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쑤저우에 대한 시 쓰기

쑤저우에 대한 시 쓰기

소주에 관한 시 1. 소주의 풍경을 묘사한 시: 구수시 외곽의 냉산사, 자정 무렵 여객선을 두드리는 종소리.

2. 시간을 소중히 여기는 것에 관한 명언과 격언. 노력하지 않는 젊은이는 한심하다.

생각하지 않고 배우는 것은 혼란스럽고, 배우지 않고 생각하는 것은 위험하다.

해가 질 무렵 잔잔한 호수에 비친 석양은 마치 형형색색의 새틴처럼 보입니다. 이 아름다운 풍경을 보고 있자니 백주이의 시 두 줄이 떠오릅니다."석양은 물속에 퍼지고, 반은 소하, 반은 홍하"라는 구절이 떠올랐습니다.

4. 4월이 되면 대지는 꽃으로 가득하고 산신전의 복숭아꽃이 피기 시작한다.

단풍나무 다리 근처의 밤 계류장

탕장지

서리가 내린 밤, 강단풍 어부는 걱정으로 잠든다.

소주 시 외곽의 외로운 냉산사, 한밤중에 울려 퍼지는 종소리가 여객선에 닿는다.

구수유지를 다시 방문하다

당서훈

가오우 초가을 낙엽, 옛 건물 옛길을 건너는 길은 옛 곳에 살고 있다.

오늘 밤 달은 푸른 창문으로 지나가고 빗소리는 조용하다.

야오치 차가운 히비스커스 얕고 한천 나무 바람이 드문드문.

내일 우리는 더 동쪽으로 항해할 것이고, 불멸자는 농어처럼 웃을 것이다.

두우강

탕둠

박물관이 덜 붐비고 구수시의 나무가 멀리 있는 밤은 더 길다.

강과 호수에는 높은 건물이 가득하고 가을 강변은 시원하다.

달이 오비 쪽으로 기울고 까치 그림자가 움직여 붉은 풀의 젖은 빛을 드러냈다.

정원의 시인은 술에 취해 한탕을 노래할 것이 아니라 더 많은 생각을 해야 한다.

창녀 대신 저우 판사에게

탕 - 백주이

오늘 밤 기생 연회를 위해 소주에 들르지 말고 명나라의 거울 호수로 가십시오.

배를 타고 판리까지 가지 말고 말 다섯 필을 타고 루오시까지 가세요.

달이 지면 란팅은 돌아갈 수 있지만 가을에는 아기 집이 시원합니까?

그래서 당신은 아내가 될 수 있고 돌아올 때 흰 수염을 염색하지 마십시오.

우월회구

탕리원

천 년의 한을 품은 다섯 산, 나무꾼의 노래처럼 불어오는 두 궁궐.

구수는 패배하고 구름은 무색하며, 판리는 자유롭게 헤엄친다.

여름 바람이 고성에 불어오고, 달은 나방을 생각하며 버려진 나무에 비친다.

행인들이 시시관에 대해 문의하고 싶어합니다. 강새는 차갑고 푸른 풀은 날아다닌다.

사람을 보내 우를 방문하게 하세요.

당두순허

소주에 가면 강가에 집들이 지어져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사용되지 않는 땅과 수로에 작은 다리가 많은 고대 궁전이 몇 개 있습니다.

야시장은 링즈 소리로 가득하고 강에 떠 있는 배에는 정교한 비단이 가득합니다.

달이 잠들지 않는 먼 땅에서 당신을 생각하며 강가의 노래를 들으면 향수에 젖을 것입니다.

2. 소주를 찬양한 시 소주를 노래한 시 (1)

단풍나무 다리에서 밤을 지낸 당장지

단풍나무와 강가의 어로에서 까마귀가 차갑게 울며 잠든 달이 떨어졌다. 쑤저우 시 외곽에 있는 외로운 냉산사는 한밤중에 여객선을 향해 종을 울린다.

"오나라에 사람을 보내다" 탕두쉰허

소주에 가면 모든 집이 강변에 지어져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사용하지 않는 땅에는 고대 궁전이 거의 없고 수로에는 작은 다리가 많이 있습니다.

