고 달의 시간도 모른다. --수시, '중추의 물과 얼음과 먼지의 노래'
가을 그림자가 황금빛 물결로 변하네. -신치제 '태창음건강 노나라 중추절 밤'
황실의 바람을 타고 하늘로 돌아가고 싶은데, 고운 옥의 누각에서 구천의 찬 기운을 견디지 못할까 두렵구나. -수시, "중추의 얼음과 먼지의 물 노래"
날아다니는 거울은 누가 갈아? 체첸쿤에 따르면 산과 강이 인쇄되어 있다. --장 시인의 '중추절'
그리고 나는 옥을 만들고 그네를 타는 세상을 보려고 침대 위층으로 올라갔다. --차오불롄, '동굴 속 불사의 노래, 수라바야 중추절'
수정궁에서 피리를 불자 소리가 크게 울려 퍼졌다. -수시 "니안누자오 - 중추절"
10.중추절 에세이 (중학생) "중추절"이라는 용어는 리저우에서 처음 등장했습니다. 고대 중국 달력에 따르면 음력 8월 15일은 가을 8개월의 한가운데에 해당하기 때문에 '중추절'이라고 불립니다. 1년에는 사계절이 있으며, 각 계절은 맹, 중, 지의 세 부분으로 나뉩니다. 가을의 세 계절 중 두 번째 달을 중추절이라고 부르므로 중추절은 "중추절"이라고도 합니다. 위나라와 진나라 시대에는 "중추절에 상수에게 좌우로 강을 건너라고 했다"는 기록이 있습니다. 중추절이 정기적인 축제가 된 것은 당나라 초기에 이르러서였습니다. 당나라 태종실록에는 중추절이 8월 15일로 기록되어 있습니다. 중추절이 널리 퍼지기 시작한 것은 송나라 시대부터이며, 명나라와 청나라 시대에는 설날과 함께 중국의 주요 축제 중 하나로 자리 잡았습니다. 또한 춘절 다음으로 중국에서 두 번째로 중요한 전통 축제입니다.
사회가 지속적으로 발전함에 따라 고대인들은 달의 두꺼비부터 옥토끼, 오강부터 달을 향해 달리는 장에까지 달에 많은 전설을 부여했으며 풍부한 상상력으로 달궁의 세계에 화려하고 아름다운 장면을 그려냈습니다. 한나라에서 당나라에 이르기까지 모히스트 시인들은 달과 달의 사건을 노래했고, 8월 15일 보름달은 그들이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기에 완벽한 순간이 되었습니다. 북송 시대 당나라 태종 황제 때 8월 15일을 공식적으로 중추절로 지정했는데, 이는 삼추의 한가운데에 있는 날로 모든 백성이 축하하는 날이라는 의미였습니다. 중추절의 밤에는 하늘에 밝은 달이 떠 있고 그 빛이 대지를 가득 채웁니다. 사람들은 보름달을 재결합의 상징으로 여기며 8월 15일은 가족 상봉의 날입니다. 이런 이유로 중추절은 '재회의 축제'라고도 불립니다.
중추절은 일 년 중 중요한 축제가 되었으며 황실 시험과 매우 미묘한 관계가 있습니다. 중국 봉건 사회에서 중추절은 전통적으로 통치자들이 매우 중요하게 여기는 주요 행사였습니다. 그리고 3년에 한 번씩 열리는 가을 대회가 8월에 열릴 예정입니다. 그 달에 과거에 급제한 사람을 가리켜 '월계(月戒)'라고 불렀고, 사람들은 그 달에 월계관을 받은 사람을 가리켜 '장원급제자'라고 불렀습니다. 매년 중추절은 화려하고 성대하게 치러지며, 지역 사회의 모든 사람들에게 중요한 풍습이 되었습니다. 대대로 전해 내려온 중추절은 점차 중국의 3대 축제(춘절, 용선제, 중추절)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