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직업과 사명에 관한 시

직업과 사명에 관한 시

사명을 묘사한 시는 1. 장간에서 만리 떨어진 외로운 목사, 병든 뼈 흩어진 털실 모자 넓고 외로운 목사. 비천한 지위에도 불구하고 국사를 걱정하는 것을 감히 잊지 않았는데, 통일의 이상이 실현되려면 죽은 후에야 비로소 뚜껑을 닫을 수 있었다. 하늘과 땅의 신이 나라를 축복하고 북쪽의 백성들이 황제가 잃어버린 땅을 되찾기 위해 밤낮으로 기다리기를 바랍니다. 왕주공명의 걸작 '초나라 수사-리미'의 충절과 의로움의 정신은 대대로 이어질 것입니다. 늦은 밤에도 여전히 등불을 들고 주의 깊게 읽어야 합니다. --노래:루유 "병서" 중에서.

원어 해석: 병약하고 허약하며 마른 그는 머리에 쓴 거즈 모자가 넓어 보일 정도로 수천 마일 떨어진 청두 강변에 홀로 살았습니다. 겸손한 지위에도 불구하고 그는 나라의 일을 걱정하는 것을 잊지 않았고, 통일의 이상을 실현하기 위해 죽어서야 비로소 결론을 내릴 수 있었다.

천지의 신이 나라를 축복하고 북쪽의 백성들은 왕의 개인적인 정복으로 잃어버린 산과 강을 되찾기를 밤낮으로 고대합니다. 제갈공명의 걸작인 '스승의 예'는 밤잠을 설치게 할 만큼 불멸의 충성심을 담고 있습니다. 주의 깊게 읽어 보겠습니다.

2, 힘은 오랫동안 약해지면 소진된다. 이 신념을 가지고 나라를 위하는 일이라면 나 자신이 운이 좋든 나 자신이 불행하든 목숨을 바쳐서라도 무슨 일이든 할 것이다. --청나라 때 임축수의 '상수 주둔지에 있는 가족에게 보내는 두 편의 시'

원어 해석: 나는 능력은 부족하고 책임이 무거워 이미 지쳐 있다. 늙어가는 몸과 평범한 재능으로 무거운 책임을 반복해서 맡는다면, 나는 결코 그들을 부양할 수 없습니다. 조국을 위하는 일이라면 생사를 초월할 것입니다. 고난을 피하고 기회를 잡는 것만으로 복을 받는 것입니까?

3. 징강의 부끄러움은 아직 눈이 내리지 않았다. 언제부터 궁녀들이 뼈를 깎는 고통을 겪었나! 긴 차를 운전하고 헬란산의 부족을 돌파하십시오. 배고프면 돼지고기를 먹고, 목이 마르면 웃고 훈의 피를 마신다. 머리에서 벗어나 오래된 산과 강을 짐을 싸서 푸른 하늘로 올라간다. --노래에서:위페이 "만강홍필화이"

원어 해석:징강변란의 부끄러움이 눈에도 씻기지 않았다. 국가 공무원이라는 원한은 언제 사라질까요? 나는 전차를 몰고 헬란산을 공격할 것이고, 그마저도 무너뜨릴 것이다. 나는 야망이 가득하다. 배가 고프면 적의 살을 먹고 목이 마르면 적의 피를 마실 것이다. 옛 산과 옛 물을 되찾으면 조국에 기쁜 소식을 전하겠습니다!

4. 동쪽으로 3만 마일의 강이 바다로 흐르고, 5천 미터 위에 고층 빌딩이 있습니다. 남은 백성들은 먼지 속에서 울며 남쪽으로 왕의 분열을 바라보며 또 한 해를 보내고 있다. --노래에서:루유 '가을밤 담장 문 밖으로 나와 추위와 두 가지 감정을 맞이하다'

원어 해석:3만 리--용 황하가 동쪽으로 바다로 돌진하고 오천 미터 높이의 화산은 구름 위로 곧게 솟아올랐다. 후족의 압제 아래서 중부 평원 사람들의 눈물이 흘렀고, 그들은 해마다 왕의 북방 원정을 고대합니다.

5, 세상을 알기 어려운 작은 나이, 중앙 평원은 산을 바라 봅니다. 어느 날 밤에 눈이 내리고 철 말리의 가을 바람이 흩어졌다. 고원의 만리장성, 공허한 약속, 거울 속의 구레나룻은 오래 전에 사라졌습니다. 첫 본명, 천 년의 누구보다! --송나라 시대:노유오경(위)

원문 해석:어렸을 때 나는 중원 모험을 열망했고, 그것이 그렇게 어렵다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때때로 중앙 평원을 북쪽을 바라보며 피가 끓고 산처럼 분노가 끓었습니다. 눈 내리는 밤에 과주진 병사들을 때려잡고 전함을 풀어주던 기억이 납니다. 가을바람이 말을 질주시키며 다산관 지름길을 탈환했습니다.

내 자신을 만리장성에 비유하며 조국이 국경을 넘을 수 있도록 원대한 소원을 세운다. 지금쯤이면 북방 원정과 복구를 기대하는 것은 모두 공허한 이야기입니다. 사람들은 제갈공명을 생각할 수밖에 없습니다. 그는 정말 모델이 될 자격이 있습니다. 삼군을 이끌고 나가 한나라를 정복하고 북방에 중원을 세우기 위해 최선을 다한 사람은 누구일까요?