야시장에는 링즈 소리가 가득하고 강에 떠 있는 배에는 정교한 비단이 가득합니다. 달이 잠들지 않는 밤, 강가의 노랫소리를 들으며 멀리 있는 당신을 떠올리면 향수에 젖어들 것입니다.

정월 삼일, 탕백주이

오리골목 꾀꼬리는 이야기하고 싶어 하고, 강머리 까치의 얼음은 팔고 싶어 한다. 녹색 물결, 동-서-북-남수, 홍란 390교.

원앙이 날갯짓하고 버드나무가 천을 지나네. 전날부터 지금까지 봄바람이 이렇게 빨리 올 줄은 몰랐다.

송 - 허수 "옥 사건"

링보는 연못 길을 건너지 않고 그냥 지켜보고 먼지가 가라 앉도록했습니다.

황금 꽃의 정도는 누구입니까? 플랫폼 플라워 파빌리온, 잠긴 창문과 대나무 가정,

봄만이 이곳을 알고 있습니다. 푸른 하늘, 란, 가오헝, 황혼,

크레용의 새로운 주제는 비탄의 문장입니다. 얼마나 많은 여가가 있습니까?

사천의 연기가 자욱한 비, 도시의 바람, 매화의 노란 비.

.

소주에 관한 시 (2)

판청다의 '헝탕', 송

봄이 왔고 연못의 물은 푸르지만 물 위의 돌다리와 물 속의 오래된 붉은 탑은 여전히 그 자리에 있습니다. 매년 이슬비가 내리는 길에 건너편에서 장거리 배는 수안 해안을 여행합니다.

와이펑무중 시우차이 탕두무

창저우 정원 밖의 풀은 힘겹게 자라고 있지만 갈 길이 멀다. 이번에는 가을비가 단풍나무 다리를 건널 것임을 잊지 마세요.

당나라 강남 백주이를 기억하며

강남의 기억, 그리고 오공. 우와, 봄 대나무 잎 한 잔

우와와 취한 히비스커스가 함께 춤을 추고 조만간 재회할 것이다.

3. 소주와 항저우를 묘사한 시 <강남의 추억>은 항저우를 가장 많이 기억합니다. 달 한가운데 산사에서 계피를 찾고, 현각의 베개 위에서 조수를 바라보며, 우리는 언제 다시 방문 할 것인가? (백주이의 '강남을 기억하며')

주제 린안디

린셩

서호의 노래와 춤은 언제 끝날까요?

따뜻한 바람이 관광객을 취하게 하고 항저우를 대륙으로 만든다.

소주 시 외곽의 외로운 냉산사, 한밤중에 울려 퍼지는 종소리가 여객선에 닿는다. (장지, '단풍나무 다리의 밤 계류')

동남쪽 모양, 오 삼도, 첸탕은 고대부터 번영을 누려왔습니다. 다리는 연기와 버드나무로 칠해져 있고, 바람과 녹색 커튼이 10만 명의 사람들과 어우러져 있습니다. 제방 모래 주위에 구름과 안개 나무, 성난 파도가 서리와 눈을 굴리고 하늘은 끝이 없습니다. 도시는 구슬과 보석으로 가득하고 모든 가정은 색채로 가득합니다.

가칭에는 두꺼운 호수가 겹쳐 있고, 가을 계피와 10마일의 연꽃이 펼쳐져 있습니다. 치앙퇀의 맑은 하늘, 밤은 색채로 가득하고 연꽃의 기쁨을 만끽하세요. 이빨이 높은 수천 명의 라이더가 술에 취해 피리와 북을 들으며 연기와 안개를 즐기고 있습니다. 미래의 지도는 좋을 것이고, 나는 펑치 자랑으로 돌아갑니다.

(유용의 '조류를 바라보며', 건탕은 항주다)

건탕호 봄 여행

백주이

구산사 북쪽에서 자팅 서쪽까지, 호수 물은 제방과 수평이었고 낮은 구름으로 호수는 일련의 파도 속에 있었다.

색색의 봄꽃들이 서서히 눈을 사로잡았고, 얕은 봄풀은 말발굽을 겨우 덮을 정도였다.

