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 장과 고대시 감상
, 장과 고대시 감상
이순신 tiaoxi, 차가운 그림자가 분명하다. 가을 기러기는 남쪽으로 날아가고, 풀은 푸르고, 시냇물은 모래가 남아야 한다.
장
이 단어는 모호하다. 주제는' 생각' 으로 정할 수 있다. 하지만 너는 어떻게 생각하니, 그리운 것 같니, 아니면 임신한 것 같니? 의미를 잃었나요, 아니면 머리가 회색인가요? 매우 혼란스럽다. 분석해 보면 주관적인 관점으로' 부과' 할 수밖에 없다.
\ "엇갈린 대나무, 아카시아 를 날려 버린다. 클릭합니다 처음엔 임신한 것 같아요. 주인공 (그는 유랑자, 집이 그리운 여자가 아닌 것 같다) 은 집이 그리울 때 악기를 연주하고 있다. 날려 버리다' 의 표면적인 의미는' 불어 버리다' 로, 그리움을 나타내는 노래는 이미 연주가 끝났음을 의미한다. 사실' 상사병' 의 종말을 의미하기 때문에 주인공이 사랑에서 겪은 좌절과 타격을 드러내는 것 같다. 만약 작가의 경험을 결합한다면, 장재원과 시기는 한림학사였고, 재상 위관에게 한바탕 얻어맞고 한림학사의 직위를 잃어버렸다면, 이' 그리운 노래' 는 연결될 수 있을 것이다. 이렇게 하면' 아카시아 노래 불기' 가 작가의 보국대 이상의 환멸로 해석될 수 있다. "엇갈린 대나무", 피리 연주, 피리 연주 등 악기, 음조가 서늘하다. 작가의 이 때의 심정이 비교적 무겁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사랑이 부족하고 북서쪽 고층 빌딩이 가난하다" 는 것은 이전 문장에서 유래한 것이다. 그리움의 노래는 뚝 그쳤지만, 우울하고 슬픈 감정은 유쾌하게 풀려나지 않았고, 어쩌면 더 무거웠을지도 모른다. 우리가 고층 빌딩에서 북서쪽을 바라볼 때만 볼 수 없는 곳을 항상 볼 수 있다. 마치 그곳의' 감정' 을 전하는 것 같다. 고대인들은 "승천" 과 "등반" 에 대해 대부분 동의하지 않았다. 왕안석의 \ "망천 \", 신 기아의 \ "위층 두려움 \" 은 모두 슬픈 감정을 가지고 있다. 이곳의 작가는 "높은 빌딩이라 시야가 매우 나쁘다" 며 슬픔으로 가득 찼을 것이다. 서북을 멀리 바라보면 서북에 가서 공립업을 할 것을 기대할 수 있습니까? 그렇지 않으면 왜 다른 방향으로 보지 않을까요? 전반적으로, 마지막 영화는 작가의 좌절과 실현되지 않은 우울증을 드러낸다. 짝사랑' 이라는 단어는 남녀의 얽힌 감정과 관련이 있지만 작가가 애인을 그리워한다고 생각할 수는 없다. 이 단어에서 아이들 사이에는 본연의 애정의 공간이 없다.
다음 \ "이순신 tiaoxi, 차가운 그림자가 분명하다. \". 저자는 개울을 그리워하는데, 그곳의 시냇물은 옥처럼 맑아야 한다. 나의 고독한 그림자를 비출 수 있을 만큼 맑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절강성 () 의 계계 () 는 () 의 물이다. 가을에는 강물 양안의 꽃이 수면 위에 떠 있고, 눈처럼 하얗고, 그 이름은 천목산에서 유래한 것이다. 작가가 왜' 기주 크릭' 을 해야 하는지 두 가지 가능성이 있다. 첫째, 그는 개울에 가 본 적이 있는데, 그곳의 산수에 깊은 인상을 받아 줄곧 동경해 왔다. 실의에 빠졌을 때 그는 거기에 숨고 싶었다. 두 번째는 전고를 운용하는 것이다. 그는 선배를 본받아, 나부계로 은거하러 가고 싶었다. 어떤 이해든 저자가 현실을 도피하고 산림을 은퇴한다는 메시지를 드러내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그렇지 않으면 저자는 하북인인데, 왜 하필 하필 계양을 절강에 골랐는가?
마지막 세 구절의 은유에는 감정이 함축되어 있다. 가을기러기 남비병' 은' 이차계' 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으며, 남방에서는 기러기 가을 남비처럼 말장난으로 돌보고 있다. 기러기가 이렇게 빨리 남쪽으로 날아가는 것은 저자도 가능한 한 빨리 남계로 가고 싶다는 것을 보여준다. 기러기가 남쪽으로 날아와 북방의 추위를 피해 저자도 일자리를 잃었다. 현실에서 감정이 냉담하지 않습니까? 추연의 행동은 바로 작가가 취해야 할 행동이다. "풀은 녹색이고, 시냇물은 밤을 보내야 한다" 는 것은 작가가 추기러기가 남쪽으로 갈 때 멈추는 장면이다. 하얀색, 즉 하얀색은 강소강 일대 특유의 수생식물이다. 하얗고 푸르다' 는 풍부한 수초와 음식이 있어 거위가 착륙해야 한다는 것을 설명한다. 개울의 모래톱에 머무를 수 있는데, 그곳은 강 사람이 적고 비교적 안전하다. 이것은 작가가 자신에게 상상하는 천국이 아닌가? 생명은 보장이 있고, 인신안전은 보장되며, 인생에는 이런 귀착지가 있어 원망도 후회도 없다.
이 시점에서, 이 단어의 흐릿한 베일이 밝혀질 수 있을 것 같다. 원래 이 단어는 관직의 실의를 표현하고 싶었고, 야심의 난이도, 은둔산림으로 바뀌는 느낌이었다. 아쉽게도 장은 이 한 마디만 남겼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다른 어작에서 그의' 은둔한 마음' 이 진짜인지 거짓인지를 검증할 수 있다. 이 단어가 반영한 바와 같이, 그의' 은거' 는 일시적인 힘에 불과하다. 이 단어는 정말 우여곡절이 많아 몽롱하다.
이 곡은 이백의' 진이 E' 와는 달리' 사보' 가 또 다른 통합으로 등재됐다. 이 단어는 장희안이 쓴 것이다. "전당시" 5 대명사는 당시후기에 따라 장으로 등재되어 있으며, 그는 "근거가 있어야 한다" 고 생각하는데, 이것도 지금까지도 사용되고 있다.