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처음 만나는 친구를 묘사한 시

처음 만나는 친구를 묘사한 시

처음 만나는 친구에 관한 시

처음 만나는 친구에 관한 시 1. 처음 만나고 헤어지는 친구에 관한 관용구.

중국 관용구 :이별하는 사랑, 이별하는 사랑, 굴새 날아가는 제비, 가시는 지치지 않는다, 삼키려고한다, 감정으로 헤어질 수 없다, 너와 헤어질 수 없다, 너와 헤어질 수 없다, 고향의 풍습으로 헤어질 수 없다, 버드나무의 비와 슬픔을 싫어한다 유 용린 주문 :예부터 사랑은 이별하는 슬픔, 청추절에 추워도 가치가 있습니다! 내가 깨어있을 때 오늘 밤 내가 어디에 있는지 누가 알겠습니까? 슬픈 아침 바람과 무너지는 달을 마주하는 두려움은 가장자리에 불과합니다.

신치지 "목련 느리게":장안의 오랜 친구가 나에게 물었다:마음의 슬픔은 여전히 울고 있다. 가을 밤 눈 부러진 기러기가 떨어지고 빈 현이 술 취해 울린다.

비취 사건 :천 년 동안 그를 찾아 헤맸지만 돌아보면 불이 꺼진 곳에서 그를 본다.

보살 야만인:유구태가 맑은 강물에 빠졌으니 얼마나 많은 행인들이 눈물을 흘렸을까.

장안 북서쪽을 바라보면 가난한 산들이 무수히 많다. 푸른 산들이 그것을 숨길 수는 없지만 결국 동쪽으로 흐릅니다.

강 황혼이 걱정되니 산속 깊은 곳에서 자고새 소리가 들리네. 리 칭자오의 "봉황 테라스 입의 추억":향기는 차갑고 황금빛이며 파도는 붉게 변하고 나는 머리를 빗기 위해 일어났다.

먼지로 가득 찬 렌 바오, 커튼 후크. 나는 내 팔을 떠나는 것이 두렵고 아무 말도하고 싶지 않습니다.

첫 번째는 얇고 마른 와인이 아니라 슬픈 가을이 아닙니다. 휴식을 취하고 돌아가서 양관으로 천 번이나 머물기가 어렵습니다.

멀리 우링 사람들을 읽고, 연기가 진루를 잠급니다. 건물 앞의 흐르는 물만이 나를 기억하고 하루 종일 나를 쳐다보아야 한다.

그 곳을 바라보며 그때부터 새로운 슬픔을 더한다.

술 취한 꽃 노래:먹 도는 그 모양을 잊지 않고, 커튼은 서풍에 굴러 내리고, 사람은 노란 꽃보다 얇다.

느린 목소리:플라타너스 느릿느릿, 황혼이 뚝뚝 떨어지네. 이번엔 참 슬픈 구절이다.

장탕 춘강, 꽃과 달의 밤 춘강에 밝은 달이 바다에서 태어난다. 나는 물결을 따라 수천 리를 흘러 강에 달이 없네! 강은 팡뎬을 휘돌아 흐르고, 달빛은 꽃숲에 파편처럼 빛나고, 공중에 서리가 내려 날지 못하지만 팅의 백사장을 볼 수 없다.

강 위 하늘에는 먼지가 없고, 하늘에는 고독한 달이 있네. 누가 강에서 달을 처음 보았나요? 장웨는 연초에 언제 사진을 찍었나요? 인생은 대대로 이어지며 강가의 달은 해마다 비슷합니다.

강달이 누구를 기다리고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양쯔강이 물을 보내는 것이 보입니다. 흰 구름은 사라지고 푸른 단풍나무는 어찌할 바를 모르네.

오늘 밤 누가 노를 저으러 갈까요? 밝은 달을 그리워하는 사람은? 달 위를 방황하는 불쌍한 사람은 거울을 고칠 사람을 남겨 두어야합니다. 옥 커튼은 말아 올릴 수 없으며 모루는 반환을 의미합니다.

현재 나는 서로를 모르지만 중국이 달마다 당신을 비추기를 바랍니다. 기러기는 하늘을 날고 물고기와 용은 물속에서 뛰고 있습니다.

