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연을 날리는 아이들에 대한 시는 어떤 것이 있나요?
연을 날리는 아이들에 대한 시는 어떤 것이 있나요?
연을 날리는 아이에 관한 시 1.'연을 날리는 아이'를 묘사한 옛 시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1, 청고등(靑高等)의 '촌집'
이월에 풀이 자라고 꾀꼬리가 날고, 버드나무는 봄 연기에 취해 있다.
아이들은 학교에서 일찍 돌아와서 동풍에 연을 날리느라 바빴다.
2."들판의 연이 강하다"익명
아이들은 바람이 시원하고 가늘다는 것을 모르고 서풍을 타는 데 열중한다.
연에 달린 안테나가 고장 났고 사막에는 구름만 있습니다.
3. 당가오의 '연'
밤에는 조용한 현이 파랗게 울리고, 공상은 바람을 믿는다.
모호하게 노래처럼 들리지만 선율에 맞지 않고 바람에 날아간다.
4. "바람 연의 시" 쉬밍이 말했다.
장베이 강남은 낮고 정렬되어 있으며 긴 줄은 짧고 높습니다.
봄바람은 예로부터 국가 책이 없고, 피리를 연주하는 기수만 있다.
5."연"맑은 하늘 렌상
아이들의 바지가 붉게 주름잡고 신을 꾸짖는 단서를 들고 있다.
모두가 일찍 왔다고 칭찬하지만, 당신은 여전히 나에게 연을 빚지고 있다.
2. 연날리기를 묘사한 시
고전시 감상:종이연(송나라) 구준 "송곳니" 날리는 힘은 아직 약하고, 바람은 * * * 흰 구름 날리는 끝에 맡길 수 있다 작가 구준(961-1023) 북송시대 정치가, 시인.
송나라 태종이 학자의 반열에 오르자 가장 가까운 친척으로 승진했고, 당나라 태종은 그를 위정과 비교하며 칭찬했습니다. 고준이 죽은 후 송건종은 사후에 그를 충의(忠義)라는 칭호로 기렸습니다.
고준은 당나라 말기의 시풍에 영향을 받았으며 그의 시는 아름답고 심오했습니다. 구천청의 시는 세 권이 있습니다.
위에 인용된 다섯 글자 연이 원래 이 시집에서 인용된 것인지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시의 제목은 "종이 연"이지만 시에서 "종이 연"이라는 단어는 발견되지 않으며 종이 연의 이미지조차 보이지 않습니다.
시인은 사물을 사용하여 풍경을 쓰고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자 합니다. '푸른 하늘'은 하늘과 땅을 가리킨다.
첫 번째 행은 초가을 하늘은 맑고 바람이 세지 않아 연이 높이 날기 어렵다는 환경, 대기, 눈앞에 보이는 것에 대한 내용입니다. 후자의 문장에서 나는 내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백일몽을 꾼다. 연이 바람의 도움을 받아야만 구름을 타고 날 수 있는 현상을 빌려와, 나의 재능을 발휘하기 위해서는 아직은 의지할 무언가가 필요하다고 느낍니다.
시냇가에서 노는 관춘의 아이들(송나라). 대나무 말 루유가 연을 흔들며 호수로 달려가 연을 털어내려 하고 있다. 루유(1125~1265438)는 월주 인산 출신으로 남송 시대의 유명한 시인이었습니다. 그는 관료 집안에서 태어나 가난하게 살면서 열심히 공부했습니다. 그는 어려서부터 지칠 줄 모르고 공부했으며 평생 동안 진나라에 대한 저항과 부흥을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배척과 추방을 반복하며 조국에 봉사할 수 있는 기회를 얻지 못했습니다.
루유는 매우 다작을 했는데, 80세에도 <루팡웬 전집>을 포함해 거의 1만 편에 달하는 시를 작곡했습니다. 이 인용문이 어느 책에서 나온 것인지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송나라 시대에는 어린이 놀이가 다채로웠습니다. 이 시는 두 가지 놀이를 묘사하고 있는데, 하나는 대나무 말을 타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연을 날리는 것이다.