서호 동쪽 해안의 아름다움, 특히 푸른 포플러 아래 하얀 모래 제방이 정말 마음에 듭니다.

호수에서 비를 마신 후 추칭

수시

물은 밝고 화려하고 산은 텅 비고 흐립니다.

죽은 미녀보다 서호가 더 많다면 C+가 적절하다.

새벽의 호숫가 사원

양완리, 비둘기, 코뿔소, 징 바구니.

6월의 서호는 다른 계절과는 정말 다릅니다.

연잎은 둘째 날에도 초록색으로 변하지 않고, 연꽃은 햇빛을 받아 특히 더 붉게 보입니다.

4. 소주 정원을 묘사한 시 소주 정원을 묘사한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오늘이 과거가 아니라고 말하는 사람은 도시에 산과 숲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칭첸룽의 '사자림에 대한 문장'

해석:오늘이 어제보다 더하지 않다고 말하는 사람은 도시에 쑤저우 정원의 사자림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2. 우리가 구수에 도착했을 때 모두 강에서 잠을 잤다. 자금성에는 사용하지 않는 공간이 거의 없고 물골목과 다리가 많이 있습니다. --탕두쉰허, "우에게 사람을 보내다"

해석:구수에 가면 모든 집이 강가에 지어져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구수 시의 집들은 모두 서로 연결되어 있고 열린 공간이 없습니다. 이 강의 지류에도 작은 다리가 있습니다.

3, 물 베개에 기대어 물고기를 헤엄 치고 석화 된 나비의 임시 베개는 기계를 잊어 버립니다. --후추 화유 파빌리온 연합

4, 도시의 서쪽을 차단하고, 은둔은 절대적으로 야생 가족과 같습니다.

해석:도시의 번잡함과 산만함을 떠나 세계에서 독특하고 외딴 곳인 산과 광야에 사는 것은 마치 야생의 가족과 같습니다.

5. 장산은 기다리고 있고, 류화는 더 이타적이다.

해석:아름다운 강과 산이 나를 기다리고 있는 것 같고, 꽃은 웃고 있고, 버드나무는 뒤틀리며, 다시 배에 오르는 나를 환영하기 위해 사심 없이 모든 것을 내어주고 있다.

6, 도시와 도시 사이에 아름다운 산을 품고 있다. -쑤송순친, '창랑정'

해설:산속 깊은 곳에 오솔길을 끼고 있는 이 장면은 번화한 시장 안에 있다.

7. 소나무와 대나무는 정말 좋은 손님이고, 달과 바람은 오랜 친구다. 사자는 눈 덮인 홀에 서 있었다.

8. 서리가 내린 밤, 강단풍 낚시 불이 잠들었네. 소주 시 외곽의 외로운 냉산사, 한밤중에 울리는 종소리가 여객선에 닿는다.

해석:달은 떨어지고 까마귀는 울고 하늘은 차가운 공기가 가득하고 강가의 단풍나무 낚시불에는 슬픔이 잠들어 있다.

구수시 외곽의 쓸쓸하고 조용한 냉산사, 한밤중에 울리는 종소리가 여객선에 닿는다.

9. 나는 사람에게 자비를 베풀지 않으며, 도시에는 산과 숲이 있다고 믿는다. -원명지명, '나의 소박한 정원 투용루수당'

해설: 사람이 사는 곳이지만 자동차와 말의 번잡함이 없다. 도시이지만 산과 물이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환경이 좋고 비교적 조용합니다.

10, 맑은 바람과 밝은 달은 귀중하며 물 근처에서 달을 가장 먼저 얻을 수 있습니다.


해석 : 맑은 바람, 밝은 달, 먼 산과 강, 풍경은 어떤 대가를 주고도 살 수 없지만 그들에 대한 나의 감정은 매우 깊습니다.

5. 항주와 소주를 묘사한 시항주를 묘사한 시는 대부분 서호를 중심으로 한다.

예를 들어 "물은 밝고 아름답고 산은 비가 내리지 않아"서호보다 서호를 취하고 싶다면 항상 가벼운 화장이 적절하다"고 했다.

서호의 핑후 가을 달을 묘사하라:완칭호는 거울처럼 평평하며 4월에 가장 좋다.