2. '사명'에 관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1. 공작의 동남행(익명의 한씨)은 가족의 강요에 못 이겨 떠났으나 익사하였다.2.

정청은 이 소식을 듣고 정원 나무에 목을 매달았다. 사람들이 자신을 해칠 때, 그것은 시였다.

공작은 남동쪽으로 날아가 5마일을 헤맸다. 열세 살에 베를 짜고 열네 살에 양복을 배울 수 있었다.

열다섯 편의 희곡과 열여섯 편의 시를 썼습니다. 열일곱 살에 한 신사의 아내가 되었는데, 종종 마음이 괴롭고 슬펐습니다.

정부 관리이기 때문에 정조에 충실합니다. 첩은 텅 비어 있고 만나는 횟수가 점점 줄어듭니다.

까마귀는 베를 짤 때면 울어대고, 밤이면 밤마다 쉬지 못합니다. 너무 늦었습니다, 주군.

아내가 늦게까지 베를 짜는 것은 힘들어요. 쫓겨나는 것은 견딜 수 없지만 제가 할 수 있는 일이 없습니다.

무상으로 내줄 수도 있고, 시계를 되돌릴 수도 있습니다. 이 소식을 들은 관리들이 교실에서 어머니를 불러냈습니다.

이 여자를 되찾은 것은 운이 좋았습니다. 베개에 매듭을 묶고 친구가 되십시오.

* * * 긴 시간은 아니지만 2, 3년이 지났어요. 여성 라인에 편차가 없는데 왜 두껍지 않습니까?

어머니는 공무원이고 허나이 타이는 작은 것일 뿐입니다. 이 여자는 매너가없고 자신을 바보로 만듭니다.

2, "기타 발라드 - 공허한 말의 단계"(탕웨이취) 유전 실인, 진수통순. 연기와 구름이 태양을 가리고 섹스가 바람을 일으킨다.

사극의 평판은 다르지만 사흘의 임무는 같다. 그러면 나는 세상을 사랑하고 청궁에 가지 않을 것이다.

깃털 운전은 우아하고 구름에 매달린 것이 가장 자연스럽다. 시모노세키는 달에서 부서지고 주베이는 별과 연결될 것입니다.

조각 옥은 새로운 문양이고, 조각 금은 오래된 문양입니다. 새를 배우는 방법은 모르지만 신이 몇 명 있습니다.

신들은 불멸을 추구하고, 진정한 매력은 옥랑을 취한다. 세 가지 재능은 한가하고 두 가지 빛의 장면이 있습니다.

승마 장교는 용과 호랑이를 노를 젓고 노래는 불사조로 돌아갑니다. 하늘의 주인이 사라지고 흰 구름 나라로 갔다.

루안과 학 * * * 방황하고 불멸의 관리 메신저가 촉구했습니다. 세 개의 구멍에 향기로운 꽃이 피고 바람과 비가 온다.

봉인 대본이 완성되었고, 용토봉인이 열렸습니다. 날개가 없어도 야오타이로 갈 수 있습니다.

깃털 연기가 피어오르고, 소준은 죽지 않는다. 바람은 해와 달을 움직이고 산을 축소한다.

가마솥 몇 기를 남기고, 옥밭을 심는다. 백호를 타고 푸른 하늘로 곧장 올라간다.

파징, 링샹, 시후이. 호랑이는 발걸음을 맞추기 위해 존재하고, 용은 더 논리적이 되기 위해 존재한다.

이빨을 깨물고 천둥을 치고 해와 달빛을 밝힌다. 불멸의 구름은 어디 있나? 텅 빈 홀 같군.

세 개의 구멍을 몇 번이나 다녀왔는데, 어떻게 백 신을 부를 수 있겠는가? 바람과 구름은 모두 같고, 용과 호랑이는 모두 진짜입니다.

3."구이린에서 장릉으로가는 길에 책 한 권을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당유시성), 나는 대나무 숲을보기 위해 롄무에 갔다. 퀘스트인데 왜 배지가 필요한가요?

찌르기는 늦었지만 보상은 오늘입니다. 바기오젠의 새로운 조라를 환영합니다.

수전위가 바다를 인식하기 시작했을 때, 천문학은 매개변수를 인식하기 시작했습니다. 지아이가 아닌 게 부끄럽지만 첸린 이후가 두렵습니다.

앞 좌석은 충격을 받고 굴욕감을 느끼며 조심스럽게 중국 병을 붓습니다. 또는 동정 진 치질은 추 늙은 신을 보내지 않습니다.

상원 의원의 펜을 들고있을뿐만 아니라 승리의 옷깃을 착용하십시오. 장통 부주, 진유에 대한 장막.

집은 소금 도시와 연결되어 있고 문은 깊숙이 숨겨져 있습니다. 란의 누각은 시원하고 느슨하며 홀은 조용하고 밀도가 높습니다.

클럽은 매주 계속되고, 마을에 새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흰옷을 입은 재가자가 방문하고 검은 모자를 쓴 남자가 도망친다.