어젯밤 나는 떨어진 꽃의 유휴 웅덩이를 꿈꿨고 불쌍한 봄은 돌아 오지 않았습니다. 강물은 봄에 흐르고 강 연못의 서쪽에는 달이 지고 있습니다.

비스듬한 달이 바다 안개를 숨기고, 지에시 샤오샹 길은 무한하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달로 돌아가는지 모르겠고, 달은 강나무를 흔든다.

(내가 좋아하는 시 중 하나다) 위나라에서 초나라까지 비가 왔나? 난징에서 저녁 종소리가 들려온다. 비는 쏟아지고 하늘은 맑지 않고 새들은 천천히 날아간다.

옌-파트리지 하늘의 색동 소매는 옥방울을 잡기 위해 세심하지만 주문할 때는 술에 취해 있다. 버들강아지 달이 늦은 밤 춤을 추고 집 밖 지붕이 무너질 때까지, 우리는 지치고 힘없이 복숭아 부채를 흔들며 마음껏 춤추고 노래했다.

그 이별 이후 나는 그 아름다운 만남을 늘 그리워하며 꿈속에서 몇 번이나 당신을 껴안았어요. 수시의 '달 밝은 물'에 나오는 만남이 꿈이 아닐까 두렵습니다. 나는 멀리서 와인 잔을 가져갈 것이다.

하늘의 궁궐도 모르고 달이 몇 시인지도 모릅니다. 왕의 바람을 타고 하늘로 돌아가고 싶지만, 고운 옥의 누각에서 아홉 하늘의 찬 기운을 견디지 못할까 두렵구나.

그림자, 정말 어떻게 생겼는지 알아보기 위해 춤을 춰라! 달은 주홍빛 누각으로 변해 조각된 창문 위로 낮게 매달려 졸린 자신을 비추고 있었다. 달은 사람에게 원한을 품지 않아야 하는데, 왜 사람이 떠날 때만 동그란 걸까요? 사람에게는 슬픔과 기쁨이 있고, 이별과 재회가 있습니다. 달은 어두워지기도 하고 빛나기도 하며 둥글어지기도 하고 내려앉기도 합니다. 과거에도 완벽한 것은 없습니다.

오래오래 좋은 풍경이 펼쳐지길 기원합니다. 리쯔이 나는 양쯔강 상류에 살고 준은 양쯔강 하류에 산다.

나는 매일 당신을 생각하지만 당신을 볼 수 없기에 양쯔강 물을 마셔요. 동쪽으로 흐르는 장강의 물은 언제 멈출지 모르고, 서로를 향한 이별의 증오도 언제 멈출지 모릅니다.

술에 남은 눈물이 언제까지 무거울까요? 자연인은 자라면서 물을 싫어하게 된다! 말없이 서로를 만나고, 서쪽 건물로 홀로 가고, 갈고리 같은 달, 외로운 플라타너스는 깊은 마당 맑은 가을을 잠급니다. 끊임없는 절단과 현명한 혼란은 이별의 느낌, 특히 일반적인 풍미입니다. 젊은 여인의 봄꽃에 가을 달은 언제이며 과거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 어젯밤에도 작은 건물은 동풍에 휩싸였고, 달빛에 시골은 비참했다. 조각된 돌담과 옥은 아직 거기에 있어야 하는데 주연이 바꿨어요. 동쪽으로 흐르는 강물처럼 얼마나 많은 슬픔을 가질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황홀경의 한계는 어디까지인가! 고국의 꿈이 돌아와서 눈물이 뚝뚝 떨어지는 것을 느낍니다. 가장 높은 건물은 누구일까요? 가을은 맑음을 기억하라.

과거는 여전히 꿈처럼 공허하다. 긴 샹샹시 무거운 산 두 산, 산은 멀고 하늘은 높고 연기는 차갑고 샹시 단의 단풍.

꽃이 피고, 꽃이 가득하지 않고, 거위가 높이 날아 갔지만 돌아 오지 않았습니다. 어젯밤의 바람과 비, 가을 커튼이 바스락거린다.

양초 잔여물 누출 고장 주파수 누워 베개. 평평하게 앉을 수 없다.

세상은 물과 함께 흐르고, 그것은 꿈이다. 술 취한 시골길은 꾸준하고 빈번하고 견딜 수 없습니다.

칭 핑글은 봄의 절반에 오지 않고 가슴 아프다. 가을의 순서는 눈 속의 눈과 같을 수 있으며, 그것을 털어 내고 완전히 흘러 내릴 수 있습니다.