대나무와 말은 땅 위를 뛰어다니며 흔들리고 심지어 '말'과 함께 진흙탕에 뛰어들기도 하니 매우 실망스럽고, 연은 공중을 날아 좌우로 흔들리며 날아다니며 휘파람을 불고 있으니 매우 오만하다. 시인이 연과 바람의 관계에 대해 글을 쓸 때 그의 기술이 다르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그는 연이 바람을 타고 날아간다고 말하는 대신 연이 강한 바람을 타고 공중을 날아간다고 말한다. 여기서 작가는 연을 소재로 삼아 연을 하나의 생명체처럼 다루면서 연에 생명을 불어넣고 있습니다. 이 시를 읽으면서 지금도 일본에서 인기 있는 '싸우는 연'이 생각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격투 연은 대부분 직사각형의 하드보드를 세로 또는 가로로 기와 모양으로 뒤에서 그린 그림입니다. 그림은 단순하고 선명하며 꼬리가 묶여 있지 않고 뒤쪽에 활줄이 묶여 있습니다. 강한 바람을 타고 하늘로 날아오르며 좌우로 크게 윙윙거리며 날아갑니다. 많은 연이 동시에 이륙하는 이유는 충돌과 얽힘을 피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서로 싸우고 "서로의 줄을 끊기 위해서" 입니다. 줄이 끊어지면 날아갑니다.
결국 공중에 오래 머무르는 사람이 승자가 됩니다. 이 장면은 뤼웽 시의 기세가 느껴집니다.
종이 연 (송나라) 왕 링, 가벼운 연을하고, 강한 것과는 거리가 멀고, 새가 바람과 함께 줄을 잡을만큼 길지 않다고 생각하는 것 같고, 바보들이 올려다 볼 것이고, 파란색이 아닐 수도 있고, 내가 항상 가라 앉고 떠 다니는 것을 도와 왔기 때문에 펭을 죽일 여유가 없다고 웃을 수 있습니다. 왕링(1032-1059), 북송 시대 시인, 원청(원래 거주지) 사람 왕링은 28세에 사망했습니다. 그의 시는 발상이 참신하고 표현이 날카롭습니다.1980년 상하이 고서출판사에서 21권의 시와 산문으로 구성된 왕을 출판했습니다(****).
이 시가 왕의 시를 인용한 것인지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두안"은 고대 천과 비단의 단위로, 1피트는 8피트의 한쪽 끝입니다.
"끝이 없다"는 것은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한도 끝도 없다는 뜻입니다. 연날리기는 새가 멀리 날지 않기 때문에 연을 날려 하늘의 장관을 더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작가는 곰곰이 생각해보니 연을 새로 생각한 것이 당연하다고 말합니다.
연은 줄과 바람을 이용해 하늘을 날아가는 새입니다. 하늘 높이 날지는 못하지만 아주 오랫동안 계속 날 수 있습니다. 만 리를 아홉 번 날았다는 솔개도 이런 능력을 가지고 있지 못합니다. 이 시는 거시적인 관점에서 연을 묘사한 시입니다.
작가는 연의 모양과 색깔, 심지어 연이 어떻게 날아가는지에 대해 쓰지 않습니다. 대신 풍부한 상상력을 발휘하여 대비와 과장, 하늘로 솟구치는 연의 공기 쿠션 등을 통해 연의 가장 본질적인 특징에 대해 쓰고 있습니다.