부처님은 전설이 되거나 괴짜가 되거나 창녀가 될 것입니다. 다섯 개의 족쇄를 짊어진 채 마침내 규슈에 도착합니다.

지인이 신혼여행을 봉인하고 여운이 비녀를 빌려준다. 장횡은 너무 슬퍼하고 션야는 너무 허탈해한다.

백루는 절을 지키고 싶었고, 풍단은 마음을 돌보고 싶었다. 돌아갈 기러기는 없고 여행자들은 유인원들의 침략을 받습니다.

단기적인 안전은 유지되고 낮은 구름만 흐릴 뿐입니다. 도도 까마귀는 그물을 씻고, 차가운 여인들은 모루를 모읍니다.

주나라가 오랫동안 녕에 대항해 왔으니, 서원은 어쩔 수 없이 바라볼 수밖에 없다. 장성의 영혼은 어둡고, 봄 손님은 눈물을 흘린다.

한이는 부처님의 가르침을 숨기고 싶어하고 높은 말의 파도를 노래하고 싶어합니다. 이 그림은 천부적만이 아니라 유이에게도 전해져야 한다.

같은 책으로 잠을 자고, 슬퍼하며 칼을 두드린다.3. 체험 (당나라-장지우링) 양쯔강 남쪽 이곳에는 붉은 오렌지 나무가 자랍니다. 겨울 내내 잎은 녹색입니다.

토양이 따뜻해서가 아니라 추위에 익숙한 나무의 성질 때문이죠. 귀한 손님을 대접할 수는 있지만, 산과 강 아래 이곳에 두고...

환경이 운명을 결정하고 원인과 결과는 무한히 순환합니다. 복숭아와 자두를 심었지만 다른 나무의 그늘을 잊었습니까? 4."애도"(진구원) 황제의 명령은 불순하지만 백성들에게 충격을 주나요? 백성들은 행복하지 않고 당은 봄 중순에 동쪽으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장사가 유배되어 멀리 떨어진 옛 수도로 가십시오. 불안한 기분으로 해외로 나가서 지원한 일을 하러 갔습니다.

수도를 떠나 서시로 가면 갑자기 부족이 극심해질 것입니다! 치양은 관대하고 행복하지만 나는 당신을 슬프게보고 더 이상 이해하지 못합니다. 나는 이것을 오랫동안 고대해 왔지만 너무 서두르고 있습니다. 나는 울고 집착하고 있습니다. 초여름 이후 나는 서쪽을 표류하며 용의 문을 보지 못했습니다. 내 마음이 걱정되지만 어디 있는지 모르겠어요. 나는 폭풍과 함께 가고, 나는 손님이다.

영양호의 성질, 갑자기 폭풍우가 몰아치고 가늘어졌지만 내 마음의 매듭은 풀리지 않고, 출산할 생각은 하지만 풀리지 않는다. 나는 배를 타고 강 아래 동굴로, 내가 살던 곳으로 떠내려갈 것이다. 이제 동방에 오게 되어 기쁘고 내 영혼은 시나라로 돌아가고 싶은데 왜 잠시 잊을까요? 등에서는 시아 푸를 생각하고, 서쪽에서는 시를 생각하고, 옛 수도가 멀리 떨어져 있던 날을 슬퍼하고, 무덤에 가서 시를 멀리 바라보고, 나무 왕국의 슬픔에 대해 이야기하고, 시골의 평화와 행복을 슬퍼하고, 장 자매의 유산을 슬퍼하고, 링상에있는 방법, 국경을 남쪽으로 건너는 방법을 슬퍼합니까? 나는 여름이 작은 산이라는 것을 깨달았고, 두 개의 동문이 파괴 될 수 있습니다! 5, "황금 사슴 노래"(청 구정 관) 나는 또한 오랫동안 표류했습니다! 이 10 년 동안 나는 스승이자 친구였던 것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전에는 같은 출발선에 서는 것이 부끄럽지 않았습니다. 나는 링두가 가난하고 마른 모습만 보았고, 그는 결코 지지 않았습니다. 예랑은 슬퍼하며 오래 살다가 작별 인사를 했다. 그는 북쪽의 삶이 암울했는지 물었다. 심술궂게 굴지 말고 내 동생을 위해 잘라주세요. 내 동생이 웨씽을 낳았는데, 나는 못생겼지만 어렸을 때 서리가 그를 망쳤고, 그는 조산아로 태어났다.

지금부터 수사는 드물고 마음과 영혼이 함께 할 것입니다. 그렇게 되길 바라며, 호피족의 삶이 축하받기를 바랍니다! 서둘러 일본으로 돌아가서 글을 쓰세요.

빈 이름과 요리법을 전하고 계속 이야기하라.6. 천원(진취안)이 말하기를:지난 시대에 누가 전하였는가? 위와 아래는 형성되지 않았으며 테스트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누가 충분히 똑똑 할 수 있습니까? 펑이처럼.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분명하지만 언제? 음과 양이 합쳐지는데 이게 뭐지? 아홉 번이야 어느 거지? 근데 뭘 한 거야? 누가 먼저 했어? 이 치수는 천극과 무슨 관련이 있나요? 여덟 기둥은 무엇입니까? 남동쪽의 손실은 무엇입니까? 아홉 하늘을 맞이하여 안슈를 넣으시겠습니까? 많은 모서리가 있지만 누가 그들의 번호를 알고 있습니까? 하늘은 무엇입니까? 열두 부문? 해, 달, 안전? 리싱첸 안? 탕구에서 맹획에 이어 두 번째로.