서늘한 추위는 손님들에게 술을 대접하고 시를 읊도록 부추긴다. 붉은 단풍이 산을 덮고 맑은 샘물이 돌을 씻고 여러 개의 심장이 있다. 삼생시

실망한 루오는 다리 위에서 배웅을 하고, 구운이는 여전히 가슴을 쓸어내렸다. 이 술 취한 꿈과는 달리 제국 도시는 몇도 비스듬히 있습니다. 홍페이 연기와 물

미미. 돌이켜보면 당신만 알죠. 우장 왜가리에 대한 그리운 추억, 외롭고 원망스러운 느낌, 그러나 나는 여전히 무언가를 가지고 있습니다. 정상에 대한 꿈은 구름을 깨워 떠오르게 한다.

창문 밑바닥이 당신을 기억할 때 그 고운 노래. 다음 약속은 언제 잡을 수 있을까요? 매화 가지를 먼저 보내드릴게요.

서호십곡(西湖十曲)

위쪽 동산에 새가 울고, 대륙에 왜가리가 날고, 시계가 희미할 때 구름이 떠오르네. 차가운 향, 등잔의 먼지, 꿈의 잔재가 여전히 풀을 노래하고 있다.

머리를 긁고 커튼을 걷어 올리고, 당신이 어디에 있는지, 버드 나무 다리 연기와 버드 나무를보십시오. Cui 방사형은 재능이며, 그는 레이커스를 이용했습니다. 휩쓸린 물 말미잘

포위되었습니다. 내가 그 해를 기억할 때, 깃발 파빌리온은 와인을 불렀다. 봄의 희미한 소리, 체바오 레, 두 번째 피닉스가 열렸습니다. 그냥 외출

심장, 너무 춥지 않게 일찍 일어나십시오. 동풍에 한가롭게 서있는 칠한 다이어프램, 누가 쓸어내는 늙은 빨간색을 쓸어내는 사람.

"푸젠성 항저우"는 모우롱의 "모든 당나라 시"에 나오는 시입니다.

서풍은 검은 담비와 털을 차갑게 하고, 서두름은 멈추지 않는다. 석양과 함께 항해하고,

내 마음은 밝은 달과 함께 항저우로 간다. 바람이 맑으면 그리움에 놀라고 등잔 밑의 노래에 놀라고 서두르지 않을 것입니다.

항저우의 번영을 생각할 때는 먼저 걱정에서 벗어난 다음 그것을 기려야 합니다.

6. 쑤저우와 항저우의 시를 설명하시오. 소주를 묘사한 시

1. 구수를 만나니 사람들은 재능을 다해 강을 베개 삼는다. 사용하지 않는 땅이 거의 없고 수로와 다리가 많은 고대 궁전. 야시장에는 다이아몬드 뿔 소리가 가득하고 강에 떠 있는 배에는 정교한 비단이 가득합니다. 달이 잠들지 않을 때 멀리서 당신을 생각하면 강에서 노래를 들으면 향수병을 만질 것입니다.

2. 구수에 도착하면 모두가 강에서 잠을 잔다. 자금성에는 사용하지 않는 공간이 거의 없고 물골목과 다리가 많이 있습니다.

3. 누각의 사람들은 드물고 밤은 길며 구수시의 나무는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강과 호수에는 고층 건물이 가득하고 가을 강변은 시원하다. 달이 오비로 바뀌고 까치의 그림자가 움직이며 붉은 풀의 젖은 빛을 드러냅니다. 정원의 시인은 더 많은 생각을 해야 하고 술에 취해 한탕을 노래하지 말아야 한다.

4. 오나라와 월나라는 수천 년 동안 무엇에 대해 불평했습니까? 두 궁궐에서 나무꾼의 노래를 불렀습니다. 구수는 패배하고 구름은 무색하며 판리는 편안하게 헤엄친다. 구시가지에 여름 바람이 불고 달은 나방을 생각하며 불모의 나무에 비칩니다. 보행자들은 시시 파빌리온에 대해 문의하고 싶어합니다. 강새는 차갑고 푸른 잔디가 날아다닌다.