높게 날고, 멋진 각도로 날고, 안정감 있게 날아가는 것이 오늘날의 연 애호가들이 작품에서 원하는 것입니다. 열 개의 연 (위안) 시에종커 종이 한 장으로 날릴 수 있습니다. 왜 오만하고 얇을까요? 몇 개의 줄기는 장미와는 거리가 멀다. 수천 피트의 총 위기가 흐리고 맑고 따뜻한 이른 봄, 좋은 비와 바람, 더 강렬합니다. 키 큰 나무의 숲은 피하고 얽혀 있어야합니다. 결국 그것은 반 종이가 될 수 없으며 왕실의 모범을 보내는 것은 너무 헛된 일입니다. 누가 그렇게 높고 독선적입니까? 롤을 가져갈 시간입니다. 수성체 징 야오촨 바람이 부는 그림자, 신과 여신이 알몸으로 치마를 끌고 있습니다. 단서를 정리하고 다른 사람의 마천루에 의존하는 것은 매일 바람을 타고 꼬리 정신을 과시하고 시끄러운 골목을 일시적으로 내려다보고 마침내 그들을 깨뜨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왜 소나기로 봄의 사랑을 망치지 말고 연을 하나씩 부러 뜨리고 날아가는 손가락을 얻게 하시겠습니까? 시간이 지나면 공기는 화려하고 경박 해지고 물은 흐르고 풀은 거칠고 가죽이 될 것입니다. 아이들은 서로 박수를 치고 웃을 것입니다. * * * 바람이 너무 강해서 올라갈 수 없을 때는 돌려주세요. 왜 시설 전체가 위험을 피하는 법을 배워야 하나요? 파랗고 차가운 구름이 산들바람처럼 떠다닙니다. 하얀 두루미와 푸른 언덕, 끝없이 탐험하고 깨뜨려야 할 봄날의 환상. 그냥 한가롭기만 합니다. 갑자기 그것이 눈앞에 나타납니다. 종이 한 장이 마음을 어지럽힙니다. 렌은 온몸으로 쏟아지는 비를 한없이 피할 수 있을 것만 같습니다. 하늘에서 기와가 무방비 상태로 떨어집니다. 빛으로 어두워집니다. 봄바람을 태우며 칭밍은 정원을 멈추라고 촉구합니다. 누가 시간을 풀고 하늘을 볼 수 있을까요? 아이리스가 공중으로 날아가는 잎사귀를보고, 먼지 세계를 내려다보고, 왜 당신은 당신을 괴롭 히고, 쉬안에서 탐험하지만 하늘은 팔극에서 방황하고, 집을 찾고, 집을 위해 싸우고, 집을 위해 싸우고, 집을 위해 싸우고, 종이 거짓 창, 둥지를 쫓는 것처럼 방랑자를 보내기 위해 떠 다니는 종소리, 바로, 높고 낮음은 봄 새벽에 구름을 타고, 감기 죽은 텅충보다 더 활동적인 것에 관심이 없다. 아홉 번째 비어있는 진정 밖에서 어디? 당신은 어디에서 냄새를 맡고 우 님프 조각이 실제로 크레인을 제어하고 구름 조류가 표류 흔적에 의존하여 공중에서 탈출 그룹을 제어하는 동안 학이 와서 매달려있는 것을보고 있습니다. 칭닝 운송 실크 리드 로프에서 음이 방해받지 않습니다. 결국 봄의 귀환을 바꾸려면 여전히 법을 막아야 합니다. 슈는 또한 잔칭밍의 장식을 없애고 싶었다 - "아리아시-제2권" 종이 연 (위안) 시에종케 얼마나 많은 아이들이 꾸준히 구름을 탈 수 있을까요?
1911년 청나라 건륭은 두 권의 아리아 시를 새겼습니다. 연.
3. 연 날리기에 관한 어린이 시
연 날리기에 관한 어린이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1, 연 날리기.
바람이 불고 나무 꼭대기가 움직인다. 연을 날리자. 천천히 줄을 놓으니 연이 흰 구름 속으로 날아갔어요.
원숭이 왕은 머리와 꼬리를 흔들며 빨간 잠자리를 쫓아갔어요. 파란 하늘, 붉은 꽃, 푸른 잔디밭, 빨리 연을 날려보자.
2. 연. 빨간 잠자리, 초록 지네, 파란 나비, 노란 꿀벌.
하늘을 날고 바람에 춤을 춰요. 끈을 묶고 끈을 매달면 아이가 끌고 쫓아갑니다.
꽉 잡고, 긴장을 풀지 마세요.3. 연을 날려보세요. 차라리 바람 속으로 날아가서 내가 찾던 꿈에 올라타고 싶어요.
너처럼 천진난만하고 하늘에서 떨어지는 걸 두려워하지 않는 너처럼. 당신은 내 손에 쥔 줄, 줄에 매달린 연입니다. 내가 부드럽게 끝까지 잡아당기면 당신은 내 품으로 들어옵니다.
우리는 모두 순수하고 꿈을 가진 사람은 연과 같습니다. 꿈을 쫓는 자의 목소리는 꿈을 쫓는 자만이 들을 수 있습니다.
4. '연을 날리는 아이들'을 묘사한 옛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연을 날리는 아이들'을 묘사한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월에 풀은 길게 자라고, 제방의 버드나무는 봄 연기에 취해 있다.