기러기는 다시 날아가고, 길은 멀고, 꿈은 이루기 어렵다. 이별의 슬픔은 봄의 잡초처럼 점점 더 멀어져 간다.

너구리 브로케이드가 양초로 변해 꿈처럼 떠 있습니다. 과거를 되찾고 사람들을 슬프게 하고 싶다면 하늘의 소원은 몸과 상반됩니다. 달못은 비어 있고 정자는 꽃으로 그늘져 있으며 배를 타면 주저하지 않고 더 많은 옷을 가져갈 것입니다.

시신은 에어버스를 떠나고, 화실은 반쯤 덮여 있고, 밤 숲의 바람은 피곤했다. 작은 건물의 초승달이 섬유에서 뒤돌아보았다.

봄 마을, 사람들은 비어 가고, 사람들은 늙어 가고, 왜 가난한 사람들을 미워합니까? 황금빛 창문 졸린, 무정한. 강한 피리 소리가 술에 취해 매끈하게 깨어납니다.

경작으로 깊은 안뜰은 조용하고 작은 안뜰은 비어 있고 차가운 모루가 불고 있습니다. 그러나 밤은 길고 사람들은 잠을 잘 수없고 커튼에 달이 들립니다.

추이 투 "봄 저녁"무자비한, 동풍 과정 봄을 보내십시오. 어젯밤 꿈의 나비는 만 마일, 보라색 로렐을 위해 집으로 돌아 왔습니다.

책 운동의 오래된 정원은 몇 년 동안 죽었고, 화파 춘은 거울로 가득 차 있습니다. 물론, 그것을 반환하는 것은 아닙니다. 다섯 개의 호수 연기와 극장 누가 싸울 것인가? 기타 시 익명의 오래된 산은 건강하지 않고 장안에서 늦봄을 보냅니다.

멀고 먼 고향에 가고 싶은 마음도, 고향에 가고 싶은 마음도 모이지 않는다. 오래도록 한숨을 쉬며, 왜 오래 머무는가.

아름다운 건물 [남은 페이지]를보고 싶고, 몇 번 놓친, 하나님은 배로 돌아가는 방법을 알고 계십니다. 나를 알고 싶어 필사적으로 마른 곳에 기대어.

린장 시안 꿈 작은 안뜰, 차가운 바람과 비. 창밖에는 단풍이 미친 듯이 떨어지고 있다.

가슴이 떨린다. 나이 추위 영원히 누출, 외롭고 슬프다.

2. 첫 만남에 대한 시를 찾습니다.

연꽃 향기 마을

그해 늦은 밤,

시에 니앙을 처음 만났을 때를 기억한다.

수당 서쪽에 커튼이 드리워져 있었고,

어둠과 손을 잡고

시우잉이 달 속에서 죽어가는데, 작별인사를 해야 해서 슬펐어요.

이제부터 방음과 방진에 신경 써주세요.

이제 우리는 모두 낯선 사람이 되었네

이유 없는 만남.

겨울 연회 궈젠린이 뤄룬을 응원하다

여의는 구름처럼 모여 학 무리를 촘촘히 매듭지었다. 다섯 꽃의 연결에 따라 돌 샘을 나눈다.

처음 뵙게 되어 부끄럽지만 새로운 목소리를 듣게 되어 반갑습니다. 이 산은 오래되고 값싼 손짓을 하는데 감히 남편에게 감히 감사하지 못합니다.

유이의 자고.

바위 아래 맑은 그늘은 성장으로 이어진다. 당신의 향기를 처음 본 것은 앉아있을 때였어요. 바람을 시로 삼아 서쪽 산을 술 취한 듯이 찾네. 늙어가는 나를 불쌍히 여겨 선포하소서. 무쌍의 사원에 무슨 문제가 있습니까? 은빛 촛불이 붉은 밤을 가로질러 수줍게 빛나는 이중창을 할 때만.

환시 왕사주

와 한 마리 뻐꾸기는 같으면서도 다르다. 동쌍청을 처음 만났을 때. 커튼 너머로 향기로운 바람이 불어왔다. 옥패를 들고 웃으며 손님들을 자주 설득하는 동안 너구리 개울의 모래에 새로운 소리가 들린다. 꽃소리를 듣고 있던 꾀꼬리가 있었습니다.