말하지 않는 어둠, 몇 마일을 여행했나? 밤빛의 미덕은 죽어서 아이를 낳는 것입니까? 주리위는 뱃속에서 구투는 무엇을합니까? 여자들 사이에 차이가 없다면 남편은 어떻게 아홉 명의 자녀를 가질 수 있습니까? 치앙보는 어디 있습니까? 와이 키가 거기 있습니까? 왜 부끄러운가요? 왜 뻔하지? 뿔은 위험하지 않아요, 링장? 그렇게 안 하면 왜 아직도 선생님이야? 수업 끝나고 하지 그래? 거북이가 문제를 풀 때 무엇을 듣고 있었나요? 성공에 대한 처벌은 무엇입니까? 7."시앙"(시) 디 저우, 그 산에서. 강물에 뛰어들게 하는 산, 차오월.

하늘의 돔 아래 천지는 운명이다.8. '공수'(시) 공수에는 많은 작품이 있다.

강원은 유명하지만 그 덕은 사라졌다. 신은 신실하고 재앙은 해롭지 않다.

다음 달도 늦지 않았습니다. 호지를 낳는 것은 축복입니다. 수수 기장은 무겁고 부드럽습니다.

나라가 있어야 백성이 먹을 것이 있다. 기장, 수수, 쌀이 있습니다.

유와 마찬가지로 땅으로 내려가도록 선출되었다. 천하의 왕 호지의 손자.

햇볕 아래서 사는 것이 경력의 시작입니다. 문무왕의 심정은 어땠을까요?

그날, 마코의 광야에서. 신이 딸인 것은 틀림없다.

둔상의 대사, 건안공. 왕 삼촌은 지안 두라고 말하며 루에게 주었다.

다우, 저우 방 보조를 위해. 노공이 동쪽에서 기다리라고 명령했다.

시산강.

3. 청춘의 사명에 관한 시 '청춘' 시 - 심청 젊게 피는 꽃은 나를 피곤하게 하지만 후회하지 않고, 사계절의 비와 눈은 나를 황홀하게 하지만 초라하게 만든다.

황금빛 석양과 투명한 이슬 한 방울이 내 슬픔을 씻어줄 때마다 꼭 껴안고 싶었다. 아득한 봄 햇살에 눈부신 광채로 피어나는 그녀를 아름다운 동화처럼 만났습니다.

내가 당신을 위해 노래하게 해 주세요. 매일 밤 잠이 오지 않아요. 당신을 위해 울게 해주세요. 눈물을 흘리며 자유롭게 날 수 있어요. 꿈속에서 하늘은 넓고 나는 당신의 속눈썹 위에 누워 있어요. 꿈속에는 많은 날이 있지만 집에 가고 싶기 시작합니다.

엉킨 구름, 엉킨 눈물, 엉킨 아침, 표류하는 바람, 표류하는 꿈, 표류하는 세월. 미래를 믿어라저자:인덱스 핑거나는 거미줄이 무자비하게 내 벽난로를 재로 봉인했을 때 가난과 슬픔으로 한숨을 쉬었다. 나는 여전히 고집스럽게 실망의 재를 깔고 아름다운 눈송이로 썼다 : 나는 미래를 믿는다. 보라색 포도가 늦가을 이슬로 변할 때, 내 꽃이 다른 사람의 품에 안길 때, 나는 여전히 고집스럽게 씁니다 : 나는 서리가 내린 덩굴의 척박한 땅에서 미래를 믿습니다. 나는 손가락으로 하늘을 흔들고 손바닥에 태양을 잡을 것입니다. 바다 새벽의 따뜻하고 아름다운 펜을 흔들며 어린아이의 펜으로 글을 쓸 것입니다: 나는 미래를 믿습니다. 제가 미래를 믿는 이유는 미래 사람들의 비전을 믿기 때문입니다. 역사의 먼지를 밀어낼 속눈썹이 있습니다. 세월의 흐름을 꿰뚫어 볼 수 있는 동공이 있습니다. 사람들이 우리의 썩어가는 육체에 감동적인 눈물을 보내든, 깊은 동정을 보내든, 경멸의 미소와 쓴 조롱을 보내든 저는 사람들이 우리 척추의 수많은 탐험과 모험, 실패와 성공에 대해 따뜻하고 객관적이며 공정한 평가를 내릴 것이라고 굳게 믿습니다. 네, 저는 그들의 평가 친구를 간절히 기다리고 있습니다. 나는 미래를 믿고, 불굴의 노력을 믿고, 죽음을 극복하는 젊음을 믿고, 미래를 믿고, 삶을 사랑하고, 삶을 사랑합니다. 성공할 수 있을지 없을지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멀리 가기로 선택했기 때문에 고통과 어려움에만 관심이 있습니다. 사랑을 얻을 수 있을지 없을지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나는 장미를 사랑하기 때문에 내 마음을 드러 낼만큼 용감합니다. 내 뒤에 찬바람과 비가 올지 여부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지평선을 세상에 맡기는 것이 목표이기 때문에 미래가 평평할지 진흙탕이 될지 생각하지 않습니다. 인생의 모든 것을 사랑하는 한 태산이 얼마나 장엄한지 기대할 수 있습니다! 치루를 벗어나면 녹색 봉우리가 여전히 보입니다.