5. 초가을 단풍의 높은 빔, 오래된 건물 도로. 오늘 밤 달이 푸른 창문 사이로 지나가고 빗소리가 귀에 맴돈다. 야오치 차가운 히비스커스는 얕고 한천 나무는 드문 드문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내일은 더 동쪽으로 항해하면 불멸자는 농어처럼 웃어야합니다.

6, 도시와 도시 사이에 산을 품고 있다.

7. 도시에 산과 숲이 있다는 것을 모르겠다, 시공 계곡은 비난 할 수 없어야합니다.

8. 게으른 구름 요정, 펑라이에서 깊이 자고 ... 린취안은 나를 사랑하고, 나는 린취안을 사랑한다.

9. 한가한 시와 책은 풍미가 풍부하고, 물고기와 새가 키스하러 오니, 나는 자랑스럽다.

10, 도시의 서쪽을 차단하고 한적한 곳은 확실히 야생의 집과 같습니다.

11, 오늘이 과거가 아니라고 누가 말하랴, 도시에 산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을까.

12, 저속한 자의 높은 흔적은 어디에서 찾을 수 있습니까? 도시에는 산과 숲이 있다.

13, 창녀의 연회가 오늘 밤 소주를 떠나고 손님은 명정호에서 수영을 한다. 판리를 찾기 위해 배를 저어 가지 말고 다섯 마리의 말을 따라 노시를 찾으십시오. 란팅은 달이 부러졌다가 돌아갈 수 없지만 아기 집 가을은 시원합니까? () 남편에게 친절하고 돌아와서 흰 수염을 염색하지 마십시오.

14, 나는 사람들을 동정하지 않고 도시에 산과 숲이 있다고 믿습니다.

15, 게으른 구름 요정, 펑라이에서 깊은 잠을 자고 있다.

16, 소나무와 대나무는 정말 좋은 손님이고 달과 바람은 오랜 친구입니다.

17, 갈매기들이 장난치며 물결치니, 일렬로 있으면 만족하리.

18, 휴머니즘 나는 도시에 살고, 산에는 의심한다.

19, 산들바람과 달은 귀한 것이니, 물가에 달이 있네.

20, 장산은 기다리고 있고, 유화는 더 이타적이다.

21, 물 베개는 돌 속에서 잠수하고 헤엄치고, 임시 베개 속의 석화된 나비는 기계를 잊어버린다.

22, 서리가 내린 밤, 장펑 낚시 아버지는 슬픈 잠을 잔다. 쑤저우시 외곽의 외로운 냉산사, 한밤중에 여객선 종소리가 울려 퍼진다.

7. 쑤저우의 야경을 묘사한 시가 있나요? 당나라 장지의 '단풍대교의 밤 시'가 있습니다.

단풍나무와 강변의 어로에서 까마귀가 차갑게 울며 잠든 까마귀 위로 달이 떨어졌다.

소주 시 외곽의 외로운 냉산사, 한밤중에 울려 퍼지는 종소리가 여객선에 닿았다.

달이 지고 까마귀가 울고 하늘은 차가움으로 가득 찼다. 강가의 단풍나무와 배 위의 낚시 불빛 때문에 혼자서는 잠을 이루기 어려웠습니다. 한밤중에 고요하고 차가운 구수시 외곽의 산사에서 울리는 종소리가 제가 타고 있던 여객선에 닿았습니다.

확장자료:

'단풍나무 다리의 밤'은 시인이 쑤저우 외곽의 단풍나무 다리에 정박했던 가을밤을 묘사한 작품입니다. 물의 도시 강남의 가을밤의 아름다움은 나그네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깊은 의미를 지닌 시적 아름다움을 감상하게 하여 이 시를 지었습니다. 여행 중 외로움과 슬픔을 느낀 시인의 생각과 감정을 표현한 시입니다.

시인은 왜 밤을 새웠을까? 첫 연은 "달은 지고 까마귀는 울고 하늘은 서리로 덮여 있다"는 세 가지 장면이 서로 밀접하게 연관되어 묘사되어 있습니다. 달의 전반부는 일찍 뜨고 달이 질 무렵이면 새벽이 되어 나무에 있는 새들이 새벽녘에 울고 있을 것입니다. 가을밤의 서리는 시인의 배를 사방에서 감싸는 차가움으로 젖어 시인은 바깥의 드넓은 밤하늘이 서리로 가득 차 있다고 느낀다.