청평시홍

연한 붉은색과 연한 흰색. 신들이 지상에 내려왔다. 웨이 보라색과 야오 황색은 서로 다른 색을 지니고 있다. 나는 해변에서 당신을 처음 만났어요. 목련은 침묵한다. 가상 가르침은 봄을 3분의 1로 만듭니다. 하지만 나는 탄신에게 누가 가는지 물었다. 깊은 사랑은 동준의 것이다.

허명초 오양종

과거 꽃과의 첫 만남을 떠올리며 차가 반쯤 화장을 한 얼굴. 석류 치마를 부드럽게 돌리면서

손가락으로 섬세한 옥을 가리키며 이중 봉황 금실을 훔쳤다.

두 사람의 마음을 아는 비는 마당에 갇혀 있었고, 언제 가르침을 받았는지 모른다.

나는 봄이 이중 제비에게 와서 밤낮으로 루유에게 날아가서 만나는 것을 좋아합니다.

꽃과 꽃이 만나는 해를 떠올리면 나는 손으로 팥만 던진다. 사람들은 혼란스러워하고,

영리하게 당신의 생각을 전달하고, 평소처럼 오지 말고, 봄 외로움을 느끼십시오.

금빛으로 수 놓은 로비 옷, 원앙 한 쌍을보고 눈물이 비어 있습니다.

더 오래 젊어지기 위해, 항상 이라크를 위해, 얇은 훔칠 것입니다).

3. 그들이 처음 만났을 때의 시.

서향시 서호여행

저자:강자시대:송나라

형식:한시

남봉, 북봉,

호빛의 안개 속에서.

봄은 슬픔으로 농을 죽인다.

랑은 강하고, 첩은 강하다.

아홉 마일 소나무를 만나네.

주석:

강 시인의 생존 시 38편 가운데는 특히 젊은 여성의 이혼을 소재로 한 감성적인 작품이 많다. 이 시 '영원한 사랑'이 대표적인 예입니다.

화안의 시선집에 수록된 '서호 여행'이라는 제목의 이 시는 풍경과 즐거움보다는 경치에 감동하고 사람을 소중히 여기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첫 번째 영상은 서호의 풍경으로 시작됩니다. '남봉, 북봉'은 산입니다. 남봉과 북봉은 서호의 산에 있는 두 개의 명소입니다. 남봉은 예전에는 '1,600피트 높이'로 알려졌으며(현재 해발 256.9미터), 울창한 풍경과 서호, 첸탕강이 눈앞에 펼쳐져 있습니다. 북봉은 남봉의 북서쪽에 있으며 고도가 314m로 남봉보다 약간 높습니다. 경치는 사우스 피크와 비슷합니다. 이 두 봉우리의 독특한 경치 때문에 저자는 서호 산맥의 승리를 요약하기 위해 일부러 이 두 봉우리를 선택했습니다. 이 문구는 톤 형식의 이유이기도 합니다.

"호수 빛의 안개 속에서"라는 구절은 호수에 관한 것입니다. 서호는 물이 잔잔하고 면적이 5제곱킬로미터가 넘습니다. 둥팅호나 타이후호처럼 웅장하지는 않지만 물이 가득 차 있고 푸른 물결이 꽤 경쾌합니다. 그리고 호수는 비어 있지 않고 녹색 드레스 벨트처럼 하얀 제방과 옥처럼 외로운 산, 그리고 정자, 복숭아, 매화, 버드나무가 있으며 호수 물은 사계절 내내 푸르고 쾌적합니다. 안개가 자욱한 봄에는 더욱 우아합니다.

"봄은 슬픈 시간이다"라는 문구가 풍경을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봄'을 가리키며 '걱정'이라고 말합니다. "봄"은 풍경에 대해 쓸 수 있는 계절이고, "걱정"은 풍경에서 촉발된 감정입니다. 앞의 세 문장과 연결하여 봄이 왔고 서호의 풍경이 매우 아름답고 감동적이지만 슬픔을 불러 일으킬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이 문장은 매우 중요합니다. 이 문장을 통해 위의 세 문장의 의미가 해결되고이 문장의 감정이 드러납니다. 좋은 결말입니다.