마법의 자연은 아침과 저녁의 구분을 넘어 수천 개의 아름다운 남쪽 산들을 하나로 모았습니다. 오색찬란한 구름이 깔리고 가슴이 벅차고, 새들은 긴장된 눈앞에서 앞뒤로 날아다니고....

산 정상에 오르면 다른 모든 산들이 하늘에 가려 왜소해 보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여자:옛길을 돌아보니 처음의 어린 발자국이 세월에 의해 아직 완전히 지워지지 않았어요. 남자:산 정상에서 바라보는 경치를 보려면 고생과 땀을 흘려야 하죠.

여자:아름다워요! 남자:산 위에 서서 아름다운 꽃들로 가득 찬 산을 봤어요. 긴 바람 아래서 서서히 부주의에서 벗어나고 있군요. 여자:바람은 광대하고, 사냥소리는 하늘을 흔들고, 당신은 눈부신 색으로 피어나는 젊은 얼굴로 날아갑니다! 여자:열여덟 살, 시처럼 매력적인 나이! 당신은 하얀 드레스를 입고 꽃으로 가득한 모든 것을 세상에 과시합니다.

여성:하얀 깃털을 가진 새처럼 낮게 지저귀며 천천히 빙빙 돌며 수줍은 아름다움을 뽐내죠. 아마도 당신의 과거에 파란 하늘만 있었던 것은 아닐 겁니다. 당신의 눈꼬리에서 망설이는 빛에서 그 혼란의 흔적을 봅니다.

남성: 어떻게 혼란이 없을 수 있겠어요? 혼란과 불확실성이 없는 청춘은 너무 불완전해. 여자:하지만 열여덟 살이 되던 날, 당신의 인생은 이미 즐거운 북소리를 울리며 가장 매력적인 미소로 꽃을 피웠어요. 남자:인생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이용해 인생에서 가장 감동적인 노래를 부르기로 결심했으니 가장 아름다운 미소가 아닐 수 없죠! 여자:당신은 당신이 사랑스러운 푸른 사과나무라는 것을 사랑하지만, 북서쪽 국경의 포플러가 더 부러워요. 남성:당신은 자신을 세련되고 우아한 흰 새로 소중히 여기지만 번개와 같은 폭풍우 속에서 페트렐처럼 날아가는 것을 선호합니다! 모두:젊음의 가슴을 들어 올리고 어깨에 짊어진 모든 책임을 용감하게 짊어지세요! 떠오르는 태양과 함께 즐거움과 고통을 거두기 위해 먼 땅을 선택하십시오! 남자:앞으로 나아갈 결심을 굳게 다지고 있습니다. 여자:험난한 길, 우리가 함께합니다. 우리 모두:함께 폭풍을 헤쳐 나가자! 남자:힘내요! 하늘에서 거세게 부는 바람! 넌 우리에게 대항할 수 있어! 멈출 수 있어! 여자:어서! 영혼을 삼키는 고통, 당신은 겁쟁이 만 두려워 할 수 있습니다. 열여덟 살의 마음이 순수하고 단단하다는 것을 모르십니까! 하, 게일! 왜 그렇게 약해? 알다시피, 바람과의 투쟁은 세상에서 가장 웅장한 제스처를 가져 왔습니다! 남자와 여자:상처는 더 깊게 남을 수 있어! 열여덟 살이 되면 넌 가장 빛나는 메달이 될 거야! 남자:또 뭐야? 힘내! 남자:어서! 여자:우린 아무것도 두렵지 않아! 여자:두렵지 않아! 여자:추위, 모두:우린 두렵지 않아! 여자:더운 여름, 모두:우리는 두렵지 않아요! 여자:바람과 서리, 모두:우리는 두렵지 않아요! 우리는 가시를 두려워하지 않아요! 여자:우리 마음속의 푸른빛을 위해 우리는 결코 후퇴하지 않겠습니다! 후회하지 않겠습니다! 여자:열정적인 젊음은 우주에서 웅웅거리는 불꽃과 같아! 남자:내가 봤어, 젊음의 불새가 마음껏 포효하며 불길에서 날아오르는 게 보여! 여자:신성한 불은 18살의 열정과 18살의 야망으로 가득 차 있어. 남자:양쯔강의 물결처럼 파도가 거세게 밀려와 해안을 덮칩니다! 군중:가장 아름답고 아름다운 청춘입니다!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4. 책임과 사명에 대한 유명한 격언 1, 태양은 변형된 붉은 숯 조각처럼 구름에서 빛났다. 이 모든 것이 숲과 밀밭을 감쌌다. 행복의 한 장면이었죠. 그래서 저는 생각했습니다."아니, 이 세상은 영원한 낙원을 향한 깊은 고통의 골짜기가 아니라 멋진 세상이야. 아름답고 즐거운 세상입니다. 우리는 더 아름답게 만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더 유쾌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우리 동시대인들과 미래 세대를 위해. -톨스토이 산문

2. 좋은 농부는 물이나 가뭄 때문에 쟁기질을 하지 않고, 좋은 농부는 시장을 할인하지 않으며, 신사는 가난을 걱정하지 않는다. --쉰지

3. 결단력 있는 사람, 진정한 사람에게는 규칙, 사명, 임무가 있다. 당신은 그것을 알고 있습니까?