두 번째 행에서 시인은 '강단풍'과 '낚시 불'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밤새도록 잠을 이루지 못하게 합니다. 처음 두 줄은 "달맞이", "까마귀", "서리가 내린 하늘", "강단풍", "낚시 불", "강단풍", "낚시 불" 등 여섯 가지 장면을 묘사합니다. "그리고 밤새도록 배를 탄 손님들". 마지막 두 줄은 맹획이 구수시 외곽의 냉산사에서 종을 울리고 배를 타는 장면만 묘사하고 있습니다.

처음 두 줄은 시인이 보고, 마지막 두 줄은 시인이 듣습니다. 밤의 고요함 속에서 문득 멀리서 종소리가 들렸다. 밤을 지새운 시인의 심정은 어땠을까요? 서리가 내린 밤을 헤매는 강단풍 낚시 불 앞에서 희미한 슬픔의 한 자락이 얽혔습니다. '밤의 종소리'는 밤의 고요를 깨우기도 했지만, 말할 수 없는 온갖 감정의 종소리를 듣기 위해 누워 있는 시인의 밤의 깊이를 드러내기도 했다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다.

시는 플래시백으로 작성되어 처음에는 새벽의 장면에 대해 쓴 다음 어젯밤의 장면과 자정의 종소리를 회상합니다. 시 전체가 다채로운 감정과 장면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8. 구수를 묘사한 시는 무엇입니까?1."우를 방문하기 위해 사람을 보내다"시간:당저자:두쉰허.

소주에 가면 모든 집이 강가에 지어져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사용되지 않는 땅을 가진 고대 궁전이 거의 없으며 물골목에 작은 다리가 많이 있습니다.

야시장은 링즈 소리로 가득하고 강에 떠 있는 배에는 정교한 비단이 가득합니다.

달이 잠들지 않는 먼 땅의 당신을 떠올리며 강가의 노래를 들으면 향수에 젖어들 것입니다.

번역

쑤저우에 가면 강가에 집을 짓고 있는 현지 가족을 볼 수 있습니다.

우공궁 터는 집들로 가득하고 공터는 부족합니다. 이곳 한강은 곳곳에 운하와 목조 다리가 많이 있습니다.

밤이 되면 시장에서는 영근을 팔고 유람선이 화려한 남녀를 실어 나른다.

멀리 있는 당신이 달밤의 잠 못 이루는 고기잡이 노래에 당신의 생각을 내게 보내줄 것을 압니다.

2."단풍나무 다리의 밤 계류" 시대:당나라작가:

달이 까마귀 위에 떨어져 차갑게 울며 단풍나무와 강가의 어로에서 잠을 자고 있었다.

소주 시 외곽의 외로운 냉산사, 한밤중에 울려 퍼지는 종소리가 여객선에 닿았다.

번역

달은 지고 까마귀는 추위에 하늘을 우는데, 강가의 단풍나무와 낚시터에서 슬프게 잠든다.

구수 외곽 냉산의 고대 사원에서 한밤중에 울리는 종소리가 쓸쓸한 정적 속에 여객선에 닿았다.

3."오칠곡" 시간:당저자:이백

해질 무렵, 소주 승강장에는 오궁의 실루엣과 궁궐의 아름다움이 흐릿하게 비친다.

조매와 주다오, 오왕은 여전히 흥에 겨워 즐거워하다가 문득 서쪽의 봉우리가 이미 붉은 태양의 절반을 삼켜 황혼이 다가오고 있음을 깨닫는다.

오왕과 신하의 쾌락 추구는 서서히 끝이 났다.

동쪽은 점점 더 높아졌다.

번역

오왕의 궁전에서 시나라의 연회가 시작되었을 때, 구수 테라스에 있던 까마귀들은 막 둥지로 돌아간 뒤였다.

연회가 후렴구를 다 부르기 전에 이미 해는 지고 있었다.

이제는 거의 새벽인데 아직도 새벽인 줄 알지만 어쩔 수 없구나!