학교에서 일찍 돌아온 아이들은 동풍에 연을 날리느라 바쁘다. 감상평: <마을의 집>은 봄날 마을 옆 풀밭에서 연을 날리는 아이들의 모습을 그린 그림입니다. 자연 풍경과 감동적인 인물이 어우러져 생명력 넘치는 목가적인 삶과 봄을 그린 그림입니다.
2월 초순, 풀이 무성하고 버드나무가 둑을 쓸고 아이들은 연을 날리며 신나게 놀고 있습니다. 누군가가 무언가를 하고 있는 장면은 생동감이 넘치고 활기찬 '행복한 봄 그림'을 만들어냅니다.
시 행간에는 봄이 온 것에 대한 시인의 기쁨과 찬사가 담겨 있습니다. 이 시를 읽고 나면 독자는 시인과 함께 아름다운 봄 풍경을 즐기고, 연을 날리는 아이들의 기쁨을 함께 나누는 듯한 기분이 듭니다.
1연과 2연은 시간과 자연 풍경을 묘사하여 봄의 자연을 생생하게 묘사하고, 봄철 시골 특유의 아름답고 아기자기한 풍경을 노래하고 있습니다. 이른 봄과 2월에는 풀에 파릇파릇 새싹이 돋아나고 꾀꼬리가 하늘을 날아다니며 경쾌하게 노래한다. 제방 옆 버드나무의 긴 가지들은 봄기운에 취한 듯 땅을 부드럽게 쓸어내리며 봄기운에 떨고 있습니다. 봄 풍경의 전형적인 그림입니다. "풀이 무성하고 꾀꼬리가 날아든다"는 말에서 회복과 번영의 숨결이 느껴지는 듯 봄의 모든 풍경이 생생하게 살아납니다. 인간의 눈도 636f 7079323131335363134313365438.
"은행 버드나무는 봄 연기를 마셨다", 버드나무 위의 위안예 마을은 부드럽고 가느다란 가지가 강둑을 부드럽게 쓸어 넘깁니다. 봄이 되면 대지는 맑고 안개가 자욱하고 버드나무는 바람에 좌우로 흔들린다.
시인은 버드나무의 섬세한 자세를 묘사하기 위해 '취하다'라는 단어를 사용하고, 버드나무의 부드러움에 대해 쓰고, 버드나무의 매력에 대해 씁니다. 이것은 봄의 전형적인 그림입니다.
세 번째와 네 번째 행은 사람의 활동에 관한 것으로, 아름다운 봄날에 활기차게 연을 날리는 아이들의 생생한 장면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은 학교에서 일찍 돌아와 동풍을 타고 연을 날리러 갑니다.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봄을 더욱 활기차게 만든다. 시인이 선택한 아이, 동풍, 연, 사람, 사물이 아름다운 봄에 활력과 희망을 더합니다.
마지막 두 연의 사물을 통해 이른 봄의 매력과 취기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시어가 명료하고 선명하며, 단어로 표현이 잘 되어 있습니다. 시 전체가 쾌활함으로 가득 차 있어 독자에게 아름다움의 정서적 감염을 준다. 저자 약력 : 청나라 말기의 시인 고딩.
이(李)는 겸손한 사람이라고도 하며, 렌허(현 저장성 항저우) 출신입니다. 가오딩은 아편전쟁 이후 셴펑 시대(1851~1861년)에 살았습니다. 그는 경험이 거의 없었고 그의 시 대부분은 그 시대에 어울리지 않는 것이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를 언급하는 이유는 그가 연날리기에 관한 유명한 시 '촌구석'을 썼기 때문입니다.
그는 제 시의 저자입니다.
5. 연을 날리는 아이들에 관한 옛시
연을 날리는 아이들에 관한 옛시로는 1, 2월에 풀은 길게 자라고 버드나무는 봄 연기에 취해 있네. 아이들은 학교에서 일찍 돌아와서 동풍에 연을 날리느라 바빴다. -가오 딩 "마을 주거"2, 버드 나무 실 치실면, 종이 연을 찾을 수있을만큼 충분히 문지릅니다.
봄바람이 얼마나 많은 힘을 발휘해 아이들을 하늘로 데려올 수 있을까. -쉬웨이 "바람과 연에 관한 시" 3. 신을 부러워하는 단서를 들고 빨간색으로 주름진 아이들의 바지와 함께.