영화를 훑어보며 추억을 떠올리며 슬픔을 설명해 보세요. "신랑의 뜻은 강하고, 첩의 뜻은 강하다", "신랑의 뜻은 첩의 뜻만큼이나 깊고 풍부하다"라는 짧은 문장에서 '뜻'이라는 두 단어와 '강하다'라는 두 단어를 사용한 것이 인상적이다. 단어의 중첩이 주는 긍정적인 효과를 충분히 활용하고 있습니다.

"기름칠한 벽은 창백했다"는 문구는 앞의 두 문장에서 첫 만남에 대한 표현입니다. 이 대사에 대한 암시가 있습니다."첩은 기름칠한 마차를 타고, 랑은 푸른 말을 타고, 매듭은 어디 있나?"라는 소소윤의 노래가 있습니다. 시링의 소나무와 사이프러스 아래." 전설에 따르면 쑤샤오샤오는 남제나라 첸탕의 유명한 매춘부였습니다. 그녀는 종종 기름벽차(커튼이 달려 있고 벽이 기름으로 코팅된 일종의 자동차)를 타고 다녔습니다. 어느 날 여행 중 청마(청백마)를 타는 잘생긴 남자 루안유를 만났습니다. 두 사람은 첫눈에 반했고, 쑤샤오샤오는 이 시를 부르며 그에게 서릉(西陵)으로 가서 다리 위에서 쉬라고 말했습니다. 여기서 저는 이 이야기를 빌려 시 속 주인공과 여주인공의 깊은 감정을 대조하여 두 사람 사이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강조합니다. '나인 마일 파인'은 두 사람이 처음 만난 장소입니다. '건당팔경' 중 하나로, 거링에서 링인, 톈저우로 가는 길의 한 구간입니다. 당나라의 재상이었던 원이 항저우를 방어할 때 왼쪽 세 줄, 오른쪽 세 줄, 총 9마일 길이로 소나무를 심었습니다. 그 결과 소나무는 울창하고 푸르러서 남녀가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기에 좋은 장소가 되었습니다. 물론 문학에도 허구가 허용되고 시적인 장면을 구성할 수 있으므로 남녀 주인공을 처음 알게 될 때 랑이 첩을 타고 있는지 또는 아홉 마일 소나무에 있는지 알아 내기 위해 너무 열심히 노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어쨌든 다음 단락의 의미는 여주인공이 연인과의 행복한 만남을 회상한다는 것입니다.

서호의 풍경을 배경으로 1부는 현실, 2부는 추억에 관한 내용으로, 추억의 기쁨을 묘사하고 현실의 슬픔을 대비시켜 그리운 여인의 심정을 회상하고 있다. 악보에 따르면 '장향시'는 2음보, 앞 4행과 뒤 4행, 3단 운율, 중첩 운율로 구성된 36자의 책입니다. 가장 짧은 격언 중 하나이며 잘 쓰기가 쉽지 않습니다. 의미 있는 의미를 담고 있어야 하고 독자의 상상력을 충분히 자극해야 합니다. 그것은 걸작으로 남아 있습니다. 특히 각 행의 운율과 처음과 마지막 세 행의 겹침이 인상적인데, 백주이의 '비안수류, 수라비안류'는 린허징의 '우, 월'과 완전히 똑같습니다. 이 단어는 위에서 설명한 것처럼 이 점에서 약하지 않습니다. 단어의 스타일은 민요 소리처럼 도끼의 흔적 없이 자연스럽고 단순하며, 한자의 가벼운 구성처럼 여전히 걸작입니다.

남자와 여자의 첫 만남에 대한 구절은 무엇입니까?

1, 고대 아카시아

한러푸

너는 밝은 달 같고 나는 안개 같고 안개는 달과 함께 숨어 있네.

당신은 피아노를 잘 치고 나는 춤을 잘 추지만 노래가 끝날 무렵 사람들은 무관심해요.

그대를 돌아볼 때면 그대의 왕조와 황혼이 그리워지기 때문이죠.

영혼은 당신과 함께 간 것을 결코 후회하지 않을 것이며, 아카시아에 지친 것은 당신에게 씁쓸합니다.

아카시아는 쓴맛, 누구에게 말해야합니까? 네가 어디 있는지 모르겠다.

문은 당신의 지시를 생각하고, 올라가서 세상의 끝을 보도록 도와주세요.