조금, 괜찮아. 마르크스

4. 자유는 자연의 법칙으로부터 자유롭고 환상으로부터 독립된 것이 아니라, 이러한 법칙을 인식하고 따라서 계획을 세울 수 있는 데에 있다.

자연의 법칙이 어떤 목적에 봉사하도록 하기 위해 그는 "자유의지는 사물을 이해함으로써만 결정을 내릴 수 있다.

그 능력.

5. 기록된 말씀에 대한 존중은 거룩한 문의 첫 번째 의미입니다.... 괜찮을 때도 존중이 있고, 괜찮지 않을 때도 존중이 있고, 괜찮지 않을 때도 나는

존중은 멈추지 않는다. --주

6. 완전한 행동의 자유를 가질 때에만 자신의 행동에 대해 완전한 책임을 질 수 있다. 마르크스

5. 직업을 묘사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량주는 망토에 머물 수 없다"

시대:송저자:황팅지안

망토에 밀풀을 두고 떠날 수 없다. 바람을 타고 푸른 구름 속으로 날아간다. 신은 유명하고 축복을 받았습니다. 경력을 정리하라.

세상의 평탄한 길을 알아라. 모두가 평화로울 때. 검은 머리 야오와 순을 만나다. 웃는 사람들은 하얀 머리를 헤더로 향한다.

2."깨어진 형성, 밀 한 잔에 꿩"

시대:송저자:신치지

밀밭에 꿩을 사랑하고, 부드러운 뽕나무는 누에를 익히지 않는다. 불을 타면 꽃과 달이 어두워지는 것을 막아야 하고, 옥은 색 붓으로 길게 침을 뱉는다. 칸막이에 있던 사람들이 웃었다. 활과 화살의 검술이나 시와 술의 공덕은 말할 것도 없고요. 천 년 된 그림에서 가장 오래된 것은 시완천의 머리에 있는 길고 짧은 누각입니다. 작은 연못의 바람과 물결은 잔잔합니다.

3. 만강홍봉장매

연도:송작자:미상

배장매는 샤오춘에 있었다. 뤄푸와 간쿤 사이에는 공기가 맑고 산과 강이 아름답습니다. 나는 대대로 감고, 나는 진심으로 마음으로 가르침을 받았습니다. 당신의 이름과 큰 축제를 바꾸면 누가 똑같습니까? 한산두. 시우월 도끼, 거대한 손. 날개의 홍 수렴, 구름이 동굴로 돌아갑니다. 저택 도자기 산책로, 국화와 소나무가 번성합니다. 동산 나는 그것이 정말로 원인이지만 서 로든이 늙어가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매년 서안진이 오피르에 가면 황주가 봉인되었습니다.

4."진원춘-설피거북"

연도:송저자:미상

부자가 되는 법을 배우고, 거북이가 되는 법을 배우고, 황새로 유명해지는 법을 배우고, 괜찮은 십대가 되는 법을 배웁니다. 산, 고요한 커튼 연꽃에서 출발하여 길을 알고 첫 번째를 위해 싸우십시오. 완두 롱샹, 후샹 비행, 보상 주문 시룬이 오는 날. 충칭은 무겁고, 금붕어는 새롭고, 옥 나무는 란지입니다. 오늘은 좋은 말이 행복하게 퍼집니다. 남극은 실제 생활입니다. 보라색 캡슐, 시안 주잔, 메이 핑샨, 시안 유에입니다. 그의 경력은 놀랍고, 그는 공공 법원에서 운모 방을 노래하고 축하합니다. 오늘 밤 밝은 달과 영원한 재회를 위해 축복이라고 생각하십시오.

5."만강홍은 중추절을 가리킨다"

연도:노래작가:미상

중추절, 눈이 가득하고 빛이 씻은 듯하네. 또한 대나무 개울 유역의 창겅 루이시. 상취안과 한판베이, 이 기사는 쑤황에서 촬영되었습니다. 북쪽에서 빌려 와서 천년 동안 Shoufang 연회의 이중 크레인이 왔습니다. 부끄러워, 구매, 이란 벽돌. 다 루안을보고 샹 펑을 돌봐주세요. 이 컬링 그림, 팡산 상태. 권장 잉크가 아직 마르지 않았고 책은 노란 종이로 봉인되었습니다. 잔치를 벌이고 모란 붉은 색을 가져다가 꽃 앞에서 취하십시오.

6. 임무에 대한 다섯 가지 인용문과 세 가지 예. 인용문만 찾았습니다. 이것들은 모두 좋습니다. 다섯 개를 골라주세요!

