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작은 전투 영웅의 이야기 또는 자연의 미스터리를 400단어로 표현하세요.
작은 전투 영웅의 이야기 또는 자연의 미스터리를 400단어로 표현하세요.
인간과 자연
자연이 인류를 키워왔다는 사실은 자연이 인간의 행동을 존중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반대로 인간은 자연을 더 존중해야 합니다. 겉으로 보기에 인간은 부모에 의해 태어납니다. 사실 인간 배아가 자연으로부터 이 광자 정보를 흡수하여 성체로 성장하는 것, 즉 부모로부터 태어나는 것은 자연이 인간의 광자 정보를 소유하고 있을 때만 가능하며, 자연은 배아에서 암흑 물질의 여기를 완성합니다. 자연에는 1,244종의 새와 3,862종의 물고기를 포함하여 45,336종의 척추동물이 있습니다. 곤충은 300만 종 이상이 있으며, 이 중 1만 종만이 확인되었습니다. 자연은 천연 자원이므로 인간과 자연은 서로를 존중하고 소중히 여기고 돌보는 태도를 유지하고 자연을 적당히 사용하여 자연의 파괴를 방지하여 생활 환경이 아름답고 자연 자원이 무궁무진하며 어머니와 아들처럼 친밀하고 조화로운 것처럼 무궁무진해야합니다.
따라서 자연에 대한 풍부한 정보는 광대 한 정보의 바다로 만 설명 할 수 있으며 그 복잡성은 30,000 단어 또는 소수의 사람으로 설명 할 수 없습니다.
자연의 분류
자연에는 식물, 동물, 박테리아, 곰팡이의 세 가지 주요 범주를 포함하여 다양한 생물체가 존재합니다. 또한 자연은 다양한 생태계를 포함하고 있는 곳입니다!
자연의 요소는 빛, 어둠, 물, 불, 바람, 천둥, 흙의 일곱 가지로 분류되는데, 자연은 이러한 것들의 균형을 조절합니다.
자연은 정신에 가장 먼저 영향을 미칩니다. 매일 해가 뜨고, 해가 지면 밤에는 별과 함께합니다. 바람은 계속 불고 풀은 영원히 자랍니다. 매일 남녀가 이야기하고, 보고, 지켜보고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 중에서 그 이미지는 철학자에게 가장 호소력이 있습니다. 그는 그 가치가 무엇인지 자신의 마음 속에서 결정해야합니다. 그에게 자연이란 무엇일까요? 이해할 수 없는 일관성을 지닌 이 신의 거미줄은 시작도 끝도 없습니다. 그것은 항상 자기 자신에게로 돌아가는 순환적인 힘입니다. 그것은 시작과 끝을 찾을 수 없는, 완전하고 무한한 자신의 마음과 비슷했습니다. 자연의 빛은 지금도 빛나고, 우주 위에는 우주가 있고, 중심도 둘레도 없이 위아래로 빛처럼 발산하며, 모이든 흩어지든 자연은 인간의 마음에 자신을 표현하기를 갈망합니다.
그것은 분류되기 시작했습니다. 청년의 머릿속에는 모든 것이 개별적이고 홀로 서 있습니다. 점차 그는 두 가지를 묶고, 그 사이의 동일성을 보는 법을 배웠고, 그다음에는 세 가지, 그다음에는 삼천 개를 묶는 법을 배웠으며, 모든 것을 통합하려는 본능에 지배되어 계속해서 사물을 묶고, 불규칙성을 줄이고, 지하 뿌리를 찾고, 반대편과 거리를 연결하고, 같은 가지에서 꽃을 피우는 일을 했습니다.
그는 곧 역사가 시작된 이래로 사실들이 끊임없이 수집되고 분류되어 왔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분류'란 무엇을 의미할까요? 그것은 단순히 이러한 것들이 무질서하고 서로 관련이 없는 것이 아니라 일정한 패턴이 있으며, 이는 인간 정신의 패턴이기도 하다는 것을 알아내는 것이었습니다. 기하학은 순전히 인간 마음의 추상화입니다. 천문학자는 행성의 움직임을 기하학적으로 측정할 수 있다는 사실을 발견합니다. 화학자는 모든 물질에는 비율과 이해할 수 있는 법칙이 있다는 것을 발견합니다. 과학이란 무엇인가요? 과학이란 가장 먼 것에서 유사점과 유사점을 찾는 것일 뿐입니다. 야심 찬 한 남자가 앉아서 통제할 수 없는 모든 사실을 연구하고, 모든 이상한 구조와 새로 태어난 모든 힘을 하나하나 범주에 넣습니다. 그것들을 정리로 요약하고, 모든 종류의 조직과 자연의 바깥쪽 가장자리까지 심오한 관찰로 생명을 부여하면서 영원히 이렇게 계속합니다.
그러므로 이 하늘 아래서 학생은 자신과 자연이 "같은 뿌리에서 태어났으며", 하나는 잎이고 다른 하나는 꽃이며, 우정과 동정이 어디에나 있다고 느낍니다.
뿌리는 무엇일까요? 영혼이 아닐까요? 지나치게 대담한 생각, 터무니없는 꿈입니다. 그러나 영혼의 빛이 그가 물리적 자연의 법칙을 발견하는 데 도움이되면 - 그가 영혼을 숭배하는 방법을 알고 기존의 자연 철학이 영혼의 거대한 손에 대한 예비 탐구에 불과하다는 것을 알게되면 - 그는 지식을 넓히고 미래의 창조자가되기를 기대할 것입니다. 그는 자연이 영혼의 정반대이며 모든 부분이 그것을 반영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하나는 우표이고 다른 하나는 인쇄된 단어입니다. 그 아름다움은 그 자신의 마음의 아름다움입니다. 자연의 법칙은 그 자신의 마음의 법칙입니다. 그래서 그는 자연을 자신의 업적의 척도로 삼았습니다.