너는 밝은 달 같고 나는 안개 같구나. 안개는 달과 함께 사라지고 이슬만 남는다. 당신은 피아노를 잘 치고, 나는 춤을 잘 춰요. 노래를 연주하면 콘서트는 끝나고 마음 속에 미사 만 남습니다. 당신이 나를 한 번 뒤돌아 보면 밤낮으로 당신을 그리워합니다. 나는 당신을 꿈꾸며 전혀 후회하지 않습니다. 이 긴 분노는 모두 당신을위한 것입니다. 생각의 고통에 대해 누구와 이야기합니까? 길은 멀다. 당신이 어디 있는지 모르겠어요. 문틀을 만지고, 당신의 말을 기억하고, 올라가서 세상의 끝을보십시오. 마지막 두 줄은 문을 잡고 왕의 귀환을 기다리며 세상의 끝을 바라보는 여주인공이 높은 건물에 올라 저 멀리 펼쳐진 구불구불한 길을 바라보며 가을 물속을 들여다보는 것처럼 수평선에 눈이 가려져 있다고 말하는 내용입니다.

2. 미리 계획을 세우라

전 진나라 익명

실크는 하늘에 별 세 개를 선물로 받는다. 이 연인을 만나게 된 계기는 무엇입니까? 아들아, 아들아, 그런 연인이란 무엇인가?

비오는 날의 비단, 구석에 별 세 개. 이 만남이 무슨 인연이냐? 아들아, 아들아, 이 만남은 무엇일까?

비오는 날, 집에서 별 세 개. 무슨 일인데? 누가 이걸 보겠어? 아들아, 아들아, 왜 그렇게 부끄러워하니?

빨대를 좀 더 단단히 묶어 하늘 높이 별 세 개를 올려라. 오늘 날씨는 어때? 좋은 사람들 좀 보자 너, 너, 너, 너, 너 너무 좋아, 어떻게해야하니? 빨대를 조금 더 단단히 묶으면 남동쪽 모서리에 별 세 개가 반짝입니다. 오늘 날씨는 어때요? 이렇게 아름다운 풍경을 보여주세요. 당신, 당신, 이렇게 아름다운 경치를 어떻게해야합니까? 짚을 더 단단히 묶으면 별 세 개가 문 위에 높이 매달려 있습니다. 오늘 날씨는 어때요? 그런 멋진 남자를 보자. 당신, 당신, 당신은 너무 영광 스럽습니다. 어떻게해야합니까?

3. 들판에는 잡초가 무성하고

전 청나라 익명

잡초는 덩굴손을 치고 이슬방울은 잔디에 반짝인다. 아름다운 여인이 길을 따라 아름답고 아름답게 걸어갑니다. 저에게는 진정한 우연을 만나는 것이 맞습니다.

야생 잡초가 줄지어 자랐고 이슬방울이 잔디 위에 모여 있었다. 한 아름다운 여인이 이목구비가 또렷하고 아름다운 모습으로 길을 걸어가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진짜 조를 만날 줄은 몰랐고, 두 마음은 모두 행복했다.

이시는 매우 낭만적이고 자유로운 사랑에 관한 것입니다 : 아름다운 풍경, 아름다운 여자를 만나고, 첫눈에 사랑하고, 손을 잡고 향기로운 숲 깊은 곳에 숨어 자유롭고 행복한 새처럼 두 날개를 조화롭게 조화시킵니다.

4, 겨울 잔치 궈젠린 관

당나라의 "루 이론"

유어는 구름으로 모여 촘촘히 매듭을 지은 학 무리입니다. 다섯 꽃의 연결에 따라 돌 샘을 나눈다.

처음 뵙게 되어 부끄럽지만 새로운 목소리를 듣게 되어 반갑습니다. 이 산은 오래되고 값싼 손짓을 하는데 감히 남편에게 감히 감사하지 못합니다.

루륜(약 737~799년), 구름 연기라는 뜻, 당나라 시인, 달리의 10가지 재능 중 하나, 한족 환황푸(현 산서 용지현) 사람. 천보 말기, 학자의 승진, 혼돈은 처음이 아니며, 종 왕조를 대신하여 앞뒤로 반복되는 시도가 반복됩니다. 달리 6년, 재상 원자(元子)가 추천하여 그를 위향(衛向)으로 봉했다. 나중에 왕진은 그를 지방의 학사 인 지셴의 학사로 추천하고 그를 왕실 사관을 감독하도록 승진 시켰습니다. 그는 산시성 투차오와 허난 미현 치안판관으로 파견되었습니다. 위안자이와 왕진이 유죄 판결을 받은 후, 그들은 연루되었습니다. 조영의 명령에 의해 더종 왕조는 직위를 재개하고 학교 검사 랑중의 관리인 허중 원자이의 판사로 재직했습니다.