량치차오: "이 사회는 자신의 의무를 다하는 사람을 존중한다."

괴테: 의무란 주어진 일을 사랑하는 것이다.

Wilson:의무는 기회와 정비례한다.

트루먼:

"벅은 여기서 멈춘다."

구:

"세상은 흥망성쇠하며, 그것은 사람의 책임이다."

타오싱치:

"왕 선생은 가르치는 것을 전문으로 해서는 안 되며, 그의 책임은 사람들에게 인간이 되도록 가르치는 것이고, 학생은 읽는 것을 전문으로 해서는 안 되며, 그의 책임은 사는 법을 배우는 것이다."

IBM: "직원의 역량과 책임감 향상은 기업 성공의 원천입니다."

대만의 유명한 민족주의 대가인 가오윈은 이렇게 말했습니다."책임과 의무를 다해 살아라."

고귀함과 위대함의 대가는 책임입니다.

-처칠(영국)

의무는 때로 지루하지만, 그것을 이행하지 않는 사람은 비겁하고 완전한 패배자일 수 밖에 없다.

-루이스(미국)

모든 사람은 인생으로부터 질문을 받고, 자신의 삶으로만 대답할 수 있으며, 오직 '책임'만이 인생에 답할 수 있다. 따라서 '책임'은 인간 존재의 가장 중요한 본질입니다.

빅터 프랭크(영국)

모두가 이런 자신감을 가져야 합니다: 나는 다른 사람들이 맡을 수 있는 책임을 반드시 맡을 수 있고, 다른 사람들이 맡을 수 없는 책임도 내가 맡을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자신을 갈고 닦고 더 높은 지식을 추구하며 더 높은 영역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 에이브러햄 링컨 (미국)

인생에서 책임의 고통을 알아야만 자신의 의무를 다하는 기쁨을 알 수 있다.

- 량치차오(중국)

사람에게 열정이 없으면 아무것도 이룰 수 없으며, 열정의 핵심은 의무이다.

- 레프 톨스토이 (러시아)

사람이 자신의 진정한 색을 드러내게 하려면 책임을 지게 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다.

머갬

7. 책임과 사명에 관한 시가 절실히 필요합니다. 그것은 사명이다.

삶에 대한 완벽한 해석

단어와 문장부호

아름다운 리듬을 형성

각 연마다

피와 눈물로 맺은 약속

피가 잉크로 바뀌는 것은 고통스러운 일입니다.

어떻게 무관심할 수 있겠는가?

그래서 나는 망설임 없이 생각했다.

집요한 탐구

누가 슬퍼서 우는가?

아크로스틱으로 변한

누구의 거친 마음인가?

논문으로 바뀌다

과제였다.

영원의 약속

독자 여러분

이 단락을 감상하시겠습니까?

쓰라린 과거

행복한 추억

작가님께

이 큰 문단이 밤의 슬픔을 씻어줄 수 있나요?

당신의 상승하는 열정에 영향을 줄 수 있나요?

내가 소나무 사이의 밝은 달이라면

너는 어때?

바위 위의 맑은 시냇물이다.

흐름의 방향을 따라가세요.

당신의 손길에 따라.

그러나 나는

환생할 운명이야.

매번 윤회할 때마다

유쾌한 법의학 검사는

모든 분노가 병이 된다.

나는 목이 터져라 소리를 질렀다

모든 종말의 전설은

미션이었다.

삶에 대한 완벽한 해석

안전은 조화입니다.

안전은 생명입니다.

안전은 안전 책임자의 명예로운 사명입니다.

안전은 항해의 피로 속에서 우리가 열망하는 항구입니다.

혼돈의 한가운데서.

우리는 먼 길을 여행했습니다.

탄광, 건설 현장, 위험한 장소

어디든 안전 전사가 있습니다.

특별 대우, 숨겨진 문제 해결, 사고 조사에는 항상 안전 감독관의 지혜가 반영됩니다.

수년간의 투쟁

우리는 온갖 고난을 경험했습니다.

우리의 임무를 충실히 수행하며

폭풍우와 번개에도 불구하고

수천 개의 도랑과 계곡을 만들며

폭풍 속에서 성장했습니다

안전 감독 전사의 용감하고 흔들리지 않는 신념

어머니의 미소를 위해

우리는 성장해 왔습니다.

사회 전체의 화합과 행복을 위해

우리는 노력하고 또 노력했습니다.

추수감사절에

우리는 잔을 들어 우리의 승리를 축하합니다.

새 세기의 나팔소리에 고무되어

우리는 역사에 새로운 기념비를 세울 용기를 가졌네.