자연에 대해 충분히 알지 못하는 만큼 자신의 마음에 대해서도 충분히 알지 못한다. 요컨대 '너 자신을 알라'는 옛 속담과 '자연을 공부하라'는 현대 속담은 결국 같은 모토가 된 것이다.
자연을 찬양하는 시
1. 시는 언제나 어디에나 있다 - 송도치의 '링메이(靈梅)'.
2. 봄날의 도시 꽃은 하늘을 날고 - 당나라 한홍의 '냉식'
3. 손에 향 한 조각을 접으면 지상에 더는 없어야 한다 - 송안시왕의 '만나의 노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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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푸른 포플러는 빛보다 가볍고, 붉은 살구 가지에는 봄이 가득하다 - 제나라의 노유춘
5. 봄빛은 동산을 막지 못하고, 살구 한 가지 담장 밖으로 나온다 - 예송사욍의 당상원
6. 동풍을 기다리는 것은 언제나 봄이다. -송주희의 봄날.
7. 강변의 꽃은 해 뜨면 불보다 붉고, 봄이 오면 강변은 푸르듯 푸르다 - 당바이주이의 '강남의 추억'.
8. 조금은 초록색, 조금은 붉은색, 감동적인 봄빛 - 왕송안시 '석류꽃 노래'
9. 작은 건물은 밤새 봄비를 듣고, 깊은 골목은 살구꽃을 환하게 팔고 - 성루유 '린안 봄비 시작에'
10. ...건너편 그림자, 얕은 물, 황혼에 떠다니는 향기 - 송린부, "산원의 샤오메이".
11 ... 도시의 복숭아와 자두는 비바람을 걱정하고, 봄은 개울가에 있다 - 송신치지의 '자고 하늘'.
12. 봄바람은 막히지 않고, 흐릿한 혼돈 - 연송수의 '해변 산책'
13. 양춘 2월과 3월, 풀과 물이 같은 색 - 진레푸 고시 '주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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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양쯔강 남쪽에는 2월에 풀이 많고, 봄에는 비가 내린다 - 송시중시(宋時仲詩)의 시구.
15. 다음날 연잎은 한없이 푸르고, 연꽃은 햇빛에 여러 가지 색을 비추네 - 송 - 양완리, '경치사 새벽 숲을 보니'
16. 꽃이 피는 데는 어쩔 수 없으나 얼굴은 데자뷰로 돌아가네 - 수, '너구리굴 모래'
. >17. 꽃 중에 국화를 좋아하는 것은 아니지만, 피는 꽃은 없다 - 당나라 원진의 '국화'.
18. 숲에는 신록이 많지만 소래는 붉은 색을 조금 숨기고 있다 - 진원하오의 '동세대에 피지 않는 베고니아'
19. 장강 남쪽의 봄바람과 푸른 물가, 언제 밝은 달이 나를 비추겠는가? -- 왕송안시의 "과주로 올라가다"
20. 연꽃은 강남에서 꺾을 수 있고, 연잎은 그의 것이다!
21. 소가 뾰족한 뿔을 드러내고 잠자리 한 마리가 머리 위에 오래 서 있네 - 송양만 소치 53.
22. 추양에 나뭇잎은 시든 비, 물은 맑고 둥글고, 바람 연꽃은 들어 올려 - 송 저우 방얀 "수 커튼 커버".
23. 가느다란 잎은 누가 베었는지 모르지만 2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네 - 당허장지의 '노래하는 버드나무'
24. 밤에 단풍나무 숲에 앉아 서리 내린 잎은 2월에 붉네 - 당두무의 '산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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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 바다에는 향기로운 풀이 있다 - 시경의 '죽은 자'
26. 산불은 없앨 수 없고, 봄바람은 다시 높이 불어온다 - 당나라. 백주이의 "고대의 풀에게 작별을 고하다".
27. 하늘의 옅은 비는 맑고 깨끗하고, 풀빛은 멀고 가깝다 - 당한유의 '초봄의 옅은 비'
28. 봄날 아침, 새들이 사방에서 노래하는 소리와 함께 나는 쉽게 잠에서 깼다. 그러나 지금 나는 그날 밤, 그 폭풍을 기억하며 얼마나 많은 꽃들이 부러졌는지 궁금합니다! Tang. 맹하오란, '봄 새벽'
29.매미는 숲을 조용하게 하고, 도나미야마는 더 숨어 있다. --남조. 왕시량(王西梁)-지(齊) '낙서(洛西) 속으로'
30.강물의 새는 희고 산은 푸르고 희다 - 당나라 두보의 두 구절.
31.대나무 밖에 복숭아꽃이 서너 송이 있고, 따뜻한 샘물에는 오리가 가장 먼저 알았네 - 시경의 '칠팔(七八)'이다.
32. 꽃은 서서히 눈을 매혹시키고, 얕은 풀은 말발굽이 될 수 없다 - 탕백주이의 첸탕호 봄 여행기.
33. 꽃을 든 나비는 깊이 바라보고, 잠자리는 물과 함께 천천히 날아간다 - 당나라 두 푸, '취장강 두 노래'.
34. 구름에 학이 늘어선 청명한 하늘, 푸른 밤의 시 - 유당 - 유시 가을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