5. 허명초는 화실에서 처음 만난 과거를 회상하며

오대:오양종

화실에서 처음 만난 과거를 회상하며 차는 반쯤 덮고 화장은 부드럽게 돌렸다. 석류 어떤 친족주의, 그래서 섬세한 옥 손가락은 비밀리에 꼬인, 이중 봉황 금실.

안뜰의 우통 깊은 자물쇠, 두 사랑을 기대하는 사람, 언제 형벌을 쉬는가? 나는 봄이 두 번 삼키고 밤낮으로 루유로 날아가서 만나는 것을 좋아합니다.

연인을 향한 남자의 그리움을 표현한 말이다. 첫 번째 영화는 "회상"으로 시작하여 여성과의 첫 만남을 기억하고, "꽃과의 첫 만남"은 두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 첫째, 꽃 아래 장소를보고, 둘째, 꽃과 같은 사람을 봅니다. 여인의 수줍은 이마 앞에 '차'라는 단어가 쓰여 있고, '석류 치마'의 세 줄은 여인의 미묘한 움직임을 써서 옆에서 본 여인의 부드럽고 매력적인 감정을 보여줍니다. 두 층으로 쓰여진 그리움의 사실주의의 다음 부분 : "우피"세 문장, 연인의 내실을 기억하는 것은 낭만적 인 삶에서 벗어나기 어렵다; "나는 이중 제비에게 봄을 존경한다"세 문장, 전경, 사람보다 대상에 초점을 맞추고, 이중 제비가 저녁을 향해 날고 외로움을 시작, 또한 이중 제비가 자유롭고 감상적이며 사랑하는 사람의 자연에서 황혼을 만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5. 처음 만난 후 친구를 묘사하는 잊을 수 없는 문장은 무엇입니까?

1, 평생 처음 만나는 적대감을 없애기 위해 서로 웃으며 만난다.

2. 내가 가장 외로울 때 넌 내가 가장 외로울 때를 보지 않을 거야. 왜냐하면 내가 널 보지 않을 때가 내가 가장 외로울 때니까.

3. 함께 모인다는 것은 연습의 어려움과 기쁨을 함께 나누는 것입니다.

4. 화려한 언어도, 꽃 같은 말도 없지만 그대를 향한 나의 생각은 줄어들지 않으리라.

5. 우정이 없으면 길을 잃을 것입니다.

6. "우리는 전 세계에 서로를 알고 있지만, 얼마나 많은 사람을 알 수 있을까요?" 수년에 걸쳐 변한 것은 우리의 모습이고, 변하지 않은 것은 우리의 우정입니다. 여러분이 어디에 있든, 우리는 항상 여러분을 걱정할 것이며, 여러분의 상황이 어떠하든, 우리는 항상 여러분을 축복할 것임을 기억하세요!

7. 항상 여러분을 아끼고 걱정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알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8. 시간은 바다와 같고 우정은 노래와 같다.

9. 우정은 사람의 가장 소중한 보물입니다. 어디를 가든 따뜻한 추억이 함께 할 것입니다.

10. 우정은 서로를 안다. 내가 어려울 때, 내가 말하기도 전에 친구가 이미 내 곁에 와 있습니다.

6. '처음 아는 사람'에 대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1, 칭핑 음악 - 석홍

연한 붉은색과 연한 흰색. 신들이 지상에 내려오네. 위 보라색과 야오 황색은 서로 다른 색을 지니고 있다. 바다에서 당신을 처음 만났어요. 목련은 침묵한다. 가상 가르침은 봄을 3분의 1로 만듭니다. 하지만 나는 탄신에게 누가 가는지 물었다. 깊은 사랑은 동준의 것이다.