8. 대의에 대한 시 1. 하늘과 땅, 해와 달과 함께 살기 위해. 광락 - 전국 시대. 추쿠원>

2. 서원에는 갈 길이 멀구나, 나는 위아래로 찾아보리라. -전국 시대. Qu Yuan. >

3. 온 세상이 진흙탕이고 나는 혼자요, 모두 취해 있고 나는 혼자 깨어나네. -전국시대. 구원>

4. 나는 아홉 번 죽어도 여전히 자애로움이 가득하고, 불평이 없네 - 구원>

5. 노인은 웅크리고 야망은 천리에 있고 순교자는 황혼에 용기가 넘치네 - 삼국지연의 - 삼국지. 조

6. 운동선수는 반드시 빠른 말이어야 하고, 빠른 말은 반드시 운동선수이어야 한다. >

7. 신천은 함께 춤을 추고, 맹렬한 야망은 항상 있다 - 도진원명>

8. 대나무 밧줄처럼 곧고, 옥 항아리처럼 맑다 - 남조. Song. 바오자오>

9. 강풍은 강한 풀을 알아보고, 흔들리는 판자는 성실한 제사를 알아본다 - 당 - 이시민>

10. 내게 배우되 복숭아나 매실은 조심하라 - 당리백>

11. 가난한 축제는 이제 증거가 있고 화가는 하나씩 매달려 있다. -원송천향>

12. 사람으로 태어나 귀신으로 죽다 - 송.. 이청조>(

13. 장안은 어디 있나, 말발굽 아래만 - 당 - 전생>

14. 상유는 이미 늦었고, 아직 황혼이 가득하다 - 당 - 유유시>

15. 바다는 넓게 열려 있고, 출구는 없네, - 당 - 이백>

16. -당리백

16. 젊은이들의 고민은 구름과 같다 -당리허

17. 옥 항아리에 담긴 얼음 조각 -당왕창령

18.

18. 언젠가 나는 바람과 파도를 타고 구름에 곧게 매달려 바다를 항해할 것이다 -당리백

19. 신이 재능을 주었으니 그것을 쓰게 하라! -당 - 이백>

20.아, 어찌 정직한 얼굴을 보이지 않으려는 높은 지위에 있는 자들에게 엄숙히 굽실거릴 수 있으랴 -당 - 이백>

21.천발의 새로운 증오를 노래하라, 악한 대나무는 잘게 찢어져야 한다! -당두부

22. 거친 모래를 날려서 금에 도달하기까지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 -당유유시

23. 사람들의 작은 연못에는 물이 없고, 얕은 곳에 웅크린 용이 있는 것만 못하다 -당유유시

. -당두동>

24. 북풍에 날려 죽느니 차라리 나무 가지에서 죽는 것이 낫다 -정송샤오시>

25. 야망을 굳게 세우되 날카롭지 않으면 성공은 너무 오래 걸린다. -장송샤오샹>

26.태초부터 살아서 죽은 사람은 없으니 역사를 돌봐야 한다 -원송천향>

27.산산이 부서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땅에 머물러라 -유명천>

28. 좋은 색을 자랑하지 말고 숨을 신선하고 건조하게 유지하라. -왕고수문

29. 수많은 바람이 불어도 여전히 강하고 동서남북의 바람에도 영향을 받지 않는다 -시에

30. 붉게 떨어지는 것은 무심한 것이 아니라 봄 진흙으로 변하여 꽃을 더욱 보호한다. --청공지전

31. 탁한 술은 나라의 슬픔의 눈물을 끄기 어렵고, 구원은 성현의 무리에 달려 있다 -청추진

때로 바람과 파도를 타고 진흙 돛이 깊은 바다를 곧장 항해하지만, 당신은 계단을 걸어 올라가서 삼백 마일의 길을 열어준다. --왕지루, '왜가리 집을 바라보며' 산 정상에 올라 밖을 내다보면 다른 산들은 모두 하늘에 가려 왜소해 보인다.... --두보, "월을 바라보며" 찬바람이 거세게 불면 소나무와 노송이 시든다고 한다. --공자 논어? 자한 대인이 되려면 먼저 마음과 정신, 힘줄과 뼈를 괴롭게 하고, 몸과 마음을 굶기고, 몸과 마음을 비우고, 행동을 어지럽혀야 한다. --맹자? 인내하면 시든 나무도 부러지지 않고, 인내하면 돌멩이도 부술 수 있다. --순자? 돌은 부러뜨릴 수는 있어도 이길 수는 없고, 단은 갈아도 붉게 이길 수는 없다."라고 했다. 루춘추? 정직은 진실한 것이니 금과 돌은 깨뜨릴 수 있다. - "그런 적이 있었나요? 광무십왕 롄좐 고대에 큰 성공을 거둔 사람들은 재능을 가진 사람일 뿐만 아니라 끈기 있게 인내하는 결단력을 가진 사람들이었다. --수시, '온조' 루만만, '시우원시', 그래서 위아래로 찾아봤어요. --구원, '리사오' 감히 조국을 잊지 마세요, 아직도 많은 일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루유, '병' 약간 짧고, 모든 곳에 길이가 있다. 무언가 부족하고 지혜가 불분명하다. --구원, '부주' 절구를 갈아 바늘을 만든다. --조서 "중수광지"? 쓰촨성 펑산현:밧줄이 나무를 자르고, 물이 돌 위에 떨어진다. ---뤄다징, 허린유루(贺林宇錄), "흙이 쌓이면 산이 되고 물이 쌓이면 바다가 된다". -- "순자"? 유교적 효과는 "나라를 살게도 하고 죽게도 하니, 불행 때문에 피하는 것이다. -린쩌수 "가족을 위해 룽덩청에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