모두가 일찍 온 당신을 칭찬하지만, 당신은 여전히 나에게 연을 빚지고 있습니다. --공 '연' 4. 평평한 강둑을 쓸고 흐르는 빗줄기, 마을 아이들이 저녁 개간하는 모습을 보며
죽마는 나오를 달리고, 연은 바람에 휘파람을 불며 횡포를 부렸다. 세 번째 겨울에 나는 일시적으로 유생들에게서 배웠고 부모님으로부터도 연습했습니다.
문해력은 거의 공물과 같아서 관리들을 위해 열심히 일할 필요가 없습니다. -유유, '개울가에서 노는 마을 아이들을 보며' 5. 가벼운 연을 만들어 강한 연을 관찰하는 사람은 새가 많지 않다고 생각하는 것 같다.
어떤 끈을 가지고 바람에 띄우면 바보가 올려다볼 것이다. 당신은 할 수 없을지 모르지만 나는 하루 종일 안전 할 수 있습니다.
하늘을 흔들기는 어렵지만 펭을 웃고 죽이기는 어렵습니다. --왕링, '종이연' 1 '촌가'는 청나라 시인 가오딩이 말년에 상라오로 은퇴해 시골에서 은둔 생활을 할 때 지은 일곱 자로 된 연시입니다. 음력 2월이 되자 마을 주변의 풀들이 서서히 싹을 틔우고 자라 꾀꼬리가 날아다녔다. 길고 푸른 가지를 가진 버드나무는 제방을 부드럽게 어루만지듯 바람에 흔들렸다. 물과 초목 사이에서 증발한 수증기가 연기로 응축되었습니다. 버드나무들은 아름다운 풍경을 만끽하는 듯했다.
학교가 끝나고 마을 아이들은 서둘러 집으로 돌아와 동쪽에서 바람이 불어오는 푸른 하늘에 연을 날렸다.2.'바람연'은 명나라의 유명한 화가 서위가 지은 시다.2.'바람연'은 명나라의 시인 서위가 지은 시다.
시인은 풍부한 상상력으로 시와 그림을 유기적으로 결합하여 시와 그림이 매우 흥미로운 방식으로 서로를 보완합니다. 시는 연을 날리기 전의 준비 과정과 연을 날리는 느낌에 관한 것이지만, 연을 날리는 행위를 직접적으로 묘사하고 있지 않으므로 그림에 맡겨 설명해야 합니다.
시인은 한 무리의 아이들이 열심히 비비고 비벼서 연날리는 줄이 충분히 길어지자 모두 신이 나서 시골로 갔다고 말하고 있다.
이 시는 청나라의 공이 지은 시이다.3.
초봄에 붉은 옷을 입은 청년이 연을 날리고 싶지만 바람이 없어 고민하며 불평하는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공의 시는 신이 바람을 주지 않아 연이 높이 날지 못한다는 사실을 연에 비유하여 자신의 어려운 상황에 대한 고통과 자신의 재능이 이루어지지 않는 것에 대한 분노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4. '물놀이하는 마을 아이들을 보며'는 남송 시대의 애국 시인 루유가 쓴 작품입니다. 아이들의 놀이는 다양하고 다채롭습니다.
처음 두 구절은 대나무 말 타기와 연 날리기라는 두 가지 놀이에 대해 쓰고 있습니다. 대나무와 말은 땅 위를 뛰어다니고, 흔들리고, 심지어 진흙탕에 "말"을 넣고도 매우 실망스럽고, 연은 공중에서 날아 좌우로 흔들리고 펄럭이며 휘파람을 불며 너무 거만합니다.
5."종이 연"은 북송 왕조의 시인 왕링이 썼습니다. 첫 글자가 아름다워서 원래의 글자로 바뀌었습니다.
원래 원청(지금의 하북성 다밍) 출신으로 5살 때 부모를 잃고 광릉(지금의 강소성 양저우)에서 삼촌 왕이와 함께 살았습니다.
성장한 후 천창과 가오유에서 가르치며 생계를 유지했고, 나라를 다스리고 백성을 평정하겠다는 야망을 품었습니다. 왕안석은 그의 글과 인품을 높이 평가했습니다.
저서로는 '광링의 수필'과 '가을 꿈의 열일곱 가지 역사'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