2."겨울의 향연 - 궈젠 - 린팅" - 루룬

유란은 구름처럼 모여 학 떼를 촘촘히 매듭지었다. 다섯 꽃의 연결에 따라 돌 샘을 나눈다. 처음 뵙게 되어 부끄럽지만 새로운 목소리를 듣게 되어 반갑습니다. 이 산은 늙고 싸구려로 손짓하는데 감히 남편에게 감사하지 못합니다.

3. 너구리 개울 모래-왕서투른

한 마리 뻐꾸기는 같지만 같지 않다. 동솽청을 처음 만났을 때. 향기로운 바람이 한 걸음 한 걸음 커튼을 통과했다. 옥패를 들고 웃으며 손님들을 자주 설득하고 있는데 너구리 강 모래에서 새로운 소리가 들려온다. 꽃소리를 듣고 있던 꾀꼬리가 있었다.

4, '동백을 만나다' - 첸

후난의 가을 풍경은 이라크보다 낫다. 초록색 드레스와 옥빛 얼굴이 처음 만나고 9월에는 동백꽃이 도로를 가득 채운다.

5."뮬란 말, 고대 결투 말의 모방, 친절한 초대"- 날란 세이데

인생이 처음 보는 것과 같다면 가을바람에 부채를 그릴 필요가 없습니다.

쉽게 바꿀 수 있습니다.

설명:

지인[xi ā ng shí]: 1. 아는 사람 2. 서로 아는 사람.

첫 지인:두 사람이 처음 만나는 것을 말합니다.

동의어:만남반의어:이별

고대 사람들은 친구와의 첫 만남과 우정을 소중히 여기고 과거에 대한 향수를 표현하기 위해 첫 만남 구절을 사용했습니다.

7. 첫 만남에 관한 기억에 남는 구절은 무엇인가요?

1, 오대 허명왕조, 물의 세월을 기억하며:오양지옹

그 옛날 꽃과 꽃의 만남을 기억하며, 나는 손으로 팥만 던졌다. 사람들은 사람들 앞에서 이해하지 못하고, 영리하게 마음을 전달하고, 평소처럼 오지 않고, 봄에 살지 않습니다.

로비 옷은 금을 수 놓은 원앙 한 쌍을보고 눈물이 비어 있습니다. 더 오래 젊어지기 위해 항상 이라크를 위해 얇게 훔칠 것입니다.

2. 다음 정원으로 돌아 가기 웨이와 진:타오 위안밍

국가와 세속적 인 교제, 차에서 덜 외딴.

이 날은 여전히 나무의 문을 닫고 순수한 마음이 저속한 생각을 차단하는 날입니다.

세련된 시장 음악, 잔디 * * *. (장터노래 중 하나: 장터 가는 사람)

세속의 일 말고 오직 뜰의 뽕나무만 오래 만나서 이야기하네.

내 밭은 점점 더 커지고, 쟁기질한 밭은 넓어지네.

갑작스런 서리가 내릴까 걱정하고, 농작물이 덤불처럼 시들어 버리기도 합니다.

3. 너구리 강 모래 용선 축제 송나라:수시

가벼운 땀이 푸른 만을 살짝 뚫고, 내일 용선 축제는 푸른 향기에 젖었다. 향기 가득한 청천.

홍옥 팔을 가볍게 감싼 색실, 초록 구름에 비스듬히 매달린 작은 글귀. 아름다운 여인들이 천 년 동안 만난다.

4, '웨이수이 농부' 당나라:왕웨이

석양은 시장에 비치고 소와 양은 길을 따라 집으로 돌아간다. (석양은 작품:빛)

초가집의 거친 노인이 지팡이에 기대어 아들인 양치기 소년을 생각한다.

휘파람 꿩이 있나? 꽉 찬 밀 이삭, 잠자는 누에, 껍질을 벗긴 뽕잎.

들판의 남편인 호호, 서로 다정하게 인사를 나눕니다.

소박한 삶을 그리워하며 옛 노래 '아, 옛날 옛적에'를 한탄하는 것도 무리는 아니다.

5, "연꽃잔, 아직도 그 해의 꽃을 기억하네" 당나라:위장

그해 늦은 밤, 내가 서낭을 처음 만난 날을 기억한다. 어둠이 내려앉은 서쪽에 커튼이 드리워진 수궁의 서쪽.

달의 잔해, 이별, 그리고 그 후의 우울한 샤오잉의 흔적. 이제 모두 낯선 사람이 되었으니 만날 이유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