4."장청지 진링 둑 풀이 평평한 밤"년:당 저자:오양지옹

진링의 밤, 풀은 평평하고,

해는 서쪽으로 지고 물은 가차 없이 흐르고 있다.

6대에 걸친 번영, 어둠의 소리가 사라지네.

자유로워지면 구슈는 달로 갈 것이다.

강 도시를 비추는 관용적 거울처럼.

번역

고대 수도 진링에 석양이 비스듬히 비치고, 푸른 봄풀이 강변과 수평을 이룬다. 저녁 해가 강 하늘을 태우고 동쪽에는 큰 강이 거침없이 흐르고 있습니다. 그 당시 여섯 왕조의 번영은 파도와 함께 사라졌습니다. 오직 밝은 달만이 시자의 화장 거울처럼 구수 테라스에 걸려 여섯 왕조의 흥망성쇠와 천 년의 강도시를 비추고 있습니다.

5."너구리 강 모래"시대:당나라작가:쉬에

나는 이 나라가 싫다,

구수에는 얼마나 많은 붉은 눈물이 흐르고,

바람에 기대어 눈 덮인 피부를 응축시킨다.

무주 산허의 하늘에 석양이 지고,

월왕의 궁궐은 반쯤 평평하고,

연꽃 마름모꼴에 호수는 가라앉고 있네.

9. 항주와 소주를 묘사한 시 항주를 묘사한 시는 대부분 서호를 중심으로 하고 있는데, 예를 들면 "물은 햇빛으로 밝게 물들고 산에는 비가 내리지 않으니 서호를 서호에 비유하는 것이 좋으며, 빛의 보색은 항상 적절하다"는 시구가 있다.

서호 핑후의 가을 달을 묘사하라:완칭호는 거울처럼 평평하고, 서호의 두 시인과 달리 가을 유란의 느림에 가장 적합한 네 가지 포인트는 술과 시로 손님을 떠나도록 촉구합니다. 붉은 단풍이 산을 덮고 맑은 샘물이 돌을 씻고 마음에는 몇 가지가 있습니다.

산성시 다리 작별, 나는 루오에게 실망했고, 여전히 구이윈의 옷을 주름잡고 있었다. 이 술 취한 꿈과는 달리 제국 도시는 몇도 기울어져 있습니다.

홍페이의 연기와 물은 달콤하다.

돌이켜보면 당신만이 알 것이다. 우장 왜가리에 대한 그리운 추억, 외롭고 원망스러운 느낌이지만 여전히 무언가가 있습니다.

구름이 솟아오르고 정점에서 깨어날 때, 창문 아래에서 고운 노래를 부르며 당신을 기억할 시간입니다. 다음 약속은 언제 잡을 수 있나요? 매화 가지를 먼저 보내드릴게요.

서호십곡(西湖十曲) (단춘과 수로(水路)의 봄 새벽) 위쪽 동산은 울고, 한가운데는 왜가리가 날고, 구름은 희미할 때만 공평하네. 차가운 향, 램프 먼지, 꿈의 잔재는 여전히 풀을 노래하고 있습니다.

머리를 긁고 커튼을 걷어 올리면, 당신이있는 곳, 버드 나무 다리 연기와 버드 나무가 보입니다. Cui 방사형은 재능이며, 그는 레이커스를 이용했습니다.

쓸어가는 물 바람과 꽃이 얽혀 있습니다. 그 해를 기억할 때, 깃발 파빌리온은 와인을 불렀다.

봄의 희미한 소리, 체바오 레, 두 번째 피닉스가 열렸습니다. 날씨가 너무 춥지 않아 일찍 일어날 수 있습니다.

동풍에 한가롭게 서있는 칠한 다이어프램은 누가 누가 쓸어내는 오래된 빨간색을 쓸어냅니다. 복건성 항저우출처:모든 당나라 시저자:모우롱서풍이 담비 사이로 차갑게 불고, 서둘러 밤새도록 머물지 마라.

돛은 푸를 가로질러 지는 해를 싣고, 마음은 밝은 달을 따라 항저우로 향한다. 바람이 맑으면 그리움에 놀라고 램프 아래에서 서둘러 노래하지 않을 것입니다.

항저우의 번영을 생각할 때 먼저 걱정에서 벗어나고 그것을 존중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